Aug 3, 2016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영화


OOOO 네 우디앨런이나 홍상수류가 점점 더 지루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그거인듯. 노잼남도 싫지만 지 잘난 전형적 지식인남도 질리는.. 최근에 트뤼포 영화 보고 훨씬 좋았던게 이런 이유였 던 듯 싶어요. 아예 가치판단 안하고 내놓는 패기!
OOOO다음 영화에 다양한 메세지를 담기 위한 홍상수의 쇼였음 좋겠다. 한국에서 불륜이라는 게 어떻게 작용하는지, 미디어에서 불륜은 어떻게 다뤄지는지, 대중은 어떤 잣대를 들이미는지.. 제발 그래줬음 좋겠다. 사기 당한 기분이겠지만 지금만큼은 아니야.
OOOO"저기 그 홍상수 영화표 한장 주세요" "잘 알지도 못하면서 한장 맞으세요?" "아.. 잘 몰라서 죄송합니다..." 이거 실화라던데..
OOOO홍상수 감독이 나올때마다 북촌방향 GV가 생각난다. "감독님 제 친구 기억하세요? 감독임이랑 사귀고 폐인된?" 이런 질문을 던진 관객이 있었는데 '옥희의 영화' 한 장면을 재현하려고 한건지 정말인지 알수 없던.
OOOO모든 개소리는 이제 이해할 수 있게 됐다 홍상수 영화 마스터됨
OOOO홍상수 영화 보고있다 그냥 푹에서 해주길래
OOOO이가리메이크 실패하면 눈두덩이 맞은 사람 같거나 새벽에소주마시면서홍상수영화보고 운사람같거나 다크서클커버하려다가 망한 대학 신입생 같다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Ex_armydoc
OOOO인물들의 찌질함을 포장하지 않는 것, 이것이 홍상수 영화의 매력이다. 앞일은 어찌 되든 재지 않고 욕망에 충실한 모습도 유쾌하다. 그의 영화 속 사람들은 여기, 오늘, 지금을 살고 있다.
OOOO홍상수가 씨네리 매년 1등 찍던 그때부터 천천히 식던 애정은, "개빻은 기획영화 홍수"+"페미니즘 담론 유행하는 세상 아랑곳없이 자기들끼리 존나 아재비린내 나는 영화들" 보며 더식었고... 비밀은 없다 보고 식은 애정이 조…
OOOO 홍상수 영화는 주종 보다 주량으로 정리해야죠. '그 영화 어떤 상황에서 남주가 소주 몇병 마셨다' 이런 식.
OOOO홍상수 영화에 나온 모든 술 모아서 한꺼번에 마시기 퍼포먼스... 는 치사량인가
OOOO 일단 홍상수 영화의 쏘주,와인,막걸리,사케는 경험하신거죠?ㅋㅋㅋ그러고보니 홍상수 영화에서 칵테일 바에 가거나 제조해서 먹는건 기억이 안나네요.^^
OOOO아... '홍상수 영화 보는 느낌. 뭘 또 저런이야길 하지' 이런 생각이...
OOOO근데 나도.. 가끔 명백하게 내가 싫어할만한 작품도 보면서 왜 싫어하는지 고찰하고 그래야하는데 도저히.. 홍상수 영화들도 영화정보 프로에 지나가는 장면만 봐도 토기올라와서 그걸 2시간 내내 붙들고 봐야 할 용기가 안남
OOOO"감독님, 4년 전에 제 친구랑 사귀신 적 있죠?" "저는 결혼한 사람이고 그때도 결혼했었습니다." [옥희의 영화] 홍상수
OOOO 걍 홍상수 영화중에 잘 만듬
OOOO<이레셔널 맨> 도 봤습니다 홍상수가 각본 연출 편집 주연까지 맡아서 한국 버전으로 리메이크해줬으면 한다 주인공은 한예종 영화과에 강사로 신규 임용된 저명한 영화감독 홍 모로 하고 자기 학생과 놀아나다가 마지막에는 엘리베이터…
OOOO우디 앨런이 제발 서울에서 영화 한 편만 찍어줬음 하는 것이 내 소망인데 일단 실현 가능성이 없고(희망을 걸어보자면 순이;;; 하지만 안될거야) 서울은 이미 홍상수가 맡고 있어서 괜찮을 거라는 생각도..
