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스팀

OOOO이잌 스팀 사람들 다들 접속하여 문명6를 해서 "와 내 스팀 친구들 다 문명한다"고 감탄하는 트윗을 할 계기를 마련하게 해다오
OOOO[ 우리은행 캐쉬백 이벤트 ] 스팀, 오리진, 블리자드, 다이렉트게임즈 누적 5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캐시백 문명6 사면 딱인가...
OOOO 스팀에서 문명 6을 우클릭하고 속성 들어가고 로컬파일 들어가서 무결성 검사 해보셈
OOOO할로윈까지 잠수탈거야.... 마감도있고..응...스팀 할로윈기간이래..... 오랜만에..겜창인생을 펼칠거야..... 게다가 오늘 스카이림 리마스터 발매... 그래픽..뭐..난 모드안썼으니까... 리마스터..즐겨야하니까…
OOOO할로윈까지 잠수탈거야.... 마감도있고..응...스팀 할로윈기간이래..... 오랜만에..겜창인생을 펼칠거야..... 게다가 오늘 스카이림 리마스터 발매... 그래픽..뭐..난 모드안썼으니까... 리마스터..즐겨야하니까.. 그리고 문명6 지른다.
OOOO문명6는 스팀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부정적인 평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대체로 이상한AI, 뷸편한 UI, 버그 등입니다. 하지만 놀라운건 부정적인 평을 남기는 사람도 20시간 이상한 유저들이 꽤 있습니다. 나온지 3일 된 게임…
OOOO자려고 했는데... 스팀에 뭐 나온 거 있나 하고 보다가... 문명6을 질러버렸습니다... 부대원 여러분들께는 에닐 문명하셨습니다 드립을 특별히 허용하오니 개그의 소재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문명하셨습니다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issuein_

OOOO스팀 문명6 일반 8퍼 할인하겠지...? 그때 산다
OOOO문명6를 해볼까 하고 스팀 들어가니 문명 5 모든 확장팩까지 질러놓은 게임 '플레이타임5시간'을 보니 급 빡이 친다.. 마침 6가 어렵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그냥 5나 원없이 하고 나중에 확팩나오고 세일하면 그때 6를 할까..
OOOO 스팀을켜면 알수잇찌! 재밌나요 문명6
OOOO문명6 같이 살 분 구합니다.... 스팀 가족 설정해서 게임 공유합시다... 나에겐 문명이 너뭉 비싸둥
OOOO문명6이 나왔는데 스팀할인이라니 문명하란게시인가
OOOO스팀에 문명6 있던데 할인하려나?(=인생을 탈주해볼까?)
OOOO아 문명 스팀에 있네. 6만5처넌.. ㅇ>-<

OOOO스팀 친구분들중에 문명 6를 찜한 분이 무려 10분이나 되시던데 모두 빠르게 문명 6를 구매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문명 5 20시간 하고 재미없다던 친구의 친구가 6하더니 지금 60시간 하고있다는 소식입니다
OOOO스팀 할로윈할인어케하려나 문명6 장전해두고잇겟습니다
OOOO스팀할인들어가면 문명5살까 6살까 고민고민(님컴터돌아가는지부터확인하셈
OOOO친한트친중에 문명6 하고 싶으신분 스팀 아이디 며칠 빌려드림 며칠 안할거라
OOOO문명6 약 빤 스팀후기


게임

OOOO문명 6을 가르쳐 주실 트친 스승님을 찾아요 ㅎㅎ 문명게임 한번두 안해봤어요 ㅠ.ㅠ
OOOO문명 6진짜 갓게임이다 유튜브로 보는데 벌써 2시간 지나감;;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tuberhot

