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김어준 뉴스공장 TBS 총수 인터뷰 이혜훈 김진애 의원 이재명 아침 앞으로도


뉴스공장


OOOOㅋㅋㅋ..김어준 뉴스공장.. '사드배치 성주 롯데골프장으로 결정' 우연의 일치겠지만 롯데 신회장의 영장이 기각되었다고 하던데.. 무관하겠죠? 무관하겠죠.. 무관하다고 생각합니다..설마요...
OOOO[긴급성명] 골목상권 파괴하는 지상파 갑질 분쇄하자 최근 팟캐스트 영역에 거대 지상파 방송이 진출해 세력 확장을 꾀하고 있다. tbs라디오의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대표적인 예다. 출시 일주일도 안 돼... …
OOOO김어준의 뉴스공장, 팟캐스트로도 나오던데요. 팟빵 상위 등극. 파워 쎈데요. 건투! 아~ 미리 말씀해 주시지요.. 오늘 놓쳤네요! 담주 꼭 챙겨 들을게요!
OOOO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신생 팟케스트인데, 재미있군요. 최순실, 미르재단, K스포츠, 최순실 딸 특혜 의혹의 야당 의원들의 조사에 별거 아닌듯, 북핵과 사드만을 부각시키는 새누리 의원 얘기도 웃기네요. ㅋ …
OOOO'국민은 안중에도 없는 진흙탕 싸움' 언론은 이렇게 얘기합니다. 그러나, 제생각은 좀 다릅니다. 싸워야 서로의 차이를 국민이 알수있죠. 양쪽을 싸잡은 안전한 비판은 비겁합니다 -김어준 생각(뉴스공장 중에서)
OOOO잠시후 8시 10분 부터 약 15분간, TBS교통빙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생방송 인터뷰로 법원의 고 백남기 님 부검 영장 발부 관련 내용 설명드리겠습니다.
OOOO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너무 유익하고 재밌다. 김진애 위원님 코너도 너무 기대된다. 짧은 대화에서도 지성이 느껴지는 분이었다. 앞에 정치가들 빤한 얘기 하는 분량 줄이고 원종우, 김진애 님 분량을 늘려달라!
김어준 뉴스공장 TBS 총수 인터뷰 이혜훈 김진애 의원 이재명 아침 앞으로도 mediamongu
OOOO 수리경제 말고 정치경제..? '김어준 뉴스공장' 잘 들었습니다.
OOOO<오늘자 TBS 김어준 뉴스공장> 김어준 "만약의 진짜 외계인이 지구에 온다면 우리가 멸망한다고 합니다 이주할 목적이 아니라면 지구까지 먼출장비를 들여 먼출장오기에는 ㅋㅋㅋㅋ지구에 사진한장 찍히고 돌아가긴엔 출…
OOOO김어준의 뉴스공장은 진짜 못듣겠다. 개누리가 나와서 그런지 초딩 수준이더라. 개누리한테 초딩도 아는걸 설명을 해주는데 기가막혀서...
OOOO김어준의 뉴스공장을 듣다가 정의당 조성주씨가 궁금해져서 트위터를 찾아봤다. 4월 18일 이후로는 트위터가 없다. 아쉽다.
OOOO 이혜훈이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 새누리당 차원에서 정세균 사퇴 촉구는 “대부분 목소리가 높은 몇 분의 의중이 반영돼서 가는 것이지 110명이 넘는 침묵하는 다수 의견은 거의 반영이 잘 안 된다”고 했다. 집안꼴 잘돌아간다
OOOO파파이스가 음지느낌 이라면, #김어준 #뉴스공장 은 양지!! 화이팅!!
OOOO김어준의 뉴스공장을 들었다. 우상호 원내대표의 인터뷰를 듣다가.. 제일 짜증났던 부분이.. "최경환을 증인에서 빼주는걸 자기가 양보했다"라는 부분이었다. 아무리 정치라도.. "정도"라는것을 모르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OOOO^^ 여전히 씩씩한 김진애너지죠? 김어준 뉴스공장 잘 돌아가더군요. 건투! 의원님....방송 잘 들었습니다. 여전히 씩씩한 반가운 목소리....건승 하십시오.
OOOO아침에 김어준의 뉴스공장 듣다가 첫방 강신주 박사님이 방송국 위치를 잘못 알고 남산에서 전화 연결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빵 터짐...ㅋㅋ 왠지 후즐근한 티셔츠에 반바지.. 맨발로 샌들만 덜렁 신고 남산에서 계셨을 모습이 상상…
