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5, 2016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드라마


OOOO아이가다섯 드라마 할머니 따라봤다가 너무 괴롭다,, 상견례까지 했는데 결혼식장 알아보면서도 여자는 네???같이여행이요??안돼요!!! 이런거 계속 나오고 뭐만하면 남자가 괜찮아 내가 알려줄게 여자 무슨 애기야 남자들 환상 참…
OOOO아이가다섯 드라마 할머니 따라봤다가 너무 괴롭다,, 상견례까지 했는데 결혼식장 알아보면서도 여자는 네???같이여행이요??안돼요!!! 이런거 계속 나오고 뭐만하면 남자가 괜찮아 내가 알려줄게 여자 무슨 애기야 남자들 환상 참 자알 알겠구요 번식탈락하세요
OOOO 아이가다섯만 끝나면 애들이 연기하지 않는 한 드라마 잘 안 볼 것 같아 설마 벌써 연기 도전하진 않겠지
OOOO 미정이라면 아이가다섯의 안미정 대리,,가 아니라 아니 나도 할머니께 주말드라마를 영업당할 줄은 몰랐어ㅠㅠㅠㅠ너무 재밌다고ㅠㅜㅠㅠㅠ
OOOO 나 신데렐라 볼껀대!!!!!!!!!!!!!!나 아침드라마 내마음의 꽃비하고 주밀 아이가 다섯도 본다 캬캬캬캬 방학 넘나 짱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9. 저 진짜 드라마 안 봄. 더블유도 안 보는데 항상 보는 드라마가 있조. 저녁 6~9시 사이에 하는 드라마 ㅎ 여러분 아이가 다섯 보새오~♡
OOOO봐야될 드라마 월 - 싸우자 귀신아 화 - 싸우자 귀신아 수 - W 목 - W 금 - 굿와이프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토 - 아이가다섯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일 - 아이가다섯 재방 - 굿와이프 (토)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kwoos970
OOOO (꼭끄랑..) 헉 요즘 하는 드라마 생각나네요 아이가 다섯 ,, 재이야 ,, ^ ^! ㅋㅋㅋㅋㅋㅋㅋ담루님 사랑해요 뽀쪼뽀쪼
OOOO내 인생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아이가 다섯 미남이시네요 주군의 태양 오나의귀신님
OOOO나아이가 다섯 보고올게 마론애 다섯을 보고온다고? 먀루시드라마야 마론애가 다섯이랬는데(어리둥절) 먀루시드라마 제목이야!! 나:
OOOO ㅋㅋㅋㄱ아이가다섯보셨나봐요ㅋㅋ 저도 봤어요 속이 안좋다 할때부터 쩌건 임신인데 내가 본 드라마 전력으로는 확실히 임신인데... 하고 생각하고있는데 예고편보고...뭐지...이랬어요
OOOO유일하게 챙겨보던 드라마 아이가 다섯도 곧 종영하네 오늘도 재밌었는데ㅋㅋ 돌맹이 장례식ㅋㅋ 할아버지 어쩔ㅋㅋㅋㅋ
OOOO돌맹이장례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다섯요즘드라마중에젤웃곀ㅋㅋㅋㅋㅌㅋㅋ
OOOO kbs주말드라마가 부릅니다 아이가 다섯
OOOO아이가 다섯에서 진주가 알바하는 곳 사장님이 보너스를 줬다. '월급은 통장으로 들어가고 이건 보너스야. 일찍 와서 준비하는게 예뻐서^^' 정말 비현실적인 드라마다.
OOOO아이가다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 꿀잼임
OOOO 내가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 아이가다섯^^너도 꼭봐!다음주면 끝난단 말이다ㅠㅠ
OOOO이왕 이러케 된거 아이가 다섯명 나오는 드라마 보면서 욕 한 바가지 알것이다.,.,
OOOO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아이가 여섯 되면서 끝나겠거니 했는데 오늘 예고편 보니까 정말인가봐.
OOOO ㅠㅠ드라마 잘 안보는데 아이가다섯 너무 재밌엉...!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스토리..!😮😮
OOOO아이가 다섯 드라마 너무 꿀잼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Cherry_jubilee_
OOOO아니... 다음주에 끝나는 드라마가 왜이렇게 아직도 사건사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다섯
OOOO아이가다섯 다음 드라마 개노잼일거같은걸
OOOO 아이가 다섯 이라고 주말드라마 있어!!!
OOOOKBS2 "아이가 다섯"이란 드라마 볼수록 좋은 드라마네요. 안재욱과 소유진의 역할과 연기, 정말 가슴이 뭉클해진다.아이5명을 데리구 재혼한 가정의 아빠, 엄마, 새아빠 새엄마 역할 정말 똑부러지게 잘한다 이런 드라마 많았으면 좋겠다~
OOOO 드라마보고이썼어!!!!! 아이가다섯
OOOO드라마지만ㅋ아이가다섯 박해미 며느리도 직업 보고 뽑네ㅋ결국 들켰구나ㅋㅋ
OOOO30분 뒤에 아이가 다섯 합니다 여러분.. 드라마보세요<<
OOOO<아이가 다섯>이라는 드라마의 가족회의 장면에서 (부부가 맞벌이를 하는 상황인데도) 아이들에게 "아빠가 앞으로 엄마의 집안일을 도와주고"라며 뭔가 대단한 일을 하는 것처럼 생색냈다 도와주긴 뭘 도와줘 원래 같이 해야되는건데…
OOOO아이가다섯 드라마 보는분...? 가족들이 봐서 며칠전부터 같이 보고 아까도 50회 재방봤었는데 존잼 워후
OOOO아이가 다섯 <이 드라마에 권오중 정관수술 풀었는데도 정자없는 사람
OOOO그동안 본 KBS 주말 드라마 라인 순위 매겨보면 가족끼리 왜 이래 >= 아이가 다섯 > 넝쿨째 들어온 당신> 내딸 서영이인듯.
OOOO아이가 다섯에서 김상밈이 이말했다가 호태한테 일침먹음 ㅇㅇ 시대가 바뀜 드라마도 바뀌어야징
OOOO끝에서 두번째 사랑 이라는 드라마 보고있는데 너무 재밌다.. 아이가 다섯 밖에 안봤는데..ㅇ흫ㄱ.흑...너무재밌어

