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SEOHYUN


OOOO달의 연인 EP13 우희 백아 #서현 #Seohyun
OOOO#태연 #서현 #리막 #Taeyeon #Seohyun ♥♥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1001 소녀시대 서현 (부산 원아시아 개막공연) -2  #seohyun #GG #서현
OOOO__________✳︎ 서현 / SeoHyun 1991.06.28 Lead vocal __________✳︎
OOOOTTS at Louis Quatorze fansign event in Busan . . #TaeTiSeo#TTS#Taeyeon#Tiffany#Seohyun#SNSD#태티서#태연#티파니#서현#소녀시대 t.co…
OOOO160603 서현 출근 #Seohyun 너무 예뻐😍💕🌸
OOOO막내가 잠 올 때 ^^ #Seohyun #서현 #SNSD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ha_na_you
OOOO달의 연인 EP12 우희 백아 2 (색감 보정) #서현 #Seohyun
OOOO달의 연인 EP13 우희 백아 소 해수 #서현 #Seohyun (보정)
OOOO달의 연인 EP13 우희 백아 3-1 #서현 #Seohyun (보정)
OOOO달의 연인 EP13 우희 백아 소 해수 #서현 #Seohyun
OOOO달의 연인 EP12 우희 #서현 #Seohyun

우희


OOOO[윤현] 서현(우희)이 뿨뿨씬에 대한 윤아(안나)의 반응_이거슬 윤현이라 부르자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9회 백아 우희 제일 취저커플 #남주혁 #서현
OOOO/ GIF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步步驚心麗 #MoonLovers #ScarletHeartRyeo #남주혁 #13황자 #백아 #서현 #소녀시대 #우희 힘든일겪을때같이있어주지못해미안하다

소민


OOOO정다들 붕어빵은 어떤 순서로 먹어요? 민서머리부터. 서현꼬리부터 먹어. 소민나부터.
OOOO서현점심 뭐 먹을래? 소민흐음… 내가 뭘 먹는 게 보고싶어? 서현: 민서(새롭다…)
OOOO소민이봐. 소민같이 갈래? 서현…? 그래. 소민나랑 데이트 하러. 소민네가 데이트 한다고 대답했어. 소민데이트. 서현마치 내가 엄청 교활한 음모에 넘어간 것처럼 말하는데 나 니 애인이거든;
OOOO서현이소민이 어제 배터리가 없다고 삑삑대는 핸드폰을 쏘아보면서 "그렇게 울 여유가 있으면 좀더 일을 하지 그래."라고 말했어. 소민조용히 해.
OOOO서현이소민이 "힘들어서 더는 못 걷겠어."라고 하길래 농담으로 "그럼 뛰면 되겠네."라고 했더니 "좋은 생각이네."라며 뛰기 시작했어. 야….

민서


OOOO서현뭐 하냐? 시우요즘 연우 선배가 좀 힘들어보여서~… 초코 쿠키를 구워볼까 하고! 서현먹기는 하나…? 암튼 힘내라. 민서……왜 석탄을 먹고 있어? 연우…후후… 그럴 일이 있습니다….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hyunvideo
OOOO민서시우 남자친구 생긴 걸까? 요전에 보니까 왼손에 약지가 있던데. 서현왼손에 약지가 없으면 무섭지 않을까요…?

윤아


OOOO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레드벨벳!!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직거래 등기거래!! 가능합니다!!!
OOOO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레드벨벳!!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한남역 직거래 등기거래!! 가능합니다!!!!
OOOO오랜만에 보는 고전자료ㅋㅋㅋㅋ 진짜 애긩이였던 윤아랑 서현이ㅠㅠㅠㅠ
OOOO이럴줄알았으면 태연티파니써니효연유리수영윤아서현할껄
OOOO엄마야 윤아 언니랑 서현언늬 얼굴진짜 지금이랑 똑같음 ㅋㅋㅋㅋㅋ

소녀시대


OOOO소녀시대 서현 게시글에 댓글단 보느님!
OOOO 서현누나 잘 잤어요 누나 오늘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그리고 제가 서현누나를 위해 항상 응원하고 기도해드릴께요 소녀시대누나들도 응원할께요
OOOO소녀시대 막내 서현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저를 놓치면 인생에 가장 큰 실수를 하셨다며 후회하실지도 몰라요. 후후..