OOOO 역시 제로콜라 전도사 ㅋㅋㅋㅋ 최신 게임은 문명6고 알고 있었던 게임은 60초랑 갱비스츠죠
OOOO문명6 하면서 미연시도 같이하는데 지금 하는 미연시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의 클리셰를 전부 파괴해버리는 게임이얔ㅋㅋㅋㅋ
OOOO2 게임을 존나 좋아합니다. 현재 하는 게임은 블서 오버워치 문명6
OOOO 안녕하세요 ㅎㅎ 문명 6을 배워보고 싶어요 ㅎㅎ. 문명게임을 한번두 안해봐서 ㅠ.ㅠ
OOOO<문명 6>구매자들의 업적달성 비율을 확인해 봤다. 나는 현존 업적 중 31%달성. 다른 사람들 것과 비교해 보니 일단 구매자의 18%는 게임을 켜 본 적이 없고 영국으로 승리해본 사람이 1.2%에 불과하며 대병력을…
OOOO그래 문명6는 질렸으니 다시 엔드리스 레전드를 해볼까? 아니면 와우라던가 아니면 파판14라던가 아니면 옛날에 하다 때려친 이브온라인..? 오늘도 선택장애에 시달리는 게임불감증 1인 이었다.
OOOO요즘 게임이 넘 하고 싶은데 문명6 나왔다길래 플레이 하는거 봤다가 지구촌에 애정 생겨버리더라;; 이런 내마음에 너모 놀라서 뉴스룸이랑 트럼프 연설 다 찾아봤고 혹시 했지만 역시나 쥬금뿐 희망 없어 돌아가 안 살려줘

OOOO문명6 되게 ㅋㅋㅋㅋㅋㅋ 아 아 원래 전략게임 진짜 싫어하는데 미친 정신차려보니까 16시간 찍혀있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 예를 들어 내가 관심있는 게임들만 봐도 이번 문명 6도 유명 스트리머들에게 먼저 배포해 홍보 및 게임 검수 측면에서 잘 써먹었고, 그 전에 엑스컴 2도 그랬다. 이 와중에 저작권 때문에 문제된 적은…
OOOO 예를 들어 내가 관심있는 게임들만 봐도 이번 문명 6도 유명 스트리머들에게 먼저 배포해 홍보 및 게임 검수 측면에서 잘 써먹었고, 그 전에 엑스컴 2도 그랬다. 이 와중에 저작권 때문에 문제된 적은 없는데,
OOOO뭐야 새벽 6시잖아? 배필 미쳤네;; 문명까지는 아니지만 악마급 게임이네;;
OOOO앱등이 친구 말에 따르자면 문명 6도 4K에서는 버벅버벅버벅버벅대며 굴러간다던데.… 아니, 뭐. 메탈API 같은 거 쓰는 게임이 있긴한지 잘 모르겠네.
OOOO순시리 너이녀석.... 리얼라이프 문명6를 할거면 과학승리라도 하던가 머야이게 정말 망한게임이잖아. 문화승리 점수승리 이런건 택도없고 대체 첨부터 목적이 뭐 헉... 종교승리....?
OOOO나도문명6도해보고싶고 VR게임도해보고싶다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ancom21c

OOOOΠ대도서관 LIVE] PS VR + 문명6 / 게임 방송입니다앗! 10/24(월) (buzzbean11) 핫!
OOOO나 이거 알아 문명6이란 게임에 종교승리가 포함되었다는 글 본적 있어
OOOO오늘 6시부터 여러 게임을 플레이하는 생방송을 시작합니다. 히트맨 표적 암살 시도 후, DLC 들어가기전 다크소울 3에 손대고 맥커맨더 옴니테크도 간단하게 살펴봅니다. 마무리로 문명 6을 플레이합니다.
OOOO사실 이번 문명6 캐릭터 디자인들 너무 취향인데..아냐...5 해보니까 이것은 아니다 엄청 재밌는줄 모르겠는데 시간은 죽어라 처먹고 자다가 벌떡 일어날 생각이 들 정도로 중독성은 심한게임임
OOOO솔직히 말해서 문명6와서 게임이 너무 전쟁 위주가 된건 상당히 맘에 안드네
OOOO문명6 진짜 미친게임임
OOOO오늘 문명6를 지웠다. rpg파라 그런지 이런 게임은 끝이 안보여서 재미없더라... 한도끝도 없어

