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 2016

허민 좋았다 상처라서 목이 것이므로 주름진 오래도록 상처 아파서 어젯밤 겨울이


좋았다


OOOO시작부터 이미 끝날 것을 염려하는 여행지에 새겨진 낙서처럼 아파서 좋았다, 이게 진짜 상처라서 그래서 오래도록 목이 멜 것이므로, 좋다, 좋았다 허민, 주름진 상처
OOOO 아파서 좋았다 이게 진짜 상처라서 그래서 오래도록 목이 멜 것이므로 좋다, 좋았다 /주름진 상처, 허민 어떤 건지 잘 모르겟다
OOOO아파서 좋았다, 이게 진짜 상처라서 그래서 오래도록 목이 멜 것이므로, 좋다, 좋았다.  허민, 주름진 상처
OOOO아파서 좋았다 이게 진짜 상처라서 그래서 오래도록 목이 멜 것이므로 좋다, 좋았다 -허민, 주름진 상처
OOOO시작부터 이미 끝날 것을 염려하는 여행지에 새겨진 낙서처럼 아파서 좋았다, 이게 진짜 상처라서 그래서 오래도록 목이 멜 것이므로, 좋다, 좋았다 - 허민, 주름진 상처
OOOO아파서 좋았다 이게 진짜 상처라서 그래서 오래도록 목이 멜 것이므로 좋다, 좋았다 /주름진 상처, 허민
OOOO아파서 좋았다 이게 진짜 상처라서 그래서 오래도록 목이 멜 것이므로 좋다, 좋았다 - 허민, 주름진 상처 中
허민  좋았다 상처라서 목이 것이므로 주름진 오래도록 상처 아파서 어젯밤 겨울이 ftsuhyun

상처


OOOO낫지 않았다, 어젯밤 너무 빠른 기차가 나를 스쳐가 홀로 역 플랫폼에 남겨졌다는 외로운 상처가 - 허민, 끝나지 않은
OOOO- 시는 상처를 보여주지만 그것을 읽는 사람에겐 상처의 그 이면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 이것도 너의 말. - 허민, '나'라는 문장
OOOO네 하얀 등, 그 뒤에 난 시간의 상처가 없었다면 그리고 나의 부족한 작은 흉터가 없었다면 써지지 못했을 하나의 시를 생각하며 /허민, 나’ 라는 문장
OOOO낫지 않았다, 어젯밤 너무 빠른 기차가 나를 스쳐가 홀로 역 플랫폼에 남겨졌다는 외로운 상처가 - 허민, 끝나지 않은 지나쳐 가지 마.

어젯밤


OOOO-그건 상대를 사랑하는 게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사랑하는 거지 그것은 어젯밤 서신에서 네가 한 말이었다. /허민, 나’ 라는 문장
OOOO- 그건 상대를 사랑하는 게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사랑하는 거지 그것은 어젯밤 서신에서 네가 한 말이었다. - 허민, '나'라는 문장

겨울이


OOOO이 겨울이 아니고서는 시작할 수가 없다 살얼음 낀 강물에 단단한 돌멩이를 던지듯 새가, 꽝꽝 언 바람 부는 밤하늘 한가운데를 저의 온몸으로 와장창 깨뜨려 그 투명하고 시린 허공으로 발돋움하는 것은 이 겨울이어야만…
OOOO이 겨울이 아니고서는 시작할 수가 없다 살얼음 낀 강물에 단단한 돌멩이를 던지듯 새가, 꽝꽝 언 바람 부는 밤하늘 한가운데를 저의 온몸으로 와장창 깨뜨려 그 투명하고 시린 허공으로 발돋움하는 것은 이 겨울이…
OOOO이 겨울이 아니고서는 시작할 수가 없다 살얼음 낀 강물에 단단한 돌멩이를 던지듯 새가, 꽝꽝 언 바람 부는 밤하늘 한가운데를 저의 온몸으로 와장창 깨뜨려 그 투명하고 시린 허공으로 발돋움하는 것은 이 겨울이어야만 가능하다 - 허민, 새

문장


OOOO그 육체의 찌꺼기가 남아있다면 그것들이 너를 알아보게 했고 다시 문장을 쓰게 했다. 나는 시의 안쪽과 바깥의 그들을 축복하거나 비난할 까닭이 없었다. 그 모두와 상관없이 나의 영영 고여 있는 영혼이 너를― 습작할…
OOOO그 육체의 찌꺼기가 남아있다면 그것들이 너를 알아보게 했고 다시 문장을 쓰게 했다. 나는 시의 안쪽과 바깥의 그들을 축복하거나 비난할 까닭이 없었다. 그 모두와 상관없이 나의 영영 고여 있는 영혼이 너를― 습작할 것이니까. - 허민, 시(詩)

