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지코


OOOO지코라니!!!!!지콯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아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코ㅠㅠ지코바
OOOO지코 색조화장이 개쩐다 빼곤 딱히 몰라,,, 지아코 밖에 몰라,,,,,
OOOO"지아코 is 뭔들" 이란 말은 괜히 있는 말이 아니죠😍 #지코 #ZICO #zico
OOOO지코랑 설현이랑?! 왜 난 설현이 부러울까.... 지아코랑 사귀다니... 지코도 부럽고... 역시 성우가 아니라 랩을 했어야....
OOOO우지호 지코 우지코 지아코 오빠 사랑합니다 정말로요ㅠㅠㅠㅠ♡♡♡♡
OOOO지아코 설현이 행쇼하세요....❤️누가 욕해도 저는 응원해요....(쿠크부여잡기) from.은둔형 지코맘
OOOO쒸익 지코 설현이라니 지아코 아까웡...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AE__Z
OOOO 저때도 돼지코인 지아코...
OOOO 이 양반 가수 지코 모르시네; 노래도 안들어보셨네;;;그분 자기 이름 말할때 "지아코~"라고함;;
OOOO허벅지 씨름왕 지아코👑 #지코 #ZICO #TheCollaboration #더콜라보레이션
OOOO지아코 💕 #zico #지코
OOOO 1. 지아언니 2. 냉면 3. 고양이 4. 하늘색 5. 지코 6. 언니~~~~~~ 언니는 완전 오래된트친이라서 쨩죠음
OOOO오랜만에 보네 지아코~~~ 너무 반가움 ㅜ #지코 #블락비 #음악중심 #음중MC #Welldone #내얼굴땜에뽀샵심하게함
OOOO (사실 지코라고 불러본적이 거의 없음) 지아코 아니면 지호꺼야분이라고 부른다.....

OOOO지코 아저씨가 지아코 쓴다
OOOO코코넛워터는진짜아니다 비타코코는 그나마괜찮아 지코.................지아코 그분말고 코코넛워터 지코....싫어하는 사람 줘야하는 음료.....ㅋㅋㅋㅋ
OOOO 너 계속 그러면 지코 아저씨가 와서 지아코 하고 간다.
OOOO10. 지아코 작품은 아니지만 난 진짜 연덕질 안하는데 언프리티2하길래 보다가 비트가 너무 취향이여서 작곡가 봤더니 지코더랏..아니 블락비 걔 맞아??하면서 찾아보고 덕질을 시작..참고로 그 비트는 거북선..내가 문화생활을 안해서 못들었던 것 뿐..

즤아코


OOOO? 자고 일어났더니 무슨 대병크야...?😅 우리 즤아코...? ㅅㅎ...? 씌바..,?
OOOO즤아코 앙대,,,,,,,,, 왜,,,,,(울컥
OOOO이야,, 즤아코.,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Bea__0_
OOOO즤아코랑 떠련 둘 다에게 호감도 비호감도 딱히 없었는데 둘이 사귄다니 왤케 잘어울리고 좋아보이고 그렇지...기묘한 기분....
OOOO즤아코................
OOOO오 서련이랑 즤아코우 여레설 떳내 (팝콘챱
OOOO#위안부협상 지금 즤아코살현연애설이 문제가 아니고 위안부협상 실트좀ㅠㅜㅠㅜㅠ
OOOO와 즤아코랑 서련... 핫해하태
OOOO아 나 진짜 놀램 떠려니 즤아코 열애설보다 더 놀라운데 엉어어엉어ㅓㅇㅇ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조아ㅠㅠㅠㅠㅠㅠㅠ
OOOO즤아코 진짜 난놈이네 쩔엌ㅋㅋㅋㅋㅋ 다가짐ㅋㅋㅋㅋㅋㅋ 여자마젘ㅋㅋㅋㅋㅋ
OOOO불낙지 11:30 노래틀면서 스트레칭하면 기분이 조크든요.........너와함께하는 1분1초가 런던의 펜싱같았음 하니까.....하는...그즤아코....나의 구오빠...
OOOO언니가 티비 켰는데 즤아코가 엠카에 나오고 있었다 헉 헐 ㅈㅣ코다 >_< ㅠㅠ 이러는데 난줄알고 내가 쳐다보니까 서로 웃겻서 존낭 ㅅ긴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ㄹㅇ 조커 개머싯다 진짜........ 불락븨 즤아코+태1 같아 ....
OOOO즤아코여서 소화할 수 있는 패션,,,감탄
OOOO 애물딴지랑 즤아코 넘 긔엽죠 ㅎㅎ
OOOO아낰ㅋㅋㅋK콘 보는데 혈육이 즤아코 옷보고 쌀자루냐고ㅋㅋㅋㅋㅋ
OOOO티비에서 오션워르도 씨에푸 나오는데 하태하태 하구 있는 즤아코 보니까 더 즤코튼이 보고 싶어졌어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soulmate9806
OOOO 즤아코는 리스펙합니닼ㅋㅋㅋㅋ
OOOO헉 채널 막 돌리는데 택시에 자연티 즤아코 나온다

