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선수


OOOO 체육 배우는 단원이 배구였는데 우리나라 최고 배구선수인 김연경선수를 언급함ㅇㅇ 여기까진 문제없음. 오히려 김연경선수의 실력을 잘 말해줘서 좋았음. 근데 이 체육선생이 "여자가 190이라니ㅋㅋ.. 얘들아 좀 아니지않니ㅎ?"
OOOO김연경 선수님 생각하시는 것도 어쩜....... 출처 김연경선수님 인스타
OOOO제발 잊지말자 아직도 바다에 9명의 "사람"이있다는 것을. 제발 제발. 김연경선수 멋지시다. MBC에서 세월호를 볼수있게 해주다니.
OOOO새벽에 살짝 올리는 김연경 선수 그림...ㅠㅠ 수고하셨어요!! (김연경 선수 경기 사진 참고 해서 그렸습니다!)
OOOO다음과제 김연경선수 덕질할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갑자기 사진 찍다고 얘기하는 김연경도 웃기고 처음 본 다비치한테 아무렇지 않게 어깨손 하는 김연경도 웃기고 맨 앞 남자 선수 한대 때리는 김연경도 웃겨
OOOO 엄마한테 김연경 선수랑 결혼하고싶다니까 제발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고말하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number_1o_
OOOO 아 깃발.... ...... 식빵같네요.... 김연경 선수가 경기중 그렇게 찾던 식빵.......
OOOO나랑 친하신 분들은 왜 대부분 나보다 나이가 많으실가,,, 주변을 둘러보면 나만 미자 같고 그럼ㅎ 그러니까 이 느낌이 모냐면 내 키가 엄청 작은데 내 주변에 계신 분들이 다 김연경 선수급임..
OOOO금요일 개죠음 이번주 금요일에는 김연경선수 프로그램 나오는거보고 다음주는 하이큐 3기하는데 볼까말까 고민하지만 쳐보고있겠지
OOOO김연경 선수 어릴땐데 넘나 카와이☺️ㅋㅋㅋ지금이랑 똑같아ㅋㅋ
OOOO나 너무 어지럽고 허리 아파서 연습실에 잠깐 누워있었는데 우연히 우리집 아파트 복도에서 배구연습하고있는 여자선수 만났음.... 실존하는 인물인데 김씨인데 존나 누군지 이름 까먹었어 얼굴도 까먹음 김연경은 아니고 아 누구야 진쨔
OOOO안산출신 배구출신 김연경선수가 세월호 유가족을 만났다.
OOOO멋있게 득점해도 김연경처럼 아자 뭐 이런 게 아니라 다른 선수들이 언니 넘 잘했어요 이럼 아냐.. 그 정도는 아니야... 뭐 이런 느낌으로 세리머니 함 ㅋㅋㅋ
OOOO 김연경 선수 다리는 고를 수 읍나여
OOOO효효는 우선 박수로 희트리버를 유도합니다 희트리버는 산만해서 길을 잘 잃습니다 연베르만은 그럴 일 없구요 퐈이팅을 좋아합니다(아무틧 #이효희 #이효희선수 #김희진 #김희진선수 #김연경 #김연경선수 …
OOOO나혼자산다 은주꺼 김연경선수나온다니 예고편애서 손톱 에 매니큐어발라서 양말벗는데 꼼지락ㅁ곰지락 거리는거 넘 구ㅏ여운...
OOOO으 목소리 약간 김연경 선수 삘도 나고 (내 좋을대로)
OOOO김연경 선수를 일본 만화 캐릭터에 빗대는 게 뭐가 문제인지 이해하기 힘들다. 나는 농구 이야기를 할 때 키 작고 스피드 좋은 드리블러 포인트 가드를 송태섭에 비유하는 사람을 수없이 봤지만 그들이 비난받는 것은 보…
OOOO김연경선수 !
OOOO헉 김연경선수 스파이크 높이가 315cm야....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Vduckkkk
OOOO어제 언쓸 김연경선수편 보면서 내내 부러웠다... 나두 저런 피지컬로 태어나고싶어...
OOOO슬램덩크에서 김연경 선수 애창곡 백전무패라는 소리에 모니터에 하이파이브할뻔
OOOO김연경선수가 맥주광고찍었으면.. 긴머부 맥주광고의 시대가 와야한다
