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선수


OOOO 그나마 김희진 선수랑 이재영 선수가 그만큼 성장하고 양효진 선수랑 박정아 선수가 받쳐주게되서 큰 문제없이 이만큼 온겁니다. 물론 아직은 몰빵이 심하지만 이만큼 발전한걸 칭찬해주기 전에 다른 선수들을…
OOOO내 오너캐는 아마 반묶음이 될것같다 마치라잌 양효진 선수
OOOO김희진 선수 김연경 선수 양효진 선수 이효희 선수 김해란 선수 염혜선 선수 김수지 선수 박정아 선수 남지연 선수 황연주 선수 이재영 선수 배유나 선수 모두 잘했어요 포기가 없는 최고의 플레이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랑해요…
OOOO😄선팔하면 맞팔해주세요~ 😊혼잣말 빼고 모든 덕질트윗은 마음글에... 😀누구나 먼저 다가와주세요~ 😍같이 코보컵 보러다닐분 없나요ㅠㅜ 😋김희진,김연경,황연주,양효진,김사니,김유리,이다영,이재영,최은지,박정아,김언혜선수들…
OOOO😄선팔하면 맞팔해주세요~ 😊혼잣말 빼고 모든 덕질트윗은 마음글에... 😀누구나 먼저 다가와주세요~ 😍같이 코보컵 보러다닐분 없나요ㅠㅜ 😋김희진,김연경,황연주,양효진,김사니,김유리,이다영,이재영,최은지,박정아,김언혜선수들 젤좋아합니다👍👍
OOOO탁구 선수 서효원 선수와 배구 선수 양효진 선수가 눈에 띄였습니다. ㅎㅎ
OOOO 현대건설에 황연주 선수랑 양효진 선수? 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thatisnotforyou
OOOO허규양효진ㄴ선수머리길다 귀여워 예뻐 ! <
OOOOㅋㅌ....학교에서 김희진선수엿나 양효진선수였나너무못하더라<이랫는데기분진짜개이상했고.. ......;;
OOOO※자소 잡덕입니다(배구,블락비,동물들 팝니다) 선팔후멘션해주세요!!맞팔합니다 마음에 안들땐 블언블해주세요!! 배구최애:김희진,김연경선수 차애:박정아,양효진,황연주선수
OOOO(다들 이런 프로필 하나쯤 있으시길래...) 🐬 배구 좋아하는 계정 🐬 여자배구 국대, IBK등 여러 선수 🐬 #김연경 #김희진 #양효진 #이재영 🐬 생산러가 되는 것이 꿈 🐬 카메라 사기 위해 전전긍긍 🐬 포토샵 보정, 편집…
OOOO(다들 이런 프로필 하나쯤 있으시길래...) 🐬 배구 좋아하는 계정 🐬 여자배구 국대, IBK등 여러 선수 🐬 #김연경 #김희진 #양효진 #이재영 🐬 생산러가 되는 것이 꿈 🐬 카메라 사기 위해 전전긍긍 🐬 포토샵 보정, 편집 조금 함
OOOO박정아선수 화이팅! 김연경도 잘했고 양효진도 잘했고 김희진도 잘했고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잘했다. 올림픽을 준비하느라 그들이 흘린 땀을 무시한 채 한선수만 공격하는 사람들은 왜들 그러십니까?
OOOO 마자ㅠㅠㅠㅠ난 김희진 선수랑 양효진선수도 좋아,,❤️
OOOO여배 최애는 양효진 선수지만 국대 여배 볼 때 마다 김연경 선수 미간에 인상 팍 들어가는거 보면 너무 멋있어서 심쿵하고 그럽니다.. 여자들이 말하는 그 '미간주름 팍 들어가서 자기 일에 집중하는 남자의 모습이 멋있다'<- font="">
OOOO이재영 피지컬 따지면서 비아냥 거리는 아저씨들 너무 많이 보이는데 빠른 공격이나 블로킹을 이용한 영리한 득점 많이 내는 선수임 국내리그에선 최장신 양효진선수 블로킹에도 자신감으로 내리 꽂는 스파이크나 블로킹 사이로 많이쳐서 성공시키는 선수고
OOOO여자배구선수들 경기 잘했다 못했다 뭐가 강점이다 약점이다 쓰는 기사보다 얼평하는 기사가 더 많아서 기가 막히더라 양효진 선수 눌러 들어가면 ‘김연경 대 양효진 미모 대결!’ 이따위 기사나 걸려있다규
OOOO 수원에 있는 현대건설 잘함...!! 양효진 선수도 현대건설일껄ㅋㅋㅋㅋ
OOOO 아 ㅠㅠ 여배를 안봐서 양효진 김연경 선수만 아는 ㅠㅠ
