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5, 2016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인천상륙작전


OOOO#인천상륙작전 #인천상륙작전무대인사 #부산부대인사 #진세연 #160806 무보정, 퍼갈때 출처 트위터 명시 아나 언니 ..오늘 온다고 말하지...(? 플카 못만들어드렸는데ㅠㅠㅠ ㅋㅋㅋㅠㅠㅠㅠㅠ
OOOO부산에서 무대인사 #인천상륙작전 프로모션에게. ~ 재밌어어어!! 💕 #진세연 #Jinseyeon
OOOO160807 CGV대구한일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재한 감독,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박철민, 김선아, 길금성, 김희진, 신수항 참석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대구 #진세연 #너무예뻐요 #다음에또봐요 https:/…
OOOO#인천상륙작전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김선아 #박철민 외 배우분들 인청상륙작전 대구 무대인사
OOOO인천상륙작전 봤습니다. 이 영화의 엄청나게 넘치는 클리셰도, 진세연과 이범수의 어울리지 않는 연기도, 퇴보한 CG와 진부한 설정도 사실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시작과 엔딩에 태극기가 휘날리며 애국가가 나오는 씬이 없다는게 이 영화의 문제입니다.
OOOO누가 누가 더 진짜 #냥이🐱같나~? 기차 안에선 역시 신나는 카메라 놀이죠ㅎ 귀여우신 우리 배우님들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가는 길~ 궁극의 보너스샷!
OOOO인천상륙작전 다봤어.. 그냥 배우 나오는 역사공부 같은 느낌. 진세연 나오는 부분은 억지같았달까..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kangjun_1012
OOOO<#인천상륙작전> 개봉 5일째 #200만 돌파!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깜찍브이샷 공개! 안보신 분들은 어서어서 극장으로~
OOOO8월 7일 우리가대구 무대인사에서 #인천상륙작전 프로모션에게. 너무 재밌어요. 우리 영화가 꼭 봤어요. 여러분들 좋아할거야 히힣 💕 #진세연 #Jinseyeon
OOOO인천에서 본 인천상륙작전은 진세연땜에 집중안됨.. 뭔가 밀리터리 뽕에 취하려는데 몰입에 방해가 됨... 거기에 소다아빠는 더더욱 ㅜㅜ 보는내내 소다남매 생각나서.. 분명 북괴군인데 그냥 소다아빠야ㅜㅜㅜㅜ
OOOO진세연언니 너무 보고싶다ㅠ 인천에서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했었을때 못갔었는데ㅜ 진세연언니 너무 뵙고 싶다ㅜ
OOOO 애국은 모르겠고 인천상륙작전 낙동강에서 역전 성공! 말고 몰랐는데 더 알게되고 진세연 나오는거 모르고 봤다가 나와서 좋았어요ㅋㅋ
OOOO160806 #인천상륙작전 #부산 #무대인사 #진세연 언니 손꾸락 하트...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보정 도움 해리엇 @ HARRIOTHARRIOT)
OOOO160807 CGV대구한일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재한 감독,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박철민, 김선아, 길금성, 김희진, 신수항 참석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대구 #김선아 #대구인 #박철민 t.co…
OOOO160807 CGV대구한일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재한 감독,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박철민, 김선아, 길금성, 김희진, 신수항 참석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대구 #이범수 #소을이 #다을이 #아버님 https:/…
OOOO160807 CGV대구한일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재한 감독,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박철민, 김선아, 길금성, 김희진, 신수항 참석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대구 #이정재 #잘생김 #멋짐
OOOO160807 CGV대구한일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재한 감독,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박철민, 김선아, 길금성, 김희진, 신수항 참석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대구
OOOO160807 CGV대구한일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재한 감독,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박철민, 김선아, 길금성, 김희진, 신수항 참석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대구 #김선아 #대구인 #박철민
OOOO160807 CGV대구한일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재한 감독,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박철민, 김선아, 길금성, 김희진, 신수항 참석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대구 #진세연 #너무예뻐요 #다음에또봐요
OOOO160807 CGV대구한일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재한 감독,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박철민, 김선아, 길금성, 김희진, 신수항 참석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대구 #이범수 #소을이 #다을이 #아버님
OOOO<#인천상륙작전> 우리 멋진 배우들 창원행 기차타고 무대인사 상륙작전 중~! 오늘은 특별히 #김선아 배우님도 함께 작전 수행 중입니다*-*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절찬상영중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jinseyun_go
OOOO인천상륙작전 보고 왔는데 걍 그럼... 특히 진세연 대체 무슨 캐릭턴지 몰겠다 그래도 명량보단 나음
OOOO160807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대구 진세연( ) #한채선 프리뷰.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직접 멘션 주신덕에 세연눈나 잘 보고 왔습니당 ㅠㅠ 날씨는 말썽이었지만 미모는..😝 고생했어요 :) https:/…
OOOO160807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대구 진세연( ) #한채선 프리뷰.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직접 멘션 주신덕에 세연눈나 잘 보고 왔습니당 ㅠㅠ 날씨는 말썽이었지만 미모는..😝 고생했어요 :)
OOOO#인천상륙작전 #인천상륙작전무대인사 #부산부대인사 #진세연 무보정이고... 고화질을 올리고 싶으나 흑흑 일단 이렇게라도 올릴게요... 혹시라도 퍼갈때 출처 트위터라고 남겨주세요...
OOOO 인천상륙작전이라 이정재이범수박철민진세연 나오는듯여