OOOO아마자 ㅋㅋㅋㅋ 나 어제 과학쌤한텤ㅋㅋㅋㅋㅋㅋㅋ 배구선수 김연경 선수? 닮았다는 소리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얐다고 듣는 사람 진짜 일관성 없다...
OOOO김연경..선수 넘멋이싸...울컥.. 라미란배우도 넘 멋임음ㅜㅠㅠㅠㅠ
OOOO배구선수 김연경 볼때마다 전성기 시절의 황보가 생각난다 목소리며 제스쳐며..
OOOO헉 나혼자산다 다음주에 김연경선수나왕
OOOO김연경 선수 관련한 동영상들 보다 생각났는데 김연경 선수도 하이큐 보려나...?? 뭔가 덕후필터가 씌인거 같긴 하지만ㅋㅋㅋㅋ 배구 관련 애니니까 볼 수도 있지 않을까여?ㅋㅋㅋㅋ
OOOO 꼭 김연경선수 아니어도 머리 하나로 높게 묶고 귀걸이 한 여자였음 좋겟고... 아 빨리 뛰고싶어 미치겠다...
OOOO 헐 조아여 저 김연경 선수 인장으로 쓸래여(미지님꺼져
OOOO 7.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연경 선수 나온 편 봤어요! 공연하는데 다들 멋있는..👍👍
OOOO지금은 언니들의슬램덩크 촬영중🎥📺오늘은 김연경선수와 마지막엔딩입니당 본방사수해주세용😘😁💋#언니들의슬램덩크 #오늘밤11시 #kbs2tv
OOOO세월호참사 희생자 정부합동분향소를 찾은 김연경 선수. 망각은 힘이 세고 기억은 더 힘이 세다.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김연경선수 나오는 화 보는데 그 제시가 선수들한테 인디언밥 맞기전에 제시가 무서워~ 이러니까 김연경선수가 괜찮아 이러고 손잡는데 설렜다.... 언니....머씨써..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Cndyjxlly
OOOOㅋㅋㅋkbs해설 넘 웃기닼ㅋ 김연경선수가 본인을 배구계에 메시라고 부르는거 싫다고 자긴 잘생겼으니까 호날도라고불러달라고했다는데 해설위원이 메시와 호날도를 축구계의 김연경으로 불러야한다곸ㅋㅋㅋ
OOOO내이상형이요?? 김연경선수요 ...ㅠㅠ 알아요 꿈이크죠
OOOO 김연경선수는 196이에여...괜찮아요 !
OOOO왜 김연경 선수는 190이실텐데
OOOOSNL에서 이세영님?맞나 암튼 개그우먼님이 김연경선수 코스프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연경 선수 나오는거 보는데 아빠가 snl 본다고 채널 돌림...
OOOO김연경선수 왤케 존잘일까
OOOO김연경 선수 쪼아
OOOO언슬 더 이상 안 보는데 김연경 선수 나왔대서 볼까ㅠㅠㅠ 하다가 멘토가 >또< 남자라 하길래 고이 접었다.... 프로이트세요 남성은 완벽하고 여성은 불완전해? 왜 자꾸 멘토링은 남자가 하세요??? 첫 회부터 맘에 안 들었는데 꾸준하네
OOOO헐.. 김연경 선수 나혼자 산다 나오나봐...
OOOO김연경 선수 진심 만찢
OOOO김연경 선수 정말 멋지다. 올림픽에서의 아까운 패배, 그 원인이 배구협의 홀대와 무책임이었다는 게 알려지고 본인에게 시선이 집중되자 바로 세월호 분향소 찾음. 자신이 가진 발언권과 영향력으로 세상에 이로운 일을 하는…
OOOO20대 초반엔 한 달씩 푹 쉬고 돌아가도 일주일 바짝 운동하면 다시 경기를 뛸 수 있는 몸 상태가 되곤 했었는데, 이제 그런 나이는 지났나봐요(웃음). 요새는 한 달 쉬면 한 달은 바짝 운동해야 몸이 회복되더라고요.(김연경선수)
OOOO"남자 친구 있냐, 이상형 누구냐, 결혼 언제할 거냐 같은 질문이요. 이런 것들 다 패스해도 돼요?" 배구선수 김연경에게 "그동안 너무 많이 들어서 식상한 질문이 뭐냐"고 묻자 이렇게 대답하며 씩 웃는다. 웃는 입매가 그야말로 큼직한 반달 모양이었다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Hyorin_minb
