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 2016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스케치북


OOOO160830 유희열의 스케치북 퇴근길 유주 #여자친구 #유주 #GFRIEND 너뿐이고 보고싶었어 반겨주는 눈빛엔 세상모든 사랑이 담겨있는 것 같아 고생했고 고마워 보고싶다 최유나
OOOO존경하고 오래전부터 팬인 싸이 선배님과 이렇게 같이 춤을 출수있어서 정말 좋았었습니다. 전 성공한 팬인거같습니다.. 이번 유희열스케치북에서의 무대도 너무..멋지십니다.. 무대를 이렇게하는구나라는걸많이 느꼈습니다! 1등 정말 축…
OOOO160119 유희열의 스케치북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OOOO방송국에서 오랜만에 만난 챙과 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오늘 밤 12시 25분!
OOOO큐브홍보안했으면 솔직히 유희열의 스케치북 딩고라이브 세로라이브 이슬라이브 꼭 내보내줘라 소속사가 하는일이 이런거지
OOOO160830 유희열의 스케치북 3P 존 예 언 니 💓 #정연 #TWICE #트와이스
OOOO오늘 사무실에서 IPTV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여자친구를 보았다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lunarian812
OOOO160903 유희열의 스케치북 쯔위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OOOO160830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근 #TWICE #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
OOOO160830 유희열의 스케치북 퇴근 #TWICE #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nok nok 채영이 퇴근합니다~!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광희에게 바치는 고백쏭 #광희 #황광희 #볼빨간사춘기
OOOOONCE 여러분! 오늘 유스케에서 만나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오늘 밤 12시 25분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OOOODEAN의 [유희열의 스케치북] 21 - 감상해보세요.  #Melon
OOOO160220 유희열의 스케치북 / 승훈 유독 승윤이가 많더라구요 ~ 진우는 아예 없고 ㅠㅠ #위너 #이승훈 #유스케 #위너를 사랑한시간
OOOO160830 아이오아이 #김소혜 유희열의 스케치북 퇴근길 프리뷰 #IOI #SOHYE 소혜야 수고했어~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9월 20일 녹화 동반인 필요하신분 디엠 멘션 주세요.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OOOO※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듀엣"을 찾습니다! ※ 가창력 끝판왕, 재밌는 보컬 능력자, 노래방 고득점 스킬 보유자, 음치이지만 누구보다 노래를 사랑하는 분들까지 대환영! 지금 바로 스케치북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세…
OOOO큐브야 유스케다.. 알겟니..? 유스케야 유스케... 잘 들어.... 유희열의 스케치북이야....... 꼭 내보내.....
OOOO160830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근 #아이오아이 #김청하 ☀️☀️✨
OOOO 웅"!!! 나 ㄹㅇ 비스트 캬........유희열의 스케치북 그거 뷰티친구들이랑 빙 둘러앉아서봣다 체고
OOOO 스유가 뭐죠? 스케치북의 유희열 이런건가....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Kristal_samkim
OOOO[#INFINITE] 내일 자정 12시 20분부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우현 군이 출연합니다!💓 #손호영 선배님과 함께한 달달한 무대와 재밌는 토크😎 #인스피릿 여러분 놓치지 마시고 꼭 본방사수해주세요🙏🏻💕
OOOO유희열 스케치북 2014년 출연당시 인터뷰 부분 (1) 그때도 고음을 시켰네 유희열 ㅋㅋ 김연우는 하현우에게 정말 이상한 성대를 가졌다고 말하고 하현우는 김진실에게 버르장머리 없는 목소리를 가졌다고 말하고 ㅋ https:/…
OOOO유희열 스케치북 2014년 출연당시 인터뷰 부분 (2) 국카스텐 음악이 대중적이라는 하현우 좀 더 대중적이 되겠다는 정길새 ㅋㅋㅋㅋ 아마 인터뷰 끝나고 또 한바탕 했을듯 ㅋㅋ
OOOO유희열 스케치북 2014년 출연당시 인터뷰 부분 (3) 유희열 사랑과 이별에 대해서 곡을 써볼 생각은 없는지? 하현우 저희는 사람의 뿌리에 대해서 얘기하는 음악을 하고 싶어요- 멋지다! #국카스텐 t.…
OOOO유희열 스케치북 2014년 출연당시 인터뷰 부분 (4) <감염> 곡 설명- 곡에 대한 설명을 할때 가장 진지한 하현우 ㅋㅋ 유스케 너무 조으다 정말!
OOOO160903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오아이 못잃는다구,,
OOOO#비스트 #용준형 유희열의 스케치북 퇴근 16.07.19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근길. 트와이스 미나. #트와이스 #미나 #MINA #TWICE
OOOO( IOI_STUDIO ) 160830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근길 #최유정 by ComeBackHome
OOOO160709 유희열의 스케치북 세븐틴 ❤😚
OOOOJ'aime une vidéo  "유희열의 스케치북 - 내 남자친구에게 - 여자친구.20160902" à l'adresse
OOOOJ'aime une vidéo  "유희열의 스케치북 - 너 그리고 나 + 유리구슬 + 시간을 달려서 + 오늘부터 우리는 -
OOOOJ'aime une vidéo  "유희열의 스케치북 - 1cm의 자존심 (Rock ver) - 마마무.20160902" à l'adresse
OOOO160220 유희열의 스케치북 / 승윤 제가있는 영상 부터 하다보니까 유스케 가 되었네요 ~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위너 #강승윤 #160220 #유스케 #위너를사랑한시간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JYPETWICE
OOOO160220 유희열의 스케치북 / 태현 /민호 태현이랑 민호는 각각1장밖에 캡쳐를 못해서 같이 올려요 ~ !! #위너 # 남태현 #송민호 #유스케 #위너를사랑한시간
OOOO160531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근 #루나 #luna #FreeSomebody 동에번쩍 서에번쩍 바쁘다 바빠 ㅠㅠㅠ
OOOO정용화 & 양동근, 문명진, 스웨덴세탁소 & 정기고, PHAROH와 함께 ‘어느 멋진 날’ 보내 보아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오늘 밤 12시 40분 2TV에요.
OOOO 한참 카세트테잎 모을 때 kbs에서 이소라의 프로포즈 라는 음악방송을 했었다. 지금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최초버전이랄지.. 그거 들으면서 내가 모르던 음악세계를 많이 접하게 됨.
OOOO보아 only one 유희열의 스케치북 mr제거보고 확실하게 깨달음

