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운널사


OOOO장나라-최진혁, '운널사' 속 '썸' 현장 포착
OOOO운널사' 피투성이 장나라에 오열하는 장혁, 도데체 무슨
OOOO운널사' 장나라 충격사고+장혁 폭풍오열 '도대체 무슨일?'
OOOO'운널사' 최진혁, 장나라에 "무슨 일 생기면 꼭 연락해라"
OOOO'운널사' 장혁-장나라, 두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되나요?
OOOO운널사 장혁, '연인포스' 풍기는 최진혁-장나라 모습
OOOOV쪼개기] '운널사', 새삼 깨닫는 영민한 배우 장나라의 힘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koalakihyun

오연서


OOOO언니 콜텍터 오연서와 어울리는 곱하기를 모두 고르시오 1. 이하늬 X 오연서 2. 이유리 X 오연서 3. 송지효 X 오연서 4. 박수애 X 오연서 5. 장나라 X 오연서 정답 1,2,3,4,5.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정유미 신세경 전지현 한보름 신민아 장나라 김하늘 박민영 오연서 한지민 여덕부심

서인국


OOOO끝나지 않을 현과 이준영의 전쟁. 하지만 그속에서 행복을 찾은 현과 민 지안! 해피엔딩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너를기억해】오래오래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박보검 http:/…
OOOO 정주행 추천합니다 드라마도 흥미진진하고 재밌어요 믿고보는 장나라때매 봤는데 박보검에 치였던,, 박보검 서인국 둘다 어깨넓고 훈훈하게 나와서 눈호강 하는 드라마입니다👍🏼👍🏼
OOOO 사이비는 다 본인 교회가 보통의 교회라고 믿는듯요 아닌건 본인들이 더 잘알겠지만 합리화하는듯해요 오 저는 박보검 영화라곤 차이나타운밖에 안봤어요 어떤 점이 뜨겠다 싶으셨어요?전 박보검 서인국 장나라랑 나온 드라마 재밌게 봤어요!
OOOO 서인국 장나라 박보검
OOOO한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수사로맨스의 완전체 #너를 기억해, 본방시간도 기억해! 오늘밤 10시 #KBS 첫방송! #너기억 #너기해 #장나라 #서인국 #도경수 #김재영 #송승원 #민성욱
OOOO흡인력 강한 한국형 하이브리드 수사물이 탄생했다! 경쾌함을 이끌어나가는 #장나라 #특검팀 그러면서도 미스터리를 책임진 #서인국 #도경수 #전광렬 개성강한 캐리터와 스피디한 전개 #너를기억해 #너기억 #너기해 http:…

선수


OOOO장나라선수 관전좀 했는데 심한데
OOOO 장나라선수가 이겼어요. 그리고 다시 돌리니 또 만남ㅋㅋㅋ
OOOO장나라 선수 지금 이분이랑 붙고 있음ㅋㅋㅋ
OOOO사슬 선수랑 장나라 선수 방송에서 돌리는거 봐서 그런듯
OOOO장나라 선수는 컨트롤술사 덱을 가져왔군 저거 토나와.........진짜...
OOOO레키아 1점만더있었어도 장나라선수 슬롯에 들어갔을려..나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muhwa2222
OOOO장나라 선수 진짜 잘 한다.
OOOO그냥 명백히 실력 차이가 있는 게임이었다. 아쉽지만 아르카인 선수는 여기까지. 고생하셨고, 장나라 선수는 8강 경기에서 또 봅세다.
OOOO그런데 나는 사실 장나라 선수가 늑조디아 가져올 줄 알았는데 크툰방밀 가져오셨다. 개인방송에서 늑조디아 그렇게 연습하시던데.
OOOO장나라 선수 진짜 대견하다ㅠㅠ 할라질 주술사, 크툰방밀, 짬통흑마 3컨트롤 덱 들고옴ㅠㅠ
OOOO장나라선수 이긴거같은걸

