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왕소


OOOO황궁을 방어하는 왕소(#이준기) vs 황위를 찬탈하려는 왕욱(#강하늘)과 왕요(#홍종현). 오늘(4일) 밤 10시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OOOO고려 제2대 왕 혜종(943~945) 정윤 왕무 고려 제3대 왕 정종(945~949) 왕요 고려 제4대 왕 광종(949~975) 왕소
OOOO뮤지컬 엘리자벳 같은걸로 왕요왕소 보고싶다. 왕요가 황제되고 완벽한 충주유씨의 황자를 원했던 충주원황후의 압박으로 소가 황후되는거. 근데 애 낳자마자 이제 태후된 유씨한테 빼앗기는거지. 아무데도 마음 붙일데가 없던 소는…
OOOO 다음으로 왕원은... 나이가 좀 개판이 됐는데 원이도 소보다 나이 만ㄹ은걸로 하자 욱이도. 왕무 연화 왕요 왕원 왕욱 왕소 백아 왕은 왕정....아 나이 존나 꼬엿네 그냥 알아서 이해하세요... ((불친절...
OOOO 전혀 하숙집 같지 안ㄹ은 부자동네 전원주택이 하숙집으로 변모하게 되는게 보고싶엇다... 시설에 비해 그리 비싼편도 아님. 암튼 이집에 왕무 왕소 왕욱 연화 왕원 왕은 백아가 들어와서 사는거 보고싶네 왕요 왕정은 친자식.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패러디]왕소X왕욱X왕요 - 잘못된 만남 2부 (발라드 ver)
OOOO 한편 왕요는 왕규가 허튼짓을 하려고 했다는 것을 알고 왕규의 집안과 왕은을 죽이고 오는 길이었다 황궁에 돌아와서 다시 한 번 호족세력들과 황자들을 되짚어보던 중 4황자 왕소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겠지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Hikan_XS
OOOO 왕소는 왕요의 횡포에서 왕욱과 살아남았고 그 후에 계속 왕욱의 집에 기거하며 깊어질대로 깊어진 사이였다 왕욱의 곁에서 대신들의 간절한 부탁을 듣고 함께 고민에 빠진다
OOOO왕요왕소 합방썰 넘나 길어지고ㅋㅋㅋㅋ 하 낼 계속 써야징
OOOO왕요가 왕소한테 억지로 그러는건데 백아는 왕소가 왕요 좋아하는거라고 생각해서 왕소한테 화내는게 보고싶다
OOOO 안녕하세요!블로그에서 왕요왕소 소설을 보면서 알게되었는데 혹시 비밀글 비밀번호를 알수있을까요?
OOOO달연... 왕소가 자기형인 왕요를 절벽으로 밀어서 쥭였다고 생각해가지고 오열했는데 다시 살아나니..
OOOO왕요왕소 왜케 현대물 로코로 보고싶지,, 둘이 존나 하찮게 싸우는거보고싶다고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밥먹을때도 ㅇ이거먹고싶다고!!/싫다고!! 놀이공원갔을때도 이거 타자고!!!/저거 타기 싫다고!!!! 애인인지 웬수인지 모를 관계가 끌려
OOOO왕요왕소백아의 시작
OOOO 근데 소 쌤은 요 쌤이 싫겠지 근데 뭐 어쩌겠니 ㄴ왕요왕소 너흰 이미 내 머릿속에서 해피엔딩 띄웠단다...
OOOO왕요왕소 현대로 체육 담당 왕소 선생님한테 치근덕대는 국어(왕요) 선생님이 보고 싶은 11시 42분이다
OOOO너무 왕요왕소 현대버전 아니냐
