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콘서트

OOOOPlz) 내일 청주 복면가왕 콘서트장에서 성규와 우현이 부채 소량 나눔합니다. 정확한 시간과 장소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트위터를 확인해주세용!!!
OOOO우현이가 보고싶다.. 나란인간으노복면가왕콘서트도 못가지 하아.....
OOOO⏰2016.11.19 #인피니트_오늘의_스케줄 ⏰ 🎉 성규 솔로 데뷔 4주년🎉 #성규야_4주년축하해 그리고ㅠㅠㅠ드디어..스케줄이ㅠㅠㅠㅠ ✔ 복면가왕 콘서트
OOOOㅜㅜㅜㅜ복면가왕콘서트 두근두근하다
OOOO11월19일 인피니트 스케줄 19:00 복면가왕 콘서트 /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
OOOOrt감사합니다) 인피니트 이펙트 dvd 포카 교환 원합니다! 내일 청주 복면가왕 콘서트 현장에서 교환가능하신 분 연락 부탁드립니다. 저성규 님성열…
OOOOPlz)11월 19일 복면가왕 청주 콘서트 1구역 2열 좌석을 2구역 비슷한 곳으로 교환해주실분을 찾아여>ㅅ< 멘션이나 디엠 부탁드립니다! 티켓은 현장에서 교환해요>_< #복면가왕 #인피니트 #교환 https:…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angelus0501

OOOO복면가왕 콘서트 내일꺼 애들 언제 출긍하는지 아는 사람...
OOOO93. 2초~, 22초~ 마닐라 콘서트장 씹어드신 복면가왕 아이돌 1위 CHEN의 라이브
OOOO내일 청주복면가왕콘서트가는사람??
OOOO 복면가왕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와!!
OOOO아싸 내일 드디어 복면가왕콘서트~~~
OOOOPlz)11월 19일 복면가왕 청주 콘서트 1구역 2열 좌석을 2구역 비슷한 곳으로 교환해주실분을 찾아여>ㅅ< 멘션이나 디엠 부탁드립니다! 티켓은 현장에서 교환해요>_< #복면가왕 #인피니트 #교환
OOOO아 요즘 너무 최애가 보고싶어 경주 뮤뱅에도 안왔어 ㅠㅜㅠㅜㅠㅠㅜㅠ 청주 복면가왕콘서트가고싶다,,,

OOOO 그거 복면가왕 콘서트?!
OOOO나는 왜 내일 복면가왕 콘서트 못가져...? 왜 내일 근무져...? (슬픔
OOOO복면가왕 콘서트 가고싶다....
OOOO청주 복면가왕 콘서트 2구역 3열을 1구역 비슷한 줄로 교환해주실분 있으신가요? 내일 복가콘에서 교환했으면해요!! #청주 #복면가왕 #복면가왕콘서트 #복가콘
OOOOPlz)11월 19일 복면가왕 청주 콘서트 1구역 2열 좌석을 2구역 비슷한 곳으로 교환해주실분을 찾아여>ㅅ< 멘션이나 디엠 부탁드립니다! #복면가왕 #인피니트 #교환


청주

OOOO회사에서 복면가왕 청주에서 하는 거 티켓 줘써 ~(ㅇㅅㅇ )~~( ㅇㅅㅇ)~


아스트로

OOOO끝까지 길게 말 안 할게요 오늘 복면가왕에 은우 나와요 ❤️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guckkasten_V

OOOO[#아스트로] 잠시 후 4시 5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판정단으로 출연하는 MBC #복면가왕 이 방송됩니다😍 꽃처럼 화사한 은우와 함께 본방사수하세요🌸
OOOO[#아스트로] 잠시 후 4시 5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판정단으로 출연하는 MBC #복면가왕 이 방송됩니다. 남은 주말 은우판정단과 함께 마무리하세요~☺️
OOOO은우가 판정단 나와서 이르케 진지하면 조크든요♥ #복면가왕 이따가 오후 4시 50분! #아스트로 #차은우 #복면가왕판정단
OOOO[#아스트로] 잠시 후 4시 5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출연하는 MBC #복면가왕 이 방송됩니다.🎤 판정단 은우의 모습 기대해주세요❤️


