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장현수


OOOO※ 10월 A매치 대표팀 명단 GK- 김승규 김진현 권순태 DF- 이용 정동호 김기희 홍정호 장현수 곽태휘 오재석 홍철 MF- 구자철, 지동원 김보경 이재성 기성용 정우영 한국영 손흥민 이청용 남태희 FW…
OOOO※ 10월 A매치 대표팀 명단 GK- 김승규 김진현 권순태 DF- 이용 정동호 김기희 홍정호 장현수 곽태휘 오재석 홍철 MF- 구자철, 지동원 김보경 이재성 기성용 정우영 한국영 손흥민 이청용 남태희 FW- 석현준 김신욱
OOOO<슈틸리케호 10월 월드컵 예선 명단 발표> GK 김승규, 김진현, 권순태 DF 김기희 홍정호 장현수 이용 곽태휘 정동호 오재석 홍철 MF 정우영 김보경 한국영 손흥민 이재성이청용 기성용 남태희 구자철 지동원 FW 석현…
OOOO지난 2000년부터 16년간 유, 청소년 지도자로 활동하면서 손흥민(현 토트넘 홋스퍼), 지동원(현 아우크스부르크), 장현수(현 광저우 R&F), 권창훈(현 수원 삼성), 김진수(현 호펜하임), 문창진(현 포항 스틸러스) 등을 관리했다.
OOOO이광종 감독.. 정말 좋은 지도자였는데.. 하.. 지동원, 손흥민, 김진수, 윤일록, 장현수 등등.. 현재 한국축구의 자산이 되는 선수들을 다 길러냈는데 ㅠㅠㅠ
OOOO<슈틸리케호 10월 월드컵 예선 명단 발표> GK 김승규, 김진현, 권순태 DF 김기희 홍정호 장현수 이용 곽태휘 정동호 오재석 홍철 MF 정우영 김보경 한국영 손흥민 이재성이청용 기성용 남태희 구자철 지동원 FW 석현준 김신욱 (이상 23인)
OOOO골키퍼-김진현, 권순태, 김승규 수비수-홍철, 오재석, 정동호, 이용, 곽태휘, 홍정호, 장현수, 김기희 미드필더-정우영, 김보경, 한국영, 손흥민, 이재성, 이청용, 기성용, 남태희, 구자철, 지동원 공격수-석현준, 김…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girl11271
OOOO골키퍼-김진현, 권순태, 김승규 수비수-홍철, 오재석, 정동호, 이용, 곽태휘, 홍정호, 장현수, 김기희 미드필더-정우영, 김보경, 한국영, 손흥민, 이재성, 이청용, 기성용, 남태희, 구자철, 지동원 공격수-석현준,…
OOOO골키퍼-김진현, 권순태, 김승규 수비수-홍철, 오재석, 정동호, 이용, 곽태휘, 홍정호, 장현수, 김기희 미드필더-정우영, 김보경, 한국영, 손흥민, 이재성, 이청용, 기성용, 남태희, 구자철, 지동원 공격수-석현준, 김신욱

김승규


OOOOFW김신욱 - LF손흥민,CAM이재성,RF이청용-CDM기성용,김보경-LFB홍철 RFB이용 CB곽태휘,홍정호 GK 김승규 -> 현재 국대 최고 조합이라 기대해본다.

구자철


OOOO<월드컵최종예선> 3.4차전 대표팀 명단 - 김신욱.김보경 재승선, 손흥민.구자철.이청용.기성용.이청용.석현준 등 유럽파 중용.
OOOO 손흥민 구자철 이청용 선수들에 이승우 선수까지. 해외파 선수들의 활약 덕분에 매우 좋은 하루였습니다.

