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AOA


OOOO160924 인천한류관광콘서트 ( ) #AOA #에이오에이 #김설현 #설현 #SEOLHYUN #ソルヒョン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더 다가와 Just 10 Seconds
OOOO160924 인천한류관광콘서트 ( ) #AOA #에이오에이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OOOO 설현 #더쇼 심쿵해 #AOA 유나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나는 너의 Lucky lucky.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내 마음 뺏고 싶다면 색다르게 시작해
OOOO 혜정 #더쇼 민아 #AOA 설현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digit96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넌 Extra boy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하는 애들 잘 봐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미안한데 아가 나는 South god Queen
OOOO수작 부리는 걸 볼 줄 아는 Skill 혜정 #더쇼 설현 #AOA 진부한 남자애들은 다 Skip
OOOO 지미넬 #더쇼 설현아리 #AOA 혜정리너스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까다롭긴 하지만 아직 서투를 뿐이야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에 Boom boom beat drop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머릴 써 봐 Loose해 뻔한 사랑은 Kick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길이길이 I like you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눈빛이 시시하게 느껴 져
OOOO 박초아 #더쇼 김설현 #AOA 신혜정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재미없는 남자들은 한순간에 Skip Girls girls on top 그중에서도 I’m I’m the top
OOOOkim seolhyun (김설현) ↳ aoa
OOOO 촤촤 #더쇼 설현아리 #AOA 크림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Boriii07
OOOO #더쇼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흑백 세상 속에 나는 컬러풀한 Scene Girls girls on top 더 자신 있게 Boom boom beat drop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길이길이 I like you Good luck 놓치지 마 Lucky lucky Good luck 나는 너의 Lucky lucky.
OOOO2016.09.24 인천한류관광콘서트 #Seolhyun #설현 #AOA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막내온탑
OOOO 혜정 #더쇼 초아 #AOA 혜정 유나 찬미 초아 설현 지민 민아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힘내라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어둠이 내려오고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여기저기서 늘 진실된척해
OOOO 신혜정 #더쇼 권민아 #AOA 김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빛 Cherry Pop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모두 나를 원해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Boriii07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나를 모두 스캔해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처음이라고 말해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내 맘은 Higher
OOOO이 사진이 있었구나ㅋㅋ 당당하게! 보란듯이 정지선에 바른자세로 서있던 설현이ㅋㅋㅋ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너의 짙은 감정들 함정은 없어 기대가 돼
OOOO160924 Incheon Kpop Concert #에이오에이 #AOA 심쿵해 직캠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주사윌 던져 두발을 떼
OOOO2016 FW KOLPING 설현 B.ver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날 느껴봐 Just 10 Seconds
OOOOAOA(설현) / A-PINK(보미) / Girl's Day(유라) / B.A.P(대현) / BIG BANG(지용) / BTOB(성재) / BTS(정국) / EXID(LE) / MONSTA X(형원) / INFINITE(명수) / VIXX(홍빈) が
OOOO 민아 #더쇼 초아 #AOA 설현
OOOO설현 떠련 #더쇼 포카 #AOA 지갑속에
OOOO #더쇼 #AOA 설현은 사랑입니다.
OOOO160921 한국항공대 #AOA #민아 #유나 #설현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Boriii07
OOOO우리 아오아 #더쇼 설현 #AOA 쩔어!
OOOO 9. 외모는 딱히 신경 쓰는 편은 아닙니다만 ㅇㅇ. 눈이 낮은 편입니다. 음 예로들자면 AOA 멤버중에는 설현보단 저는 초아가 훨씬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OOOO소나무 의진 구구단 세정 러블리즈 지수 에이핑크 하영 라붐 소연 Ioi 전소미 달샤벳 우희 Aoa 설현 마마무 x 레벨 아이린 나머지 알아서 남그룹 알아서
OOOO160924 인천한류관광콘서트 ( ) #AOA #에이오에이 #김설현 #설현 #SEOLHYUN #ソルヒョン
OOOO160924 인천한류관광콘서트 ( ) #AOA #에이오에이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OOOO🕊 — 김설현; kim seolhyun — aoa
OOOO160924 존예언니🙊🙊🙊🙊🙊 #AOA #설현
OOOO160924 우리설🙊🙊🙊🙊 #AOA #설현
OOOO귀요움>< #AOA #설현
OOOO160907 머리부터 발 끝까지 갓갓... #AOA #설현
OOOO160911 엔터식스 팬싸인회 #AOA #설현 #Seolhyun Upload 3
OOOOaoa너무 좋음 ㅜㅜ 설현 메이크업은 좀더 이효리처럼 했음 좋겠다 피부톤 살리고 아이라인하고 눈썹 쎄게했음 더 좋을듯? 눈매가 쳐져서 다소 맹해보이는 얼굴인데 일자눈썹 하니까 더 맹해보림
OOOO160924 인천한류관광콘서트 데이터 팝니다 #IOI 소미,유정 #몬스타엑스 원호,형원 #트와이스 쯔위,나연 #여자친구 신비,은비 #GOT7 진영,유겸 #레드벨벳 조이,예리 #AOA 설현,초아 위주 소량셀렉본가능, 보…
OOOO160922 세명대 #AOA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 )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dasibuhwal
OOOO160911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AOA #설현 #팬사인회 직찍 1탄 #Seolhyun