OOOO님들 우리 한국 여자배구팀 부동의 주전 센터 양효진 선수도 봐주세요 블로킹도 완벽하고 지금 서비스 에이스도 다수 득점하는 선수입니다 키는 190cm 구요 90년대생이십니다 귀여워...
OOOO양효진선수... 내가 많이 조와해....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1021kmg10212
OOOO여배 선수들 목소리 다 얼굴이랑 갭차이 쩔어..... ex) 양효진...
OOOO 페북하시나요? 페북 선여정이랑 악동뮤지션 이수현님 닮았다고 우주최고많이들어봤어요 아 최근엔 배구선수 양효진선수분..!
OOOO 팔로하고갑니다~! 김연경 김희진 양효진선수 삼최애에요-!! 사진 잘 보고 있숩니다🙏🏻🙌🏻
OOOO보니까 이미 8강 확정에 3위 확정되니까 김연경/양효진/김희진 선수 체력 아끼려고 뺐구나 ㅋㅋㅋㅋ
OOOO양효진선수 귀욥디
OOOO김수지 선수 김연경 선수 김해란 선수 김희진 선수 남지연 선수 박정아 선수 배유나 선수 양효진 선수 염해선 선수 이재영 선수 이효희 선슨 황연주 선수 여러분 김연경 선수 말고도 다른 선수들 이름도 읊어주세요😂
OOOO 알아보기 어렵겠지만 양효진선수에용...
OOOO양효진선수다
OOOO내일 양효진 선수랑 이재영선수 덕질 신명나게 할 생각이었는데 머뭇거리게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질해도 경기 안 망하겠지....
OOOO양효진 선수 비율보세여 ㅎㄷㄷㄷㄷ
OOOO다소 반항적이었던 4년전 양효진 선수(aka 양뽕)
OOOO안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배구움짤 채고다 김연경 양효진 선수 두분 조합 진짜 좋고❣
OOOO광복절이라구 배경화면에서 반짝반짝한거 내려염(feat.양효진선수)
OOOO그래서 트리플 크라운 처럼 개인 기록에 더 관심이 많은걸수도 있구요. 한 포지션에서 정점을 찍는 양효진선수와 같은 선수로 크는 대신 구단을 위해 다양하게 포지션 변동이 가능한 김선수를 위해 구단이 해줄 수 있는건…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wan2__2
OOOO그래서 트리플 크라운 처럼 개인 기록에 더 관심이 많은걸수도 있구요. 한 포지션에서 정점을 찍는 양효진선수와 같은 선수로 크는 대신 구단을 위해 다양하게 포지션 변동이 가능한 김선수를 위해 구단이 해줄 수 있는건 좋은 대우와 높은 연봉 뿐이에여ㅠㅠㅠ
OOOO양효진 선수 조와해요,,
OOOO당분간 양효진 선수 덕질이나 해야겠다 태리 광고 볼때마다 불타오르는 덕심을 누가 강제로 끄려는 기분이야........ 효진 선수 카메룬 경기때 어깨 계속 만지고 하던데 부상 없었음.....재영이도 미친 인생경기 한번 해주라
OOOO 배구선수임 양효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효진 선수예요 배구선수,,,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네,,,< 그랬으면 좋겠지만 양효진 선수랍니다.. 배구선수예요
OOOO김연경선수만 그리긴 좀 허전해서 남지연선수, 양효진선수도 그려보았다
OOOO 고등학생 하림이 보이는 양효진 선수8ㅅ8 난 자꾸자꾸 너 생각이 나써
OOOO 아 양효진선수
OOOO이번 올림픽 왤케 멋있는 선수들이 많지?? 배구는 항상 보고싶어도 시간이안맞아서 못봤었는데 경기보니깐 진짜 다들 멋있다❤️ #김연경 #양효진 #김희진 #이재영 #서효원 기타등등 진짜 너무 멋있어!!
OOOO근데 이번 경기때 양희진 좀 아팠던것같음. 경기전 연습때도 오른어깨 잡고 있더니 중간중간마다 나가고 나가서도 계속 얼음찜질하고있고 스트레칭하고있고 감독하고 선수들이 양효진 챙기는거보고 아 아픈가보다 싶었다.
OOOO이재영 선수 양효진 선수 넘 귀엽다
OOOO경기에서 양효진 선수 서브 에이스도 최고였다.. 그 후에도 김연경 선수 공격 👍
OOOO양효진선수ㅜㅜ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wan2__2
