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하하 별 빛나는 없이 맞아 둘째 없네요 시간이 없습니다 임신 사는 많은


빛나는


OOOO반짝반짝 빛나는 걸 보는 건 저도 좋아해요, 하하 괴물이 별님을 크왕~하고 먹어버릴거 같아요~ 어쩌지~
OOOO (*잠만 캐입이 제대로 안되요 피자가 맛있어서 그런가) (하하.. 하고 웃고는) 칭찬 감사해요. 음- 저보다는 효우씨 눈이 밤에 반짝반짝 빛나는 별빛 같아서 더 예쁘다고 생각하지만요. 아, 별 좋아해요?
OOOO 이렇게 듣고보니 굉장한데. 하하. 별과 같이 빛나는 사람들이 이 곳에도 많이 있어야 할 텐데.
OOOO 하하! 호쾌해서 좋네! 이곳 저곳을 떠돌다 길을 잃었어, 그러다가 환히 빛나는 별을 보고 홀린 듯 오게 된거지. (어깨를 으쓱여 장난스레 웃고는) 여기서 뭐하고 있었나?
OOOO79.09,원투의 별이빛나는 밤에. 다들 아시지요?? 노래 인트로에 '(뿅뿅) 리쓴 걸 하하' 나올 때 용형의 스멜이 강하게 나 찾아보니 역시나였네요.. 별이 빛나는 밤에에에에 할때 손으로 삐끼삐끼 해줘야함.
OOOO 뭐, 그래! ^^ 하하! 별이 빛나는 좋은 밤이야! 잘자!(빵긋)
OOOO 하하, 농담이에요, 농담. (히히, 하고 장난스럽게 웃는다) 그래도, 밤풍경을 즐기는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바다위에 빛나는 별을 보며) 저렇게 빛나는데도 눈이 아프지않는 별도 좋구 말이에요.
하하 별 빛나는 없이 맞아 둘째 없네요 시간이 없습니다 임신 사는 많은 rmharoro_

없이


OOOO 흔히말하는 재능아닐까. 하하(별생각없이웃어)
OOOO 이익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별생각없이 트위터하다가 탐라가 온통 다테 밭이길래 ..(감사합니다 전무님) ㅋ ㅋ ㅋ ㅋㅋ.. 원래 최애는 축적이라자나요..? 하하하...
OOOO아주머니 굉장히 당황하셨고 죄송하다고 사과해주셨고 음료수 서비스 해주셨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이 정도는 이제 아무 생각없이 넘길 수 있다 애초에 별 생각 없긴 했지만 하하
OOOO허락도 없이 구멍에서 질질 싸대다니. 이래서야 배변 훈련도 별 의미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 당신의 그 버릇을 고쳐줄까요. 하하, 기저귀를 채워줘도 어울릴 것 같아요. 괜찮은데요? 바닥도 더럽히지 않고 당신의 귀여운 모습도 보고. 당장 사 올게요
OOOO .. 역시 마트 마성의 공간이죠. 별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나올때 양손에 한아름씩 들구나오고 그러더라고요.. 하하..
OOOO확인 안 해봐서 모르겠어~! 별 건 아니지 않을까, 별 비밀은 없으니까! 하늘 우러러 한 점 부끄럼 없이 살았는걸. 캬하하.
OOOO정말 오너는 별 생각 없이.. 플레이 창 뒤에 시트를 열어 뒀던 것뿐인데 하하 어쩔 수 없네(이미 새벽이고 배고파서 정줄을 놓음) ~~~기괴한 주사위와 2연속 크리티컬 기절과 여태껏 해본 것중 가장 치열한 rp배틀의 늪~~~
OOOO 하하 저는 방음이 안 되어도 별 문제없이 살고 있습니다 ㅜㅜ
OOOO「형님도 이런걸 바라지는 않았을거야, 등을 돌린 것도 어쩔 수 없이 돌렸던거고..」「하하...참..내 평생 살다보니 별 이상한 소리도 다 듣는군.」(IAS,아트아넨과 루시아의 대화)
OOOO허락도 없이 구멍에서 질질 싸대다니. 이래서야 배변 훈련도 별 의미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 당신의 그 버릇을 고쳐줄까요. 하하, 기저귀를 채워줘도 어울릴 것 같아요. 괜찮은데요? 바닥도 더럽히지 않고 당신의 귀여…
OOOO 으하하 전 무지 잘 지내요 ㅠㅠ 뮬님은 별 탈 없이 잘 지내시죠?!
OOOO 음음, 안당하고 안하면 괜찮지 않을까 하는데? 하하, 긴장 풀어줄려고 던지는 말이 점점 꼬이네~... (당신의 말에 별 긴장없이 흘러듣는 듯 하다.) 그럼 바람이라도 쐴까?
OOOO 하하 그래도 다시 만났으니 에단은 별 신경안쓸걸요. 죽는건 싫어했지만 이미 죽었으면 어쩔수없이 받아드릴 테니까요

