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아이오아이


OOOO160801 인천국제공항 #아이오아이 #주결경 입국 Photo by 꿀나영
OOOO160801 Incheon Airport 입국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세정 #소미 #전소미 #주결경 #결경 #최유정 #유정 #김소혜 #소혜 #정채연 #채연
OOOO160801 프리뷰💕 #결경 #주결경 #Zhou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OOOO160801 인천공항 입국 내 쪽으로 빠르게 오시길래 200mm로 빨리 찍고 길 터드림...ㅎ #아이오아이 #주결경 #결경
OOOO[#결경] #플레디스 비주얼! ㅋㅋㅋ 우리가 머리스 스타일.. 어떻게요? ㅋㅋㅋ 😛 #주결경 #조슈아 #아이오아이 #세븐틴
OOOO160801 인천공항 preview #주결경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다이아
OOOO160801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by YoonJae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sanggyo_3
OOOO와 결경이 옆선 봐아 .. #주결경 #아이오아이
OOOO160727 인천공항 출국 주결경 by Felix #IOI #아이오아이 #주결경
OOOO160801 아이오아이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주결경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OOOOgirlove_S2taehun877160801 인천공항 입국 #아이오아이 #주결경 #정채연 프리뷰 지옥을경험하고왔습니다
OOOO160801 KCON LA 공연 인천국제공항 입국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주결경 #유연정 #강미나
OOOO[#결경] 아이오아이(I.O.I) #주결경 #임나영 #전소미 슛포러브(shoot for love) 공식SNS를 임파서블 미션에 사진을 공개됐다~⛳️
OOOO160709 리브콘서트 출근길 프리뷰 주결경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9 국민은행 liiv 콘서트 주결경 by Felix #아이오아이 #IOI #주결경
OOOO160724 JTN 콘서트 주결경 by Felix #IOI #아이오아이 #주결경
OOOO#주결경 #결경 #아이오아이 #IOI 결경 선배ㅠㅠㅠㅠ 하ㅠㅠㅠㅠ
OOOO#주결경 #결경 #아이오아이 #IOI 결경선배 미모가 세상을 뒤집어 놓으셨다ㅠㅠ
OOOO스캔본은 나중에 ,, #팬콧 #아이오아이 #주결경 💓
OOOO예쁘고,, 귀엽고,, 결경이가 다하지 V앱 보러가세용 #아이오아이 #ioi #주결경
OOOO160609 프리뷰💕 수고했어😚😚😚 #결경 #주결경 #Zhou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PTRSQ_cokr
OOOO160609 프리뷰💕 아아ㅏㅏㅏㅏ 그 미모..💘💘💘 #결경 #주결경 #Zhou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OOOO160609 인천공항 입국🎀HQ 가위 손~✌️귀엽다 ㅋㅋㅋ #결경 #주결경 #Zhou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OOOO붙덕들아 이러면 답이 나오겠어요. 안나오겠어요? 애지간히 쳐 붙어야지. 결경이 보러갔다가 죄다 달라붙어서 애들 다치는줄 알았잖아. 대가리에 도대체 뭐가 쳐들은건지 개념이 없어 #주결경 #아이오아이
OOOO Yes, I Love It! 안녕하세요~~ 아이오아이의 주결경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OOOOSOMITH_bojogo33160801 KCON LA 공연 인천국제공항 입국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주결경 #유연정… t…
OOOO160726 상암동 CJ E&M CENTER 로비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김소혜
OOOO주결경 표정 저렇게 구린거 두번째 봐 첫번째는 뮤뱅 중간퇴근때 기잔지 찍덕인지 아이오아이 팬들이 밀쳐서 사고났을때임
OOOO160702 프리뷰💕 모모다😚😚😚 #결경 #주결경 #Zhou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OOOO160731 KCON LA 프리뷰 #세정 #sejeong #김세정 #Kimsejeong #결경 #주결경 #청하 #김청하 #IOI #아이오아이