OOOO 김연경선수 나두 조아해 나 김희진선수랑 양효진 선수도 매니좋아해 내가 울 국대선수들 다 부둥부둥해
OOOO오늘 배구 황연주선수 많이 나와서 좋았고 이재영선수 이 세상 귀여움 총 집합이고 연경갓이랑 양효진선수는 오늘도 멋있고 귀엽고 박정아선수랑 김수지선수 득점 많이 했고 아 그냥 여자배구 세계 최고...네덜란드는 개학해서 모르지만 발라버려
OOOO꽃밭 꽃밭 💛♥♥😍💞👌💖♥🎉🎉🎉💖💖💖😄😄😄😍💟🎁💞💘💔💝🎊 이재영 선수도 좋고 양효진선수, 주장 창짱
OOOO 현건으로 오세요. 가끔씩 꼴데같은 플레이도 나오지만 선수들이 매력있어요. 양효진에 강민호처럼 커온 염혜선에 황연주 귀염둥이 김주하도 있어요
OOOO배구가 젤재밌어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김연경선수 양효진선수 박정아선수 김희진선수 진짜 다좋이 이름아직다못외웠는데 언니들진짜걸크러쉬ㅠㅠㅠㅜ 헉헉 ㅠㅜㅜㅜㅜ황현주(?였나 그분도 예쁘신데 개잘래
OOOO게다가 오늘은 2세트 중반부터 김연경 선수,김희진 선수, 양효진 선수 빠졌는데도 이겼어...
OOOO양효진선수 겁나멋지네 ㄷㄷㄷㄷㄷ
OOOO오늘 양효진선수 많이 못ㅅ봐서 아쉽지만 이재영ㅇ선수 진자ㅏ 댑악이엇ㅅ서 멋져ㅕ요
OOOO아닝 근데 왜 이재영 선수랑 양효진 선수랑 귀염귀염...ㅎ..
OOOO이재영 선수랑 양효진 선수 왜케 귀엽지 ㅜㅜㅜ
OOOOㅋㅋㅋ 지금 배구 웃긴게 양효진,김연경,김희진,이효희 한마디로 주전 다 빠지고 다른 경기 많이 못뛴 선수들 넣어서 하는거임
OOOO 배우님 배구 좋아하시나봐용 저는 양효진선수를 좋아합니당 대한민국 여자배구 화이팅!!!
OOOO 헐...그럼 큰아버지는 김연경선수나 양효진선수나 이재영선수를... 당연히보겠군
OOOO양효진선수 넘 귀요어..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cobcod
OOOO김연경선수는 말할것도 없지만, 양효진선수도 정말 잘한다. 게다가 인상도 참 좋다. 선하다.
OOOO와 양효진 선수 다이렉트 진짜 너무 시원해,,,,,💕
OOOO양효진 선수 대박이야 바로 넣는거 짱머싯 어떻게 저렇게 기얍지
OOOO양효진선수 정말 너무너무 예쁘다ㅠㅜㅠㅠ체고 ㅜㅜ
OOOO우와싸 양효진 선수 짱
OOOO아웅 양효진선수 오늘도 ㄱ잘하고 머싯어...
OOOO양효진선수 최고다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delssong
OOOO양효진선수너무멋있어ㅠㅠㅠㅠ
OOOO양효진선수 넘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양효진선수 다이렉트!!!
OOOO양효진 선수 다이렉트킬!
OOOO와 양효진선수 방금 존나 맛있어서 좋아할타이밍 놓치고 당황함
OOOO양효진선수 짱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양효진선수 멋있어요 ㅠㅠㅠㅠ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stitch_mon
OOOO크으 양효진 선수 다이렉트 킬~!~!~~!!!
OOOO오늘 양효진선수 짱이야
OOOO와미친 양효진선수 다이렉틐ㅋㅋㅋㅋ갸지렸다
OOOO헉 다이렉트다 양효진 선수 다이렉트 너무 좋아ㅠㅠㅠ
OOOO양효진 선수 머싯어ㅜㅜㅜㅜ
OOOO연속득점!!!!!! 양효진선수ㅜ늘!!!!!!
OOOO양효진선수!!!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10strike
OOOO양효진 선수ㅠㅠㅠㅠㅠ
OOOO 양효진 선수 너므 기엽지 않나요 머리 묶은 거 달랑 거리는 것도 귀엽고 ㅠㅠ
OOOO아 우리나라 잘한다 양효진 선수가 너무 귀엽다....
OOOO양효진선수 서브천잰데 오늘 왜구러지
OOOO배구 감독님 양효진선수 범실할때마다 손가락으로 알려주심ㅋㅋㄱ