무대인사


OOOO저랑 #이장재 선배님이랑 그리고 #이범수 선배님랑같이 ㅋㅋㅋ 우리가 부산 무대인사에서 입니다 . 히힣 #진세연 #Jinseyeon
OOOO5백만 기념인지 몰라도 무대인사 예상맴버보다 배우들이 다 오셔서 깜짝놀랬음.. 진세연 진짜 예쁘고 예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OOOO[shinsoo0825 인스타그램] 머리가 아예작은 진세연양ㅎㅎㅎ 너무덥다 . #부산 #안천상륙작전 #무대인사 . . #한재선#강봉포#진세연#신수항
OOOO오늘 정재리 무대인사보다 같이 올 줄 몰랐던 진세연의 각선미에 더 눈이 감

이정재


OOOO 넵...이정재,진세연 다 나옴ㅋㅋㅋ
OOOO아니..슈돌에...이정재에...진세연에...김선아까짘ㅋㅋㅋㅋ
OOOO 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 ㄹㅇ 진세연 예쁘고 이정재 비율 짱이고그 도련남 훈훈허고 마크는 best #기승전마크
OOOOㅇㅌ 하긴 이정재 나이가 우리엄마.. 진세연님이 내나이
OOOO 이범수보다 난 이정재때문에 봤지. 흐흐. 이정재 연기 지리구, 진세연은 이쁘고… 진짜 울면서 봤다.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CJEnMMovie
OOOO 이정재랑 이범수랑 리암니슨이랑 진세연이였놩..
OOOO근데 중간에 이정재랑 진세연이랑 러브라인 뜬건 좀 어의없고 어설펐음
OOOO이범수 이정재 박철민 감독 이케만 오는지 알았는데 거의 주조연급 다왔음 ㅜㅜㅜㅜ 진세연도ㅠ왔었다
OOOO 응 오늘 이범수 이정재 진세연말고도 출연 몇몇배우들 창원 메가박스 씨지브이 각각 나눠서 홍보하고 갔을걸
OOOO 이정재 소다아빠ㅠㅠㅠㅠ김선아 ...진세연 그리고 박성웅? 그분이랑 다른사람은 신인!감독이랑!

이범수


OOOO이범수랑 진세연이 보고싶었눈데! 엉어유ㅠㅠ

JINSEYEON


OOOO팬님들!! 사랑해 하트 하트 ㅎㅎㅎJinseyeon #진세연
OOOO내일 다음 에피소드 #옥중회 입니다. 기억해야지. MBC에서 저녁 10시 ㅋㅋ #진세연 #Jinseyeon #TheFlowerInPrison

