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눈썹


OOOO 4. 이니스프리 아이브로우 & 에뛰드 브로우카라 눈썹 문신을 했어서 지워진 부분을 우선 조금 그리고 브로우 카라로 마무리. 머리색이 조금 밝은편이라 밝은색의 브로우카라를 사용하는즁
OOOO#겨드랑이왁싱잘하는곳#왁싱배우기#압구정왁싱#페이스왁싱잘하는곳#헤어라인왁싱잘하는곳#바디왁싱잘하는곳#인중왁싱#남자브로우왁싱자연스러운곳#왁싱전후사진#1#브로우바교육#왁싱전문#눈썹정리해주는곳 #압구정왁싱교육#왁싱가격
OOOO 외출할 때 눈썹에 브로우 마스카라 밝은색으로 잘 발라주셔야 할 듯ㅋㅋ 눈썹도 해달라하시지
OOOO 설아설아 전에 나 눈썹 그려둔 브로우 어디건지 물어봐두 될까 '3'♥
OOOO 헉 이런 것도 되나요? 눈썹빗이랑 펜슬 같이 들어있는 브로우요 빗이랑 펜슬 위치가 자꾸 헷갈려요!!!!! 항상 여기가 빗이지 하고 뚜껑열면 펜ㄴ슬이에요!!!!
OOOO아 쿠션 뚜드릴 힘도 없고 눈썹 그릴 힘도 없었는데 정신없어서 브로우키트 쓰레기통에 던져버림
OOOO게웃겨ㅋㅋ 나 눈썹 브로우 안 가져와서 섀도 펄들어간 브라운계열 손으로 그냥 바름ㅋㄱㄱㅋㄱㅋㄱ내 자신 넘 한.심.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cosme_ducku
OOOO타투브로우를 샀다. 손등에 테스트해둔거는 오늘로 4일째 지속되는중인데 사고나서 당일날 눈썹에 했더니 바로지워짐....어떻게해야하는걸까...좋은것인가 안좋은것인가......
OOOO 앗 난 사람들이 눈썹 뽑힌대서 그냥 클리오 타투브로우 하구이따 허헝
OOOO머리전체를 염색하기엔 아이브로우랑 브로우카라 다시 사는게 넘나 귀찮은거시다....아침마다 눈썹에 공들여야 하잖아...
OOOO브로우카라 액으로 눈썹 그린 것 치곤 잘 그렷음
OOOO 삐아 아이라이너는 첨 몇시간동안은 건재하다가 마지막엔 다 지워지고 음슴ㅠ 눈썹은 뭐 요즘 타투브로우 같은거 많으니 암거나 써두 상관없구 섀도우는 뭐..스틱형을 써도 다 지워짐ㅠ
OOOO 눈썹도 보인다 .. 눈썹 ...... 아이 브로우 ....... 아이 ... 눈도 시계 체고 ㅈ천재덕 오바적 히망적 존엄족 멋짐적으로 얘브다 .... 쌍남좌야 .... 8 ㅅ 8
OOOO나 오늘 인생 최고로 눈썹 잘 그려짐 는 아이라이너로 그림 오늘 브로우 안가져갔는ㄴ데 수업종치기까지 이분 남고 그래서 앍씹냥!!하면서 그냥 아이라이너로 슥슥 그렸는데 굉장히 조흔 것
OOOO결국 토니모리 들렸다가 핑크베이지 컨실러 샀는데 다크서클 잘가려지겠지..?아 그리고 모나리지의 눈썹그리는 시간 단축시켜줄 젤 틴트브로우 샀다!이거 첨에 가이드를 잘잡아야할텐데..
OOOO 에?아닝 저거저거 뭐지? 립이랑저 갈색뭐님...눈썹브로우?저겅
OOOO전에는 맨날 브로우카라에 섀도우도 4개씩쓰고 글리터랑 쉐딩 하이라이터 다하고 풀메로 일했는데 지금은 파데랑 눈썹이랑 입술.... 사람같이만 보이게 하고 간다
OOOO타투브로우 냄새 나쁘지않네...갠춘갠춘 자고일어나면 눈썹이 생겨있길
