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다이아


OOOO160717 #DIA #다이아 한강 #버스킹 #백예빈 #예빈 4PICS Photo by 신도사
OOOO[다이아 은채 예빈] 벌써 8월이라니!!! 오늘도 더움 더움 더움☀️ #실시간 #에이드 #선물이야 ♥️ (아까 잘못올림 죄송...)
OOOOmbk.dia[다이아 예빈] 에이드~♥️ 뭐하고 있어요? 다들 점심은 드셨어요? 아직 안드셨으면 꼭 챙겨먹어요!🙏🏻 약속😆 #에이드 #생각 #하느라 #바쁨
OOOO160716 롯데월드 버스킹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달이야, 오늘밤엔 내 창을 깨우지 않을테니 빛 무리에 내 숨소리 곱게 담아 그에게 모두 흩어주렴 달 빛, 김선녀 https:/…
OOOO160709 부산버스킹 다이아 예빈,유니스,기희현 #DIA #다이아 #예빈 #유니스 #기희현
OOOO캐시백 바람이 좋아 꼭 듣고 싶어 진짜... 래퍼 희현과 보컬 예빈... 다음 앨범에 꼭 실어 줘 바람이 좋아(예빈&희현) 하구 바람이 좋아(다이아).... 컴백 무대에서도 불러 줘....
OOOO╃ᐟ˖🌂⋕예빈⇲.ᐟ⁞🎣⑉†🔝다이아☄˖ᐠ╄ ⌁͛˖⌬1997년07월13일,🎸⑈163°43%⌁͛⁞˖ ᐮLeadVocalist🍕°܆〹Atype⑈°⌁🏡ᐟᐅ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Ye__Bee
OOOO#노래하는_예빈 별, I Think I #다이아 #예빈
OOOO#노래하는_예빈 유승우, Hello #다이아 #예빈
OOOO#노래하는_예빈 제이레빗, 요즘 너 말야 #다이아 #예빈
OOOO[HQ]160729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다이아 #DIA #예빈
OOOO160729 다이아 예빈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 프리뷰 #백예빈 우여곡절끝에 들어왔는데 너무 좋았어!
OOOO어제의 채빈 ♥ 160715 구로 팬사인회 채연 예빈 직캠 캡쳐 #정채연 #jungchaeyeon #다이아 #chaebin #예빈 #yebin #dia
OOOO160801 DIA IG [다이아 예빈] 에이드~♥️ 뭐하고 있어요? 다들 점심은 드셨어요? 아직 안드셨으면 꼭 챙겨먹어요!🙏🏻 약속😆 #에이드 #생각 #하느라 #바쁨 #예빈
OOOO 예비니... 난 당신을 위해 기타를 배울거야...😶 #Yebin #예빈 #다이아 #DIA
OOOO 예빈이도은채랑맛있는거먹고 더위조심해~~ 다이아 생각하느라바쁨
OOOO[다이아 예빈] 에이드~♥️ 뭐하고 있어요? 다들 점심은 드셨어요? 아직 안드셨으면 꼭 챙겨먹어요!🙏🏻 약속😆
OOOO160716 #DIA #다이아 #그길에서 동서울 #팬사인회 #백예빈 #예빈 4PICS04 -예빈스의 매력에 빠져빠져!-
OOOO160716 #DIA #다이아 #그길에서 동서울 #팬사인회 #백예빈 #예빈 4PICS05 -으응? 빵야!대헷! 캬...옹?
OOOO160716 #DIA #다이아 #롯데월드 버스킹 #백예빈 #예빈 4PICS -웃는 모습이 참 예쁜 빈스님!
OOOO프롬다이아 예빈이라걸른다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Ye__Bee
OOOO160729 다이아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프리뷰 #다이아 #DIA #제니 #예빈 #은진 #은채
OOOO160715 구로 팬싸인회 #다이아 #은진 #예빈 #안은진 #백예빈 #DIA #Eunjin #Yebin 둘이 어쩜 타이밍도..구질구질..😦❤ #구질이들
OOOO160624 HQ 강남 팬싸 #다이아 #DIA #백예빈 #예빈 내 가슴속에 단 하나의 사랑, you are my everything.
