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남보라 스파크 싫어함 특히 하연수라든지 닮았다고들어본연예인 일침 셀카 큐브TV 기어오르려고 쓰는


스파크


OOOO한번쯤 느껴본 짜릿한 느낌! 나종찬∙남보라∙펜타곤 출연 심쿵유발 뮤직드라마! <스파크> 7/30(토) 오전11시 큐브TV 첫방송됩니다~ #스파크 #나종찬 #남보라 #펜타곤 #큐브TV
OOOO웹드 스파크 재미짐 남보라 나와서 더 재밌음

싫어함


OOOO나는 "성깔있다"라고 하는 말을 최고 싫어함. 거의 여성한테만 쓰는 묘사이기 때문에. '여자 주제에 감히 기어오르려고 한다'라는 말이 함축되어있다고 생각함. 특히 하연수라든지 남보라가 sns에서 일침 가하니까 성깔있단 말 듣던…
OOOO나는 "성깔있다"라고 하는 말을 최고 싫어함. 거의 여성한테만 쓰는 묘사이기 때문에. '여자 주제에 감히 기어오르려고 한다'라는 말이 함축되어있다고 생각함. 특히 하연수라든지 남보라가 sns에서 일침 가하니까 성깔있단 말 듣던데 아주 불쾌했다.

일침


OOOO아 이렇게 된 김에 춘자언니 컴백해서 존나 일침가하고 욕해주면 좋겠다 ㅋㅋㅋ 남보라 하연수 등 순둥하고 여려보여서 한남들 쿰척거려도 부끄러워하며 거절 못하고 상냥하게 대할 것 같은 여자들이 단호박 먹으니 더 배신당한 기분에 난리치는 게 아닌가 싶음😫

셀카


OOOO남보라 바나나우유 셀카, 눈을 뗄 수 없는 인형미모
OOOO 인스타에 셀카 올렸는데 그걸 기레기가 기사로 퍼온 기사에 성형해서 이상해졌네 어쩌네 댓글이 많이 달렸는데 남보라가 그 후에 웃기네ㅋㅋㄲ 뭐 이런식으로 인스타 올림. 그 뒤에 인성이 쓰레기네 어쩌네 광폭 시전
남보라 스파크 싫어함 특히 하연수라든지 닮았다고들어본연예인 일침 셀카 큐브TV 기어오르려고 쓰는 CUBETV_ihq

해명글


OOOO남보라가 결국은 해명글 올렸네 망붕충들..
OOOO결국 남보라가 해명글 올렸구만 에효..

인티


OOOO 남보라 그 스타골든벨 거서도 나왔다카던데..근데 인티보면 방송 같잉 안했다했잖아 근데 방송같이 했잖아 그니까 인티 구라 ㅇ.ㅇ
OOOO 인티 들어가서 글 내리다보면알게돼...ㅠㅠㅈㄴ 열이랑 남보라?엮음...ㅋㅅㅋ...

