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정준영 동민이 성관계 이미 대한 때문이다 연예인들은 티파니는 없다고 박효실 여자


동민이


OOOO정준영 <- font="">

성관계


OOOO여자 연예인들은 반말좀 했다고, 인스타에 스티커 하나 잘못 썼다고 개 같이 털리고 하차하고 자숙하고 울고 난리가 나는데, 정준영은 남자라 성관계 동영상을 찍어도 아무 문제없이 방송 나오고 억울하다 그러고 활동 잘…
OOOO 결국 정준영은 법적으로도 걸릴게 하나없으며 찝찝하던 성관계 영상도 거짓이였으므로 아무것도 걸릴게없음 여론의 지나친 몰이와 마녀사냥으로 인한 피해자 정준영은 지금도 힘들어하고있습니다 지금이라도 진실…
OOOO정준영이 유죄건 무죄건 여자연예인이었으면 남친과 성관계 동영상 찍었었다는 부분에서 이미 매장됐을걸 ㅋㅋ
OOOO하지만 정준영이 앞으로 아무런 문제 없이 방송에 출연하고 활동을 계속하는 건 그가 남성이기 때문이 맞음 만약 여자 연예인이 '연인과 합의된' 성관계 동영상을 찍었고 즉시 삭제했으며 구연인이 홧김에 그 사실을 유포했다고 해도 지금과 같은 반응이었을까?

이미


OOOO정준영한테 핸드폰 검찰에 까라는 새끼들 이해가 안된다. 이미 본인한텐 다 끝난일이고 여자친구였다는 사람은 정준영 잘못없다고 세차례나 탄원서를 제출했다는데, 왜 정준영이 본인의 프라이버시를 검증하라고 핸드폰을 제출해야하냐?
OOOO저도 방금알았는데 여자쪽이 너무ㅋㄱ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무책임.... 무혐의인걸 신고해놓고 일 커지니까 난몰라요 하는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준영은 프로 하차하고 난리나고 이미지 폭락인데
정준영 동민이 성관계 이미 대한 때문이다 연예인들은 티파니는 없다고 박효실 여자 siwon72
OOOO역시 정준영답다라고 생각한다 넌 언제나 거짓말이나 변명따윈 안하는 사람인지 아니까 네가 무슨 말은 하든 그건 팩트일것이다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았겠지만 이미 벌어진일 너답게 정면돌파…
OOOO"날 그런 이미지로 본다면 어쩔 수 없다. 난 연예인이기 때문이다." #수고했어_정준영

대한


OOOO휴대폰이 지금까지 제출되지 않은 점과 관련해서는 정준영이 수사기관에서 촬영사실을 인정한 데 이어 해당 여성이 고소를 취하함에 따라 경찰에서는 동영상 확보에 대한 필요성이 없다고 판단, 휴대폰의 제출을 요구하지 않은 것으로 알…
OOOO정준영 사건 진실이라고 링크 주지 마세요, 지금 도는 트윗은 정준영이 뭘 했느냐가 아니라 여성 연예계 종사자와 남성 연예계 종사자에 대한 대중의 가혹함의 차이에 대한 것이고 바로 "진실"이라고 정준영을 실드치는…

때문이다


OOOO다행이지만, 세상이 크게 변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피해자였던 여성 연예인들은 한창 잘나가던 시절 커리어가 끊어지는 사태를 직면해야 했지만 그게 만약 남성이었다면 어땠을까 싶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요즘 정준영 관련…

티파니는


OOOO티파니는 3분뒤에 지워도 본때를 보여줘야된다더니 정준영은 지운걸 보여준것도아니고 지웠다니까 아 지웠구나~~
OOOO대체 티파니랑 정준영을 왜 비교하지. 티파니는 진짜 잘못한거고 정준영은 사생활 다 까발려진건데. 이건 뭐 코미디도 아니고

없다고


OOOO정준영이 타고난 모든 것 중 최고는 그가 남성이라는 것, 심지어 한국남성이라는 사실일 것이다. 너는 잘못 없다고 말해주기 위해 앞다투는 연예뉴스들을 보면서 생각한다. '좋겠다 너.'

박효실


OOOO스포츠서울 박효실 기자만 정준영 단독실명보도한게 아니라 JTBC 뉴스룸 임지수 기자도 박유천 단독실명보도했습니다. 박유천 무혐의 판명났고, 그때는 왜 임지수 기자에 대해선 아무 말 안했습니까?
OOOO#박효실 기자라는분 #정준영 씨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하세요

여자


OOOO논점이 뭔지 아예 모르십니다 여자연예인들 힘든건 존나 잘 아는데...니가 쓴 트윗이 정준영이 잘못했는데도 실드받고 잘 산다고 말하는것처럼 들리쟝?

진실이라고


OOOO정준영 사건 진실이라고합니다오....

