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 2016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나쁜


OOOO김충규, 뭐였나, 서로에게 우리는 김하늘, 나쁜 꿈
OOOO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우리는 미래가 닮아있으니까. /김하늘, 나쁜 꿈
OOOO근데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너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이런 게 나쁜 거야? 난 차라리 다행인데. /김하늘, 나쁜 꿈
OOOO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김하늘, 나쁜 꿈
OOOO지상에서 가졌던 너에 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면, 그땐 나도 없는 거야. 자주 마음이 바뀌어도 네 자리를 대신하는 마음은 없어. 반성 같은 건 안 해. - 김하늘, 나쁜 꿈
OOOO유서를 쓸 땐 서로 번갈아가면서 쓰자. 네가 한 줄, 내가 한 줄, 이 개 같은 세상에 실컷 욕이나 하고 죽자. 쓸모없는 쪽은 우리가 아니라 너희들이라고. - 김하늘, 나쁜 꿈
OOOO지상에서 가졌던 너에 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면, 그땐 나도 없는 거야. 자주 마음이 바뀌어도 네 자리를 대신하는 마음은 없어. - 김하늘, 나쁜 꿈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zzaizzong
OOOO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우리는 미래가 닮아있으니까. 나를 설명하지 않아도 되서 좋아. /김하늘, 나쁜 꿈
OOOO* 지상에서 가졌던 너에 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면, 그땐 나도 없는 거야. 자주 마음이 바뀌어도 네 자리를 대신하는 마음은 없어. 반성 같은 건 안 해. /김하늘, 나쁜 꿈
OOOO유서를 쓸 땐 번갈아가면서 쓰자. 당신이 한 줄, 내가 한 줄, 이 개 같은 세상에 실컷 욕이나 하고 죽자. 쓸모없는 쪽은 우리가 아니라 너희들이라고. 지상에서 가졌던 당신에 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면, 그땐 나도 없는거야. _김하늘, 나쁜 꿈
OOOO* 0 2 나를 설명하지 않아도 되서 좋아. 주머니에 늘 수면제를 넣고 다니는 습관까지. 칼자국이 희미해지지 않는 자해의 흔적까지. /김하늘, 나쁜 꿈
OOOO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우리는 미래가 닮아있으니까. /김하늘, 나쁜 꿈
OOOO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우리는 미래가 닮아 있으니까. 나를 설명하지 않아도 돼서 좋아. 주머니에 늘 수면제를 넣고 다니는 습관까지. 칼자국이 희미해지지 않는 자해의 흔적까지. -김하늘, 나쁜 꿈
OOOO유서를 쓸 땐 서로 번갈아가면서 쓰자. 네가 한 줄, 내가 한 줄, 이 개 같은 세상에 실컷 욕이나 하고 죽자. - 김하늘. 나쁜 꿈
OOOO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당신이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김하늘, 나쁜 꿈
OOOO나쁜 게 뭘까. 좋고 싫은 건 있어도 착하고 나쁜 건 모르겠어. 근데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당신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김하늘,…
OOOO나쁜 게 뭘까. 좋고 싫은 건 있어도 착하고 나쁜 건 모르겠어. 근데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당신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김하늘, 나쁜 꿈
OOOO나쁜 게 뭘까. 좋고 싫은 건 있어도 착하고 나쁜 건 모르겠어. 근데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당신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_나쁜 꿈, 김하늘
OOOO3 3 6 나쁜 게 뭘까. 좋고 싫은 건 있어도 착하고 나쁜 건 모르겠어. 근데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당신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김하늘, 나쁜 꿈
OOOO나쁜 게 뭘까. 좋고 싫은 건 있어도 착하고 나쁜 건 모르겠어. 근데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당신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김하늘, 나쁜 꿈
OOOO3 5 8 ` 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당신이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김하늘, 나쁜 꿈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O7ZIY

세상에


OOOO유서를 쓸 땐 번갈아가면서 쓰자. 당신이 한 줄, 내가 한 줄, 이 개 같은 세상에 실컷 욕이나 하고 죽자. 쓸모없는 쪽은 우리가 아니라 너희들이라고. 지상에서 가졌던 당신에 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면, 그땐 나도 없는 거…