OOOO홍상수가 씨네리 매년 1등 찍던 그때부터 천천히 식던 애정은, "개빻은 기획영화 홍수"+"페미니즘 담론 유행하는 세상 아랑곳없이 자기들끼리 존나 아재비린내 나는 영화들" 보며 더식었고... 비밀은 없다 보고 식은 애정이 조금 살아나긴 했지만...
OOOO(스스로 '배운 사람'이라 여기는) 한국 남자의 민낯를 바닥까지 까보인다는 점에서 홍상수 영화를 인정하지만, 이제 그만 보고 싶다. 그리고 감독의 취향인듯한 한결같은 여성 취향(힘 하나 없는 90년대 대학 4학년 언니 분위…
OOOO 고 말고를 떠나서. 정말 홍상수 감독 영화에 나오는 찌질한 남자 캐릭터를 성별만 바꿔놓은 것 같은 조미지를 보면서 여성들은 오래 묵은 해방감을 느낄수 밖에 없다. 여잔데 못생겨도 괜찮아. 여자도 찌질…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palindromes9
OOOO 아름다운만큼 죽고 싶었어요😇 이 사진 보니까 겨울에 다시 와야겠는데요!!! 홍상수 감독 영화 주인공들처럼 패딩 마구 껴입구...
OOOO영화 #아가씨 를 너무 재밌게 본 탓에 #홍상수 와 #김민희 의 불륜을 크게 생각하지 않고 있었다. 과거엔 예술과 현실을 분리하지 못하는 광적인 예술가들이 있었으니, 그럴 수도 있다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찾아보니 김민희는 그런 예술가가 아니었다.
OOOO이레셔널맨 보고 나오며 홍상수 영화 같다는 사람이 많던데 나는 그닥 접점을 못찾겠던데... 그냥 우디알렌 답다고 느꼈다. 예고편만 봤을 땐 최악의 하루가 너무 비슷해 보였다. 실제 영화를 보면 달라질지도 모르지만.
OOOO우디앨런이랑 홍상수 영화 같이 틀어놓고 봐야겠다. 그 다음엔 장뤼고다
OOOO불륜 들어간 영화는 무조건 여자가 손해보는거냐?ㅋㅋㅋㅋ이것도 또 조또 여자들 피해의식 쩐단 말 나오게 만들만한 개가튼 논리...밀회같은 드라마는 되고 홍상수영화들은 안된단 논리?ㅋㅋㅋ 제발 같잖은 코스프레하고 떠들지마 다같이 수준떨어지니까ㅜ
OOOO그머지 경복궁에잇을법한 전통찻집가서 홍상수영화나올것같은 느낌으로 마시고싶네
OOOO홍상수 영화 주인공이 트위터를 하면 어떤 영화가 되는 거지
OOOO오늘 나 왜 이리 홍상수 영화 주인공같지...
OOOO막 알고보니까 전부 다 영화고 홍상수가 직접 배우로 나와서 연기한거고 기자 네티즌까지 섭외한 대히트영화였음 좋겠다
OOOO날도 더운데 홍상수 영화보자니 화가 나네
OOOO숙희데코 보고싶고 근데 보다가 홍상수얼굴 떠올려지면어캐하지 지우려고 애쓰다가 영화끝나게생겻다
OOOO솔직히 홍상수 영화 본거 2편인데 분위기가 좋고 그렇다고
OOOO왜 문소리는 홍상수 영화에서 항상 부정적인 역할일까
OOOO단상(1)_ 홍상수는 즉흥적으로 영화를 찍는 것이 아니라 그 장면이 즉흥적으로 보이도록 애를 쓰는 것이다. 그의 방법론은 애를 쓰는 과정, 바로 거기에 있다. 나는 그걸 <지금은맞고 그때는 틀리다>의 술집 장면에서 문득…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siae1226
OOOO청계천 홍상수가 좋아할것 같은데 홍상수 영화에 출연해서 내가 걷는 모습 남겨줬으면 좋겠다는 솽솽
OOOO최근 스토커를 다시봄. 아가씨보다 재밌고, 영상도 이쁨. 김민희는 아가씨보단 지맞그틀? 홍상수영화에서 훨씬 이뻤다. 박감독이 배우 자체에 대한 애정이 덜 할 수밖에 없어서? 아님 내가 화려한 치장의 미끼를 물지않아서?라기엔 스토커도 화려함 쩖
OOOO맞아. 홍상수 영화는 얼굴이 화끈해도 깔깔거리며 봤지만, 김기덕 거는 무서워서 못 보겠음...