홍대


OOOO 홍대 안가고 서현가기로 했어!!
OOOO 홍대 안가고 서현갈려고!!
OOOO신논현역의 일본가정식 가게 토끼정. 홍대, 서현, 대구 등 여러곳에 지점이 생겼지만 전 지점에 웨이팅이 있는 인기 식당이다. 간단한 안주부터 덮밥, 우동, 전골 등의 식사류까지 메뉴가 무척 다양함.
OOOO[서현 수내닭꼬치] 원래 수내동에 본점이 있는데 여기가 메뉴가 더 많고 젊은 분위기! 홍대 '이찌고이찌에'와 투탑 닭꼬치집으로 기본 소금구이를 좋아하나, 소토시살꼬치 훌륭터라. 단품 꼬치 만족도가 무척 높음! t…

나랑


OOOO아 서현빌딩이라길채 울집 옆인 줄 알고 갸설렛네 태용아 너랑 나랑 같은 구였던 적이 있다고...?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pikikkkkk
OOOO나랑 밥 한 번 먹는게 그렇게 힘든가요 /제시카,티파니,서현, 오빠나빠

위해


OOOO분당 서현의 하치돈부리. 서현역 6번출구 죠스떡볶이 골목에 있는 돈부리집이다. 가츠동, 에비동 등 튀김이 올라가는 덮밥류는 다 괜찮음. 밥과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음식 간을 좀 세게 맞추는 편이다.
OOOO서현도서관 건립공사 현장입니다. CIP 공사를 위해 천공 진행중 입니다. 안전하게 시공하겠습니다. #성남시 #시설공사과

세건이


OOOO넨도 세건&서현. 세건이가 무언가를 경계하다.
OOOO흑흑 세건이 바이크 타니까 그 가죽장갑같은거 끼겠지 검은 가죽장갑 낀 세건이 손이 서현이 볼 만졌으면 좋겠다
OOOO창월 마지막에 아르쥬나에서 일하는 서현을 보고 ??? 하는 세건이 너무 귀여웠다.
OOOO레알 붕괴of붕괴이지만 오토바이 보니 배달하는 한세건이 보고 싶다. 신광 아직 안 봤지만 테서린이 짜장면 시켰는데 배달오는 세건... 은 무슨 서현이 맥딜리버리 시켰는데 배달오는 세건 쪽이 더 현실성(???!!!)있을 듯.
OOOO 웃으며 빡친 서현이와 무시하는 세건이. 음..표정 파츠가 확실히 다양하면 더 좋겠군요ㅇㅅㅇ

토끼정


OOOO[서현/토끼정] 장사 잘 되는 게 납득 안가는 집은 아니다. 분위기 예쁘고, 음식은 나름 유니크하고 맛도 나쁘지 않으며, 가격도 예상보다 저렴했다. 다만 이게 두번 이상 방문할 가치가 있는, 그것도 이 줄을 감수할 만한 경험이냐고 묻는다면 부정적이다.
OOOO 서현에 토끼정 이써영

시우


OOOO서현염색체가 많다고 해서 생명체로써 우월한 건 아냐. 인간의 염색체는 46개인데 고구마의 염색체는 90개니까… 자신이 고구마 이하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잖아? '그 따끈따끈함은 이길 수 없네~.'같은 거. 시우……. 서현……있나?

분위기


OOOO서현이 분위기 개쩐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부짓

분당


OOOO통인동 '잘빠진 메밀'에도 전통주 샘플러가 있지요. 분당 서현 예술의 것은 용량이 많고 잘빠진 메밀은 용량이 적은 것 같습니다만. 일장일단이 있겠지요.
OOOO* 음식정보 서울 디저트페어 장바구니 분식체인 스쿨푸드의 스팸에그마리 분당 서현 베이커리 '앙토낭 카렘'의 초콜릿 에끌레어 일본 크런키 스트로베리&시리얼 맛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shyap11

부산


OOOO서현에 키친131이라구 내가 조와하는 스테끼랑 필라프 파는데 이쏘 거기 가자!!! 나 전에 부산 갔을 때 먹은 볶음밥이 존나 진짜 맛이 없어서 이 필라프 너무 간절했음
OOOO161001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서현이~
OOOO16100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서현이 😍😍 앞서최고ㅜㅜ

