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장현성 태인호 천호진 SNL 맨투맨 채정안 박성웅 박해진 연정훈 김민정 립밤


태인호


OOOO천호진 장현성 태인호 JTBC 맨투맨 출연 확정
OOOO맨투맨 라인업 정리 김설우 역 박해진 여운광 역 박성웅 차도하 역 김민정 모승재 역 연정훈 송미은 역 채정안 백의원 역 천호진 장차장 역 장현성 서기철 역 태인호
OOOO맨투맨 라인업 정리 2 김설우 역 박해진 여운광 역 박성웅 차도하 역 김민정 모승재 역 연정훈 송미은 역 채정안 백의원 역 천호진 장차장 역 장현성 서기철 역 태인호 지석환 역 이시언
OOOO맨투맨 드라마 캐스팅 완료. 와 하나 걸리는 캐스팅이 없고 명품 조연진에 눈호강각인 주연들에.....넘 기대됨 #박해진 #연정훈 #박성웅 #천호진 #장현성 #태인호 #채정안 #김민정 #JTBC 이제 작감이 잘 뽑기만 하면 될듯. 빨리 보고싶다.

SNL


OOOOSNL 장현성 편보는데 벌씌부터무섭다ㅋㅋㅋㅋ이아저씬 살벌연기가잘어울리심
OOOO티비엔에서 SNL장현성편 재방함
OOOOJ'aime une vidéo  "SNL KOREA 8 [립밤스토커] 립밤 중독자 장현성! 160924 EP.4" à l'adresse
장현성 태인호 천호진 SNL 맨투맨 채정안 박성웅 박해진 연정훈 김민정 립밤 23yyssw
OOOOJ'aime une vidéo  "SNL KOREA 8 [나는배우다] 장현성, 쓸고퀄 연기력! 160924 EP.4" à l'adresse
OOOO오늘 snl은 장현성배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보고 무도 봐야겠다
OOOO오늘 snl 장현성나오네

립밤


OOOO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현성 립밤 존나 병맛
OOOO립밤스토커 돌겠닼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장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쎄넬ㅇㅋㅋㅋㅋㅋ 호스트 장현성인데 립밤ㅋㅋㅋㅋㅋㅋ

시그널


OOOO[시그널 9화] 눈 절대 안까는 이형사님,,, 마지막 눈빛👏🏻👏🏻 #시그널 #조진웅 #장현성
OOOO장현성 인생캐 허수아비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시그널 오스트는 왜 까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현성은 내 취향으론 연기 진짜 못히는것 같은데 뭔 연줄이 있는지.. 발성과 표정 모두 발연기 수준 아닌가. 시그널에서도 유일하게 맘에 안들었던 배우.

배우


OOOO 배우 장현성 이랑 마크게티스
OOOOㅋㅋㅋ ㅋ ㅋ ㅋㅋ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ㅋ장현성 배우넴ㅁㅋㄱㄱㅋㄱㅌㅋㄱㄱㄱㄱㄱㄱㅋ개웃기네ㅋㄱㅋㄱㅋ

장현성


OOOO아 역페스하니까 제중원 뽐뿌오네... 장현성 목이버섯님께서 민영익으로 나오심...마취용 술 잔뜩마시고 뻗는 장면도 있음ㅋㅋㅋㅋ
OOOO진기 n 장현성(feat.온유 치트키) #온유 #onew
OOOO장현성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현성 태인호 천호진 SNL 맨투맨 채정안 박성웅 박해진 연정훈 김민정 립밤 onew_with_x
OOOO슈퍼맨 볼때 추성훈 부부 장현성 부부 만 부러웠는데 역시 오늘봐도
OOOO타블로 장현성 다정한 엽기사진, 꽉 껴안고 절친 인증
OOOO#드라마_1작품으로_취향드러내기 장현성님 얼굴 나온 포스터로 골랐다 아내의 자격
OOOO이쯤되면 니베아에서 장현성씨 모델로 써야되 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현성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장현성 나왔는데 오늘 존잼이어씅ㅋㄱㄱㄱㄱㅋ
OOOO 에센엘 읍읍이가 아니라 장현성이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잘못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장현성 왜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현성아조씨 개웃기네 시밬ㅋㅋㅋ
OOOO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현성 왜저렇게 웃기냐고 ㅣ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장현성 아조씨 ㄱ ㅐ웃겨 ㅋㅋ
OOOO장현성 존낰ㅋㅋㅋㅋㅋㅋㅋ귀여ㅋ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현성 개웃곀ㅋㅋㅋㅋㅋ
OOOO아 미친 장현성 진짜 귀엽게 생겼다
장현성 태인호 천호진 SNL 맨투맨 채정안 박성웅 박해진 연정훈 김민정 립밤 signalclip
OOOO드라마에서 오랜만에 이성재 보니까 그 동안 장현성이 이성재 영혼 일부의 대체재였던 듯한 기분도 들고.


장현성 태인호 천호진 SNL 맨투맨 채정안 박성웅 박해진 연정훈 김민정 립밤 OIXH77I
장현성 태인호 천호진 SNL 맨투맨 채정안 박성웅 박해진 연정훈 김민정 립밤 Dali_C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