OOOO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첫방부터 홈페이지 다운 김 총수, 접속자 폭주에 “디도스 공격인가”… “양복시사 아닌 공장시사로 오래 버티겠다” “우선 1번 타자로는 이명박 전 대통령을 꼭 방송에서 뵙고 싶다” https:…
OOOO김어준의 뉴스공장 재밌어요~ 부디, 오래 살아남기를요 ㅋ
OOOO김어준의 뉴스공장 팟캣 현재 5위임. 빨리 듣고 싶다.
OOOO김어준 뉴스공장...... 조만간 팟캐스트 1위하겠네.. 다른 팟캐스트 슬슬 지겨웠는데 잘됐다.
OOOO 김어준의 뉴스공장 잘들었어요^^ㅋㅋㅋ 실수 하셨어요^^ 최순실이 강제로 기업에서 돈걷었다고 발언하신거 들었어요^^ㅋㅋㅋ 아이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어준 뉴스공장 TBS 총수 인터뷰 이혜훈 김진애 의원 이재명 아침 앞으로도 tkvkfEmrl
OOOO 김어준 뉴스공장 잘 들었습니다. 방송내용 호감가고 좋았습니다. 트윗터로만 알다가 김진애님의 전문분야 첨 알았습니다.ㅋ^^ 매력적입니다. 앞으로도 관심가지고 잘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OOO 김어준 총수 새로운 뉴스~ 1등 만들어 줍시다~ 민주 SNS 트친 여러분~~ 0926 뉴스공장 전체파일 (이재명 성남시장 인터뷰 外) - 김어준의 뉴스공장
OOOO김진애 의원님 김어준 뉴스공장 출연. 도시이야기
OOOO김어준 뉴스공장에서 김진애 전의원"자치단체장 직이 대통령 코스로 가는것 같아 못 마땅하다"
OOOO오늘 아침 유쾌 상쾌 통쾌! 김어준 뉴스공장서 개누리 김성태 안민석한테 개발렸음.ㅋㅋㅋㅋㅌ
OOOOtbs 95.1 김어준의 뉴스공장 빵빵 터진다이~ 오늘 아침방송 진짜 쵝오!
OOOO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다시듣기 가능한 어플은 안나오는지....ㅠㅠ
OOOO김어준 뉴스공장 김어준 웃긴다ㅎㅎ 안민석 김성태ㅋㅋㅋ
OOOO혹시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물어봐주실 수 있으신분 있으신가요?
OOOO김어준 뉴스공장 듣는데 아왜케웃기냐 ㅎ
OOOOtbs '김어준의 뉴스공장'(07:05~09:00) 활기찬 아침을 열어드립니다. 오늘 3일째입니다.
OOOO김어준의 뉴스공장 들으려고 TBS어플 다운받음 ㅋ 앞으로 출근길은 뉴스공장과 함께 ㅋㅋ
OOOO 아구야~~고생많으십니다. 늘 감사합니다. 김어준의 뉴스공장까지~ 들을게 하나더 늘어 행복^^
OOOO<김어준의 뉴스공장> 재밌다. 파파이스는 좀 늘어지는 감이 있었는데 뉴스공장은 완전 타이트하다. 손석희 뉴스룸 껄렁 버전이랄까. 이재명 시장 인터뷰, 미국 대선 리뷰 좋았고 무엇보다 파토의 과학코너 짱 좋음. 1시간으로 연장하라!
김어준 뉴스공장 TBS 총수 인터뷰 이혜훈 김진애 의원 이재명 아침 앞으로도 10dak7time
OOOO이혜훈 “소수 강경파가 주도, 김재수 퇴진 말도 못 꺼내” “잘라내겠다”융단폭격 “왜 이렇게 밀어내고 왜 이렇게 죽이려고 하는지 하나님께 제일 먼저 여쭤보고 싶다” 김어준의 뉴스공장 t.co…
OOOO오늘 아침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이혜훈 나왔는데 의총 해도 강경파만 발언하고 대부분 입다물고 조용히 있는 분위기라드만. "국감 보이콧 계속" 의총 결과도 그런 분위기서 나온 거겠지? 낼 오후쯤이면 또 슬금슬금 딴…
OOOO오늘 아침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이혜훈 나왔는데 의총 해도 강경파만 발언하고 대부분 입다물고 조용히 있는 분위기라드만. "국감 보이콧 계속" 의총 결과도 그런 분위기서 나온 거겠지? 낼 오후쯤이면 또 슬금슬금 딴 얘기 나온다에 오백원
OOOO 그냥 김어준이 좋아서 아이들 등교시킨후, 바로 TBS앱 접속. 김어준의 뉴스공장으로 상쾌 명쾌한 하루의 출발~
OOOO헉~~ 이미 시작 되었네요~ ^^ 김어준총수의 뉴스~~ 구독요청함~ 우리 민주 SNS 전사들의 힘을 보여 주세요 ^^ 0926 뉴스공장 전체파일 (이재명 성남시장 인터뷰 外) - 김어준의 뉴스공장 t.…

