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태인호 맨투맨 천호진 장현성 박해진 연정훈 김민정 채정안 서기철 박성웅 정리


맨투맨


OOOO천호진 장현성 태인호 JTBC 맨투맨 출연 확정
OOOO맨투맨 라인업 정리 김설우 역 박해진 여운광 역 박성웅 차도하 역 김민정 모승재 역 연정훈 송미은 역 채정안 백의원 역 천호진 장차장 역 장현성 서기철 역 태인호
OOOO맨투맨 라인업 정리 2 김설우 역 박해진 여운광 역 박성웅 차도하 역 김민정 모승재 역 연정훈 송미은 역 채정안 백의원 역 천호진 장차장 역 장현성 서기철 역 태인호 지석환 역 이시언
OOOO맨투맨 드라마 캐스팅 완료. 와 하나 걸리는 캐스팅이 없고 명품 조연진에 눈호강각인 주연들에.....넘 기대됨 #박해진 #연정훈 #박성웅 #천호진 #장현성 #태인호 #채정안 #김민정 #JTBC 이제 작감이 잘 뽑기만 하면 될듯. 빨리 보고싶다.

박해진


OOOO태인호는 국정원 블랙요원이자 극동아시아 지역 팀장 서기철 역을 맡았다. 특전사 알파팀 출신답게 말보다 행동이 빠른 국정원 블랙 요원으로 박해진과 대립하며 신스틸러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대미친😭😭😭😭😭😭😭😭

고산자


OOOO영화가 좋다(?)에 나온 고산자, 대동여지도 태인호 배우님 부분 편집본
OOOO고산자 스틸컷 태인호~
태인호 맨투맨 천호진 장현성 박해진 연정훈 김민정 채정안 서기철 박성웅 정리 Sodaa_ms

태인호


OOOO인호야... 태은아....
OOOO모야 굿와이프 마지막편보는데... 태인호 이중스파이?_?
OOOO낭만닥터 김사부, 대본리딩 태인호. 고화질 좀 주세요😂😂😂
OOOO와 진짜 치인트 너무 가완삼임 유졍 - 꾹 설이 - 찜 인호 - 태 갠적으로 치인트 최애 인호임 ㅎㅎ
OOOO아.. 태인호... 이거 분명 태인호 짓이다.
OOOO아니 태인호 진자 너무예뻐 (쾅ㅇ쾅
OOOO아 맞다 오늘 황인호 핫해하태 앜ㅋ
OOOO부산 분들 보러가서 목소리 듣고 오셨으면 좋겠다. #태인호
OOOO 그때 태인호배우님 좋아했었어요 석무 맡은 배우님이랑..흐흨ㅋㅋㅋㅋ 아련하네여..ㅋㅋㅋㅋ


태인호 맨투맨 천호진 장현성 박해진 연정훈 김민정 채정안 서기철 박성웅 정리 rasolitude
태인호 맨투맨 천호진 장현성 박해진 연정훈 김민정 채정안 서기철 박성웅 정리 Sodaa_m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