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톰브라운 오빠 제발 쓰레빠 알렉산더 쓰리피스라니 개비싸겟지 죄송 아래 현재 이거라며


오빠


OOOO 쩐다 생각해냄 오빠 톰브라운 되게 많이 자주 풀장착해서 입자나 ㅋ ㅌㅋ 략간 그런 스타일로 알아보면 될 듯...? 아님 작정하고 슈프림 질러 ㅋㅅㅋㅅㅋㅋ ㅌ ㅋ ㅋㅅ
OOOO ㅎㅎㅎㅎ.... 오빠 따라 톰브라운 구매하려구 했던 과거의 빵울이 떠오르네요
OOOO워 오빠 제냐 입었어!!!!!!! 쓰리피스!!!! 제냐의 쓰리피스라니!!!! 으아니 코디선생 나의 절을 받으시오!!! 다음은 톰브라운이요!!! 으헝 오빠 너무 멋지다 으헝헝허미낭허미너히ㅓ휴ㅜㅠㅜㅜㅠㅜㅠㅜ

제발


OOOO제발 톰브라운과 헤어지라고 하고싶다..
OOOO 내 남친 - 톰브라운 셔츠, 옥스포드 슈즈, 슬랙스 끝. 아무것도 하지마 제발

쓰레빠


OOOO짐인 프라다 쓰레빠 신은 거 보니 시골서 데려온 똥개 짐인 키우는 졸부 미눈기로 수짐 보고 싶네 족보 당연히 없고 종류 한 8726개 섞였는데 똥개 소리 듣게 하기 싫어서 프라다 신발 신기고 옷은 톰브라운에 목걸이 알렉산더 맥퀸에서 주문제작함
OOOO이 날 진기 넘 웃기고 귀여웠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ㅌ 트레이닝복은 톰브라운(고가 브랜드)으로 세트로 입고 왔으면서 신발은 정법 쓰레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기 내가 많이 조아해... 출구가 없다고...
톰브라운 오빠 제발 쓰레빠 알렉산더 쓰리피스라니 개비싸겟지 죄송 아래 현재 이거라며 sechs_ing

개비싸겟지


OOOO근데 오랜만에 덕심폭발함.... 타블로 머리 잘어울리고요..? 투컷 톰브라운수트... 넥타이핀... (개비싸겟지..?)

죄송


OOOO이제이르케만입었음 좋겠구 (지디가 워낙 톰브라운매냐라 지디지분이 많은점 죄송 ㅠㅠ

아래


OOOO 이르케 회색정장바지에 흰셔츠 ㅠㅠㅠㅠㅠ 아래 아마도 그림으로 보아 톰브라운추정

현재


OOOO처음 봤을 때으 이게 뭐야 꼴에 톰브라운 현재 삐약이 삐약삐약

이거라며


OOOO 첫서포트라 가슴이 되게 이상하달까요 특히 저 톰브라운 반팔셔츠 반바지는 정말 충동적으로 이거라며 정말 이거라며 저기에 니삭스까지 신어주시면 요절해도 좋다는 마음을 골랐습니다 t.…

넥타이


OOOO하 근데 저 톰브라운셔츠 입고 있는거 찍은사람 아무도 없나?? ㅠㅠ 흐린 영상으로 셔츠에 넥타이 느슨하게 풀고 있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느슨하게 풀린 넥타이 나도 좀 보자.

로렉스까즤


OOOO이ㅣ거 보늬까 톰브라운 뽕이 더 차오르잔아욨 소매 살짝 접어서 그 삼색깔 보이고 재환의 알 큰 로렉스까즤 보여버리면 넘 영앤리취핸썸가이 완성

일이야


OOOO이게 무슨 일이야 대체 저거 톰브라운 아녀? 키는 왜이리 커보여 미친 대자살👻🔫

생각해주고


OOOO고나리까진 아니지만 한참 봄기억땐 톰브라운+금발+포마드(+선글라스) 거의 매일 한세트였으니까 그래서 조금은 다른 모습을 보고싶어하는 팬들 맴도 생각해주고 멜로디 위해서 머리도 조금씩 내려주시구요ㅠㅠㅜㅜ어헠ㅠㅠㅠ 아 너무좋아ㅠㅠㅠ