OOOO2. 홍상수 영화. 사람들이 이 영화를 보면서 실제적인 찌질함과 '나는 저 정도는 아니짘ㅋㅋㅋ' 하고 안심한다는데 전 진짜 이 감독 영화 볼때마다 영화관에서 총기난사 하는 상상을 할 정도로 몸서리를 친다.
OOOO내가 다니던 동안 한국 감독 특별전 한 게 김기영 홍상수였는데 (부산영화제랑 이어서 임권택) 그 다음이 강우석이라굽쇼? 9월 되면 회원권 환불하고 싶어질 듯ㅋㅋㅋㅋㅋ
OOOO민진이가 신지훈이었다니??? 그 당차고 여린 맑은 목소리의 신지훈? OST가 독특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음악을 들으며 영화를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홍상수감독 영화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모퉁이를 돌때마다 한장면씩…
OOOOㅎㅎㅎㅎ내일 홍상수 감독 영화를 틀어야합니다.....존나 싫군......음료 비싸고 칼로리 없는걸로 골라서 쭉쭉 마시면서 볼프강 생각해야지....
OOOO....내일 봐야하는 영화가 홍상수 영화다 이건 재앙이야
OOOO인물 사진을 홍상수 영화 스틸컷처럼 찍을 수 있다 #쓸모없는능력_자랑대잔치
OOOO 솔직히 왜 고평가 받는지도 이해가 안 될 정도였음. 과거와 현재의 차이니 뭐니 영화에서 설명하는 내용 이전에 인물의 가치관과 시도때도 없이 던지는 허접한 추파가 너무 불쾌해서 홍상수에 대해 잊고 봤는데도 짜증날 정도였다...
OOOO어제 홍상수 감독의 화제작(...)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였나? 그걸 봤는데 홍상수의 불륜 사실을 제쳐두고라도 예술적인 표현방식 메세지를 담은 척 불륜남의 탈선을 합리화하려는 영화 전반의 스탠스가 매우 짜증났다...
OOOO홍상수 영화 제목들은 다 주옥같네
OOOO국어시간에 어쩌다 홍상수감독 얘기가 나왔는데 쌤이 선생님되기전에 연극했었는데 친한후배가 연극하다 홍상수 데뷔작에서 처음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해 캐스팅되면서 여러 단역을 맡다가 괴물에서 주인공 여고생 아빠로 나왔는데 딴영화에서도 부녀로 또 만났다고
OOOO홍상수야 앞으로도 얼마든지 영화를 만들 수 있겠지만.. 젠장 비러먹.. 미니킴은 앞으로 어떻게 되는 걸까? 진짜 아깝다; ㅠ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ricedog_31
OOOO이 영화엔 호아킨 피닉스와 엠마 스톤 나레이션이 교차되는 것을 포함해 무수히 많은 홍상수 모먼트가 있지만 그중 제일은 역시 파커 포시가 호아킨 피닉스에게 스페인으로 가자... 남편이랑 이혼할게... 둘이 같이 스페인으로…
OOOO이 영화엔 호아킨 피닉스와 엠마 스톤 나레이션이 교차되는 것을 포함해 무수히 많은 홍상수 모먼트가 있지만 그중 제일은 역시 파커 포시가 호아킨 피닉스에게 스페인으로 가자... 남편이랑 이혼할게... 둘이 같이 스페인으로 도망쳐서 살자... 하는 장면
OOOO 위험하고 연약하고 흔들리는 면에 매력이 있다는 식으로 묘사되던 ㅋㅋㅋㅋ 우디 알렌이 미국의 홍상수다 뭐 이런 이야기 너무 지겹고 말도 안된다 생각하는데 이 영화는 알렌 영화 중 가장 무슈 옹에 가까운 그런 영화였습니다
OOOO홍상수가 홍상순이었어봐라 이제까지 영화계 언저리에서 쉬쉬하면서 소문으로만 돌던거 하나하나 기사화되서 연일 추문으로 이어지고 낙인 찍혔겠지. 그리고 남자배우 때문에 이혼했어봐 무슨 일이 펼쳐질지. 근데 남자로 태어나서 참~…

