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 2016

부르키니 착용 무슬림 옴닉들의 사람들에 내에서의 전통의상을 애니보고 폭력은 사람들의 민족주의도


착용


OOOO 최근 비정상회담에 부르키니 착용 제한에 관해서 방송이 나왔습니다. 전 개인의 자유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반응이 있지만 의외로 옹호반응이 많아 놀랐습니다. 이민자가 자기 종교를 지키면서 살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그릐고 의복일뿐이잖아요
OOOO전부터 중립충식 빻음을 감지했으나 바스티온 단편 애니보고 확실해짐 "폭력은 어떤 경우에도 안돼요!" (라고 말하며 파괴되는 옴닉들의 저항을 팔짱끼고 바라본다) 이러고 있다고 걔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으로 치면 부르키니 착용 금지법에 사인할 인간임
OOOO법원에서 부르키니 착용 허용하라고 나온지가 언젠데... 제발 업데이트좀 하고 두드립시다

무슬림


OOOO부르키니 반대하는 건 그냥 무슬림 혐오랑 미소지니가 결합된 환장 콜라보레이션임... 인도 대표 럭키가 말하길 양복입는 사람이 테러를 일으킨 적이 없냐? 양복은 왜 제한 안하냐? 하는데 말 잘한다고 생각했다 ㅋㅋㅋㅋ
OOOO이거 부르키니가 금지된 정서랑도 비슷한 것 같다... 무슬림이 싫은데 대놓고 그럴수는 없으니 안보 공공질서 어쩌고 하면서 만만한 무슬림 여성의 옷차림만 걸고 넘어지는
OOOO이번 주 뉴요커첫 무슬림 모델 에이전시 underwraps에 관한 짧은 칼럼 재밌다 얼마 전 프랑스 해변에서 부르키니 단속해 논란 됐던 것 언급으로 서문을 연다

옴닉들의


OOOO전부터 중립충식 빻음을 감지했으나 바스티온 단편 애니보고 확실해짐 "폭력은 어떤 경우에도 안돼요!" (라고 말하며 파괴되는 옴닉들의 저항을 팔짱끼고 바라본다) 이러고 있다고 걔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으로 치…
부르키니 착용 무슬림 옴닉들의 사람들에 내에서의 전통의상을 애니보고 폭력은 사람들의 민족주의도 lookslikechloe

사람들에


OOOO어쨌든 확실한 거슨 특정 지역 전통의상을 입은 사람들에 대한 차별이 심해질수록 그 사람들의 배타적이고 억압적인 민족주의도 강화될 거라는 거. 그러니까 정말로 그 민족집단 내에서의 인권 침해가 걱정된다면 부르키니 금지는…
OOOO어쨌든 확실한 거슨 특정 지역 전통의상을 입은 사람들에 대한 차별이 심해질수록 그 사람들의 배타적이고 억압적인 민족주의도 강화될 거라는 거. 그러니까 정말로 그 민족집단 내에서의 인권 침해가 걱정된다면 부르키니 금지는 무쓸모함...

신수지


OOOO09/20 22시-#네이버 #실검 1위#부르키니 /2위#뽕나무 열매 /3위#신수지 /4위:서미경/5위:허민/6위:몬스터/7위:학교폭력 실태조사/8위:최순실/9위:양산단층/10위:광종
OOOO1대 100보는데 신수지 문제 왜케 쉬움... 일부러 모르는척 하는건가.. 부르키니랑 오디는 너무 쉽잖아

부르키니


OOOO자유에 옷을 입히면 그건 자유가 아니다. 옷을 입든, 걸치든, 벗든 자유하게 두라. 오직 그것만이 자유다. 여성신체에 걸친 게 비키니든, 부르키니든 묻지 마라. 왜 입느냐고 묻지 않듯 왜 벗느냐고 묻지 마라. …
OOOO 걔 부르키니 금지법에 사인할 인간상이라니까요
OOOO프랑스에서 히잡 부르키니 금지하는거랑 같은 맥락의 차별. .
OOOO 그리고 저 토론 주제는 부르키니가 유럽전 지역에서 금지시키는 법안이 통과되는데 종교적 옷차림을 금지하는것에대해 반대하는가 찬성하는가에요
OOOO이게 우리 문화고 종교다, 이걸 따라야 한다 라고 하기에는.. 따지고 들자면 동성애도 그렇고, 복잡해. 나는 부르키니 벗어야한다고 생각 안함.


부르키니 착용 무슬림 옴닉들의 사람들에 내에서의 전통의상을 애니보고 폭력은 사람들의 민족주의도 SE0_pi
부르키니 착용 무슬림 옴닉들의 사람들에 내에서의 전통의상을 애니보고 폭력은 사람들의 민족주의도 pigor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