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KCON16LA


OOOO[160731] #KCON16LA / 케이콘 엘에이 #ASTRO Cat's Eye & Hide&Seek Preview - #아스트로 장신고 & 숨바꼭질 프리뷰 #BLINGBOX_ t.co…
OOOO160731 케이콘 #KCON16LA #아이앰 #임창균 #창균짱짱
OOOO160731 케이콘 #KCON16LA #아이앰 #임창균 #창균짱짱 잘 생겼또ㅠㅠ
OOOO160731 케이콘 #KCON16LA #아이앰 #임창균 #창균
OOOO[160731] #KCON16LA / 케이콘 엘에이 #ASTRO Hi-Touch Ending Preview - #아스트로 하이터치 마무리 프리뷰 #BLINGBOX_
OOOO[160731] #KCON16LA / 케이콘 엘에이 #ASTRO Hi-Touch Preview - #아스트로 하이터치 프리뷰 #BLINGBOX_
OOOO[160731] #KCON16LA / 케이콘 엘에이 #ASTRO Talk Preview - #아스트로 토크 프리뷰 #BLINGBOX_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bbrapline0415
OOOO[160731] #KCON16LA / 케이콘 엘에이 #ASTRO Red Carpet Preview - #아스트로 레드카펫 프리뷰 #BLINGBOX_
OOOO[160731] #KCON16LA / 케이콘 엘에이 #ASTRO Ending Preview - #아스트로 엔딩 프리뷰 #BLINGBOX_
OOOO30716 키 오빠???? ㅋㅋㅋㅋㅋ #kconla #KCON16LA #KCONLA16 #kcon #kcon2016 #shinee #shineeinLA #샤이니 #케이콘 *DO NOT EDIT*
OOOO[160730] #KCON16LA / 케이콘 엘에이 ASTRO - Goodbye Yesterday (Turbo Cover) c ♥ #BLINGBOX_
OOOO 아름다운 ~ ㅠ #kcon #KCON16LA #kcon16 #kcon2016 #shineeInLA #jonghyun #shinee #샤이니 #종현 #케이콘

엘에이


OOOO 네 엘에이 케이콘이요
OOOO7월31일 엘에이 케이콘(끄적끄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뻐ㅠㅠㅠㅠㅠ윤기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박제를 안 할수가 없다... 기억해 160731 케이콘 엘에이 싸이퍼 미늉기,,,,,,,,😭😭
OOOO어? 근데 케이콘 엘에이 엔시티만 안간거..?

방탄소년단


OOOO160731 케이콘 레드카펫 엄지척! 👍🏻 #제이홉 #호석 #방탄소년단
OOOO160731 케이콘 레드카펫 #방탄소년단 #슈가 #SUGA 누나가 너를 많이 좋아하쟈나ㅠㅠㅠㅠ
OOOO160731 케이콘 레카 #슈가 #방탄소년단 #SUGA #BTS #민윤기
OOOO160731 케이콘 #슈가 #방탄소년단 #SUGA #BTS #민윤기
OOOO160731 케이콘 레드카펫 #방탄소년단 #슈가 #SUGA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atTAEMIN
OOOO160731 케이콘 레드카펫 세상에서 제일 예쁜 미소~~ #제이홉 #호석 #방탄소년단
OOOO160731 케이콘 레드카펫 #방탄소년단 #슈가 #SUGA ♡__♡
OOOO160731 케이콘 레카 #뷔 #방탄소년단 #BTS #태형
OOOO160731 케이콘 #뷔 #방탄소년단 #BTS #태형
OOOO저거본보야지에서실패했다는셀카아닌가꽤괜찮은거같은데그리고케이콘이드디어끝났7월에활동이너무많았던거같아그리고저번에사진을너무못찍은거같아서재방찾아서봤는데이번에도똥망짐꾹엠씨는다흔들려서 #방탄소년단 #BTS
OOOO#방탄소년단 #슈가 케이콘 데이터 삽니다 소량이라도 다엠주세요 특히 캠을 찍으신 분들 디엠부탁드립니다 🙏