OOOO160624 HQ 강남 팬싸 #다이아 #DIA #백예빈 #예빈 세상에서 누구보다 더 귀여운 백예빈 ❤️✨ 완전 백프로 반했어 😻
OOOO160717 반포 버스킹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반포 버스킹 미리보기, 배경과 너무 잘 어울렸던 예빈이
OOOO160701 HQ 뮤뱅 퇴근 #다이아 #DIA #백예빈 #예빈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예빈이 너무 보고싶던 날인데 ㅠ 아깅 잘 지냈어?
OOOO23. 3.1절 예빈 추운 날 길거리에서 "안녕하세요 다이아입니다~~~!!!"를 크게 외쳤던 그날 목도리 같은 귀마개를 한 예빈 귀엽고 예뻤지만 추운 날인데도 열힘히 태극기를 나누어주는 모습이 가장 예뻤다😻
OOOO 160717 반포버스킹 #다이아 #예빈 직찍 그대 사랑 한 방울 떨어뜨리면 행복이 번져
OOOO160709 부산 광안리 팬싸인회&버스킹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신발가게 직원st 사이즈가 어떻게 되세요? 할 것 같은 예빈이
OOOO160709 부산 해운대 버스킹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내 곁에 항상 있어줄 바로 너 너 너!
OOOO160715 뮤직뱅크 재출근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프리뷰 조금 이따 만나🖐🏻
OOOO160716 동서울 팬싸인회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프리뷰 ❣
OOOO160716 롯데월드 버스킹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프리뷰 ❣
OOOO160717 반포 버스킹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프리뷰 마지막 버스킹까지 완벽히 접수❣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Ye__Bee
OOOO160717 반포 버스킹 퇴근길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프리뷰 사람이야 여신이야❓❓
OOOO160717 반포 버스킹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프리뷰 예빈이가..처음으로 눈빛으로 비속어를.. 😳 다시는 레스트 안하기로..약속했어요오..
OOOO160717 바비큐파티 다이아X에이드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프리뷰 미모도 열일 예비니도 열일❣
OOOO160716 동서울 팬싸인회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 ◡‿◡✿
OOOO160725 밋앤그릿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프리뷰 고생한 예빈이도 하트❣
OOOO160725 밋앤그릿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그대만큼 사랑스러운 사람을 본 적이 없다 편지, 김남조
OOOO160716 롯데월드 버스킹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OOOO160716 롯데월드 버스킹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달이야, 오늘밤엔 내 창을 깨우지 않을테니 빛 무리에 내 숨소리 곱게 담아 그에게 모두 흩어주렴 달 빛, 김선녀
OOOO160626 명동 버스킹 #다이아 #예빈 #백예빈 존멋~ 뻑예~
OOOO 안녕하세요 팔로우해주셔서 봤는데 예쁜 예빈이사진이많네요 저도 에이드에요 #두잇어메이징디아이에이안녕하세요다이아입니다