OOOO움 안올리려다가 올리는 결겨이 ~! #아이오아이 #주결경 #결경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드🎀HQ 심콩심콩😍 #결경 #주결경 #Zhou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OOOO160522 종로 팬사인회🎀HQ 🌹꽃 보다 이쁜 너🌹 #결경 #주결경 #Zhou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OOOO1st Look 에 제일 잘 어울리는 우리 아이들 첫 화보 축하해 <3 font="">
OOOO16.05.22 ❤️주꼬북❤️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플레디스걸즈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Ugh1216
OOOO주/결\경/ (은우 톤으로) #플레디스걸즈 #아이오아이 #주결경
OOOO160623 랜선친구 V앱 퇴근길 프리뷰 #아이오아이 #ioi #PledisGirlz #임나영 #주결경 오랜만이얌 😃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아이구 잘한다😁 #주결경 #pinky #zhou #jieqiong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냉결 #주결경 #pinky #zhou #jieqiong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핑키핑키하다🍑 #주결경 #pinky #zhou #jieqiong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비 오는 날엔 뚜왑 듣기☔️ #주결경 #pinky #zhou #jieqiong #아이오아이 #ioi
OOOOSOMITH_bojogo33160801 KCON LA 공연 인천국제공항 입국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주결경 #유연정…
OOOO경❣ #아이오아이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OOOOㅜㅜ그냥 매주 공지라도 해줬으면 좋겠어.. 플레디스걸즈 주결경 임나영은 아이오아이 활동으로 인해 불참합니다 라도.. 매주.. 적어줘...
OOOO160801 아이오아이 입국 데이터 개별판매 정채연 30장 전소미 20장 주결경 20장 김소혜 7장 있습니다
OOOO누가보면 돌결 와엠씨 ㅍㅕㅇ생소속인줄 알겠다교 제발 표시점 해조 모두가 알겠지만 주결경 임나영 양은 아이오아이로 ㅎㅘㄹ동 불참합니다라규
OOOO결경이 24시간 미션 힘들었단 말에 반응해주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나영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대견해
OOOO[#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x 팔도라면 #왕뚜껑 🍲🍲🍲 같이 왕뚜껑 사먹으러 갈까요?? 😋💞 #아이오아이 #IOI #팔도라면 #왕뚜껑 #주결경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OOOO구육이들 반응속도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경이 왜 가다가 방향 꺾냐곸ㅋㅋㅋㅋㅋㅋ 민효린 #정채연 투 샷....8ㅅ8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언니들의슬램덩크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AjaeSejeong_828
OOOO솜결ㅋㅋㅋㅋㅋㅋㅋ 결경이 화장실 급했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막내 삐지지마로라 ㅠㅠ #전소미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13일 게스트 아이오아이이 주결경 임나영 원한다
OOOO내 최애 뚜왑뚜와리 영상이고 너무 밑으로 떠내려가서 찾기 힘들어서 재업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스탠바이아이오아이 #Dessert
OOOO[#결경] 아이오아의 드림걸스! OT11 😍 #KCON16LA 여러분, 감사합니다 💜 #아이오아이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유연정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임나영 #김청하
OOOO160724 JTN 주따봉 #아이오아이 #주결경

