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전인권 양희은 안철수 TC 그대 새로운 안빠들 않는 보다 지나간 하지


양희은


OOOO진짜 SBS에서 판타스틱 듀오 재방송 보고 있는데 젠장할 전인권 님과 양희은 님의 노래에 심장이 폭행당함
OOOO추석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5일 연휴가 있었던 만큼 월요일이 더욱 힘든...ㅎㅎ 주말간 엄청난 영상이 하나 떳더군요. 건국이래 최고의 듀엣이라 불릴법한 양희은X전인권 상록수 입니다.
OOOO09/25 12시-#네이버 #실검 1위#황보인 /2위#미세먼지 /3위#전인권 /4위:양희은/5위:최홍만/6위:손흥민/7위:ufc/8위:정준영/9위:가인/10위:판타스틱
OOOO"양희은 선생님" 본방을 못봐서 ^^ 일요일 오전에 보고있어요. #양희은,#전인권,#판타스틱듀오
OOOO@pcfqfc3hmkh51gk 양희은 전인권의 '상록수' 듀엣.
OOOO전인권 양희은 이 콜라보라니... 와우
OOOOTV보는데 양희은이 전인권한테 반말 막 하길래 뭐지 했는데 양희은이 나이 두 살 더 많다고...
전인권 양희은 안철수 TC 그대 새로운 안빠들 않는 보다 지나간 하지 Sunnyday515
OOOO전인권 낼 모래 죽을 거 같은 비쥬얼인데 양희은님 보다 두살 어리데
OOOO양희은 전인권 듀엣이라니;;; 섭외력 미쳤네
OOOO페친 여러분, 추석 연휴 잘 보내셨습니까. 양희은ㆍ전인권 선생님의 '상록수'로 새로운 한 주 힘차게 시작하십시오. 한국 가요의 두 거장과 하나의 명곡이 세대를 초월한 감동을 주네요. 지진,... t.c…
OOOOSBS판듀-양희은 전인권 <상록수>듀엣 전인권의 목소리에 전혀 눌리지 않는 양희은의 당돌한 목소리 감동적이네. 오락 프로그램에 시위 사진이 소개되고 금지곡이 된 사연까지 양희은 씨가 당당하게 밝히는군. 다들 민주…
OOOO양희은 전인권 ㄷㄷㄷ
OOOO판듀에서 양희은•전인권 콜라보 상록수가 흘러나온다 엄마와 노무현대통령님 얘기를 했다 눈물이 찔끔

안철수


OOOO전인권 <걱정말아요 그대> 듣고 울어버린 안철수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노래 합시다 그대 아픈 기억들 모두 그대여 그대 가슴에 깊이 묻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t.c…
OOOO"전인권씨는 안철수 전 대표를 정치인으로서 좋아해 각종 언론 보도와 동영상을 일일이 찾아봤고, 4·13 총선 기간에는 안 전 대표 관련 기사에 직접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고 한다."
OOOO한편의 감동드라마 안철수의원님.. 전인권의 '걱정말아요그대'를 소식에 울컥했다. 그 노래 가사를 잘알고 있기 때문이다. .... 퇴진하지 않는 노령화구세대 앞으로 뚜벅뚜벅걸어가는 개혁열망세대의 모습이다.. t…
OOOO전인권도 안철수와 마찬가지로 AB형이라네....... 나도 AB형인데..ㅋ
OOOO전인권이 정치에 관심이 많네. 총선에 댓글까지 달고 안철수 팬이래
OOOO 안철수의원에게 위로와 격려의 딱^^ 맞는 노래라는 생각^^ 전인권씨도 그랬을거야... ! ㅎ

새로운


OOOO노래선물에,스탭들에게 밥도 사주시고 가신 롹스타.고맙습니다. '새로운 꿈을 꾸겠다 말해요' #다큐 #무현두도시이야기 #전인권 #조동희

안빠들


OOOO안빠들 몽따 전인권노래 올려놓고난리ㅋㅋㅋㅋㅋㅋ
전인권 양희은 안철수 TC 그대 새로운 안빠들 않는 보다 지나간 하지 hiajo
OOOO안빠들 진짜왜케웃겨ㅋㅋㅋㅋ 전인권이 자다가 벌떡일어나겠네 뭔일인가하곸ㅋㅋㅋㅋㅋㅋ 아고배야ㅋㅋㅋㅋ