플레디스걸즈


OOOO160730 시연이한테 장난치는 예빈이ㅋㅋㅋㅋㅋ👩‍❤️‍👩 #플레디스걸즈 #강예빈 #박시연
OOOO160730 시연이한테 장난거는 예빈이ㅋㅋㅋㅋㅋ👩‍❤️‍👩 #플레디스걸즈 #강예빈 #박시연
OOOO여러분 즐거웠나요? 다음주에 또 만나요! #민경 #경원 #은우 #예빈 #예원 #성연 #시연 #카일라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플레디스걸즈콘서트
OOOO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민경 #경원 #은우 #예빈 #예원 #성연 #시연 #카일라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플레디스걸즈콘서트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Ye__Bee
OOOO160730 플레디스걸즈콘서트 #강예빈 예빈이 소중한 하트가 뿅
OOOO160730 #플레디스걸즈 콘서트 #민경 #시연 #예빈 바람직한 쓰리샷📸
OOOO160730 #플레디스걸즈 #박시연 #강예빈 아홉째 놀리기 세상제일재밌는 예빈이,,,,,*
OOOO160730 #플레디스걸즈 #예빈 #강예빈 오늘도 예빈이의 마무리 인사! 마무리 인사로 상큼한 하루를 시작해보아요(?)
OOOO160730 예빈이의 존잘력 사랑해....... #플레디스걸즈 #강예빈
OOOO160730 플레디스걸즈콘서트 #강예빈 마이크 부자 예빈이🎤
OOOO160730 플레디스걸즈콘서트 #강예빈 예빈이의 온도를 사랑해
OOOO네가 나의 모든 의문점에 대한 정답인 것 같아!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예빈 #강예빈
OOOO160730 #플레디스걸즈 콘서트 #예빈 #시연 그런표정으로 자꾸 쳐다보면 좋아죽어 ˃̣̣̥᷄⌓˂̣̣̥᷅
OOOO160730 은우 ㅓㄴㅓ무 귀엽지않나요 이거 경원언니 셀카찍는거 따라한다고 한건데 진짜기여움 저는 은우랑 예빈이 좋아해요 #플레디스걸즈 #정은우
OOOO사랑을 동경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예빈
OOOO우리 예빈이 챙김왕상 주어아겠지요?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예빈
OOOO걸스피릿 첫 방송을 앞둔 성연이에게 보내는 플레디스 걸즈 멤버들의 응원 메시지 #경원 #예빈 #예원 #시연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성연 #JTBC #걸스피릿 #오늘밤 #오후10시50분 #첫방송
OOOO160723 예빈의 하트 받으실 분ㄴ #강예빈 #플레디스걸즈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Ye__Bee
OOOO160723 플레디스걸즈콘서트 #강예빈 쪼꼬미 MC예빈!
OOOO#플레디스걸즈 성연 예빈 민경 경원 은우 시연 일라 예원
OOOO160723 예빈이 오랜만이야ㅠㅠㅠ엉엉 ㅠㅠ예비나 아프지마ㅠㅠㅠ #플레디스걸즈 #강예빈
OOOO미모에 미쳐... 160730 #플레디스걸즈 콘서트 프리뷰 #카일라 #은우 #예빈 #시연 #PledisGirlz
OOOO160730 플레디스걸즈 콘서트 캠 프리뷰 인선언니의 칭찬에 신난 플디 단신라인 예빈이랑 시연이 ㅋㅋㅋㅋㅋ
OOOO160625 사랑둥이 예빈이 너무 보고싶었어😭😭😭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강예빈
OOOO예빈이 보기까지 이틀이나 남음😱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강예빈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cheerdream1019
OOOO160723 플레디스걸즈 공연 예빈아 너무 보고싶었어 8ㅅ8 사랑해!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예빈 #강예빈
OOOO160723 #플레디스걸즈 #예빈 #강예빈 건강하게 돌아와줘서 너무 고마워😆😆💕
OOOO160723 플레디스걸즈 공연 누가 누가 언니이지요?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예빈 #시연
OOOO예빈아 굿모닝 좋은 하루 ❣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예빈 #강예빈
OOOO여러분 안녕히 주무세요~❣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예빈 #강예빈
OOOO이건 내가 너를 많이 좋아한단 증거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예빈 #강예빈
OOOO160730 #플레디스걸즈 #예빈 #강예빈 뽀뽀스페셜 💋💋💋❣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shaburing

PLEDISGIRLZ


OOOO작업하느라 본방사수를 못...어흑 그래도 역시 잘했어! 자랑스럽다아~!! #PledisGirlz #나영 #민경 #경원 #결경 #은우 #예빈 #성연 #예원 #시연 #카일라 #모두 #자랑스럽다 #어디서든 #화이팅 h…
OOOO[2016 8월 #PledisGirlz Concert Member's Day] 8월 6일예원 - 8/6 Yewon 8월 13일은우 - 8/13 Eunwoo 8월 20일카일라 - 8/20 Kyla 8월 27일예빈 - 8/27 Yebin