JGPFIGURE


OOOO김하늘 선수 최종 6위. 총체적으로 러시아다운 대회 운영이었던 거 같고 드러나지 않은 고충은 더 많았을 듯 한데 추석 연휴에 먼 곳까지 가서 대회 치르느라 팀코리아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JGPFigure …
OOOO김하늘 FS 98.78 (TES 51.85 PCS 47.93) 총점 155.75 Hanul KIM (KOR) 2016 ISU Junior Grand Prix - Saransk #JGPFigure
OOOO주니어 그랑프리 4차 여자 싱글 쇼트 종료. 김하늘 선수 쇼트 5위로 프리 막그룹 진출. 프리 선전을 기원합니다 😘😘 #JGPFigure #HaNulKIM #김하늘
OOOO김하늘 선수 SP 56.97 (TES 33.21 PCS 23.76) 쇼트 퍼스널 베스트 경신! 점수에 좀 더 욕심이 있었고 살짝 아쉬워했어도 이만하면 자신이 할 수 있는 걸 다하고 들어왔다 #JGPFigure …
OOOO김하늘 SP 56.97 (33.21+23.76) ㅣ김하늘 선수의 국제대회 구성점 평가에서 SS가 가장 좋다는 점은 항상 흥미롭게 기록해둘 체크 포인트. #JGPFigure
OOOO김하늘 선수 쇼트 경기 짤 (1) #JGPFigure #HaNulKIM
OOOO김하늘 선수 웜업 짤. #JGPFigure #김하늘 #HaNulKIM
OOOO김하늘 3Lz3T 2A 3Lo 클린에 지난 대회에서 못 보여준 고무줄 고정해놓은 것처럼 꼿꼿한 레이백까지 보여주며 마무리! #JGPFigure
OOOO김하늘 선수 SP 56.97 (TES 33.21 PCS 23.76) 쇼트 퍼스널 베스트 경신! 점수에 좀 더 욕심이 있었고 살짝 아쉬워했어도 이만하면 자신이 할 수 있는 걸 다하고 들어왔다 #JGPFigure
OOOO이제 김하늘 선수 차례. 화이팅!! #JGPFigure #김하늘 #HaNulKIM

곳에


OOOO내 손끝이 가리키는 곳에 네가 있다면 나는 더욱 먼 과거에 있을게 천천히 와도 돼 /안단티노, 김하늘
OOOO내 손끝이 가리키는 곳에 네가 있다면 나는 더욱 먼 과거에 있을게 천천히 와도 돼 /김하늘, 안단티노

강하늘


OOOO누구하늘? 김하늘? 박하늘? 이하늘? 윤하늘? 배하늘? 도하늘? 최하늘? 정하늘? 강하늘? 조하늘? 임하늘? 권하늘? 황하늘? 류하늘? 남궁하늘? 선우하늘?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O7ZIY
OOOO 넹 김씨에요 원래 김하늘인데 김하늘있어서 강하늘로 활동..!
OOOO 응 본명 김하늘인데 여배우 김하늘이 선배라 이름 겹치는 것 때문에 강하늘로 예명지음
OOOO 그래서 강하늘의 별명은 마늘이 입니다 김하늘->기마늘->마늘이 ㅋㅋㅋㅋㅋㅋ
OOOO저번 영화 프로에 나왔는데 강하늘 본명이 김하늘이고 김하늘이랑 띠동갑에 생일이 같다고 한다. 별건 아니지만 걍 신기해서.
OOOO 6. 하늘님이요 강하늘 강스카이 김하늘 강하늘 8황자 왕욱
OOOO강하늘 도경수 조인성 한효주 지창욱 강하늘 김하늘 강마늘 기마늘 강스카이 하늘이 최고존엄 오빠가 다 해 ;ㅅ;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우리애 이름이 김하늘이라서 김하늘이라 부르겠다는데 왜 굳이 강하늘이라고 정정해주시는거죠...
OOOO이종석, 강하늘, 서인국, 공효진, 김하늘, 하동우, 이준수, 지성, 박신혜, 전지현.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엥 배우강하늘이 내중딩때 친구 김하늘이였어?
OOOO#네이버에_이름을_검색해_보자 누구셔요..?? 난 강하늘이나 김하늘 나올줄....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연우진 강하늘 박보검 지성 박서준 김하늘 김슬기 서현진 백진희 오연서