찬미


OOOO#비트코인 #걸그룹 #애인 #슈퍼액션 #설현 #비트코인 카드결재 #코빗 #ebizcoin #헷지비트코인 #맞고 #카스온라인 #걸스데이 #티켓링크 #세계비트코인 #고정시스템 #이야페이 #빗썸 #초대녀 #비트코인시세 #비즈코인 #블록체인 #찬미 #파울

SEOLHYUN


OOOO[#설현] #SeolHyun PROTECTUS 캠페인을 통해 반려견 팝콘과 함께한 <라이프앤도그> 사진을 공개합니다! 자세한 캠페인의 내용은 #PROTECTUS #동물보호법개정 을 검색하여 확인해주세요 :-) t…

초아


OOOO에이오에이 초아 지민 설현빼구 다 모르지만 다 예ㅃ쁘다. ..

지민


OOOO한국 진짜 대단하다. 지민, 설현은 안중근 사진을 몰랐다는 이유로 울면서 공개 사과를 하고, 예원은 말싸움 조금 했다고 방송 다 짤려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하연수는 친절하지 않게 말했다고 사과문을 씀.......

에이오에이


OOOO 제발...! 하 근데 에이오에이 설현도 너무 좋고... 고3때 아이돌 안파도 여덕은 계속햇다...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여자친구 여덕...ㅜㅜㅜㅜ

지코


OOOO설현이랑 지코가 헤어진 이유가 지코가 석자라서 라며?!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shinyeeunn
OOOO지코 설현 결별글에 "그래 지코야 좋은건 나눠야지" 이런 댓글이나 달리고 다들 그냥 죽어...
OOOO위안부 소녀상 철거를 숨기기 위해 설현과 지코의 열애설을 퍼트렸다? 선동과 날조에서 벗어나 팩트를 보거라
OOOO설현과 지코 헤어진 이유 = 지코가 석자라서.
OOOO설현 지코 헤어진 이유가 특이하네? 지코가 석자라서 그렇다네 ㅋ
OOOO호모나 지코오빠가 설현이랑 헤어졌다니 꺄하핳 정말 슬프다
OOOO지코 설현 끝남?
OOOO오늘 가정시간에 남자애들이 지코설현 결별 얘기하는겨 가정쌤이 설현 가르켰다고..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seolhyun_kr
OOOO 억 우리반은 가정시간에 남자애들이 지코설현 결별했다고얘기하고 가정쌤은 설현 가르켰다고...애기를..
OOOO설현이 광고 찍은거 보니까 어제 아침에 딱 등교하자마자 친구가 지코설현 결별했다고 나한테 소리지르던거 생각난다 킁