LA


OOOO20160730 케이콘 LA 출국길 모모땅 #그림이 걸어오네요😀🍑🍑 #모모 #트와이스 #MOMO #TWICE
OOOO[HD] 20160730 케이콘 LA 출국길 모모땅 모모 어디 있는지 못 찾았었어.. 왠 모델이 걸어오길래 공항패션도 1등이지! #TWICE #MOMO #모모 #트와이스
OOOO160721 오션월드 풀파티 160731 LA 케이콘 미늉기 기억해두자
OOOO160731 케이콘 in LA 영뽀레버 ㅜ 흑 ㅜ #셔틀저장소
OOOO케이콘 뉴욕은 불타가 좋았고 LA는 셉미다 그러하다
OOOO 와 편집 진짜 신기해 우와 대박이다!! 저때 태형이 완전 멋있었어! 항상 멋있지만ㅋㅋ 내일 북유럽 태형이 볼 수 있다!!! 오늘 La케이콘 너무 수고했고 우리태태 피곤해서 어떡해ㅜ내가 대신 피곤해주고싶다 진짜.. 그래도 힘내고 사랑해♥
OOOO20160730 인천공항 케이콘 LA 출국 모모얀 조심히 다녀와 😢😢😢 #모모 #트와이스 #MOMO #TWICE
OOOOㅓㄹ미친 케이콘LA 무대 영상 뜬거 잇으면 당장 던져주세요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momoraccoon
OOOO LA 케이콘 일걸요! ㅎ
OOOO 아 애들 케이콘때문에 LA가있는데 가서 토니만났나봐요! 제가 리트윗한것들 중에 있어요 :)
OOOO케이콘la...........너모 대바기야....
OOOO 남준앜ㅌㅌㅌㅋㅋㅋㅋ너무 귀여우ㅑ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오늘 LA에서 시차적응도 힘들었을텐데 케이콘 수고많았어요
OOOO 공트에 올라온 건데 LA케이콘 인가 가서 스페셜 무대한 거 의상인가버ㅏ여ㅠㅠㅠㅠㅠㅠ

영상


OOOO그 케이콘 영상 찾아시면 저랑 같이 공유하시는거 잊지말아주셨으면
OOOO 주옥같은 케이콘 영상들이 후두둑 떨어졌구ㅠㅠㅠㅠㅠ마이너인줄알았던 뷔공으로 배포전열린다해서 실트에 뜨고 온탐라가 난리가 나써요ㅠㅠ ㄷㅂㅅㄱ덕질 할땐 몰랐던 거라 뭔가했는데ㅜㅠㅠ뭐 뷔공으로 팬픽 팬아트 이런거 교류하는건가바요
OOOO스냅챗에 케이콘영상 뜬것도 이제서야 보네😭😭😭😭😝😝
OOOO 저 지금 케이콘 영상 보면서 눈물 그렁그렁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울고싶네요
OOOO아니 근데 케이콘 영상 보는 중이었는데 떡밥이 막 쏟아져쎀ㅋㅋㅋㅋㅋ 이거 정식 방송 버전 아니어서 카메라가 이런 거겠지..?ㅋㅋ 댄서 없이 해서 약간의 어색함이 느껴진다만ㅋㅋ 애들 라이브는 역시 쩔구여ㅠㅠ 무엇보다 파니 목상태가.. 캬.. 대박이얌
OOOO 글쿠나 그럼 오늘 케이콘영상보며 쉬엄쉬엄해
OOOO케이콘 영상보니까 콘서트 가고싶다....하..
OOOO꾸꿍이 엄청 신났었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영상 구하고 싶다 서버 터져서 케이콘 1도 못 봄
OOOO오늘 케이콘 영상있우신분...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atTAEMIN

싸이퍼


OOOO????케이콘 싸이퍼???
OOOO윤기 케이콘가서 흥분했나 싸이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케이콘이고나 ㅠㅠㅠㅠ 우와 싸이퍼 ㅜㅜㅠ
OOOO케이콘.. 셋리스트 넘 훌륭해서 인정해준다 영포에버 as Intro - 불타오르네 - 세이브미 - 소개 - 싸이퍼3 - 쩔어 #ZOMG
OOOO뉸기 케이콘 재밋옷나봐 싸이퍼 넘 흥분햇네,,,

애들


OOOO애들 너무 이뻐서... 어제 케이콘 사진을 못 보겠어..... 하....