OOOO 샘물 브로우카라 01호 내추럴브라운이 가장 밝은 것 같아요. 저도 헤어가 밝아서 자주 쓰는데 붉은기 없이 노란색에 가까워서 눈썹에 살짝만 묻혀줘도 분위기가 달라지더라구요 #더샘으로부터
OOOO아 맥에서 눈썹 브로우 사야되는데 언제가지 으음
OOOOㅈ ㅓ처럼 눈썹이 없을ㄹ무이신분들 에뛰드 브로우 틴트를 쓰새욘,,,진쟈 신세계가 펼ㅊ ㅕ집니다,,아침애 나가는데 눈썹은 안 그려두 대,,❗❗❗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yurayuraback
OOOOㅋㅋㅋ 브로우타투랑 립타투 하는중ㅋㅋㅋ 나 쓰레기 버리러 나가야하는디ㅋㅋ 짱구눈썹에 펭귄입술ㅋㅋㅋㅋ
OOOO눈썹도 색 뺐는데 사실 저번에 무서워서 덜했어서 금방 풀려갖고 새로 한건데 이번엔.. 그냥.. 브로우카라 하면 머리랑 색 맞춰질거 같다..
OOOO 예전에 화장한거나 뭐 얼굴이나 이쁜사진이 있어도 눈썹꼴보면...껄껄껄 차라리..앞머리내리고다녀....왜그랬어 20살에나 저 애초에 2년전에 처음 브로우제품사본사람입니다 제가!!
OOOO 저눈 브로우카라로 무에서 유를 창조하죠 후후후 눈썹 못그리는 병에 걸렸었는데 이걸로 완치.. (? 아리따움꺼 조아요!
OOOO#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기초나 피부는 거의 안하고 생략 마스크팩은 가끔함) - 눈썹 - 베이스셰도우 - 음영셰도우 - 포인트셰도우 - 뷰러 -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글리터셰도우 - 틴트(요즘엔 립라이너 바르고 틴트하기도! - 브로우로 셰딩
OOOO흐..동생 눈썹타투브로우? 이거 그려달라고 해서 그려주다가 눈썹만 찐한 게 너무 짱구같아서 동생 얼굴에 침뱉으면서 터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이건 내가 좀 특이한 편이고(?)... 눈썹은 파우더로 다시 덮고 브로우카라로 고정도 시켜준다. 난 여름에도 아이프라이머/베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섀도우를 좀 줄인다. 화려한 거 한두개만 바르는 편ㅋㅋㅋㅋ
OOOO@3958_6858 눈썹그리는 브로우로 선따고 갈색 아이라이너 붓펜으로 그리면 안지워지고 자연스러워여!!ㅎㅎ
OOOO-알! 알! 내 아이브로우 못 봤어? -뭐? 네 눈썹을 왜 나한테서 찾아, 이 멍청한 유기체야. -브로우펜슬! 펜슬! 로레알 쓰여진거! -아까 다른 유기체가 들고 나가던데, 멍청한 유기체야. -언니!!!! #뛰어나간다
OOOO 7-4. 홀리카홀리카 브로우. 얇아서 그리기 쉽고 무엇보다 색깔최고. 다크브라운 백번사도 눈썹만 툭툭튀길래 어두운색깔이라그런가 검은색은 개뿔 그냥브라운사서 그리다가 엥 검은색? 완전 짱구되겠다하다 이거로 그리고 정착. 톤의신비인가..
OOOO#자신있는_신체부위 눈썹 관리 잘안하는거에 비해 제일 봐줄만함 브로우로 빈곳만 채우는편
OOOO죵오빠 눈썹 내꺼 ㅇㄸㄷ 브로우카라로 칠해주고 싶다 아무튼 활동도 적은 회사원님.. 그저 칼퇴길만 빌어주자.. 하며 시작한 덕질이 지금은 Open 죵 을 외치고 있고... 현재도 ing.. 덕심이 최고조로 뻐렁치는 중이시다