현장에서

OOOO1601109 오늘 복면가왕 현장에서 우현이와 명수 사진카드하고 사진엽서를 소량의 배부합니다 ~~😃 장소.시간이 오후에 공개합니다 👋🏻


아이돌

OOOO활동 멀쩡히 하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대중성 낮은 아이돌이 복면가왕 나왔는데 "아니 이렇게 노래 잘 하는 친구가 지금까지 어디 있었어요?!" 이러면 안 되잖아... 활동 활발히 하고 있는데....
OOOO188. 복면가왕 역대 아이돌 1위 첸

OOOO저 음악에 저 의상에 저 양산(?)이 살포시 들리면서 줌인해주면 엄청 잘생긴 애가 나와줘야 하는거 아닌가. 복면가왕 나왔던 아이돌 애 같은데... 아 진짜 씨 장난하나


복면가왕

OOOO이거 옛날에 투이타에서 저장한건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정신이 혼미해져버린다 아악,,,,,,,, 어떻게 소리를 저렇게 잘 쓰지..¿ 컁훈 복면가왕 나와줘요....
OOOO전정꾸워 이것 보다 더 잘 추는데 왜이랬을까 아쉬워 #JIMIN #복면가왕 #꾹
OOOO정국이가 복면가왕 3라운드로 준비했었던 곡 😂❣
OOOO박진주랑 티티마 소이랑 닮지 않았어요? 복면가왕 나왔을 때 버스에서 보고 헉 소이다 했는데 뭐 써니 얘기하고 그래서 혼자 당황함;;
OOOO160911 복면가왕 3R 석봉이 무대 2 아리아 개쩐다고요 진심
OOOO 맞아옄ㅋㅋㅋㅋㅋ원조 복면가왕이네여 그러고보니 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My_SinB_603

OOOO161113 아미집 머스터 cam 복면가왕에서 부르려했던 정국이의 서른즈음에 그다음 가사 까먹었네~~💕 #정국 #bts3rdmusterday2 #노츄
OOOO160313 복면가왕 2R 흥부 빅스 레오 기차 goo. gl/rkBpY0 goo. gl/hnIXy9 goo.g l/MrGlOY goo. gl/J31Lia goo. gl/tgVbLN goo.g l/kyF65H https:/…
OOOO듀엣가요제 보고 왔당 아 다음주 복면가왕 못보겠다 슬픔
OOOO 롸?그 복면가왕??
OOOO내일 복면가왕이구나..
OOOO161113 복면가왕 사자 댄스 개인기
OOOO161113 복면가왕 사자 모창 개인기

OOOO 저 민우오빠 썼던 그복면가왕 복면 쓰고가야겠어요 ㅋㅋㅋㅋ동완오빠꺼는 목이 불편헤보이니까(?)
OOOO복면가왕처럼 뮤배들 나와서 노래 부르고 맞추는거 하고싶다....... 덕들 다맞출듯ㅋ
OOOO복면가왕 오스카
OOOO 아마 이번 호모전 갈 것 같아요........... 근데 저 복면 쓰고 갈거라(존나) 복면가왕 합시다
OOOO복면가왕 슬기 컷본 있는 사람 있어요?? 제가 실수로 지워버림......ㄸㄹㄹ #복면가왕 #슬기
OOOO161018 복면가왕 #다현 #트와이스 #TT #TWICE TT 활동도 다치지말고 즐겁게 이따보자 다현아!
OOOO161113 복면가왕 사자 치아연주 개인기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SAINT0998

OOOO 아니 뭔 복면가왕이야
OOOO나 복면가왕에서 봐써
OOOO아 진영 복면가왕 노래 너무너무 좋다 계속듣고있음
OOOO 완전재밌었엉😻 복면가왕에서 그 니가가라하와이인가 했던 분 나왔는데 정말 노래 잘하심...
OOOO 원래 개지렸거든...두명한테 묻혔을뿐이다ㅠㅠㅠㅠㅠ복면가왕 못봄ㅠㅠ?
OOOO이진기 복면가왕에서 귀로 불러주세오
OOOO(♡)진영아26번째생일진심으로정말축하해♡곧컴백하는시기에복면가왕에나와서깜짝놀라게노래도하고오늘생일만큼재미있게 맛있는거 많이 먹고 생일 잘 보내요 사랑합니다♡1991.11.18-2016.11.18 #사랑해진영 #진영아태어나…