허민


OOOO09/20 22시-#네이버 #실검 1위#부르키니 /2위#뽕나무 열매 /3위#신수지 /4위:서미경/5위:허민/6위:몬스터/7위:학교폭력 실태조사/8위:최순실/9위:양산단층/10위:광종
OOOO열애설 아니아니 연애인정기사까지는 괜찮았는데 오늘 선발이라고하니까 열통터진다. 선발투수는 당일엔 기자 인터뷰도, 팬들 사인요청도 안하는게 암묵적인 룰 아닙니까. 허민의 소속사는 두산팬입니까
OOOO 으허어ㅠㅠㅠ 저 죽었어요ㅠㅠ 행복사ㅠ 어떻게 한시간동안 2문제 밖에 못풀었어ㅠ 쪽지시허민데 이제 폭풍오답과함께 수학에치여 행복해죽으면 되겠네오ㅠ
허민  좋았다 상처라서 목이 것이므로 주름진 오래도록 상처 아파서 어젯밤 겨울이 killurdarlings_
OOOO자꾸 보는데 허민이랑 정......인욱 닮았다.........닮은사람들끼리 사귄다는게 맞나......
OOOO인간 허민, 비록 백수이며 불효자식에 글은 지지리도 못 쓸지언정(눈물) 사람 된 도리라는 것은 아는 놈.
OOOO창밖으로 네가 지은 우산의 노래를 듣네, - 왜 아픔을 털어놓을수록 우리는 조금씩 더 외로워지는 걸까요 - 허민, 비의 노래
OOOO내 이름은 허민, 이방이죠.●
OOOO최근에 굴린 캐 넷이 다 다른 기숙사라 호괏 망상이 즐겁다... 하현-글핀 / 앙리-슬데 / 허민-래번 / 알로-후플... 사실 앙리랑 알로이스는 애매하긴 한데 내가 공식이니까(도대체
OOOO너를 입었다, 당신의 목과 어깨와 두 팔과 발목까지를 천천히 내게 입히며 비에 젖으며 창밖으로 네가 지은 우산의 노래를 듣네, - 왜 아픔을 털어놓을수록 우리는 조금씩 더 외로워지는 걸까요 /허민, 비의 노래
OOOO 허민0 교수님!
OOOOheo minseon ; 허민선 — CRAYON POP
OOOO나는 허민이다. 제발 오타내지 마라. 서민이 아니다. ㅅ이 ㅎ위에 있다는건 변명이 되지 못한다. 아니 뭐 관직이 있다해도 겁나게 서민같은 이방이긴 하지만 이름은 허민이라니깐. ●
OOOO미안하지만 한 번도 그 무엇도 내게서 떠난 적이 없었다네 내 심장으로 들어온 적도 /허민, 시
OOOO미안하지만 한 번도 그 무엇도 내게서 떠난 적이 없었다네 내 심장으로 들어온 적도 - 시, 허민
OOOOSK와이번스 5연패 당했습니다 6연패 당하면 5강진출 어렵습니다 SK와이번스 차기 감독 1. 김경기, 2. 박경완 SK와이번스 차기 단장 1. 허민, 2. 하송, 3. 이성영 300만 인천시민여러분 그리고 SK와이번스 팬여러분 지금 선택 하십시오
OOOO마ㅣ허민ㅇ허ㅣㅏ1 ! ! ! ! !!! ! !!머리카락 너무 이상해서 지금 의욕을 잃어벌ㄹ임 누울거야 엉엉ㅇ흙흙
OOOO그런 마음으로 너를 안았다 너를 안지 않았다면 고통도 없을 텐데 - 허민, 새
허민  좋았다 상처라서 목이 것이므로 주름진 오래도록 상처 아파서 어젯밤 겨울이 SHC_CAMP5
OOOO 헉 허민아 이름 너무 예뻐요 ❀´▽ `❀ ❀´▽ `❀ ❀´▽ `❀ !!!!
OOOO 허민아!!!!!!!일것같세영.....(소심
OOOO허민호
OOOO허민 하렘이면 난 술탄이냐? ●
OOOO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이걸 어케ㅐ먄ㅇ허민어ㅏㅎ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heo minjin (허민진) — crayon pop
OOOO아어씨ㅠㅜㅠㅜㅠㅏㅁ;ㅓㄴ이허민ㅇ험나 나 이제 3속 울레 이|ㅆ는사람이야!!!!!!!!!!!!!!!!!!!!!!!!!!!!!!!!!!!!!!!!!!!!! 으아함ㅇㄴ;ㅓ히ㅏㅁ너ㅣㅏ헌미ㅏㅇㅎ 스코매치 퓨어곡들 이제 다 씹어먹을 수 있어 으아하아허!!!!
OOOO아 진짜 재록본이라도 내려고 큰맘먹었는데 내글 보니까 씨으아싸이씨이 이걸 어떻게 돈주고 팔지 머 이런생각.........내글 \좋지만...그치만....그치만...어미나허민얼아ㅓ니ㅏㅊㅇ
OOOO고양원더스 구단주 허민,야구의'잡스'가 못되다


허민  좋았다 상처라서 목이 것이므로 주름진 오래도록 상처 아파서 어젯밤 겨울이 cosmicggirl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