마피아챗


OOOO마피아챗 - 마피아팀 승리! 승리팀원 - 지아4 S데포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jatking 방어방어인간 지아4 앤필드 TAK3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dede1 지아4 S데포 앤필드 TAK3
OOOO마피아챗 - 마피아팀 승리! 승리팀원 - 방어방어인간 지아4
OOOO마피아챗 - 마피아팀 승리! 승리팀원 - 지아4 앤필드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방어방어인간 지아4 S데포 앤필드 TAK3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jatking dede1 Kazz 지아4 앤필드
OOOO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dede1 신속 방어방어인간 Kazz 지아4 S데포 앤필드
OOOO마피아챗 - 마피아팀 승리! 승리팀원 - dede1 지아4

승리


OOOO전쟁이 끝났고 호그와트는 또 다시 승리했다. 하지만 이것은 비극, 과거의 잔재가 가져올 더 큰 비극을 막았을 뿐. 결국 아무것도 못했네. 그렇게 잘난듯이 나가놓고. …—그래도. “비비안! 샤이!” 겨우, 끝났어……. [호그호그, 지아]

예쁜


OOOO ㅋㅋㅋㅋㅋㅋ 네... (숙연) 그러니까 귀 앙 물고 있는 예쁜... 재하지아를...! 😊😊
OOOO 헉 레이민은... 레이민은 스킨십을 잘 못해서 (>/////<...) 흐흑 민이 부끄럼 많아서 잘 못해요😂😂 우리 예쁜 재하지아를 보아요! (???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A_PANG_B
OOOO ㅁㄴㅁㄹㅇㄴㅇ 지아너무조아서어떡하죠.,.너무예쁜데 너무슬ㄹ프고,...문자 하나 왔음 좋겠어요 사랑한다고.,.
OOOO 그러시구나...! 네넹 그럼 지아는 빈님의 예쁜 추억으로!
OOOO 지아 님의 예쁜 드림 기대하게씁니다!!!
OOOO 헉 완전 좋아요 (눈물) 나중에 컴션오면 꼭꼭 보여주세요ㅠㅠ 예쁜 재하지아... (손꼬옥)
OOOO망블리즈 서지수 다리본 후 지아 사진보면 눈이 호강하다 못해 눈물이...💦 넘나 예쁜 것.. 망블리즈 뺨 후려치는 미모 좀 보세여👏👏
OOOO 편집기간이라면 받아주시지아능가...흐흑 흑 빨리원본보고시포료...ㅠㅠㅠㅠ눈만보이는데너모예쁜
OOOO알렉스 예쁜 전원주택에 가둬놓고 매일매일 전세계 베이커리에서 케이크랑 쿠키 사다가 하나씩 넣어주고 옷도 예쁜거 잔뜩잔뜩사다주고 지아 사진도 하루에 한장씩 꼬박꼬박 넣어주고싶다...


간다


OOOO태호 - 지아란 애 말이죠? 가깝게 지내던 친척이 서울 쪽으로 데려간다던데요. 뭐가 그렇게 찝찝하신 건데요? 동수 - 장례식장에서 그 애 눈빛 봤냐? 태호 - 눈빛이요? 동수 - 그 애. 한 번도 엄마 편을 들어주지 않았어. # 백야행
OOOO지금저희언니가 남자아이돌애니를찾고있는데...... 뭔 고난과억경을 다 헤쳐나간다고하네요 뭔소리인지아는사람?
OOOO롤 유저 소환사의 협곡으로 간다!!! 사퍼 유저 트와일라잇으로 간다!!! 파판 유저 에오르지아로 간다!!! 마비 유저 에린으로 간다!!! 블소 유저 녹명촌으로 간다!!! 오버워치 유저 2060…

설현이랑


OOOO 지아코랑ㅇ 설현이랑 열애설터트리고 ㅇ이걸감추려는ㄴ거네
OOOO아 지아코 설현이랑 연애해는군?
OOOO뭐야뭐야 지아코랑 설현이랑 열애설 났네?
OOOO위안부 협상 덮을려고 지아코랑 설현이랑 그렇게 악착같이 쫓아 다녔니ㅠㅠㅠㅠ