은우


OOOO 아마 사람들 처음부터 은우 예빈으로 몰려서 예원실패하면 답안나옴ㅋㅋㅋ
OOOO 나는은우랑예빈
OOOO은우 예빈 데이에 게스트까지.. 서버 제발 잘 버텨줬으면..
OOOO 예빈 or 은우
OOOO예빈 은우에 사람 ㅈㄴ 몰리겟지 하지만 나도 그날 가고 싶다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koo417
OOOO올출 불가하더라도 은우예빈 가고 싶어... 그래서 예빈데이 대리 두사람한테 맡김 헹
OOOO 저 예원데이 일라데이 예빈데이 다 좋지만 은우가 최애라 도전이라도 해보려고요,,,,,
OOOO아싸 나포함 4명 구했고 모두 은우데이로 해달라고했다 난 예빈데이 해봐야지~~~헤헤
OOOO은우데이 은우데이 은우데이 예빈데이 예빈데이 예빈데이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뤄진다
OOOO와씨 예빈데이 은우데이 경쟁률 터지겠네
OOOO 얘가 민경이 노래로까고 ㅡㅡ.. 은우랑 예빈이 건들이자나ㅡㅡ

버스킹


OOOO미노 세상에..버스킹에서 예빈이 보기전까지만해도 계속 공부한다고 얘기했었는데...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koo417
OOOO33. 160709 부산 예빈 정말정말 뜨거웠던 날이라 버스킹하면서 살이 익어버린 모습에 눈물을 흘렸지만 자연광 아래에서 반짝이는 예빈의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다. 의상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의상❤

시연


OOOO (? ? ?) 왜..키 마님은.. 여신같ㅌ다구해두ㅜ..모자릃시연ㄴ이를..못,생겼다구 ㅎ ㅏ시죠..?(분노,,,) 싁싁 ㅇ앗 헉 ㅈ저 예빈이 혐..ㅋ캐라...죄송합니다ㅠㅁ ㅠ (조낸..

8월


OOOO8월 27일 예빈데이래ㅐㅐ!!!! !! ! ! ! ! !! ! ! !!! ! !!

고마워


OOOO 고마워 예빈아!! ^^
OOOO32. 노래하는 예빈 그 어떠한 백예빈 중 노래하는 백예빈이 가장 아름다운 예빈이가 아닐까 항상 고운 목소리로 예쁨 노래 들려줘서 고마워♡
OOOO 고마워 예빈아!! Did you come to concert yesterday? ㅎㅎㅎ
OOOO 예빈아 고마워 ㅠㅠ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koo417
OOOO강예빈 한동안 안 보이다가 콩이 말고 진짜 어여쁜 숙녀로 돌아와서 깜짝 놀랏던 날 ㅠㅠㅠㅠㅠ 플콘 시즌투 시작할 때도 사실 예빈이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 못햇는데 엠씨 보러 와줘서 고마워ㅠㅠㅠㅠ

카일라


OOOO카일라!! 예빈!!! 원래 3,4주 티켓팅하려고했는뎅 잘됐다!!

갈아타기


OOOO1. 경의선 서울 가는 방향 타고 홍대입구까지. 2. 홍대에서 2호선 합정 방향으로 갈아타기. 3. 신도림에서 1호선 구로 방향으로 갈아타기. 4. 온수역에서 7호선 까치올 방향으로 갈아타기. 5. 예빈님한테 연락하기…
OOOO1. 경의선 서울 가는 방향 타고 홍대입구까지. 2. 홍대에서 2호선 합정 방향으로 갈아타기. 3. 신도림에서 1호선 구로 방향으로 갈아타기. 4. 온수역에서 7호선 까치올 방향으로 갈아타기. 5. 예빈님한테 연락하기. 6.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내리기

YEBIN


OOOO빵 압수한다고해서 파업한 채연이 " 나 일 안해 / " 160716 동서울팬사인회 채연 예빈 직캠 #정채연 #백예빈 #jungchaeyeon #chaebin #yebin
OOOO예빈아 생일축하해~~~♡♡ #HappyYEBINday #BINSBINSDAY
OOOO@pledis_yebinn 아니야 괜찮아 예빈아 그냥.. :)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bjl6318