감독


OOOO홍상수 감독, 김민희와 7月 유럽 동반 여행? 시간 차 입국! 밀회, 밀애의 꿀 맛은 길지 않다!
OOOO누가 홍상수감독 다운펌좀 해주세요.
OOOO홍상수 감독에게 '귀여워'라는 최상급 칭찬이 있다면 윤성호 감독에게는 '늠름하다'가 최상급 칭찬인듯
OOOO김기덕 홍상수 라는 이름.. 뮤트 처리해야겠다. 두 감독 모두 이름 석자 듣는 것만으로도 한국에 너무 화가 남.
OOOO기획전을 할 감독이 없어서 강우석을 하냐. 한국 감독 중에 강우석 기획전을 할 거면 홍상수 회고전을 10000번 해라. 차라리 그게 훨씬 낫다.
OOOO홍상수 감독 때도, 송중기 때도. 확인도 없이 막 지껄인 채널A가 이젠 우리 의지까지 승부조작 선수로 만들어 방송에 내보낸 듯. 사실이 아니면 구단에서 고소해야 한다. 꼭.
OOOO기사 전체가 총체적 난국이지만 이 와중에 너무 웃긴건 애처가+딸바보+가정에 충실했지만 젊은 여배우의 계속된 유혹에 넘어간 순수한 남자...=홍상수 ㅋㅋㅋㅋㅋ 다른 감독도 아니고 바로 이 분 ㅋㅋㅋㅋㅋ
OOOO홍상수 감독 스캔들이 터졌을 때, 잘나가는 소위 "파워 트위터러"들이 버림받은 홍감독의 처와 딸에게 감정이입을 하는게 아니라 김민희에 감정이입을 하는 것을 보고 어리둥절했다. 그냥 껍데기만 번질번질번질하구먼...
OOOO작업 방식이 독특하다는 홍상수감독의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보았다. 자신의 이야기 였구나. 그 사람은 이걸 말하고 싶었구나.