꽃브로


OOOO 질문에 꽃브로! 얘기있구 질문 답에 VSUGA 라고 써이쪄..사실 나도 들었우(소근소근
OOOO 우앙 팽이님이시다 ^0^ 사실 어제 밤에 그냥 삘받아서 중구난방으로 했어요 ....정해진 대사도 없이 그냥 다 그떄 인터뷰랑 꽃브로대사 모아모아서 ㅋㅋㅋㅋㅋ 죄다 의미심장했죠?ㅋ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leemiho5443931
OOOO자려고 누엇눈대 엄마가 티비보눈대 쟊구 우래들 빽이랑 다돌 노래가 나오길래 모봐? 라고 함서 티비봣더니 꽃브로 1화보면서 웃고익엇다,, 입덕각 아 아니지 울엄마 원래 얼빠라 명수빠엿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아 지민이 던지지마로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때릴데가 어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확실히 정국이가 낯을 많이가리는거같앜ㅋ그치??? 형들이랑 있을때랑 꽃브로 할때랑 갭잌ㅋㅋㅋㅋㅋ어웈ㅋ
OOOOㅋㅋㅋㅋㅋㅋ꽃브로 ㅋㅋㅋㅋ 짐인이 정국이한테 서우내 ㅋㅋㅋㅋㅋㅋ이제는 감당할수없는 정국잌ㅋㅋㅋ 근육돼지나 되버리라곸ㅋㅋㅋㅋ 아 진짜 큰웃음 주고 가신 우리 오빠야들 ㅋㅋ
OOOO아 넘우 웃겨... 본 보야지 하고 꽃브로 다 보고왔는데 지짜 개재ㅣ밌에
OOOO콫브로 <형님들이 보고계셔> 너무 재미있었어 ㅋㅋㅋ 진짜 진오빠랑 산들오빠 꽃브로 찍었우묜!! 보고 있나 꽃브로?
OOOO진심꽃브로님들우리애들다출현시킬수잇을것같디요...마니불러주세요....진출현시켜주새오ㅠㅠㅠ
OOOO내가 지짜 졸려뿐디....꽃브로도 바야겟고 움짤도 맹글고 싶꼬..우야까...
OOOO오늘 넘우 재밌었다 이제 꽃브로를 기다려야짓
OOOO 앜ㅋㅋㅋ 모티님 너무 귀여우시고 ㅠㅠㅠㅠ 본보야지 보고 꽃브로보고 바로 달려올게요!
OOOO오늘 꽃브로 넘우 기대되는 부분。
OOOO더워서 잠 못 이루는 밤.. 오빠 오늘 꽃브로 녹화는 잘해떠? 빨리 보고싶다😍 요즘 넘 더우니까 건강 잘 챙깁시당 이번 주도 빠샤~! 사랑해 잘자
OOOO 꽃브로인건 알겐는데 ㅁ1ㄴ우 님이 찍어주신거아닌감 ㅠ
OOOO이번에 교0이가 ㅈ1서ㄱ님이랑 꽃브로 찍었는데...우ㄹ1더님이 질투...했음 좋겠...흫흐흫흐흫ㅎ

마스카라


OOOO토리 탈색 승토리 케이스 타투스티커 맥 브로우카라 시세이도블랙 뷰러 디올 마스카라이 입생은 보류 수영등록 렌즈 찾기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leemiho5443931
OOOO오빠도 머리색 때문에 맨날 브로우 마스카라 할라나
OOOO 급한대로 그위에 얇게 마스카라 덧발랐다.....브로우카라 전에 픽서해서 ㄷㅏ행이지 ㅋ ㅋㅋ ㅌ ㅋ ㅋㅋ
OOOO렌즈(가끔)>선크림>비비>브로우>섀도>아라>마스카라>쉐딩 끝❗️️ #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OOOO뜬금없는 #화장품추천 🙋 마몽드 투스텝 퍼펙트 브로우 브로우마스카라 첨이라 비교는 못하지만 지속력 좋고 색도 잘 입혀짐 몇번 실패 끝에 손에 익으면 넘 짱인 아이템 애리때움에서 색깔 추천받아 사세용 (알바아님
OOOO스킨 로션 컨실러 파데 팩트또는파우더 컨실러 섀도우 섀도우 섀도우 아라 아라 뷰러 부분뷰러 픽서 마스카라 뷰러 브로우 턱 코섀딩 틴트+립밤 또는 립밤+립스틱 향수 챡챡 #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OOOO📝new /돌리윙크 브로우 마스카라 토리 탈색or염색 입장권 마남 썰북 타투스티커 승토리 위랔리리 워너비 핑크렌즈
OOOO브로우 마스카라도..... (눈물줄줄