OOOO양효진선수 팀 서브때마다 뒤통수 막는거 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희진선수 서브 너무 멋지구여 양효진선수도 멋지구여 그냥 다 멋지구여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mussolinibanzai
OOOO#양효진 선수가 활약중!
OOOO양효진선수 최고
OOOO양효진 선수 크흐.. 👏👏👏
OOOO크 양효진선수~
OOOO양효진선수 존나 짱이다 ㅠㅠ
OOOO양효진선수 주머니에 넣어다니고싶다...
OOOO양효진 선수 멋져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Barrett_S2
OOOO양효진선수 미쳐따...../
OOOO훠우 양효진 선수 존멋
OOOO양효진선수!!!! 사랑!!!!!!
OOOO양효진 선수 서브 범실 2개 했을때^^;✌🏻️? 이거 개무서워서 터짐
OOOO캬 ㅠㅠㅠㅠㅠ양효진선수 짱짱
OOOO오늘 서브범실 왜케많지ㅜㅜㅜㅜㅠㅠㅠ 양효진선수도그렇고 김연경선수도ㅠㅠㅠ
OOOO *ㅇ0ㅇ* 이길 거에요 ~! 핑퐁게임은 쫄리고 지금은 신나네요 전 양효진선수 서브에이스 보구싶어요 8ㅅ8 !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apxkahd987
OOOO스타트 좋은데 그저 누구든 다치지 않고 범실도 적도록 해주십시오 하는 순간 양효진선수 서브 아웃됨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있을게여....
OOOO김연경 선수는 양효진 선수가 득점을 할 때마다 정수리를 톡 하고 치는데 이것은 득점버튼?
OOOO양효진선수ㅠㅠㅠㅠ아웃ㅠㅠ갯차나요ㅠㅠㅠ
OOOO양효진 선수가 너무 좋다..😢
OOOO양효진 이재영 선수🙊
OOOO나 양효진 선수 너무 좋아 반한것같아,,
OOOO 진짜..하...너무..너무멋있구요..속공이 이세성속도가아니ㅣ네요 포니테일 연경선수 너무 멋있구요 김희진선수 강서브진짜 너무ㅜ멋있다는거구요 양효진ㄴ선수블로킹 이세상ㅇ단단함 아니ㅣ네요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backtotheprsent
OOOO양효진 선수 너무너무 좋아
OOOO양효진선수 카하✨
OOOO크으으으 양효진 선수 득점
OOOO김희진 선수 너모 멋있어.... #YoungForeverBTS 김수지 선수도... 연경신도...... 양효진 선수도.... 흑 다 멋있다
OOOO 아 진짜???????? 난 양효진 선수가 막내인주 아라써
OOOO양효진선수가 긴장마니햇나바ㅠㅜㅜㅡ
OOOO양효진 선수......오늘 서브 범실 두번햇서....ㅠㅠ 이제 ㅂ세트밖에 안햇능데....ㅠㅠ 근데 25대16이 말이 되는 점순가요❓❗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redo4134
OOOO양효진ㄴ선수 넘 베이비페이스😇
OOOO방금 양효진 선수 대박이었어
OOOO방심하지 않고 모든 여배 여러분들이 고르게 득점하여 한국여배에 김연경이 다가 아님을 보여주게 해주십시오 양효진 선수의 오니츠카 타이거를 믿사옵니다
OOOO양효진 토선끼수 발견해따! 희진선수랑 교체됐네 자이언트 토깽 나오자마자 마구 폴쨕폴쨕 뛰어다녀 주셔
OOOO여자배구 선수들한테 치일거같ㅇㅏ.. 양효진선수도 넘멋있고ㅠㅠ 김해란선수 디그 개미촛음 정말..
OOOO양효진 선수 오늘 컨디션 별론가
OOOO오늘도 파이팅 넘치는 연경갓의 카리스마와 김희진 선수의 존잘력,, 양효진 선수,,,(두리번, .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Vita_D_ang
OOOO나는 연경님과 양효진 선수가 너무 좋다
OOOO양효진 선수 서브 진짜 예쁘다... 멋져...
OOOO양효진선수 볼살 한번만 찔러보게 해주세요🙏🏻
OOOO양효진선수 김희진선수 서브할때 온다온다 하면서 뒷머리 막고있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효진 선수 ♥♥