ZICO


OOOOZICO trending worldwide 지아코 (Ziahco) and 우지호 (Woo Jiho) trending in Korea
OOOO저만 코코넛음료-zico 이거 '지아코'로 읽는거 아니죠? "쥐아코오~"

친구


OOOO내 친구 지아코 데뷔 팬인데 전화로 넘 서럽게 울어서 당황했내,,, 얘가 평소에 아이돌이 애인이냐~!~! 연애해~!~! 괨찮아~!~! 하던 애라 더 당황스럽다 아무리 쿨한 척해도 막상 일 닥치면 쿠크 바사삭 되는구나,, 결…
OOOO ㅇㅎ...친구 최애가 지아÷♤%♡/☆~☆☆'콩이였는데...
OOOO 제가현장을보앗죠 지아는 친구댓고와서 그친구가 자긴어딧으먼 되냐고 ㅂㄷ 맨뒤에잇으라고~
OOOO 저도 지ㅇㅏ코 좋아하는 친구한테 위로 해줬다가 세종대왕이랑 무궁화 문신한 애가 긴ㄸㅗ깡 거리는 애랑 사귀는데 니가 내 심정을 아냐면서 서럽게 울더라고요... 그 친구 유구ㅓㄴ분 연애하는거에 되게 좋아했던 친군데...
OOOO내 친구 지아코 데뷔 팬인데 전화로 넘 서럽게 울어서 당황했내,,, 얘가 평소에 아이돌이 애인이냐~!~! 연애해~!~! 괨찮아~!~! 하던 애라 더 당황스럽다 아무리 쿨한 척해도 막상 일 닥치면 쿠크 바사삭 되는구나,, 결론은 친구 어떠캐 달래지,,,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JAEHA_S2_JIA
OOOO아...ㅜㅠㅜ 고배우님 인터뷰영상볼때 뭔가 순간 지아시점된줄알았음...뮤머글 친구도 듣자마자 애기한테 말해주는것같네라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ㅌㅋㅋㅋ 후 우리 테라시 아재개그도 귀엽겠됴 (콩깍지) 흑휴ㅠㅠ 근데 신청서 넣었어도...불합이였지아늘가요 😊😊... 요즘 신청서 쓰다 현타만 1억5천만번... 테라시 이뿌고 멋진 친구 마니만드러와요 ㅠ///ㅠ
OOOO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아나 왜 지아 초청으로 부르고 그러세요?!?!?!설마 제가 그친구를 ㅎㅈㅂ이라고 해서 그러신겁닉가?!?! (우럭...)ㅎㅏ 감흥없어하는 지아표정 넘나 맴찢일거같은데 넘 조음더ㅣ네요...하아지아야...
OOOO바바바바ㅜ부부부부ㅏ바바부ㅏ부ㅏ부ㅏ부ㅏ부ㅏ부ㅏ부ㅏ부ㅏ부ㅏ부바부ㅏ답멘해야겠지아 답ㅂ멘해야돼미안ㄴ하고부지런한친구들아사랑한ㄷ다내가많이사랑한다
OOOO 헉 혹시 지아야 나한테 친구추가 했어 ? !
OOOO 오빠ㅋㅋ친구가 지아코로 삼행시 지어줬어요ㅋㅋㅋㅋ
OOOO 전 상상친구랍니다~본체는 뭘지아무도 몰라


이름


OOOO지아슈아이 씽이한테 근데 너무 잘어울리는 이름 지금 이름도 예쁘지만
OOOO 4번쫴라니,, 믿기지아느네요.., '^' 저으 이름 초성은 ㅂ ㅎ입니다 외자 이름이구.. 어디서 많이 본 초성이쥬?ㅎ
OOOO 냐고 물어보며 다니겠지. 처음에는 왜 안돌아오나 걱정하다가 문득 사형 얘기가 떠오르면 그 생각이 난 시점부터 굉장히 불안해 할 것 같다. 알렌지아로 다시 끌려간건가,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 싶은. 들리면 답해달라며 데릭 이름 외치며
OOOO근데 이름이 왜 지아코야..........
OOOO 아니야! '지아슈아이 '가 예전이름임!! 그래서 씽이 인스타 아이디가 zyxzjs 이유가 저거임
OOOO나 행아훗에서 시지홍이라서 진짜이름 시지홍인지아는 분들 계심