연기


OOOO진세연은 연기를 잘하는 것도 아니고 특출나게 예쁜것도 아닌데 꾸준히 작품하는게 신기하다
OOOO 나 걔 되게 시러해 진세연.. 연기도 못하고.. 얼굴은 되데 예쁜데...퓨ㅠㅠㅠㅠㅠ.. 너도 포기한 거 내가 보겠냐....
OOOO 진짜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세연도 너무 우주이뻐가지고 숨멎구요... ㅠㅠㅠㅠ 다들 연기잘하고.... 박해진 배역도 너무 소름돋고.........정말......죽어요...... 서브 여주로는 강소라 나와요!
OOOO꽃커플 진세연-홍종현의 180도 바뀐 연기 변신! 명품 제작진과 특급 출연진의 만남! #위험한상견례2 4/30 (토) 밤 12시 30분 OCN TV최초
OOOO진세연 배우님을 찍고 싶었는데ㅜㅜㅜㅜㅠㅜㅜㅜ흔들리고 망했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예쁘심ㅜㅜㅜㅜ 영화에서도 엄청 예쁘게 나오시구ㅜㅜㅜ 연기도 좋았다ㅜㅜㅜㅜ
OOOO 비평님이 뭐지 비평문....무대도 ..전 신성록 나오는걸로 봤는데 또 누가 나왔는지 기억도 안나구....과제해야해서 졸지도 못하고...재미는 없고...진세연이 나왔었근여....하...걘 경험이 없는것도 아닌데 연기가 왜그럴가여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jinseyun_go
OOOO진세연은 한결같이 연기 존못인데 주연자리 계속 잡는것도 신기.....
OOOO진세연 언니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뭐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연기 못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인천에서 잘하도라 괜찮더라!! 캬아
OOOO 오늘 봤는데 배우분들 너무 연기 잘하시더라구요. 진세연 누나도 너무 예뻤어요!!

이종석


OOOO#throwback 송재회랑 박훈이랑 처음 만나서요 ㅋㅋㅋ #닥터이방인 #진세연 #이종석
OOOO닥터이방인 출연진 개쩔었는데,,, 이종석 진세연 박해진 강소라,,,,ㅠ,,,,,,,,,,,,,,닥터이방인 보게 해 줘라,,
OOOO이종석 진세연 키스에 시청률 상승..13.2%로 동 시간대 1위
OOOO진짜 닥터이방인 비쥬얼 깡패 드라마였음 이종석, 박해진, 진세연, 강소라, 김상중, 씨스타 보라. 그 모두를 한 드라마에서 볼 수 있음 너무 완벽함
OOOO난 이종석 나온 드라마 중에 닥터이방인 좋아했움 진세연이 이뿌고등