드라마


OOOO'운명처럼' 장나라 "멋진 드라마와 경쟁, 감사한 일"
OOOO 😂... 뭔가... 학교2015? 2014? 헐 뭐지 여튼 드라마 속 장나라... 그런 느낌이랄까... 으음 근데 내신으로는ㅠㅠ 대학 진학과 직결되니까 막 익숙치 않은 방법으로 인해 성적이 떨어지게 된다면 반발이 있을 것 같아염ㅠㅠ
OOOO 저 예전에 삼삼래료 봤는데...거기 남주는 은혁, 여주는 장나라, 서브 여주는 문근영 닮았었어요 ㅋㅋㅋㅋㅋ한국 드라마 보는줄 ㅋㅋㅋㅋㅋ

기도


OOOO그러고보니까 기도라는 제목의 노래 중에 좋은 게 많은 것 같다. 젝스키스의 기도 신화의 기도 장나라의 기도 노래 다 좋음🤗

기억해


OOOO최고는 월드컵 4강!!!ㅋㅋ you're still my No.1~🎵어딜가나 이 노래가 들렷지. 아! 꿈에!! 이건~ 꿈인걸 알지만♩또.. 안되나요~🎶 도 이때 노래. 음..장나라. 이땐 장나라엿지. (..나이 짐작 가능 #중2때를_기억해보자

언니


OOOO 네네....장나라언니...ㅠㅠㅠ3집 뙈지아가 그거 사구....씨디듣구....스윗드림 내최애곡
OOOO 짱 예쁜 우리 장나라 언니입니다. 장나라 언니 파세요
OOOO 언니 그거 저두알아여.....장나라나오구... 논스톱 시리즈 짱좋아햇눈..(할미?..?
OOOO 전ㅋㅋㅋㅋㅋㅋ 너나윈언니 제 또래신줄ㅋㅋㅋㅋㅋ 너무 동안페이스+친숙 하셔서 ㅎㅎㅎㅎ 장나라를 뛰어넘는 동안 !(참고로 너나윈언니 얼굴 모릅니다 ㅎㅎㅎㅎㅎ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muhwa2222

장혁


OOOO메트+😄영상을 올려보자😄 10대팬 본진은 송승헌이고요! 요즘 장혁에 입덕위기에 놓여있습니다😃 애정배우는 장나라 이서진입니다😀 헤레렐레레한! 사람입니다 잘부탁드려요😉 그럼, 😉영상을 올려보자😉 +업로드 느릴 수 있음
OOOO 네네네네네네ㅠㅠㅠㅠ저 지성이면정음 커플이랑 장혁장나라 커플 케미면 믿고보는!!!!
OOOO해' 11회 줄거리, 장혁 폭풍 오열..장나라에게 무슨 일이?

거의


OOOO 그럼 거의 장나라급 방부제인데ㄷㄷㄷㄷ
OOOO오늘은 전 동료 장나라의 하마코 16강을 보며 응원하느라 야구를 거의 못봤는데, 보아하니 윤희상이 매우 잘던져준 것 같습니다. 시즌초에 불안했는데, 안그래도 선발 부족한 지금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10시


OOOO헉 안돼 10시 장나라 업뎃이야

봤어


OOOO아아이ㅏ아ㅏ나ㅏㅏㅏ아아ㅏㅏㅏㅏ으아아ㅏ아아ㅏㅏㅏㅏㄱ!!!!! 장나라 최신화 이제 봤어!!!!! 이제 봤어!!!!!!!!!!!!!!!!!!

도경수


OOOO ㅋㅋㅋㅋㅋㅋ아진짜.....나도남자야는 도경수인데 나도여자랍니다는 장나라얔ㅋㅋㅋㅋㅋ

나이


OOOO 장나라님도 팬분들이 십시일반으로 나이 뺏어먹어서 그렇게 된 것..