딱히


OOOO 한번이면 딱히 상관없지아늘가.... 나 이번에 월급 많이받으려고 알바시간 늘리구잇어 월급들어오면 다 넣어줄게ㅜㅜㅠㅠㅜㅜ.......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mintber
OOOO리아라는 인간으로 아지면 엠마왓슨아닐까.. 딱히 얘 하는 행동이나 생각하는게 아사리들 특징같진않음 엠마왓슨이 똑똑하고 이쁘고 잘난게 인간의 특징이 아니듯이. 그냥 얘가 아사리들중에서도 잘난거같음 베네지아 딸이기도하고 엠마왓슨이 귀족이듯이

아마


OOOO 음원은............없어요 홍시가 개인적으로 부탁받아서 춤+뮤지컬 결합공연 오슷 녹음해준거라는데 유튭에만 떠영.....아마 올해안에 홍시 창뮤앨범내는데 실리지아늘까 생각해봅니당ㅇ0ㅇ
OOOO 잘가라 황조..(코쓱)아마 목요일이면 엔딩으로 그리고 싶었던거 그리고 안그리지아늘까옄ㅋㅋㅋ
OOOO 아왜검방하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라데이션이 예사롭지아마여......
OOOO 아마 이번주 안에는 열리지아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희망은 잇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 헤헤 앗님캐기대대요😁
OOOO@_Gong_Baek_ 재하한테 생일선물로 받아요🙈🙈🙈🙈 연인되는것두 이때 이후에요!!! 아마 저때는 그냥 재하가 지아 동생처럼 챙겨줄때에요><
OOOO 그럴걸? 우리중1때 여고일걸아마 확실한지아닌지까진 검증방법이없음 걍 학교에서떠돌앗음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mintber
OOOO 그럼 아마 레오는 칼리엘이 정말 화내는걸 보게되지아늘까여... 금방 미안하다고 하게ㅛ지만....퓨ㅠㅠㅠㅠ
OOOO 음...아마 비슷해보인당... 낚시줄로 하면 좀 늘어나니까 괜찮지아늘가?

설현이


OOOO예? 지아코랑 설현이 사겨?
OOOO지아코와 설현이라니… 오

얘가


OOOO 워-!미노인거 알아보겟냐구요?ㅋㅌㅋㅋㅌㅋㅋㅋ 대단스 박수쨕쨕ㄱ ㅠㅠㅠㅎ긓긓 맫구 기죽이지아느실려구 미노인지 아닌지 얘가 자캐를 그린건지 긴가민가하심에도...(주절ㄹ쭈절 커어엉 오널 월욜이에요 ㅠ화팅ㅇ 우리존재-(어기적

아무래도


OOOO ㅠㅠㅠㅠ솔직히 재하이자 뉴짤올라올때마다 제심장이떨리고 가슴이요동치고ㅠㅠ..하 이건 아무래도 제가 너무너무 재하지아 사랑하는것같아..♥
OOOO 둘다 비슷하다구 나오네! 센트럴은 버스로 25분정도고 동서울은 지하철로 23분정도인데 아무래도 지하철이 더 빠르지아느까?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himbory12
OOOO 화이트머스크같은 향 좋아하실 것 같았는데!!달달한 향 좋아하시는군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전 민트향 같은 허브향이나 쌍!큼!한 시크러스 계열도 좋더라구요호호호호 저도 플로럴 다 싫어하는데 후리지아랑 불가리아로즈는 괜찮더라구요!!
OOOO아 옷 누가입혔어ㅜㅜㅜ 얘 아무래도 자기 귀여운지아는것같아 아니까 저렇게입지...ㅠㅠㅠㅠㅠㅠ

대체


OOOO유노왓? 서면에 설빙이 두군데인데 지아님이 주먹날린 곳 가려고 텐쇼인과 에이치께서 친히 걸음을 옮기셨다는 사실을(대체
OOOO친모아 너무 무서워 덕심으로 타망캐들도 몇넣었는데 31이랑 지아랑 사귐 대체... 너네 뭐야... (멀찍 캐..캐삭할까
OOOO ㅋ ㅋ ㅋㅋㅋ아니 대체 왜?? 틀릴게 없는데 대체 왜.....(존나 지아둥절 야 걍 내가 해준거나 어머님이 해주신것만 먹어라 답은 그거다
OOOO아니 도대체가 던파계정보호 해제 우째하는지아는사람???????????????해제버튼눌러도 아무것도안떠
OOOO ㅋ ㅋ ㅋ ㅋ ㅋ 저그림은 대체 어디서 저장하심 고얓 ㅋ ㅋ ㅋㅌㅊ(창피ㅣ해죽어ㅓ버림))ㅌㄱㅊ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아오 전 예지님ㅁ 아트보고싮습니다...예지님 커뮤그림 볼 때마다 젝아 얼마나 벽부수고다녓는지아십니까 ~!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kimjm020