다을이


OOOO아 이거 너무 귀여워ㅜ진짜 어휴 정재리도 그렇고 진세연도 그렇고 다을이 아버님....퓨ㅠㅠㅠㅠㅠㅠ

진세연


OOOO드라마 #옥중화 의 히로인! 배우 #진세연 과 함께 한 스타팅, 오늘 오후 3시 45분 #섹션TV연예통신 에서 확인하세요XD
OOOO 진세연 왜 나왔는지 모ㅡㄹ겠움
OOOO@young_j_hur 안녕하세요 진세연 입니다. KRACT에서 환영합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ㅋㅋㅋ
OOOO#0830카스공방 #머독 로고크롭및상업적이용X출처밝혀주세요RT팔로영업많이부탁드립니다/사진저장> RT/링크(화질저하X) /링크는 답글로 달겠습니다. 머독님 생신 기념! 마지막 진세연님은...있길래..ㅎㅎ t.…
OOOO#0830카스공방 #머독 로고크롭및상업적이용X출처밝혀주세요RT팔로영업많이부탁드립니다/사진저장> RT/링크(화질저하X) /링크는 답글로 달겠습니다. 머독님 생신 기념! 막짤 진세연님과 셀카찍으시는 중.. ㅎㅎ https:/…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AttoPicture
OOOO진세연은 영상보단 사진이 많이 이쁜듯
OOOO 어머나... 진세연 분 학창시절 별명이 진짜 잠원동 윤아였대요?
OOOO 잠원 토박이 지인이 진세연이랑 같은 초중고 나왔어요ㅋㅋㅋ
OOOO 헉 어째서요 진세연 분 재밌으신 분인가...
OOOO 아아아아 저 진세연 얘기 64654개 할 수 있는데ㅠㅠ
OOOO잠원 출신 연예인 검색해 봤더니 진세연이 나왔다
OOOO진세연 보고싶다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AttoPicture
OOOO진세연 짱이쁨 ㄷㄷ
OOOO진세연 너무 이쁘고,,
OOOO아..진세연이 윤아보다 어려..?
OOOO등장인물이 소비되지 않는 영화 어디 없을까... 동주도 진짜 좋아하지만 여캐들 다루는 방식은 정말 별로였고, 꾹꾹 참고 본 인쵼상륰작쩐도 진짜 후졌음... 진세연이랑 재리 무뜬금럽라는 말할 것도 없고 걍 슬픔을 위해 다 소비 되자나... 근데 안 그런
OOOO진세연님 키보딩도 귀여우시네 ㅋㅋ
OOOO 마자요.....쪼님 이 완벽한 드라마를 본방으로 챙겨봤어요....황홀.... 여주는 진세연이야...
OOOO아유 곱다 고워...뉘 집 규수인지 몰라도... #진세연 #옥중화 #옥녀 #배우덕질_나라사랑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AttoPicture
OOOO진세연언니ㅠ엉엉ㅠㅠ
OOOO *) 저는 실제 진세연 배우님이 아니라서 답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OOOO3년전에 본 캐스팅 누구였나 봤는데 신성록 진세연 서범석까지는 기억해냈는데 안나역 배우가 누구였는지는 기억이 안난다...
OOOO 진세연님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나만사랑진세연이ㅋㅋ
OOOO 진세연 요즘 많이 나오네
OOOO 모래진세연❤️💟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AttoPicture
OOOO미미님 볼때마다 전혜빈님+진세연님 느낌 가득하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에이뭐래.....너가더이쁨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세연ㅠㅠㅠㅠㅠㅜ
OOOO 물론 그렇게 마르고 날씬하고 그러진 않지만 최근에 진세연분 닮앗다는 얘기 들어거 기부니가 좋아요💓
OOOO진세연 겁나 예뻐
OOOO진세연 당신이 말해 줄 수있는 것은 당신이 듣고 가장 좋은 곡이 무엇인지 🤔👍🏻
OOOO진세연 어떻게 이런 일이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일련의 촬영이 있습니까
OOOO 응? (고개를 갸웃거리다가 그제서야 이름을 말한 것을 알고는 살포시 미소지었다.) 차분한 이름이네. 난 세연, 진세연.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No1_OCN
OOOO 진세연이요
OOOO아 오늘 저 진세연님 봤음ㅋㅌㅌㅋ 시내갔다가 뜻밖의 개이득
OOOO 조나 뜬금없는데 나 진세연 실제로봤능데 미모 미친줄..... 넌 대체 얼마나이쁜고냐 난 니 언제볼수잇는고냐...
OOOO오늘 방송하고 다음주 토요일에 결방한다는게 사실인가요??? #옥중화 #고수 #진세연
OOOO 헐....진세연님 만났어ㅡ!?!
OOOO어제 진세연님한ㅌㅔ 언니예버옄!!!! ㄴㅓ무예뻐옄!!!!!! 너무예버여ㅠㅠㅠㅠㅠ 했는데 우런니 나보고 웃어줬지 ,, 동영상올리고싶지만 내목소리 외이레 ❓❔
OOOO 정말 대박난 작품은 고품격짝사랑이라고 정일우랑 진세연이였나 둘이 나온거있는데 그게 배우이름치고 대박이 남 4달만에 2억뷰찍었음 소후티비기준으로 4달만에2억뷰면 대박ㅇㅇ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CJEnMMovie
OOOO 헐 얼마전에 봤는뎅 진세연 보고싶다,,
OOOO 안녕하세요 선배님 ㅋㅋ 진세연 여기있어요. KRACT에서 환영합니다. :)
OOOO 안녕하세요. 진세연 입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thank you for the greeting :)
OOOO진세연 개이쁘네
OOOO 진세연 👍
OOOO진세연 사랑해 당신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OOOO 진세연이 누구더라..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Amorfati_429
OOOO와 씨... 진세연 씨 대박이다... ㅇㅅㅇ
OOOO진세연님 존예ㅜㅜㅜㅜㅜ하트도 많이 해주고 갓정재도 나한테 하트해줬다(일기끗
OOOO와 나 진짜 진세연 배우님 존예 미친 나 입 안다물어졌었음 ㄹㅇ...
OOOO난 예전부터 진세연 좋아했는데 왜 욕하는지 모르겠네 얼굴도 순해보이고 청순하니 좋기만 하구만 진세연 첨 본게 다섯손가락 드라마보고 이쁘다고 생각했음ㅇㅇ 난 좋음
OOOO 헉 괜찮다고 할줄ㄹ은 몰랏음 핫 좋아요 그럼저두 뒤진세연이로 쁘디고어가져오겟ㅅ음
OOOO 진세연❤️❤️❤️❤️❤️❤️❤️❤️❤️❤️❤️❤️❤️❤️❤️❤️❤️❤️❤️❤️❤️❤️❤️❤️❤️❤️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AttoPicture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jinseyun_go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withMBC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jinseyun_go
진세연 인천상륙작전 무대인사 이정재 이범수 김선아 박철민 대구 감독 CGV대구한일 참석 ctrl1shif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