태티서


OOOO태!티!서! Holler~!! 마지막방송까지~ 즐겁게 마무리했어요~~응원해준 팬여러분!!너무너무너무 고마웠어요♡ 여러분이 모르는 태티서 리허설 장면!!ㅋㅋ 안녕하세요~태연!티파니!서현! 입니다~~ㅋㅋ t.co…
OOOO'더 태티서' 서현 VS 모델, 같은 옷 다른 느낌 "바비인형같아~"

중에


OOOO서현보스랑 진정이랑 셋이서 한 쪽팔려게임 벌칙 중에는 지나가던 사람 한 명을 붙잡고 "…! 이런 곳에서 만날 줄이야…! 나야, 나라고! ……아니…맞다. 넌 날 기억 못하겠지… 아무것도 아니야. 잘 가."라고 하는 게 가장 창피했어…
OOOO서현씻고 나와서 홍차랑 우유 중에 뭘 마실지 고민하면서 "홍챠홍챠 우윳우윳♪"하고 노래부르다가 시연우한테 들켰어… 그 뒤로도 잊었다 싶으면 "홍챠우윳"하고 지나가서 죽을지 죽일지 고민중이야…
OOOO 오늘 내일 중에 시간 언제됨ㅡㅡ 서현에서 밥먹자ㅡㅡ
OOOO 그리고 버튼 가본대중에 가장 무거운 순이 대림(무거운데 싱크가 슬로우뜨게 존나쏠려잇음) > 서현 겜팤(슬슬힘듬) > 범계(적당)
OOOO아 새삼 생각한 건데... 주인공즈 중에 가장 마음을 얻기 힘든 건 서린이임. 한세건은 물론 서현이보다 더. 초반 에피소드만 봐도, 셋 다 극한 상황에 처한 여성을 도와준 적이 있는데 두 형들은 모두 초면인 여성이었고 닮은 구석이 있다는 연에 이끌려서