예쁜


OOOO 이상한생각 마시구 살빼고 예쁜옷이나 많이 입으세요 예빈님^^
OOOO 남산에서 찍었는데...아름다운 야경 봤을떼 예빈이 더 생각해.......세상보다 더 예쁜.....바로 백예빈... 너야.....❤️ 사랑해 울아깅 😌
OOOO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ㅌ 게시글을 지우러 가야겠네요....^^* 그전에 예쁜 예빈이보고 천국가새오!!!!!
OOOO ...???? 여신이요??? 여신은 예빈이 아니었나요.????? ㄱ게다가 이렇게 예쁜 예빈이가 혐ㅁ캐 시라니..... 안타까울뿐이구ㅠㅠㅠ 예빈이 메이드보세요ㅠ((핵이쁨)))
OOOO 예쁜 예빈님 기대하겠습니다..(?
OOOO 항상 예쁜예빈님 영상찌거주시느라 고생하시는분. 행복하세요!!! 탐라의 3시알람을 담당하시는분 띵동~3시입니다.
OOOO 예빈 ㅕ넘 예쁜고아니냣 ! 나 진짜 그때 상태 개똥이여ㅛ는데 엉ㄴ엉 ㅠㅠ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wldnjs_0109

채연


OOOO1201jcy1201jcy빵 압수한다고해서 파업한 채연이 " 나 일 안해 / " 160716 동서울팬사인회 채연 예빈 직캠 #정채연 #백예빈 #jungchaeyeon #chaebin #… t.…
OOOO1201jcy1201jcy빵 압수한다고해서 파업한 채연이 " 나 일 안해 / " 160716 동서울팬사인회 채연 예빈 직캠 #정채연 #백예빈 #jungchaeyeon #chaebin #…
OOOO 은진 제니 0장 희현 4 은진 3 유니 예빈 채연 1장씩 ㅋㅋ