톰브라운


OOOO오늘의 지름... 톰포드 언니 넘 상냥했고 바비브라운 언니 넘 기여웠곸ㅋㅋㅋ 파리지안 레드 재고 딱 하나 남았었다고 넘 다행이라고 나보다 더 놀라주신.. 구매처는 압구정 현백
OOOO톰브라운
OOOO 톰브라운과 골든구스........ 이쁘고 잘 어울리고 큽ㅠㅠㅠㅠㅠㅠ
OOOO재현 존트 톰브라운이네
OOOO으악 저톰브라운바지ㅋㅋㅋㅋㅋ이세탄에서ㅠ산고냉ㅠㅠㅠㅠㅠㅠ
톰브라운 오빠 제발 쓰레빠 알렉산더 쓰리피스라니 개비싸겟지 죄송 아래 현재 이거라며 maaaakun_12
OOOO오늘 배켠 착용제품❗️❤️ 모자-JUSTO CAP 티-칼하트 포켓티 바지-톰브라운 츄리닝 반바지
OOOO일훈 코디보면 다 같은 톰브라운같아도 미묘하게 다 다르게 입어따 세밀하게 신경쓸줄 아는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왜 갑자기 헌신지수 무한이 생각나지 무튼 넘 좋습니다 일훈 ㅜㅠㅠㅠㅠㅠ
OOOO내일은케이트비알씨파데애캔메이크딸기우유크림치크를바를거야그리고어피치파우더로티존만살살바른다음눈썹은씰브라운으로도톰하게그리고눈은매트한회갈색으로눈앞머리까지음영을줄거야그리고고동색섀도로쌍커풀라인따라음영을주고젤라이너로살짝올라간아이라인을그릴거야립은슈에무라마룬을바를거란다
OOOO 코디 애들맨날 한국에서 지방시입혀ㅠ 톰브라운이 더잘어울리는데
OOOO 헉 맞어요!!!!!!!1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톰브라운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혹시 톰브라운 때문에요?
OOOO 릭오웬스나 톰브라운이나 핵부럽네여ㅠ진짜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톰브라운이ㅜ뭐죵?!!
OOOO 헉 토..톰브라운!!!
OOOO 캠퍼스하니까 톰브라운 가디건 입은 줌면 생각나서 줍줍해왔지요,,,,, 청게 새준,,,,,,,,,
OOOO 톰브라운이요!😃
OOOO 어쩐지 극중에서 가난한 애가 왜 톰브라운 가디건을 입나 했다(.....) 그리고 4월 17일 팬미팅 전후사정도 얼마 전에 알게 됐는데 하아.......................... 진핑....
OOOO 톰브라운도 입어줐에요 넘 발릘거같다 어떡캄
OOOO세기말 은젼과 어제 톰브라운 은젼과 오늘 뱀파이어 은젼이 존나 이게 니 심장이냐고 후드려 패는데 어쩌죠?
톰브라운 오빠 제발 쓰레빠 알렉산더 쓰리피스라니 개비싸겟지 죄송 아래 현재 이거라며 My_Orbit_
OOOO 톰브라운 남자브랜드인데 왜 추천했는지......ㅍ
OOOO톰브라운...은지원...😇


톰브라운 오빠 제발 쓰레빠 알렉산더 쓰리피스라니 개비싸겟지 죄송 아래 현재 이거라며 kduckkduck
톰브라운 오빠 제발 쓰레빠 알렉산더 쓰리피스라니 개비싸겟지 죄송 아래 현재 이거라며 __01SH
톰브라운 오빠 제발 쓰레빠 알렉산더 쓰리피스라니 개비싸겟지 죄송 아래 현재 이거라며 mingbubsa326
톰브라운 오빠 제발 쓰레빠 알렉산더 쓰리피스라니 개비싸겟지 죄송 아래 현재 이거라며 Cosme_Pumpkin
톰브라운 오빠 제발 쓰레빠 알렉산더 쓰리피스라니 개비싸겟지 죄송 아래 현재 이거라며 2012_112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