맞아


OOOO 하하... 덕분에요, 오르텐시아 선생님! (긁적글적...) 맞아, 사칙연산만 할 줄 알아도 사는덴 별 지장 없더라구.(수포자가 변명을 해보았다..) 9살...이제는 가물가물하지만 정말 많은 일이 있었지? 추억도 많았고...
하하 별 빛나는 없이 맞아 둘째 없네요 시간이 없습니다 임신 사는 많은 rmharoro_
OOOO 아야는 맞아! 단지 시스루 앞머리와 잔머리가 추가됫을뿌니야 흐하하 개성추가 끝에 별이랑
OOOO 하하, 맞아. 잠이 다 달아날 정도로 추웠었지. 맞아, 신세계에서는 도통 별을 찾기 힘들더라. 해군 녀석들도 그렇게 안 보였으면 좋으려만.. 지금은 쫒아오는 해군들은 없어. 신세계는 위험하니까 항상 몸 조심해야 해, 루.

둘째


OOOO우와 하하별부부 둘째래ㅠㅠㅠㅠ으앙 축하해요ㅠㅠㅠㅠ
OOOO헉 하하별님 둘째 임신..! 축하드립니다 💕 형돈님 이어 둘째네요😁❤️
OOOO오.. 하하별 둘째임신 했네 축하~
OOOO어라 하하별 둘이 둘째 생김?!?!?!?
OOOO하하 별 둘째 임신? ㅊㅋㅊㅋ
OOOO하하 별 둘째 임신했넹!

없네요


OOOO 상식인의 기준이란 거, 별 것 없네요. (하하, 소리내어 웃을 즈음, 꼭대기 층에 도착한 엘레베이터의 문이 열리고, 확 트인 옥상 정원이 눈에 보였다. 옛날 저택에나 있을 법한 화려한 정원. 사람은 없는지 고요하다.)
OOOO 인생이나 다름없죠. 하하. 나름대로 가볍게 운동은 하고 있어요. 하지만 타고난 체질이 영 튼튼하지 못해서 그런지 별 성과가 없네요~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긴 탓도 있지만요.
OOOO동기~라..글쎄요, 별 거 없네요!굳이 말해보자면, 좀 기분 나빴거든요. 나만 이런 절망 속에서 사는 게. 댁들은 하하호호 즐겁게 살고 있는데도 말이죠! 치졸하다고요?하하, 칭찬으로 받아들일게요. #절망

시간이


OOOO 하하하, 흠, 이름이 이렇게 붙여지니 뭔가 거창한 느낌인데 사실 별 것 없답니다! 말 그대로의 의미에요. 도로가 공사중이라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OOOO 하하. 하랑군이 많이 들려주고 있답니다. ... 아차. 첼 씨는 하랑군에 ㄷㅐ해서 잘 모르겠군요. 언제 한 번 기회되면 이야기 더 들려줄게요. 시간이 꽤 늦었답니다. 펠 씨. 숙녀분은 별들이 인도하는 꿈길에 오르셔야죠.
OOOO 별 말씀을. 하하, 드디어 처형 시간이네. (마른 침을 꿀꺽, 삼켰다.)
하하 별 빛나는 없이 맞아 둘째 없네요 시간이 없습니다 임신 사는 많은 sexual_star
OOOO *하하 *샌즈는 당신의 머리를 슥슥 쓰다듬었다. huh? 뭐 그렇지. 밥먹는 시간 겸 휴식시간. 생각보다 많은 별이 생겨나고 사라지고 있어. 그걸다 헤아리려면 상당히 많은 시간이 필요하단다. *슬쩍웃는 샌즈다

없습니다


OOOO * [2] 다음은 성격이 적당하려나. 성격은 94와 별 다른 점이 없습니다. 부정적인 감정을 좀 더 미세하게 끌어냈을뿐. 핫초코도 좋아하고, 퍼즐맞추기도 좋아하며, 수면시간도 부족합니다. 이쯤되면 오너캐네요, 하하. 아, 웃는 것도.
OOOO 농담.... ...자꾸 주위에서 옮아서요. 하하. 예. 현실 깡이라. 것도 까보면 별 거 없습니다. 분명 선모 씨 깡이 이길 거요.
OOOO 저 개천절에도 일 나갔어서 별 타격이 없습니다. 하하.