OOOO 파한테 표식 남겨질 위험에 사는 왕소와 그걸 (불안하게) 지켜보는 왕요~~~~~~
OOOO알파 오메가보단 베타랑 오메가로 왕요왕소도 꽤 좋을 것 같은데 어떻게 썰을 풀어야할지 1도 모르겠다. 어떤 존잘님이 나 대신 플어 주셨으면 좋겠다. 오메가버스 세계관을 잘 모르라거 그러는데 베타로 오메가한테 표식 남길 수 있나? 만약 없으면 언제나 알
OOOO[홍종현 인스타그램]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왕요 #왕소 #왕욱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준기 댓글ㅋㅋㅋㅌ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쟁에서 져서 볼모로 잡혀가는 왕소랑 승리국 황제인 왕요 보고싶다 여기서도 요레기는 나쁜놈이라서 왕소를 포함한 패전국에 치욕을 주려고 자기 침실에 왕소 들이는데 정사 후에 어떠하느냐고 묻는 왕요한테 소감 대신 긴 이…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onlyexoexo
OOOO왕소나이는 18살이라던데 왕소빼고는 사람들마다 나이 얘기하는게 다르다 해수는 17인지 16인지 왕요는 19인지 20인지
OOOO왕요왕소로 첫날밤 합궁하는 거 보고싶었을 뿐인데 이제 옷 벗었네ㅋㅋㅋㅋㅋ 아 좀따 써야징
OOOO조선시대에 왕이랑 왕비랑 합방하려면 문 뒤에서 궁녀랑 내시? 등이 어떻게 합궁하는지 하나하나 입으로 알려주던데. 왕비마마는 동쪽으로 누우시오. 옷을 벗기시오 와 같이~ 이걸 왕요왕소로 보고싶당ㅜ
OOOO기우제 제주로 나서게 된 왕소(#이준기), 백성들에게 돌세례를?! 게다가 왕요(#홍종현)와의 대립까지, 오늘(19일) 밤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에서 확인해보세요!
OOOO 왕요왕소는 부축은 무슨 왕소 힘들다는데도 야외플 체고.
OOOO 정이는 성격 중구난방이지만 일단은 잘자라고 있는데 왕요와 왕소가 "제일" 행복해할 일상을 가진게 정이라고 생각중. 요가 소대신이었다면 요얼굴에 칼흉터나고 소는 엄마머리위에서 노는 아들이 되었겠지.
OOOO클리셰지만 그런거 보고싶다 폭군 왕요랑 궁 밖에서 사랑하던 사이인 84 당연히 왕요가 왕소를 모종의 이유로 잡아가야한다
OOOO중국만환대 비주얼 약간 왕요왕소 현대AU
OOOO왕요가 술 취해서 왕소보고 절세미인이라고 하는게 보고싶은 10시 44분
OOOO 왕요가 아무리 자신을 이용해도 헌신적으로 사랑하는 왕소 보고싶음 그리고 왕요는 먼 미래에 왕소가 죽고 나서야 후회해라
OOOO왕요왕소 백아왕소 왕욱왕소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연화왕소도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츤츤거리는 왕요왕소 최고구요
OOOO 보보경심 려 화이팅😍 💞해수 왕요 왕소 왕욱 백아💞
OOOO💐뾰경심 왕소른 팝니다💐 모두들 저랑 왕요왕소,왕욱왕소,백아왕소,연화왕소 그외 왕소른 파자.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voicemail0516