여자


OOOO#최근에_저장한_여자_사람_사진 남보라씨 조녜

남보라


OOOO 너는 남보라 닮은 내 귀요미💕
OOOO경기중에 저러는거 진짜 개민폐ㅡㅡ저번에 남보라도 그냥 잠실 직관 왔다가 팬들 몰려서 경기 다 못보고 갔는데
OOOO남보라오너 알라입니다.. 중간ㄴ부터 잘 안나왓엇조 진짜 입이 2929291919개라도 할말이 0.1개도 없읍니다..😂 2차창작위주로 올라와요😶😶~! #인체의_슬픈_코코넛과_곰팡이댄스
OOOO 파란색보라색ㄱ...? 섞으면 음 남보라...? 세상에 남보라 머리색이라니 넘 이뿌겠다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저도 초면에 죄송한데 남보라님이 인스타에 아니라고 적어놓으셨어용 ☺️
OOOO#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살찌기 전엔 남보라?? 그분 닮았다고 들어보긴 했는데 1도 안닮움 그리고 저 양요섭이랑 코 똑같이 생겻어욤
OOOOWho is 남보라
OOOO 백현이랑 ㅌㅐㅇㅕㄴ이랑 또 엮고 찬열이랑 남보라랑 엮고난리..
OOOO 남보라 아니고 백희잖아
남보라 스파크 싫어함 특히 하연수라든지 닮았다고들어본연예인 일침 셀카 큐브TV 기어오르려고 쓰는 alla_0611
OOOO C가 찬열이면 B 남보라 아니냐 생일이 ㅋㅋㅋㅋㅋ 아 미친 웃음만 나온다 아니길 바람🙏
OOOO#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중1때는 한가인,남보라(예뻐서가 아니라 그냥 눈 커서인 것 같으니까 오해 하지 마세요^!^ 중2때는 개복치 중3때는 주토피아 나오는 나무늘보,라푼젤에 나오는 카멜레온 ...............................
OOOO강소라,오연서,남보라 등등이랑 악수했다 ㅋㅋㅋㅋ 자리 개꿀 컄ㅋㅋ캬컄캬캬컄
OOOO이규한, 남보라에 "꺼지라고만 하지마" 애원
OOOO 남보라랑은 안 닮았구 .. 남규리 맞는거ㅓ가타요
OOOO 남규리ㅣ요.. ? 어던분은 남보라ㅏㅏ분이다ㅓㄴ데... 일단 남씬가바요...
OOOO 붉은색 생각했는데 남보라빛도 좋을거 같구요//// 10월 언제 되지요 ㅜㅜㅜㅜㅜ
OOOO박희순님도 넘나 머싯고.. 극장에서 봤었는데 진짜 멋잇고 조아찌... 남보라 넘나 부러웟던것.. 공유어빠 아내라니..
OOOO남보라 넘나 좋은것
OOOO[포토엔]남보라, 점점 더 예뻐지는 여신미모
OOOO 남보라?님 기사에서요!!!!
OOOO남보라 너무 좋구요..
OOOO 남보라 사진 많이보내주세요 강소라두
OOOO세상 혼자 사시는 듯한 이분! #남보라 #화보 #이데일리
남보라 스파크 싫어함 특히 하연수라든지 닮았다고들어본연예인 일침 셀카 큐브TV 기어오르려고 쓰는 m22nem
OOOO남보라 배우의 시구의 힘이 기아 타이거즈 승리에 큰 힘이 되었겠지요 ♡ 멋진 시구였습니다 ♡
OOOO오늘 시구하러 배우 남보라씨 오셨는데 진짜 예쁘셨다...👍🏻
OOOO맞다 남보라분 시구하러 왔음 오늘
OOOO우와 남보라양 정말 예쁘다.
OOOO 엩 진짜? 136.115.196 필리아 환생 남보라 아니고?
OOOO헉 남보라 8위야 보라색최고
OOOO남보라 전에 잠실 갸경기할때 같은줄에 앉았었는데 못알아보다가 뒤늦게 알아보고 싸인받았는데 사람막몰려서 엉망되니까 주일이형이 뜯어말리고 서둘러 퇴장했다는..
OOOO워.. 남보라 존나 예쁘네..
OOOO호에 오늘 남보라 시구하러와따 예뿌다
OOOO남보라 전에도 시구했었나
OOOO난 바이올렛이 좋앙. 남보라
OOOO오늘 시구 남보라 오는데 가구싶다
OOOO 근데 써놓고 보니 남보라가 시구하는거랑 이제훈이 시구하는거랑 무슨 연관이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가샛기
OOOO기아에서 남보라 시구를 한다고..? 그럼 이제훈도 좀 기대해봐도 되는 부분...?
남보라 스파크 싫어함 특히 하연수라든지 닮았다고들어본연예인 일침 셀카 큐브TV 기어오르려고 쓰는 quxzly
OOOO찬란한 빛을 내어. 너를 보여주오. 수 백만 빛깔 속에서,저물어가는 남보라빛-. #자신의_문체로_죽음을_표현해보자
OOOO[#택시드리벌] 🚖2주간의 앵콜 공연을 위해 다시 뭉친 택시드리벌팀의 연습현장입니다😘 2월6일 대학로 유니플렉스1관에서 만나요♡ #김민교 #남보라 #김수로 #강성진
OOOO 우어...남보라닮았어....왜케이쁜거야ㅠㅠㅠㅠㅠㅜㅠ
OOOO 혹시 인형 칠하시는 거라면..음...글쿤여...음... 아니면 남보라는 어떨까요?
OOOO머플 남보라/주황 라플 자주색/파랑 루다키 검정/빨강 챠믈루 파랑 레이 빨강 에실라 애쉬브라운 카나 트루그린 윤늘하루 카라멜브라운 어어쩌지 안그리다보니 애들 까먹겠어 어떡해미안해😂...
OOOO 남보라 내꺼
OOOO아니 남보라가 누구여 누군데 자꾸 나한테 전화와서 찾아!!!!!!!


남보라 스파크 싫어함 특히 하연수라든지 닮았다고들어본연예인 일침 셀카 큐브TV 기어오르려고 쓰는 Rottomu
남보라 스파크 싫어함 특히 하연수라든지 닮았다고들어본연예인 일침 셀카 큐브TV 기어오르려고 쓰는 abcontent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