케이콘


OOOO 진짜 와.......................케이콘 보고 울뻔ㅠ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
OOOO오늘 케이콘 기봄씨 귀여웠던 후기: 1. 혼자 멘트할때 미끄러져 넘어짐 2. 엠버님하고 멘트하고 들어갈때 거기 가리키면서 미끄러우니까 조심하라고 ㅠ 3. 그 와중에 덕후들 조심해 기범아 미끄러워 ㅠ 샤이니 뭐죠 오빠력…
OOOO케이콘 정주행하면서 그려서 대충그렸지만 대신복수해드립니다 설정 이어서...
OOOO 제주도,,,좋겠다 ,,, 케이콘 본방사수하세욧,, 무조건 해야함니다,,
OOOO아근데진심 콘서트갓다가 케이콘까지따라가는 홈마는 슈퍼우먼이야....???? 어케 다 따라다녀 진심 대단ㅇ;;;
OOOO 케이콘.. 여 ㅇ상은 어디서 보나요..? 요즘 급 바빠서ㅜㅜㅜㅜㅜㅜㅜ 덕질을 할 수 업성ㅆ어요ㅜㅜ
OOOO 진기 보라색 모자 쓴거면 케이콘이용..!
OOOO동상이 내일 오후6시에 케이콘해준다는데 진짠가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_19940218
OOOO대박 케이콘 시작을 울 오빠가 했ㅇㅓ,,,, (눈물줄줄)
OOOO케이콘 직캠이랑 움짤들 쭉 보면서 느낀건데 쯔이 정말 미인이다 새삼 다시 사랑에 빠진 것 같고,,,,
OOOO 태티서 케이콘 그여름 스엠스테이션 사진 티저
OOOO들어주세요 케이콘버전임❤
OOOO케이콘 소개에서 랩몬이 제이~ 하며 호석이에게 소개 턴 넘겨줄때 좋아주금😆 바야흐로 new 애칭의 탄생
OOOO집 도착. 이제 케이콘 떡밥 주워야지ㅋ
OOOO아 케이콘 냄쥰 무슨일이야.... 요즘 진짜 리더 너무 멋있어서 큰일났음 내 심장 조낸 후드려패고 난리났다 정말 와 셉미 땡큐 우리가 돼줘서 거기 표정 무슨 아 미친 으으으으으으으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momoraccoon
OOOO 짜잔!! 오늘 오빠들한테 말도 못하구ㅠㅠㅠㅠ 저는 휴가?라고 해야하나요 개봉하는 영화는 다 보러 다니구 있어요 오늘 한식집 갓는데 너무 맛잇어서 오빠들한테 추천해주고싶더라구요!!오늘 케이콘 너무 멋졌어요!!사랑해요♥빵야♥
OOOO케이콘 딥디본 느낌이다..
OOOO 나지금 봉숭아 물들일라구 준비중 !♡! 봉숭아 물들이구 다지워질때되면 좋아하는사람 이랑 이뤄진다눈데 엑소만나게 해주시길 ㅎㅂㅎ❗❗❗❗💟 케이 이번콘 가따와써?
OOOO151009 원케이콘 프리뷰 #빅스 #혁 #한상혁 바뀐 헤어스타일 넘 잘 어울리잖오 >.< 심쿵!!
OOOO 으아아앜ㅋㅋㅋㅋㅋㅋ 큼큼 저였군여😶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케이콘이넘나 조아서 리트윗마구마구!!!ㅋㅋㅋㅋ
OOOO오늘 케이콘 뉸기형 힘 뽝 들어가있는거 보고 넋나갔다 ㅠㅠㅠㅠㅠ
OOOO 케이콘...?해꾸 또 뭐해떠라.. 신의직장하지않나...? 또 있낭 멀게따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momoraccoon
OOOO 케이콘가써?
OOOO 뉴욕케이콘👍
OOOO🙆🙆🙆🙆🙆급하게 케이콘 보단 풀버젼을 구합니다🙆🙆🙆🙆🙆 저를 살려주세요 보고싶어요 저도
OOOO 빠심이 불타얼라씀다 🔥🔥🔥 케이콘 고화질 뚜는수간 ㅈ나 주그러갈꺼야,,
OOOO방탄 지난 3년간 케이콘 사상 가장 큰 함성인듯. 후아.
OOOO오늘 케이콘 랩라 보면서 미친듯이 느낀건데 일단 민굥기는 오늘 이후로 더 더 더 더 믹테만 기대되고 뭐 낮누도 항상 머씨꼬ㅠㅜ 호비 오빠도 믹테내도 된다고 생각 백번 아니 2003939220번햇다 진짜 딕션이며 뭐며 내가 랩 일도 모르지만 존나 대박임