OOOO왕요 재수없게생겨도 착하나봄 나중에왕되는데 자기죽인 왕소 안죽이고 자기배신때린 왕욱안죽임
OOOO왕소 황후한테 팔려가는 공주 같아... 그리고 그런 왕소를 노리는 왕요의 눈빛.
OOOO왕소 몸에있는 흉터를 하나하나 입맞추는 경건한 분위기의 백아왕소. 흉터를 하나하나 다시 새기는 흉폭한 분위기의 왕요왕소. 흉터를 하나하나 애무하는 부드러운 분위기의 왕욱왕소.
OOOO요가 소한테 끈질기게 물어서 황좌에 한번 앉아보고 싶지 않느냐? 라는 질문에 '네'라는 답을 얻었는데 그거 때문에 요 황제 되자마자 왕요왕소 황좌에서 떡침
OOOO왕요 왕소 그니까 34 파고 싶은데 왕요가 너무 예쁘게 생겨서 자꾸 아닌척 83에게 마음이 끌린다
OOOO헷갈리니까 정리해 놔야겠다😭 3황자 왕요 (홍종현) 4황자 왕소 (이준기) 8황자 왕욱 (강하늘) 9황자 왕원 (윤선우) 10황자 왕은 (백현) 13황자 왕욱 (남주혁) 14황자 왕정 (지…
OOOO왕욱은 왕요가 모가지 쳐줄거같음ㅋㅋㅋㅋㅋ 왕소는 해수랑 꽃길만 걸어ㅠ
OOOO으으ㅠㅠㅠㅠ 어제 진짜 왕소혼자 다했네ㅜㅠㅠ 주인공이 저렇게 열일하는대 아침 댓바람부터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욱이 완전한 인간쓔뤠기로 거듭나면서 존나 사이다였는뎈ㅋㅋㅋ 왕요돌아오고 왕되면 일빠따 숙청될 각으로 잘 깔아놨규만
OOOOPodoba mi się film 왕요와 연합해 왕소를 제거하고자 하는 왕욱… 슬픈 눈의 해수 Moon Lovers Episode 13 w
OOOO 왕요왕소 진짜 좋아요 왕요..집착..S...으악 왕소른 보고싶어요
OOOO고려 2대왕 혜종은 약 2년, 3대왕 정종은 약 4년 정도 왕이었는데 다음주 화요일에 왕요 반란 일으키고 나서 왕소 어떻게 되냐ㅠㅠ
OOOO 진짜 백아 칼에 찔렸는뎈ㅋㅋㅋㅋ 갑자기 난입해서 우희 앞 막아서서 막은건데도 아무도모름ㅋㅋㅋㅋㅋㅋㅋ 왕정은 왕요랑 편먹었나 왕요 절벽밑으로 떨어졌다고 왕소 노려보고 황후 유씨가 나쁜거 아는지 모르는지 어머니 곁에 있겠다했나 그러고
OOOO헐 근데 역사학자들이 이게 왕요랑 왕소가 꾸민거일수도있대 쩐다
OOOO아 근데 왕소가 재규어 수인인것도 좋을것 같음 최중종 블랙맘바 왕요x중종 재규어 왕소 둘 다 자존심 엄청 내세워라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4darara4
OOOO 왕요는 그까짓꺼 무서워하냐고 비웃으면서 뜨밤 보낼 것 같고 왕욱은 스윗하게 웃으면서 들여보내줄듯 백아는 아예 왕소 처소로 먼저 찾아가겠지 왕정이는 같이 무서워할거다
OOOO뱀수인 왕요x토끼수인 왕소 보고싶음 왕요는 블랙맘바 왕소는 흰토끼 해라
OOOO홍종현은 안죽었고,왕요(정종)이기때문. 그다음이 이준기 왕소(광종)이 왕이된다. 그전에 왕규의 난이 일어나 왕규의 외손자인 광주원군(10황자 백현)이 아마도 왕소 손에 죽고, 황위다툼하다 왕욱(강하늘)이 죽고,왕욱이 딸이 천추태후가되고,
OOOO왕요 떨어졌는데 살아서 왕소랑 칼부림 하는건가
OOOO왕소의 손으로 직접 왕요를 찔러 죽였다. 소는 죄책감에 떨며 매일 밤 울었고 정이 외에 소를 탓하는 이는 아무도 없었다. 근데 어느날부터 요가 소의 눈 앞에 아른아른 보이기 시작. 제 손으로 죽인 형제가 밤마다 처소로 찾아오…