서현


OOOO지존 이태용님이 연습생때 자주 가시던 일식집 하루 위치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72길 56 신사동 663-9 서현빌딩 가격 냉모밀 ₩7,000 판모밀 ₩6,000 돈가스 ₩6,500 카레돈가스 ₩8,000
OOOO우리서현이는 컴퓨터없으면 살맛이 안나갯네ㅎ?
OOOO 서현 안녕 ☀ 오늘은 날씨가 좋구나! 춤 연습이라도 하고 있었는가? 머리도 잘 맞는군요 귀여운. ♥ ♥ 몸에 조심해서 힘내세요! 사랑하는 서현에 ♥ ♥
OOOO서현이 노란색 옷 입으면 짱귀엽다??????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ssodamidami
OOOO헬로베이비 14화 서현이 레전드 예능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투 반말영상이랑 이거 못본사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웅웅!!서현이라고하면되는거얗???😆😆
OOOO 오늘은 그냥 체력딸려서 서현에 있게 . . 미안 ....
OOOO 서현 교보문고에서 팔아요...!
OOOO요즘 브러시 찾고 있는데 그러고보니 지난번에 화보집사러 서현 갔었는데.. 브러시 아저씨 없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계시나?
OOOO스터디 끝나고 서현가는중
OOOO배고파서현타옴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hyun_and_dubu
OOOO카카오지하철로 판교~서현 찍으면 굉장히 띠용한 결과가 나온다
OOOO 서현
OOOO서현 1등
OOOO아니 헉 서현도 나와??
OOOO 서현은 하도만이갔어섴ㅋㅋ
OOOO서현은 그냥 우가2시간이용시 ㅋㅋㅋㅋㅋ 뮤즈포스타네
OOOO약속시간인 6시 약속장소인 서현게임파크입니다.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ggu3net
OOOO 서현이영
OOOO오래갈 파트너없나 진짜 오늘 서현에서 볼사람~!!!!
OOOO ㅇㅅㅇ)! 나오ㅡ늘ㄹ 안그래도 서현에ㅔ 내랴주신댔어! 서현에서 기다리까?
OOOO아 역시 최종 집결장소는 서현겜팍인가
OOOO 6시 좀 넘어서 서현게임파크쪽에서 모일게용
OOOO 난 그래도 서현양에게 친필편지 받아봤거든!
OOOO 서현아... (애틋한ㄴ눈... 서현이 비설ㄹ볼 수 있는 기회였는데 아쉽다에요. 엔엠피시 둘ㄹ다 성연이 관켸라 엄청난 우연... (꾸닥 ... ... ...? 싸패향이요??? (그런 거 모른다는 순진한 눈!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shppsh
OOOO 안녕하세요 방금 입금후 폼작성 했습니다 !입금자명 적는 란에 김채희 한명만 적었는데 입금자명 원서현 입니다😂😂
OOOO 6시까지 서현 게임파크로 와주세옹
OOOO비오길래 일단 서현에서 내려서 오락실로
OOOO 그리고 회식하면 사장님이 밑빠진 독이라 집에 못감...은 존나 블랙회사네...아무도 서현이 주량을 못맞춰줘서 그냥 점심회식 하는걸로
OOOO이거 ㄹㅇ 서현이 레전드영상 아니냐능ㅋㅋㅋㅋㅋ감사하군ㅋㅋ우리는...일단...말이 너무 많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말에서 사투리에서 사극넘어간거 진짜 웃곀ㅋㅋㅋㅋㅋ
OOOO서현이 인스타그램에 소유진님 댓글
OOOO퇴근하고싶다 퇴근퇴근 유일한 남직원이라 사장 서현이랑 맨날 밥 같이 먹는데 월요일 맥날 화요일 롯데리아 수요일 버거킹 목요일 맘스터치 금요일은 불금이라고 줄서서 쉑쉑버거 먹어서 퇴사하고싶은 한세건 보고싶다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shyap11
OOOO 판교 근처면 서현 가서 맛난거 먹구 가자 @"@)9
OOOO 올 서현은?
OOOO서현 몇시까지지
OOOO 응 그리고 할로윈 이벤트 서현겜팍에서
OOOO서현에서 하남 갈려면 어떻게 해야하지(막막
OOOO내 모든운은 서현이 솔로 팬싸때 쏟아부어야지^^
OOOO우리 서현이의 첫 프로필 촬영 나들이.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_yyyyunhi
OOOO서현이 단체사진찍을때 저 자리 지정석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서현쪽에 아는집이 있긴한데 너무 멀죠 ㅠㅠ 라멘이 아니여도 판교쪾 맛있는거!