OOOO문명6에서는 그냥 산타일과 정글타일은 고대/고전시대부터 과학 보너스를 준다.(정확히는 캠퍼스지구를 지었을때) 대체 고대사람들이 산과 정글을 통해서 어떤 연구를 할거라고 생각하는건지. 단순히 문명5의 입지조건을 따라가겠다는, 게임으로의 컨텐츠.
OOOO문명6는 문명5보다도 캐주얼화 되면서(동시에 복잡해졌지만), 유레카 시스템같은 현실성을 강조한 부분도 있지만, '게임'으로의 의미에 주력한 컨텐츠들도 많다. 가령 문명5에서는 산옆에 '천문대'를 짓고, 정글타일은 '대학'을 지어야만 보너스가 있었는데
OOOO2. 음악듣기나 SNS는 안하고 있을 때가 더 적으니까(진짜 말그대로) 빼면 게임? 옵치도 하고 문명 6도 해야하는데 못하고 있고 주말마다 크툴루도 부르고 함
OOOO점심먹고 좋아하는 트위치 스트리머분 문명6하길래 무슨게임이지 하고 봤는데 눈떠보니 4시고 의자에 기대서 자고있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게임 이야기 나오니까 하는 말인데 문명 6도 나왔고 이제 11/11이면 디스아너드2나오고 포켓몬 나오고 난리 나는데 난 팝창이 되었따.. 미쳣...
OOOO문명6는 무서운 게임이야 . _.) 듀토리얼만 했는데도 그냥 시간이 사라졌다..
OOOO원사운드 오늘의 게임이 이 시각까지 업로드되지 않은 건 내가 알기론 최초같은데 역시 문명6의 영향인가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SamsungDotnae

OOOO 에... 한글화해서 나오는게임 쫌 되지않나요 문명6도그렇고


6를

OOOO 흑 문명 6를 아직 못산 나만큼 불쌍한 사람이 있을까
OOOO좋아 문명6를 사기 전까지 문명5를 하자!
OOOO문명 6를 현실판으로 하셨네...
OOOO 제가 문명6를 산 몸이지만 특별히 문명5에 어울려드리겠습니다
OOOO돈이 없어서 문명6를 못하니까 문명5를 하자
OOOO그러고보니... 내 동생의 맥북프로는 내 아이맥보다 최신형이었지! 과연 문명 6를 할 수 있을 곳인가?! 다음편이 계속?!

OOOO모두가 문명6를 할때 나는 문명5를 샀다.
OOOO아 나는 왜 문명 5에서 이미 한번 한달 지워본 경험이 있는데 문명 6를 켜서 지금껏 잠도 못자고 실컷 아 좀 네거티브좀 걸지마 이샛기들이 장난치나
OOOO 그럼 이참에 문명6를...!
OOOO 자, 얼른 문명6를 사는 거다!!!
OOOO 다른 사람이 문명6를 구매하게 유도한다. -> 아이디를 탈취한다
OOOO 옵치는 피씨방에서도 ㅎㅏㄹ수잇으니 문명6를 사는건...
OOOO 맞아. 고급시계 그만해. (문명6를 킨다.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IDOLMASTera

OOOO지금 문명6를 사면 분명 한판 해보고 안 할 거 같아서 못사겠다....
OOOO기적과 같은 인내심으로 문명 6를 껏다
OOOO저는 그래서 제 자아실현을 위해 GTX 1060을 사고 문명6를 살 겁니다
OOOO셤 끝나고 문명6를 해서 나도 시공간의 문 좀 열어보고 싶었는데 망할 노트북아ㅠㅠㅠㅜㅠㅠㅜ
OOOO 문명6를 하세요...(소곤)한조목소리가 계속 들려옵니다..
OOOO아 맞아. 한조 파시는 분들은 문명6를 하세요. 성우십니다. 네 이쁜 얼굴에 상처를 낼 수도 있어 이런 대사가 나옵니다. 최고 아닙니까 이거
OOOO 차라리 문명6를 깬 사람에게 정치를 맡기겠어요!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sangseek_kim

OOOO서유리가 문명6를 하는 세상이다. 여성을 인간이 아닌 귀여운 무언가로만 이해하는 놈은 쿨가이 관우처럼 목이 베일 것이다.
OOOO시간여행을 하고싶다면 문명6를 하세요 미래만 갈수있죠 과거론...
OOOO문명6를 언제 세일할지 모르지만