광고


OOOO물론 너무 주제에 안 맞긴하다.. 스프라이트 광고 속에 설현이 대학 새내기처럼 나왔기 때문에 대학 새내기의 선배=대학 졸업반=예비 취업인=우리 회사(LG생건) 올 수도 있는 사람이라는 것도 생각해 봤어
OOOO난 잘 모르겠는데,설현은 스프라이트 광고,송중기는 태양의 후예 광고를 패러디한거라고 밖에 안 보였어.
OOOOLG생건에서 채용 모집 광고를 설현이 '선배님,기다릴께요' 송중기 '마케팅,그 어려운 걸 또 해내지 말입니다' 이렇게 냈대. 근데,그게 여성 비하라는 의견이 있어서 LG생건 측에서 여성을 비하할려는 의도가 없었다고 해명했대.
OOOO유튭볼 때마다 설현광고 개이쁘다 진짜
OOOO클라우드 맥주광고는 왜 설현의 골반을 클로즈업해서 보여주는거야? 👀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ftpledis
OOOO유튜브 스프라이트 광고 왜이럼ㅋㅋㅋ 설현 몸매부각되는 옷 입혀놓는 건 뭐 똑같고 여자선배는 화장하면서 후배님^^하며 설현한테 4학년이라~팀과제 좀 봐줘~~이러는데ㅋㅋ아주 여혐을 안하면 광고를 못만들지??ㅋㅋㅋ

예쁘다


OOOO설현 예쁘다
OOOO설 들어가는이름 예쁘다 설리 설현 백설
OOOO(결코 접점이라고는 둘다 예쁘다는 것) 살인청부업자 김도연X타깃 및 살인 설계자 김설현 보고 싶다. 타깃에게 연민과 연모를 느끼는 도연, 그리고 그런 도연에게 여태 신분을 숨기고 사냥견 시험하는 설계자 설현.

염원


OOOO 아 왜 변명하냐구 귀여워😂💘ㅋㅌㅋ ㅋ ㅋ 진짜 김염원 ,, 나중엔 나와는 다른세상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겠냐고여,, 분하지만 씩씩하게 이겨내고 서설현한테 선전포고할것같다 , , 서민의 매운맛을 보여주겠다(이거아님)
OOOO ㅋㅌㅋ ㅋ ㅋ치고박고싸웃는거 웃기다고요ㅋ ㅋ ㅋ 나무맞아서 염원코피나고ㅋ ㅋ빡쳐가지고 설현이 거꾸로 매달고,,ㅋ ㅋ ㅋ 결국 먼지나게 싸워서 맨ㅇ날 교수님들한테 혽나고 ,, 벌로 한밤중에 금지된숲 헤그리드랑 걷게될듯,,
OOOO ㅋㅌㅋ ㅋ ㅋ ㅋ ㅋ설현이 그렇게 노력하는군요 ,, ㅋㅌㅋ ㅋ ㅋ 언젠가 문 벌컥 열고 놀리고 싶다 ,, 염원이가 웃는거 도와줬으면 ~~~~!!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cZLypPntM43zYil
OOOO ㅋㅌㅋ ㅋ ㅋ ㅋ ㅋ ㅋ안돼요 ,, 설현이 부끄러움 뺏어가지 마세요 .. 염원 그거보는낙에 산다고..(개막말)
OOOO ㅋ ㅋ설현이 질투 귀여울것같다..😂~!! ㅋㅌㅋ 동화는 소꿉친구니까 틈나면 유동화 유동화 언급 많이 할것같아요 ,, 근데 좋아하는건 너야... 염원 시키 당사자앞에서는 별말안하는데 다른사람들 앞에서는 좋다고 별말다할듯 ,,
OOOO 설현이랑 첫대면하면 다들 호기심에 가득차서 ㅋ ㅋ ㅋ 염원 처음엔 친구라고 소개해도 " 니가 친구 ? " << 염원 걔 집놀러온 친구 동화밖에 없었다,, << 하면서 의심당하고,, 나중가다가 들킬것같은 ,,