OOOO는 서현 투덱도 스타트랙이랑 비슷하더라고요
OOOO서현에 오면 타이토를 갑시다....
OOOO서현 부탄츄 10월말 개업이었네 흐흑
OOOO안녕하세요 음악을 사랑하는 소녀 MC 서현입니다~
OOOO님들 저 1등이에요 서현이한테 편지받는다!!!!!!!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stopSHdog
OOOO 서현이야
OOOO 서현에서 폭죽놀이해?!?!?!
OOOO 하트 업써도 우런니 니깐 좋다 헤헤💛💙💛💙💛💙1일 1서현이라니 너무 조으자느ㅜㅜㅜㅜㅜ
OOOO서현쨩 졸업 오메데토 <- font="">
OOOO 미쳤ㅅ나 봄 이거 옮겨썼는데 옮겨쓰기 전 에는 있ㅅ었단ㄴ 말이야 !!!! 멍ㅇ청이 서현
OOOO서현불자ㅈ
OOOO오랫만에 서현 왔는데 비와 ㅋㅋㅋㅋ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eunkyung_Choi
OOOO와우 이뻐 #koreanpage 출처서현님
OOOO 나 학교 끝나고 서현 갈까싶은데 언제까지 있을거?
OOOO 셔틀이 서현두내려줘서 ㅎ
OOOO 모지 그럼 서현은 왜가는거야 !?!!?!?!?!?!?!?!?
OOOO 먼소리야 서현에는 언제 뮤제카가 있었어..?
OOOO 서현갈그야
OOOO죽고싶어서 어쩌라는건지 서현이는 전혀 모르겠답니다.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maindish1
OOOO 서현에 적당히 먹을만한 곳 없음?
OOOO서현에 있는거 5B스틱이라 너무 무거워 너무 묵직해 너무 커!!!!
OOOO평소엔 착깔린 침착하고 낮은 목소리일텐데 약간 사이비?(표현이이상)같은 ㅅㅏ람 연기하는데 무슨목소리냇을까 아진자너무궁금하고옆에서그거다보고잇던서현이가너무부럽다 세건아나죽어
OOOO•서현♥병헌
OOOO병원 갈라구 회사 나왔다.. 세시반 예약인데 서현으로 가는데...ㅋㅌㅌㅋㅋㅋ 그냥 지금 나옴
OOOO서현 가는중. 고등학교때 생각난다 :3
OOOO서현맘이 또!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hyunvideo
OOOO예섬님께 신청한 커미션입니다! 신광 서현서린. 서현이가 린이에게 키스하는 상황의 현린이에요😊 😚 모두 예섬님의 대박 예쁘고 로맨틱한 현린 보자.....ㅠㅠㅠㅠ
OOOO 앗 서현도 멋진곳인가!!사실 서울지리를 잘모른더,,,!!
OOOO세건☞사냥때문에 외모관리는 할수도없고 할생각도없지만 다른때엔 사람꼴은 해야한다는 파(깔끔한편) 서현☞옷장태워 서린☞난 뭘 어째도 잘생겼다(렛잇고- 갠적으로 이런느낌
OOOO 너무 사람이 많지 않아 롯데는? 서현은 안가봐서 잘 모르겠다만..
OOOO 서현이나....롯데월드?
OOOO졸려 좀 있다 병원가니까 참고 병원갔다 와야지 ㅜㅜ.. 경강선 뚫린거 진짜 좋은 거 같아 판교에서 서현까지 10분이면 가!
OOOO나 곧 서현이에요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stopSHdog
OOOO 서현갈듯
OOOO서현 너무 오랜만에 오는데 출구 헷갈린다
OOOO서현으로 간당 ~
OOOO 마자그래서현타가와찤ㅋㅋㅋ ㅠㅠㅠㅠ
OOOO 아 그럼 오늘 사당이나 서현은 옴 ?
OOOO 형 지금 서현 ?
OOOO서현ㄴ엘 왔따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stopSHdog
OOOO화장전후너무달라서현ㄴ타옴
OOOO 너지금서현이야?
OOOO서현 라하노카레. 라하라는 딸을 가진 부부가 운영하는 일본식 카레 가게인데 딸 이름을 걸고 하는 곳이라서인지 정말 괜찮음. 가게 자체도 인테리어나 식기 등이 깔끔하고 오픈키친이라 조리과정도 직접 볼 수 있다. https:/…
OOOO160814 SMTOWN IN 도쿄 서현이 BANGBANG [PREVIEW] ...이젠올라가겠지?😣
OOOO미친 배차간격의상태가 ㅌㅋㅋㅋㅋㅋ지금 뭐사러 서현뢌는데 지하철씨는지금신갈 ㅋㅋㅋㅋㅋ( 이마짚
OOOO예 서현간다ㅏㅏㅏ
OOOO음 오늘 사당을 가긴 갈껀데 그전에 서현에서 놀까 ..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BoA_4U
OOOO집에들렀다 서현가서 클리오 킬커버쿠션 테스트하구... 시간좀 있으면 피시방에서 옵치하자 뇽님커미션 끝내구..
OOOO한솔시 02:18 서현시 11:16 챙겨주세요♡