왕욱


OOOO'우왕 ~ 이거 테레비 나오능거에용??' 응응. 앞으로도 마니마니 나와주세용😆 😆귀여웡 끙끙 #헤헷요 #헤헤욱 #꾸럭꾸럭_요욱형제 #왕욱 #왕요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강하늘 #홍종현 🍏
OOOO 집구석이 줫같아서 알바비 싸들고 무작정 나왔다가 개좋은 하숙집 찾아내서 들어온것. 거의 로또맞은거나 다름없음. 왕으니가 밖에서는 날라리양아치일찐이엇는데 이 하숙집에 들어와서는 왕요 연화 왕욱 백아라는…
OOOO욱이가 아야해서 속상해 요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홍종현 #왕요 #3황자 #hongjonghyun #강하늘 #왕욱 #8황자
OOOO 집구석이 줫같아서 알바비 싸들고 무작정 나왔다가 개좋은 하숙집 찾아내서 들어온것. 거의 로또맞은거나 다름없음. 왕으니가 밖에서는 날라리양아치일찐이엇는데 이 하숙집에 들어와서는 왕요 연화 왕욱 백아라는 십알파들이 진치고있어서
OOOO머야;;; 왕요 왕욱 사귀나...? ㅋㅋㅋㄱㅣ기마늘 홍쫑 얘기할때 고개계속 끄덕거리고 홍쫀 무릎에앉음ㅋㅋㄱㄱ어케 동갑인데 예쁨받고있쟎ㅋㄱㄲㅋㅋㄲ
OOOO 왕욱은 극구 말릴 것이다 이에 왕요는 기뻐지겠지 - 그럼 말이다... 내가 여기서 멈추는 대신 내가 보고싶은 사람을 데려와줄 수 있느냐? 왕욱은 바로 긍정의 답을 한다 자신의 동생만 생각나서 과연 누구를 데려오라할지
OOOO 내관에게는 왕욱의 보호 아래 함께 산다는 답이 돌아올 것이다 왕요는 재미있는 생각이 났겠지 그 즉시 왕욱을 황궁으로 불러들여서 고민하는 척 심각하게 묻는다 더 이상은 소년소녀들이 없는데 이렇게 된 이상 혼기가 찼어도 아직
OOOO 왕욱은 왕요의 역모를 도왔고 그 후에는 공을 인정받아 죽거나 그늘로 들어간 황자들과 달리 난세에도 별 탈 없이 살아가고 있었는데 이런 부탁을 받으니 곤란할것이다
OOOO 이 일을 누군가는 멈춰야하는데 황비를 들이라고 극성이던 대신들도 매일 사람을 죽이는 왕요를 보면서 공포심이 극에 달해있겠지 결국 그나마 왕요랑 가깝고 사이가 나쁘지 않은 왕욱에게 부탁한다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ssuk_e_
OOOO 수정하자. 왕요와 복흑인 왕욱으로 가득하다
OOOO헉 이거 완전 왕욱 왕요 왕원 백아 왕은
OOOO시인 백아는 괘쩌는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난 셋째아들이면 좋겠다. 첫째형 왕요 둘째형 왕욱 누나 연화 넷째이자 셋ㅁ재아들 백아로 백아가 막내. 왕요는 첫째부인 아들이고 욱이랑 연화는 재혼한 부인 자식, 백아는 아예 혼인도…
OOOO사겨라(짝)사겨라(짝)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홍종현 #왕요 #3황자 #강하늘 #왕욱 #8황자
OOOO시인 백아는 괘쩌는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난 셋째아들이면 좋겠다. 첫째형 왕요 둘째형 왕욱 누나 연화 넷째이자 셋ㅁ재아들 백아로 백아가 막내. 왕요는 첫째부인 아들이고 욱이랑 연화는 재혼한 부인 자식, 백아는 아예 혼인도 못올린 첩의 자식인데
OOOO왕욱왕요,, 행패부리는 왕요 유일하게 붙잡아둘 수 잇는 사람이 왕욱인 거,,,!,,,, 왕욱이가 아우인 것도 존나 발리무,,,ㅜㅜ
OOOO감독이 미는 커플링의 1위는 분명 왕요왕욱일것ㅅ이다 분명해...........(일주일뒤 시험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Hikan_XS
OOOO결국 정윤한테 서신보내서 왕요음모 말해준 것도 연화가 앞길 막은 것도 지살길 찾자고 그런거아냨ㅋㅋㅋㅋ그래놓고 자긴 역적은 싫댘ㅋㅋㅋ 크흐 인간스레기미 오져...거기다 정윤한테 선위드립ㅋㅋㅋㅋㅋㅋ요빈슨크루소 간바레!!! 하야꾸 왕욱숙청오네가이!!
OOOO 왕건이 승하하고 황권이 교체되면서 오늘처럼 궁에 군사들이 들어오고 피바람이 불어라 왕욱은 역적을 치는 역적은 영웅이 된다는 자신의 생각대로 왕요를 치고 왕무를 황위에 앉혀주겠지 그런데 이때 대장군을 자신의 사람으로 만든
OOOO달의 연인 보는데 다음 화 왕욱 다이죠부데스까? 왕요가 왕욱에게 해코지한다면 나는 티비 밖에서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

홍종현


OOOO160903.#홍종현 #hongjonghyun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3황자 #왕요 감독판 추가씬
OOOO요즘 왕요에 집중하다가 오랜만에 [헤이, 톰]을 봤는데 홍쫑씨가 너무 액이액이해서 조금 놀람ㅋㅋㅋㅋ 홍쫑씨가 액이였던만큼 짤은 너덜너덜하네(덕무룩) #홍종현 #HongJongHyun
OOOO목에 핏줄도 연기함 ㄷㄷㄷ #홍종현 #3황자 #왕요
OOOOㅋ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니잠시만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기자양반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잘나가다가 '강하늘-홍종현'은 뭐얔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왕요…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bbozzi_04

