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승희


OOOO[vid] 160802.걸스피릿.다음주 예고.오마이걸 승희 - Cheer Up(트와이스) #OHMYGIRL #OMG #오마이걸 #승희
OOOO160802 걸스피릿 승희 리액션 모음 #오마이걸 #OHMYGIRL #승희 #SeungHee #걸스피릿
OOOO승희 스피카 보형 언급 #오마이걸 #OHMYGIRL #승희 #SeungHee #걸스피릿
OOOO승희 피에스타 혜미 언급 #오마이걸 #OHMYGIRL #승희 #SeungHee #걸스피릿
OOOO다음주 예고 걸스피릿 승희 - Cheer Up #오마이걸 #OHMYGIRL #승희 #SeungHee #걸스피릿
OOOO#걸스피릿 #재간승희 잠시 후!!!!!!! 10시 50분!! 걸스피릿 본방사수!! 알죠?>_<약속❤️😍😘
OOOO진짜 현승희 입덕방송 걸스피릿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belles_fleurs8

러블리즈


OOOO드디어 공개되는 케생화의 정체... #걸스피릿 #러블리즈 #Kei #야생화
OOOO[vid] 160802.걸스피릿.다음주 예고.러블리즈 케이 - 야생화(박효신) #Lovelyz #러블리즈 #kei
OOOO160802 #걸스피릿 예고 #러블리즈 #케이 #야생화 #박효신
OOOO160628 걸스피릿 퇴근 #러블리즈 #정예인 #예인 #Lovelyz #Yein 처음 너를 만난 건~😇  너의 기억보단 조금 더 빠른 걸🖑
OOOO부담스러운 선곡이다. 불안하다 불안하다... 그러나 일주일후에 케생화에 눈물흘리며 찬양모드 러블리너스가 너무 뻔히보이지만 일단 지금은 불안해 하는 걸로... #러블리즈 #Lovelyz #Kei #케생화 #걸…
OOOO부담스러운 선곡이다. 불안하다 불안하다... 그러나 일주일후에 케생화에 눈물흘리며 찬양모드 러블리너스가 너무 뻔히보이지만 일단 지금은 불안해 하는 걸로... #러블리즈 #Lovelyz #Kei #케생화 #걸스피릿
OOOO160718 걸스피릿 #러블리즈 #케이 사랑해 널 이느낌 이대로...천사님👼🏼
OOOO160718 걸스피릿 프리뷰 #러블리즈 #Lovelyz #Kei
OOOO160714 걸스피릿 녹화 #러블리즈 #Lovelyz #Kei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우리의 앞에 나타났습니다.....(말을 잃음

JTBC


OOOO160802 JTBC 걸스피릿 다음주 예고
OOOO160802 JTBC 걸스피릿 E03 Kei Cut. #Lovelyz #Kei #케이 #단독샷위주
OOOO오늘도 여러분들의 심장을 어택하러 #소연 이가 찾아옵니다 ❤️ 열대야를 시원하게 날려 줄 소연이의 무대는 오늘 밤 10시 50분 JTBC #걸스피릿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OOOO[Notice] #에이프릴 홍보대사 진솔이의 실력을 감상할 시간~ 오늘 밤 10시 50분, JTBC 걸스피릿 본방사수 꼭! 꼭!
OOOO[본방사수] 잠시 뒤 10시 50분! 베스티의 유지가 출연하는 JTBC 걸스피릿이 방송됩니다! 채널 JTBC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으며 베스티니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 부탁드립니다♡ 오늘 본방사수 필수! #베스티…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Jyeinie
OOOO2016년 08월 02일 (화) #CLC [방송] JTBC 걸스피릿 시간 - PM 10:50
OOOO[Notice] 화제의 그 프로그램에 우리 막냉이 진솔이 출동! 오늘밤 10시 50분, JTBC 걸스피릿에서 진솔이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OOOO2016년 7월 19일 첫방송된 jtbc 슈가맨의 후속 예능 걸스피릿! 메인 MC를 맡은 성규의 첫 MC 데뷔를 축하합니다. #걸스피릿 #메인MC #김성규 #대박기원
OOOOJTBC 🎥 #걸스피릿 🐹💓20160802 #민재 #MinJae ( ) #소나무 #SONAMOO >_</💓ㅋㅋㅋㅋㅋㅋ
OOOO진솔이 순번2번이니 jtbc2채널에서 하는 걸스피릿 또 봅시다