6도

OOOO이게 문명6도 아니고 설전으로 무너질것도 아닐텐데. 그냥 이만희 뒤지면 와해되려나?
OOOO 이분... 문명6도 지르셨나여
OOOO문명6도 나왔는데 이 참에 모두 문명하세요, 여러분.
OOOO 멀티도 이미... 친구와 컴까기, 친구와 1:1, 외국인과 컴까기, 외국인과 다인큐(?), 커뮤니티 사람들이랑 플레이 등등.. 빠르게 소모를! 결론 으앙 문명6도 벌써 질려버렸!! 이제는 전략보다 RPG나 FPS를 하고싶네요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OkTopCAT99

OOOO문명5도 그렇고 6도 그렇고 확장 타이밍에 도시 어디 박을까 고민하는 순간이 젤 재밌음
OOOO후엥 문명6도 사고싶은데 지금 사면 진짜 망할까봐 못사겠음. .. . .. ..... (카드를 쥐고 바들바들 떤다. . . . . . ...)
OOOO ㅋㅋㅋㅋ파판도 할꺼에욬ㅋㅋ문명6도 할꺼지만!
OOOO이번 겨울엔 여행도 다녀와야하고 문명6도 해야되고 블소도해야되고... 역시 연애는 시간이 없으니 안하는걸로 하자!
OOOO다크소울도 하고싶고 문명6도 하고싶고
OOOO 문명6도 몇턴에 한번씩은 정부체제 바꾸는데(...)
OOOO문명6도 해야되는데 으으 할 겜이 너무 많다 어디 빌딩 한 채 가지고 평생 놀고싶다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young_won_

OOOO 무리하면 살수는 있겠는데.. 문명6도 사고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고 내 통장에 왤케 돈이 많은거지..... 문명6도 지르고 친구들한테 돈도 4마넌ㄴ인가...빌려준 거 같은데...돈이...안떨어ㅓ져ㅕ...
OOOO문명6도 사고싶은데,.,.분명 할로윈때 크게할인할것같은데신작이라
OOOO 오...문명 다시 해볼까봐요 5는 있는데... 글고보니 6도 나왔다는데 그거 살지도 좀 고민이에요 넘 재밌어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싶다

OOOO시파 문명 하고싶다 문명6너무 어렵고 복잡해보여서 5나 열심히 해여지
OOOO아 빨리 문명6 하고싶다
OOOO아 진짜 문명6 하고싶다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BearFlyRekaf

OOOO문명6 하고싶다....
OOOO트위터에 버스 왜 안와라고 쓰면 버스가 오는 건 사실 기다릴만큼 기다리고 쓰기 때문인거겟지...?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명6 하고싶다,,,
OOOO원고만 없으면 문명6하고싶다 엉엉
OOOO문명6....하고싶다.... 20%할인이라도 뜨면 질러야지... 그나저나 다음달..드디어..온다.. 나의 타이바니 피규어!!!!!!
OOOO문명6 하고싶다ㅠㅠ 혹시 사신분 있으시면 라이브러리 공유 좀 해주세요88...
OOOO미친 ㄴ뭄명 하고싶다 나도 문명 6 근데 지금 이거 햇다간 정말 돌이킬수없고 연말 행사 다펑크낼거같아...너무참고잇음...


6을

OOOORT 모 변호사님이 4일전 문명6을 플레이해보겠다는 트윗을 남긴 이후 소식이 끊김... ㅋㅋㅋ 우리는 아홉시간만에 트위터에 돌아와 감상을 남긴 서유리씨가 얼마나 대단한 정신력을 가졌는지 재평가해야 함 ㅋㅋㅋㅋ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_RESETN_

OOOORT 서유리씨, 공인으로서의 책임감과 자기 절제력이 대단한 듯... 문명6을 잡고 며칠동안 실종되는 게 아니라, 9시간만에 탐라에 글을 남기다니.. ㄷㄷㄷ
OOOO+92. 아가는 자고 신랑은 부서 환영회 가서 아직 집에 안 왔고. 아가 영어환경을 위해 결국 거금 지른 뒤 유선막힘방지 허브차 마시며 문명6을 플레이중. 묘한 주말이로고.
OOOO그러면, 문명6을 실행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OOOO 이번에 출시한 문명 6을 구매하면 지갑과 시간이 뚝딱
OOOO궁금해서 안되겠다. 문명6을 산다.
OOOO 문명.... 문명6을 사라. 문명6 멀티플레이
OOOO문명6을 사려 햇으나 5도 아직 다 못즐겻는대 사는게 오바인거 같아서 좀 참기로 햇다...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Mina_rue

