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데이트 코디 혼신의 다테공 서로 그런가 기분 뭐입을까 YAHTTP 남자옷 자기애인을 짱귀여움


혼신의


OOOO다테공혼신의데이트복 코디 ㅋㅋㅋㅋㅋㅋ
OOOO>다테공 혼신의 데이트복코디<
OOOO다테공 혼신의 데이트복 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체크무늬 아닌게 어디야
OOOO다테공 혼신의 데이트복 코디< 보고 기분 좋아짐
OOOO다테공 혼신의 데이트복코디에서 스벅와파안터짐의 분노가 가라앉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테공은 나메츠 있는 걸 봐선 공학인데 왜때문에 이토록 남고냄새가 나는가 "공"고라 그런가...

서로


OOOO 1. 하룻동안 서로 코디 맞춰준 옷 입고 데이트
OOOO 그거 해보고싶어요. 서로 자기애인을 취향에 맞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하는거. 그래서 하루종일 돌아다니구 놀러다니는 데이트하구싶다.
OOOO 3. 아아ㅏ아 그그 서로 코디해준다음에ㅔ 데이트해보고 싶네요 홓홓

그런가


OOOO 아, 그런가. 나 진짜 거기 나온 코디대로 입고 가면 지밀이 만나준다는 거지? 기다려, 얼른 책사서 쇼핑 해야지. 데이트 하자.

기분


OOOO 뭔 저런 책이 다 있어. ㅋㅋ 너가 사다줘라. 저기 데이트룩 코디 방법도 있나? 뭔가 그거 따라서 입으면 패피가 될 거 같은 기분.

뭐입을까


OOOO 글라시스가 아리아 하인이면 아리아한테는ㄴ 존대쓸거같ㅇ군요 그렇다고해서 주인ㄴ밈을 존경하는 것은 아니다(어?)ㄴ 아리아가 노튼이랑 데이트하려고 옷 뭐입을까♬ 이러고있으면 오늘의 코디 막 정해주고 그럴것같읍ㄴ니ㄷㅏ

남자옷


OOOO♥ㆍyame2.do/F2GeXUAW #남자패션 #남자코디 #남친룩 #옷스타그램 #패션 #남자옷 #남자봄패션 #봄옷 #데일리룩 #데이트코디 #데일리 #일상 #소통 ##맞팔 #일상 #선팔 #팔로우반사

짱귀여움


OOOORt)아진짜 짱귀여움 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트복 코디는 또 뭔뎈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죽어버릴것같단 거시다(귀염사

도움을


OOOO 내 탐라 로리타력으로 1,2위를 다투는 두 아가씨들아 나 방금 일본 롤타아가씨랑 데이트약속 잡아버렸는데 코디 도움을 요청합니다 작전개시일은 팔월구일이얌

나가지


OOOO오늘은 두근두근 애인님과의 데이트. 뭘 입고 나가지? 괜찮아. 귀티나와 함께라면 코디 걱정 없어!

찾아왓어요


OOOO 전 핖님과의 데이트를 위해 예약한 원피스를 찾아왓어요 ㅋㅋㅋ코디도 다 마친상태입니다!내일 옷찾느라고민하지않을거에여!

주섬주섬


OOOO 데이트 코디,,! 정말 밤새서 옷고르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모르겠어서 그냥 별자리운세같은거에 나오는 행운의색(?)보고 입고나갈 것 같아요ㅋㅋㅋ헉 그것두 좋아요! 막 주섬주섬 입고나갓는데 지훈이랑 커,,플..티!

의의를


OOOO 래희 왠지 줬다는거엔 의의를 둬도 뭘 줬는지 세세하게 기억은 못할줄알았는데... 최대한 비슷한거 교환해와서 응 그거 잘 입고있어요 하면서 보여주지않을가요 능청스럽게..^^..잘 코디해놓고 데이트갈때 챙겨입어 줄거에요... 후후

데이트 코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후타쿠치가 자기랑 데이트할 때 이렇게 입고 오라고 코디 콕콕 찝어서 해주는거 보고 시퍼욬ㅋㅋㅋㅋㅋㅋㅋㅋ(야
OOOO세나이즈미 데이트라는 의식 못하고 가볍게 입고(그러나 모델의 프로의식 나와버려서 추레하진 않음) 나갔는데 마코토 기합 빡넣고 나와서 어라? 했다가.... 코디 평가해줄거같다 얘 뭐가 문제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