MC


OOOO성규의 첫 메인 MC 데뷔를 축하합니다. 성규가 멋지게 해낼 수 있도록 누구보다 믿어주고, 함께 응원해주세요. 성규에게 큰 힘이 될것입니다. #걸스피릿 #메인MC #김성규 #대박기원
OOOO걸스피릿 제작진, 참여하는 걸그룹, 패널, MC 모두가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슈가맨의 후속작 걸스피릿을 응원합니다. 좋은 퀄리티로 취지에 맞게 걸그룹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랍니다. #걸스피릿 #대박기원 #MC김성규 #대박기원
OOOO걸스피릿 플레이~ the way sunggyus holding the mc card so cutely ><
OOOO[MC성규 걸스피릿 본방사수 이벤트] 예능 정규 첫 MC를 맡은 성규를 응원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합니다. #걸스피릿_MC성규 #성규 와 함께 성규에게 응원의 멘션을 보내주세요.
OOOO성규의 첫 메인 MC 데뷔를 축하합니다.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해주는 성규가 더 행복할 수 있도록 행복한 메시지를 전해주세요. #김성규 #대박기원 #걸스피릿 #메인MC
OOOO성규의 첫 메인 MC 데뷔를 축하합니다. 성규가 멋지게 해낼 수 있도록 누구보다 믿어주고, 함께 응원해주세요. 성규에게 큰 힘이 될것입니다. #대박기원 #걸스피릿 #메인MC #김성규
OOOO 콘서트 많이 준비했죠? 파이팅!!💪 U will be so great!!!!!!! 베드로전서 5:7💕 오늘 걸스피릿 봤어요~~~역시 MC뀨 짱!!! 수고했어여!!👏
OOOO성규와 함께 호흡 맞춰주신 조세호 MC분, 앞으로도 성규와 좋은 호흡으로 프로그램을 위해 좋은 시너지 발휘되길 응원합니다. #걸스피릿 #대박기원

VID


OOOO[vid] 160802.걸스피릿.베스티 유지.EXID 탈퇴후...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woohyun_a0208
OOOO[vid] 160802.걸스피릿.에이프릴 진솔."영어가 안되면~ 진솔스쿨~" #APRIL #에이프릴 #Jinsol
OOOO[vid] 160802.걸스피릿.에이프릴 진솔 - 오리날다 1/2 #APRIL #에이프릴 #Jinsol
OOOO[vid] 160802.걸스피릿.에이프릴 진솔의 선곡 오리날다 #APRIL #에이프릴 #Jinsol

김성규


OOOO걸스피릿 3화 감상김성규 잘생겼다
OOOO러류미친 걸스피릿 3화 김성규 옷 뭐이 ㅏ아ㅏㅑ
OOOO 보고싶은데냐일놀러간다거자랭그거솔찌김성규가걸스피릿플레이~하는거볼라고보는듯나는ㅋㅋㅋㅋㅋㅋㅋ
OOOO걸스피릿 김성규만 나오는 1시간짜리로 만들어주면 안되냐... 넘 잘생겼는데ㅠㅅㅠ 계속 보고싶다

에이프릴


OOOO#진솔 ~걸스피릿 p(^-^)q #에이프릴
OOOO#걸스피릿 에이프릴 진솔 그 어린 나이에 비해 잘하는 거다 아직 경험치가 절대적으로 부족하고 덜 다듬어진 것 뿐 확실한 멘토에게 도움받고 꾸준히 가꿔가면 소속사 관리도 잘되면 이후에 얼마나 발전할지 모를 일 그런데 현재 소속사가 요즘 일 안하는 DSP

본방사수


OOOO다음주 화요일 트와이스 숙소 걸스피릿 본방사수할 것으로 보여져...