민경


OOOO160521 플걸콘 #플레디스걸스 #강예빈 #예빈 민경언니 물 받아 먹는 아가콩이 ㅜㅜㅜ

예빈


OOOO나는 이옷 진짜 좋았는데 빠친들 티쳐예빈 리턴즈냐고 존나 비웃었다 싮숑키들
OOOO강ㅇ예빈이 돈워리어밧머니 언니가무리할게 해줫음좋겟다
OOOO 혹시나 예빈님께서 숟가락 펴고 싶은댕 안펴지면 저한테 멘션주셔여(찡긋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yebinhair_b
OOOO 아하하하하 예빈 어디야!!! ㅋㅋㅋㅋ
OOOO예빈이보고싶가
OOOO예빈아 보고 싶당 #뜬금없는_소리를_해보자
OOOO 넵넵 예빈데이 기억해두고 이쓸게여!!😆😆💕
OOOO 예빈 부산첫콘안와서 ㅇㅓ뜩캥ㅜㅠㅠㅠㅜㅜㅠ
OOOOChunghaMyhonor ㅋㅋㅋㅋ 장문의 멘션 잘 받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 눈이 아직도 충혈되어 있지만 이젠 좀 살만하네요 예빈 데이 생각하고 있는데 이번엔 무슨 일이 있더라도 가고싶... 혹시나 되면 만나기로 해요ㅜㅜ 나도나도😍😍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예빈님 욕심이 많으시닼ㅋㅋㅋㅋㅋㅋ숟가락 구부리는 힘으로 잡아두세요!(그리고 예빈님네 찾아가는 햐꾸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Ye__Bee
OOOO우리누나 예빈이누나 빈느님 조으다 @haroobeenkum #빈느
OOOO 예빈님은 좋겠다....저는 숟가락 펴는법만 알아요...(핏.리츠)
OOOO 셋상에...예빈님 능력자셔...
OOOO 예빈누나 미워요 이거도 한번만불러주세여
OOOO 안녕 예빈이 운니양~~ ㅇㅅㅇ
OOOO ㅁㅊㅋㅋㅋㅋㄲㅋㅋ대박 예빈이 구오빠 이로케 공개하는고야???
OOOO 나 예빈이 도착하면 끌고 마중나갈게 진짜 ㅠㅠㅠㅠㅠㅠ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kwte0104_
OOOO 예빈샵
OOOO 예빈이💚💚💚💚
OOOO예빈언니가 나를 언니라고 불렀으면 좋을 나이이고싶다
OOOO 그럼 예빈이 아야해서 안돼
OOOO160730 예빈이 인사인사🙋🙋
OOOOFrom 예빈. D(Half Moon) - 딘 Cover
OOOO 울디먀 예빈찡ㅠㅠㅠㅠ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Cherry_AID
OOOO 아아악 기여워라 강가네예빈같애여ㅠㅠ
OOOO 왜왜ㅠㅜㅠㅠㅠㅠ눈이쁠거같은디예빈이???
OOOO 취했네..취했어...예빈이보구정신좀차려봐요
OOOO 예빈이 한테 접근 금지령
OOOO예빈아 날 더운데 더위는 안먹고 잘보냈니...보고싶다....
OOOO예빈아 ㅠ
OOOO 뭐라구해쥬까 예빈????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shaburing
OOOO예빈님 첫인상은 겁나잘그리는 존잘님 이엇습니다
OOOO예빈아 불났다!!!
OOOO??? 예빈님 레나ㅏ님보다 키크샤 와
OOOO멀리서 오는데 헤어스타일 보고 아 예빈님이군 하면서 벌떡 일어나서 손 흔들었다
OOOO음 예빈님 첫인상은
OOOO으어아 나 예빈님두 보고싶우ㅡ어아
OOOO 삿대는 예빈 ㅠㅠ 제 히현이는 너무 조신한...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G_human1122
OOOO예빈님 집 가는 길 1시간 20분 정도 ㅇ걸리는데 하도 많이 갈아타서 별로 지루하진 않음.... 2~5정거장 가다가 갈아타구.... 또 갈아타고....
OOOO예빈님 집 멀진 않은데 조큼 돌아가야해서 쏘마치 귀찮고 지하철 내가 사서 새로운 n호선 개통하구 십고.....(ㅈㄴ
OOOO 예빈이가분신술을?
OOOO예빈이 우연히봄 어쿠스틱도 곧 볼수있으려나 보고싶다 ㅠㅠ 그 노래 짱좋은데
OOOO어 예빈님 집에 치즈 두고 왔다
OOOO예빈데이도못가고 죽을뻔했네 시방
OOOO 아 정말 예빈누나 왜케 이쁘지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sh931004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빈 아너무좋은데
OOOO예빈 평생 캡모자 하자
OOOO 예빈아
OOOO아 티켓팅 내일 5시네...? 나는 예빈데이만 가도 ㅅㅗ원이업갰다...