OOOO다음주 금요일 09.30 나혼자산다×김연경 선수 in 터키 보여준닼ㅋㅋㅋㅋ 기대되네
OOOO김연경선수 그사람이잖아 그인터뷰하고 인터뷰 기사타이틀을 기자가 [김연경, "남친 사귄다면 키 180cm 이상은 됐으면"]이래뽑아놔가가 남자들이 댓글테러하러왔는데 본인키가190넘으니까 다들 아...관대하시네여 하고 돌아간 그사람ㅋ…
OOOO김캡 고딩때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김연경 #김연경선수
OOOO김연경 선수 무대매너 타고났구나 ㅋㅋㅋㅋ
OOOO다음주 나혼자산다에 김연경선수 나와요!!
OOOO담주 나혼자산다 김연경 선수나온다
OOOO다음주 나 혼자 산다에 김연경선수 나온다~~ 대박❣️
OOOO아 헐 담주 나혼사 김연경선수 나온다ㅠㅠㅠㅠㅠ
OOOO다음주 김연경 선수 나혼자산다 나온다ㅠㅠㅠㅠㅠㅠ 꼭 봐야지ㅠㅠ
OOOO어머~ 담주 무지개라이브에 김연경선수!!!
OOOO헉 다음주 나혼자산다에 김연경 선수 나온다
OOOO김연경 선수 ㅋㅋ
OOOO세월호 분향소 찾은 김연경 선수 방송에 나왔습니다 ㅠㅠㅠㅠ 괜히 김연경 김연경 하는 게 아닙니다 실력 인성 양면에서 명실공히 월드클래스.....
OOOOㅋㅋㅋㅋㅋ언니들의 슬램덩크에 김연경선수 귀여워요....(무릎갈림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ssik_bbang
OOOO아 김연경 선수 넘 조타
OOOO →하이큐로인해여자배구선수김연경선수입덕ㅋㅋㄱ→심심해서새벽의연화보다그대로판타지물입덕→은혼의자신감으로원피스입덕→원피스300화이후부터다봄(그전은대충이야기알아서)
OOOO지금은 언니들의슬램덩크 촬영중🎥📺 오늘은 김연경선수와 마지막엔딩입니당 본방사수해주세용😘😄💋 #언니들의슬램덩크 #오늘밤11시 #kbs2tv
OOOO여사님은 나도 안본 언슬을 본 섀럼이고 10시에 자는데 지금 언슬 기다려야 해서 커피 마시는 섀럼ㅋㅋㅋㅋㅋㅋ사님은 강만수 선수를 좋아했었구 지금은 김연경 선수
OOOO배구팬들도 이젠 그냥 "연경아 식빵굽고 스파이크나 빨리 꽂아라~"하고 못본척함ㅋㅋ김연경ㅋㅋ카메라에 계속 식빵굽는거 들키니까 다른나라 말로 식빵구움ㅋㅋ외국 배구선수랑 친구 먹으면 각자 나라의 식빵부터 나누신다고...;; 터키…
OOOO보통 우리나라 선수들은 남이 칭찬하면 "아니에요 과찬이십니다"가 일반적인데ㅋㅋ 김연경은ㅋㅋㅋ칭찬하면 고대로 받아먹음ㅋㅋㅋ칭찬 더하라고 강요하고ㅋㅋㅋ세계 최고 레프트 꼽으라 그러면 당연하다는 듯 자기 뽑음ㅋㅋㅋ자존감+자존심+…
OOOOkpopsnaps[MIN HYORIN INSTAGRAM] hyorin_min지금은 언니들의슬램덩크 촬영중🎥📺오늘은 김연경선수와 마지막엔딩입니당 본방사수해... …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gli_zzz
OOOO안희정 "지지율 얘기도 많이 나오는데, 이번에 배구스타 김연경 선수를 보니 올림픽 2~3경기 하니까 국민 스타 됐다. 대선이나 민주주의 선거란 모든 공간은 그렇게 새로운 포부를 가진 정치인들이 국민 앞에 선보이는 자리다."
OOOO 아 예능은 챙겨보는건 아니고 김연경선수가 나온다길ㄹ래..ㅋㅋㅋㅋㅋㅋㅋ(덕질...
OOOO김연경 선수는 스타로서 모든걸 갖춘거 같다 잊혀져가는 세월호 사건에 가슴아파하며 유가족들 위로해주는 따뜻한 마음까지
OOOO김연경 선수 2연속 서브 에이스 좀 보고 가세요 다음엔 몸 날려서 리시브 존멋 ㅠㅠ
OOOO아 벌써 몇번째 김연경 선수아니냐는 질문을 받는다. 여보세요 제키를 좀 보세요!
OOOO배잘알로서 한마디 드리자면 배구란게 원래 12명의 선수가 코트에서 뛰고 때리고 받고 몸 날리면서 마지막에 김연경이 MVP랑 득점왕 먹는 스포츠입니다.

