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더케이투 윤아 지창욱 THEK2 YOONA 드라마 융스타그램 가을비 YOONALIM 사전시사회 시사회


윤아


OOOO짐 택시에서 더케이투 지창욱하고 윤아나오는데..더케이투 잼있드라 ㅋㅋㅋㅋ
OOOO저희 드라마 #더케이투 많이 사랑해 주세요 ♡ #윤아 #지창욱
OOOO#윤아 #임윤아 #송윤아 #고안나 #안나 #TheK2 #더케이투 융이 표정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OOOO160923 더케이투 사전시사회 윤아 3 선배님께 마이크 몰아드리기~ #TheK2 #더케이투
OOOO🎉'더케이투 지창욱 윤아'(The K2 Ji Chang Wook Yoona) is no.2 on Naver hot topic keyword as of 8AM KST.
OOOO더케이투 재방보는데 모르겠고 지창욱 존잘이고 윤아 조녜네
OOOO160923 더케이투 시사회 윤아 프리뷰 밝은미소가 너무 좋아/-/♡
더케이투 윤아 지창욱 THEK2 YOONA 드라마 융스타그램 가을비 YOONALIM 사전시사회 시사회 valentinedeer
OOOO[160923 더케이투 시사회 윤아]사진을 너무 키웠나보다 집에서 다시 봐야지ㅠ
OOOO160923 더케이투 시사회 윤아 프리뷰(1)
OOOO160923 더케이투 사전시사회 윤아 2 #TheK2 #더케이투 #snsd #YoonA
OOOO여러분 더케이투 꼭 보세요 넘 재밌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창욱이랑 윤아 나오는데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 액션씬 좀 과하다싶을 정도로 많이 나오긴 한데 넘 간지나요 제발 봐주세요 영화 같습니다,,, tvnN THE K2 입니다,,
OOOO160920 더케이투 제작발표회 1 #TheK2 #더케이투 #yoona #윤아
OOOO160923 더케이투 사전시사회 윤아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OOOO더케이투 지창욱&윤아 임윤아 입술 귀엽ㅋㅋㅋㅋㅋ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OOOO160924 '더케이투 지창욱 윤아'(The K2 Ji Chang Wook Yoona) is no.2 on Naver hot topic keyword as of 8AM KST. via K2_tvN https:…

지창욱


OOOO ㅋ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당히 비슷하잖아요 (*ㅇㅅㅇ*)문제없겟군요 헤헥.... 그뭐지 더케이투보고있는데..지창욱넴..너무..잘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다른 필모들두 보려구요...
OOOOHoly shizz that awesome #TheK2 opening action scene at the subway station #jichangwook 고생했겠네 수고했어요 #지창욱 #더케이투
OOOO더케이투 재밌으려나? 지창욱 배우님 기황후 이후로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데..

YOONA


OOOO[Instagram Update] yoona__lim가을비 내리는 날🍂☔️ #브이는 #더케이투✌️ #융스타그램
OOOO[PHOTO] 16|09|27 #YOONA Instagram update ❤ 가을비 내리는 날 ☔️ #브이는 # 더케이투 ✌️ #융스타그램 SOURCE@yoona_lim Official... t.…
OOOOAllAboutYoona "yoongstagrm[INSTAGRAM] yoona__lim가을비 내리는 날🍂☔️ #브이는 #더케이투✌️ #융스타그램 … "
더케이투 윤아 지창욱 THEK2 YOONA 드라마 융스타그램 가을비 YOONALIM 사전시사회 시사회 valentinedeer

드라마


OOOO어쩌다가 학교에서 드라마 이야기가 나왔었는데 더케이투 이야기가 나와서 내심 뿌듯,,! 융언니ㅎㅅㅎ 그리고는 혼술남녀를 언급하려자 다음 토픽으로 넘어감(..
OOOO아악!!!!! 더케이투 드라마 1화 보는데 새끼고양이에게 오징어를줬어!!!! 미친!!!! 눈나빠서 황태인줄알았는대 오징어였어!!!!!
OOOO월화 구그달 보보경심 혼술남녀 수목 질투의화신 금토 더케이투 토일 월계수양복점 어쩌구 불어라미풍아 와 보는 드라마 개많군

더케이투


OOOO 금욜까지 어케기다려 더케이투
OOOO@BHbbasuni 나두 더케이투 알고보면 더재밓는 어쩌구 정리된거봣는데 존잼각이던데 이번주에 정주행할고다
OOOO@BHbbasuni 랴랴랴랴 더케이투 재밌어?
OOOO 그때도 잘생기긴했네 해찌만...힐러때넘나잘생겻네요;;; 아이구.....더케이투인가...그거...넘.....거기서넘...좋아요....어빠...
OOOO더케이투 완전 내스타일인뒈,,,,?
OOOO더케이투 1 2회 이제야봤고 이뮤나 눈빛연기보고 사망한 더쿠 여기있고😇
OOOO더케이투 재밌나봐 볼깡
OOOO더케이투 라고 읽는거 맞나 지금보고잇는데 연기너무못해서 놀라워
OOOOe@M_OVEIN 어우...너무..머싯어요 그 더케이투보고있는데 존멋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잠시후 더케이투가 tvN에서 1,2회 연속방송합니다.
OOOO 더케이투 존잼이지 안나요,,,, 갓창욱,,
더케이투 윤아 지창욱 THEK2 YOONA 드라마 융스타그램 가을비 YOONALIM 사전시사회 시사회 valentinedeer
OOOO레즈인가?(ㅈㄴ 더케이투에 악역으로 나오는분 너뭌ㄱㅋㄱㄱ 강유린 같음ㅋㄱㄱㄱㄱㄱㄱ뭔가 비슷한 그게 있는듯 개조아ㅠ
OOOO더케이투 1화 다시 시도한다. 좀 흥미로워짐
OOOO엄마옆에서 더케이투?봄 나도바야대는디 안그래도 혼술보는데 역처먹고봣는데 지금 저거못보겟지
OOOO더케이투 존잼
OOOO더케이투 졸잼...
OOOO 더케이투가 멉니까 대체
OOOO함께 더케이투 보자
OOOO뭐래 더케이투
OOOO일단 누구라도 더케이투를 보시고 저와 함께 이야기하지 않으시겠습니까...
OOOO아웅 다들 더케이투 보셔...?
OOOO월화-보보경심 수목-쇼핑왕 루이 금토-더케이투 아주 완벽한 일주일이다. (출판사:마감은..?
OOOO 더케이투 대박길만 걸어ㅠㅠ


더케이투 윤아 지창욱 THEK2 YOONA 드라마 융스타그램 가을비 YOONALIM 사전시사회 시사회 kks152412
더케이투 윤아 지창욱 THEK2 YOONA 드라마 융스타그램 가을비 YOONALIM 사전시사회 시사회 llimyoona
더케이투 윤아 지창욱 THEK2 YOONA 드라마 융스타그램 가을비 YOONALIM 사전시사회 시사회 flawlessyuna
더케이투 윤아 지창욱 THEK2 YOONA 드라마 융스타그램 가을비 YOONALIM 사전시사회 시사회 Yoona_Indonesia
더케이투 윤아 지창욱 THEK2 YOONA 드라마 융스타그램 가을비 YOONALIM 사전시사회 시사회 yoongi__li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