OOOO 수원ak는 구조를 모르겠어 서현지점이랑 비슷하려나(??
OOOO서현가니당ㅇ...
OOOO 일요일 서현콜?
OOOO서현이가 동갑친구랑 있을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OOOO서현 투덱 버튼 박혀요?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k_to_ri
OOOO으악 버스안와 빨리 옷갈아입고 서현가야하는데
OOOO아배고파탈주하고싶다빨리서현가구십다
OOOO서현 투덱 한번도 안해봤는데 흐으으으으음
OOOO 저도 가려면 3~40분 잡고 가야해욬ㅋㅋㅋㅋ 놀 수 있으시면 서현도 괜찮구... 미금도 괜찮구...
OOOO 서현은...넘 멀어...ㅠㅠㅠㅠㅠ
OOOO서현은 뭐하는 동네길래 백주대낮부터 고기굽는냄새가
OOOO역시 뼛속까지 서현인..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Kotoha_chansuki
OOOO본능적으로 서현에 내릴뻔
OOOO서현노아 네로제티 셀린릴리 모잇지
OOOO서현이는 방에서 탱자탱자 누워있답니다
OOOO 오늘 서현 감?
OOOO앜ㅋㅋㅋ윤하님 소유진님 서현더쿠같으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덟명의 언니들 부족한 서현이에게 너무나도 많은 사랑 주셔서 고맙습니다. 언니들 사랑해요
OOOO 서현이도 좋은하루 보내💕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Mighty_Flea
OOOO성남권 리게이입니다 서현,신흥,야탑 자주 출몰#BOT
OOOO 우르르쾅쾅 미모로 지구 뿌술 기세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현이도 현모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보고 싶으다!!
OOOO느낌이 아니라 피아노에 조명에 맞구나.. 거기서 뭐해 서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헐 서현아ㄷㄷㄷ
OOOO 힝 서현
OOOO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시간대가 안맞을거 같기도... 판교에선 거의 회사 죽순이고 서현 가두 저녁 7시반~9시 정도에만 있응께요ㅋㅋㅋㅋㅋ
OOOO 서현에 용이 있다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LionHeart1719
OOOO씀 이건 뮤즈 새장 서현이 버전
OOOO「수련만 계속하면 지루하지 않아요? 그러다 고지식하고 재미없는 인간이 될지도 몰라요.」 「저는 재능이 많이 부족합니다. 이렇게 재미없고 무식하게 연습하는게 할 수 있는 전부라면 하는게 옳다고 생각하오. 」예온 단율&효랑 서현교
OOOO 나 동서울도착했쪄 서현출발할거야
OOOO 그러니 쥬기지맙시다..!😊😊😊 서현이 사랑한다구요ㅜㅜ!! (?) 어어앙 저건 넘,,새벽에 졸면서 그려꾸,,담에 제대로 또 그려드리께요!!😇
OOOO뛰면서현타오질듯
OOOO 아궁아궁 이뻐라 서현이는 다이쁘네...얼굴은 더 이뻐...😘
OOOO 아니얔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ㅌㅋㅋ ㅌ ㅋ ㅋ ㅋ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버스ㅡ에서현뿐ㄴㅇㅇㅌ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Minuet_Red
OOOO인천에서 서현이 가까운거리가 아닌데
OOOO 웅웅 서현이라고 부르면 되지?^?
OOOO~,~ 서현진합시다
OOOO아 서현 갈수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름 열심히 만든 류타마 시트중 플레이어 시트 / 용인 시트 / 아이템 (나름 자동계산..)... 계산 시스템은 만들고 나니 생각보다 쓸일이 별로 없을 거같아서현타와버림
OOOO서현편의점에서 껌을 샀는데 보스가 "도시락 데울 건데 그것도 같이 데워줄까?"라고 하셔서 얼떨결에 "부, 부탁드립니다!"라고 해버렸다.
OOOO 헛ㄱ 너무 기여어요ㅜㅠㅠ💝💜막막 특이한 말투 되씹는다는 것도 진짜 풋풋한 사랑같아서 좋구, ,.서현ㅇ ㅣ는 ㄹㅓ브입니다,,ㅜ ㅜㅠㅜ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hyunvideo