설현


OOOO때로는 여성스럽게, 때로는 누구보다 강인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설현! 더블유 액세서리북 커버걸인 그녀가 독자 여러분들을 위해 상큼한 인사를 건냈어요 #WKorea with #설현 #hazzysaccessories https:/…
OOOO설현시+4
OOOO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OOOO 토오루 ...내가... 미안해........... ㅎ....다신... 설현이라고.. 안할게....(쭈굴탱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ohb050646
OOOO와 일전에 트위터에서 한 번 돌았을 때 반신반의했는데 정말 찍네요, 치킨 CF! 설현 대신… 음 그렇구나, 그렇게…
OOOO문제 되는 건,설현의 포스터 '선배님,기다릴께요.'라는 문구인데 이게 왜 여성비하일까 의구심이 들었어. 해당 게시물의 댓글들 또한 마찬가지로 이게 왜 성차별이야? 라는 반응을 보였고.
OOOO츠키시마 설현 포즈잖앜ㅋㅋㅋㅋㅋㅋ
OOOO남자 가수 노래는 비스트노래가 젤 좋구 여자 가수 노래는 마마무가 듣기 젤 좋은것 같다 하지만 설현이 젤 예쁜것 같다
OOOO설현 음... 신을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아십니까? 나다니엘 음, 너도 뭔가를 바라며 기도해본 적 있지? 설현 네 나다니엘 그걸 무시하는 게 신이네.
OOOO 팀이름은 둘기러빙설현
OOOO난 저거 설현나오던데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1kpdragon2
OOOO설현이네
OOOO모기땜시 자다깨서 설현시부터 외치는 나란놈이란...ㅋㅋㅋㅋ
OOOO설현시~~~~♡
OOOO설현시😘
OOOO엔식이랑 항공대... 딱 두번봤네 설현이만..
OOOO사뭴설현 연성에 저 태그요
OOOO미인인데 노식인 사람은 설현이다ㅏ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1kpdragon2
OOOO 멀 그려주면대니 설현언니? 사무엘?
OOOO츳키 설현포즈했네
OOOO격한 설현
OOOO자캐 둘 얘네둘 커플이다 오른쪽여자애는 어제 설현그리려다가 내 자캐가 되어버려서 그냥 자캐로 쓰기로했음
OOOO 음....제기억에는 크림색인거 같았는데.. 크림색은 여쿨이 활용하기 좋은 계열이라서요(가물가물) 그게 아니라면 높은 확률로 설현의 미모력이 빛나서 그랬을확률이...? 아무래도 예쁜거랑 착붙은 좀 다르기에 핳..
OOOO츳키 설현포즈다..!
OOOO아 설현 움짤 검색했다가 식겁했네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heather_251
OOOO 설현 사진 찾아보는데 죄다 웜웜..특히 메쿠 웜한 메쿠만 하더라구오,,,,톤신병자는 슬푸고,,,,,,,,,
OOOO일단 설현 쿨톤이라고.........녀꾸르!!!!!!!!!(빽-
OOOO왜 어제는 설현포즈 안해주셧조
OOOO 응. 우리 설현이. 잘 지내고 있어야 돼, 설현아.
OOOO수먕은 설현폰을쓴다
OOOO매니아던전앤파이터 미쓰에이 톡 설현 윈도우 전기차 주니어 탤런트 노하우 인기 어드벤처 알약 레고EV3 안테나 #이가탄 안재현 노을 MSN #치통 TOPFC #잇몸약 롤렉스 #치아 연예인 스타폭스 두뇌건강 네일아트디자인 #치과 학습 한채아 조립컴퓨터
OOOO사무설현 보고싶네요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Ieejongsuk_twt
OOOO엘런 이봐, 이 피자 반으로 나눠먹을까. 설현 아, 그래요! 엘런 그럼 그쪽이 그릇을. 설현 ???