10시


OOOO☆걸스피릿 3화 나눔☆ 오늘도 역시 걸스피릿 영상 나눔 해요! 오늘도 규오빠보고 콘섵 기다리자구요! 내일은 힛더스 나눔 많이 참여해주세용♡ 양식은 [RT/#규스피릿3화나눔 /이메일,] 오전 10시에 마감해요! https:…

케이


OOOO오늘 걸스피릿 케이 무대 안 하니까 자연스럽게 안 보게된다. ㅋㅋㅋㅋㅋ
OOOO일주일을 또 어테 기다리냐,, 김케이ㅜ진짜 왜케 요정같은거야😢 괜차냐 일주일도 아녀 6일밖에 안남아써✊ 걸스피릿에 웹드라마에 불명에 연습에 행사준비에 진짜 많이 힘들었을텐데 잘 해내줘서 너무 고마울 뿐이다❤

성규가


OOOO 내 마누라다 같이 등교를 했다 가는 도중에 걸스피릿 포스터를 보고 나보고 성규가 좋냐 내가 좋냐고 물어봤다 대답못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둘이 몰래 카톡을 하다가 내가 깨진 하트를 보…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SONAMOO_MinJae
OOOO 내 마누라다 같이 등교를 했다 가는 도중에 걸스피릿 포스터를 보고 나보고 성규가 좋냐 내가 좋냐고 물어봤다 대답못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둘이 몰래 카톡을 하다가 내가 깨진 하트를 보내버렸다 삐졌다... 어쩌지