할아버지가


OOOO접때 아이가다섯 이층 할아버지가 오디션 떨어진 우리 위로할때 중학교 떨어진 얘기해서 웃겼는데 오늘은 엄마가 핸폰침수된 따님께 할머니는 예전에 핸드폰 수천대 날려먹었다며 위로하심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다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kkybkbdko
OOOO엄마가다섯ㅋㅋㅋㅋㅋ 아이가다섯 사건사고갈등도 다해결돼서 이제 사소한 일만 일어나고 제목대로 애들이 정말 많아서 귀엽다 오늘은 할아버지가 동생을 반토막내는 에피엿는데 애들이 이제 할아버지랑 평생 말안할거야~!! 하면서 우는거 넘 귀여웠음ㅋ
OOOO 아이가 다섯에서 가장 감동깊었던건 할아버지가 성장하는 장면인거 같아요
OOOO앗싴ㅋㅋㅋㄱㄱ엄마가 아이가다섯 틀고 보고있어서 옆에서 보는데 환장하겠닼ㅋㅋㅋㅋ애가 아끼던 돌을 할아버지가 던져서 치웠는데 깨져가지고 애가 난리난맄ㅋㅋㅋ할아버지한테 삐치고ㅠㅠㅋㅋ근데 돌을 심지어 묻어주고 있어 아 애기 넘 귀야워 미챸ㅋㅋㅋㅋ아 미치겠다
OOOO아이가다섯 애가 돌맹이에 이름지어놨는데 그 돌맹이를 할아버지가 부셔서 애가 울면서 배신자라며 팥빙수 안먹을거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우즈케.. 할아버지가 우주 동생 우진이 #길멩이 던져부렀어😱
OOOO아이가 다섯 보고 있는데 #게스트가_아닌_유닛과_XIT 미친 지금 빙수집... 둘이 만나겠네 #Not_guest_but_WINNER 결국 만나버렸다 #게스트가_아닌_유닛과_XIT 할아버지가 왜 빈이 방송국 따라갔어…
OOOO아이가 다섯 보고 있는데 #게스트가_아닌_유닛과_XIT 미친 지금 빙수집... 둘이 만나겠네 #Not_guest_but_WINNER 결국 만나버렸다 #게스트가_아닌_유닛과_XIT 할아버지가 왜 빈이 방송국 따라갔어요?!