임신


OOOO별이 사주는 그녀가 결혼한 해부터 딱 2019년까지 자식운이 대운으로 들고 그 이후엔 임신하기가 묘했거든 그래서 내가 별이하하부부가 2세 갖는게 시급해보여서 지난 봄에 알려줬더니 지금 임신 4개월이라니 딱, 내 말 듣고 얘들이 노력한거 맞네~ 축하한다

사는


OOOO 별 일 없는데 열심히 사는 듯 하하 오늘 괜히 과제 핑계로 알려달라소 그분 봄
OOOO내가 요즘 제일 부러워하는부부는 하하랑별 ㅠㅠ 진짜 알콩달콩 사는거같고 부부싸움할땐하거 풀고 넘 이쁘게 사는거같다ㅜㅜ 나도 저렇게 부부생활하거싶다ㅜㅜ
OOOO 산이며 숲을 없애는 행동은 마음에 안 들지만 별 수 있나요, 하하. 그게 우리가 인간들이랑 사는 이유기도 하죠. 응, 오늘도 푸른 빛이 쏟아질 것 처럼 하늘이 좋아요.

많은


OOOO 많은 빌런들이 요즘 판을 치는 시대지. 그 중에 나도 하나랄까? 하하. :) 뭐, 나보고 빌런이라고 하니, 나도 빌런이겠거니 하지. 별 건 없어. 사회가 그냥 썩었거든, 어딘가 많-이.

바로


OOOO#우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우주로 나아가 별들을 탐험하며 미로를 탐색하는 이들에게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 이글 근데 왜 이렇게 웃기지 말라고 하십시오 뭐 이런 식으로 하는 것 같아요 하하 그럼 난 이만 또…
OOOO#우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우주로 나아가 별들을 탐험하며 미로를 탐색하는 이들에게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 이글 근데 왜 이렇게 웃기지 말라고 하십시오 뭐 이런 식으로 하는 것 같아요 하하 그럼 난 이만 또 자러 갈게요 모두 좋은 밤 보내세요
OOOO 엘다>찬진 그냥 별 말 안하고 웃어넘길거같아요ㅋㅋㅋㅋㅋ 하하, 그렇게 보여요? 이런 식으로 긍정도 부정도 안하는...?(??) 그리고 자기가 가만히 있어도 형님이 바로 부정해줄 거 같고<<<

사람


OOOO 하하, 그렇지? 농장 생활 덕분에 튼튼해졌으니까. 별 탈도 없었고. (으쓱) 미셸은 도시사람 같은걸. 아주 예쁜 멋쟁이가 되었네. 오, 앉아서 먹는건 어때? 테이블이 좀 낡았지만 부숴질 것 같진 않더라. (확인은 안해봤지만)
OOOO내 말듣고 잘 안된 사람이 없다. 특히 이런 2세 계획은 한 가정에 중요한 문제이고 소중한건데 내가 허튼 조언 해줄 일도 없고.. 도와주고 싶었는데 내 말을 잘 듣고 실천한 이 별이하하부부에게 축하를 전한다. 나는 이렇게 니들에게 잘해주는데 모르겠냐?
하하 별 빛나는 없이 맞아 둘째 없네요 시간이 없습니다 임신 사는 많은 joojaeduk77
OOOO◆ 하하하. 사람이 많으니 별 짓을 다하는 군요. 저건….
OOOO*…그것도 싫지… 그것보단… 나 스스로에게 실망했을 때야. 내가 창조해낸 플롯이나 트릭들이 다른 사람 소설을 통해서 먼저 출간되면 그땐… 나란 사람도 별 수 없구나… 하하, 악몽도 꿔.
OOOO하하, 사람을 의심 안 해도 못쓰거든요~ 그리고 그런 장난 재미없어요, 저 귀신 안 무서워하니까 별 효과도 없거든요~? (덤덤맨) 지금 저는 우리 애들을 못 본다는 것 때문에 다른 건 보이지 않는 상태라구요ㅠ
OOOO 헐 연동되는 그런게 있었군요...... 평소에 별 관심이 없었다보니 ...... 모르는 사람한테 온 카톡은 걍 씹어버리고 그래서. (하하 -_-;;;;)
OOOO하하. 사람은 죽으면 별이 된다던데.. 아렌양은 죽어서 반드시 별이 되세요.
OOOO 하하...ㅋㅋㅋㅋ카운터보면...증말 가지가지한 진장들 많아요.......주문받다가 별 이상한 사람 다 보는거같아욬ㅋㅋㅋ
OOOO 하하, 그 비밀 정말 별 거 아닌데. 그 사람, 뭐… 아무래도요? 사실 그 사람한테 별 관심이 없어서 잘은 모르는데 아마도 그럴 거에요. 그러니 그 사실을 알려줬겠죠?

