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김연지 씨야 실검 가왕 복가 담주 나왔어 맞는거같아 복면가왕 목소리 복면가왕에서


씨야


OOOO 여자가 가왕됐을겋요,, 씨야 김연지라는 말리 있스요
OOOO아 씨야김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씨야 김연지요 ㅜㅠㅜㅜㅠㅠㅠ
OOOO씨야 김연지?
OOOO씨야 해체한 지가 언젠데 기사엔 아직도 씨야 김연지..
OOOO 그그그 김연지가 씨야출신이요??

실검


OOOO 아까 실검 1위가 김연지였어(?)
김연지 씨야 실검 가왕 복가 담주 나왔어 맞는거같아 복면가왕 목소리 복면가왕에서 Tiece_R_Dei0508
OOOO실검 보고 다시 들어보니 김연지 맞는 것 같네
OOOO복면가왕 보고 실검 보니 휘발유 = 김연지라는 글이 많구나
OOOO아 실검에 김연지 있는거 보고 한 3초 동안 '김지연이 왜 실검이지...' 생각했네....

가왕


OOOO조만간 김연지 복면가왕에서 기억상실 부를꺼다 예전 팬질할때부터 보면 라디오나 방송에서 기억상실 자주 불렀었음
OOOO 복면가왕 김연지
OOOO진짜 내가 노래한곡 다듣고 한숨나오는 가수는 연지뿐인듯 #김연지 #가왕
OOOO복가 오늘 가왕된 휘발유?가 김연지구나
OOOO김연지 불후의명곡에서 보구 매력있었는데 가왕까지 올라갔구나.
OOOO김연지 가왕 기원함니다
OOOO김연지 가왕 봅니다
OOOO김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주 가왕탈환할기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복면가왕에 김연지 나오는거 꼭 보고싶었는데ㅠㅠㅠ 진짜 너무좋다 ㅠㅠㅠㅠ 가왕됐다는 루머도 돌던데 뭐 가왕아니어도 ㅜㅜㅜ휴

복가


OOOO헐 대미친, 오늘 복가에 김연지 나왔어????????????????????
OOOO복가 김연지 나왔어?ㄷㄷㄷㄷ
김연지 씨야 실검 가왕 복가 담주 나왔어 맞는거같아 복면가왕 목소리 복면가왕에서 wonycool

담주


OOOO와...담주 2라운드 제아vs김연지.........ㄷㄷㄷㄷㄷㄷㄷㄷ 10년전 듀엣하던 사이... 10년후 한자리서 대결하는....뭐죠?ㄷㄷㄷㄷㄷㄷ😂😂😂😂😂😂😂😂😂
OOOO 담주 기대됨...제아vs김연지ㅋㅋㅋㅋㅋ

맞는거같아


OOOO진짜 김연지 맞는거같아..
OOOO김연지 맞는거같아...

목소리


OOOO ㅜㅜ넘 조아요 아나 김연지님 목소리 사랑하쟈,,, 가사도 넘 예쁘구ㅜㅜ,, 널 닮은 바람,,ㅜㅜ♡
OOOO맞는데? 김연지? 목소리 맞아.. 확실하다.

저은


OOOO 앗 이게 뭐죠 저 처음 봐요ㅜㅜ 앨범커버부터 넘 예뿌다,, 해서 지금 듣는 중입니다,, 김연지님ㅜㅜ 너목들 오스트랑 꺼내지 못 한 말이라는 곡 정말 좋아하는데ㅜㅜ,, 일케 저은 곡이 또 있었다니,,!(다운받는다

전부


OOOO김연지라는 분 만화에서 퍼왔다 전부 다 못 가져오는게 아쉽넹

완전예뻐


OOOO 헐 이름 완전예뻐... 난 김연지!! 난 뭐 연지라고 부르거나 뽀날이라구 부르면됳ㅎㅎㅎ

김연지


OOOO 짱이야ㅋㅋㅋㅋㅋ김연지만세
OOOO 김연지인 거 같아여
OOOO김연지 ㅠㅠㅠㅠ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근데 김연지 엄청 예뽀졌다
OOOO 김연지냐
김연지 씨야 실검 가왕 복가 담주 나왔어 맞는거같아 복면가왕 목소리 복면가왕에서 1001twiceV
OOOO김연지도 솔로로 성공해야지ㅠ 진짜 잘됐으면 좋것다
OOOO김연지님 아닐까...궁예질좀..
OOOO김연지랑 서유리인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