보케


OOOO프레쨩의 말들을 인용하자면 마지아와 시키프레편"보케 둘이서 츳코미가 없는 라디오!" 미스테리어스 아이즈 (슈코프레)"작렬! 츳코미 부재의 보케 MC!" 즉 시키+슈코+프레= 3보케즈 아무말 대잔치
OOOO 앗앙니아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조아서 우는거니까 괜찮지아늙가 행복해행보케

지아


OOOO소녀상철거때매 지아코열애설터진거군
OOOO 헐진짜...?뭐지아냐그럼그분이 그분아닌가바 왜냐면 내가닉바꿔달라구부탁드린분은 지금다른닉이시거든 꽃하가 아닌가..?
OOOO아.....지아코................
OOOO최자x설리, 지아코x설현 워…
OOOO 좀 충격받음.. 지아코가..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zanne_1101
OOOO진보라 사막의폭풍 여운 불의 시 피아노 노스텔지아 해피니스 애브리웨얼 몬도 그로소 way home 이라던가.. :Q
OOOO 그리구..... 지아도 자살하고..... 밤비님도 자살하고.........
OOOO듀번댜시~ 널울리지아늘꺼야~~~
OOOO 저진짜이때얼마나좋아햇는지아세요?ㅠㅠ...
OOOO 야지아재빙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지 오늘 한가해?암것도 안해??!
OOOO어빌리티 1화 끝에 이런게 써져있는데 이 놈은 지아언니가 좋아하는 그 놈임.
OOOO이제 저는 에오르지아를 지키러 떠나겠습니다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sss_6699
OOOO ㅋㅋㅋㅋ울지마러(쓰담쓰담8ㅁ8) 그치만.의외로 신경 안쓰ㅛㅣ지아늘가 상차림
OOOO 오늘 지아코랑써련 연애설말고 씽이 탈퇴떳어야되는데 조나 아쉽
OOOO지아코ㅜㅠㅠㅠㅠ 만나면 오빠라고 부르고 싶었는데... 행복하세요..
OOOO솔직히 설현 지아코 연애하는거 개나소나 다 알고있었는데 저걸 꼭 저렇게 몇달씩 쫓아다니면서 도망치는 애 찍고 찍은거 모아서 대단한 일이라도 한거처럼 기사 내고 왜 이러는지 모르겠음 진심
OOOO지아 신곡 들으세요 존나 좋네요 짘짜
OOOO으에ㅔㅔㅇ...지아코...
OOOO지아씨오 군의 모든 빙의글을 내렸습니다. 죄송합니다.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yuk0731
OOOO 마자 재하옆엔 지아지! 후 재하지아 너무좋아서 주식을 이만큼이나 사버렸답니다 너무 흥주식이라 더사야하는데 제능력이부족해서..!!
OOOO솔직히 지금 내 그림실력으로 졸작을 한다는건 무리다요....< 일년정도 더 그림을 그리고하는게낫지아늘까.......내년에 학점 ㄷ ㅏ 채우고 졸작만안하고 그러는건 안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기야
OOOO케뉴졸라기엽다 일반입금해야지 얼만지아는분
OOOO지아코 ❤❤❤❤
OOOO 헉 민이가 부끄러워해도 손잡거나 끌어안는것도 넘좋아요>///<🙈🙈🙈🙈 재하지아말고 레이민 보는걸루해요😶
OOOOㅠ 지아코 ,, 지아코 ,,
OOOO지아씨오 뭐임........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Leegyeom_YY
OOOO배때지아파서 자고일어났더니 친창터지기직전이였다...ㅋㅋㅋㅋㅋ
OOOO 표있어야되지아늠??
OOOO지아코설현열애에왕대류기9월내한엨ㅋㅋㅋㅋ아이코 정신없네!
OOOO 재하지아 너무너무예뻐ㅠ0ㅠ!s2s2내가 많이사랑하지!
OOOO 그리고 그 위엔 지아가 채찍들고 군림ㅎㅏ고잇음
OOOO 지아귀를 깨물고있죠..😶😶😶😶🙈🙈 레이민도 보고싶어요>//<
OOOO지아코오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movejm
OOOO지 지 지아코
OOOO 재하지아는... 사랑을 하고 있어요... 😊
OOOO건감이랑 같이 밥먹겠다고 건감 끝날 때까지 기다리다가 배고파서 찡찡대는 명수보고싶다. 금방 끝난다는 말 믿고 지아누나가 밥 먹자고 하는 거 기다렸는데 드럽게 안 끝나서 심기가 불편한 명수... 그리고 명수 기다리는 거 아는데 배우들이 존나 엔지내고