김민희


OOOO홍상수님 김민희가 꼬리쳤다면 안돼요 싫어요 전 가정이 있는 남자에요 했어야지 홀딱 넘어가면 씁니까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GODEXOl
OOOO친구네 회사 사장이 친구한테 홍상수와 김민희의 사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길래 뭥미 했는데 알고보니 같은 층 바로 옆 사무실에서 '남편과 같이' 일하는 여자분에게 지속적으로 찝적거리고 있었다고 한다.
OOOO김민희와 홍상수도 연애하는데 내가 티라이프를 못 깔 이유는 없잖아~~ 어서깔자 티라이프 ! 받아가자 할인혜택!
OOOO그리 기사거리가 없나 홍상수 김민희 문제 그냥 그들에 맏겨두면 될일
OOOO남성의 외도상대 숫자 통계에 대한 기사마다 불륜과 외도를 구별 못하는 멍청이들의 댓글이 ...... 아이고 두야... 홍상수와 김민희가 불륜관계지만 홍상수는 외도를 했고 김민희는 아니랍니다. 그래서 누가 더 나쁜지 생각해보쇼들
OOOO ㅋㅋㅋㅋ 아가씨에 나와 아가씨 재밋던뎅...홍상수 김민희 스캔들 터지기 하루전날에 봤지...
OOOO내친구 저번에 아가씨 보고 오더니 "나 김민희랑 사귀고싶어" 이러는거임 그래서 어 니맘대로해 이랬는데 며칠후 홍상수랑 사귄다고 기사나서 고백하기도 전에 차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민희 아직까지 빠는 애들도 이해 안되구 홍상수는 그냥 뒤지면 재밌겠다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pierretheboy
OOOO김민희는 나가리가 됐지만 홍상수는 그럴일이 없지. 똑같은 쓰레기들인데 ㅋㅋㅋ
OOOO그래서 김민희랑 홍상수는 미국 가서 결혼을 했다는거임 안했다는거임?
OOOO송혜교(남규리) 이것은 누구 소원 풀어줄려고 내 속을 긁냐? 홍상수김민희 수사호 히미기 호 사수? 호랑이띠? 김청(서문탁),최단오,박미희 군후배 나상수와 박미희 자식없이 이혼했다 김민희가 공지영이고 홍상수가 다이묘인가보다야 사천댁사수 최도일 ㅎ
OOOO레이니걸은 김민희 홍상수때 둘이 멀리가서 행복하길 바란다는 트윗보고 부디 나중에 홍상수 부인과 같은 경험 하길 바라면서 블락먹였지
OOOO @HoneyBAEK__92 웅 ㅋ 홍상수♡김민희
OOOO아 다시봐도 너무 가슴벅차다... 같은 대사가 화자와 상황에 따라 엇갈리는 의미를 갖는 것도 최고고. 근데 아가씨가 더욱 미묘한 텍스트가 된 건 김민희홍상수 때문도 있는 듯. ㅋㅋ 감사하게 생각해요. 입맞춤을 허락하겠어요.
OOOO홍상수 족같으니까 헤어져 3시간 준다 김민희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cinemalines_bot
OOOO누가 먼저 들이대고 유혹했건 새 사람에게 마음을 준 것도, 가족들 대신 새 사람을 택한 것도 홍상수인데 왜 김민희가 독박쓰냐.
OOOO뭔 가정파괴범이야. 가만히 있는데 집에 쳐들어가 남자 납치해 나왔냐? 가정파괴는 홍상수가 했고, 깨진 가정도 홍상수네 가정이고, 그 책임은 홍상수 몫이지. 솔직히 이 대목에서 제3자가 김민희를 까려면 "취향이 왜 그래…

제발


OOOO홍상수 제발 뒤져요

바로


OOOO그런 표면적 유사성에서부터 시작해, 우디 앨런과 홍상수와 플라톤의 작품을 함께 들여다 보게 되면 그들 사이의 묘한 동질감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건 바로, 가난하지 않은 자들의 가난입니다. 삶의 공허함과 이를 극복하려는 개똥철학들이요.

사진


OOOO맞다 나도 아까 홍상수 전작전 포스터 찾다가 귀염 터지는 사진 주웠는데 이거다
OOOO저 사진 친구한테 보냈더니 홍상수냐 물어봄 ㅡㅡ;
OOOO 일단 그 홍상수가 이마에 썬글라스 낀 사진.... 그걸루 혐 충전한 후에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봐야겠어요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ricedog_31

한국


OOOO관객의 입장에서 느껴지는 것은 연출의 딱 일본적 담담한이 주요한 스타일을 이루는데, 어쩌면 이것이 홍상수와 찌질함 연출방식과 비견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틀로 보면 표면화되지 않는 일본과 한국문화의 확연한 차이를 구분해낼 수 있지 않을까?
OOOO5. 홍상수 - 생활의 발견 "이건 한국무용이에요" 예지원 만세!

매년


OOOO통영에는 딱 한 번 가봤는데 홍상수의 하하하에 나오는 모텔이나 골목집을 구경하고 졸복국이나 충무 김밥 같은 것을 먹었던 정도였다. 매년 봄에 열리는 통영 국제음악제나 기획공연들 보러 가보고싶은데 토요일에도 일을 해야하는…
OOOO통영에는 딱 한 번 가봤는데 홍상수의 하하하에 나오는 모텔이나 골목집을 구경하고 졸복국이나 충무 김밥 같은 것을 먹었던 정도였다. 매년 봄에 열리는 통영 국제음악제나 기획공연들 보러 가보고싶은데 토요일에도 일을 해야하는 나에게는 무리.