OOOO 뭔가 서현이랑 초아가 생각나는 의상이예요
OOOO오늘도 내일도 늘 차서현은 여준완과 오래오래 행복할 예정이랍니다.
OOOO ㅑㅋㅋㅋㅋㅋ블락안할거에요 귀여운시현ㄴ이! 시현이는 말투가 특이하니까 계속 서현이가 말투 되씹고 하루종일 시현이생각만 하다가 내가 얘를 좋아하나? 라고 뒤늦게 깨닫고 맘고생 열심히할거같아요 ㅋㅋ 그러면서도 간이짝아서 고백은안할듯.,
OOOO 허걱세상에 쿠모님이거꿈아니죠.?.???????? 서현이너무이뻐요ㅠㅜㅠㅠㅠㅜ엉엉감사합니다 서현이너무이뻐요,..ㅠㅠ❤️💛💚💙💜
OOOO여준완 선생님 차서현 어린이는 모른다는 말 밖에 몰라요
OOOO렌/@ Ryu_Kairen 할트쨩이 정말 좋은 렌입니다 서현 건대 원정 놀러오세여 음료수사드림★
OOOO 서현에 근데 라멘이있나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gusgusgus628
OOOO한솔 서현
OOOO 엉앆ㄱㅋㅋㅋㄱ 진짜요? 전혀 몰랐서요!!!! 아니 그치만 넘 머싰게 잘그리셨는골ㅜㅜㅜㅜ 서현이 제 덕캐입니다 (?)
OOOO지속가능한발전!!미래세대의욕구가충족가능한범위내에서현세대의욕구른ㄹ충족시키는것!!
OOOO ㅋㅋㅋㅋ남캐고자인 대장을 원망하세요.,. ㅋㅋ그거아세요? 저 서현이 두번밖에안그렷어요 ㅋㅋㅋㅋ
OOOO160120 골든디스크 서현이 Shake it PREVIEW 신났네 신났어 / 풀버전은 곧 올라갑니다! 유투브야 힘내줘!!
OOOO 서현 언니 ' O ' )??
OOOO 아니 왜때문이에요😂😂 우리 짱 기엽고 멋진 서현이를,,,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gondol_8
OOOO ㅋㅋㅋㅋㅋㅋ안대대훈아.., 서현이 못그리겟단말이에요 ㅜㅠㅠㅠ
OOOO 헤헤헤헤 서현님 다이수키이이 >/////<(부비부비
OOOO (서현님 두손 꼬옥 0v0반짝 반짝 서현님과 운명...♥
OOOO일찍 잘래 흑흑 내일은.... 아침부터 서현간다,,,
OOOO 하앗 ㅋㅋㅋㅋ 들켰당 ㅋㅋㅋㅋㅋㅋㅋ 웃는 모양이 쥰쥰이랑 너무 닮지않았나요??? (붕붕방방) 에무배우 입술선이랑 눈이랑 너무너무 비슷한 느낌이라서 보면서 혼자 막 해피해지고 후아아앙 서현님 와락 ><
OOOO임진희 26 164 55 유민희 25 173 60 여민지 25 170 58 한채희 25 182 78 서현희 27 173 59 손서형 28 183 85 이은영 33 182 69 한희승 26 175 60 민초희 23 175 60
OOOO오늘 아침에 mr보내기 낮에 공구 배송비 입금하기 서현 어퓨 들리기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CORBY_QS
OOOO 얘가 머가 기엽다구,, 더 기엽고 멋지고 예쁜 서현이 봅시다~~!!!
OOOO 시져시져 누울꺼예요 (빼에에에엥) ㅠㅠㅠ 서현님 에무가 일케 예쁜데 안누울순없죠 ㅠㅜㅠㅜ 저도 아직 다른애들안봐서 모르겠는데 에무가 최애각이예요 (두손맞잡
OOOO 사.랑.해.요 서현님!!!!!!!!!!!!!!!!! 서현님 에무가 너무 이뻐서 여기가 제가 죽을장소 였다고합니다 (꼴까닥
OOOO 아정말최고..덕캐라이프이즈굿..😭아 그러고보니 경훤이 형님이..ㅠㅜㅜㅡㅠㅠ (같이 침묵..)서현아 그런ㄴ거 꼬치꼬치 캐물을 성격 아니라 그 얘기 꺼내진 않을 것 같아요..흐아엉 부비작부비작 좋아 씻고나와ㅏ서 머리도 말려줄래요!!(붕붕(
OOOO ㅋㅋㅋㅋㅋ스루라뇨 넘웃기다 음음 서현이가 대훈이 좋아하면 막 같이하던 축구 안하고 슬슬 피해다닐가같아요! 혼자 멀리서 물끄럼이 쳐다보고 혼자 좋아하고 ㅋㅋ 쿠모님도해줘용 !!
OOOO ㅠㅠㅠㅜ아ㅠㅜㅜㅜ아ㅠㅜㅜㅜㅜㅜ저 지금 너무 행복해요 어쩜좋냐 경훤이 사랑스러워서 어떡해(엎어져울기)ㅠㅜㅜㅠㅠ근데 서현아 얜 와아악 하면서 소름돋았다고 호들갑떨ㄹ거같구ㅋㅌㅋㅋㅋㅋ여동생 있어서 오빠 소리엔 익숙한데 형은..낯설겠지요...
OOOO 서현아 맞팔해줘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tangblanc
OOOO508. 서현동창 최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함없으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당신의 말에 눈을 반짝이며) 와! 대단하세요! 서현 씨가 평생 놀고 먹을 정도면 엄청 많겠죠? (뭔가 떠올랐는지 작게 아, 소리를 내곤) 저 이거 알아요! 청린 씨가 그러셨어요, 돈 많은 백수라고!
