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나인뮤지스 경리 다쳐 박경리 혜미 나뮤 많은 걸그룹 있답니다 9MUSES 현장


경리

OOOO5.나인뮤지스 경리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OOOO16년 11월 3일 (목) 4시 30분 롯데몰 김포공항점 썬큰광장 한국공항공사 웹드라마 판타스틱 발표회 나인뮤지스 경리 & 정진운의 주연배우 인터뷰가 있답니다...
OOOO 언제나 나인뮤지스 경리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할거야…끝이 없이. 하지만…I will not bother you anymore. 제가 당신을 귀찮게하지 않을거야. 매일매일 경리씨 행복하세요. 언제나 힘내세요. 포기하지마. 화이팅!
OOOO161016 락피쉬 런칭행사 #나인뮤지스 #경리() 아이 예뻐라
OOOO제인코트 홈페이지 이벤트 베너 #나인뮤지스 #나뮤 #박경리 #경리
OOOO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이게 젤 중요하네
OOOO제인코트 홈페이지 베너 #나인뮤지스 #나뮤 #박경리 #경리

나인뮤지스 경리 다쳐 박경리 혜미 나뮤 많은 걸그룹 있답니다 9MUSES 현장 9muses_gongyu

OOOO영웅의군단 나인뮤지스A #나인뮤지스A #박경리 #경리 #표혜미 #혜미 #조소진 #소진 #이금조 #금조
OOOO영웅의 군단 "경리퀴즈" #나인뮤지스 #나뮤 #박경리 #경리
OOOO161017 프로야구 준PO 4차전 시구 #나인뮤지스 #경리


다쳐

OOOO #나인뮤지스 #다쳐 ㄱ
OOOO🎶 나인뮤지스 - 다쳐 🎶
OOOO #나인뮤지스 #다쳐 ㄷ
OOOO #나인뮤지스 #다쳐 ㅈ

OOOO #나인뮤지스 #다쳐 ㅂ


혜미

OOOO[혜미] 한국풍향 11월호가 공개되었습니다. 혜미의 뷰티 화보를 만나보세요♥ #나인뮤지스 #혜미 #한국풍향
OOOOAOA가 좋아하는 쌀 찬미 나인뮤지스가 좋아하는 쌀 혜미 원더걸스가 좋아하는 쌀 선미 에이핑크가 좋아하는 쌀 보미 I.O.I가 좋아하는 쌀 소미 오마이걸이 좋아하는 쌀 미미 <- New!!
OOOO"걸그룹 나인뮤지스 리더 혜미가 " "Nine Muses girl group leader Hyemi" aaaah im proud
OOOO 혹시,,나인뮤지스 혜미씨?


많은

OOOO명곡많은가수들 나인뮤지스 레인보우,,,,정말 이두그룹은 조은노래에비해 웨안뜨는지모름,,,,,,,,,레인보우해체라니,,,스위트드ㄴ림 진자사랑햇는데요,,,😂
OOOO화보 현장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나인뮤지스 유닛 나인뮤지스A의 리더로서 자신감 있는 모습과 수줍은 20대 소녀의 모습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촬영이 시작되면 모델돌 답게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많은 관계자들을…

나인뮤지스 경리 다쳐 박경리 혜미 나뮤 많은 걸그룹 있답니다 9MUSES 현장 gangsang0705

OOOO화보 현장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나인뮤지스 유닛 나인뮤지스A의 리더로서 자신감 있는 모습과 수줍은 20대 소녀의 모습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촬영이 시작되면 모델돌 답게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많은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걸그룹

OOOO오마이걸 좋아하는 여자걸그룹 트와이스, 러블리즈, 아이오아이, 나인뮤지스, 스텔라, EXID 등등 그외 누구 있지?? 암튼, 오마이걸 진짜 걸그룹 사이에선 인기 탑이네 ㅋㅋ
OOOO오늘 갑자기 생각나서 걸그룹 예전 곡들 리스트 만들어서 들었는데... 레인보우- A, mach, To me 나인뮤지스- 뉴스,티켓,돌스, 와일드, 건, 글루 헬로비너스- 차 마실래? 라붐- 어떡할래


있답니다

OOOO이 플레이리스트엔 나인뮤지스도 있답니다


9MUSES

OOOO9MUSES(나인뮤지스 ) | Dolls(돌스)
OOOO나인뮤지스[9MUSES] - 드라마(DRAMA) Official MV (3) #ninemuses #9muses
OOOO9MUSES[나인뮤지스] Single Figaro MV (1) #ninemuses #9muses


케이팝

OOOO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5 나인뮤지스 돌스 아/픔도 잠/깐 이란다
OOOO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나인뮤지스 - 티켓


레인보우

OOOO애프터스쿨, 2NE1, 포미닛, 나인뮤지스, 레인보우 등등등 데뷔무대 봤을 땐 무슨 아이돌 수명이 5년이야 얘네 보니 10년은 가겠구만 했는데 헛된 상상일 뿐이었어..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게 더 슬프고 ㅜㅜ...그냥 이대로 멈췄으면 좋겠다..


나인뮤지스

OOOO #더쇼 #나인뮤지스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4
OOOO161021 2017 S/S 서울패션위크 CHARM'S 컬렉션 #나인뮤지스 #손성아
OOOO🎶 나인뮤지스 - Wild 🎶
OOOO나인뮤지스 노래들 다 못해도 중박은 침

나인뮤지스 경리 다쳐 박경리 혜미 나뮤 많은 걸그룹 있답니다 9MUSES 현장 9muses_

OOOO #더쇼 #나인뮤지스 내가 미쳤나봐요~
OOOO#흥신소 #심부름센타 전국노래자랑 #블루문 박보영 나인뮤지스 FT아일랜드 댄스음악 승리 마구마구 드림 매니아뉴이스트 #심부름센터 #탐정 캡 앱순이 디카프리오 생활백서 갤럭시s7 농구 남이섬 최현석 벅스 EXID 마블 #사람찾기 백댄서 벤치클리어링
OOOO 그럼 나인뮤지스 그 티켓그거..그거해쥬세요
OOOO 전나인뮤지스가죠아욘
OOOO 나인뮤지스요... 씨야...
OOOO 제국의아이들 나인뮤지스 소속사 신인 아이돌이예요ㅎㅅㅎ!!
OOOO 나인뮤지스 문현아

OOOO아아안돼 난 나인뮤지스ㅡ..누나들...
OOOO나인뮤지스 영웅의군단 에볼루션 cf 영상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인뮤지스...정말 전세계적 비주얼 그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둘다 너무너무 좋아하는 곡이고,,,에이는 아직 제 플레이리스트에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ㅠ ㅠㅠㅠㅠㅠㅠ나인뮤지스 다음으로 개인적으로 넘 마음아픈...그룹,,,ㅠㅠ




나인뮤지스 경리 다쳐 박경리 혜미 나뮤 많은 걸그룹 있답니다 9MUSES 현장 rocksteady0923

나인뮤지스 경리 다쳐 박경리 혜미 나뮤 많은 걸그룹 있답니다 9MUSES 현장 890708_net

나인뮤지스 경리 다쳐 박경리 혜미 나뮤 많은 걸그룹 있답니다 9MUSES 현장 girlgroup_music

나인뮤지스 경리 다쳐 박경리 혜미 나뮤 많은 걸그룹 있답니다 9MUSES 현장 girlgroup_music

나인뮤지스 경리 다쳐 박경리 혜미 나뮤 많은 걸그룹 있답니다 9MUSES 현장 ks989898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