그때는


OOOO우린 그냥 할 만큼만 하고 사는 거예요. 🎬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2015) 홍상수
OOOO 그때는 불륜이고 지금은 로맨스다 (홍상수)
OOOO제가 그때는 상태가 안 좋았어요. 🎬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2015) 홍상수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HonoluluTimes

대한


OOOO홍상수와 술에 대한 올리버 색스식의 감미로운 에쎄이 읽고 싶다.그러면서 오타르 이오셀리아니 언급하고

홍상수


OOOO홍상수버리고 돌아와,,
OOOO물론 사장은 유부남이고. 배드민턴 클럽 가입해서 유부녀들과 썸 좀 타시다 사이비 한약사에게 1200만원 갖다바치면서 살 쫙 뺐다는 얘기까지는 들었는데 어느새 또. 겁나 부지런하심. 불륜이 옳고 그르고는 둘째치고 홍상수에…
OOOO홍상수도 즐겨쓰는 티라이프
OOOO11. 필름 + 외국인 + 삼청동 = 홍상수
OOOO대통령님 아빠가 그랬던 것처럼 홍상수 좀 닭모이로 만들어주세여 그럼 지지함
OOOO고현정이 홍상수에게 했던 말의 일부. "이상한 현학적인 말로 나를 헷갈리게 하지 말아라. 나 그런 말 사실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거 다 안다."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mona5891
OOOO같이 잘못한 홍상수는 욕도 별로 안 먹고 잘만 돌아다니는데 너는 왜 숨어있기만 해야 하는지 왜 너만 죽일 년인지
OOOO민희가 욕먹는 게 뭐가 당연해 홍상수 가족들한테나 사과해야 할 일이고 너희랑은 1도 관련 없는 일인데 너희들이 뭔데 애 이상한 소문이란 소문은 다 만들어서
OOOO 하하하.홍상수.화분하나를 놓고 실랑이하는 김강우와 문소리.자기 마음도 몰라주고 이성적인척 따지기만 하는 너무 예민한 김강우가 섭섭하다.그때 문소리의 삐죽 내민 입술.문소리의 귀여움.문소리가 이…
OOOO홍상수씨 부탁드려요 미니를 매몰차게 차버리세요 미니랑 니네 가족 인생 그만 조지고 애를 보내주새요 애가 모질이라서 지금 뭐가 현실이고 픽션인지 모르나봐요 인생 족나게 더 살아본 할배 너가 미니를 보내줘요 이렇게 정중…
OOOO 하하하.홍상수.화분하나를 놓고 실랑이하는 김강우와 문소리.자기 마음도 몰라주고 이성적인척 따지기만 하는 너무 예민한 김강우가 섭섭하다.그때 문소리의 삐죽 내민 입술.문소리의 귀여움.문소리가 이렇게도 연기할수있구나!
OOOO 홍상수는 브레송을 어떻게 좋아하고 있는건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OOOO 전 홍상수 전작전 때 홍상수가 뽑은 올타임 베스트 중 하나로 상영해서 봤는데 자막있어도 넘 고통이었다구 한다...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summer_pocky
OOOO계이횽님 히데코 분장했는데 숙희 못구하면 말해요. 제가 홍상수 코스프레라도 하겠읍니다.
OOOO 군인 자녀라면 생각나는 건 로쟈 노이에자이트 박근혜 홍상수.
OOOO이화여대라고 하면 떠오르는 사람은 변영주,황진미,홍상수 엄마.
OOOO뭐 덕질하는건 자유니 내가 이래라 저래라 할 말은 없구~ 홍상수 뒤졌으면ㅋ
OOOO홍상수는 왜 안죽을까?
OOOO느그애비 홍상수 <--- font="">
OOOO홍상수도 쓰랑꾼이냐?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noizemasta
OOOO그냥 오늘지나고 내일 오듯이 자연스레 왔지뭐 누굴탓해 그치 민희야ㅠㅠ(홍상수탓할게)