OOOO서현이 보구싶ㄷ
OOOO 그 서현에서 저번에 마주쳤던분 맞지??
OOOO서현이가 보고싶다
OOOO 오잉 뭐지 멘션알림이 오질 않았네요..ㅋ ㅋ ㅋ ㅋㅋ그 기분 이해한답니다 체력이 미워ㅠ0ㅜ~!😂폭력적인 서현아랍니다 양심 대체 어디로 사라졌지? 헉 헐 ㅎㅓ어대박 형제..헉..경훤이랑 현아랑 의형제맺은ㄴ거 보고싶어요 짱이다(ㄷ두근두근)
OOOO아이앨범은 스트레스죠. 서현이도 즐겨듣고 불러준 스트레스.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ohcori
OOOO 서현언니 예뻐요 여수에서 언제나 응원할께요💕💕
OOOO 헉 탐스 수내랑 서현 둘다잇는데 찾아보니까 둘다 24시간 아니에요.. 엔제리너스 계시길 잘하셧네요..
OOOO 아이고 ㅠㅠㅜㅠ 서현에 잇으신거ㅕ면 24h 맞을거에요!!
OOOO 한 서현
OOOO 한 서현 어디에 걸까?
OOOO서현빌딩,,, 너무 익숙해,,,,,,,, 아,,, 아,,, 아,,,,,,
OOOO 리갤에 흔히 칭하는 리겜장애인이라는 사람도 대충 그런행동을 하는거같더라고요 ㅋㅋ 근데 제가 말하는 사람은 자신을 구세대유저라 칭하면서 판타지아 피버같은 구기체들만 찾아서 하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서현에 가는거고...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_HopeGG
OOOO이틀연속으로 막국수를 먹은 이유는 고기리 장원막국수가 서현에 매장을 오픈하는 홍천 본점(기술을 전수한) 장원막국수에 대해 걱정과 서운함의 글을 써서 궁금했었다. 수요미식회에도 본점이 아닌 고기리점이 나오면서 '우린 다르다'라고 말해서 더 궁금했다
OOOO160814 SMTOWN IN 도쿄 엔딩 서현이 "하트하자 하트♡" feat. 친구 주현이 + 마이크건내주는 선배 주현이
OOOO 서현 기엽지
OOOO왜 자꾸만 웃기만해요 내가 그렇게 애기 같나요 딱 한 번만 내 진심 들어요 /제시카,티파니,서현, 오빠나빠
OOOO오늘 서현 가서 세계맥주집을 한번 들렀어야 했어...
OOOO신님 내일 수아언니가 알려준 책 사러 서현 나갈거임 우리 동네 서점엔 그런 책 안팔아...
OOOO서현이인형도 나왔음 좋겠다ㅠㅡㅠ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ggu3net
OOOO ㅋㅋㅋㅋㅋㅋ .... 나도 서현에 산지 몇년째더라 ... 이제 10년 ? 쯤 9년 된거같음 ~
OOOO 어랏.. 서현 살고계셨어요? 저도 서현사는데..!
OOOO 헐 서현이 오랜만 낼 보는 과목 꼭 다 잘보길!
OOOO내가 서현에 산지 10년짼데 아직도 우리집가는 길이 생소하다
OOOOㅅ실친이랑 낼 맛난거먹자고 의논하는데 서현 꽃담 얘기 바로 나왓ㅅ다 홍보가 효과가 있어 사이님
OOOO 헛 .. 저는 00년생 입니다 . 닉은 신아나 아리마로 불러주심 됩니다 !! 주 겜장은 서현이자 서현 NPC ... ? 이기도 하니 많이 놀러와 주세요 !!
OOOO 네넴 맞팔 감사해욥! 십육세 짐올순 서현입니다😘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hyunvideo
OOOO 서현이를 그리시며 셀프치유....ㅠㅠㅠㅠ
OOOO 혹시 내일 서현 올수있어?
OOOO 와ㅠㅠㅠㅠㅠㅠㅠ서나 후 아 참 후ㅠㅠㅠㅠ아 너무 기여움ㅠㅠㅠㅠ(광광 우럭우럭) 맞다 맞다 나 서현이당....!!
OOOO진정됐던 정병이 도지셨는지 마음이 넘 우울하고 답답하다 햄버거 100개 쌓아놓고 그 앞에 서현 앉혀놓고 현이가 행복하게 햄버거 냠냠 먹는 거 구경하고 싶다... ..
OOOO 앗 서현이다
OOOO ㅇㅇ 가자 서현으로 ㄱ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LionHeart1719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han_okk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hyunvideo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LionHeart1719
서현 SEOHYUN 우희 소민 백아 연인 달의 민서 EP13 윤아 소녀시대 ggu3ne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