OOOO양효진선수 오늘도 예쁘다
OOOO양효진선수 징챠 센스쟁이 캐귀여워ㅠㅠㅠ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_green_tea___
OOOO아까 양효진 선수가 서브 실수했을때 바로 점수로 만회해주는거 짱 멋있었어
OOOO양효진 선수 너무 좋다...
OOOO양효진선수 얼굴 캐귀엽고 볼살도 귀엽고 머리카락도귀엽고ㅠㅠㅠ
OOOO양효진선수 오른쪽 어깨 왜 자꾸 만지지 ....??
OOOO양효진ㄴ선수 너무기엽ㅈ다 ㅠㅜㅜ
OOOO양효진 선수 완전 내 스타일 🙊
OOOO~~양효진 선수님 싸라해~~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queenhuijin
OOOO양효진 선수 서브드아아아아♡♡♡♡♡
OOOO산뜻하게 양효진 선수의 1점으로 스타뜨
OOOO양효진선수 넘 기여운얼굴에 키 190...갭모에
OOOO양효진선수 스파이크 죽이길래 윙스파이커인줄 알았는데 미들블로커였따
OOOO양효진선수님 오른쪽 어캐 무슨일 있으신가
OOOO미친 양효진 선수 키가 190이야?
OOOO190 넘는 김연경 양효진 선수 보다 봐서 이재영 선수 되게 아담한 체구라고 생각했는데 178cm(....) 배구선수분들 실제로 보면 쭉쭉뻗은 선 미적으로 너무 감탄스러울 것 같다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meringue9984
OOOO아아 양효진선수
OOOO김연경 선수가 양효진 선수 칭찬할 때 머리에 살짝 톡 하고 터치하는 거 넘 조앜ㅋㅋㅋㅋㅋㅋ 선수마다 칭찬하는 방법이 좀 다른 거 같앜ㅋㅋ
OOOO 언니 쫌따 티비켜요 우리 양효진선수님 보쟈 😍
OOOO이따 양효진선수 본다ㅎㅎㅎㅎㅎㅎ 헿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의귀요미
OOOO하 연경언니.ㅜㅜㅜㅜ양효진도 너무귀엽ㅂ고 김희진ㄴ선수 걸크 쩌셔ㅕ......여려분 국대 응원 같이합시다 우리 국대언니들 같이 팝시다....ㅜ
OOOO양효진 선수 사랑합니다. 당신의 서브에이스는 마치 라잌 오이카와.
OOOO양효진선수 힘내세요ㅋㅋㅋㅋㅋㅋㅋ 구단에서는 주장인데 국대만 오면....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ssik_bbang
OOOO양효진 선수님 친척 언니 닮았어ㅋㄱㅋㅋㅋ
OOOO 마자! 양효진선수!
OOOO 안녕하세요 팔로우하고가요!! 여자 국대 좋아합니다ㅏㅏㅏ 김연경 김희진 양효진 선수들이 삼최애에요!
OOOO 안녕하세요!! 저도 김연경 김희진 양효진 선수들 최애에요!! 팔로우하고갑니다!
OOOO탐라너머 배구짤들보다가 김연경선수분께 입덕위기인 장노을이라고합니다...양효진선수분도 너무 귀여우신ㅁ유ㅜㅜㅜㅜㅠㅜㅜㅜ
OOOO아빠 진짜 우리 여자배구팀 욕 엄청 하시네ㅋㅋㅋ 양효진 선수는 점프력이 낮다느니 김연경 선수가 다 한다느니.. 다 같이 고생하고 다 ㄱㅏㅌ이 노력 했는데 구런 말이 나오시는..
OOOO양효진 선수 넘 귀엽고... 귀엽고... 멋있음 내 이상형.....ㅠ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gyuhyun08
OOOO 저두요 저 여자배구는 김연경만 알았는데 이번에는 선수들이 많이 들어와요!! 김희진도 그렇규ㅠㅜ 양효진도 그렇규ㅠㅠㅜ
OOOO김연경 선수 오늘 보니까 약간 기특한 선수 있으면 머리 톡톡 덮는게 버릇인가봐......저ㄴ번에 양효진 선수에 이어 이번에 점수낸 김희진 선수에게도 톡톡이 하사되었다
OOOO ㅠㅠㅠ갓연경 김희진 양효진 이재영 등등 선수들 자랑스러우메ㅠㅠ
OOOO 한일전이 제일 멋있으니까 추천!! 김연경선수 식빵도 굽고 득점 세레머니도 멋있고 양효진선수 블로킹도 쩔고 이재영선수도 멋있고 김희진선수는 한국 배구 3대 미남입니다. 움짤이 안 올라가..ㅠ