우주


OOOO아이가 다섯 아잉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초상치르는 거 배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주는 오늘을 위해 출연한 거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아이가다섯 우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다 아가
OOOO아이가다섯 막내 애기 너무 이뻐ㅠㅠㅠㅠ우주 너무이뻐ㅠ
OOOO아이가 다섯 보는데 우주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책 안읽어준다고 새언니한테 투덜거리지를 못해서 돌한테 투덜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이가다섯에서 막내딸 우주가.. 무려 길멩이(?)와 대화를??...👀
OOOO아이가 다섯 보는데 막내아가 있잖아 우주 ㅠㅠ 진짜 짱귀여워
OOOO아 진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아이가다섯 우주졸라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neawgim
OOOO옛날 옛날 한 옛 날에 다섯 아이가~ 우주 멀리 아주 멀리 사라졌다네~
OOOO 다섯 아이가 우주 멀리

엄마가


OOOO울산 다녀온것만으로도 체력 방전된 슴다섯.... 아 근데다 엄마가 이제 노화방지 해라며 아이크림을 선물로 ㄸㄹㄹ
OOOO 9. 나 티비를 잘 앙바....´ㅅ`요새 밥먹을때 엄마가 틀어놔가꾸 아이가다섯 이거는 본다.....
OOOO 아이가다섯 존잼 ㅠ 이제 곧 태민이 엄마가 허락해쥴듯 ,,,
OOOO예전 어느쯤되는겨울 이던가..그날무척 춥고 바람이많이 불던 날이였다.한 다섯살이나 여섯살 정도되는여자아이와 엄마가 버스에오르고.. 아이가 옷이맘에들지않았는지 가는내내 보채는거 같았다..그때엄마 하는말 "오늘얘가 왜이래? 집에가면 가만안둘줄알어!!"
OOOO다섯살 된 딸을 잃은 엄마가 아이한테 도시락을 만들어 보낸거야 # Scene 빨간 우체통

막내


OOOO 아, 사진이라도 보여드릴까요? (가족사진을 꺼낸다. 아버지 어머니 사이로 해맑게 웃고있는 아이 다섯이 보인다) 이게 저고... 둘째는...(살짝 망설이다) 수현이예요. 셋째는 우현이고 넷째는 서현이. 얘가 막내 제현이.다들 귀엽죠?
OOOO아이가 다섯에 나오는 막내 애기 완젼 기엽다!
OOOO아이가다섯? 에 나오는 막내 진짜 넘넘 기여움
OOOO아이가다섯에 나오는 막내 애기 넘 기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빈이


OOOO아이가다섯 그 빈이상대역 여자애 존나씨벌런
OOOO와 아이가다섯 빈이 존예
OOOO아이가다섯? 거기 빈이 개이쁘다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singking92
OOOO앜ㅋㅋㅋㅋㅋㅋ아이가 다섯 보는뎈ㅋㅋㅋㅋㅋㅌㅌ 빈이가 "넌 좋겠다..난 맹장도 없고 엄마도 없어"이럼ㅋㅌㅌㅌㅌㅌㅌㅋㅋ
OOOO아이가 다섯 재밌어... 다음화에 빈이랑 새엄마랑 더 친해질거 같다 좋다♥ 그보다 우리는 왜 저렇게 탔지
OOOO아이는 다섯 보는데 할배랑 우리랑 빈이 사이가 너무 불륜 같아서 웃었다
OOOO방금 아이가 다섯 보는데.어떤 여자애가 빈이한테 엄마 없냐고 패드립침;;

엄마


OOOO아이가다섯 저 애 엄마 나중에 죽는거임? 스토리 왜저래
OOOO아 아이가 다섯 진주 엄마 진짜 존나 답답해 디지겟다 짜증;
OOOO아이가다섯 저희엄마도좋아해요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ToyChan_930814
OOOO아 진짜 아 엄마랑 아이가 다섯 보는데 완전웃곁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태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이엄마ㅋㅋㅋㅋㅋ6ㅅ6?뀨
OOOO요즘 보는 한드. 원티드 W 청춘시대 굿와이프 아이가다섯 그리고 내마음의 꽃비…..(feat. 엄마)