선수


OOOO2016-09-16 그랑프리4차ㅣ김하늘 SP4ㅣ쇼트 최종 순위 5위. 정말 한국말곤 강대국밖에 없는 파이널그룹이다. 어쨌든 한국 선수들이 미국 자원들 위 국가 3위에 꾸준히 올라서고 있다.
OOOO2016-09-16 그랑프리4차ㅣ김하늘 SP2ㅣ집중하고 연기도 안놓치면서 곧잘했다.객석에선 이시형 선수가 태극기 응원으로 클린을 축하! TES 33.21, PCS 23.76 TSS 56.97 7명 남은 현재 4위.프리…
OOOO2016-09-16 그랑프리4차ㅣ김하늘 SP2ㅣ집중하고 연기도 안놓치면서 곧잘했다.객석에선 이시형 선수가 태극기 응원으로 클린을 축하! TES 33.21, PCS 23.76 TSS 56.97 7명 남은 현재 4위.프리 파이널그룹 기대 가능 위치.올!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applin_

김하늘


OOOO건축학과 시간강사 서도우(#이상윤) 경력 12년 부사무장 승무원 최수아(#김하늘) 상하커플의 케미 넘나 기대되는 것~♥ #공항가는길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OOOO살 쪘을 때도 다리 하나는 진짜 ㅇㅖ뻤던 친구 있는데 살 빠지니까 더 대박임 김하늘 다리 같다
OOOO#이상윤 #Leesangyun #Leesangyoon #김하늘 #신성록 #장희진 #최여진 #제직발표회 #OntheWaytotheAirport D-1 (출처:KBS FB)
OOOO김하늘 결혼햇다니
OOOO이래봐도 저래봐도 역시 김하늘 이라는 제목으로 콘텐츠 만들려고 영상을 봅니다. 콘텐츠는 나올 거 같은데 배경음악을 뭘로 하지...
OOOO공항가는 길 김하늘 “<b>빨간색</b> 옷 입었을 때 작품 흥행”
OOOO다시한번말하지만김하늘이랑같이사퍼한데이가용오시는분있나없을거같은디
OOOO ㅋㅋㅋㅋㅋㅋㅋ밑에 김하늘이라고 써있지만 걍 감자인척하깈
OOOO아 아니구나 가상캐스팅이었어 휴 다행이다 무슨 김하늘이야 고백 한국에서 리메이크 될 리도 없지만 만약에 한다면 그 자리는 엄지원의 것이다
OOOO고백 한국에서 리메이크 하는데 여주가 김하늘이라는 소식을 들었다 트루인가...
OOOO#공항가는길 어느덧 성큼 찾아온 가을의 쓸쓸함과 공허함을 채워줄 것 같은 사랑 이야기가 곧 시작됩니다. #이상윤 #김하늘 2016년 9월 21일 KBS2TV 첫 방송
OOOO여배우 김하늘 씨 결혼 언제 했더냐... 지금 알았네. 다음에 뜬 뉴스 기사 보고
OOOO(김하늘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해 여캐로 만든다
OOOO괜찮아, 다 괜찮아지기 위한 진통 같은 걸 거야 /김하늘, 안단티노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MyloveKBS
OOOO 저는 아이유와 김하늘을 보겠어요...
OOOORT) KBS 새 수목드라마 방영예정 공항가는 길 최수아 (김하늘 분) 첫 방송 전까지 홍보 위주로 활동 합니다.
OOOO아니 연출 왜이러지 이게 150억이라는게 내가 참다 참다 왕은이때문에 한번 더 참으려고 해도 빡이 치잖아 연기력 어쩌구 논란 말고도 드라마 자체에 구멍이 줜나게 많은데??? 이준기 김하늘 삼천포 등등 저 출연진을 가지고 이것밖에 못 찍어냅니까...?
OOOO[포토엔]김하늘 '하늘로 솟구치는 티샷'
OOOO#공항가는길 #이상윤 -메이킹 흔들흔들 춤추는 것마저 멋남😻 이상윤의 멜로, 어찌 기대하지 않을 수 있을까 9.21 밤10시 2TV 첫 방송 #김하늘 #신성록 #최여진 #장희진
OOOO씨제이 붕붕3형제 붕붕카-박의진 붕붕이-김하늘 붕붕붕-쫀끄
OOOO김하늘 시인이랑 김사과 시인은 이름이랑 작품이 너무 잘 어울려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bangnoona
OOOO(김하늘은 볼수없는말입니다)
OOOO키스해, 이해 같은 거 없이 동의 같은 거 없이 /김하늘, 안단티노
OOOO 뮤지컬 배우하면서 김하늘로 활동하다가 방송영화쪽 나가면서 바꾼걸로 기억해요...뮤지컬할땐 상관 없었겠지만 방송쪽에 워낙 유명한 김하늘이 있으니..ㅎㅎㅎ
OOOO헐...김하늘 김단은 생각도 못한 조합인데..