메인


OOOO진짜 걸스피릿 카감인지 편집쪽인지 누군지 몰라도 메인카메라 필터를 바꾸던지... 왜 다들 주황빛이냐

걸스피릿


OOOO구루들 끌고 가느라 고생이 많은 두 엠씨 걸스피릿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맘 놓이는 투샷
OOOO걸스피릿이 살아나려면 아재구루들 분량 죽이고 엠씨 오빠 분량을 살려조야 한다
OOOO다음주 걸스피릿 성규옷 이쁘다.
OOOO걸스피릿 보면서 자괴감든다 바쁜 사람들이 학업, 운동, 어학공부 등에 열을 올리는데 나는 뭐지 이 방학에...
OOOO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소나무 민재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야선배님 너무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으앙😭😭 걸스피릿 사랑해요 소나무도 사랑햇 감사합니다!!!!!!!!!! https:/…
OOOO120726 걸스피릿 VCR #인피니트 #성종 2
OOOO120726 걸스피릿 VCR #인피니트 #성종 (이어서 더 있음)
OOOO아 근데 청솔님 걸스피릿 퇴근 보셨나..?
OOOO걸스피릿이 화제성은 의외로 ㅆㅅㅌㅊ네
OOOO 걸스피릿 군대특집 공군이에여 ?
OOOO공군에 가면 걸스피릿 볼 수 있어요
OOOO걸스피릿 가고 싶다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APRIL_DSPmedia
OOOO 아 맞다오늘 걸스피릿하는날이었지 콘서트때매 다들 까먹은듯 마찬
OOOO걸스피릿 까먹음
OOOO 할 일도 없는데 걸스피릿이나 봐야겠어요
OOOO걸스피릿 6일 남음
OOOO걸스피릿보구잠
OOOO정소연걸스피릿 찌통ㅠㅅㅠ 왜 이제봣지 나새기
OOOOㅋㅋㅋㅋㅋ걸스피릿보는즁 아근데화난다진짴ㅋㅋㅋㅋㅋㅋ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officialLABOUM
OOOO걸스피릿할때 너모 피곤해서 오늘도 본방을 놓쳐버렸어
OOOO걸스피릿 잔인타 이런 것도 내보네네
OOOO걸스피릿 자막에 ... 만 쓸거면 넣지말자
OOOO걸스피릿 이제 보는데 규오빠때문에 안그래도 심장떨리는ㄷㅔ 진솔이 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염소날다할때 죽을뻔했다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엽잖아ㅜㅜㅠㅜㅠㅜㅜㅜㅠㅜ진짜 죽을거같아ㅜㅜㅜㅜㅜㅠ말도 잘하고 웃기고ㅜㅠㅜㅜㅜㅜㅜㅜ다해먹어 아가ㅜㅜㅜㅜㅜㅜㅜ
OOOO160722 걸스피릿 게릴라 콘서트 #플레디스걸즈 #김민경 crx_yourdarlings
OOOO근데 걸스피릿 A조 B조 같은날에 녹화한거 아님? 따로따로 녹화했음?
OOOO걸스피릿 걍 안 볼라 햇눈데,,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 불럿다네,,,,,,내 인생 최애곡,,, 봐야겟네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G__zizi
OOOO오 어제 걸스피릿하는 날이었네
OOOO그러구보니 오늘 걸스피릿을 못봤네. 돈벌려고 일하랴 중국 갈 준비 하랴 진짜 정신없다.
OOOO걸스피릿 진짜 존잼이다... 닥터스 안보고 걸스피릿 먼저 봄...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넋놓고 보고 23942093 번 소름돋았다..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ㅜㅜㅜ 안뜬다는게 진짜 노이해다 ...
OOOO걸스피릿바야지
OOOO아 홍보(?) 하나 할게요 걸스피릿 베스티 유지 1위했어요ㅠㅠ 한번씩 들어주세요.... 진짜 잘부릅니다ㅠㅠㅠㅠ
OOOO이벤트) 공식 6기 모집+걸스피릿 방송 기념♡ 착불임!!!!!☆ 물품더페 카카오 섀도우 피치(몇 번 씀..)+더페 컨실러(21호 예상) 당발내 맴 인스피릿 한정..♡