권진아


OOOO작년 권진아 데뷔 엎어진 거 권진아 멘탈문제 때문이라는 본인 인터뷰 보고 내심 안테나 원망하던 내가 미안해졌다. 다른 회사는 강행 아니면 방출되는 사안이라 1년을 기다려준 유희열씨와 안테나 직원들 보살인증.
OOOO와 노래 엄청 좋은데 권진아 작곡 유희열 작사였어..! (주먹울음
OOOO혈오빠다.....💕 #권진아 대박나랏 #유희열 대표님 출동
OOOO와 권진아... 유희열 작사 라디 작곡
OOOO 유희열 짱 안테나 짱 권진아 짠

있나요


OOOO♬우리 만난적 있나요 - 유희열
OOOO내일 너에게 유희열 - 우리 만난 적 있나요 #Nowplaying #푸른밤종현입니다
OOOO내일너에게* 유희열 - 우리 만난적 있나요
OOOO랜덤재생으로 나오는 유희열의 우리 만난 적 있나요 좋네 역시 ㅇㅇ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jtbclove

작곡


OOOO작사 유희열 작곡 라디
OOOO가사가 너무 좋아서 보니 작사 유희열, 작곡 라디 ㅠㅠ 토요일에 만나요, 희열 '오빠'

음악이


OOOO언젠가부터 가요계, 대중 분들의 평가 잣대는 차트가 된 것 같다. 음악을 산업으로 이야기하는 분이 많다. 산업이긴 하다. 비즈니스니까. 근데 더 중요한 건 음악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될 수 있다는 것이고 누군가에게는 언어이자 이…
OOOO언젠가부터 가요계, 대중 분들의 평가 잣대는 차트가 된 것 같다. 음악을 산업으로 이야기하는 분이 많다. 산업이긴 하다. 비즈니스니까. 근데 더 중요한 건 음악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될 수 있다는 것이고 누군가에게는 언어이자 이야기라는 것이다. -유희열