우진이


OOOO아싀ㅠㅜ 아이가다섯 보는데 우진이 쪼개진거 존나 웃겨서 눈물남ㅜㅜㅜㅠ
OOOO아이가 다섯 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한테 배신자 소리 듣고ㅋㅋㅋㅋㅋㅋ 우진이는 반토막시키고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우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가다섯
OOOO우진이가 누구야?! 우진이는 돌멩이예요!ㅠㅠ 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다섯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MyloveKBS
OOOO아이가 다섯 너무 뻘하게 재밌다 우진이 두동강 잼 할아부지 평소에 맨날 반대하는 역할이셨는데 여기서 쩔쩔매는 거 넘 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힝ㅋㅋ큐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아이가다섯보는뎈ㅋㅋㅋㄱ 돌맹이 이름지어줬는데 우진이?ㅋㅋㅋㅋㄱ넘나귀여운것ㅋㅋㅋㄱㅋㅋㅋㅋㅋ저애기가 밥도주고그럼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에 나오는 우진이인가? 너무귀여워

애가


OOOO1. 최애는 빅뱅 그리고 그 개인 전부. 자기애가 강한 다섯명이 융화된 공동체를 사랑한다. 음악에 자석처럼 어쩔 수 없이 끌려 모였던 아이들이 음악 하나만으로 융화까지 해냈잖아.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나에겐 늘 최고다.
OOOO와 아이가 다섯 애만 6명 될 것 같은데 애가 6명이면 양육비가 얼마야
OOOO아이가 다섯에 나오는 소유진 배우분 둘째 아가 너무 귀엽다 볼 때마다 볼이 통통해서ㅠㅠㅠㅠ애가 말도 똑부러지고 목소리도 이쁘구 요즘 내 최애아가
OOOO마을버스 내가 매일앉는자리에서 5학년쯤되보이는 남자애가 디엠비로 아이가다섯 시청중😂😂😂 너무 귀엽다 너.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Dorothy_SH_

귀엽다


OOOO아이가다섯 애들 다 넘 사랑스럽고 귀엽다ㅠㅠ 보면 힐링돼...

태민이


OOOO아이가 다섯 재방안하나 상민씨랑 태민이봐야하는데
OOOO 아이가다섯 태민이랑 진주랑 언제 이어져..
OOOO아이가다섯 태민이 진주커플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맞다 아이가 다섯 봐야되는데 까먹음 태민이 커플 어떻게됨 ??
OOOO아이가다섯에서 배역이름이 김태민이라 태민아 태민아 할때마다 흠칫하ㅏ는데 지금도 계속 흠칫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섯


OOOO방금전에 다섯, 여섯살 정도 되어보이는 아이가 "삼촌, 삼촌 얼굴은 더럽게 생겼어." 라고 외쳤고 삼촌은 "삼촌 얼굴 더럽게 생겼어요~~?" 하고 맞장구 쳐주는데 목소리는 울 것 같다.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yb_1015
OOOO아이가 다섯 이름 바꺼야 될 거 가타 아이가 여섯❗❗
OOOO뭐야 아이가 다섯에서 여섯 되는거 아냐???
OOOO 엄청 영특하오. 다섯밖에 아니 먹은 아이가 천자문을 일러 달라 하더니, 하루 만에 여섯 자를 읽고 쓸 줄 알게 되더이다. 조선에 있어 보여 드리고 싶어도 그럴 수가 없어 아쉬울 따름이오. 아, 허면 구경하겠소. 궁금하오.

할아버지


OOOO아이가다섯 보고싶다 여기 할아버지 매력짱임ㅠ
OOOO아악 아이가다섯 할아버지랑 우리 조합너무 귀엽꼬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할아버지 너무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 다섯 오늘 할아버지 힘들겠구만..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boknal_julie

어쩔


OOOO어쩔 수 없이 아이가다섯 보는 중인데 내용이 너무 어이없다못해 판타지 수준이라 당황스럽다

그동안


OOOO아이가 다섯의 연태는 그동안 얘기해왔던 한국사회 요구하는 여성상에 정확히 부합하는 얼굴인 것 같다. 초등학교 선생님, 찡그린 눈썹, 자주 울고, 느릿한 말투에 유순한 성격.
OOOO오늘 아이가 다섯 진짜 재밌네 ㅋㅋ 시트콤 보는 줄ㅋㅋㅋ 중간에 욕하긴 했지만 정현정 작가님이 필력 없는 작가는 확실히 아님. 그동안 장인 장모가 진주인공이라고 욕을 많이 하긴 했는데.. 최정우 송옥숙 배우 두분이 잘 살리시긴 함

답답해


OOOO아이가 다섯... 오ㅑ케 스토리를 자꾸 꼬아,,, 답답해 (뜬금
OOOO아이가다섯 #Not_guest_but_WINNER 내용 답답 #게스트가_아닌_유닛과_XIT 답답해 #WINNER 답답