OOOO ㅎ파판이라..(문명6을본다)
OOOO ㅠ문명에 뒤쳐졋다니... 문명6을 해바
OOOO글고보니 문명 6을 어쩌지..
OOOO지금 내가 문명6을 사면 나쁜년이 되는 거겠지 님들 말려줘요 ,,,,ㅠㅠ
OOOO이틀 전인가 새벽 1시에 문명6을 켰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새벽 5시가 넘었더라구ㅇㅕ...
OOOO 크으 일케 문명6을 지르고 내년으로 텔레포트
OOOO 혹시 문명6을 사셧습니까 그렇다면 이해해드립미다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Kimmubun

OOOO좋아 이제 문명6을 하자!
OOOO내가 어둠의 루트로 문명6을 잠시 체험헤 보려고 했는데 역시 안되는건가 역시 제대로 사야하는거죠 그쵸...
OOOO아.... 한조가 나레이션울 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문명6을 사고싶어 ....
OOOO과연 내 이 늙은 맥프롱이는 문명6을 돌릴 수 있을것인가…...
OOOO문명6을 살까 생각중이다


사면

OOOO 문명 6사면 1주일안에 100시간 될려나;;
OOOO문명6 지금 사면 좀 그렇고 할인하면 사야지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SujeJang

OOOO문명.....내가 문명 사면 많이 할까...? 6.5만큼의 가치를 내가 활용할 수 있을까..?


할까

OOOO룸메 컴퓨터로 문명 6나 할까
OOOO좀따 문명6이나 할까
OOOO음 조퇴할까...(문명6하러
OOOO 문명6:당신을 따라서 20톤의 돌을 30km를 옮긴 사람들에게 자! 우리 20개만 더 옮기고 파티할까? 라고 말할수 있겠어요?
OOOO나 문명6 발매 다음날 인스톨하고 진짜 몇 턴 안 했는데 시계 보니 (이것만도 기적) 1시간 지났길래 퇴직 고고 할까봐 바로 끄고 여태 안 함
OOOO아아아ㅏ문명6하고 싶다 할까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enyirr

OOOO 문명 6가 많이 복잡해져서 아직 제대로 감도 못잡았다고 할까 멀티는 별로 안끌려


목소리

OOOO? 문명6 시스템 음성이 한조 목소리 같아서 찾아 보니까 역시 한신 성우 담당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옼ㅋㅋ 문명6 음성언어 영어로하다가 한국어로 했는디 목소리 오지네 성우가 한조랬나?
OOOO문명6 시작할때 남자성우 (한국)분이 막 읽어주는데 목소리 좋다
OOOO헐 문명 6 완전 한글판이네??? 문명에대해 읽어주는거 성우분이 읽어주자나?? 시 목소리 개쩔어 ㅠㅠㅠㅠㅠㅠㅠ대미친 ㅠㅠㅠ
OOOO글고보니 얼마전에 식빵아재가 하는 문명6방송을 봤는데 시밤ㅋㅋ 나레이션이 너무 익숙한 목소리인거임ㅋㅋㅋㅋㅋㅋ
OOOO남편이 문명6 하고있어서 남자 보좌관 역의 한조 성우 목소리 계속 들리는데 목소리 톤이 왠지 의욕없는 느낌이다..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RaysBlue

OOOO그래서 제가 한 번 해봤습니다 문명6 나레이터... 한조 목소리... 한조 그 자체...
OOOO문명6 하는거 한조목소리 자꾸 들랴와서 최고다 내 안의 용의 기운을 깨울 준비가 된갸같음


종교승리

OOOO히이잉 문명6 왜 못하는거야 .... 이번에 종교승리 추가됐다길래 내가 만든 엑소종교가 종교전쟁에서 승리해서 우매한 이단들한테 번개 꽈르릉 하는거 보고싶었는데
OOOO문명 6로 따지면 ㄹ혜는 종교승리하려다 ㅈ망한건가여???
OOOO 종교승리 되는 문명6이었으면 채택하는데 그거 안되는 5라...
OOOO문명 6에는 종교승리도 있는데...ㅎ...
OOOO근데 진짜 문명6 종교승리는 어떻게 하는지 감도 안잡혀 ..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PercyTrain