OOOO배구넘조아죠써 ...양효진선수 김희진선수 김연경선수 진짜 다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OOOO아놔~ 양효진 진짜 구여 주까씀..ㅎ 국내리그에서 자기팀 선수 스파이크 서브에 뒤통수 한번 맞고는 저러고 이씀. 이제 안 때릴께.손 내리렴~~ㅋ
OOOO양효진선수 이뿌당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kkk_mil
OOOO#여자배구 김수지선수 김연경선수 김해란선수 김희진선수 남지연선수 박정아선수 배유나선수 양효진선수 염혜선선수 이재영선수 이효희선수 황연주선수 자랑스러운 우리 선수 여러분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끝까지 열심히…
OOOO양효진 선수? 아무튼 서브미스 마음에 크게 담지않으셨으면합니다. 멋졌어요ㅠㅠㅠ
OOOO#여자배구 김수지선수 김연경선수 김해란선수 김희진선수 남지연선수 박정아선수 배유나선수 양효진선수 염혜선선수 이재영선수 이효희선수 황연주선수 자랑스러운 우리 선수 여러분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끝까지 열심히 싸워 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OOOO세상에 김희진선수 너무 머싯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고 ㅠㅠㅠㅜㅜㅜㅜ 박정아선수랑 양효진선수 ㅠㅠㅠㅠㅠㅠ 꺅 언니득 넘ㅁ나 머시써오 ㅠㅠㅠㅠㅠ
OOOO비디오판독자 시력검사부터 하고오세요 저게 어딜봐서 네트터치입니까? 양효진선수와 김희진선수가 올라가기전부터 네트는 흔들리고 있었어요. 그런데 그게 네트터치입니까? 어이가 없어서 진짜..
OOOO으ㅏㅏ아아ㅏ라아아앙아ㅏㅏ아ㅏ 양효진선수ㅜ우ㅜ우! !! ! ! !!
OOOO양효진 선수 오늘 식빵 좀 구워주셔요..덕후맘 뒤흔드는걸 봐선...난 현대덕후가 되겠지............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aoharusakura
OOOO와미친 진짜 양효진선수 공주는것도그렇고 김희진선수 개쎄고 속공도 있었구...(미쳐벌임
OOOO양효진 선수 ㅠㅠㅠㅠㅠㅠㅠ 온몸불살러
OOOO양효진선수잘한다
OOOO흑흑 양효진 선수 개짱ㅠㅠ
OOOO미친 김해란 선수 완전 멋있어ㅠ 양효진 선수 서브에이스ㅠ
OOOO헉....양효진선수 서브에이스는진짜짱짱멋진것
OOOO🙌 양효진선수 🙌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superior973
OOOO양효진 선수 블로킹 실패하니까 네트 잡고 아쉬워하는 거 졸귀탱
OOOO아 양효진선수 네트 잡는 거 마음아프다ㅜㅜㅜㅠㅠ
OOOOㅇ양효진선수 넘 귀여워...,,
OOOO양효진선수 진짜 잘한다...
OOOO양효진선수 멋져여어어어어ㅓ 8ㅁ8!!!!!!@
OOOO아 양효진선수 잘한다 엉엉어
OOOO7번ㄴ이 양효진선수지 리시브 너무잘함 멋있어ㅜㅠ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Harusali_Qoo
OOOO양효진 선수한테 공 많이 줬음ㅁ 조켓다 저 언니 항ㅇ상 잘하자나여,,,
OOOO이재ㅐ영 선수랑 양효진ㄴ선수는 넣엊 세요 꼭
OOOO양효진 선수 너무 커여어 ㅠ
OOOO 양효진 선수 진짜 잘한다....,, 머시써
OOOO양효진선수 ㅇ이응응악!!!
OOOO양효진선수ㅜㅜㅜㅜㅜㅜㅜ
OOOO양효진 선수는 이번 경기에도 출장합니다. 런던때와는 다르게 엄청난 폼을 보여주고 있어요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LUCKEYES7
OOOO이재영선수 양효진선수고 박정아는 박정아라니 캐스터양반 말 좀...
OOOO제 최애는 양효진선수입니다 (배구부 등번호 14번달라규 난리침
OOOO양효진 선수 사랑해요(뜬끔고백