말에


OOOO 꼭 기억해줘요. 쌩뚱맞은 말에 갸우뚱 하다 목이 타들어갈듯한 통증을 느낌과 동시에 꿈에서 깨어나게 됨. 헉헉 거리며 목을 손으로 부여잡으로 숨을 고르고는 하하, 별 개꿈이 다 있네. 물 한잔 마시며 시계를 보던 중 초인종이 울린다
OOOO 하하..환한 것도 그렇지만 전 별이 수억년을 반짝이다 제 몸을 태우는 행동이 대단해서 그랬답니다.. :) 제 말보단 모락씨의 말에 붙이고 싶어요 :D

짓을


OOOO다행히 저는 차 멀미가 거의 없는 편이라 차를 오래 타도 차 안에서 일어서서 춤 추는 것 정도만 아니라면 별 짓을 다 할 수 있습니다 아까 견학 보고서도 쓰고 데레스테 스태미너도 130쯤 태웠습니다 하하
OOOO 음? 그럼 스벅 가서 별 쌓으면 되게따 하하 하... 왜 그렇게 경쟁력 없는 짓을 하됴 승심당..

눈이


OOOO 눈이 별이라 별이! ㅋㅋㅋㅋㅋㅋ 별 바라기 >> 이중의미 담으려고 했어요:) 숸(스타)바라기 덕(별눈)바라기!!!! 꺄하하하하낭하하하하

웃기지


OOOO#하하 ♥ #별 인스타 #박명수 댓글 #주접떨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가 왜이렇게 웃기지ㅋㅋㅋ

자기


OOOO 그럴까? (곰곰이) 꼭 문 잠그고 자기 방에 틀어박혀 있는 애를 보는 기분이긴 한데. 금방 손에서 벗어날 것만 같아ㅅ.. 하하, 별 소리를 다 하네요. (마른 세수)
하하 별 빛나는 없이 맞아 둘째 없네요 시간이 없습니다 임신 사는 많은 hosino4827
OOOO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으하하. 뭐, 그동안 별 일 없었으니까.. 에엥, ( 자기 결정석 쨘 보다가 ) 그럴리가. 시나노코지를 적으로 돌리면 얼마나 귀찮을지, 으으. ( 고개 내젓고는... 품에서 아까 받은 목걸이 꺼내봄 )

있나요


OOOO 헤이븐 쪽이겠죠. 여우는 동화에 많이 나오잖아요. 행은... 행운, 별? 그런 능력이 있나요? 그거 좋은데요, 하하.