연화


OOOO친형제도 아닌데 하숙해서 같은집에 사는 고려황자즈 보고싷다. 당연히 현대물 AU, 연화는 나이를 바꿔서 제일 큰누나로 하자. 왕무보단 어리고 왕요보단 나이 많은걸로. 나 황보씨 좋아하지만 왕건도 와이프는 유씨밖에 없는걸로…
OOOO 왕요는 왕건 유씨부부의 친아들(금수저)이자 대학생. 왕무와 함께 이집자식중에 둘만 군필자였으면. 군대 다녀왔고 차도 있었음 좋겠는데 그럼 이집 자식중에 연화 왕요 백아만 차소유주겠네. 암튼 요는 명문…
OOOO 왕요는 왕건 유씨부부의 친아들(금수저)이자 대학생. 왕무와 함께 이집자식중에 둘만 군필자였으면. 군대 다녀왔고 차도 있었음 좋겠는데 그럼 이집 자식중에 연화 왕요 백아만 차소유주겠네. 암튼 요는 명문대생이면 좋겠다
OOOO친형제도 아닌데 하숙해서 같은집에 사는 고려황자즈 보고싷다. 당연히 현대물 AU, 연화는 나이를 바꿔서 제일 큰누나로 하자. 왕무보단 어리고 왕요보단 나이 많은걸로. 나 황보씨 좋아하지만 왕건도 와이프는 유씨밖에 없는걸로 하자.
OOOO 사실 왕건이 제일 사랑한 부인이 백아의 엄마라서 백아가 젤 사랑 받는 자식이었으면. 왕요 욱 연화끼리는 사업하면서 싸워야하니까 사이 ㅂㄹ 안좋은데 백아는 형누나들에게도 사랑받고 큼. 암튼 이런 집안에…
OOOO 사실 왕건이 제일 사랑한 부인이 백아의 엄마라서 백아가 젤 사랑 받는 자식이었으면. 왕요 욱 연화끼리는 사업하면서 싸워야하니까 사이 ㅂㄹ 안좋은데 백아는 형누나들에게도 사랑받고 큼. 암튼 이런 집안에서 혼자 예술적 감성 MAX라

3황자


OOOO광주원군을 죽이는건 4황자인 광종이 아니라 3황자 왕요랍니다 내가 너 아이라인때부터 맘에 안들어써...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xxrimxxx
OOOORT)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3황자, 왕요 → 황제는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타고나야하는 것. 고려의 주인은 나다. https:…

백아가


OOOO홍조년과 남쥬혁 너무...너무.. 불쌍하다..ㅎ ㅏ필 왜 달연 같은 드라마에서 연기가 발전한거고 영혼을 찾은걸까? ? 응? 달연에서 제일 서사 있고 개연성있고 설득력 있는거 왕요 백아가 다함; 진짜... 애잔보스다 마치 갓경궁 보는 기분이라 더해

정종


OOOO 아뇨 네입어 검색,,,,, 외웁시다 정윤=혜종 2년해먹고 왕요=홍종ㅎㅕㄴ 정종 4년해먹고 킹카우= 리준기 광종 26년<<<<<<<
OOOO잠깐,,은황자님 모티브인 광주원군의 외할아버지 왕규가 반란을 일으킨건 혜종때이고 예고에서 왕요(정종)가 반란을 일으켰으니까... 설마 다음주에 우리은황자님 죽는거...아냐...??
OOOO참 우습게도 정종 왕요는 천둥 소리에 놀라서 시름시름 앓다가 즉위 4년만에 죽음 허허
OOOO 정윤은... 넘나 약한 황제여서 금방폐위되구... 왕요 정종은 실제로 쿠데타를 일으켜서 황제가 되니까요ㅠㅠㅠ 정윤 개불쌍하네요 황제된지 1화만에 쿠데타라니...야레

왕규가


OOOO ㅋㅋㅋㅋ 근데,,, 광주원군외할아버지 왕규가 반란을 일으켰다고알려진게 혜종때인데 예고에 왕요가 나왔으니 다음주에 은이가 죽을까....?😂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VENT_DE_AURIL
OOOO왕요가 왕이 되는데 가장 결정적으로 작용한 사건이 있었는데 그것이 바로 '왕규의 난' 개국공신인 왕규가 광주원군을 왕으로 추대하려 한다 라는 역모라는 빌미로 왕규를 비롯하여 그 일가를 진압하게 되고 그 일이 훗날 고…
OOOO은이가 왕규외손자고 기록에정확ㄴㄴ해서 실제이름은 모르지만 광주원군<<호 왕규가 왕윤2년째때 죽이고 은 왕으로 올리려다가 <왕규의난 소랑 요땜에 안되겠군하고 참소했으나 왕요가 즉위하면서 왕규참살당하는데 실제기록상에 안나와있어서…

백아


OOOO@elsion_s 그래서 막 왕요랑 만나서 시비털려도 뭐라 할라다가 귀찮으니까 그래그래 니말이 맞다 아휴.. 거리면서 그냥 지나가고.. 음. 멍하니 침대위에 누워서 있다가 아 살기 귀찮다.. 하는데 순간 방으로 들어오던 백아와 눈이 마주치고..0ㅅ0)
OOOO그래서 내 차애는 백아인가 왕요인가
OOOO근데 왕요랑 백아 본체들은 이전 작품에서 어땠길래 하필 이 드라마에서 영혼이 돌아왔다는 소리들을 듣는 거냐.ㅋㅋㅋㅋ