OOOO진짜 너 정말 이쁘다 아주그냥 태어날때부터 좋아해서 스토커마냥 홍상수 못만나게 사생짓이라도 했어야했는데..
OOOO 돼써~~ 홍상수랑 살어라~~~~
OOOO 전남친들 생각하면 홍상수가 왠말이냐는...
OOOO내꿈에서 홍상수 나와서 성악함..근데 존나 잘햇음.. (꿈속에서 죽을껄)
OOOO 홍상수 같은 놈들 ㅂㄷㅂㄷ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상수 ㅜㅠㅠㅠㅠ
홍상수 영화 감독 영화를 김민희 영화에 제발 김민희는 바로 사진 한국 cinemalines_bot
OOOOJTBC = 홍상수
OOOO 이사람이 홍상수인가?
OOOO빌 클린턴이 힐러리 배우자라며 하하호호 하는 걸 보면 전혀 관계 없는 나조차 백악관 내에서 바람 난 일이 떠오른다. 왜 거하게 바람 피운 남편(최태원, 홍상수 등 다수)은 안고 가는 부인이 많고, 바람 피운 부인은 살던 땅…
OOOO해외 홍상수라니 너무하다 진짜 홍상수는 한 명으로 족하다고
OOOO10여 분 전 내 모습에서 줌 인하면 영락없는 홍상수 엔딩이다...
OOOO 정말 과장없이 홍상수 주인공임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옷 홍상수같아 빨리 갈아입엇르먄 좋겟어
OOOO오늘 일어난일들 전부 홍상수 느낌들
OOOO아무리봐도 김의성 홍상수 같네..
OOOO아 홍상수 암살할까
OOOO홍상수안경핏..ㅎ
OOOO홍상수되는법 안경을끼고 누운뒤 트위터한다
OOOO지맞그틀 때도 느꼈다..... 나는 홍상수가 웃으라고 찍어놓은 장면에서 엄청 잘 웃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홍상수랑 술마셔야겠다 이 새끼들아
OOOO 저두 홍상수 엄청 좋아했었는데... ㅜㅜ 충격...
OOOO 져는 시헤남 홍상수 씨네필과 봤뎐..
OOOO이런 날에는 홍상수에게 말했던 고현정의 말을 떠올린다
OOOO사람중에서 아기와 어린 아이를 최고로 여깁니다. 나쁜 것이 하나도 없지 않습니까. (홍상수)
OOOO빌 클린턴이 힐러리 배우자라며 하하호호 하는 걸 보면 전혀 관계 없는 나조차 백악관 내에서 바람 난 일이 떠오른다. 왜 거하게 바람 피운 남편(최태원, 홍상수 등 다수)은 안고 가는 부인이 많고, 바람 피운 부인은 살던 땅에 발도 제대로 못 붙일까?
OOOO 스발랄라 홍상수 ㅋㅋ
OOOO이거 사칭이나 패러디 계정 아니죠? 홍수에 아내 구하고 돌아가신 분 기사에 ‘홍상수 아내’ 운운하는 댓글도 기가 차는데, 조선일보 페북 담당자가 ‘오늘의 댓글로 선정한다’는 드립을 치네요? https:/…
OOOO 고현정이 홍상수한테 한말이 있어 ㅋㅋㅋ 나는 추상적인 말 그딴거 아무 내용없는 헛소리인거 다 아니깐 할말있으면 직접적으로 하라고 ㅋㅋㅋ 니말 헛소리인거 나도 알고 너도 알잖아 ㅋㅋㅋ
OOOO 미래를 미루다니요 재툥이 미래인것을,,,,(?) ㅎㅋㅋ앞으로도 계속 창피해주세요ㅠㅠㅠ 연성 하나하나 다 좋지만 자주 써주셔서 더 좋아요ㅠㅠㅠㅠ엉어엉 언제나 텐션넘치는 글도 좋구요 김미니홍상수 그것처럼 여러 소재 써주셔서 또 또 좋아요ㅠㅠ
OOOO너 이놈 자꾸 까불면 저기 홍상수가 와서 지금도 틀리고 그때도 틀렸다고 한다
OOOO홍상수랑 헤어져주라
OOOO김의성 보면 왜 홍상수 보는 것 같지..
OOOO홍상수처럼 안경 걸치고 트위터한다 지식인이란 이런 기분인가보오.
OOOO방금 하하하를 쓰면서 홍상수의 하하하가 생각났다. 이런 의미의 하하하 일거같다.
OOOO최근에 산 옷이 홍상수룩으로 불리고 있다...
OOOO 김미니 종나옙뻐,, 홍상수 ㅂㄷㅂㄷ
OOOO유부남이 홍상수 멋지다고 한다니까 ;;;;;;;;;;;;;;;; 자.유.로.워.보.인.대.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