OOOO솔직히 지아엄마는 이지한아닌가?
OOOO아 목떡그려야돼는디 오랜만에 지아그리고싶내
OOOO 아이작...ㅁ !아니이작!!아지아다!!아이작이라우사귀게 되명 내가 맨날냄앟 발닦개해준다
OOOO지아코 이 니쁜새끼야!!!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sniperWL11
OOOO 하 저 지아엪 영상을 너무나 갖고 싶다...
OOOO웨 지금 실검 1위 지아코 2위 김떠련이죠
OOOO 지아코는 왜싫어해? 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둘다 안좋아해ㅋㅋㅋㅋㅋ 근데 지아코가 설ㅎㅕㄴ보다 쫌더 싫을뿐.... 둘이 사귀던말던 내알빠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섫ㅕㄴ긴또깡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OOOO 지아시💓
OOOO언제부터 지아코는 비투비였나
OOOO 그 지아콧님 팬인냥?..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yellow_duckling
OOOO난 당연히 지아코랑 박꼉인 줄... (넘
OOOOㅋㅋ미유싸인 너무기엽지아느? 글씨도 동글동글하고
OOOO나 즤아씨오 잠재적으로 사랑햇나봄ㅠㅠㅠㅠㅠㅠㅠㅠ 뭔대 내 쿠크ㅠㅠㅠㅠㅠ 흑흑 ㅜ
OOOO퍄퍄 지아코;
OOOO지아코를 보면 시크릿의 힘이 진짠가 싶다.
OOOO 지아코 하태핫태
OOOO아 ㅁㅈ 택배우가 꽃 성대모사한ㄴ거 영상 올라와잇나...어딧는지아는사람 영상 링크좀..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WGsohee
OOOO 팬으로선 슬프긴한데 한 사람으로서 항상 지아코를 응원하고있고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래요 우리더~💑❤️❤️❤️
OOOO ㅋㅋㅋㅋㅋ전 이사님이나..에휴...행복해라 지아코야 흑흑
OOOO지아가 가챠 하나요 뽑아죠따ㅠㅠㅠㅠㅠㅠ
OOOO설현과 지아코라니 선남선녀네.
OOOO설현은 시어머니 얼굴 맨날 보겟네.... 지아코랑 잘 사겨라 너네 연애하는 얘기는 먼나라 얘기
OOOO 그 돈 가지고 이 무더운 더위에 쭈쭈바나 입에 하나 무세요; 쪽팔린 줄 알아라, 조용히 만나는 지아코랑 서련이 무슨 죄야 미친.
OOOO나는 밝히기 싫어 죽겠는데 내 연애가 까발려지는 족같음이란 어떨까ㅜㅜ 대학CC의 괴로움은 비할바가 아니겠즤? 지아코 서련 행복하새오..또르르..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Zico_Square
OOOO지아코 서련 루머인줄 알았는데,,
OOOO 썸타는중이지아느까 생각함
OOOO지아코 떠려니 열애설 댓글에 왜 울 애들 언급? ㄴㅇㅎ;
OOOO지아코 서련 존잘어울림
OOOO지아코
OOOO마치 설현에게 배신당한 양 심장을 누르며 지아코를 씹고 뜯고 맛보는 남자 동료들이여 self assessment 오늘 퇴근전까지다 정신차리고 빨리 해라
OOOO새상에 지아코 라스.... ´ㅅ`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ellenshin0759
OOOO 울 땅지아가 생일 축하해~❤ 생일추카 노래 불러쥬께 ㅎㅅㅎ! 내년에!
OOOO좋겠다 지아코..
OOOO안개꽃얼마하는지아는사람...??
OOOO와중에 지아다음은씨오 오디오스타 나가네 ㅎ 미쳣다 거길나가네
OOOO지아코 연애하니
OOOO헤에 지아코 연애...
OOOO지금 지아nose님 서련님 기사로 덮으려는듯 두사람만 더불쌍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pongpongsagwa
OOOO지아 재현이딸
OOOO지아코 열애설 얼굴책 댓글보다가 팬이 적어도 팬들한테는 먼저 말해줬으면 바랫다 이런식으로 댓 적었는데 답글이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팬이 먼저 알아야되냬,,