방송에


OOOO진짜 저도 여기서 언급안하려했는데 이렇게까지 와전될줄 몰랐네요 정준영이 이번 일로 인해 일방적으로 잘못했거나 방송에 나오면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제발제발 저블 블언블이나 블락해주세요

사건


OOOO 초면에 죄송합니다. 추가 설명 붙이자면 어플이 제멋대로 붙인 스티커때문이었던 사건과 정준영 사건이 둘다 연애인에게 잘못없다는건 같으나, 결과가 다른것을 문제 삼고있다는 트윗입니다
정준영 동민이 성관계 이미 대한 때문이다 연예인들은 티파니는 없다고 박효실 여자 todayjpg
OOOO정준영 사건들 링크 주지 말래ㅋㅋㅋㅋㅋ뉘앙스가 이상한데 그럼 어떡하니ㅋㅋㅋㅋ

잘못


OOOO참다참다 수명이 반토막 나다못해 화병날 것 같아서 여기서 할 얘기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제가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쓸게요😂 정준영 최근 화제였던 주제에 대해서, 정준영이 백퍼 잘못했고 쓰레기다👈생각하는 분은 저 블언블이든 블락이든 해주세요😂
OOOO발악을 하는구나 결과 나올때까지 언론플레이로 정준영 잘못이라고 세뇌시키려고 작정을 했구나 잘못을 인정하는것도 용기다 그러면에서 니들은 정준영의 발톱의 때보다도 못한것들이다

부탁드립니다


OOOORT부탁드립니다 저거 보고 참을수가 없어 오빠 입에서 직접 나온 말이던 아니던 악플들은 정말 신고 먹어야겠어 악플들 있는곳 멘션이나 디엠으로 링크좀 보내주세요 이거 신고로 넘겨버리게 다들 한번만 협조 부탁드립니다 #수고했어…

언제나


OOOO언제나 락커 정준영을 응원해왔지만 오늘은 락커가 아닌 인간 정준영을 내 온 맘을 다해 응원해주고싶다❤️ #정준영 #힘내

않았으면


OOOO멍청이다. 정준영을 고소하지 않았으면 세상에 둘만 아는 비밀이었을텐데. 스스로 무덤을 팠다. 아니 그보다 왜 찍냐 도대체 노이해.

정준영


OOOO정준영 한테 사과해라 채널A
OOOO...정준영씨 기자에게 고소날릴 수 있는 각 충분하지않나요
OOOO 초면에 죄송한데 진짜 기자가 한사람 인생 망치네요..영상도 그렇구.. 괜히 정준영 친한 사람까지 다 의심받고..
OOOO꺄아아아아 타블렛 왔다ㅠㅠ 정준영 그려야지~~
OOOO이제 기사도 못보겠고 커뮤니티도 못하겠어 밥도 안먹히고 내가 이런데 정준영은 오죽할까 진짜 악플러들보다 마녀사냥 하는 기레기들이 더 원망스럽다
OOOO정준영 대단한거 아니야..?
OOOO헐 정준영.....
OOOO홀...정준영 마녀사냥당한거였..?😮...
정준영 동민이 성관계 이미 대한 때문이다 연예인들은 티파니는 없다고 박효실 여자 pocketchu7
OOOO헐정준영...최근에 겨우겨우 인기날린 가수 아닌가....ㅠㅠㅜㅠ
OOOO내새끼 불쌍해 죽을거 같다ㅜㅜ 속이 든든해야 버틸 힘이난다 밥 많이 먹어 😢 #정준영_힘내
OOOO정준영의한국 팬분들 너무 짱입니다 ㅠㅠ
OOOO아 정준영ㅠㅠ
OOOO그래 정준영 그사람은 되게 좋으신분같았어
OOOO나다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정준영이랑 존똑같이 생김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성격넘 마음에든다 유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말... 정준영 호구새끼...
OOOO본인도 모르는데 성폭행 가해자가 되어 실명 그대로 기사화된경우 #정준영
OOOO내가 정준영을 얼마나 조아하는데. ....
OOOO저 이야기에서 정준영이 자진하차해야 하는 이유 설명해주실 분?
OOOO정준영도 괜찮다하고 전여친도 괜찮다 탄원서 내고 그냥 개인사생활인데 왜 예능하차하고 자숙하라하지 이해 1도안됨
OOOO정준영 참인간.,,
OOOO 구냥 정준영이 누구랑 통화하면서 걸어가길래 정준영이다 하고 지나가는데 나는 엄마가 어디로 오라해서 거기로 가는중이었는데 가보니까 정준영이 거기 있었음
OOOO정준영분 너무 조음
정준영 동민이 성관계 이미 대한 때문이다 연예인들은 티파니는 없다고 박효실 여자 tkdmlwls71
OOOO헐 정준영 먼일있엇남
OOOO난 정준영 내 롤모델이였는디...존나 자유롭게 살잖나
OOOOㅇㅏ.....정준영 다행이다…… 슈스케때만큼은 아니지만 좋아하는데...
OOOO 예상 정준영


정준영 동민이 성관계 이미 대한 때문이다 연예인들은 티파니는 없다고 박효실 여자 chchch0218
정준영 동민이 성관계 이미 대한 때문이다 연예인들은 티파니는 없다고 박효실 여자 aguazul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