OOOO 아 케이콘 하지 오늘? 중계 해주나?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criminalbaby309
OOOO 흐흐 저 이제야 케이콘 떡밥 보고 있는데 넘 행복해졌어요 사당님도 저만큼 행복한 저녁 되시길 ㅇ ㅡ ㅇ!
OOOO 케이콘 무대 봤는데 너무 벅찼어. 무대 위에 있는 1분, 1초에 너희들의 노력이 얼마나 스며들어 있는지 나는 아니까. 그 수많은 사람들의 큰 함성 속에 있는 너희들이 너무 빛났어! 너무 멋있는 사람들, 최고야💕
OOOO아아 케이콘 중계 못 본거 너무 아쉽...
OOOO 아 케이콘...(애잔)
OOOO 오늘 케이콘 가서 그럴걸요??ㅎㅎ
OOOO케이콘 쪼끔 미쳤네,,,?
OOOO와 케이콘 저정도일줄 몰랐는데.... 으악 멋있어ㅠㅠㅠㅠㅠ 장하다ㅠㅠㅠㅠㅠ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Alloversuga
OOOO 케이콘 정말 멋졌어요!!~^♡^
OOOO 응응.. 아.. 학원..ㅜ..방금 케이콘 봤는데 말하는거 함성땜에 하나도 안들려ㅜㅜㅜㅜ자기소개하고..으누 영어하는것 같은데.. 엔딩도 봤는데ㅜㅜㅜ누군진 모르겠는데 인사 같은사람한테 다섯번은 하는것같드라ㅜㅜ기얍..😶
OOOO이번 케이콘 직캠 기대💕
OOOO 저건케이콘들이고 콘서투에서도 햇자나여 ㅋㅋ 엔딩 아니쥬때 자기파트하지도않고 ㅋㅋㅋ 인이어빼고 떼창듣고 욱기는 사람 ㅋㅋ
OOOO 에구 쌩얼도 이삐❤케이콘 열씨미했지?💜
OOOO이럴수가 케이콘 남준이 눈썹 미남력 폭발....
OOOO와 케이콘 거의 미니콘아녀? 불타 셉미 쩌러 싸2퍼 영포 졸라 쩌는거 다햇어 부럽다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Alloversuga
OOOO케이콘방송언제하니...
OOOO 내년에도 합시다, 케이콘!~
OOOO케이콘 엠버 데이터 삽니다 기왕이면 바지 안찍힌 얼박이나 상체로요 (?)
OOOO 케이콘 스태프분들 같기도 하고......
OOOO케이콘 볼 때마다 생각하는데 카메라 리허설 안함? 카메라ㅠ동선 다 짜놨을꺼아냐 짜놨큰데 즉흥적으로 찍은걸까 아님 애초에 거지같이 짜논 걸까
OOOO케이콘 햇어????ㅇㅏ니져?????
OOOO?케이콘 햇어여...?나 왜...?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BLINGBOX_
OOOO헐 케이콘 요즘 놀러가느라 덕질안한나 ㅁ반성해라
OOOO160424 파워케이콘 2 #지민 #JIMIN
OOOO아 씨 무야 케이콘 또 ㅠㅠㅜㅠㅠㅠㅜㅜㅜ레전드찍엇냐
OOOO케이콘 어디서 봐요...?
OOOO악!!! 오늘 공연한 케이콘!!! 언제방송해여?????
OOOO[160507] 의왕철도축제 #피오 미리보기 오늘 케이콘 수고많았어요~!! 푹쉬어용 항상 멋있구 많이 보구시펑ㅠㅅㅠ❤️ #블락비 #blockb #po #표지훈
OOOO케이콘 어디서봐 나도 볼레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YesIM960126
OOOO ㅇㅇㅋㅔ이콘ㅋㅋ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YesIM960126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jimshuttle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mondomizel1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YesIM960126
케이콘 KCON16LA 엘에이 방탄소년단 BLINGBOX ASTRO 슈가 LA 레드카펫 PREVIEW 아스트로 criminalbaby30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