OOOO 앜ㅋㅇ앜ㅋㅋㅋ 그런게 어딧습니까.... 으응..... 설현ㅇ..... 그렇게 많이 죽이진 않았을건데...? (아마?) (아닌가)
OOOO솔빈.. 본명이 솔빈이라니 설현 본명이 설현인것만큼 예쁜이름이다
OOOO요 근래 본 가장 공감가는 트윗이다 설현 미인 but 노식..
OOOO형아가...재현이 죽였어..... 미안해......(설현이 때림
OOOO설현이 그릴때는 약간 도련님 같은 느낌생각하면서 그림 ,, 근데 실제로도 도련님 ..
OOOO근데 뭐 때문일까ㅏ 보통 연예인 보고 식이다ㅏ 식이 아니다 하려면 보여지는 이미지까지 같이 생각하게 되는데ㅔ 설현의 이미지가... 나를 밀어낸 것이 아닐가ㅏ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annsk0430
OOOOrt) 저거 설현 포즈랑 똑같지 않아요?
OOOO아무리 아이돌의 이미지는 소모되어 버리는 것 이라지만 설현은 진짜 너무 심하다
OOOO설현언니를 위해서 300가스를 바쳤습니다
OOOO+🌛 랜박으로 옷을사신 한분께는 더받고 skt 설현&정국 포스터드립니당
OOOO길거리에 설현 사진이 너무 많다
OOOO설현이두 즐~추><
OOOO나보다 돈 많이 벌고 불쌍한 사람 없었는데 설현이 불쌍하네.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annsk0430
OOOO설현mou
OOOO#비트코인 카드결재 #골프 #비트코인시세 #비즈코인 #코빗 #헷지비트코인 #빗썸 #이엘 #고정시스템 #만신창이 #블록체인 #설현 #하나SK카드 #강남스타일 #아이지킴이 #세계비트코인 #ebizcoin #이야페이 #Bump #앱순이 #영어 #비트코인
OOOO할리퀸은 졸업사진에도....여자애들 야외프로필 보면 할리퀸 진짜 많이했음. 하지만 그것보다 많은건 설현포즈.
OOOO아어떢해진짜설현너무예뻐버리기임.....얼굴 너무함............너무귀엽고....
OOOO설현은 난 잘 모르니까 패스. 아이돌이라고 거를게 아니라 얘 활동을 보면 잘 하긴 함
OOOO 설현 FA😍
OOOO 이글을 설현씨가 싫어합니다.~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annsk0430
OOOO김설현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
OOOO아 설현이ㅋㅋㅋ너무 귀엽네 진자
OOOO예쁜 설현 닮았다
OOOO주변에서 설현 좋아하는애 나말고 못봤다
OOOO ㅇㅇ 심지어 지연 설현보다 몸매좋음
OOOO? 설현 지연 닮았네 의외로 ;
OOOO 이제 설현이가 안하겠지만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annsk0430
OOOO 설현폰2?
OOOO 그봐요 그봐요ㅠㅠㅠ 헉 언젠가 져주는거 들켜서 원이 자존심에 스크레치,,,,,, 며칠은 말도 안할것같아요 ,, 뭔가 나는 따라잡으려고 안간힘을 쓰는데 서설현은 뒤돌아 뛰면서 여유부리는 느낌이라고 ...!
OOOO설현이 웃는거 찾았다ㅋ ㅋ ㅋ !
OOOO아 김설현 발동동구르는거봐...
OOOO허난설현 시가 너무 보고싶다 번역도 (? 엄청 예쁘게 해놨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허르영상 쩔어줬었음 아개웃겨 죽자 설현잘생겻잔어 왜 약간 나사풀어져서 누워잇는거너뭇색시~
OOOO ㅋ ㅋ ㅋ ㅋ ㅇ아스 발.ㅈ설현존나못생겼음 아 진짜 죽이ㅣ고싶다 물론 너말고 설현을 나 저거 뒤늦게 보고 존나웃엇는데 아픈거 다 낫는기분 ^^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AOA_J3
OOOO 설현 너무잘생겨서 솔직히 신청서리터칭하는데 미안햇다 ㅈㅅ합니다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쳐웃기내 서련~