OOOO 응, 지아 안지아 맞아...
OOOO아니 근데 지아코 이야기하면 김뀨우님 빨리 불러야 할 것 같고....
OOOO안 돼 지아코...
OOOO ㅠㅠㅠㅠㅠ하다 ㅋㅋㅋㅋㅋ 하다 욕하고 난리남ㅎ.... 손떨린다고 오타도 쩔어줍니다... 얘 지아코가 최애였거든9ㅁ9.... 안쓰럽
OOOO내가 아는 그 지아코???????????????????????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gkak0319
OOOO지아코ㅜ
OOOOㅂㄹㅂ에서 지아다음은씨오한테 젤 관심없어주는데.. 오오어 여르애르설이라니 ㅋㅋㅋㅋㅋㅌㅋ 그래.. 돈도많이버는데.. 니꼴리는대로 살어라...
OOOO지아는 안행수딸
OOOO 어떻게하는지아는사룸
OOOO지아코 능력잔디
OOOO ㅠㅠ지아코
OOOO지아코 떠려니 열애설을 보고 문득 생각을 했다 안된다 걸리지도 말고 연애도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심장이없어질거가트니까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ssailormoon1108
OOOO이봐 지아코, . . .
OOOO지아코랑 설.현이 사귀든말든 상관쓸 필요 없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비주얼 매치가 굉장히 안된다고해야하나? 외모랑 분위기가 서로 안맞는다? 쨌든안어울림
OOOO 맞제; 지아코 개아깝다
OOOO내내가 좋다는데 캐새끼가 지아가 어딨어 넌 걜 좋아하는거야(자캐 멱살 잡음
OOOO지아코 팬도 아닌데 내가 쿠크깨짐..😭 설.현 뛰어다니는거 보면 안타깝고 막...
OOOO지아코가 연애 안 한단 거는 결국 팬들이 좋을대로 상상한 거네 ㅋㅅㅋ 역시 아이돌은 만드는 것
OOOO ㄱ그 치과어딨늕지아는ㄴ데 내가 다니는ㄴ데는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LEAN_0w0
OOOO스벅 깁티콘 풍년이당 오늘은 요양중인 지아코덕후가 준 카페모카
OOOO하...진짜..ㅠㅠ 내 본즈도 영화관 가서 봐야겠고, 내 해리가 고생하는것도 보고싶고..내 워프랑 잣지아가 꽁냥대는것도 보고싶은데 왜 시간은 한정돼있고 내 몸은 하나죠;;;;;;
OOOO머글들은 알아야한다 지아코는 그룹에서 7째중 6째로 막내라인이며 형아들한테 맨날몰려가지구 잉잉거리구 불만말할때도 꼬박꼬박 존댓말쓰고 리더라서 다들 복종할거같지만 멤버들이 말을안들어서 포기햇으며 키는 182이다(이상 머글들이 쉽게…
OOOO왜 나쁜 소식은 이렇게 빠른지 널 잊는 건 왜 이리 또 느린건지 지아, 나쁜 소문
OOOO 6.지아코 졸업사진...?????
OOOO 날 기억하소서..★ 기므민정!!!!!! 지아넥스트씨오!!!!! 프사는 보라색배경에 노란색수트!!!!!!!!!!! P.S- 부산팬싸오시고 제가 당첨될때까지 프사 안바꿀꺼에여.. 그러니 기억해주셔야되요! #자동트윗
OOOO 하하 ^^ 제가 좀 대다나지아늡니까 ^^? 근데 왜 내가 해야될만한 대사를 니가하냐 (?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eunju606
OOOO뭐지아직안자는디
OOOO미쳐5ㄴ8교니지아자ㅠㅠㅠㅠㅠㅠㅠ딘짜 대박나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도 정해 달리거 나도 무리 지아서 움직이게
OOOO 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지아 성대모사 최고봉이잔아요 그에게서 라인의 향이 느껴젹따..!
OOOO ㅇㄴ 지아 왜요..
OOOO지아 열심히 돈 모아서 늑대님ㅁ한테ㅜ컴션넣자(ㅇㅏ자!
OOOO 갠차나 지아가 뜯어말ㄹ려줄게0ㅅ0 멱살을 뜯ㅇ어서라도 말ㄹ려주지(?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BR___B612
OOOO웹툰보고자야지아 저 너무답메나고싶은데 허ㅏ면 터ㅣㅅ준이