OOOO사실 게임하다가 걸스피릿 제대로 못봤어.. 좀따 출근하기전에 받아봐야지..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Lovelyz_PureKei
OOOO그나저나 걸스피릿....휴..진짜 제작진 좀 ....휴....저게 뭐야 너희 보컬 재발견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게 최선이니?
OOOO슬픈건 걸스피릿이 실검에 떠도 김보형 얘기는 없다는거.......진짜 잘했고 2등까지 했는데...... 노래 들으려면 2주를 또 기다려야 한다니 ㅠㅠㅠㅠ
OOOO 막 중간에 나와야되나 어쩌나 고민하다가 조심스레 말했는데 흔쾌히ㅠㅠㅠㅠㅜㅠ막 걸스피릿보면서 얘기했는데 목요일에 성규 많이 보고와라고 했어ㅠㅜㅠㅜ
OOOO 걸스피릿땜에 미치겠어요 ㅋㅋㅋ
OOOO다원이 진짜 보고싶은데 걸스피릿도 못가고...
OOOO 걸스피릿에서 누가 이노래 불러가지고 ㄷㄷ
OOOO아 영화 보고 온다고 걸스피릿 못 봤네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Ryuha0706
OOOO아.... 걸스피릿 얘기 덕분에 밀렸다 ㅎㅎ.... 다른얘기듀 많네 ㅎㅎ..........
OOOO?걸스피릿 ㄴ새서당황
OOOO천랑 걸스피릿 등판햇엇네 ㅋㅋㅋㄱㅋ 집중집중 ㅋㅋㅋㄲㅋㅋㅋ
OOOO 걸스피릿본다고 지금봤따
OOOO걸 스피릿 3회 8/2 #걸스피릿3회 #걸스피릿 #걸스피릿3회 #걸스피릿
OOOO아 오늘이 걸스피릿 하는 날이었나..
OOOO그리고 머리속을 떠나지 않는 생각... 저 오구루는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만도 못하다... #걸스피릿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shaytyen
OOOO걸스피릿 보는데 내가 "쟤는 왜끝음을 다 날리지??" 하니까 남친이 ㅎㅎㅎ "너도 노래방가면 그래" ㅎㅎㅎㅎ....아 네...... #넌라젠카를불렀잖아
OOOO걸스피릿도 점점 성대차력쇼로 가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다 가수지망생을 평가위원으로 넣은게 이번 B조 경연에서는 오히려 독이 된 것이 아닌가 하는 느낌... 오죽하면 팝송덕후에 고음병 환자라는 비아냥에 가까운 댓글이... #걸스피릿
OOOO오늘 걸스피릿 봤어야 하는데 운전하느라 못 봄 ㅠㅜㅁㅜㅜㅠㅠ 다행히 오늘 성연이 안 나오는 날이라 뀨 ㅇㅅㅇ
OOOO걸 스피릿 - 이소정은 아이돌로 데뷔했을때 조금 아쉬웠다. 보이스코리아때 오디션 무대 넘나 좋아하는데..솔로로도 얼마든지 나올수 있는 재능이 있다고 생각했었기 때문이다..굵직한 솔로 여가수 원한다
OOOO오 역시 오늘도 걸스피릿 별로였나봄 흐 오늘 힛더스 ㅠㅠㅠㅠㅠㅠㅜㅠㅠㄹㅇ 설레
OOOO걸스피릿 존나 성규애교 미공개로 라도 올려줘라 @걸스피릿 @마피디 제발요
OOOO 내가 올림픽 과 걸스피릿 병행해서 보면 아마 좀비 그 이상 볼듯ㅋㅋㅋㅋ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shaytyen
OOOO걸스피릿 동생이랑 다시보고있는데 진솔요정슬로건들고잌ㅅ는 사람보고 동생 웃음ㅋㅋㅋㅌㅋ
OOOO아니 걸스피릿 조명 진짜... ahoh.. 우리 규가 암 낫 어 귤이라고 그르케 말을 해댔는데 어찌 모든 사람들의 입술 색을 오렌지 색상으로 바꿔주는 마법의 귤조명을 쓰신단 말입니까ㅜㅠㅜ 진짜 좀 변경 해줘라...
OOOO아!! 걸스피릿 놓쳤다!!
OOOO걸스피릿 재방본당
OOOO헠 걸스피릿 보고 씻고 왔더니 오늘 콘서트고 나 내일 콘서트 간다❗️
OOOO 걸스피릿 방송 본건 아니고 인터넷에 올라온 영상 봤는데 역시 갓소정이라는 이름이 어울릴정도로 멋진 무대였어요~ 목상태가 안좋다고 나오든데 지금은 괜찮죠? 아프지마요 😢😢😭😭 남은 무대도 항상 화이팅해요💕💕💕
OOOO#걸스피릿 라붐 소연 이름값이나 실력면으로는 제일 뒤떨어지는 편에 속한다고들 하는데 이번 선곡 좋았다 워낙 명곡이라 비교 대상 되겠지만 자신의 목소리에도 잘 맞는 것 같고 편곡도 원곡을 거의 해치지 않아서 괜찮았다 심심하긴 했지만 근데 결과는 과대평가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G__zizi