다음주


OOOO앗싸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연경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flaneuroh
OOOO여러분 연경이 다음주에 나혼자산다 나온대여!!! 울던 분들 눈물 뚝!!!! #갓연경 #김연경
OOOO헐 엠비씨 미친ㄷㄷㄷ 다음주 나혼자 산다 김연경 터키 집 이래 진짜 대박!!!!!!!!!
OOOO헐...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연경...페네르바체 훈련모습도 오오...
OOOO헐 다음주 나혼자 김연경 ㅠㅠ
OOOO오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연경 나오네
OOOO헟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연경 나옴
OOOO어?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연경 나오네..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hyourins
OOOO와 다음주 나혼자 산다 김연경 님
OOOO헐 다음주에 김연경성수
OOOO헐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연경 터키하우스

나혼자산다


OOOO대애박 담주 #나혼자산다 에 연경신 나온다 .. ㄷㄷㄷㄷ #김연경

김희진


OOOO가장 멋졌던 몸을 날린 끈질긴 수비+공격 콤비네이션 관중석에서 함성도 장난아니었다(๑✧◡✧๑)♪ #양효진 #이재영 #김희진 #김연경  #Rio2016 #Olympic #Volleyball #여자배구 #화이팅 …
OOOO1.김라이트 황라이트 충돌 2.양뽕 준비운동 졸귀탱 3.배유나의 건들건들 4.김캡 어깨 괜찮아요? 5.달려라 김수지 #김희진 #황연주 #양효진 #배유나 #김수지 #김연경 #김해란 #남지연 #염혜선 #이재영 t.…
OOOO감독니네가 야 그러지 말란 말이야 김희진자 자 좌 이재영네! 김희진좌 좌 감독 김연경가좌 즈 좌 좌 자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hjk910429
OOOO오심 판정에 다같이 멘붕+대흥분한 여배 국대즈 김캡심판에게 달려감 희동옆머리 긁으며 멘붕 엉뚱바니바니 바니바니 재둥언니따라 머리손 횬맘폴짝폴짝 #김연경 #김희진 #박정아 #이재영 #이효희 t…
OOOO비원A포>블락비>크러쉬>셜록>마마무>트로이시반>김연경김희진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물론 1개빼고 모두 현재진행형...
OOOO탁구대결 양효진 이재영 VS 김희진 김연경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경 #김희진 #갓연경 우런니 캐릭터 넘 좋다
OOOO언제나 옳다니까☺️ #김희진 #김연경 #김캡즈
OOOO연경신 무한감사 ㅠㅠ 아비케갤펌 #김희진 #김연경