IOI


OOOOIOI 임나영 주결경을 게스트로,,,,!!!
OOOO타조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IOI

임나영


OOOO주결경 나방한테 나비나비어디가아~~!!!!!!!!! 하는거 넘 시끄럽고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임나영 김도연 기겁하는데 가운데에서 아련하게 손도 뻗어줌
OOOO나 죽었대 죽은 것 맞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플레디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임나영 주결경 입니다..
OOOO플레디스걸즈 콘서트에 플레디스걸즈멤버 출석률이 황이모 출석률과 똑같다면서요? 1회 출석주결경 임나영 황인선~~~~~~~
OOOO임나영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애들이랑 보는 게 이렇게 어려울 일이야? 멤버가 없는 것도 아니고 멤버들 활동이 없는 것도 아니고 지금 10회중에 1회 간신히 보는 게 맞는 거야?
OOOO핑커팁스 24시간 좋아한 이유 플디&젤피 조합 김세정 & 정은우 임나영 김나영 강미나 & 강예빈 주결경
OOOO플걸콘 1회참석임나영, 주결경, 황인선... 외 9n명 되는건 아닌지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981216_com

ZHOU


OOOO(160625 플디콘) 결경이 냉온 차이😐😙 #주결경 #zhou #jieqiong
OOOObossjjss(160625 플디콘) 표정부자 주핑키😄 #주결경 #pinky #zhoujieqiong

전소미


OOOO하이컷 제가 너무 사랑하구요 ,, (?) 💝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하이컷
OOOO전소미랑 주결경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


OOOO도연이 입꼬리 위에 눌러살고 싶다 #김도연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OOOO귀여운애+귀여운애 예쁜애+예쁜애 아가덜 드디어 같은 무대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OOOO굠둥아 ㅠ❤️ㅠ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SOOM_ioi
OOOO❤️주결경❤️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결경이


OOOO결경이로 환해진 세상🌸 온 세상이 분홍빛이야 😲 #주결경
OOOO16.07.30 레드카펫 결경이 미모에 LA가 들썩.. 💃🏻 #주결경

PINKY


OOOOpinkyth_PTRSQ_cokr16.08.01 결겨이 ㅠㅠ 사람 너무 많아서 감쟉놀랐지.... 나도 너무 놀랐어.. 안전이 우선 ㅜㅜ.. #주결경

플레디스


OOOO16.06.25 플레디스걸스 콘서트 #주결경 직찍 6P 업뎃 !

주결경


OOOO·ᐩ ♡̶ ☾주결경 ☽〰 ♡̶!ᐩ·🕊 .♡̶˖˙98년12월16일,Shanghai🍫⌇°.♡̶˖˙ ⌁ᐩ(🦄 ) visual of #helloiwhenx 🍂 -‘ ᐩ⌁
OOOO주결경 ㅋㅌㅌ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IOI_STUDIO
OOOO ㅁㅈㅁㅈㅁㅈ 주결경 ㄹㅇㄹㅇㄹㅇ
OOOO ㄹㅇㄹㅇ 주결경 닮았맨
OOOO 아 주결경 존예
OOOO주결경말도안대ㅜ
OOOO헉 이게 왜 안올라갔지 ㅠ0ㅠ 결경💕 #주결경
OOOO16.08.01 안전비행✈️✈️ 겸둥잉❣ #주결경
OOOO🍊(<자몽인척) #주결경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PTRSQ_cokr
OOOO너무 따듯해서 아무 말도 안 나온다... ;ㅁ; #주결경 #결경 #킬링포인트
OOOO 진짜 완전 똑같은데 타임이 다 겹쳐서 너무..신난다..!!! 헐 주결경 미쳤
OOOO 헉우리 언냐.. 개부럽.. 우리학교에 주결경 닮은 애랑 언니 있는데 언니는 진심 진짜 예뻐
OOOO주결경 타조설
OOOO주결경x니시노 나나세 결경니시 팝시다,,
OOOO우리의 시작이 조금 따뜻했다면 이젠 좀 더 뜨겁게💓 #주결경
OOOO 주결경 얼마에 파실껀가요 ?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jieqionzh
OOOO 오늘이 제일 심했다고 생각해요 주결경 표정 도 굳었더라구요 맨날 웃었던 핑키인데...강미나는 표정 관리못하고...
OOOO160703 반포한강공원 미나가 아니라서 안올리려 했지만..혼자 보기 아깝네요 #주결경
OOOO너는 눈이 굉장히 또렷하고,, 입술도 붉어,, 오늘도 예뿌네,,,,,, #주결경
OOOO1초 후,,,, 아앙,, #주결경
OOOO빼곡히 써 내려갔던 우리만의 언어✏️ #주결경
OOOO16.07.30 우리 꼬부깅 ㅜㅁㅜ❤️❤️ #주결경
OOOO16.07.29 밋앤그릿 옙부닝❤️ #주결경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PommeX0X
OOOO주결경×니시노나나세 주연 백합영화
OOOO주결경ㄷ
OOOO2. 주결경 제 마음 속 급부상 에이스입니다 진짜 예쁘고,,
OOOO나 맨날 주결경 보고싶어서 운다고
OOOO주결경.... 너무좋아요..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YoonJae6064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DotoriYT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IOI_Kyulkyeong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dreaming_ioi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ZHOU 전소미 김도연 입국 김세정 플레디스걸즈 정채연 IOI_STUDI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