이런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신데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데 저두 예고편 보니까 남주들 비주얼이 ..ㅋ... 넘나..ㅋ🙊👍❤ 아이가 다섯 이런거 보다가 그거보니깤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OOOO 아냐- 겨울이가 같이 있어줘서 든든했는걸. (하는짓이 꼭 다섯살배기 아이 같다. 조금 과장되게 말하며 겨울을 붕 띄워 주고는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JaejunJJ_bot
OOOO아이가다섯 봐야징 히힣 하고 나갔는디 오늘 월요일이네
OOOO 으음... (자신보다 키가 큰 아이들을 손가락으로 하나하나 꼽아보다가 다섯 손가락을 넘어갔을때 포기해버린다) 너무 큰 애들이 많아서... 잘 가늠하질 못하겠네.
OOOO올리브 챠널에서 렛미홈 재방 보는데.. 아이가 다섯. 아들만ㅋㅋㅋㅋ
OOOO 아이가 다섯! ! ! ! !(쾅
OOOO싱가폴.. 아이 미친ㅠㅠ 호시 민규 조슈아 우지 버논 이렇게 다섯이 수영을 했는데 순영이 엄청 즐거워보였고 지훈이가 지수한테 수영 가르쳐주고 자기도 수영했고, 지훈이 복근 있대요.. 100%래요. 지훈이 복근 봤다는 사람들…
OOOO 아이가 다섯 ‼️ 핵 잼 꿀 잼 ❗️
OOOO아이가 다섯 👍🏼👍🏼👍🏼👍🏼👍🏼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kvb0202
OOOO헐 아이가 다섯 다음주 완결이야!?
OOOO조식 먹을 때 옆테이블에 앉은 아빠와 아들. 나는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다. 아이 아빠는 열다섯 살 무렵 내가 좋아하던 남자애라는 것을. 캬. 너 여전히 멋있구나. 근사하게 나이들었구나. 아들에게 어찌나 다정다감한지. 근데…
OOOO조식 먹을 때 옆테이블에 앉은 아빠와 아들. 나는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다. 아이 아빠는 열다섯 살 무렵 내가 좋아하던 남자애라는 것을. 캬. 너 여전히 멋있구나. 근사하게 나이들었구나. 아들에게 어찌나 다정다감한지. 근데 왜 아내는 보이지 않을까.
OOOO 나어제ㅠㅠ아이가다섯보고 바로 잠들어따ㅠㅠ
OOOO 나 아이가다섯 거의 유일하게 챙겨봐
OOOO 아이고 다섯은 대체 뭐지... 아이가 다섯!! 아이가 다섯!!!
OOOO골목은 그저 시간만으로도 친구를 만든다. 말 없는 아이와 시끄러운 넷은 그렇게 친구가 되었고 그렇게 우린 다섯이 되었다.
아이가 다섯 드라마 게스트가아닌유닛과XIT 할아버지가 우주 엄마가 막내 빈이 엄마 우진이 애가 ryu_haeng
OOOO/그냥 다섯살짜리의 아이가 아니다. 나 키류인 사츠키 라는것을 잊은것이냐. 원초 생명섬유말인가? 그것이라면 손을 써두었다. 쿠로이도들 네놈의 수하는 전원 내가 쓰러트려뒀다. 라교, 인류 해방으루이해 네놈의 목숨은 여기서 받아가겠다. 방해하지마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나도 아이가 다섯 본다!!!!! 신데렐라 꼭봐 유치한데 어느순간 집중하고 잇는 내 가 이 써 ,,,,,,
OOOO하나하나 안이쁜 아이가 없어서 클립을 다섯번 보았다 😆 #B1A4 #160806어드벤쳐DVD미니팬미팅
OOOO 서로 애있는 사람끼리 재혼했는데 애들도 다품고 서로 존중하는 삶... 구래서 두집 합쳐 아이가 다섯
OOOO 아니 그래도.... 아이가다섯 보라고 해주세여ㅡㅡ
OOOO 아이가다섯 보다가 케이크사러갔어요 모기 두방 물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OOOO요새 아이가 다섯 보는 재미에 산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아이가다섯 개좋아해 조나 꾸르잼이락오...!