보다


OOOO판타스틱듀오 이제 봤는데 와 전인권 와.... 보다 턱 빠질뻔 여전히 멋있잖아 ㅠ

하지


OOOOㅇㅌ 이럴거면 덕선이를 전인권으로 하지 그랬냐.
OOOO고생한 보좌진들의 노력이 제 '외모지상주의' 발언으로 빛을 잃고 성폭력, 부패, 백남기 농민 등 핵심 내용들도 묻혀 허탈하지만 더 힘내겠습니다. 내일 뵐게요. 좋은 밤 ! 들국화 (전인권) - 사랑한 후에

기억들


OOOO여러분들은 어느날 갑자기 무심한듯 가슴 한구석을 챙~ 할퀴는 노래에 울컥해버린 기억들, 없으신가요? 그런 이웃을 옆에 두시면 훈훈해진답니다 ㅎ. 하아,,,전인권.

목소리에


OOOO숙취로 잠만 퍼지다가 티비에서 전인권 목소리에 번쩍 깸

뒤에


OOOO지하철 내 뒤뒤에 아저씨 머리가 전인권씨처럼 완전 펑큰뎈ㅋㅋㅋㅋㅋ 그 뒤에 서있는 언니가 전철 흔들릴때마다 조금씩 피하길래 쳐다보고 있었는데 그 언니랑 눈마주쳐서 둘다 터져벌임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아 눈물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복에


OOOO전인권의 상의 양복에 떨어진 비듬까지 멋지다

전인권


OOOO 전인권
OOOO전인권 운동 가 Hey, 인권 전! 고 투 엑서싸이즈!
OOOO전인권느님에게 심장 폭행당했습니다.
OOOO그녀의 웃음소리뿐 전인권윤도현박완규jk김동욱하림 이렇게 다섯이서 리메이크 한 게 있는데 진하고 거친 목소리들 사이에서 하림 너무 튐ㅋㅋㅋㅋ 좋다는 뜻입니다.
OOOO서울역.. 흡연실 앞에..기타를 등에지고 선글낀.. 아자씨가 있는데..전인권 선생님인가?
OOOO 전인권씨도 보호해종 ㅜㅜ
전인권 양희은 안철수 TC 그대 새로운 안빠들 않는 보다 지나간 하지 My_O4O6
OOOO 전인권은 보호 안해주냐?
OOOO전인권 아저씨랑 노래하는 MC 써니를 보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OOOO이 시간까지 전인권 노래 실컷 듣고 잔다. 역시 다르다. 좋다.
OOOO그래서 전인권 옹이 일찍이 이렇게 노래하셨죠. "트위터만이 내 세상"
OOOO전인권이 침 놓으면 인권침해
OOOO ㄷㄷㄷ전인권밴드
OOOO형이 왕년에 노래방에서 전인권 노래를 부르면 아주 난리가 났었지 캬
OOOO전인권솔저야?
OOOO전인권한테 너 무슨띠닠ㅋㅋㅋㅋㅋㅋ
OOOO전인권..... 들국화그분? ㅋㅋ
OOOO 전인권님 지난대선 문대표 마지막서울역유세때 애국가 부르신거 아는지몰겠네요 ㅎ
OOOO 전인권, 문구라 좋아하는 가수애들과는 급이 다르죠!
OOOO 누구 버전입니까? 구창모? 송골매? 전인권? 조피디?읭?
OOOO"이 정도면 자판기 수준" '씨스타' 소유, 조성모, '레드벨벳', '룰라', 배우 최민식, 김영철, 개그맨 최양락, 가수 전인권, 현진영, 야다… 김희철이 그간 선보인 성대모사들입니다. 정말... t.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