OOOO 김하늘 목소리 다 좋음
OOOO 김하늘이 어쩌라고라고 해쪄ㅎㅎㅎㄹㅎㅎㅎㅎㅎㅎ
OOOO공항 가는 길 9월 21일 수요일 첫 방송 캐스팅도 괜찮고 기대된다 김하늘 하늘을 날다. ㅎ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MyloveKBS
OOOO나 김하늘 프사 바꿔야지. 그런놈하고 조금이라도 비스무레 싫다.웩
OOOO 안녕하세여 김하늘말랑몰캉러블립니당^_^
OOOO초등학교에서 김하늘 나온 드라마 찍고있었다네
OOOO헐 모지 그 배우 이름이 김하늘이야? 난 김씨 아닌줄 알았는데 왜냐면 우리반에 김하늘이 있어서,,,
OOOO김하늘이 누구야? #반자동
OOOO '아니 여자가 여성스럽게 호호 하면서 웃어야지 저게 뭐야' 이래가지고 난 어이없어서 웃었는데 김하늘 나오고 막 웃음 소리 보고는 나한테 ' 여자는 김하늘처럼 웃어야돼. 너처럼 막 이상하게 웃으면 남자 복이 없어' 이래서
OOOO아 맞아 연중에서 누구지 어제 김하늘 말고 누구 나왔었는데 웃는거 보더니 '무슨 여자애가 저렇게 남자처럼 웃어? 여성스럽게 웃어야지' 이렇게 말하길래 내가 '여성스럽게 웃는게 뭔데? 저렇게 웃을 수도 있잖아.' 이랬는뎈ㅋㅋ 엄마가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day6_5taku
OOOO[포토엔]김하늘 '힘 넘치는 티샷' (KLPGA 넵스)
OOOO[김하늘 — Haneul's Diary] Vamos pra piscina? 💙🌊
OOOO로다주 세바스찬스탠 에디 독영수 변뱃현 강동원 김하늘(연기할때만) 정우성 유연석 서인국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김하늘 송윤아 가 동시에 있길래 여쭤보았어요ㅋㅋㅋㅋ 저역시 매우 재밌게 보았고 은숙킴 최애작에 인생작이라 생각합니다,,, 여배우 둘이 붙는 씬 모두 미친 케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짱...
OOOO김하늘 한지혜 김현주 송윤아 박지영 이민정 연우진 임주환 송종호 윤현민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김하늘 — Haneul's Diary] 🌊🌊🌊🌊
OOOO#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김강산 김다윗 김리앗 김하늘 김현호 김나나 슈가 조슈아 크리스토퍼 송새벽 송겨울 어쩔수없이 외국인캐 내야할때 빼고는 김씨 성을 가진 한국인을 선호함ㅋㅋ(거의무조건적) 송씨 형제는 변덕이었을쁀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Killme__03
OOOO10명까진 안갈거같고... 넘나 당연한 5분은 제외^^ 이종석x∞ 유승호 지성 이정재 전지현 오연서 김하늘 김혜수 이보영 김태리 김유정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홍종현 이원근 이수혁 김영광 남주혁 박보검 한예준 김하늘 김우빈 안재현 다 잘생김 ... 난 얼빠얌 ㅋㅋㅋㅋ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고수 조인성 소지섭 주지훈 문정혁 지성 한지민 이보영 김하늘 전지현
OOOO2016-09-16 그랑프리4차ㅣ김하늘 SP3ㅣ컴펄서리와 트랜지션을 좋은 조건과 몸시범 보일 수 있는 전문코치들에게 꾸준히 훈련받지 못하는 한국의 환경에서 자신이 잘할수 있는 스피드에 집중해서 심판들에게 SS에 관한 이…
OOOO2016-09-16 그랑프리4차ㅣ김하늘 SP1ㅣ일단 빠르게 타기로 마음 먹었다.ㅎ 좋은 선택.3Ltz-3T 후 스핀에서 꼼꼼히 실수없게 표정이 흘러나오고 2A 앞뒤로 트랜지션,바람키스 날리고 3Lo 1차 실수의 반복은…
OOOO2016-09-16 그랑프리4차ㅣ김하늘 SP3ㅣ컴펄서리와 트랜지션을 좋은 조건과 몸시범 보일 수 있는 전문코치들에게 꾸준히 훈련받지 못하는 한국의 환경에서 자신이 잘할수 있는 스피드에 집중해서 심판들에게 SS에 관한 이유있는 좋은 선입견을 만들어냈다.