OOOO 세상 역시 우린 아이가 다섯인 트형제 맞는거같아요 척하면 척 첸하면첸 슘하면슘
OOOO ㅇㅈㅇㅈ 처음엔 뭐지..? 하다가 갈수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아이가 다섯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 다섯 넘나 재밌고 여주인공 남주인공 전부 미인이다 눈이 즐거움
OOOO아이가 다섯 연태캐릭터를 연기하는 저 배우 해투에서의 언행을 보니까, 한남들이 전형적으로 한국여자에게 설레여하는 포인트를 너무나 잘 알고 있어서 음... 했던 ㅋㅋ
OOOO 인정ㅇ함다ㅠㅠㅠ 앜ㅋㅋㅋㅋ 미친 아이가다섯 개존쟘이라구여 오늘보셨어여?
OOOO 밥먹구 아이가다섯이랑 그래그런거야 보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앗시,, 오늘도 아이가다섯 못봤네ㅠ0ㅜ
OOOO아이가 다섯보다가 심장 쫄리는줄 ㅋㅋㅋ 머리끄댕이 잡고 싸우는줄 알았네
OOOO아이가 다섯 52회 8/14 #아이가다섯52회 #아이가다섯
OOOO아이가다섯 빡침레벨 어제오늘은 어느 정도인가요?
OOOO아이가 다섯 보시는 분 ㅠ ㅠ 이래 봬도 아이가 다섯 덕후임 ㅠㅜ
OOOO아이가 다섯 51화 처음부터 보는데 내가 쫄려 아놔 저 두 집안 대판 싸우기 일보직전 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볼때마다 자꾸 연태착장 도영ts로상상가고 재도로보인다 근데 진짜 그런옷잘어울릴것같아
OOOO 그렇긴 해. (다섯 살쯤 됐을까, 짧은 머리를 촘촘히 땋아넘긴 남자아이가 브이자를 하고 웃고있는 사진. 첫장부터 부끄러운데? 멋쩍게 웃는다)
OOOO아 아니 아이가다섯ㅋㅋㅋ
OOOO아이가 다섯 😍
OOOO신혜선 배우님 좋아하는데 아이가 다섯에서 눈썹 찡그린 연태가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ㅠ 모르겠어요오..ㅠㅠㅠ' 할 때마다 돌아버릴거같음
OOOO 우리 배우밈 매력이 장난아니십니다 아이가다섯끝나고하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시청 많이 해주세요:)
OOOO아이가다섯 최고다 안좋아졌던 기분 다 풀림...ㅠㅠㅠㅠ
OOOO아이가 다섯(줄여 썼다가 황급하게 다시 풀넴으로 씀) 끝나구 하는거 재미있을까..
OOOO 아이가다섯!!!!! 재미쏘..
OOOO아이가다섯 재미 있었어요(≧∇≦)
OOOO아이가 다섯 보다가 갑자기 든 생각인데 청첩장 트위터에 뿌릴거같아 (먼 미래
OOOO오늘 아이가 다섯 진짜 개존잼ㅋㅋㅋ
OOOO ㅋㅋㅋ 아이가 다섯 재미있어?
OOOO아이가 다섯하면 하세아름밖에 생각안ㄴ남
OOOO아이가 다섯 ㅋㅋ 내용이 진행되니까 정현정작가 특징이 더더 팍팍 나오네 ㅎㅎ 로맨스가 필요해 첨에 진짜 재밌었지 ㅎㅎ
OOOO아이가다섯 너모재밌어,,,,,, 다음주가 끝이라니....
OOOO아이가다섯보다가 들어왔는데이게무슨일ㄹ이람..;;
OOOO아이가 다섯 너ㅁ무 재밌다
OOOO아ㅇㅣ가다섯ㅅ,,,,예고 왜우는거지,,,,,,
OOOO아이가 다섯 너무 조아,,,
OOOO 아이가 다섯 그거져
OOOO아이가 다섯 넘나 재밌는것..ㅇㅅㅇ
OOOOㅋㅋㅋㅋㅋ아이가 다섯 재밌엉
OOOO아이가 다섯 넘 재밌다 증말
OOOO<아이가 다섯> 끝나가니까 할 이야기가 없나보다. 쓸데없는 이야기들로 시간 때우네.
OOOO미쳤냐 아이가 다섯?????? 애 어이가 없네
OOOO아이가 다섯 끝나구 심야 보러 갈고얌
OOOO아이가다섯보눈대 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와 저 아이가다섯 얘기하는건줄 순간 모르고 아다 왜저래 라고ㅠ생각햇서요