경우는


OOOO벌써 오년 전. 음악도시에서 성발라와 잠시 윤종신과 유희열 노래가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로 처절함과 외모적 빈곤감을 언급한 적 있음. 반면 김동률과 성발라의 경우는 그 반대 입지였다는 얘기도 버무렸으나 그 어떤…
OOOO 오 저같은 경우는 (지방의 여고생) 유희열님이 다정하고 위트있고 세련된 서울오빠의 이상향였답니다!! 얼굴도 잘생겼다고 생각했음요(진심)
OOOO벌써 오년 전. 음악도시에서 성발라와 잠시 윤종신과 유희열 노래가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로 처절함과 외모적 빈곤감을 언급한 적 있음. 반면 김동률과 성발라의 경우는 그 반대 입지였다는 얘기도 버무렸으나 그 어떤 파장도 없었음

유희열


OOOO거리에서 "말"로 하는 버스킹 JTBC <말하는대로> 두 MC를 소개합니다! 낯선 버스킹 문화를 친근하게 풀어줄 #유희열 친화력을 발휘해 시민들과 소통 메이커 #하하
OOOO아 마자 뮤지션입네 하는 남자 연예인들도 다 싫당 윤종신 유희열 성시경 등등등등등..................... 다들 아주 짜릿하게들 여혐을 하셔서요..
OOOO503. 김연우 cheer u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잘추고 귀여운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희열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 앨범 좋아요! 유희열 느낌보다는 프로듀서 라디의 느낌이 ㄷ 강한...
OOOO또 유희열은 “양현석 문자로 눈을 떴다. 항상 문자로 연락을 주고받는데 진아 양 음원성적을 다 캡처해서 축하한다고 하더라. 그 전에는 자기 차트를 항상 보냈었는데 오늘은 ‘내가 더 기쁘다’고 얘기하더라”고 말했다.
OOOO현아 '빨개요'패러디 한 이국주 무대 보던 유희열, 빵터
OOOO에이핑크 발수건팜 씻고나오면서얼굴밟으면서 희열같은유희열얻을수이슴 5마넌에팜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candyfrappe_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희열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빨리 말하시면 유희열사태는 없을겁니다
OOOO@ 다음에 정남님이랑 커뮤뛰면 캐이름 유희열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가 난 박진영 할거임
OOOO제관캐 유희열아니예요 ㅠ
OOOO남님 관캐가 유희열이...시군요...그러쿠나 #정남님_관캐_유희열
OOOO유희열 아니고요 ....
OOOO@ 해시지원(?)ㄱㅅ합니다 #정남님_관캐_유희열 죽습니다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blackpaint96
OOOO그러ㅓ쿤 #정남님_관캐_유희열
OOOO...?그러셨구나... #정남님_관캐_유희열
OOOO유희열같은 캐가 아니라 유희열인줄 알았어....
OOOO정남님 관캐는 유희열같은 캐릭터
OOOO남님 관캐가 유희열이엇다!!!!!!!!!!!!
OOOO정남님.. 관캐 유희열.. .... .. . .. ......
OOOO유희열이다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peakbloom_tw
OOOO유희열 노래 잘해서 조아요
OOOO유희열 진짜 왜그랬어
OOOO라천 DJ 유희열은 "슈키라 작가분이 우리 작가에게 청탁전화를 했다"라며 온유가 남긴 문자메시지를 전한 뒤 "진정한 남자는 메탈이다"라는 말과 함께 '인 갓 위 트러스트'를 틀었다.
OOOO유희열 남궁연 라디오 참 좋아했는데 욕심일까 다시 하셨으면 좋겠다
OOOO근데 덕질 항상 노래 듣기만 해서 ㄱ지금도 노래만 들음 그리고 모지 난 별밤보다 야자때 유희열 라디오천ㄱ국들으면서 낄낄거리던 사람...
OOOO 헉 그그 옥이 유희열씨 안고있는게 생각나서😫😊 (최애페어 조동인사람) 동시씨 정말 피지컬부터 모든게 다 완벽하지않은가요 순정순정한 눈망울까지...(아무말
OOOO유희열, 카메라 앞 과감한 상·하의 탈의 '폭소' (꽃보다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Peach_Bl0ssom_
OOOO그래서 쌩꼰대남 아닌 일반 평범 남들은 커플로 노래방 가면 주로 김동률 앤 성시경 노래 부름. 그러다 혼자 or 헤어지고 나면 울먹이며 윤종신/유희열 노래 부르다 친구들 부축받으며 집에 옴
OOOO좋아 유희열 짤을 적재적소에 배치함으로 내 몰아치는 욕망을 유우머로 순화시키는 데 성공
OOOO 들꽃을 보라! 유희열님의 피아노와 음... 뭔가 위로받는 노래야. 들꽃을 봐볼래...?