OOOO2016-09-16 그랑프리4차ㅣ김하늘 SP1ㅣ일단 빠르게 타기로 마음 먹었다.ㅎ 좋은 선택.3Ltz-3T 후 스핀에서 꼼꼼히 실수없게 표정이 흘러나오고 2A 앞뒤로 트랜지션,바람키스 날리고 3Lo 1차 실수의 반복은 없다.관객들 짝짝.쇼트 인생경기.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heeyuhee
OOOO2016-09-16 그랑프리4차ㅣ김하늘 SP웜업, 초반에 약간 감을 못잡았지만 전혀 흔들리지않고 중반부터 착착 잘 감고 있다. 폴리나 추르스카야는 경기에 들어가봐야겠지만 이렇게 더 자랐는데도 점프가 유지된다.
OOOO아 김하늘 너도 보러갈래????? 물어볼게
OOOO"... 왜 죽었어. 죽지 말랬잖아. 그러게 아프고 힘들면 바로바로 이야기하라니까. 남자다운 척, 괜찮은 척은 다 하더니... 바보야. 진짜, 바보야. 나한테 이러고 가면 어떡하라는 거야. 정말 미워. 미워할 거야." 김하늘의 시신 앞에서/민시현
OOOO연트럴에서 #김스카이 #김하늘
OOOO김하늘이랑 이상윤 드라마한다 어머
OOOO[★패션] ▷ WHO 김하늘 ▷ WHEN 2016년 9월 13일 ▷ WHERE 패션 화보 ▷ WHAT 캐시미어 카디건-‘르베이지’, 360만 원.
OOOO다음은 이준기의 일지매를 볼것인가~ 김하늘의 온에어를 볼것인가~ 고민쓰~~~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MyloveKBS
OOOO 으앗 다시한번 맞춰봅니다...김하늘 씨..?? (???)
OOOO@asnurse69 김하늘 강하나 김효녀 김하남 강화남
OOOO언 가슴으로 너를 사랑하기 10초 전, 나는 내 멘탈이 싸구려였단 걸 알았지 김하늘, 안단티노
OOOO온에어를 몰아보기 시작했는데 송윤아가 결혼 전. 오바연기는 싫지만 발연기라서는 아니다. 이쁘고. 지금을 생각하면 참 아깝다. 김하늘도 연기 좋고. 그리고 박용하도 너무너무 아깝다. OST들을 때마다 안타깝다.
OOOO 김하늘!
OOOO 뭐 김하늘.... 알티웨해....
OOOOJGP4차 페어쇼트 김수연-김형태 3그룹 3번 오늘 22:55 / 남싱쇼트 이시헝 2그룹 1번 내일 01:28 / 여싱쇼트 김하늘 4그룹 5번 내일 19:44 시간대 굳굳.. 홧팅홧팅 근데 난 이시간에 뭐하고 있지;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heeyuhee
OOOO 하아.............너무 멋져..................김하늘 노비해라
OOOO야근하는 연희에게 초밥을 사왔던 인하 아마 테이블 위에 다리를 올려두며 기다렸던 것 같아.. 그리고 회사 비상구에서의 키스.. 그리고 마지막회 마지막 장면의 마지막 대사는 아마도 "아부다비?" 장혁과 김하늘이 함께 떠났던 곳..
OOOO 김하늘이 맘에들어☆(찡긋
OOOO 으음 김하늘 ?!
OOOO 김하늘💨 은 하울은 하늘이 같아 는 뭔 소리죠
OOOO 윤기의 시선님음 달달하고 귀여우셔서 김하늘같은 포근한 이름같아요
OOOO @aynar_panda 김하늘..!! 느낌만으로 추측하다보니 이름에 근거가 있진 않네요!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heeyuhee
OOOO 음음 김하늘로 찍어볼게요<< sunsu angel를 외쳐주시죠!
OOOO안녕하세요 김하늘입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하늘도 첫날에내가 이쁘단말만존나했는데...
OOOO 김하늘이요
OOOO김하늘이 벌써 엄마연기라니... 아직도 넘 예쁘다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heeyuhee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skyblue_ryu0326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jewelskater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jewelskater
김하늘 나쁜 우리는 세상에 JGPFIGURE 곳에 영혼을 우린 강하늘 불편한 선수 wonder_inlan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