OOOO아이가다섯 너무 재밌닥옼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오늘 코미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ㅌㅌㅋㅌㅋㅌㅋ아 아이가다섯에서 돌 심는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 다섯중에 다섯째가 젤 이뿌다
OOOO 아이가다섯이요 🙌🏻
OOOO아이가 다섯 존낰ㅋㅋㄱㅋ이럴줄알고냐곸ㅋㅋㄱㅋㅋ
OOOO아이가다섯도 그런의미로 정말 좋은 작품이에요. 막장요소도 없이 우리 주변에 일어날듯한 일들로 이루어진 스토리를 가지고 튼튼한 긴장감과 등장인물 모두에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여지들을 남겨뒀죠
OOOO 아이가다섯 ㄷ줜잼
OOOO아이가 다섯 나만 보나...(숙연
OOOO 아 인사한다는거 까먹었어 소므시 아이가 다섯만 다 보고 갈게요 곧 끝나
OOOO아이가다섯이 좋은이유는 미운사람이 없고 다 연기를 엄청시리 잘한다.
OOOO아이가다섯보고있는데 아 이게 뭔
OOOO아이가 다섯 보면 김학문 변호사님 자꾸 생각나고.... 영화 찍으러 간다면서 변호사 사무실로 출근할 것 같고.......
OOOO아이가다섯 미칔ㅋㅋㅋㅋ
OOOO 아이가다섯보고있엉!
OOOO롸켓 올라왔단 알림에... 불안한게 속상하고 맘 아파서... 아이가다섯 보는 중인데....... 꾸준히 실점알림오네......ㅡㅡ
OOOO아이가다섯에서 앞으로도잘부탁해~해서 흠칫햇다
OOOO힐링하새요 칠번틀고 아이가다섯 보라
OOOO 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이요? ㅋㅋㅋㅋㅌ
OOOO아이가 다섯 상민이 찡긋하는거 너무 좋다💕
OOOO아이가 다섯에 김상민선수? 잘생겼다..으어.. 회를 거듭해가며 잘생겨지네
OOOO아 세상에 맙소사 아이가 다섯ㅅ볼 ㅅㅣ간인데
OOOO아이가 다섯 연태 상상력 보소ㅋㅋㅋㅋㅋㅋ
OOOOㅌㅌㅅㅋㅋㅋㅋㅋㅋㅋ아이가1다섯 넘ㅁ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가다섯에 나온 돌맹이 우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봐야하능데,,,
OOOO아이가 다섯 겁나웃기닼ㅋㅋㅋ
OOOO 아이가 다섯 결국 53분에 시작했어 뚀륵
OOOO아이가다섯에 나오는 아가들 다 너무 예뻐
OOOO아이가다섯 존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 다섯 봐야지
OOOO아이가다섯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아이가다섯 너무 웃겨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이가다섯보고있다구!!!!!
OOOOw랑 아이가 다섯 꾸준히 챙겨보는 의지 존나 대단하고요
OOOO아이가다섯 커플 중에 이커플이 젤 보기 힘들어ㅓ,,,,,,
OOOO (제 나이가 거진 서른다섯이다. 눈앞에 있던 아이를 본 게 스물━십오 년 즈음.) 십 년이면 강산도 변하는데 뭘. 많은 일이 있었죠, 많은 일... (사내의 손이 퍽 거칠었다.)
OOOO나는 아이가다섯 신혜선 역할이 너무싫어....
OOOO모든 자료는 파일로 섹션을 구분해서 차근차근 모으고 업데이트 해 나가야 함. 외국어만 중시하고 국어실력 안 키워주면 독서도 꽝, 자소서작성이랑 면접도 꽝 되니 국어 실력 매우 중요함! 아이가 자기 생각을 잘 표현하는 능력이…
OOOO 이규한?하고 아이가다섯 주연여자
OOOO꽁님이 플텍거는 거 약간 그런 거잖아 다섯살짜리 아이가 자기 눈 가리고 '나 여기 숨어따 차쟈바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잼 아이가다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모든 자료는 파일로 섹션을 구분해서 차근차근 모으고 업데이트 해 나가야 함. 외국어만 중시하고 국어실력 안 키워주면 독서도 꽝, 자소서작성이랑 면접도 꽝 되니 국어 실력 매우 중요함! 아이가 자기 생각을 잘 표현하는 능력이 매우 중요함(별 다섯)