OOOO문명6에 종교승리 새로 생겨서 별것도 다 나왔다 싶었는대 한국은 종교승리를 노리는 국가였구나...
OOOO문명6 신난이도 종교승리


하자

OOOO문명6 너무 어렵읍니다 족장 난이도에 프랑스에 통수 맞고 털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고나 하자
OOOO문명 6 AI 진짜 맘에 안 든다 아무리 왕자 난이도로 했고 전쟁광 패널티 쳐먹는게 외교에 무리가 크다지만 군사력 점수가 5배는 딸리는 놈이 왜 선전포고하면서 시비트냐 그러고는 쳐발려서 도시 하나 남으니까 휴전하자면서 도시 다 돌려달라 찡찡대..


시간이

OOOO문명 6는 시간이 좀 지나면서 평가가 밸런스 때문에 좀 내려간 거 같다. 음 내가 봐도 좀 그런 면이 있긴 하다. 그래도 시작 후의 정석 플레이를 모르던 나로서는 오히려 접근성이 높아진 느낌이라,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다.
OOOO여러명이서 문명해보고싶다는 욕심은 있는데, 새로나온 문명6 가격이 6만원대에 시간이 많이잡아먹으니까...


님들

OOOO문명6 해본님들 문명 어때요 안어렵고 잼있나요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tshill3333

OOOO아 님들 문명6 다운 받지 마여... 저 분명 12시쯤에 받은 것 같은데
OOOO님들아 문명6 재밋나요
OOOO그러고보니 탐라 모님들이 궁금해하시지않으실수있으실수있는 문명6 수메르의 AUO
OOOO님들 겜할분? 오버워치 스타2 문명6 가능해요~
OOOO님들큰일남 문명6재밋어보여요
OOOO님들 문명6할때 나혼자 문명5한다
OOOO님들 문명 6 12시간하고 환불신청했는데 이거 될려나.. 문명 영 재미가..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HeY__myMedicine


문명5를

OOOO 다들 문명5를 합니까 6은ᆞ 합니까


도시

OOOO#문명6 베네치아 군수창고 효과가, 해당 불가사의 지은 도시에만 적용되는 게 아니라 국가 전체에 적용되네;; 미친다 미쳐 ㄷㄷ 후반에 전함이 막 두 대씩 나오고;;
OOOO<문명6> 초대형 맵 군주 난이도에서 러시아로 문화 승리 달성. 박물관 건설과 위인 모집에 중점 투자해서 문화작품들을 양산하고 원시시대 때부터 도시 개발할 때 국립공원 타일을 염두에 뒀고 일찌감치 고고학자로 유물들 마…
OOOO문명6에는 도시건설 패널티가 좀 적어졌나요?
OOOO문명6에 서울이 도시국가라던데....7만평이면 도시국가 선언 안되나...
OOOO문명6 하다가 한국 수도 서울 발견 ㅋㅋㅋㅋㅋ 아직은 dlc가 없어서 도시국가인듯~ㅎㅎ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OOOO문명6 초반러쉬 단기전 실패하면 전쟁피로도떄문에 도시 간 행복관리 너무 어려운데 그럴 때 콜로세움 너무 도움되는 거 같다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Sunder_Armor


봐도

OOOO은여님 정신차려 문명6 플레이 실황을 봐도 님의 고통이 끝나진 않아


어디

OOOO21. 박복 탈출하신 것 축하드려요. 그런데도 문명6 귀신 같이 사셨더라고요……? 역시 겜덕 어디 안 가는구나 싶었고… 앞으로도 즐겜 라이프 하시길. 🎮
OOOO문명6 멀티 재밌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게 서로 어디있는지 찾는다고 열심히 찾았는데 알고보니 서로 바로 위아래 있었음
OOOO어 분명 문명6에서 그린슬리브즈 들은 기억인데 영국 테마는 스카보로의 추억이네 어디 있는거지


자꾸

OOOO문명6 깔고부터 메모리가 자꾸 부족함 아오
OOOO아 문명6 할인시작하면 사려고 그랬는데 자꾸 손이 가네
OOOO문명6 간단한 감상족장 난이도인데도 주변국에서 자꾸 시비털어오고 난 또 비 오는 날에 먼지 날릴 각으로 털리고 있다 뭐가 문제인지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hyukkawai