OOOO 아 근데 중간에 갑자기 그날부터 예빈이 무대하면 저는 죽어... 진짜로... 글고 담주에는 가서 예빈이한테 화관 씌워 줄 건데 아앙... 망햇어... ㅠㅠ
OOOO아 제발 예빈데이만이라도 갈수잇게햐주세여ㅠㅠㅠㅠ 빈아ㅠㅠㅠㅠ
OOOO예빈데이!!!! 에삔아우어ㅓㅠㅠㅠㅠㅠ예빈아ㅠㅠㅠㅠㅠ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G_human1122
OOOO예빈데이 꼭 가고 말꺼야..아항...
OOOO이번달은 예빈데이만 노린다
OOOO저 올출 욕심 없어요 예빈데이에 몰빵한다 그러니까 제발 도와주세요
OOOOㅇㅖ빈데이...
OOOO 전 두번째가 예빈데이,,
OOOO 저능.. 일단 예빈데이를 제일 먼저 생각하고 있지요
OOOO ㄹㅇㄴㅁ님은 예빈데이로 가실건가용??: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XD_YJ_S2
OOOO예빈데이 때 끝나고 술 마시려고 했는데 나 다음날 비행기 타야돼 헤헿 일단 티켓팅부터 성공하자
OOOO 아하.... 그럼 디엠으로 아이디랑 비번 알려줄게... 부타케..... 예빈데이에 오면 커피나 밥 사주께ㅠㅠ
OOOO 나 예빈데이밖에못가...
OOOO아 못 갔는데 그날부터 예빈이 무대하면 난 진짜 죽어 ㅆㅂㅆㅂ
OOOO예빈데이 제발 제발 성공하게 해 주세요 나는 죽쏘 나는 못 가면 죽어요
OOOO예빈데이 가고만다
OOOO 예빈데이가자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m5gwa
OOOO예빈데이에 왜 콩빠가 못가니 또 8ㅅ8
OOOO나 또 예빈데이 못가 제기랄
OOOO예빈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핡 예빈데이
OOOO 예빈 내사랑
OOOO 예빈 있어서 나름 나뉘지 않을까...
OOOO근데 예빈이 25일에 갔을땐 춤 안췄던거 같은데 어디 아프다 그랬었나.. 이제 괜찮은가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Ye__Bee
OOOO예빈이의 \o/
OOOO이번엔 무조건 간다 예빈아 기다려라ㅠㅠㅜ
OOOO1.개학 전에 으누데이 가기 2.개학하고 기숙사 탈주해서 ㅇㅖ빈데이 가기
OOOO예빈이괜찮아뎠나zzxz???????
OOOO아 예빈 데이 가고 시픈디
OOOO뭐ㅓ?? ㄴ예빈데이...?
OOOO예빈님 이쁜거 알고가실븐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MINO8372
OOOO29-1. 번외로 트친 퍼모님이 좋아하는 수박색 옷을 입은 예빈
OOOO29. 원색 예빈❤💛💚💙 예빈이가 하얘서 그런지 어떤 색의 옷과 잘 어울린다 나는 그중 진한 원색의 옷을 입은 예빈을 사랑해
OOOO20. 서초고 졸업식날의 예빈 울예빈이 졸업한 날❣ 창포도미 최고치 찍은 날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첫짤 완전 청포도 아닌가요?🍇 예빈이의 교복 입은 마지막 모습인데 기억 속에 아름답게 남겨진 것 같다
OOOO 예빈아 웰치스😁 샌드위치랑 같이 마실 음료 고르는데 너 생각나서 덜컥 집은 거 있지 잘마실게~😘
OOOO 나도 사랑해 예빈아^^♡♡♡#
OOOO6. HIM 화보 백예빈의 분위기 무시할 수 없다 정말 사랑하는 백예빈의 모습 중 하나. 예빈아, 웃음을 조금만 아껴줘(?)
OOOO 덤 예빈 님 안녕하세요! 초면에 갑작스런 멘션 죄송합니다만 혹시 커미션을 여실 계획 있으신가요? 그림이 취향이고 그림체가 너무 맘에 들어서 여쭈어봤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kimanbang
OOOO나도나도 #마음당_좋아하는_예빈 백가네
OOOO예빈님 집에서 니모를 찾아서 보고 잇다
OOOO 뚜이짱의 심슨 사랑ㅇㅣ 전염된 걸까 예빈언니 모자가 너무 기엽당 은채언니두 오늘 예쁘시넹
OOOO그때 그 거ㅈ...ㅣ예빈....아니 존멋예빈
OOOO 예빈이 맞죠.. 뽀얗다..
OOOO#둘만의_집을_리모델링하는_자캐커플 #서로의_등에_페인트칠하는_자캐커플 #집에_들일_가구를_직접_고르거나_만드는_자캐커플 #페인트와_먼지가_잔뜩_붙어있는_서로를_본_자캐커플 존나 예빈아영 완전 예빈아영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만날때 예빈님 휠체어타고 오시는거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MINO8372
