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장근석 캔디 귀에 JANGKEUNSUK CREDITSTVN TVN내 EP07 내귀에캔디 잘생겼어 남규리 님이랑


캔디


OOOO'내 귀에 캔디' 오늘 처음보는데 장근석 님이랑 통화하는 여자분 남규리 님 아냐? 딱 듣자마자 느낌이..
OOOOtvN「내 귀에 캔디」 EP.07 🎥 credits:tvN #장근석 🎸 ~~~~~~~~~~~~~~~~ #장근석 #JangKeunSuk #張根碩 #チャングンソク
OOOOtvN「내 귀에 캔디」 EP.07 🎥 credits:tvN #장근석 😋😋😋 ~~~~~~~~~~~~~~~~ #장근석 #JangKeunSuk #張根碩 #チャングンソク
OOOOtvN「내 귀에 캔디」 EP.07 🎥 credits:tvN #장근석 😂😂😂 ~~~~~~~~~~~~~~~~ #장근석 #JangKeunSuk #張根碩 #チャングンソク
OOOOtvN「내 귀에 캔디」 EP.08 티저 🎥 credits:tvN ~~~~~~~~~~~~~~~~ #장근석 #JangKeunSuk #張根碩 #チャングンソク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 님하가 찍은 아프로디테하태핫태 팔팔이 다리하태
OOOO내귀에 캔디 장근석 아프로디테말야... 딱! 봐도 남규리 아닌가요 ??? 왜몰라 !
장근석 캔디 귀에 JANGKEUNSUK CREDITSTVN TVN내 EP07 내귀에캔디 잘생겼어 남규리 님이랑 inanimam
OOOO몸개그 컨셉임??? 오늘 넘 웃기자나 ㅋㅋㅋㅋㅋㅋ 자꾸 낄낄대게 된다..... 먄. #내귀에캔디 #장근석
OOOO 오늘 본방사수 준비하면서 대기시간에 읽는 일본 Mnet 무가지. #내귀에캔디 #장근석 보고 있나? 본방전 재방? ㅋㅋㅋ

JANGKEUNSUK


OOOOบอกเลย EP 5. หมั่นไส้ บอสสสหนักมาก😡😡#MyEarsCandy #AsiaPrinceJKS #JangKeunSuk#장근석 #จางกึนซอก

잘생겼어


OOOO ~WOW❣️❣️너무너무너무너무 잘생겼어 & 멋있어요~very charming ja. #handsome #장근석 #잘생겼어 #NiceModel \(^O^)/ 💕🌻🌻🌹🌻🌹🌻💐🍭😘🐰💜

조아


OOOO서울에 갔어요! 좋은 bar에 갔습니다. 장근석 씨가 좋아하고 서울에 왔다고 말했더니 그의 뭐가 조아? 나는 그의 마음을 좋아합니다라고 알리자 good👍 받았습니다 ♡# 장근석#♥

마크헌터


OOOO게이머 #탐정 #사람찾기 엑소 맛있는녀석들 수지 #흥신소 #심부름센타 성준 여행 20대 유로파 #블루문 뮤 뱀뱀 쿠폰파크 수학 양띵 매니아서든어택 명품화장품 데스티니차일드 마크헌터 #심부름센터 10대화장품 예고 엠카운트다운 장근석 DSLR 캡틴잭

영스였어욘


OOOO 초딩 때부터 라디오 듣는게 취미여가지궁.. 클릭비 연탱(...)디제이 시절부터 들엇눈데 영스가 파워에펨이구 럽에펨에서 하하몽이 하이브파이브 진행하다가 인기가 많아져서 폐지하구 클릭비 후임이 하하몽의 영스였어욘ㅋㅋ 그 다음이 장근석..

씨가


OOOO 내일 서울에서 열리는 장근석 씨의 CriJ의 정모에 일본에서 참여합니다. 한국 장어 님을 만나 근짱의 이야기를 많이 이야기 하겠어. . 하지만 바쁜 생각 합니다만, 만약 근석 씨가와 주면 매우 기쁩니다^^

하냐고


OOOO후배가 장근석 아직도 좋아 하냐고 ㅇㅇ 당연하지 벌써 8년차 의리장어랑께네ㅋㅋ

독음말고


OOOO이번 장배우앨범 한글번역 가사 없슈???!!! 독음말고ㅠㅠㅠㅠ 일본어라 무슨 말인지 알 수가 없어 ㅠㅠㅠㅠㅠㅠㅠ #장근석 #싱글앨범 #한글번역구함 #ㅠㅠ

시험


OOOO 장근석, 저는 3월의 시험 공부를 향해 장근석의 팬을 오늘부터 휴업합니다. TH라이브도 단념. 조금 걱정입니다만, 멋진 뱀장어들이 있기 때문에 괜찮네요. 앞으로의 활약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정말로 감사합니다.♡♡♡

장근석


OOOO" 간만에 돼지 분식가려다가 다이어트인 관계로 철수~~~~ 장예쁨 일기 끝!! 결론 ㅡ 장근석 열차에 장근석이 탑승하다! 쬬~~ "
OOOO장근석입니다 그네찡 아닙니다 ㅇㅇ
OOOO하지원도이쁜데 하..장근석 리즈시절이네..저 순수하고 맑은 페이스가 흔한게아니야ㅜㅜㅜ
장근석 캔디 귀에 JANGKEUNSUK CREDITSTVN TVN내 EP07 내귀에캔디 잘생겼어 남규리 님이랑 terra25s
OOOO황진이보는데..진짜...은호도령..하..저때 장근석나이가 23살인건가..진짜 반했어ㅜㅡㅜ글고 왤케슬픙ㅜㅜㅡ아직 7화까지밖에안봤는데 매화마다 질질짜고있어ㅜㅡㅠ지금 눈 팅팅부어있음ㅜㅜㅡㅠㅡ
OOOO counselor의 자격증 공부하고 있습니다 너무 어렵다... 장근석의 사랑에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GN☆Prince
OOOO#장근석 라면 비법! 무,파,마늘,육포 = 육포라면
OOOO장근석 얼굴이 왜 띵띵 부었지? 살쪘나, 나잇살 붙었나?
OOOO장근석 ... 비만아 것w
OOOO장근석 웃는 소리 목소리 좋다아~♪( ´▽`)
OOOO 장근석 팬질...우리 8년차였군 헐 ㅋㅋㅋ
OOOO존나 장근석 빌딩은 나랑 상관없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사람들이 거기 많이 가달라고 하는지 1도 관심도 없구요-^^!닥쳐주라^^!
OOOO이거 어떡해 꺄!!! 한류피아 표지 대박!! #장근석
OOOO'슈퍼맨'-장근석 미키마우스 머리핀까지 꽂고 대 굴욕?


장근석 캔디 귀에 JANGKEUNSUK CREDITSTVN TVN내 EP07 내귀에캔디 잘생겼어 남규리 님이랑 Jang_keunsuk_L
장근석 캔디 귀에 JANGKEUNSUK CREDITSTVN TVN내 EP07 내귀에캔디 잘생겼어 남규리 님이랑 Panda_oHKo
장근석 캔디 귀에 JANGKEUNSUK CREDITSTVN TVN내 EP07 내귀에캔디 잘생겼어 남규리 님이랑 Panda_oHKo
장근석 캔디 귀에 JANGKEUNSUK CREDITSTVN TVN내 EP07 내귀에캔디 잘생겼어 남규리 님이랑 Panda_oHKo
장근석 캔디 귀에 JANGKEUNSUK CREDITSTVN TVN내 EP07 내귀에캔디 잘생겼어 남규리 님이랑 Panda_oHK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