OOOO성규상이 형이.. 유희열아 형이라고 부르시나요? 성규예 뭐 아무래도.. 아빠는 아니니까요
OOOO나지금 지나가다 하하랑유희열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방금 신촌에서 하하봄.. 장도연이랑 유희열도 있었다
OOOO유희열의 길고 긴 여행, 수집, 시도 끝에 발견한 음악적 도약 6년 6개월의 시간과 맞바꾼 토이 사운드의 집대성 TOY, 여섯 번째 앨범 “Thank You”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Peach_Bl0ssom_
OOOO 이 곡 너무 좋죠... 유희열신재평 감성의 완성... 아시다시피 여름날2라고 작업했다는데 워리어스 여름날마냥 나눠서 부르면 평생소원성취이고 감동 폭발일텐데 혈님이 열창해줘도 그것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고... 레이블콘 넘 가고프네요..
OOOO무슨 말을 하는건지 어딜보고 있는거야 라랄라 왜 그렇게 움추리니 왜 그렇게 고민이야 라랄라 심각한 표정 그만두고 집을 나가자 비가 그쳤어 (유희열 feat.신재평, 밤의 멜로디)
OOOO먼가 쁘띠콘서트 같기도 하고...룸메썸남이 유희열 닮았어
OOOO 진아맞춤으로 유희열이 가사 붙여줬대ㅋㅋㅋㅋ
OOOO 유희열님 박재범님 선우정아님 베이빌론님 라디님까지 너무너무 명반입니다 한번씩이라도 들어보세요 절대 4분 후회 안하십니다!!!
OOOO아까 실트가 유희열 표정이던데 치얼업 말고 김연우 노래줄넘기를 봐줰ㅋㅋㅋ난 이게 제일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 여전히 아름다운지 부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야페이 #코빗 #서인영 #바로 #헷지비트코인 #가정교사 #영어사전 #세계비트코인 #ebizcoin #유희열 #비트코인 #가요 #도희 #비트코인 카드결재 #영화순위 #소피한 #빗썸 #비트코인시세 #블록체인 #수영 #비즈코인 #버즈니 #고정시스템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yaksangza
OOOO 전 유희열,김동률 팬인데, 성시경이 유희열 노래 반대입지로 외모적 빈곤감등을 이야기할 입장은 아닌것같은데 참 알수없네요^^ 서로 친하니 농담이겠거니 생각해도 참 씁쓸하네요.
OOOO유희열닮았다,,,
OOOO유희열님은 티비랑 똑같이 생기셨어요..
OOOO 아쉽ㅋㅋㅋㅋ케팝출신애들 다오곸ㅋㅋ 유희열오곸ㅋㅋㅋ
OOOO미친 유희열 왔엌ㅋㅋㄱㅋㄱㄱ대표사마..
OOOO유희열 공유 유재석 셋 다 하관이 닮음
OOOO아이유 소라, 유희열의 프로포즈..김구라 말실수 '폭소'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MercyDogName
OOOO 희열을 느끼면 유희열?
OOOO비투비도 유희열의 크레파스 출연했음 좋겠서요..
OOOO이승환과 조규찬 정도를 제외하고 가창력 폭발하는 가수를 좋아해본 기억이 없음 전람회 노래도 김동률보다 서동욱이 부른 마중가던길을 더 좋아했고 노래 못한다고 놀렸지만 유희열이 직접 부른 노래도 좋아했다
OOOO유희열이 저보고 삼각형아래요오 ㅠㅠㅠ
OOOO 유희열고ㅏ 삼각형의 콜라보 ~~~~~
OOOO 유희열
OOOO 유희열시 1:12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wowwh_dog
OOOO블락비의 꿈이 무엇인지 묻는 유희열의 질문에 지코는 "얼마 전 이뤘다.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했다."고 말했다. #지코 #우지호 #ZICO 우리 지호는 활동 시작부터 목표 달성!~😘👏🏻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열 말고 이희열이 좋아합니당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OOOO그러고보니 나 유희열도 덕질했었지.. (짤보고 생각남
OOOO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ㄹㅇ 유희열된듯
OOOO 유희열(시비충임)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Only_4_DOXIU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JYPETWICE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winner_love_817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asel_kr
유희열 스케치북 트와이스 유스케 TWICE 권진아 인터뷰 있나요 부분 2014년 12시 kimchungha_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