언니


OOOO김연경 공항ㅎㅎ 언니 싸랑해요ㅠㅠㅠㅠㅠ!!!! 언니 조심히가세요!!!!!!! 언니 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연경 슈스,...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MJMJ_1
OOOO진짜 재능깡패 👊🏻👊🏻👊🏻👊🏻 #라미란 #라미란닷컴 #언니들의슬램덩크 #김연경 #제시 #민효린 #김숙 #홍진경
OOOO김연경 언니 넘 좋다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OOOO헐 김연경 랩!!!!!!! 연경언니 존멋!!!!!!!!!!!!!!!
OOOO미친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지금 김연경 랩하ㅡㄴㄴ데 목소리 너무 심각하게ㅠ조흥ㅁ
OOOO다이나믹듀오와 함께하는 김연경X언니쓰의 ‘불타는 금요일’ 연습 현장과 대망의 클럽 공연! 오늘 밤 11시 5분 2TV.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언니들의 슬렘덩크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경 매력 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 속살.... #김연경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duruduru666
OOOO"나는 김연경, 연연하지 않고 경쟁한다, 뭐든" 진짜사람이어쩜이리멋있을까 언니사랑해요,,,
OOOO김연경언니가 웃으며 출동함
OOOO김연경언니 짱예뻐!!
OOOO홀 담주 나혼산에 김연경언니나와
OOOO 와우 언니 기무띠 언니 최고 꼭 제2의 김연경이 되는 그날까지👏
OOOO#김연경 보고 싶은데 언니들의 슬램덩크 왜 시작 안하냐
OOOO언니 목소리 넘 조아...ㅠㅠㅠ #김연경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diae_myung
OOOO그냥 언니랑 결혼하고싶어서 "김연경 결혼"이라고 쳐봤는데 나같은사람 존나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이런줄ㅋㅋㅋㅋㅋㅋ흑..
OOOO울 언니 누워있는거 씹덕.... #김연경
OOOO김연경에게 치인이유는 제대로 알고있는 경기가 배구밖에 없어서(하●큐..) 리우를 보는데 연경언니가 시무룩해하는 표정이 잡혔고 치였다(?

나혼자


OOOO나혼자 산다 터키에서 찍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 인스타유저님을 통해 알게되었는데,,담주라니,, 늼덜~~~~~ 담주도 불타는 금요일입니더~~~~~~ #김연경 #패션도취향저격
OOOO헐헐? 나혼자 산다 김연경?? 그것도 터키에서 혼자사는 김캡이라니ㅋㅋㅋㅋ 겁나 기대된다ㅠㅠ
OOOO헐 ㅋㅋ 담주에 나혼자 산다 김연경

양효진


OOOO아시안게임 회식후 배탈난 양뽕, 쉬면서 잠깐 자고일어났더니 배에핫팩이 올려져있길래 뭐지 했더니 김캡이 올려준거... (비속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김연경 #양효진 https:…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vel_duk
OOOO이 조합 진짜 진심으로 정말 아주 좋아합니다 #김연경 #양효진
OOOO김연경 양효진 황연주 이재영 넘나 예뻐ㅜ

산다


OOOO김연경 5&:5! 무도에서 보고 지금 슬램덩크에서 보고 다음 주엔 나혼ㄴ자산다에사 보먄 되ㅣ아요ㅓ아ㅗ?!

목소리


OOOO 김연경 목소리 좋아
OOOO김연경이 옆에서 안녕하세요 하면 주저 앉을 것 같아 넘나링 목소리 최고
OOOO김연경 목소리 좋다 내 취향이야

담주


OOOO헉 담주에 김연경 나오네 ㄴㅁ 잼겟다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ji_sasuke
OOOO헐 담주에 김연경 나와 챙겨봐야지!!
OOOO오 담주 김연경
OOOO홀 담주에 김연경

김수지


OOOO네모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수지 #김연경
OOOO두분의 우정 응원합니다😭😭😍 #김연경 #김수지 캡틴 조심히 가세요!!ㅠㅠ

최고


OOOO김연경 너무 멋있죠 세계1위,,,최고의 공격수,,,

김캡


OOOO궤멋지다...김캡 마인드가 한눈에 보이는 인타뷰 #김연경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SSA89309
OOOO김캡틴님 또한 손이 아주아주 예쁩니다 #김연경
OOOO김캡 보고싶어요 #김연경 #김캡

슬램덩크


OOOO어 김연경 슬램덩크 나왔었나부네! 봐야디
OOOO 지듬 슬램덩크에 김연경님 나오시는데 20cm 아가들 사이에 30cm 인형 같다...귀여우셔...ㅎ