뾰경심


OOOO뾰경심 다음편 내놔라 내가 브라운관 처들어가서 왕요의 수염을 죄다 뜯어버리겠다
OOOO뾰경심 요새 너무 재미있고 아무리 생각해도 반역을 도모해 쫓기다 형제의 칼을 맞고 낭떠러지에 추락한 왕요가 2-3년 뒤 추노의 몰골로 궁에 돌아와 피 토하는 혜종에게 칼을 겨누고 다음 왕이 되는 개연성 이해할 수 없다 다른 황자들 모하냐...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jggmk
OOOO왕요 저 머리길이하며 수염보아하니 내일 뾰경심 또 시간단축할 게 뻔하다

고려


OOOO 마자..지금 왕요가 고려시대 최고의 미친ㄴ사람이지
OOOO왕요 아이라인을 버리더니 물결펌으로 돌아왔어...유행센스도 따라가는 진정한 겟잇고려의 선두자 아니냐
OOOO왕요가 고려예수라고 이젠 그냥 요수님이래. 아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요


OOOO오늘 일본어 시험때도 왕요 그림
OOOO근데 왕요 수염은 좀 아닌 것같아
OOOO역시 왕요가 3번째 왕인데 안 쥭을줄 알았어.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coast_mm
OOOO어머 왕요잖아
OOOO아 저 잘못된만남 영상 노래가ㅋㅋㅋㅋ '한 걸음 뒤에~항상 내가 있었는데~'하며 졸라 아련한(아님) 표정의 왕요가 나오는데 아 편집 넘 잘하셨고...매번 소름돋음
OOOO안녕하세요? 왕요의 까만옷이 소소하게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OOOO 그렇지만 잠잠해졌다 싶으면 황비 문제가 거론되니 왕요는 폭군답게 끔찍한 해결책을 찾아낼 것이다 바로 전국의 어린 소년소녀들을 끌고와서 하룻밤 상대로 삼고 정사 후에 죽이는 것
OOOO 왕요는 대신들이 황비의 ㅎ자를 꺼낼때부터 그 속셈을 뻔히 눈치챘다 그러나 한두번 참아주니까 대신들이 만날 때마다 황비를 들이라고 기어오르니 화나겠지 그래서 황비를 들일 마음이 싹 사라진다
OOOO 피바람 속에서도 온갖 아첨과 눈치로 살아남은 대신들은 왕요가 황비를 들이지 않으니 안달이 난다 지금 가장 강력한 세력이 왕요인데 자신들의 딸들을 황비로 들이면 인생 피는거니까 은근슬쩍 황비 얘기를 꺼내겠지
OOOO솔직히 #왕요 내 #최애캐 등극할 듯:-)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SBSNOW
OOOO내 탐라에 다 왕요밖에 없다.
OOOO왕요 13화 움짤 1도없어서 포토샵깔았음
OOOO나 왕요얼마나 사랑하게됐냐면 이런짤도주웠음 인스타도염탐하긔
OOOO아흑흑 왕요 존나 아오안이었는데 13화엔딩 너무 개쩔었다고
OOOO 우우웅 빨리왕요 ㅜㅜㅜ
OOOO 아버지가 승하하시고 정윤까지 몰아낸 후에 황위에 오른 왕요는 자신이 저지른 짓들이 있으니 두려워질것이다 걸핏하면 사람을 죽이고 모든 일이 제 뜻대로 풀려야하겠지
OOOO왕요 의외로 편식쟁이였으면 좋겠다 채소 안 먹겠다고 심통부려라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bbalkang_redK
OOOO행앗왜안들어왕요아무나와요ㅞ로워요
OOOO왕요 너무 귀엽네 ㅋㅋㅋㅋ
OOOO풀네임은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이요!(자ㅏ세)페텔이나왕요 페텔이!!!11
OOOO달연갤 좀 가 본 게 분명한 왕요 배우의 친구들이 조만간 둥글게 둥글게 영상도 셔틀해줄 거 같다...
OOOO어린왕요 너무 철없고 모자란애같고 긔엽긔
OOOO3화 다시 보는데 왕요..진짜..야..
OOOO 넹님이라면 신청서존잘이라 어디든 합격할 수 잇어요! 잘 다녀왕요!!!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xrkwef3x
OOOO아진짜 왕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뺨맞아도 비웃는 왕요보고싶다,,, 절벽에서 안떨어지고 잡혔어도 ㅅ좋았겠다... 망상46222566722개 떠오름
OOOO 빨리왕요
OOOO아니 근데 왕요가 살아 돌아왔는데 왜 물결펌을 했냐고
OOOO오늘의 왕요 황자님은.. 막 울것같은 표정 짓는게 너무나 귀여웠고.. (눈매 빨개진거 보고 심장 발작 들어감) ㅜㅜ 저 ◎□◎ 하는 표정이 진짜 겁나게 귀여웟다..