펜슬


OOOO...브로우펜슬사는데 컬러보느라 언니가 세상에서 제일이쁘게그려주셔서 못지우게써
OOOO어떡하지 브로우펜슬 사야되는데 돈이없어
OOOO오늘 엄마랑 나갈거같은데 엄마찬스각인가 후 ... 아이프라이머 있으니까 브로우펜슬을 사자
OOOO 브로우 펜슬 쓰시는구나...!! 조금 비싸게 보신다면 슈에무라거가 짱이조!!!!!!!!! 나머지는 안써봐서 잘 몰라요ㅠㅠㅠㅠ!! 슈에무라 색도 넘 이쁘고 지속력도 좋고 다해먹습니다... 혹시 싼거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저도...
OOOO 브로우카라 말하시는거에용?! 아니면 브로우펜슬??
OOOO브로우카라는 맥거쓰는데 브로우 펜슬없어서 그냥 대충 브로우카라 문대서 쓰는데 ㅋ ㅌ ㅋ 안대.. 슈에무라꺼 살거 고민인데 돈이없어ㅠㅠ 일주일동안 굶느냐 아니면 사느냐 ... 고민이다
OOOO 3.아이브로우-걍 에뛰드에서 생일쿠폰 줘서 구매한 건데 브로우 펜슬은 비추~메슥하라는 그냥저냥 쓸만함..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88O2318
OOOO일단 옥션에 있는건 옥션에서 사따 클래식뮤즈 애플블라썸이랑 브로우펜슬+파우더...!
OOOO 치크:네이처-너도 너무 웜이야.. 스킨푸드립앤치크-딸기쓰고있는데 촉촉허니 트러블도 없고 좋다 쭉 이것만 쓸듯 아이브로우:슈에무라-넌 말이 필요없음 에뛰드 듀얼브로우-오토펜슬이랑 가루스머지가내장인데 가성비 개짱 개굿 펜슬로라인잡고
OOOO얇은 브로우가 필여하시다면,, 내2처로 오새요^^ 극세사 브로우펜슬 새로 나왔웁미다 ㅎ 위에서부터 1호에여 ㅎ 이거 그리고 잘 안지우ㅏ져요 ㅎㅎ
OOOO근데 뭐... 파우더로만 그려도 되고 펜슬로만 그려도 되고 난 머리색이랑 똑같아서 맘에듬 이거 쓰고 브로우 카라 하면 끝 가격은 만삼천? 만이천? 햇는데 세일해사 팔천얼마에 산거같음 메이블린 패션로우 좋아용
OOOO브로우 살 사람 요거 괜찮음 요전에 친구 사줫다가 좋더라구 그래서 세일할때 나도 하나 삿는데 한쪽은 2mm얇은 브로우 오토타입이고 한쪽은 스펀지에 파우더 묻어잇음 펜슬로 틀 그리고 파우더로 채우는 식
OOOO 브로우는 펜슬 아이라이너는 붓펜요ㅋㅋ((내가 그렇게 씀ㅋㅋ

에뛰드


OOOO 에뛰드 아이프라이머하구 이니스프리 틴티드 듀얼 브로우!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mydear921

어퓨


OOOO 5. 어퓨 엣지 브로우 펜스 시크릿 포뮬라 미디엄브라운 지금 제 윗쪽 머리색을 가지신 분이 싸기 적합합니당
OOOO나두 아묻따 추천💘 ✔️크리니크 치크팝/RMK 블러셔 ✔️VDL/어반디케이 아이프라이머 ✔️시루콧토/화이트래빗/분스 화장솜 ✔️로라메르시에/더밤 하이라이터 ✔️슈에무라 하드포뮬러 ✔️어퓨 스키니/키스미 브로우카라 ✔️립…
OOOO어퓨 워터슬리핑팩..... 바르고 잔다.... 라네즈꺼와 비슷한거 같던데... 기대하면서 잡니다ㅋㅋㅋㅋ 어퓨 헤나 타투브로우는 성공!!ㅎㅎ

새로


OOOO새로 염색한 헤어컬러랑 예전에 쟁여뒀던 아이쉐도우가 브로우에 칠하면 진짜 찰떡 깔맞춤이라 넘나 기분이 좋다🙌 문제는 이 색이 언제까지 유지가 될지.............

렌즈


OOOO내일할일 1. 네일받기 2. 짐싸기 3. 현장수령 시간파악하기 4. 나눔이벤당발하기 5. 아입브로우, 크림통, 렌즈 사기 ㅠㅠㅠ 바빠바빠... 다 할수있겟지?

파우더로


OOOO 요즘은 아멜리 마카롱 그레이로 코섀딩 넣어주는데 얜 발색이 너무 여리여리해서 케이트 브로우 파우더로 한 번 더 잡아준다.. 로드샵에서 제일 비슷했던 섀이드는..