김연경


OOOO 게이가..(?)아니 개울가 고육계 김연경(?)
OOOO 너무 남자같아요ㅋㅋㅋㅋ 김연경과 발음이 매우 비슷해요
OOOO 김연경 중성적이지아나요? 그럼 머하지 권용국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duruduru666
OOOO 김연경
OOOO근ㄷ데 김연경 한일전산나옴....????
OOOO아 김연경이 우리나라 팀에 소속 안돼있구나
OOOO김연경도 IBK였던가
OOOO그러나, 나는 너와 나를 얘기함에 있어 무례하게 너의 속으로 들어가고자 한다. 내 속으로 들어오려던 너의 시도는 실패했지만, 네 속으로 들어가려는 나의 시도는 성공할 것이다. -김연경, '「우리는 헤어졌지만, 너의 초상은」그 시를 찾아서'
OOOO한복입은 연남이 ㅋㅋ안어울림 ㅋㅋ너무 좋다 ㅌㅋㅋㅋㅋ😂😍👍👍💕💕💕💕💕💕 #김연경 #김연남 #김연냄 #kim #kimyeonkoung #cute #lovely (출처는 김연경 갤러리! 예쁜사진 감사합니다😭)
OOOO 이번주 목요일(22일) 밤 11:10 #MBC #방송 #예능 #개그맨 #유세윤 #유진 #특집 #본방사수 #이특 #데프콘 #김연경 #트와이스 #정연 #2PM #준케이 https:…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Pink_Babo
OOOO씹덕사... #김연경 (출처:김연경 갤러리)
OOOO수줍♡♡♡♡♡ #김연경 #kimyeonkoung
OOOO와...... 연캡 이거 머야 이때 머야 진짜 개쩐다 #김연경
OOOO대학온지 4년만에 얼굴로 설레는 남자찾음. 나보다 어린거같고 얼굴 조그맣고 하얗고 눈작고 키190되는거같고 김연경이랑 닮았다ㅋㅋ 딱벌어진 어깨에 넓은 등 긴 다리 스타일도 좋고 점심 후에 커피마시고 잘 웃고 자유로운 스타일같음.
OOOO김연경숨쉴때마다리즈만들던JT마블러스시절
OOOO똑똑한 데다 체력적으로도 뛰어나고, 굳이 직책을 맡지 않아도 좋은 리더이자 든든한 동료로 활약하는 이시영의 모습은 김연아나 김연경이 그렇듯 특히 여성들의 심장을 뛰게 만든다.
OOOO김연경너무귀엽다 ㅋㅋㅋ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haileyeahhhh
OOOO진짜 ㄱ신기한 게 김연경이라는 이름 별로 안흔한 것 같은데 내 주변에 세명이나 있슴
OOOO김연경 주장' 한국 女배구, 그랑프리서 진격의 신호탄
OOOO황연주 팬클럽 정모 #김연경
OOOO그러나 '우연'과 '사건'의 결합만큼 위험한 일은 없다. 너와 내가 '우연히' 만나게 된 그 사건, 그것 때문에 너와 나는 '필연'적으로 우리가 영원히 이별하게 되는 사건을 만들어야 했다. -김연경,'「우리는 헤어졌지만, 너의 초상은」그 시를 찾아서'
OOOO 헐 ... 김연경이 보통 사람이 아니라고 하다니 ...... 너무한걸 ...
OOOO 김연경은 나보다 큼 ~~~~~~
OOOO김연경때문에 녹는다녹아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JU_jjjjjin
OOOO텅 빈 내 마음에 찢어진 가슴에 ♬ #김연경
OOOO3일 내에 3명에게 3가지 선행을~♥ 마음이 따뜻해지는 스타들의 선행 릴레이 대결! 오늘 밤 11시 10분 1,2부가 연속 방송됩니다! #해피피라미드333 #유진 #이특 #유세윤 #데프콘 #김연경 #윤시윤 #이국주 https:…
OOOOrt)저거 언슬에서 김연경 랩하는 거 볼 때마다 힘들어서 돌리고 싶어하는 것도 포함일까요
OOOO 요즘 좋은 스타는 김연경 김도연 사진만 봐도 그냥 기부니 조음. 나는 시원시원한 성격이 좋아아아
OOOO존나게 치명적이다.. #김연경
OOOO우리 형 = 호날두 우리 누나 = 김연경 우리 흥 = 손흥민
OOOO김연경 너무 사랑하고료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immmorality
OOOO 어머 난 김연경이 부끄러워서 못 보고 있는데 ㅋㅋ 재밌었다니 다행
OOOO이세영 김연경 싱크로각
OOOO ㅋㅋㅋㅋ 김연경 ㅋㅋ
OOOO이세영 김연경 개똑같ㅋㅋㅋ
OOOO표현력 넘 예쁘다.. 난 평생 저렇게 못 쓸 것 같아.. #김연경