OOOO설현아!(국수먹여줌
OOOO ㅋ ㅋㅋㅋㅋ ㅋ (레번클로 친구 참아 원아 .. 힘내고,, 응..) ㅋㅋㅋㅋㅋ 설현이 주위 빙빙 돌면서 되게 비웃을것같다 ,, 빗자루 쪼렙이라고 대놀림,,
OOOO ㅋㅌㅋ ㅋ ㅋ 머리닿기도 전에 ㅋㅌㅋ ㅋㅋ 설현이 슬데에서 유명할것같다고요ㅋㅌㅋ ㅋ 전교 1등슬리데린 ,,야망도 집안도 좋으니까 ,,
OOOO 스튜어디스 준비한다고 들었는데 외모만으로 보면 백퍼 붙을거겉고 아니 근데 지금도 신기함 어케 그렇게 설현이 아닌데 설현이랑 똑같이 생겼을까
OOOOㄴ아 별로 안친한언니라 사진은못올리는데 아는 고삼언니중에 진짜 조오오온나 예쁘고 설현이랑 그냥 똑같이 생긴 언니 있다 진짜 신기했다 인간 설현..?은 설현도 인간이구나 ㅋㅋㅋㅋ살아있는설현...??? 설현도ㅠ살아잇긴 한데..쨋든 개신기 존나예뻤다
OOOO 무모하게 나서는것도 싫어하고,, 뭔가 그리핀도르가 가자 ~!할때 옆에서 가긴 뭘가 미친넘아,, 하면서 해결방법을 생각하고 움직일것같아여 ㅋ ㅋ ㅋ 맞아 공부도 열심히.. 맨날 기숙사에 쳐박혀서 책읽고,, 설현이는여?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zakill14981
OOOO사실 설현이 예쁘게 웃으면 안댐 내 심장터져 죽음
OOOO 아...설현이는..싫으신가뇨..??
OOOO ??? 왜요 ???? 설현이 웃는거 귀엽잖아요 ,,,😮😮😮😮
OOOO탈타 벌써 만렙나옴.... 세라피스 설현님
OOOO ㅋㅌㅋ ㅋ ㅋ소매걷지 말라고요 대차게 무섭네 ㅋㄷㅋ ㅋ 진짜 존심에 끝까지 내색안하다가 서설현없을때 힘없이 자빠지고 그럴것같다고요 막 심장 쿵쾅여서 얼굴잔뜩 지풀고 " 뒤지는줄 알았네 ..... "
OOOO설현이의ㅈ부끄러움을 뺏어가지마세여,.
OOOO (못본척) ㅋ ㅋ ㅋ ㅋ ㅋ설현이는 그냥 그대로가 좋습니다 ,, 가끔가다가 한방먹구 부끄러워하는거 넘 대귀엽다구요 .....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amiyurihimei
OOOO근데 지호야. 거짓말은 하지말자. 넌 설현씨와 서로를 지키기위해 사귀면서 거짓으로 이별을 선택한거잖아. 여기오지마요. 이쁜 사랑하세요.
OOOO설현 잠이 안옵니다. 조슈아 양을 세어보는 건 어때? 종을 뛰어넘은 사랑을 찾아 산양곁에 가고싶은 1마리, 도살장에서 죽을 운명을 거역한 2마리 저마다의 이유로 울타리를 넘는 그런 양들의 이야기.. 설현 ...잠이 안와요.
OOOO ㅋ ㅋ ㅋ ㅋ맞아요,, 설현이가 쏘 스윗하게 말하는게 상상이 안갔어요,,
OOOO정형돈이 무도에 복귀하지 않는 다고 분통을 터트리는 것과 설현이 누군가와 연애를 하는에 화를 내는 것과 시민이 공권력에 희생된 것에 대한 절망을 하는 것. 그 분노들 사이에 차이점이 없다고 받아들여야 하는 것에 다시 분노. 뭐가 옳은지 몰겠다.
OOOO 무서웠다구요😂😂... 막 나름 좋아하는티내서 길게 썼다가 설현이가 단답이라던가 ,, 너 왜그럼 ,, 이러는 느낌으로 멘션오면 전 극복할 힘이 1도없어ㅠㅠㅠ 썼다가 지우기만 무한반복 ,,
OOOO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그주식 처음부터 없었어 ,,,, ㅋ ㅋㅌㅋ ㅋ ㅋ 헉 하긴 ,, ㅋㅌㅋ ㅋ 생각해보면ㅈ설현이에게 티나는멘트 던진게 1도없다😂...<< 얘 유동화가 부르면 달려간다고 썼던애
OOOO설현 잘먹는거 넘나커엽다임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eun35
OOOO 예~애? 그게 모슨 소리지요 저애말ㄹ루 시침늼이 설현 닮앗단 소문이 자자한 것을 알아부럿슴니다