우는


OOOO 브로! 나 계속 감동 받게 이런 예쁜 이야기들만 골라서 해 줄 거야? (우는 척하다가 고개 들면서 쳐다보는) 걱정 마, 브로. 브로도 지금 엄청 반짝반짝하고 있어. Wow... (찡긋) 다시 보니 후광 같기도 하고!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selle981
OOOO절대 브로가 이런말할것같진 않은데 끅끅대며 우는 뎁슾 바라보다가 미안했다고, 미안하다고 말하는거 보고싶다
OOOO브로시체 끌어안고 서럽게 우는 뎁슾 브로랑 스트라이프 후 혼자 옥상에 걸터앉아 상처치료하는 데이브 더크 머리 끌어안고 멍하게 쪼그려앉아있는 데이브
OOOO 브로우는 일부만 50퍼인거 같더라구요 ㅜ.ㅜㅠ!
OOOO 난 잘 아는데. 형님 데리고 유치원이나 가고싶네. 애들 가운데에 떨궈놓음 형님 우는거 아녜요? 아, 잇 윌비 베리 퍼니, 브로.
OOOO클리오 타투브로우는 정말 ..👏

바르고


OOOO다크서클을 가려줄 VDL컨실러와 브로우카라. 헤어컬러가 좀 밝은 편인데 살짝 어두운 걸 바르고 싶어서 03호로 골랐다. 전에 쓰던건 02호. 그리고 샘플로 받은 루미너스프라이머. 예뻐질거야👸

이쁘고


OOOO 에??!?!?!!우연이네여 제구역에도 정말 이쁘고 사랑스러우시고 보배로우신 존잘님분이있는데.... "샅은님"이시라고 정말 솹펠브로뿐만아니라 모든 연성을 이뿌게 그리시는분이있어요!!😃😃😃 샅은님 사랑해여!!!😗😗😗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leemiho5443931
OOOO 스치듯 봐서 기억이 안나ㅠㅠ 머리가 밝은 갈색이고 브로우카라 했는지 색이 이쁘고 잘되어서 계속 쳐다봐서 기억나ㅠㅜ

맨날


OOOO우드브로우 이번에는 사고말게따 맨날 없어갖구 못샀다구ㅜㅜ 힝

색이


OOOO 4. 스킨푸드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 케익 1호 그레이 카키블랙 지금은 머리색이 쫌 밝은데 까망이였을때 잘 쓴 브로우입니당 지금은 섀도우로도 종종 써요
OOOO이모가 하사하심3: 베네피트 브라우징(까만케이스) 샤넬 브로우 팔레트 둘다 손으로 그어봤는데 1도;;;;;;;; 안나오고 어느 한 색이 크림 제형인데 아무래도 굳은 거 같다...
OOOO아니머리카락님...제가붉은색으로염색한지일주일도안돼서색이다빠져버리시면...제가브로우카라를산보람이없는데여....

아이라이너


OOOO어제 작은아빠한테 용돈 받아서 그걸로 아이라이너랑 브로우 등등 사려다가 삐아 아이라이너 보헤미안 세트 사는데 붉을적 보고 넘 이뻐서.. 요즘 해외 유튜버만 보다 보니 누디립 넘 땡기는데
OOOO ㅇ ㅓ.... 브로우로 먼저 선 따시구 아이라이너랑 섀도우를 같이 쓰시면 좀 덜번질거ㅇ ㅔ요!!!! ㅎ헤헿 저도 주워들었어요!!!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C_itron92