OOOO내려다보고있는것도 어쩜 이리 이쁜지.. #김연경
OOOO 김연경 파이팅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dal_yang317
OOOO김연경,,너무 귀여운 사람,,
OOOO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김연경은 "일편단심 조인성씨였다. 그래서 인터뷰에서도 꾸준히 조인성씨를 언급했는데 연락한번 안주시더라"고 또한 "이후 2PM 닉쿤 씨로도 이상형을 바꿔봤는데 역시나 연락이없어 다시 조인성 씨로 돌아…
OOOO갓숙 인스타🌟 #김연경 #김숙 #제시 #라미란
OOOO김연경 이수혁 닮앗드라..멋져
OOOO김연경 ㅇㅖ능해줘..
OOOO가끔은 ‘아, 이걸 또 시작하는구나. 미치겠다’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하고(웃음). 그런데 또 웃긴 건 다시 운동 시작할 생각을 하면 설레는 것도 있어요. 경기를 시작할 생각을 하면 슬슬 피가 뜨겁고 머릿속이 윙윙 돌아가기 시작하거든요.(김연경)
OOOO김연경 운 띄워주세요 김 김연경 연 연연하지 않고 경 경쟁한다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ramiran_com
OOOO기자님 싸라해...전지적기자님시점으로댕잘읽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연경싸라해ㅜㅜㅠ좋아해ㅜㅜㅜㅜ겨론해ㅠㅠㅠㅠㅠㅠㅠ너무멋진사람ㅠㅠㅠ진짜멋있어ㅠㅠ너무너무멋있어ㅠㅠㅠㅠㅠ ㅇ<- font="">
OOOOㅇㅌ 저거 꼭보세요 ㅠㅜㅜㅜㅜ 진자 멋잇는사람 김연경 ㅠㅜㅜ
OOOO김연경 인터뷰 봤는데 너무 멋있다
OOOO반갑습니다 김연경입니다. 가입했어요.
OOOO 얏호~! 랩하는 김연경 보고 좋아서 불타고 있습니다🔥🔥💕
OOOO 얏호~~~~!!~~! 이쯤되면 김연경 합시다..이거 뭐 거의 고닉 수준입니다,, 반가워요💪💪 불타는김연경 보내시고 계시져..?
OOOO 저요😉 같이 김연경 합시다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BUNNGBUNNG
OOOO 다들 김연경 외 않헤?
OOOO김연경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쉿".. 난 죽어요
OOOO김연경이랑 민효린 캐미 쩐다 아니그냥 김연경은 누구랑 엮어도 캐미 쩐다
OOOO무한도전 김연경 - 하이파이브 & 등짝
OOOO헉 김연경분
OOOO 밍구리맘 큰일났어 슈스엠 못깨고 있어 니가 필요해...! 도와줄거징?? 엄마가 김연경에 우주대스타 최소 키 180 우리 밍구리맘이 필요해
OOOO빨리 김연경 쨔응 보구싶은데 VJ특공대 왜이렇게 오래함;?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mseo0923
OOOO김연경 비글 ㅋㅋㅋㅋㅋ
OOOO나여사님 왜 오늘 현건칼텍스 꿀잼인데 안봤어? 여사님김연경 안나오잖아 나......
OOOO빅뱅-빅뱅-빅뱅-김연경+빅뱅~ing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OOOO비슷비슷한데 다른것같기도 하구,,, 암튼 갖고싶다.. (#김연경)
OOOO 그이 머 김연경급 블로킹
OOOO 글구크트김연경피셜은 확정아니라함다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yeonkoung_yuni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MyloveKBS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yeonkoung_yuni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yeonkoung_yuni
김연경 선수 다음주 나혼자산다 김희진 언니 나혼자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들의 양효진 이재영 yeonkoung_yun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