6는

OOOO 문명6는 지구때문에 1~2일정도 공부해야될거같더군요 ㅋㅋ
OOOO난 애초에 bnw 부터 달리기 시작해서 그 전까진 영 별로였는데 문명6는 오리지널부터 할만하니... 살만 좀 붙으면 괜찮을거같아
OOOO문명 5가 간단하게 해서 빠져들게 했다면 문명 6는 그보다는 좀 더 복잡하긴 한데 빠져들만한거같긴하다
OOOO문명6는 옵션에서 야만인을 필수로 빼고 시작해야한다
OOOO문명6는 러시아가 깡패다
OOOO문명 6는 야만인이 무슨 5 부흥 급으로 나오네;
OOOO할로윈 할인이더라도 문명 6는 할인하지 않을거야.. 당연하겠지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ohs688

OOOO 새로나온 문명6는 그럴테지만... 5는 그렇게 높지 않을거에요! 그보다 문명을 사셧나용?


돈이

OOOO 어엌ㅋㅋㅋ 맞아요 요즘 문명6이 핫하던데(..) 망할 돈이 문젭니다...(오열
OOOO나는 돈이 없으므로 문명 6이 안 나왔다고 여기기로 하겠다.


한조

OOOO문명 6 불가사의 건설 영상 모음 하나씩 천천히 올려야지. (성우한조성우분) 1. 콜로세움 콜로세움이 서 있는 한, 로마도 서 있으리라. 콜로세움이 무너지는 날이면 로마도 무너지리라. 로마가 무너지는 날이면 이 세상…
OOOO문명6 성우는 왜 하필 한조와 쓰메트라일까


문명6

OOOO근데 문명6은 사양 좀 높은가보네 ,. ,., 엌쾀 일단 컴부터 고쳐야겟지 헉 나 파판도 3시간정도 남앗는데 ㅠ
OOOO 형 문명6함?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ael_ael

OOOO 아 이번에 문명 6 재밌어보이던데.. 문명 6 무슨 팩이 6만원인가 8만원이래......
OOOO 요즘 배틀필드1이 문명6와 함께 핫한 갓겜이니까요 ㅋㅋㅋㅋ
OOOO월급받으면 FM2017이랑 문명6살라고요
OOOO 문명가격의 6/1밖에 안 하는 바이오쇼크...바이오쇼크하고 행복 되찾으세요....
OOOO대도서관 문명6 한다! 봐야징
OOOO와타시 문명6 하러 피시방씩이나 가야한다고 ...
OOOO문명6 그럭저럭 할만해~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gaenajwo

OOOO문명 6 한번해봐야지.. 재밌을거같다 설치중..
OOOO 꺄꺄꺄ㅑㅑ캬ㅑ갸캬갸ㅑㄱ꺅 ㅠㅠㅠㅠㅠㅠㅠ지금 70대인데 스우 만나기위해 렙올려야겠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ㅜ지루하고 고통스러운 인생에 문명6 하려다 소식보고 메M잡스비다ㅋㅋㅋ
OOOO뭔가 조라쎄게 치였음 좋겠는데 현실은 문명6에서 스페인이 조라쎄게 침(물리적으로)
OOOO문명5 세일할때 샀는데 6살까?
OOOO변호사도 못헤어나오는 갓겜 문명6 속세와 연을 끊게해주는듯
OOOO문명6 메인테마곡 좋음
OOOO야 나 문명6할껀데 하면서 스캎할 새끼 없냐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amock84

OOOO어떤 분의 문명6 감상평.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문명6 추천해드립니다
OOOO문명6 결제했습니다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여러분
OOOO ㅋㅋㅋㅋㅋ 그래도 문명6 요구사양은 비교적 괜찮은 걸로 아는데
OOOO문명 6 나왓너요?
OOOO문명6 하다 미쳐서 벌써 11시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문명6 잼??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setenos1

OOOO문명6 버그 쩌네 -_-
OOOO문명 6 절망편
OOOO 문명6 안샀어요 허허허
OOOO문명6가 뭐가 변했는지는 알지만
OOOO문명 6 생각보다 너무 빨리 질린다...
OOOO내일은 6시에 쩔공보내고 문명해야지
OOOO문명6나온기념으로 바카랑 문명5하고시계보니 시간빨림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quelarity