브로우


OOOO미샤 스머지프루프 우드브로우 레드브라운 이번에 염색 다시 할거라서 색 있는걸로 샀지🙋🏼
OOOO브로우틴트 만든사람 노벨상줘야된다고
OOOO뷰티베이 완전 짜증나 아나스타샤 브로우 비싸다고 투덜대면서도 긁었는데 오늘 30퍼 세일이라고 메일 와쏘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서 제 눈 어떡하실거냑우요! 함브로웃고다니지마여 세상사람들 눈 다 멀겟네 쒸익쒸익
OOOO피반 트랭반 공반 천반 브로반 부우반 셀반 보고싶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OOOO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렇조 모 흗 흑 ㅠㅠ 요즘 브로우 타투?도 잘 나오더라그요 쿠쿠
OOOO 웅 ... 마지막에눈 브로우로 라인 정리하기눈 하지맘ㅁ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leemiho5443931
OOOO아쿠아브로우 넘 짱이내?
OOOO 워우 맞아 부캐 이름이 사일런스긴 했네요 ㅋㅋ 좀 전투적인 애는 메시브로 할까..
OOOO 찾아보니까 홍대나 건대에도 많이있네요~! 베네피트는 브로우키트를 사면 해준다는 이벤트를 하고있나봐용 홍대갈까요 ㅇㅁㅇ?? 브라우노? 라는곳님가봐용
OOOO 브로우바? 이게머에여ㅏ? (브로우인줄 알앗다
OOOO 만세! 우츠다 군과 약속했으니 더 힘 내겠습니다! ✊ (브로피스트~!!!!)
OOOO브로우카라 사러 나갔다 왔는데 더워 주글거같다
OOOO영국 여행 런던 재래시장 브로우마켓 (보로우마켓)...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cosme_ducku
OOOO미샤 세일하길래 섀도 세개랑 브로우 하나 시킴
OOOO 헝가님 브로우 머쓰세용?
OOOO님들 저 브로우 빌려주실분 안계셔오...?
OOOO브로우들알콜스왑으로 하나씩 닦아주었더니 다시 잘 나온다. 브러쉬는 버렸음 그리고 향수 정말 좋다ㅜㅜㅜㅜ 몸에 뿌렸을 땐 어떨지 짐작이 안가지만 옷에 뿌리면 최고ㅜㅜㅜ 근데 여름에 잘 맞을 지 모르겠다
OOOO얼마전에 산 럭키박스 베네피트 카브로우 젤팟 3호 옴 브로우 잘 안그리는데 입문해야하는가
OOOO나도 아나스타샤 젤브로우 사고시풍뎅~ 그냥 집밖에 나가서 십분쯤 걷다가 테스트해보고 살 수 있으면 죠켔어..
OOOO회색 브로우카라는 없는걸까...나...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921127_yeol_ah
OOOO♥ \ / 오빠 안뇽! 오늘도 더우네요😵(일본은... ㅋㅋ) 한국은 비예요☔? 광수오빠가 브로그로 말했어!^^ 어쨌든 몸조심하고 화이팅입니다♥ By 나츠키◎
OOOO유리카 타투 브로우
OOOO 그냥 하기어려우면 브로우로 틀잡구 정리해도되!
OOOO어제 산 퍼펙트 아이즈 젤틴트 브로우 6시간 후에 제거했는데 어두운 회갈색으로 잘나왔다 그래도 살짝 덧그리긴해야할거 같지만..이게어디야ㅜㅜ
OOOO 여르~~ 오전오후 다 챙기다늬~~ 브로우 멋있어~~~
OOOO내가잘쓰던 ㅇ아ㅣ브로우 사라짐 미친
OOOO 숱많은데 처음이면 브로우샵 ㄱㄱ하는 것도 괜춘.. 돈을 좀 투자하고 모양을 딱 잡아주면 그대로 계속 정리해주기만 하면 됨!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leemiho5443931
OOOO오늘 구매목록 머스캣홍차 마룬앰버 아먼드파이 하바나코랄 스틱섀도 3개.. 윀멬 하드락 윀멬 일레트로닉 톤몰 팁컨실러 pk01 톤몰 틴트 브로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랑브로 파파브로 우리 떡튀순 해치우러 가요 튀김 모 조아해
OOOO생각보다 어둡지 않군...브로우 사야지 ~_~
OOOO 제 연성만 돌려봐도 배부르겠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러우니 솜님의 펠 본브로 요구합니다...(드러누움)
OOOO브로우키트는 왠만하면 깨트리지 맙시다,,,,^^,,,,
OOOO미친 아 브로우어디감
OOOO 오! 모양잡는 용으로 사려고 하는 중인데 페샵 오토브로우 봐야겠어요!!! 저번에 핑구님이 홀리카 브로우 아나스타샤랑 제조사 같다구 하신거 같은데 그것도 봐야겠구....!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ddonn_ddon