OOOO 저도 더블유랑 아이가다섯 봐여ㅋㅋㅋ 스브스 몬지 알것같아여ㅋㅋ 요즘 청춘시대 이것도 재밌어요 추천합니당!!
OOOO#아이가다섯 예고▶연태와 상민은 드디어 상견례를 하게 되고 상태부모식당의 오픈 3주년 이벤트 날 축하하러 온 장민호 박옥순의 테이블에 상민부모가 합석을 하게 되는데… 저녁 7시 55분 2TV. t.co…
OOOO그래서 아이가 다섯 화딱지나서 못보겟음 설마설마 그래도 뭔가 내면이 강한사람이겠지 했는데 '어떻게해요 우우ㅠㅠ' 꼭 이래야겟니...?
OOOO 그렇죠....심지어 저 다섯중에선 저아이가 제일크네요.....어....근데 쟤 17인데..........나이가...........더크면 어떡하죠
OOOO 지짜 아이가다섯에서 넘 귀여우시당ㅜㅜㅜㅜㅜ
OOOO다섯명이 하나가되어 꿈을 이룰 수 있게된 아이들 앞으로도 다섯이 하나가되어 많은걸 이뤄나가길 다섯이 하나일때 빛이나는걸 위너도 알겠지 #1025DAYSWITHWINNER
OOOO아이가다섯도 봐야지~
OOOO 네? 아이가 다섯 아니였아요?!?
OOOO빨리 딥디 디스크 보고십엉... 하지만 지금은 아이가 다섯 바야한데
OOOO후... 퇴트.,., 아이가 다섯보구 올거야.,.,
OOOO아이가 다섯 보고팟는데 ㅜㅜ
OOOO아 아이가 다섯 보느라 팬보드 놓쳤어 나년 진짜....후
OOOO아 ㅠ 아이가 다섯 3회 남았어 ㅠ ㅠ ㅠ아이가 다섯 보시는 분 ㅠㅠㅠ
OOOO 아니 ㅇ룸님 보닊까 일 안하시고 아이가 다섯 보시고 계신거엿서요,,,?! (흠칫 집이신쥴 알앗서욬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이가다섯 막장으로 가고있어
OOOO아 오늘자 아이가 다섯 개꿀잼
OOOO 아이가다섯!!! 알아?
OOOO아이가다섯 끝나면 뭐보고 삼?
OOOO아이가다섯 #게스트가_아닌_유닛과_XIT 넘나재미있는것 #OnlyiKONiniKONCERT
OOOO하.....아이가다섯.....
OOOO뭐야 아이가 다섯은 또 언제 끈난냐.... 오늘 진자 맘에 안드네..
OOOO 잘 풀림,, 아니 아이가 다섯 너무 정직함 EBS에서 방송해여할듯
OOOO아 아이가 다섯 다음주에 끝나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그거 아이가 다섯인가 그거¿
OOOO아이가 다섯 아니고 갈등이 억만개 아니냐..
OOOOㅋㅋㅋㅋ 아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진짜 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새 아이가다섯에 이 아가 넘 깜찍하고 조음 #조현도 영상으로 보면 와 나 진짜 완전 기여워 쥬금 방금도 넘 기여워서 쥬거써
OOOO 아이가 다섯,,
OOOO오늘 아이가다섯 스토리좋넹
OOOO옴마니는 티리비의 주인이심미다.... (아이가다섯을강제로보고잇다
OOOO존나ㅠㅠㅠㅠㅠㅠ 아이가다섯 보는데 눈물 계속 나 죽으 ㄹ것 같아
OOOO아이가 다섯 우리 열라 귀여움 뿌엥
OOOO아이가다섯 존나 장모집안 얘기 작작좀 쳐써
OOOO ㅋㅋㅋㅋㅋ아이가 다섯 보고 ㅋㅋㅋ
OOOO 아이가다섯 이거봐용
OOOO헐 좀 뜬금없긴한데 방금 아이가 다섯에서 나온데 우리집 근처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바로 옆인뎈ㅋㅋㅋㅋㅋㅋ 나 맨날 학교가고 집올때마다 지나다니는뎈ㅋㅋㅋㅋㅋ
OOOO 헉 언니 나둔데!!! 난 아이가다섯 보는 듕이얌
OOOO아이가 다섯 왜 안빻은척해 이때까지 다 빻아놓고
OOOO아이가다섯 보고싶다
OOOO아이가다섯에 연두 넘나 부러운것..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