OOOO매주 스포일 당하면서 매주 걸스피릿 보기 전에 트위터를 본다 ㅡ.ㅡ
OOOO#걸스피릿 피에스타 혜미 실수없이 깔끔하게 잘 마무리했는데 경연에서 하기에는 꽤 부족한 것 같아서 아쉽다 스피카 보형 역시 강력한 우승 후보인데 지난 무대처럼 뭔가 식상한 느낌 지난주 보다 훨씬 낫지만 뭔가 급하게 나온 듯 99점 무대는 아니라고 본다
OOOO걸스피릿 힛더스테이지 소년24 어리고 예쁘고 끼많은 젊은이들 구경 꿀잼
OOOO걸스피릿 제발 제발 제에발 주황색 카메라 필터인지 뭔지 그것 좀 걷어내줬으면 응 강제로 다같이 나눠서 바른 맹고색 립수틱~~~
OOOO근데왜 뜬금없이 유연정 걸스피릿 지원사격하는거지?둘이서부르면 다른사람들은 약간 불리해지지않나 아무래도(?)
OOOO???? 걸스피릿에서 케생화 티저를 틀어줬나요?
OOOO베스티 유지 관심없었는데 복면가왕 나왔을 때도 고음 뿐인가 했는데 이번 #걸스피릿 무대 보니까 노래 흔들림 없고 곡 해석 능력 좋은 것 같다 많이 불러봤네 팝송 부르는 것은 잘해도 식상하고 부족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괜찮았다 근데 백표 넘을 정도인지는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shaytyen
OOOO근데 걸스피릿에서 백퍼 유주한테 그거 머시기야 그 출연제의 들어왔을텐데 바빠서 거절했겠지
OOOO 걸스피릿....ㅋㅋㅋㅋ 아 몰라여 설마 나오겠음 ㅋㅋㅋㅋ
OOOO아 걸스피릿 못봣다
OOOO 걸스피릿보면 되는거야?
OOOOㅠㅠㅠㅜ소정ㅇ이 넘 좋아서 걸스피릿 방송 할때마다 우럭ㅠㅠㅠㅠ
OOOO걸스피릿 구루인가 뭔가 보기싫어서 컷만 봄
OOOO오늘 걸스피릿 하는날이구나 일주일 엄청 빨리가 헐 내일 호원이 본다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shaytyen
OOOO 처음으로 걸스피릿 예고에 설레보네ㅋㅋㅋ
OOOO걸스피릿 3화한다 2화봐야하는데
OOOO 매주 화요일 마다 오빠 볼 수 있어서 넘 넘 행복해요💕 걸~스피릿!!! ㅎㅎㅎ 오늘 어떤 일이 때문에 기분이 나쁜데 오빠 보니까 힘이 낼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빠 정말 고맙고 사랑해요😙
OOOO아존나ㅠㅠㅠㅠ 닥터스도 못보고 걸스피릿도 못봄ㅠㅠㅠㅠㅠㅠㅠ
OOOO 규 넘나 귀여운ㅠㅠㅠㅠ으어아 걸스피릿 하나도 기대 안했었(...)는데 매 화 다양한 수트도 보여주고 렛츠플레이 모션도 보여주고 규엠씨 넘나 귀여운ㅠㅠㅠㅠㅠ
OOOO 삼십분 전으로 돌려내즈세요.. 걸스피릿보다가 멍해서 끊어졌눈데... ㅂㅎ님 노래 듣다가 멍해서 끊어졌는데.... 이거슨 변명..
OOOO아 진짜 저번 걸스피릿 녹화 갔어야 했다.. 개꿀이였을텐데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Ryuha0706
OOOO그나저나 걸스피릿 중간쯤에 인터리그같은걸로, 각조에서 지금까지 상위 3명씩 / 하위 3명씩 해서 2주분 나가는것도 괜찮을듯
OOOO담주나 다담주 걸스피릿 꼭봐야지ㅋㅋ
OOOO걸스피릿 보는데 성규 분량이.. 점점 없어지는거같아..
OOOO걸스피릿보면서 외장하드 정리하면서 사진보정하긔!!!
OOOO걸스피릿 거르고 싸우자귀신아 봤는데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PurplePhantom_J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shaytyen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shaytyen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PurplePhantom_J
걸스피릿 승희 러블리즈 JTBC KEI LOVELYZ MC VID 김성규 에이프릴 대박기원 Adorable_Ke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