OOOO그거...응ㅇㅇ으액ㄱㄹ을ㄴ 내가 글케 정리당하고나서 얼마나 심란햇는지아냐구 차라리 그렇게 평생끊겼으면 괜찮기라도햇지 이게뭐야
OOOO오랜만에 지아언니 정철오빠~^^헤비메탈걸스
OOOO 저도 지금 뭐라도 하나 간단히 때울까 계속 내적고민중인ㅋㅋㅋㅌ 흑흑..... 뭐 먹은지 한 5시간 전이면 먹어도 괜찬지아늘가여
OOOO 음... 그럼 지아 옆에 빈님 오너캐를 그린다던가...?
OOOO지아이샤 냐한거 보구시퍼어어 (훌찌럭
OOOO 걍 하세여 owo 세상 사람들에게 우리 지아의 예쁨을 알려야죠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dnf0719
OOOO 나눔 30분전이나 음.. 그 전에는 도착해야하지아늘까?
OOOO 왜저 러는 지아 시는 분구 함
OOOO 어우ㅜ 이거 최상ㅇ급 서비스 아닌ㄴ가요ㅠㅜㅠ(굽신굽신 죽ㄱ지아늘ㄹ꼬에요..ㅡ ㅡㅠㅠ
OOOO그 그지아저씨는 바이러스랑 무슨 관련이라도 있는 줄 알았다. 조연중에서 제일 오래살아남았는데, 무슨 어마어마한 반전이라도 가지고 있는 줄...
OOOO 오늘은 여기까지해봋까 지아 픽하고 갔어
OOOO벽에다가 :)만드는거 평화롭고 귀엽지아늠?
OOOO 나의 노래방 18번은 지아의 술한잔해요이시다!!!!!! 노래방 흥깨기 그거 제가 존나 잘하는거시다!!!!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I_ZO_A
OOOO지아랑 경이 프로필 언제 짜징 ㅇㅂㅇ
OOOO 지아차례
OOOO"달려봐 지아야. 나 잡아봐라"
OOOO 마쟛... 나순간솔직히 블언블당한쥴알아써 아무말을너무많이해서ㅋㅌㅋㅋㅋ.. 다시돌아오시지아늘까..?😢😢
OOOO 으엌 저 넘 잡덕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조님 안 불편하시면 저야 영광이죠ㅠㅠㅠ근데 넘나 잡덕이라 넘나 많은 다른 다양한장르와 컾이야기가 나와서 혹시나 불편하시지아늘까ㅠㅠ 히조님 괜찮으시다면 저야 가문의 영광으로 받겠습니다ㅠㅠ
OOOO세우어어얼지나ㅏ아도난벼어어어언하지아ㅏ아아안ㅇ하ㅏㅏㅏ
OOOO 있는게 더 무섭지아늘가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ritmobler
OOOO 3시 3분까지아.. 1시간 정도 나으ㅑ지.
OOOO 원래 마늘 참기름에넣어서굽지아늠...?
OOOO 이 거진 지아 토체아 님요???????
OOOO 헐 넘예뻐ㅜㅜㅜㅜㅜㅜㅜㅜ왼쪽에 안겨있는거 재하지아로 하면좋겠다ㅠㅁㅠ
OOOO몇몇번열렸지아개한심
OOOO 안도ㅙ 술은마시지아 안돼 속버려요ㅜ 아 어떡하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지아코 열일하네요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chryx_x
OOOO 아 내차례였지 유야 지아한태 한거 상세하면서 간략하게 50자초과해서 서술. 띄어쓰기 제외
OOOO후.....인장너무좋음이다....바꾼지 꽤오래된거같은데...(?) 바꾸고싶지아늠
OOOO생각해보면 지아는 내 계이를 7번정도 본건가… 새삼 오래된트친ㅇ이긴 하는구나…
OOOO안 돼 지아야... 차라리 아이스티를 마셔!!
OOOO 이 트윗을 본 지아? ㅋㅋㅋㅋㅋㅋㅋㅋ뭔ㄴ데ㅜ이리 자신감 넘ㅁ치게 말하지ㅋㅋㅋㅋㅋ이따ㅜ님 자면 지갑 슬쩍해서 튀어야지0ㅅ0(??
OOOO응...지아 커피 마시고 가다가...큰일 날 것 같달까...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softconewjh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svt_love_u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kai94x0114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JAEHA_S2_JIA
지아 지코 즤아코 마피아챗 승리팀원 승리 예쁜 간다 앤필드 시민팀 설현이랑 JAEHA_S2_JI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