OOOO ㅋ ㅋ ㅋ ㄱㄱㄱㄱㄱㄱㅋ님ㄱㄱㄱㄱㄱ설현이한테 왜그래ㅋㅌㅋ ㄱㄷㅋㅋㅋ ㅋ 아나 상상가잖아요ㅋ ㅋ ㅋ 설현이 가뜩이나 키커서 어기적 걸으면서 따라올것같다고ㅋㅌㅋ ㅋ ㅋ 머리잡지는않고,, 뒷덜미 잡을것같다,,(서설 이리 와
OOOO나설현좋아한느데
OOOO 너기해 블루레이 중고사려고 중고나라 알림 설정해놨더니 박보검 등신대 판매한다고 알림 왔어요 ㅋㅋ 설현등신대도 이렇게 팔렸나봐요 ㅋㅋ
OOOO설현좋아함
OOOO 헉 되게 먹는거 까탈스러울것같았는데 ...! 의외야.... ㅋㅌㅋ ㅋ ㅋ ㅋ 설현이 원이보다 예민할것같았는데 ,,
OOOO 그 와중에 설현,,,,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YYDUK
OOOO설현이 작명센스미쳐~
OOOO 쭈쭈 설현이가 선물한거자늠ㅋ
OOOO데이터쿠폰 디자인 개이상하다 설현이 예쁜건알겟는데 그만좀 갖다붙엿음 좋겟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사람이 아무리 예쁜 연예인 닮았다고해도 자기 자신 눈에 예뻐보이지않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설현도 예쁘긴한데 난 수지를 더 좋아함...ㅋㅋㅋㅋ
OOOO 가뜩이나 지금도 직장사람들이랑 동창들이 설현설현 거리는데 이제 가족들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설현단발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ㄱ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설현드립만 아니였ㅅ음 좋았ㅅ는데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tone_psycho
OOOO과연 설현은 굿럭 뮤비찍으면서 스프라이트를 얼마나 자셨을까
OOOO설현 이쁨 ㅇㅇ
OOOO설현씨를 그렸는데 설현같지가 않다....곱슬머리 못 그리겠다 그냥 설현씨 머리핀 설정!^^
OOOO실검에 뜬금없이 장고커플이 오르내리다 사라지고 메디안이 왔다갔다 설현도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댓글에 계속 같은 이름이 보인다. 댓글로만 보이고 실검엔 오르지 않는 이름 멋지다. 코디가 될걸 그랬다
OOOO학교내 문구점에 <설현노트>라고 적혀 있는 걸 보고 '오오~ 세상에 이렇게 훌륭한 노트를 요즘 학교에서는 파는구나' 이라고 생각하고 다가가서 봤더니 <실험노트>였다.
OOOO 설현덕후 10년차로써 아닌것같음
OOOO100MB 데이터 쿠폰이랑 설현의 그라비아 잡지 포즈의 상관관계는 뭘까...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woo___d
OOOO설현 개좋아짐
OOOO 력시....설현이다........님 제발 데뷔해........
OOOO 설현이 잠도 아무대서나 못잘것같고요 ,, 밥먹는 곳에서도 애기들 뛰어다니면 딴데가서 먹을것같다고요ㅋ ㅋ ㅋ 자기 입맛에 안맞으면 한입먹고 버리고 ....!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Boriii07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colapie_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Aloha_polydor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seolhyun_kr
설현 AOA 더쇼 혜정 찬미 SEOLHYUN 민아 초아 지민 에이오에이 유나 seolhyun_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