OOOO일찍일어나서 피부과 예약 걸고 토요일이 되면 브로우바는 안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에 피부과를 가면 동대문을 오늘 가고. 월요일에 가면 브로우예약을 한다음 동대문을 미루겠다
OOOO 저도요. 오토 브로우들은 가늘어서 오히려 잘 부러지고 발색도 별로고... 하드포뮬라가 젤 좋은데, 깎는게 정말 최대단점. 백화점에서 사면 샤프닝 서비스 해준다지만, 전 면세점에서 사서 그것도 안되고 그냥 조심조심 깎아씁니다! ㅠㅜ
OOOO 응 상당히 반가우니까 계속 이렇게 빨리 와주라 나 오늘 약속 있는데 잠이 안 와 브로 어떻게 해야 잠이 올까 그냥 잠 올 때까지 너랑 담소나 나누면 될 것 같기도
OOOO자 콘서트그거 브로우 고정하는걸루 해도 괜찮다고ㅇㅇ
OOOO 끄야ㅑㅏ앙 시나브로님 너무 귀여우셔요!!!(내님하세요! 시니브로밈 싫어여
OOOO 노옵 브로우 키트!!
OOOO 어휴..내가..나오지도않는 브로우로..(한숨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yoonatsu32
OOOO오 이런 브로우 다 쓴거 계속 깜빡하고 오늘도 맨얼굴에 다 쓴 걸 챙겨옴... 휴게소에 화장품가게가 있을까?ㅎ
OOOO타투 브로우 그렸는데 건장해보이네
OOOO 웨이크메이크 디파이닝 브로우 개젛음
OOOO ㅋㅋㄱㄱㅋㄱㅋㅋㄱㅋㅋㅋ설쨩로그 보자마자 그렸지ㅣ(??)ㅋㅋㄱㅋㄱㅋㅋ우앵 시나브로가더기여어!~!~!~!!! 뽀송뽀송해..인형으로만들어서갖고싶닫...
OOOO더우니까 암것두하기실다...본브로..결혼......
OOOO 청순틴트브로우틴트.
OOOO 오↗우↓ 브로예아~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_arialy_
OOOO빨리 화장 지우고 타투브로우 다시해야지....
OOOO얼굴도 잔뜩 부어가지구...오랜만에 타투브로우 썼더니 귀엽다
OOOO 브로우로 잘 살려봐
OOOO스킨로션-선크림-비비/파데/쿠션(중 1)-파우더-아이브로우-브로우카라-아이섀도베이스-아이라인-쉐딩-틴트 #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OOOO ㅋㅋㅋㅋㅋ 타투브로우로 그려줘요 ㅋㅋㅋ 밤에 그리고 자면 며칠은 가니까 ㅋㅋㅋㅋㅋ
OOOO나 오늘 낮에 브로우 받으러 가기로 이미 예약까지 했는데?
OOOO 네넹! 근데 키트아니구 스틱? 브로우임!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_arialy_
OOOO 잌ㅋㅋㅋㅋㅋㅋㅋ브로우카라 짱이애오.. 그냥 슥슥슷 해도 라인도 잡히고 칠하기도 쉽구 문지르지 않는 이상 잘 지워지지고 않더라구욥!!! 제 눈덩이는 째질 필요가 있읍니다 (?
OOOO 하랑ㅇ님 쓰다보니 넘 길어졋서요... 첫인상 모야 귀여운 분이라더니 진짜 귀여우시잖아..! 현인상 랑랑브로💖💖💖💖 완다하랑 우주메이저 귀염도 짱 귀 여 워 💥귀여움이라는 게 폭.팔.한.…
OOOO 하랑ㅇ님 쓰다보니 넘 길어졋서요... 첫인상 모야 귀여운 분이라더니 진짜 귀여우시잖아..! 현인상 랑랑브로💖💖💖💖 완다하랑 우주메이저 귀염도 짱 귀 여 워 💥귀여움이라는 게 폭.팔.한.다💥
OOOO 브로리가 수련해서 초2정도 갔으면 모를까 역시 전설 1 5단계 에선 한계가 있죠 퓨전즈 최강캐는.. 우이스와 비루스를 퓨전시킨게 최강캐라 생각합니다.. 공식이 미쳐 날뛰어요!
OOOO빨리 브로우카라 사러가야ㅑ지,,
OOOO타투브로우..... 2시간동안 하고 있어야한다니ㅠㅠ
OOOO엌 씨벌 브로우 어따가 뺏냐(슉퍽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guguri_28
OOOO#전공을_살려_유익한_정보를_말해보자 따로 이미지 첨부가 없어서 죄송해욧!! 데일리화장을 하실때 브로우보다 눈화장을 먼저 끝내고 그 뒤에오는 순서에 브로우를 그리는걸 추천드려요 요즘은 눈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많다보니 라…
OOOO 아이 브로우 어디꺼야? 난 어디꺼 쓰든 다 이상하게 그려져서 ㅋㅋㅋ
OOOO브로츄얼 팜플렛 라보레토리 켄큐우시츠 로케이션 바쇼 마네지멘트 토리스이 어마운트 료우 익스히비트 텐지 인비듀얼 코진 인스트럭션 세츠메이숀 프리퍼레이션 쥰비 어텐션 츄우이 캐리어 캬리아 컴훨트 카이테키사 커뮤니티 코우도우타이 커스터멀 코캬쿠