장나라


OOOO 장나라빠 님은 오늘 끝이라 하시네요. 더 하려면 다른 분 한 분 모셔와야 할 듯 해요.
OOOO★임재민+홍은희+박상아+김영란+양혜령+장나라+안천문+견미리+가희+김재호(나경원에게 남편)+남상태+이규태=김길태
OOOO 그런사람이 에어컨고장나라고저주해?
OOOOJJ는 어렸을때 장나라 팬이었다는 점 부터가 굉장히 매력적이다
OOOO올해 내가 제일 잘한일은 수없는 컨푸롱끝에 아브컨 유료호갱이 되지않은것이다. ㅎㅎㅎㅎㅎ신나라장나라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muhwa2222
OOOO얼짱!! 😘 #장나라
OOOO장나라au 학교대섭 보고싶다
OOOO코미랑 장나라랑 닮음
OOOO박신혜 지수원 차예련 차수연 장신영 장진영 장서희 장나라 장희진 장미인애 추자현 추상미 추소영 최강희 최지나 최자혜 채정안 최정원 최정윤 채시라 최진실 최수린 최명길 최여진 채영인 채림 조이진 조은지 조미령 조민수 조윤희 조여정 전예서 정소민 박은빈
OOOO이번주 장나라 미쳤다 너무 호모(쥬르륵
OOOO오늘자 장나라... 야햇..(
OOOO 사실 이거 세대차이 느낄 것도 못되는데 모르는 거 너무 신기하다구요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장나라는 아는가 아 알 지도 모르지.....(쓰으으펄!
OOOO총체적 난국이다 장나라도 모자라서 메이님 팬루라니... 날 미치게하네
OOOO장나라 진짜 인간적으로 단행본 나와야한다 (푸들부들ㄹㄹ
OOOO 헉 팃님팃님 일어나계ㅛㅑㅛ군요 아아이니 으으으악 장나라미치겠어요 너무재밌어 으르으유ㅠㅠㅠㅠ
OOOO장나라 뒷편이 너무 궁금해서 코인 써서 봤는데 더 궁금해졌다 미칠것같다......... (쥭겠음
OOOO토큰드루이드로 39등 마감했습니다. 장나라님 리스트와 정용님 리스트를 주로 이용했습니다. ended the season #39 with Token Druid decklist by jeongyong
OOOO방금 알티 가끔 장나라 전력 상황인 것 같아서 슬프고 웃겼다.......
OOOO호호 페캄님 드디어 장나라에 코인을 지르셨군!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kkyulsubak
OOOO못참겠어서 장나라에 코인를 썼다...하지만 더 못참겠다 으흑흑흑
OOOO이번 장나라도 재밋엇다
OOOO 내기쁨 장나라는 아직 좀더누릴수있어 조와 스릉흠느드자까님♡
OOOO장나라 진짜 이뿌당
OOOO미친..미친..장나라너무얘뻐
OOOO 헐 이제보니 진짜 장나라 닮으셨어여!!!!!!!!!! 남지님 눈 넘 예쁘게 생기셔서 부럽구....
OOOO ㅇㅇㅇㅜㅠ김현빈 장나라 밖에없어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_etone
OOOO선풍기에어컨고장나라
OOOO장나라는 어릴때봐도지금봐도 한결같이 너무예쁜것같아ㅠㅠ
OOOO ㅋㅋㅋㅋㅋ 나도 여자랍니다는 너무 장나라같자나... ㅋㅋㅋㅋㅋ
OOOO 얼마전에 본 장나라 돌아가는 짤이 생각나요....💞
OOOO미니 뒷텅수 보니까 장나라 그노래 눈물 ..뭐 어..얼굴 머지 묻는다 그노래 생각나...
OOOO요때 드롭탑 컵홀더? 여기 그림그리기 딱 좋았는데.. 이젠 바꼈더라. 장나라 연재 시작하면 요런식으로 주마다 그려보고싶었는데ㅠㅠ #그림_그리긴_싫고_재업
OOOO장나라(하스 게이머)가 갓갓인 이유.. 방송에서 10덕 노래를 아무리 신청해도 자르지 않고 다 들어준다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honbee_HS
OOOO사힐+페데+장나라!
OOOO나도 연말결산.. 있는거 없는거 득득 긁었는데도 그린게 넘 없어서 ㅠㅠ 빈 달은 그냥 장나라 맘에들게 나온컷 암거나! ㅋㅋㅋ 내년엔 일러도 좀 많이 그려야겠다 ㅠㅠ