하하 별


OOOOCongratulations Haha and Byul! They are now expecting their 2nd child~ 🎉😊 축하합니다 오빠 & 언니!! @sweetstar00…
OOOO 하하~ 별말씀을요! (쿡쿡 웃어)
OOOO행복하하 오빠 별 언니 축하해요!!🎉😍 나는 좋은 소식을 듣고 너무 행복 해요🙈 드림은 형제 곧있을 것이라는 점을 너무 건강한 언니를 유지❤
OOOO 으하하 별 책이 다 있네요ㅋㅋㅋ
OOOO 해리 하하... (짧게 입을 맞추곤 떨어졌다.) 이거면 돼. ...... ㅋㅋㅋ흐어 좋아요 돌아갈때 놔주겠지만...! 가끔씩 허락 받아서 해리 탐사대 일 외에도 둘이 나가봐요...안전한 곳 찾아서 옥상에서 별 보고 그러자...
하하 별 빛나는 없이 맞아 둘째 없네요 시간이 없습니다 임신 사는 많은 callrabi00
OOOO칭구가 관상봐줬는데 딱나라서 별생각이없땅 하하하하핳하!!!!
OOOO저녁먹고 스벅에서ㅋㅋ맨투맨 받고 후드랑 에코백 구경하는데 에코백 안산거 후회할 나 벌써 보이고 시나몬돌체라떼 핫을 마실지 프라푸치노를 마실지 고민... 나 별25개 쌓을거같아.. 하하하
OOOO 하하, 죽지 않는 이상 별 수 있나.
OOOO 하하하 별말씀을요~~^^ 나중에 수학과외 요청할거에요. 선생님으로 모실거에요. 그리고 언젠가 수학결투를 요청할 거에요. 진심입니다.
OOOO 하하, 그럼 그냥 넘겨도 되지 않을까. 어차피 별 뜻 없을테니까~ (쓰담
OOOO 아뇨 저 샤브샤브먹고 지나가는길에 보고 찍은겁니다 하하 -(별)
OOOO 질럿는데 별쓰잘뎅ᆞㅂㅅ는 거만 나와쏘 하하
하하 별 빛나는 없이 맞아 둘째 없네요 시간이 없습니다 임신 사는 많은 leehr0305
OOOO항아루 기녀[저건 남 장군 나리의 별이어요!] 추영[하하, 그럼 저기의 저 별은 낭자의 별로 합시다.] 항아루 기녀[어머, 그럼 두 별이 만나면...] 강유[행성충돌]
OOOO10/07 12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기성용 /3위#조정석 /4위:공효진/5위:하하/6위:한혜진/7위:페루 아르헨티나/8위:별/9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10위:손흥민
OOOO온몸이 끓어오르는 느낌이란거. 알지 모르겠어 문희준군. 생각보다 빨리 다가온 희준이 대견스러운 밤. 별은 빛났다. "한번 더 하자." 희준의 눈도 빛났다. 하하-
OOOO 별이라.. 이런별이떠있는밤하늘을 예전에한번본기억이있군요. 너무아름다워,잊혀지지않습니다.하하
OOOO (눈을 접고 작게 하하 웃으며) 지금은 하늘나라에 계셔! (너스레) 그치만 뭐, 보고 싶을 땐 언제든지 별님한테 기도하니까 언젠가 볼 수 있겠지? (이내 양손으로 손사레치며) 으악 너무 청승맞는 얘기만 했다
OOOO하하 별 부부의 애정행각에 박명수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인스타 sweetstar0001
OOOO💸 친구선물입금(10000) 별님 대성이 쿠션 입금(16000) 🚚 맨동성이 전차스 우편 다이노탑 인형옷 2벌 신난다 앞으로 올 택배가 많구나 하하하하ㅏ
하하 별 빛나는 없이 맞아 둘째 없네요 시간이 없습니다 임신 사는 많은 gustn4934
OOOO 데헷이라니.... 별이라도 달아주고싶네 하하
OOOO 별. 좋다. 하늘엔 달과 해 말고도 여러 친구들이 있었지? 하하.
OOOO 하하, 별 소리를. 그래, 벌써 날이 지났군. 좋은 하루 보냈나?
OOOO 고민상담은 익숙하지 않아서- 하하 별님이 괜찮으시면 괜찮은 거겠죠! 별님은 고민이 없어 보였는데 그것도 아니었군요
OOOO (다시 쓰다듬고 손을 뗀다.) 기쁘셨다니 저도 좋군요. 하하, 별 일도 아닌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ㄴ..ㅔ..? 하하하하.. 제...제 미나토는.... 별루구 저보단 샐러리가 너무너므 원충이었던ㅎㅎㅎ