OOOO수염 채워 그리는 어몽시기도 보고싶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로우 아직 가지고 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브로우카라 할 때마다 애먹음
OOOO 브로우?
OOOO아 아니 이거 분명히 갈색 브로우로 그린건데 왜 회색처럼 보이는가 내 눈이 이상한건가...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qha_3599
OOOO 우곤군 수고하셨어요❢ 브로그와 멋진 셀카 UP 고마워요❤ 기뻐요(o´∀`o) 맛있는 것 많이 먹어 조심해 돌아와 주세요 주말 유준군 BD LIVE로 볼 수 있는 것 기대하고 있어요♬ 오늘밤은 푹~ 쉬세요 잘자용😌💤
OOOO 더 작은 브로우 브러쉬 같은 것들은 헤어핀을 브러쉬 꼬리쪽에 집어 털 뻗침을 방지해준다
OOOO브로우카라 하기 넘나 어려운 것,,
OOOO#eotd 카키빛 애쉬컬러인 머리색에 맞게 브로우 그리고 뮤트된 음영컬러 섀도+골드펄 오렌지브라운 섀도+버건디 컬러 언더래쉬로 완성!
OOOO 물론 개인이 아닌 편의점 등은 상업적 이용으로 간주할 수 있겠지만 그렇다고 저작권 내세우며 무작정 브로킹하듯 하는 것도 뭔가 좀...😅
OOOO스키니 브로우 사고 싶은데 본사 품절 광광....
OOOO 대충 세일하는거 브로우로 사야미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leemiho5443931
OOOO호우호우 브로우샵와따
OOOO어우 ㅁ엠브로님 먹방보면 내가 다 배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 . . 진짜 시나브로 우얄라고. . .
OOOO 우곤군 좋은 아침☀ 오늘은 오사카! 가고 싶어〜 하지만 일에 갈 수 없어(TО T) 오늘도 웃는 얼굴로 LIVE 즐기세요(b゚v`*) 마음 속에서 응원하겠어요❢ 그리고 이번주도 건강하게 보내 주세요브로그도 기다리고 있어용
OOOO 그럼 만날때 가볍게ㅔ하고 세수하자 (ㅋㅋㅋ) 나 아라+브로우+팩트만 햇는데도 눈 따끔거리더라ㅠ
OOOO ㅇㅜ히힣ㄱ 달라가브로 간다ㅏ아ㅏ아
OOOO베네피트 브로우라인 리뉴얼 된 것 지금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 슬프고 내 김미브로우를 내놔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h2_yung
OOOO오늘 존잘님 너모 귀여우셧던 포인트는 브로셔 보시면서 이 맴버는 이래서 좋구 이래서 좋구 하시다가 경수 나오면 으으으(심붙 하시던거 ㅋㅋㅋ
OOOO조아하는 브로우카라 일주일만에 차잣서ㅜㅜㅜㅜㅜㅜㅜㅜ하 내일 차칸 일 적어도 하나는 할게요 준멘ㅜㅜㅜㅜㅜ싸라해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휴우, 브로♥
OOOO 엠브로씨보고 불닭 2개 끓였다가 헤치우느라 죽는줄ㅋㅋㅋㅋ 나같은 불닭덕후도 그분처럼은 못먹을듯
OOOO하얀 피부라 브로우 색을 조금만 누르면 좀 덜 이상할 거 같은데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내년쯤에 평소 원하던 우타와 비슷한 피어싱인 안티 브로우를 해볼라구요!! 각막 타투는 우리나라에 없으니 패스-!!!
OOOO 저는 집에서 보내려구요ㅋㅋㅋ집순이는 집이 최곱니다ㅋㅋㄱ흐앙 화우님우 이번 여름 휴가 어디로가세요? 본브로프리 처럼 튜브들고 계곡이나 바다가심 좋겠다~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SanFran_Alex
OOOO오랫만에 모델링팩 하고 타투브로우 그리고 바쁜 하루였다 휴 오늘도 잉여로웠어
OOOO나 탈색하고 브로우카라 사러 갈 거야 ~ㅎ
OOOO맞아 네이쳐리퍼블릭 브로우가 좀 연하고 안뭉치는거 같아서 사긴샀는데 뒤에 스크류브러쉬 조내큼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miiro_com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pooapoa0119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FlameExx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thesaem
브로우 눈썹 꽃브로 마스카라 펜슬 에뛰드 눈썹에 어퓨 새로 눈썹도 넘우 peul_of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