OOOO 그죸ㅋㅋㅋㅋㅋ장나라 팬이엇어요 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에리랍니다(장나라
OOOO 장나라?
OOOO 장나라 남편 닮았당
OOOO사랑해' 장나라, 정성스런 130인분 야식 선물에 "힘이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MyloveKBS
OOOO 장나라 불쌍해서ㅜㅜ슬픔ㅜㅜ아직 1화인데ㅜㅜㅜ우리 장나라 괴롭히지마라ㅜㅜㅡㅠ
OOOO 그리고 옛날에 여걸식스인지 파이브인지에 하하가 나와서 자기가 겪은 일이라면서 한 얘기가 있는데 무도 귀곡성에서 장나라가 겪은 일이래..ㅇㅅㅇ.. 뭐지 이 배신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가 그 사실은.. 이상한 기계고장나라의 일급 앨리스고요.. 그치만 이것도 찾아볼게욤. 고맙습니당!
OOOO 이영욱장나라
OOOO장나라 리즈 시절 보는 것 같고 넘 귀여웡ㅇㅇ ㅋㅋㅋㅋㅋㅋㅋ 입을 오물오물ㅋㅋㅋㅋ
OOOO10.저 어릴때 장나라 닮았다고 했어효!!(지금은 ........................................
OOOO 안녕하세요 장나라님~ 좋아해주시니 정말 기뻐욧>//<!! 팔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시구 내일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Natsunokori
OOOO얼굴을바꿔준다고하면 저는 장나라로바꿔달라고할것이네
OOOOQ. 요즘 장나라 연성 안 올리시고 뭐하세요 A. 그러게요...
OOOO하 피팅룸도 좋고 장나라도 좋고...
OOOO늘 그렇듯 자연스럽게 원고를 하고 있다 여러분 장나라 보세요 원작이 최고십미다
OOOO8월 디페에 장나라 웹연성 모은 재록에 3부 109화 이후 시점 및 원작 설정 날조한 이야기 추가해서 한 권 나올 것 같은데 아마 제 마감이 성공하면 나올겁미다:Q
OOOO 중국의 장나라라고 한데야 진짜륰ㅋㅋㅋㅋ
OOOO리잉...장나라로 밖에 안 보임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seirune
OOOO 장나라 나도여자랍니다
OOOO 저도 천애지아 좋아해서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들어요~ 아련한 분위기의 가사랑 장나라 목소리 너무 최고죠 ㅠㅠㅠㅠㅠ💕💕😂😂
OOOO생각해보니 장나라는가수였다...ㅋㅋ꽤좋은노래들이 많은데 그동안 잊고있었음
OOOO ? 나라쟝나라쟝
OOOO장나라 진심 한번도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보는 사람은 없을듯........
OOOO아맞다장나라
OOOO 그...장나라 맞아요 ㅠㅠㅠ? 아닌가 ㅠㅠㅠㅠㅠ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in_my_place
OOOO장나라 공치던 거 얘기하는 거 같음
OOOO나 오늘 장나라 팬싸가는 꿈꿨음ㅋㅋㅋㅋㅋㅋㅋ개뜬금ㅋㅋㅋㅋ어떤 학교 강당에서 하는거였음 막 수업째고 갔는데 그 학교에 여니오빠도 있었고 여니오빠가 나 막 놀렸어.. 왜 놀렸는지는 기억안남 ㅜ
OOOO장나라 씨 아예 얼굴형이 달라졌네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ITIOITI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rememberyou
장나라 운널사 오연서 서인국 선수 박보검 드라마 기도 기억해 언니 장혁 remember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