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현장포토 공홈 임지연 드라마 장고 엄마 실검 음식점에서 더케이투


손호준


OOOO손호준 - 불어라 미풍아 10회 감상
OOOO여러분!!! '불어라 미풍아' 많이 사랑해 주세요 🙆 #임지연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OOOOwithMBC제작진들과의 으리!로 #불어라미풍아 에 특별출연하는 배우 #최필립 ! 장고(#손호준)의 친구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니, 오늘 밤 8시 45분도 놓치지 마세요! ☞://t.co/0bznlSMInn
OOOO[160923 불어라미풍아 공홈 현장포토 너 미풍이랑 무슨 사이야!]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OOOO[160923 불어라미풍아 공홈 현장포토 너 왜 거기서 나와?]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OOOO[160923 불어라미풍아 공홈 현장포토 영철이 오빠 친구 장고오빠야]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OOOO[160902 불어라미풍아 공홈 현장포토 왜 애 자존심을 건드려 건들이긴!]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현장포토 공홈 임지연 드라마 장고 엄마 실검 음식점에서 더케이투 fen310325
OOOO[160902 불어라미풍아 공홈 현장포토 비하인드 화깅애애한 촬영장]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OOOO[160909 불어라미풍아 공홈 현장포토 저랑 만나실 생각 있어요 없어요]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OOOO[160903 불어라미풍아 공홈 현장포토 세상에 장고오빠?!]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OOOO[160902 불어라미풍아 공홈 현장포토 장고 승소 기념 고기파티] #불어라미풍아 #손호준
OOOO#林智妍 IG Update #본건 많아가지고 - limjjy2 🎥🎤 #林智妍 #임지연 #孫浩俊 #손호준 #MBC #周末劇 #kdrama #吹吧微風啊 #불어라미풍아 💪😂
OOOO#불어라미풍아 에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던 #장고(#손호준) 가족의 삼겹살 파티 장면 공개!!! 손호준의 배려와 센스에 선배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네요~~~ #불어라미풍아 9/9(금) 2:05AM …

현장포토


OOOO[160909 불어라미풍아 공홈 현장포토 엄마 이런 자리 다시는 만들지 마세요]

임지연


OOOO불어라미풍아 보는데 임지연 ㅈㄴ짜 존나 예브네 ㅅㅈ
OOOO불어라 미풍아 재밌고 임지연 잘하고 이뻐요
OOOO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이제 이쁘게 나오려나..

드라마


OOOO월화 구그달 보보경심 혼술남녀 수목 질투의화신 금토 더케이투 토일 월계수양복점 어쩌구 불어라미풍아 와 보는 드라마 개많군
OOOO월화 보보경심려 / 구르미그린달빛 수목 질투의 화신 금토 더케이투 토일 불어라미풍아 /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재 시청중인 드라마 지금은 드라마 휴식기,,,재밌는 드라마 해주라,,,
OOOO 우리 별이 노래가 있어 더 재밌는 드라마 💕 #그말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미풍아 #제10화 #OST #한별 #hanbyul #jasonhanbyuljang #🙆
OOOO 감미롭고 사랑스런 울 별이 목소리 💓 너무 좋다 별아 ~🎵 푹 빠져서 무한반복중 🎧 #한별 #mbc주말드라마 #불어라미풍아 #ost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현장포토 공홈 임지연 드라마 장고 엄마 실검 음식점에서 더케이투 KOREA_7982
OOOO 불어라 미풍아!!!! 완전 팬입니다^^ 드라마 대박 기원 ㅋ 합니다^^

엄마


OOOO불어라미풍아 보는데 휴 작가가 누군지 몰라도 정말 게으르다. 쌍팔년도 연출을 아직까지 써먹고 있는데 시청자를 핫바지로 알아도 유분수지ㅋㅋㅋ 요즘 젊은이들 누가 넘어지는 거 붙잡아주다가 뽀뽀하냐구ㅋㅋㅋ게다가 음식점에서 파출부로 일하는 여주 엄마 나왔는데
OOOO요즘 불어라 미풍아 시작햐서 첨 보는데 엄마 저 이쁜애는 연변애여?? 하니 엄마가 아니라고... 북한애라고...;;;;;; 아니 음식점에서 흔히 만나는 중언니들 말투인데...