OOOO 무거워서 들 수 있으련지 모르겠는데. (하하. 유쾌한 웃음이었다.) 별 일이 없으면, 여기서 자고 가도 되고. 별로 내키지 않으면, 병만 치우고 가도 돼. 바닥에서 자는것도 꽤 했거든, 술 마시고.
OOOO💫안나하세여💫 👋아미양이에융👋 일단 인사부터 (꾸벅) ㅎ..흠!!이뿐아미둘이랑 친해지고 시퍼성😘 일단 방탄 입덕한지 아직 별루안돼성...😢 어색어색합니다....하하!! 어찌됐든 여러붕 저랑 친하게 지내융💑 친해지고 싶어서 선팔합니당🌟 인사(꾸벅)
OOOO 흐하하! 농담이야~! 히카코는 나랑 뻔질나게 노느라 베짱이가 되어버릴거란다! (차로걸어가며 의기양양 웃다 한쪽눈으로 널 힐끔본다) 오늘은 야경보고 내일은 해돋이 내일모레는 별구경하느라 바쁠예정이거든! 흐흐
OOOO 하하, 아쉽게도 오늘은 요리까지 해서 챙겼답니다. ..별 건 아닌 단순한 오무라이스였지만요 )
OOOO하루종일 거리에 코리아 세일 파스타라고 써있길래 존나 별 걸 다 이름지어서 판다,,, 했더니 코리아 세일 페스타였다 하하 크림소스 샀지롱!
OOOO헉;;; 방금 너무 빻은 경험했다 전엔 별 생각 없었는데 진짜 별간데서 다 불편하네;; 자취방 건물 사장님이랑 요 앞에서 마주쳤는데 허허 웃으시면서 그렇게 빼짝 갈비만 있으면 보기 안좋아~ 하셧다 아;하하 예에😅 하고 들어오면서 헉 방금 뭐였지 함;;
OOOO아수라 아직 안 보신 분들 놀이공원 귀신의 집 앞에 줄 서 있는 어린 시절 친구들 같다. 하하, 나는 보고 나왔지롱! 별 거 없던데? (집에 가서 혼자 이불 뒤집어쓰고 벌벌 떤다
OOOO오예… 본사의 스타들이 우루루 몰려온댄다. 하하하.. 도대체 별이 몇개야,,휴.. 의전 준비하러 주말 근무 해야하다니..
OOOO 하하, 별 수 없지. 누군가는 만족했을지도 모르고.
OOOO관리관인지 감시관인지 모르겠지만 옆으로 좀 비켜주시겠습니까? 제 동료들이 일을 하러 나가지 못하고 있습니다만..? 하하..여기서 백날 이야기 해 봐도 별 소득은 없으실겁니다. 윗층으로 올라가시죠.
OOOO 막 찍은 사진 묶은 제 앞에 디밀면서 "쿠하하하!! 이런 별볼일없는 사진이나 찍는녀석!" 하고 막 공유하고...그러면서 절 고문하려는게 아닐가요
OOOO 응. 어쩌다보니 통화 받는거랑 통화 거는건 되는 것 같아서.. 핸드폰 그냥 안 고치고 좀 더 버틸까 생각중이긴 해. 자판 치느라 자꾸 뒤집어야 하는 거 빼면 별 문제 없어서, 하하. 머핀이랑 커피? 부럽네. 나도 맛있는거 먹고싶다.
OOOO 아앗~~!! 정말요?? 넘겨 짚어본 건데용!!!! 으하하, 별님도 이야기를 하나용???
OOOO .........하하,하하하!....(묘하게 경직된 웃음) 그렇죠? 장난인거죠? 역시 희극배우...! 저를 웃기시다니 별 다섯만점에 다섯입니다ㅡ!!! (얼른 먹으러가야겠다고 생각했다)
OOOO 별님 언제나 신세지고 있습니다 하하^^)>
OOOO ...헤헿 😉✨ 별 생각 안 했어요! (그저 팬 님이 왜 그렇게 마하 님을 놀리시는 건가, 했는데 답을 얻었을...뿐...) ◐◐ 하하 암튼 울 마하 님 뚝! 하셨네요! 착해요! 😋💗💗
OOOO 가차없죠 하하o>-< 정지 먹이고 소유자한테 별 불편 다 끼치는 개한민국 법...ㅠㅠ
OOOO 아마 엘이는 길거리에서 이쁘장한 얼굴때문에 호되게 당하고 별이가 그때 구해줘야지만 이성으로 보이지 않을까요.. 너무 착하고 뇌가 하얘도 문제가 있군요 하하하!!
OOOO헉 별하하고 리키하고 둘 다 빌런ㅣ되면 한나 멘탈 와장창
OOOO아 근데 역극 하느라 드로잉 과제 안했네 하하 (별 생각없음
OOOO 뭐 별차이안나네 하하하하하핳,,,,,,,,
OOOO 유니콘 죽이면 저주에 걸린다고요? 그건 또 처음들어보는데. .... (그러다 불현듯 얄팍한 웃음이 터진다. 하하,) 수사팀D 무섭네, 팀장하려면 8000광년 떨어진 별에도 갔다와야하고 유니콘도 죽여야하고.