OOOO나는 한다. 문명6
OOOO문명 진짜 처음해보는건데 문명6로 시작하는게 좋으려나
OOOO아느 동생 아이디로 통해서 문명6 해봤는데... 생각보다 가속성이 떨어져서 별로인것이당.. 먼가 잘 만든듯하면서도 매력적으로 먼가 안끌리는.. 그런느낌이랄까... 문명5가 갓명작인거 같당..
OOOO 문명6 나왔다는데...(숙연
OOOO문명6하도 싶은데 해외결제카드가 없다
OOOO서피스 스튜디오 보면서 바닥에 눕혀놓고 펜으로 문명6 하는 상상했다.
OOOO문명6 디지털디럭스 샀당!!!!! 여러분 빠이 미래에서 봬요!!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caesarkmh

OOOO(문명6하다 처발리고 폴4에서 마음의 안정을 추구하는 자의 모습이다
OOOO문명6 브금 지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집가면 문명6 사서 서피스에 설치해두기
OOOO 문명6 하고싶은 생각 있으신지? 휴가때
OOOO이정도면 프린세스 메이커가 아니라 문명6 아니냐 ㅋㅋㅋㅋ
OOOO영국으로 문화승리 ㅠㅠㅠ #문명6
OOOO우리형이 추천해준 문명6 사운드트랙 듣는중

문명6 스팀 게임 6를 6도 하고싶다 6을 사면 할까 목소리 종교승리 emelld1324

OOOO문명6 얼마지
OOOO문명6 살까
OOOO 문명6 재밌나요...?
OOOO문명6 영국한다 홍차도 있음
OOOO문명6하고옴
OOOO문명.......6만원은 비싸..하고싶은데
OOOO10분후 문명 6하러 갑니다

OOOO어쩌다보니 문명 6 얻었습니다
OOOO 5 몰라도 6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매번 문명하셨다 돌아오는 사람이기는 합니다…)
OOOO문명 6 예약구매 못한거 넘 아쉽다 쩝... 쩔수 없군 크리스마스 세일 때 사야지... 세일 하면
OOOO문명6으로 2개 문명 멸망시키고 오니까 200이 넘는 하트 포인트가 30밖에 안 남아있던데.
OOOO 중옵 60프레임을 목표로 생각하고 벤치같은거 찾아보면 될듯 신품 기준으로는 1050 정도가 문명6 60 프레임 뽑지 않을까 싶은대
OOOO 문명6 나옴
OOOO문명6 받았ㄷ ㅏ.... 한 동안 안녕

OOOO문명 6 디지타루 디럭스
OOOO 문명6 허쉴?
OOOO본인:나 문명5샀다!!! 친구1:문명하셨습니다. 친구2:문명하셨습니다. 친구3:문명하셨습니다. 친구4:문명하셨습니다. 친구5:문명하셨습니다. 친구6:문명하셨습니다. 친구7:문명하셨습니다. 친구8:문명하셨습니다. 친구9:문명하셨습니다
OOOO고등학교 음악시간에 음악선생님이 배경음악과 영상의 조합이 주는 특성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한 적이 있었고, 그게 기억에 남아 요즘도 가끔 떠올리는데. 며칠 전 문명 6 메인테마를 들으면서 JTBC 뉴스를 보는 실수를 저지…
OOOO 48. 스키타이 갑옷들. 그리스식, 페르시아식 등이 혼합된 모습이 폭풍간지난다. 문명 6의 스키타이 대표 토미리스 여왕 역시 고증에 입각한 멋있는 갑옷을 입고 나왔으니 꼭 한번 확인해 보시길. t.c…
OOOO 엥 이분 문명6 마스터하셨네
OOOO4000년의 역사를 자랑한답시며, 정작 정치체제는 chiefdom에서 꼴랑 theocracy로 발전했구나... 아, 물론 문명6 이야기입니다. #문명6

OOOO문명6 처음으로 과학승리
OOOO 문명 6 어때요?
OOOO문명6 아라비아 테마 진짜 개좋다
OOOO1060 6GB와 함께라면 문명렉이 없어질까요....
OOOO문명6 음악 너무 좋다
OOOO문명6 살지말지 엄청 고민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