TBS


OOOO 정말 제가 김어준총수방송을 위해 tbs앱을 깔았습니다. 김총수의 박식함과 능글능글함으로 방송을 잘하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라 패널들 소개에 시간을 다보내고 있어요. 가능하면 정권교체때까지 버틸려고 노력중인것같아요 어쨌든 짱입니다
OOOO나꼼수 김어준이 서울시 산하 교통방송 TBS 라디오 MC 가 되었다 세월호 김영오도 라디오 방송을 하더니 권은희에 이어 거짓선동 나선 모든 사람들에게 한자리씩 줄 모양이다 표창원도 그렇고 박원순이 정권 잡으면 정…

총수


OOOO김어준총수:”생각해보믄 골때리는거예여~~미CIA가 미국노인연합을 만들어서..백악관의지시에 따라서.. 깨쓰통을들고..뉴욕에가서 깽판을치는데..그돈이 월스트리트에서 나온거야 이사실이 만약에 밝혀졌어 그럼탄핵이죠”
OOOO 김어준 총수 봤지만 아는체 안했어요 ~ ㅋ
OOOO 번개탄의 재구성! 의원님! 늘 응원합니다! 번개탄의 용도는 삼겹살 꿉거나, 꺼진 연탄불 피울때 쓰는것 인데 달구 정권에서는 번개탄이 자살용 이니 어처구니 없죠! 김어준 총수처럼 한마디 해주세요! 내가 돌부리에 넘어저도 이건 국정원 짓!
OOOO 김어준 총수 "속전속결 속도로 청와대에서는 사실무근이고 일고의가치도 없따그러고 청문회에서 이재단 관계자를 부르려 해떠니 기부문화를 위축했다며 ㅋㅋ명분이 너무 웃기지아나요?기부문화를 위축…
OOOO김어준 총수 "나찌가 프랑스를 점령한거 아닙니까? 그걸 인정할수 없으니까 드골이 임시정부를 만든거 아닙니까?근데 프랑스사람들이 우리는 독일국민들이이야 이렇게 하는거예요 그거를 지금 새누리가 주장하는거예요"
OOOO김어준총수 "사실 자기아빠는 독립군 때려잡는 만주에서 일제 장교였거든요.. 김구선생이 독립운동할때 니네 아빠는 뭐해써? 이런 예기가 자동으로 머리에 떠오르는 세력이 현재 집권세력인 겁니다"<계속> …
OOOO 엄청 속시원하고 잼나요ㅋㅋ 덤으로 방송시간에 실검 1위까지~ 근데 얼마나 오래할지는 걱정ㅎㅎ 시장님께서 김어준 총수 짤리지 않게 잘 부탁드립니다~
김어준 뉴스공장 TBS 총수 인터뷰 이혜훈 김진애 의원 이재명 아침 앞으로도 takiyaki77
OOOO김어준 총수 새눌당 이혜훈 의원 다루는 솜씨가 정말 능구렁이 같애..ㅎ

인터뷰


OOOO흠 이재명 김어준 인터뷰 다시 들어봤는데 뭐 충분히 할수 있는 말들이었으나 본인이 되면 개혁입법을 더 잘 통과시킬 수 있다....이런건 참 말은 그럴듯 하나 근거는 많이 빈약한듯. 대통령과 시장은 논의나 의사 결정의 과정 자체가 전혀 다른데.
OOOO김어준은 새누리당 정치인들과 인터뷰 하는 게 훨씬 재밌네
OOOO 근데.. 추댚 이후 뭔가 갱판칠꺼 같았는데.. 엄청 조용히 있어요ㅎㅎ 앞으로도 그러기를...끈떨어졌으니 뭐.. 우원내 며칠전 김어준방송 인터뷰 보는데 똑똑하니 말잘드라구요
OOOO이재명 시장 김어준 인터뷰에서 본인 열풍을 미국 트럼프, 필리핀 두테르테, 영국 블랙시트와 비교하는 걸 보고 정말 냉철한 분이라 느꼈다. 무기력해진 대중들의 변화에 대한 갈망. 그 위태로운 붐 위에 본인이 서 있음을 확실히 인지하고 있음.