OOOO내가 그린 왕요 하나도 안왕요니까 다른 사람이 그려주면 좋겟다 (컴션 쩜오디안받)
OOOO미친 킹카우 킹실버에 이어서 왕이불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esder7722
OOOO왕요~~~~~~~~~~
OOOO왕요 별명이 왕이불 이라니 창의력 쩐닼..아이고 배야😂😂😂😂😂
OOOO아 왕요 머리 왜저러냐 수염 왜저래
OOOO 선미->태미 윤랑->왕요 방지 입니다...ㅎ...(양심없음)
OOOO 아 진짜 ㅋㅋㅋㅋ 이거 추노 아니냐구옄ㅋㅋㅋㅋㅋ 아 좀 심각한데옄ㅋㅋ 왕요 불쌍햊기시잗하궄ㅋㅋㅋ
OOOO앗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요ㅋㅋㅋㅋㅋㅋㅋ갤러들이 왕이불이라고 부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요라리루레로왕요라리루레로왕들 리루레로왕들 리루레로왕요라리루레로왕 야유요라리루레로왕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hjjs_pet_daikon
OOOO 난 왕요가 좋음. 야망이 있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근데 방송 보면 체함
OOOO보니까 해수는 다시 다미원으로 돌아간 것 같고... 아 근데 진짜 왕요 비주얼 넘... 산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지...? 왕요...? 먄ㅎㅎㅎ
OOOO제가 지금 별 근본도 없는 커플링 다 외치는 이유는 제가 최애른러이기 때문이에요 왕요 해친다
OOOO왕요 이복남매랑 혼인하고말겠다할때마다 정신에 좀 문제있는사람같았는데 저렇게 예쁜데 어찌안반함
OOOO지금 왕요도 좋은데 아이라인 지운 쌩눈 왕요도 보고싶다 하지만 그럴 일은 없겠지ㅋㅋㅋ
OOOO저 사진 왕요엄마 닮음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hjjs_pet_daikon
OOOO왕요 어짜피 3대왕이잖아 죽진않겠지,,,
OOOO사실 예고에 왕요 나왔을 때 가장 처음 든 건 황제 된 요한테 협박당하고 굴복하고 무릎 꿇고 개목줄 채워져서 이용당하는 소를 볼 수 있게 되었다는 안도감이다
OOOO ㅎ헉 제주도도 비많이왕요ㅠㅠㅠㅠ??? ㅇ아니 비 많이오겠구나 휴교안해요ㅠㅠㅠㅠ??????
OOOO?????????????왕요 뭐야왜저래 왜머리랑 수염이 망ㄴrㄴi가됐어
OOOO?방금 보고왔는데 왕요가 순덕이쪽사람들 죽이고 왕규한테 뒤집어 씌우네 왕요 ㅡㅡ
OOOO“제가 맡은 캐릭터가 무작정 나쁘기만 했으면 망설였을 거다. 후반부에 왜 이렇게 나쁘게 자랐는지에 대해 설명해주는 게 등장하는데, 저는 굉장히 가슴이 아팠다”고 왕요 역에 대해 설명했다.
OOOO다음 주에 예쁘게 데이트도 하고 뽀뽀도 하고 최고다 왕요만 없음 최고 .. .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_Nora_348
OOOO왕요가 안 죽은 걸 감독한테 스포 당하다니.....
OOOO아냐 잘못된 만남보다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요 싸대기 개많이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렇다는데...스토리를 왕요가반란일으킨게 먼저라서 바꾼건가...?
OOOO그리고 뽀경 댓글 "왕요 예수설" 홍쫑현 코디님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예수라니,,, 그게 뭐야,,,,돌려놔,,,,,
OOOO오늘자 달연x주몽.jpg (feat.왕요 해모수설, 황후 비금선설)
OOOO왕요 왜게 곱상하게 잘생겼지 취향된네
OOOO아....왕요 아직도 실아있어요? 아이고.... 엔제 끝났어요 ㅋㅋㅋㅋ 근데, 머리가 좀, 멋생겼네? 😂 ㅎㅎ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_Nora_348
OOOO 일르왕요!!!!
OOOO어차피 왕요도 왕 될텐데..... ㅇㅅㅇ..... 그럼 쟤 뭐 어떻게 되는거여... 역적이니 죽어야 할텐데 안죽이겠지 뭐
OOOO왕요....왕요...수염났어...왕요...(시름시름