기성용


OOOO"(손흥민의 경기력은 훌륭하지만) 외적인 행동은 간혹 문제가 있다. 지도자도 때론 팀 분위기를 생각해야 하기때문에 불손한 태도를 주의해야한다. 손흥민의 행동뿐 아니라 우리팀에 있지는 않았지만 기성용과 이청용도 소속팀 감독과 문…
OOOO"(손흥민의 경기력은 훌륭하지만) 외적인 행동은 간혹 문제가 있다. 지도자도 때론 팀 분위기를 생각해야 하기때문에 불손한 태도를 주의해야한다. 손흥민의 행동뿐 아니라 우리팀에 있지는 않았지만 기성용과 이청용도 소속팀 감독과 문제가 있었다."(슈틸리케)
OOOO슈틸리케 감독 "손흥민,기성용, 이청용 등 경기 외적인 문제로 보이는 불손한 태도 고쳐야 한다."
OOOO손흥민, 리그 3호골 불발…기성용의 스완지도 무득점

프리미어리그


OOOO작년 여름 토트넘에 합류한 손흥민,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성적은 28경기 4골 1도움 그런데 올 시즌 3경기만에 4골 1도움 기록중 엄청난 초반 끗발, 따라오는 인간성 이슈 한국선수라고 꼭 착할 필요는 없지 않나.. 납득할 수만 있다면.
OOOO#미들스브로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토트넘 에이스로 바짝 일어선 #손흥민 경기 후 인터뷰로 만나보세요~ #프리미어리그 #PostMatchInterview #MOM
OOOO우리 기자님들은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선수랭킹 9위라고 언플하시는데 그게 판타지리그 포인트랭킹인걸 알고 쓰는 사악한 기자일까 모르고 쓰는 멍청한 기자일까....
OOOO역시 축구는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오빠 사랑해요