김연경


OOOOㅋㅋㅋㅋㅋ양효진 득점할때마다 김연경이 양효진 머리 때리네 효진버튼ㅋㄱㅋ
OOOO근데 앞경기는 다들 못보셨나 한일전때는 일본이 김연경만 막아서 양효진 김희진이 공격 뚫었는대 이번경기만 보고 욕하는 사람이 많아서 답답
OOOO읔 저 사진 김연경 표정봐 ㅠㅠ 앞에 앉은 양효지뉴ㅠ
OOOO여자배구 김희진, 박정아(이상 IBK기업은행), 이재영(흥국생명), 양효진(현대건설) 등 4명의 득점을 모두 합쳐도 김연경(27점)에 미치지 못하는 결과 네덜란드전 3:1 패배로 4강 진출 실패 자못 드라마를 기대했던 여자배구의 아쉬운 탈락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cion4279
OOOO너무 수고 많이 했어요 고맙고 사랑해요❤❤ #여자배구 #김연경 #김수지 #김해란 #김희진 #박정아 #남지연 #이효희 #황연주 #염혜선 #이재영 #배유나 #양효진 #리우 #리우2016
OOOO 김연경 양효진 클라스 ㄷㄷㄷ
OOOO여자배구, 아쉬웠지만 대단 했어요. 우리의 여전사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여자배구 #김연경 #박정아 #김희진 #양효진 #이효희
OOOO일본에서의 런던올림픽 이후부터의 한국여배대표팀 평가는 "김연경은 못막으니까 너무 김연경만 막으려고 신경쓰지 말고 가능성이 있는 김희진이랑 양효진을 철저하게 막아라"인데 얘네 둘 포텐이 터졌네
OOOO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멋진 경기였어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대한민국 #여자배구 #김연경 #김수지 #김해란 #김희진 #박정아 #남지연 #이효희 #황연주 #염혜선 #이재영 #배유나 #양효진 #리우 #리우…
OOOO양효진 김연경 사랑하네..
OOOO다들 너무 잘했고 수고했어요🎖🏐❤ #카메룬전 #3대0완승 #김연경 #김희진 #양효진 #김해란 #이재영 #배유나 #김수지 #박정아 #황연주 #이효희 #엄혜선 #남지연 #대한민국 #여자배구 #Rio2016 …
양효진 선수 김연경 김희진 이재영 여자배구 배구 선수가 박정아 황연주 김희진선수 skysid22
OOOO 배구 개꿀이다 김연경님 김희진님 양효진님 내 사랑....
OOOO양효진 득점할때마다 김연경이 머리 톡 치네 ㅋㅋㅋㅋㅋ 효진버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대한민국 여자배구 대표팀🏅 ❣김수지❣김연경❣김해란❣김희진❣남지연❣박정아❣배유나❣양효진❣염혜선❣이재영❣이효희❣황연주❣
OOOO내일 꼭 김연경 김해란 김희진 양효진 이재영 박정아를 그리고싶다. 될수있다면 짧은 만화도
OOOO 그쵸. 아무래도, 김연경 양효진은 집중마크 당할 대상이니까요
OOOO 김연경-양효진 없이 해결해라! 라는 것도 좀 있던 것 같고요
OOOO다들 너무 잘했고 수고했어요🎖🏐❤ #카메룬전 #3대0완승 #김연경 #김희진 #양효진 #김해란 #이재영 #배유나 #김수지 #박정아 #황연주 #이효희 #엄혜선 #남지연 #대한민국 #여자배구 #Rio2016
OOOO감독이 일부러 마지막에 김연경 양효진 안 넣은 느낌인데?
OOOO여자배구 카메론 이겼닼ㅋㅋㅋ 김연경 양효진 등 쉬게 해주고 이겼넼ㅋㅋㅋㅋ 이제 8강 홧팅!!!
OOOO아무리 봐도 양효진 + 김연경 조합은 개 쩌는 조합이다
OOOO미친여러분지금ㅂㅌ으로싸울때가아냐지금배구해요배구!!!!!오미친지저스 김연경 김희진 양효진 아사랑ㅇ해!!!!!
OOOO흑흑 지금 MBC에서 여지ㅏ배구팀 소개?하는것처럼 영상띄워주는데 우리들의 캡틴, 김연경 거요미, 양효진 서브퀸, 김희진 막내의반란, 핑크폭격기 이재영 넘좋다구ㅠㅜㅠㅜ 여자배구팀, 화이팅!! #리우올림픽 #여자배구팀…
OOOO흑흑 지금 MBC에서 여지ㅏ배구팀 소개?하는것처럼 영상띄워주는데 우리들의 캡틴, 김연경 거요미, 양효진 서브퀸, 김희진 막내의반란, 핑크폭격기 이재영 넘좋다구ㅠㅜㅠㅜ 여자배구팀, 화이팅!! #리우올림픽 #여자배구팀 #리우 #여자배구
OOOO3번이효희 4번김희진 5번김해란 6번황연주 7번이재영 8번남지연 10번김연경 11번김수지 13번박정아 14번양효진 16번배유나 17번염혜선 여자배구 멋진 언니들 경기 봐야겠다
OOOO 안녕하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여자 배구 국대 좋아하구 김연경 김희진 양효진 선ㄴ수 최애에요-!
OOOO 본인도 아쉬운지 미안 미안 미안 미안 (아쉽) #김희진 그리고 김캡의 쓰담쓰담과 화려한 손놀림 #김연경 그리고 두리번 두리번 정신 없어 보이는 양뽕ㅋㅋㅋ #양효진
OOOO런던 때까지만해도 국제경기에서 김연경 말곤 안보였는데 (그 후론 안 봄) 이번 올림픽 때 보니깐 양효진 김희진도 존잘이셔서 겨울에 배구보러 가야겠단 생각이 듦
OOOO김연경만 말고 김희진 양효진도 사용해주세요... 세터님.... 후위공격도 조심해주세여ㅠㅜ 화이팅 ㅜㅜㅜㅜ
OOOO가장 멋졌던 몸을 날린 끈질긴 수비+공격 콤비네이션 관중석에서 함성도 장난아니었다(๑✧◡✧๑)♪ #양효진 #이재영 #김희진 #김연경  #Rio2016 #Olympic #Volleyball #여자배구 #화이팅 …
OOOO양효진 김연경 제가 너무 사랑하네요... 휴
OOOO#리우올림픽 여자 #배구 시작합니다 #KOR:#BRA #김연경 #이효희 #김해란 #양효진 #김희진 #이다영 #김수지