이혜훈


OOOO 오늘 김어준 뉴스광장 이혜훈 나왔는데...그전보다 개누리에 대한 자부심이 적어졌어요. 암튼 괜찬은 분이죠. 왜 박근혜랑 멀어졌냐니까 자기도 이담에 죽어서 하나님 만나면 제일 먼저 물어보고 싶데요. ㅡ…
OOOO 오늘 김어준 뉴스광장 이혜훈 나왔는데...그전보다 개누리에 대한 자부심이 적어졌어요. 암튼 괜찬은 분이죠. 왜 박근혜랑 멀어졌냐니까 자기도 이담에 죽어서 하나님 만나면 제일 먼저 물어보고 싶데요. ㅡ.ㅡ

김진애


OOOO도시건축전문가 김진애 전 의원, 지자체장이 되면 바로 대권잠룡이 되는 풍조 비판 "쪼금 유명해지는 길을 택하면 바로 대선후보로 거론되는 것은 잘못" "시장의 역량, 도지사의 역량, 대통령의 역량을 잘 구분해서 생각할 필요가…
OOOO김진애 전 의원, 도시계획 전문가지방자치단체장이 자꾸 (대통령감이라고) 되는 것도 썩 마땅한 건 아니다. 김어준(지자체장 -> 대권) 하나의 코스가 된 듯해서 마음에 안 드시는군요. 김진애참 마땅치 않습니다. h…
OOOO김어준이 정치적 성향을 떠나 도시관리를 제일 잘하는 단체장 질문에 김진애는 안희정 그 다음으로 원희룡을 꼽았네요
OOOO이외수,정동영,이정희,유원일,송호창,이종걸,천정배,최재천,노회찬,심상정,정청래,조국,선대인,우석훈,정봉주,공지영,김제동,김진애,김어준,김용민 환상드림팀! 민통당X맨 김진표,박기춘,홍재형,강봉균,이광재,노영민 Aㅏ웃! 정당비례는 4번! 한명숙 언팔운동!

의원


OOOO ㅋㅋㅋ 김어준방송듣다... 그 안민석의원이 4선인가 했는데..여태 당직이며 아무것도 맡아 본적이 없데요 ㅋㅋ 줄을 잘못타서... 그게 앞으로 박ㅇㅅ과 이종ㄱ의 미래..
OOOO김어준씨의 라디오에 나온 이혜원 의원 얘기 표창원 의원의 10여분간의 경찰에 관한 단독 발언 내용 정치를 떠나서 사회생활, 조직문화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됐다.

아침


OOOO무려 김어준이 매일 아침 생방 라디오를 한다고해서 잠깐 들어봤다. 특유의 너스레는 여전. 지각 안하고 계속 할지는 의문ㅋㅋ
김어준 뉴스공장 TBS 총수 인터뷰 이혜훈 김진애 의원 이재명 아침 앞으로도 telavi93

앞으로도


OOOO 김용민 김어준 주진우 정봉주.. 목숨 내놓고 나꼼수 만들고, 앞장서서 싸우고, 버텨주고..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평생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마음이 쓰이네요 박근혜의 경제-정치 실정만 해도 차고 넘치…
OOOO 김용민 김어준 주진우 정봉주.. 목숨 내놓고 나꼼수 만들고, 앞장서서 싸우고, 버텨주고..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평생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마음이 쓰이네요 박근혜의 경제-정치 실정만 해도 차고 넘치니 그걸 물고 늘어집시다

대한


OOOO깨시민들의 유족 판타지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지 못하면 사칭소리까지 들어야 하는구나, 대단한 새끼들이야. 저런것들 다 김어준이 키워낸 좀비들이지?

뉴스


OOOO김어준의 동원력이란 대단하다. 뉴스 공장 4회 다녀간 유명인사들 10인이 넘어간다. 공장처럼 찍어낸다? 물량공세로 팝캐스트 순위에서 독보적으로 뛰어올랐다.
OOOO<김어준의 뉴스 공장> 에 최진녕이도 나오네.. 종편에 나오는 박근혜새누리꼴통인데...