OOOO 하하...별말씀을요....하ㅏ하ㅏ...
OOOO 하하 별말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왜 나만 별 생각이 없지 하하 평소처럼의 유희왕이잖아(코쓱
OOOO하하! 자네의 파트너도 별생각이 없군
OOOO (저 보면서도 다른 것 보는 양 심란한 표정 짓고 있는 당신이 걱정스럽다. 다시금 입꼬리 잡아 올려준다. 스마일. 별 일 없다는 듯 그저 도닥 도닥한다.) 나 아직 살아있거든. 하하. 초상 안 났어. 그런 표정 지을 거야?
OOOO 가격은 별 반 다를거 없지만 말야 하하. :)
OOOO 하하 맘에들어서 별달고 바꿀거다
OOOO하하 표절이 별건가 구냥 좀 쪽팔리고 마는 거지요
OOOO와치나 몇판할까 나 별달았다 하하
OOOO 어..별 문제 없뜸 하하
OOOO 어디보자 형광별 무지개국산?(고기가 든 상자를 읽는다 하하 누가 장난쳐놨나보네요 맛으로 봤을땐 미국산 소고기가 확실합니다!
OOOO 그러게요.. 다른분들한테도 그랬다하시던데... 영희님도 쪼심! 전 괜찮아요! 별 거 아닌일이니...다른 분들 조심하시라고 올려둔거니 하하
OOOO 하하 뭐 다 잊었어 별 생각도 없고.
OOOO ㅎㅏㅎㅏ 나이츠 가챠 끽해봐야 츠카사 통상 3성 중복 뜰 것 같아서 별 기대 안 하고 돌렸는데 티파티 리츠 나왔서욬ㅋㅋㅋㅋㅋㅋㅋ첼님ㄷ두 나중에 돌려여! 이거 공짜에여!ㅎㅅㅎ첼님ㄷ두 그리스 소마 뽑으신 거 보면 가챠운 좋으신 것 같은데!
OOOO나 오늘 치과 가야되서 기분 별오얌 오늘 올리는 연성은 죄다 흐콰ㅏㄴ다 하하핳
OOOO 하하, 탁월하다. 뺏어먹지 않을테니 저녁은 천천히 먹거라. 체할라. (낮게 웃는다.) 그래, 나는 늘 잘 챙기고 다니니 걱정말고. 비가 많이 오던데 별 일은 없느냐?
OOOO 하하하... 별을 구경하다가 이렇게 되었답니다. 너무 걱정하지는 말아주세요. 괜찮답니다.(멋쩍게 웃습니다.)
OOOO하하, 별 거 아니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운이에요. 어제는 한 판 별3개 만들고나서 연달아서 계속 별3개 하고... 그러다 또 하나에 막혀서 하트 계속 써도 못 깨고...하하하하ㅠㅠㅠㅋㅋ
OOOO 별 3개 만드려고 한 판에 하트 20개 이상은 쓰는거 같네요 ㅎ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ㅎ하ㅏ캌ㅋㅋㅋㅋㅋ
OOOO@arh_s_100k 하하.. 별과 달이 나의 비밀을 알 거야. (스산한 얼굴로 미소짓는다…)
OOOO (거의 포기한 별이다) 어.. 오늘 게임에서 블랙홀이 나왔거든.. 응 되게 혼란스러웠달까 하하!
OOOO 그야 왜냐믄뇨....내일이...시험이거든요..갸하하(별반짝반짝
OOOO 하하항 백마탄왕자님인가~ 공주님도 같이 오면 좋겠당! 다들 무사한게 무엇보다 다행이지이~ 앞으로도 별 문제는 없을 거라고 생각해!
OOOO 여기서 더 아래로 갈 일은 없겠지. 하하, 일어나지도 않을 일 가지고 별 생각을 다 하는군. 지금이 좋아, 까미유. 푹신한 이불하고 넓은 침대하고... 아, 이불을 바꿔야겠더군. 밤엔 꽤 추워.
OOOO별이가 그땐 돈을 흥청망청 쓸 줄 몰랐지 하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핳하 별말씀을요^^
OOOO 헉 마쟈 츠바키 소흉 나온거 우울해하는것도 넘 귀여웠구(다른대화도 관음함) ㅋㅋㅋㅋ테츠야 대길이랑 같이 엮어서 나무에 묶어버려욧...츠바키 운 조아져라...근데 다즈님 별이된다고요?네? 제가 잘못 본거겠져?하하하ㅏ
OOOO 검이라… 하하, 그렇다면 별 말은 못하지. 응, 창. 소우도 괜찮고. 넌 한지형. 맞지?
OOOO아냐 머 어차피 그런거 들어갔었어도 난 혼자였을꺼야 하하하 걍 듸져야지 별 수 있나 하하하
OOOO 하하 살다보면 별 일이 다 생기더라
OOOO 하하하하하!!! 내가 이겼군!! 벌칙을 정해보실까~ 우리 별이는 무슨 벌칙이 좋아~?