손흥민


OOOO손흥민 선발 출전..3호골 가능할까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Makl_Honoka
OOOO 손흥민 ㅗㅜㅑ
OOOO포르투갈의 손흥민 요즘 뭐해요?
OOOO부족했던, 그러나 더 기대됐던 손흥민의 개막전
OOOO손흥민은 정말 내스타일아냐. 축구실력 그런거 다 떠나서 손흥민같은 스타일의 축구 정말 싫어함.
OOOO손흥민 토트넘에서 뻥 터지고 경찰청입대하면 좋겠다.. 케리그에서 보고 싶어 ㅎㅎ
OOOO 포루투갈의 손흥민;;
OOOO손흥민 대신 X소가 군대 가야;;
OOOO손흥민 최근 퍼모먼스를 보고 "군정점"이라는 말이 떠올랐다
OOOO손 손흥민 흥 흥해라 민 민망하다
OOOO英 매체, "손흥민이 유럽 최고인 7가지 이유"
OOOO알데르베이럴트 "손흥민 활약, 안 놀랍다"
OOOO음 손흥민 별명 소니 인거 인종 차별 아니냐? 아니라구요? 줴송,,,
OOOO 손흥민 골넣은날에는 꼭 해축갤 념글 보세요 진쩌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손흥민은 국대 팀 사기저하의 근원??? 잘라버리세요.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tlalsgur1994
OOOO손흥민이 무슨 불손한 태토를 했단 거야? 슈틸리.. 기강 잡기 하네 ㅡ ㅡ
OOOO손흥민 선수의 후스코어드 평점이 9.8점에서 10점으로 수정되었습니다!
OOOO부진한 경기력으로 비판을 받은 슈틸리케 감독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선수들의 정신 무장을 강조했습니다. 팀 분위기를 해치는 선수는 같이 할 수 없다고 말했는데요. 손흥민도 예외가 아닙니다.
OOOO손흥민에 강정호에 취한다 취해
OOOO[통신원수첩] 손흥민 넘어지자 팬들 화들짝
OOOO손흥민이가 유럽 평점 1위랍니다. 바르셀로나의 네이마르?를 제치고. #축덕아들통신
OOOOi7 원빈 #심부름센타 배 #블루문 사람인 피에스타팬덤 #사람찾기 쿠키런몰 WM엔터테인먼트 무료쿠폰 손흥민 #흥신소 #심부름센터 이병헌 브레이브걸스 #탐정 남이섬 여행사 차태현 포켓볼 나인뮤지스 투애니원 남자화장품 교통정보 탑 유키스 태양 오연서
OOOO손흥민 멀티골에 대한 서양인 반응이라는데 이해하고 미친듯이 웃었다
OOOO손흥민 오늘 날라 다닌다... 화이팅!!!
OOOO2007년에는 U-17 대표팀 감독으로 FIFA(국제축구연맹) U-17 월드컵 8강을 달성했다. 22년 만에 일군 업적. 손흥민, 김진수 등이 빛을 봤다.
OOOO설마 손흥민 외박건.. 한양대 무용학과 주점간거 이야기하는건가..
OOOO손흥민은 경기도 파주 대표팀트레이닝센터(NFC) 소집 당시 외박을 나갔다가 연예인과 염문설에 휘말리며 구설수에 올랐다.
OOOO손흥민 별명 인간주사위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울리 슈틸리케 감독 "다만 외적인 부분에서 손흥민의 행동은 간간이 문제가 있어 보인다. 불순한 태도가 바뀌지 않는다면 지도자도 때로는 전체 팀을 위해서 생각해야 하는 게 있다. 선수들도 주의하고 알아야 한다."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tlalsgur1994
OOOO손흥민 때매 탐욕적이고 이기저인 선수들이 돼버린 토트넘 선수들 ㅠㅠ
OOOO요즘 손흥민 날라다녀서 경기 챙겨보고싶은데ㅜㅜㅜ 일단 방탄이 먼저니까 😛
OOOO손흥민 레버쿠젠에서 뛸때 "손흥민이면 EPL에서 토트넘에 딱 맞다" 라고 말한적이있는데 어찌어찌 그렇게됬군
OOOO한국의 호날두 말고 포르투갈의 손흥민합시디
OOOO손흥민이 중국사람이라는 외국인이 있다 Son He's Korean
OOOO손흥민 몸싸움, 도 넘은 상대방의 태클에 '못 참아' 분
OOOOson heungmin | 손흥민 ↳ tottenham hotspur - # 7
OOOO 츄님 내가 뭘 먹고 사는 것이 아니고 그냥 가만히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 위 손흥민 선수가 모두 감사합니다
OOOO 포르투갈의 손흥민입니다 보고 존나터짐 ㅋㅋ
OOOO'Страшный Сон' 이 손흥민을 칭찬하는 문구로 쓰인다. 멋지네.
OOOO 쟤석님 , מ.ךבפבל.ף, מ.ךבפבל.ף 잉글리시 손흥민은 해임건의안이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생각이 많이 하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는 것. 대채.....(무한점
OOOO 손흥민선수 얘기하길래 순간 내가 잘못안 줄 아라떠.....
OOOO손흥민!
OOOO 이사가도 세탁(손흥민아님ㅎ) 불가능?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SBSSPORTSNOW
OOOO케인은 두 시즌 20골 이상 넣었는데 거품이고 손흥민은 3경기 4골을 넣으니 세계정상급 선수행