김희진


OOOO#김희진 #양효진 하 국대 김희진 존나조타고..!...ㅠㅠ
OOOO 그나마 양효진이랑 김희진, 다른 멤버들도 실력이 늘어서 국대까지 올수있었던거지 예전이랑 똑같았으면 예선탈락행. 쨋든 이것만으로도 박수쳐줄 부분.
OOOO여배 수원 현대건설(황연주,양효진,염혜선) 화성 IBK(남지연,김희진,박정아) 인천 흥국생명 (김수지,이재영) 구미 도로공사 (이효희,배유나) 서울 GS칼텍스 대전 KGC 인삼공사 (김해란)
OOOO희동이가 뽕언니에게 뽕언니가 희동이에게 런던올림픽 이후 편지 주고받기 #김희진 #양효진
OOOO김희진 양효진 오늘 날라다녓으며뮤돟겟다 거요미 블로킹 성공하고 방방 뛰는거 보고시픔 졸귄데
OOOO 그런 의미에서 양효진 김희진 넘 조타
OOOO 사실 트위터여서 짧게 쓰긴 했지만 양효진-김희진의 경험 증가로 공격 다변화가 되고 배구에서 피지컬 중요성이 나온건 오히려 핸드볼이 인지해야 할 점이라 생각하거든요
OOOO 어떻게 된거냐고 김희진이 물어봤는데 설명도 제대로 안해주고..ㅠㅠ 오늘 김희진 양효진 김혜란이 에이스였어요!!
OOOO양효진이 연봉 3억원에 계약하며 지난해에 이어 4년 연속 연봉퀸을 차지했다. 이어 IBK기업은행 김희진이 2억5000만원 2위에 올랐다. IBK기업은행 박정아가 2억2000만원으로 3위, 한국도로공사 이효희와 배유나가 2억원으로 공동 4위를 차지.

이재영


OOOO여러분 그러니까 결론은 양효진이 있는 현대건설을 빱시다. 루돌프 황연주 디그왕 김주하 이재영 동생 이다영 등등 팬질할 이유는 충분하다
OOOO현건 이다영 양효진 황연주 흥국 이재영.. 하 연말에 올스타전 꼭...가고싶다..
OOOO아까 양효진 나가고서 점수 우수수수 잃던 것 좀 어엌이었지만 분위기 너무 좋고요 이재영님 당신은 오늘 카메룬전 삼세트의 마술사

여자배구


OOOO 여자배구는 양효진이죠
OOOO효진언니 이 정도면 모델 했으면 다 발랔ㅅ다..(주관적) #양효진 #여자배구 #리우올림픽
OOOO양효진 개좋아... 야구시즌 끝나면 볼거리없었는데 드디어 찾았다 앞으로 여자배구 봐야겠다 ㅎㅎ

배구


OOOO 나ㅏ진자 배구 관심 1도ㅇ앖ㅇㅅ는데 ㅜ ㅜ ㅜ ㅜ하ㅏ양효진선ㅁㅅ너모조아...
OOOO배구양효진내스탈임...이뻐
OOOO양효진배구천재ㅜㅜㅠ

박정아


OOOO박정아가 잘못햇네 양효진을 이기다니 (..)
OOOO 부산의 딸 양효진 박정아 ㅎㅎ

양효진


OOOO양효진 인스타 플픽에서 익숙한 그림이 보였다 누가 그려준 걸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