나꼼수


OOOO김어준이 나꼼수에서 우리달님 대선후보 낙점한 이유가 노무현 장례식장에서 명바기한테 절하는 모습 때문이었다고 했지. 하여튼 명바기 찍은 것들은 끝까지 명바기한테 의리를 지키는구나.
OOOO1-2학년 때 학회를 같이 한...유일하게 선배들 중 나꼼수 김어준 이야기를 같이 해 온 학교 다섯 학번 이상인 선배형에게 닭이 탄핵되면 그 형이 사는 도시(해안도시다)에 가서 회를 사겠다고 했다...제발 사드리고 싶다 울면서 ㅠㅠ

공장


OOOO매주 목욜 8시 35분, 김어준 공장으로 출근합니다^^ 공장 다녀오셨더군요,,자주 나오심 좋겠습니다 ~^
OOOO 헐 미친 김어준의정치공장에서 이정현 당대전화연결할때 연결음 노래속 새누리당이 개누리당으로들리더니만. 참나

라디오


OOOO김어준 횽아가 공중파 라디오 진행을 맡게 된 걸 보니 뭔가 조금씩 변화의 조짐이 보이는 것 같다. 닭의 모가지를 비틀어도 새벽은 온다고 했던가..

주진우


OOOO오늘도 재판 받으러 법원에 출석하는 김어준 주진우. 언제 졸업할지...

김어준


OOOO[ 김어준의 파파이스 114회] 오늘밤 11시 많은 시청바랍니다. 그랜드 개집 프로젝트는 계속됩니다. 깁스하고 녹화한 깁스투혼의 결과이니 일찍 주무시지 마시고 시청해주세요 ;;;
OOOO백도라지가 예전에 이런일을 이것도 우연 일까? 세상은 찾다보면은 별일 다 있다는것 백도라지 김어준 책 편집 일까지 김어준 다들 아시죠 이젠 서서히 감이 올겁니다
OOOO 털보 김어준은 물러가라!!ㅋㅋㅋ
OOOO ㅋㅋ 며칠만에 2위 까지 치고 올라오니 위기의식 느끼셨군요^^ 김용민, 김어준, 정봉주가 나란히 순위권에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OOOO김어준 "(새누리 사태) 게임 졌는데 심판 잘못으로 몰아가는 상황"
OOOO김어준의 팟캐스트뽕에 취한놈들하곤 애초에 정치얘기 하는게 아니지.
OOOO으으 김어준 으으 강용석 진짜 .. 다 싫다 -_-
OOOO김어준이 안민석 불러다놓고 까는데 웃겨 죽음. 너는 줄을 안선게 아니라 무줄이라고.. 줄을 섰는데 잘못서가지고 줄이 금방 없어진다고 그래서 혼자 서있게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휴 김어준 씾샛히
OOOO[김어준 파파이스] 김보협기자 "그때그 서슬퍼럿던 전두환 독재정권 치하에서도 일해재단 만드는데 4년이 걸렸어요...근데 미르k스포츠재단 이두개 재단이 대기업에서 800억을 땡기는데 단두달 그리고 재단법인 설립하는…
OOOO 방금 책 주문 완료~! "김어준 만세"<-- font="">
OOOO김어준뫌 똥은 싸고다니나 쥐똥의추억 아!오타 빅똥의추억?!
OOOO갑자기 고성국 생각나네. 박근혜는 아버지로부터 제왕학을 직접 배웠다고 했었는데. 고성국, 이철희.......아오 김어준.
OOOO김어준 파파이스 이제 버린건가요?
OOOO 강한 야성을 주장한 추미애는 뭘하고 잇으며 추미애를 지지한 정봉주 김어준 정청래 김광진 최재성 .. 니들은 뭐하니??????..니들 땜에 내년 대선이 힘들수도 잇겟다에 한표건다
OOOO'김어준 예능감은 뭐 갠춘하다고 보는데 얘가 조직생활 해본적 없어서 집단적 무능에 자꾸 에이전시를 부여하고 서사를 구축하는 망상끼를 제어못함. 그러니 세월호 고의침몰 드립이 나오는거.'
OOOO 김어준 당신이 걸어온길 뒤돌아보시면서 잘못한것이있다면 잘못한걸 인정하고 잘한개 100개라도 한번 잘못한것이있다면 인간은 누구나 실수 합니다. 지난것이라도 죄송하다는건 말해야 합니다
OOOO[좋은 말] 사람이 나이 들어 가장 허망해질 땐, 하나도 이룬 게 없을 때가 아니라 이룬다고 이룬 것들이 자신이 원했던 게 아니란 걸 깨달았을 때다. - 김어준 ('건투를 빈다' 中)
OOOO 김어준은 역시 짱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