OOOO27. 투명우산 예빈 왜자꾸나만무시하는데왜!!!!!!!!!!! 사랑해❣
OOOO 헐 그랫엇나 나 그때 예빈언니랑 소민언니 줄에서 걍 놀고잇엇는데 ㅂ소멘이 언니랑 막 젆느ㅏ한다구 언니쪽으로 가면서 인사햇엇을꼴?????
OOOO프듀 예빈 정말 사랑하지만 지금 예빈이도 너무 좋아 맞아맞아!
OOOO 예빈아 난 너의태국팬이야 ~ 난 기억해요 ? 다음 컴백에 난 널 만나려 가요 .. 만나기 바랍니다. 사랑합니나 예비니 공주
OOOO밷걸굿걸 예빈 그거잖아요 유니콘
OOOO 결경 예빈,,,
OOOO 헐? 저 예빈이랑 가까운쫏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park_peach
OOOO아웅 예빈이 기타 넘 잘쳐~~~!!!!!
OOOO아웅 예빈이 넘 잘해 기타
OOOO 예빈아 혹시 모자를 니스언니꺼에요? ㅋㅋ
OOOO 은채야~~예빈언니 ♥♥보고싶당~
OOOO백가네 예빈언니 입덕
OOOO바람에 날려서 예빈에게 보낼거야
OOOO예빈이 눈 부릅뜬거 너무 귀여웤ㅋㅋㅋ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pigtails1201
OOOO힉.. 예빈님네 고양이님ㅁ 오드아이야.. 고귀해..
OOOO 예빈이 심슨모자 수연이꺼 아니야??ㅋㅋㅋㅋ
OOOO30. 160617 뮤뱅 출근 예빈 흰 티와 핑크 볼캡과 핑크 팔찌. 솔직히 볼캡 저렇게 잘 어울릴 줄 몰랐다😭 저 팔찌는 유방암관련 후원팔찌. 이후에도 다른 기부팔찌를 종종 착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OOOO예빈이홈을할까,,,,,, 예빈이채원이트윈할까,,,,,,,
OOOO 예빈아!!!!! 은채야!!!! 선물 고마웡 ❤❤❤❤❤
OOOO채원 예빈 짱
OOOO예빈아 너되게 후리하구나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park_peach
OOOO 응애와 응애의 언니 어린이 예빈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예빈이 모자는 유니스가 선물해준건강
OOOO 우왕 예빈누나!! 미모가!! 나의 마음을 심쿵심쿵!!
OOOO 예빈쓰~💛💙💜💚💗💓💕💖💞💘 예빈이도 밥 꼭꼭 챙겨먹어 #옙니 #생각 #하느라 #바쁨
OOOO 예빈이누나!!!!
OOOO 아웅 응애랑 예빈이 미쳐!!! 너무 기분 좋은 점심이다ㅠㅠㅠㅜ 응애랑 예빈이도 점심 맛나게 묵어~!!!!
OOOO 앜!! 예빈님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KRoo_HQ
OOOO 아 우리 예빈이 웰케 귀엽지?
OOOO더위에 지칠땐 예빈님이 그려주신 이쁜 오너캐를 보자
OOOO예빈님네 고양ㅇ이 기엽다ㅏ
OOOO지칠뻔했는데 우리 예빈이 ㅠㅠ
OOOO 그동안 수고많이했어요, 예빈맘 힘내!!! 항상 예빈이 좋아하는 마음 너무 감사합니다 😌💕
OOOO우리 예빈이 싱그러운거봐
OOOO너무 사랑스런 우리 예빈이 안녕?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diastagram
OOOO예빈아ㅜㅜㅜㅜ
OOOO근데 우리 예빈이 너무 말라쏘 살 그만 빼도되는뎅 😞
OOOO예빈아 음색 진짜 짱이야 덕분에 진짜 힘나는거같다
OOOO세상에 예빈아 ㅠㅠㅠㅠ
OOOO 나도 예빈이 보고싶어😭더위조심음식조심감기조심
OOOO예빈아😭😭😭😭😭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dia_official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JJO_RRY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1201jcy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sa_ewyb
예빈 다이아 DIA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은우 버스킹 시연 롯데월드 에이드 8월 sa_ewy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