실검


OOOO09/25 22시-#네이버 #실검 1위#불어라 미풍아 /2위#정준영 /3위#우리갑순이 /4위:백남기/5위:런닝맨/6위:복면가왕 에헤라디오/7위:복면가왕/8위:이희진/9위:아는 형님/10위:cj채용
OOOO09/24 22시-#네이버 #실검 1위#김응수 /2위#로드fc /3위#맨유 레스터 /4위:정우성/5위:불어라 미풍아/6위:곽도원/7위:로또/8위:정준영/9위:그것이 알고싶다/10위:최홍만
OOOO09/18 08시-#네이버 #실검 1위#전인지 /2위#로또 /3위#아는 형님 /4위:16호 태풍 말라카스/5위:불어라 미풍아/6위:기상청/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유재석/9위:끝에서 두번째 사랑/10위:ufc

출연


OOOO#김희정 배우 불어라미풍아 출연
OOOO#이영은 아역배우 불어라미풍아 출연

배우


OOOO불어라 미풍아 에서 정한이가 입은 옷을 어떤 남자배우가 입엇어....ㅎㅎ

남자가


OOOO티비도오랜만에틀었는데ㅋㄱㄱㅋ불어라미풍아?ㅋㄱㅋㄱㄱㅋㅁㅊㅋㄱㅋ여자가삐져서아무말도안하니까 남자가 여자툭툭치면서 여태까지 말잘했으면서 왜안하냐고조용하냐고 물어봄ㅋㅋㄱㄱㄱㄱ니가해 말못하냐ㅋㄲㄱㅋㅋ어이탈출
OOOO부모님을 따라서 불어라 미풍아를 보는 도중 ㅋㅋㅋㅋ(여자가 아픈상태라고 남자는 알고있음) 남자가 여자보고 여보 괜찮으면 아버님 죽 좀 해드려 여자가 왜? 어디 편찮으셔??

불어라 미풍아


OOOO😇불어라미풍아😇 #불어라미풍아 #blowbleeze #koreadrama #kdrama
OOOO불어라미풍아 죽여버릴거야 ㅠㅠㅠㅠㅠㅠ
OOOO 호쥬니도 인텁에서 "촌스럽단 소릴 많이 들어요 ^^" 하고.. 이번 "불어라 미풍아"도 원제는 "서울촌놈~"..심지어 예능마저 촌에서 (쥬혀기랑) 뒹굴다와서 호쥬니=순박한 촌놈 이런 인식이 많은데..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현장포토 공홈 임지연 드라마 장고 엄마 실검 음식점에서 더케이투 bbk0110
OOOO불어라미풍아 정주행 했더니 시간이 순삭..
OOOO불어라 미풍아 10회 9/25 #불어라미풍아10회 #불어라미풍아
OOOO불어라 미풍아 이거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 커플있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불어라 미풍아 저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
OOOO불어라 미풍아 보면서 조금 신선한 충격 받음 북한말쓰는데도 다들 아무렇지 않게 반응하고 일자리에서도 눈치도 안주고 본인들도 굳이 고칠 생각도 안하고 실제 우리나라에서 진짜 보기 힘든 광경
OOOO불어라 미풍아 더빙 싱크로 이상한듯
OOOO불어라 미풍아ㅜ저거 칭구다 재밌대서 보고 있눈데 움 볼 만한 것 같아
OOOO불어라미풍아 진짜 막장 같은 기분이 없지않아ㅈ있네
OOOO불어라 미풍아에 나오는 저여자 진짜....
OOOO바람아 불어라 바람따라 겨울 바람 불어라 미풍아 😂
OOOO불어라미풍아 지금먼소리하냐;ㄹ남녀가같이 두밤지냇을때 아무일없을수잇는거지 꼭 먼일있어야해?;;;;;
OOOO「불어라 미풍아」에서 금보라 씨가 맡은 캐릭터, 정~말 인격이 너무하네. 주인집이면 세 들어 사는 사람을 저렇게 면박 줘도 되나? 것도 애 앞에서. 애가 실수로 장독대를 깨긴 했지만... 교양이라는 게 없네. 차라리 이휘향 씨가 맡은 역이 코믹하다.
OOOO 불어라 미풍ㅇ아?그거요 티비 잠깐 밨는데 막 북한말하고 넘우 신박
OOOO불어라 미풍아에 웹툰작가도 나오냐 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현장포토 공홈 임지연 드라마 장고 엄마 실검 음식점에서 더케이투 Sarazu1
OOOO불어라미풍아 한 장면
OOOO울동네에서 불어라미풍아 찍네ㅋㅋㅋㅋ
OOOO불어라 미풍아 꿀잼.....
OOOO 불어라 미풍아 보구있어용~^^ 오빠는여?나도 너무 보고싶은데....ㅜㅜ
OOOO불어라 미풍아 잼있다~~~~~ 근데 북한 사투리 어색 어색
OOOO헐 지금 불어라 미풍아에 휴대폰 찾던 남자분 옷 엑소 럽미라잇 수트 입을때 안에 입던 그거...!!!!
OOOO불어라 미풍아 6회 황보라 블라우스, 스커트 패션 딘트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현장포토 공홈 임지연 드라마 장고 엄마 실검 음식점에서 더케이투 Sarazu1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현장포토 공홈 임지연 드라마 장고 엄마 실검 음식점에서 더케이투 Imjjy2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현장포토 공홈 임지연 드라마 장고 엄마 실검 음식점에서 더케이투 bbk0110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현장포토 공홈 임지연 드라마 장고 엄마 실검 음식점에서 더케이투 leebbana
불어라 미풍아 손호준 현장포토 공홈 임지연 드라마 장고 엄마 실검 음식점에서 더케이투 jeonghan_mus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