OOOO아 달연 보구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요... ㅂㄷㅂㄷ
OOOO아놬ㅋㅋ 1차역모실패하고 나가리 되었다 뿌리부터 풀펌하고 돌아온 왕요에게 요언니 머리 어디서 했어? 예쁘네~ ㄴ 절벽살롱이요~ 이거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왕욬ㅋㅋㅋㅋㅋㅋㅋㅋ 왕요 죽었다살아났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왕요가 왕되니까 킹카우 결국엔 반란 숙청 쥬겨...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bbalkang_redK
OOOO맞아 왕요씨 많이 변했더라 왜 산적이 된 거야¿
OOOOrt 아닌데...광종이 죽인 황자는 9황자고 왕요가 광주원군 죽이는 걸텐데
OOOO왕요가 있었구낭... 드라마 정말 재밌당ㅎㅎ
OOOO아 나 왕요 볼때마다 요랑님이 하셧던 한아름왕요 생각나서 죽갯다 진짜ㅋㅋㅋㅋㅋㅋ
OOOO예고보고 오니 소 다시금 불쌍하네. 자기 의지는 1도 없었는데 왕요 돌아오고 곧바로 도대체 왜 소랑 대치하는 거지? 소가 주인공이라? 왕무와 소가 친분이 있단 건 알지만 요랑 첫번째로 대치해야할 건 욱 아니었어...?
OOOO흉노 선우가 되버린 왕요랄까...
OOOO왕요 아티피셜럽 옷 입은 거 아니니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SBSNOW
OOOO 저 왕요사진이랑 같이 올라왓엌ㅋㅋㅋ 비슷하다고 올린건앜ㅋㅋㅋㅋ
OOOO왕요 나는 쟈연인이다 찌것늬
OOOO 소 우는 거 너무너무너무 예쁘구요.....흐긓ㄱ흑 오늘 왕요 아이라인 잘 먹었으니까 마음껏 감상하시고 오세요 다음 화에...수염을....장착하는....모양이니까요...ㅋㅎㅎㅎㅎㅋㅋㅋㅋㅋ,,,,, (착잡)
OOOO디엠비로봐서 중간중간끊겼는데 왕요 칼맞는거보고 엉? 왜 둘이싸우지 어?떨어짐? 죽어? 역사바뀜?으잉? 이러고있는데 예고에 수염기른 왕요가 똭!!!! (당황)(동공지진)
OOOO왕요황제 돼써?
OOOO게다가 오늘 아이라인도 쎄보이게 막 엄청 찐하게 그으셨던데 애기 눈매 숨기려고 한 거 너무 티나서 넘 귀여움..ㅜ..ㅠㅜ.ㅠㅠㅠㅠ 왕요는 쌩얼로 다니면 만만해보여서 안될듯
OOOO왕요를 이대로 보낼 순 없,,,어,,,,,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peach___05
OOOO 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여자애근데 어디서많이봣는데 가까이서 안보니 모르겟네요... 빨리 왕요가 혜종 치러왓으면....(ㅈㄴ
OOOO왕요 약간 혼자 장고 찍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왕요 제발
OOOO맨날 곱게 상투 틀고 아라 장착하던 애가 산적 꼴을 하고 나타나니 어쩐지 동정심이 들더라... 는 그래도 왕요는 본투비 개객끼라... :)
OOOO근데 왕요 수염이랑 헤어스타일 따로 보면 그래도 나은데 합쳐놓으니까 진짜 놀랐잖아...
OOOO왕요 비쥬얼 무슨일이야
OOOO근데 왕요 돌아온 걸 보면 분명 왕식렴 세력을 등에 업고 돌아온 걸텐데 왜 좀 더 꾸미지 않은 거니...????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somjuw
OOOO월요일 화요일 왕요데이였는데 이제 보보경심 끝나면 나루토나 봐야지..시땡..
OOOO왕요 머리는 곱슬이었던 것입니다... 소랑 정이는 약간 직모 같은데...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k45194477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somjuw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lalalalall30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bangeee2222
왕요 왕소 왕욱 홍종현 연화 강하늘 3황자 왕소가 백아는 백아가 왕욱은 shy032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