OOOO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서 들러리가 되지 않을려면 저돌적으로 돌파와 슈팅에 욕심을 내야 한다. 그럼 영국의 국대 케인의 보조선수, 라멜라, 에릭손, 알리 등 이들과 경쟁에서 훨씬 우위에 섰을 수 있어. 절대 슈팅을 아끼지 말고 이기적으로 쏴라!
OOOO손흥민. 과거에 비판의 중심에 서 있을 때, 그는 공격수임에도 돌파를 주저하고 백패스를 자주하며 몸싸움이 필요하다고 글을 썼었다. 그런데 내 글을 보았는지 모르지만 확연히 달라져 돌파와 몸싸움 그리고 슈팅을 적극적 감행하더니 요즘 on fire!
OOOO 손흥민 득점수보다 적게 졷목했어 올해는 ㅋ
OOOO헉 하고올게, 신명조 및 굴림체 손흥민은 안녕 자동완성 왜이래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축신
OOOO손흥민 EPL 이달의 선수에 뽑히려나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FlashScoreKR
OOOO충격과 공포의 손흥민-베르통언 짝짜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ㄹㅇ 그래야 흥(손흥민아님ㅎ)나게 놀수있음
OOOO음 신기하군 손흥민이 저리잘할줄
OOOO09/25 21시-#네이버 #실검 1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위#정준영 /3위#백남기 /4위:런닝맨/5위:복면가왕/6위:복면가왕 에헤라디오/7위:손흥민/8위:주지훈/9위:cj채용/10위:이희진
OOOO 대신 잘 생긴 손흥민을 드리겠습니다
OOOO유럽 선수 평점1위네 손흥민 ㅎㄷㄷ
OOOO09/25 08시-#네이버 #실검 1위#최홍만 /2위#손흥민 /3위#홍영기 /4위:미세먼지/5위:로또/6위:토트넘 미들즈브러/7위:주지훈/8위:정준영/9위:곽도원/10위:그것이 알고싶다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hangadaq1
OOOO아.... 베르통언이 손흥민이랑 그 이상한(?) 악수 그걸 한다니..... 안돼😱😱😱
OOOO민아, 손흥민과 열애인정 망설였던 이유 "활동에 누 될
OOOO손흥민 '걸스데이 민아와 열애, 입술이 바짝 타들어가'
OOOO'수적열세' 손흥민, '공수 분투와 집중견제 표적'
OOOO 뭔가 복잡하다 ~.~ 런던가면 손흥민 유니폼이나 부탁할까...
OOOO손흥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무리 생각해도 손흥민이 리버풀 왔어야했어... 무조건 중계 1순위였을텐데ㅠㅠ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HHRSHM
OOOO 독일 다시 가고 싶어 한다던데 손흥민
OOOO 왜때문에 손흥민 혼자 무릎 없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뭔소리야 손흥민 커리어에도 안 나오는 소리를.
OOOO이대은이 경찰청 가면 손흥민도 K리그 안 뛰고 바로 상무 갈 수 있겠네😐
OOOO손흥민은 지원언제하노 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ㅋ유소영이랑사귐?좋아하는얼굴알겠넼ㅋㅋ
OOOO유소영은 손흥민 얘기 못한다니까 카메라에 비쳐질 일이 없네ㅋㅋ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jwjwj1020
OOOO메호대전 엄청 심각하구나 전혀 상관없는 손흥민 뉴스나 맨유뉴스에도 나오네 ㅋㅋㅋ
OOOO세포증식 이완 #흥신소 챌린저 #사람찾기 케리어 #탐정 인천SK행복드림 박하나 YG 화장품 손흥민 매니저 #심부름센타 날씬쟁이 유권 #블루문 B612 아케이드 이이경 매니아레이븐 스카이프 완전정복 #심부름센터 매니아레고 비스트 쿠차 매니아비에이피
OOOO프라임 #흥신소 병원 바로 번트 #탐정 크로우2 #사람찾기 #심부름센터 오연서 #심부름센타 박보영 이승기 세계수도 다원 윤시윤 탑 #블루문 브라운아이드걸스 유리 박봄 교통정보 수영 남주혁 남친 손흥민 몰수게임 생활의달인 소비자신문고 안예은 엠블랙
OOOO1년동안 라이브 안가면 영국가서 손흥민한테 400억 먹튀라고 욕하고 올수 있는데..
OOOO재능이 뛰어난데 노력도한 박지성 노력을 엄청나게 한 손흥민 재능도 없는데 노력도 안 한 에버선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thswkqudqjq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HealingPops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sonheungmins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jvsm05
손흥민 장현수 지동원 김승규 구자철 홍정호 김보경 이용 기성용 정동호 남태희 jvsm0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