OOOO 하하ㅡ.. 걱정마. 안 할테니까 말이야. 그 정도로까지 간지럼에 약하면 별 수 없잖아?
OOOO사탕을 좋아한다 딸기사탕으로 오ㅓ하하하하 #자캐의_별_의미없는_설정
OOOO 하하하하하 별 말씀을
OOOO#꽃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꽃 같은 기간 동안 함께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안녕 나무들아 안녕! 하하 별 거 아닌가 싶다
OOOO 요즈밈... 그.. 이번에 열리는 그 커뮤말이예요. 제가 가고싶은데 영 초대장 구하기가 그르네 하하 요즘 커뮤 실직자들 많다고 하잖아요. 이거 별건아니고.... (디엠으로 기프티콘 찔러넣음
OOOO별은 몇 번이나 세계를 구한 영웅이 아닙니까. 하하. 저는 당신을 구하고 싶지만 때로는 어린아이와 같이 나를 구해 달라 외치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한 번만, 결국은 심장을 찔러 죽일 무심일지언정 나를 돌아보라고.
OOOO (마주치는 눈을 볼 재간이 없었다. 분명 불투명한 유리만 네게 비출텐데, 속까지 꿰뚫리는 오묘한 기분에 눈을 감는다.)… … 아니야, 별 일 아니야. 그냥 오늘 좀 일이 많았잖아. 내가 좀 예민했었나봐. 하하, 곧 괜찮아질 거야.
OOOO 앗감사합니다별무리님ㅎㅎㅎ답이늦었죠😂😂노야는새파란색이정말잘어울리는것같습니다..청량미가득한노야를그리고싶었지만 흐하하😹
OOOO ㅋ ㄱ ㄱ ㄲ ㅋ 하하 역시ㅣ 종 이 님 ! 만ㄴ족스럽ㄱ군요.. 특ㄱ별히 이번달 트친ㄴ비 납부자 목록에서 제. 외. 시켜드리조,,,^^ (싱긋)) (와인잔 흔ㄴ들🍷) (종이님 필ㄹ요ㅇ벗어)
OOOO 먼저 인사한 뿌야때문에 놀라 아 안녕하세요! 활기차게 인사해버린 솛이 또 모자 쓰고 오셨네요? 멋있다는 얘긴가 아님 백수 티내냐 이 얘긴가.. 괜히 자격지심에 날이 추워서요..하하/아빠 나 더워 이거 벗고 갈래 겉옷 건네는 별이
OOOO 하하 ㅅ기공 소이탄 폭딜에도 별의좀비로 살ㅇ아잇을수 있다구요!(그리고 광속시전이 끝낫다)
OOOO하하하구 별 너무 귀엽다는거ㅠㅠ
OOOO 왜... 왜들 그러실까 하 하하하! 아냐 중요한 건 선생님이 리뷰해주셨다는 거죠! 고마워요 선생님은 별 다섯 개 중에 5만점이에요🙆
OOOO 그래, 오랫동안 준비하는 만큼 큰 재미를 선사해줘. 바렛. 하하.. 로즈 얘기 말이야? 사실 별 것도 없어서 말할게 없는걸. 로즈는 극히 단순하니까. 가끔, 어린아이인 상태에서 덜 자란 것 같기도 하거든.
OOOO 하하 고입이 별건가요 전 1년 있으면 대입준비인걸요하하 실물영접 진짜 예뻐요 개인적으로 실물갑은 혜진님이랑 별님!!
OOOO 별하하면 하늘의 별생각나...!
OOOO 하하 별 말씀을요! 2번을 넣는 걸 깜빡했네요. 안녕히 주무세요!
OOOO 공기가 깨끗..하다..라. 그런건 잘 못 느껴서. *후!하..후..우!!하아..* 하하.. 봐. 잘 못느껴. 까마득한 밤이 나는 좋던데. 물론 별이 반짝이는 날도 좋지만.
OOOO 하하♥별
OOOO 하하. 별되는 것보단 지금 당장의 인생을 행복하게 살게해달라고 빌자고.
OOOO 하하, 별말씀을? 과자라.. 과자 좋지! 주신다면 감사히-.
OOOO .... .. . . 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 신경쓰지 말어. 별 거 아냐. 응, 별 거 아니고말고¡
OOOO 하하, 응. (그대로 어리광부리듯 품에 안겨서 마주 부벼댄다.) 왜, 무어가? 난 이대로 계속 에르파와 메리골드의 어린 별일텐데. 아니면 아스의 세월이 지나버린게?
OOOO 전 역시 별을 못 그리네요 하하하ㅏㅎㅎ
OOOO 🌟☄🌠별약과요🌟☄🌠!! 똥손이지만 또 한번 그려봤어요-☆하하! ( 별을 따먹자☆ 방방)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