OOOO복면가왕에 신용재 나온 기념
OOOO복면가왕 Genie Part 2
OOOO6. 신의 괴도 잔느 (신풍괴도 잔느) 한국판 OP 보컬인 전영호님은 현재 복면가왕에 키보드세션으로 참여중이시라고,,,
OOOO복면가왕 다시보는데 다시봐도 개설레 ㅇ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매우 쫄암ㅅ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누가 복면가왕이냐고 그랫음ㅋㅋㅋㅋㅋㅋ
OOOO★☆★☆태태 복면가왕 기원★☆★☆
OOOO행복 사실 행사장 복면가왕 같은 존재 아닐까(급기야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fantagiomusic

OOOO아 나도 복면가왕 갈 줄 아는뎅...손길 사진전 갈 줄 아는뎅...💦
OOOO 원곡은 하루요 코이, 일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 그리고 don't cry 복면가왕.
OOOO160814 복면가왕 미방송 인터뷰1 출연계기 랩에 비해 보컬이 약하단 얘기를 들어서 보컬적인 부분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다 #정국아_노래해줘서_고마워
OOOO160814 복면가왕 미방송 인터뷰2 떨려서 잘 못웃었다는 꾸기 얼굴이 요래요래요래 #정국아_노래해줘서_고마워
OOOO38사기동대 라디오스타 나혼자산다 정글의법칙 복면가왕 너목보
OOOO 오빠💕 비 많이 오는데 멀리까지 가서 고생 많았어요 몸 따뜻하게 하구 요즘 감기가 정말 독해요 감기 조심해(~♡'ㅅ')~♡ 오늘 복면가왕 기대할게!!!
OOOO복면가왕 은하가 불렀던 노래도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cho__kies

OOOO[161113] #그렇게있어줘 명동 마지막 팬싸 #산들 #복면가왕 #큐피드 안.녕.하.십.니.까.심.장.어.택.큐.피.드.입.니.다 !! 빵야~빵야~빵야~ 두끈💘 두끈💘
OOOO[#조타] 청아한 미성의 #뇌섹남허수아비 잘 보셨나요?! 매드피플을 위한 깜짝 선물~ 긴장 많이 했지만 그래도 즐겁게 노래하고 왔어요 이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드타운 #MADTOWN #복면가왕 https:/…
OOOO 복면가왕 노래까지 있네 ㄷㄷ 시설 좋은가봄......
OOOO 복면가왕이랑요 음악중심 등등의 음방도요♥
OOOO#복면가왕 잘생긴 #B1A4 리더인줄 알았는데 노래 잘 만듦. 노래도 잘 만드네 했는데 연기도 잘함. 연기도 좀 하네 했는데 노래는 원래 잘함. 그냥 인생이 다 가진 사기캐같은 남자. 여러분 편견을 버리시면 #진영 이가 맘속에…
OOOO 우리엄마는 저번에 복면가왕에 유진이오빠나왔을때 잘생겼다고했눈뎁..♡
OOOO복면가왕 제작진 분들께서 영광의 트로피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이 가면이 진짜 금이라고 하더라고요...(후덜덜) -사랑해요 복면가왕- (완전) (진짜로)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fantagiomusic

OOOO진영도 복면가왕나왔구나
OOOO깜짝 놀라셨죠?ㅎㅎ #복면가왕 #장가가는갑돌이 바로 저 #니엘 이였습니다ㅎㅎ 모르실줄 알았는데 목소리 듣자마자 다들 알아봐주셔서 놀랬어요! 앞으로 더 좋은 노래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c…
OOOO 복면가왕에 혹시나 '옷집사장' 이런 이름으로 나오는건가 싶어서 ㅋㅋㅋ 녹화일 찾아봤는데 화요일이래 ㅋㅋㅋ
OOOO그리고 멤버들 개인활동 할때도(복면가왕, 꽃청춘, 어송포유, 최근 프듀101도) 다들 모난데없이 순둥하고 다정한 느낌이라 좋았다.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b1a4노래는 You. 예전부터 좋아한 노랜데 최근에 이것…
OOOO복면가왕 34화-가왕 삼파전(귀뚜라미,코스모스,캣츠걸)
OOOO이건 복면가왕 녹화때!
OOOO[#유주] #복면가왕 #7월의크리스마스 무대 어떠셨나요? 엄청 긴장했던 녹화날이 생각나요ㅠㅠ 아직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수고했어! #여자친구 화이팅! 복면가왕 화이팅! http:…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fantagiomusic

OOOO하현우 복면가왕 잘나간듯. 진짜 가면 벗은뒤로 전성기아니냐 국텐
OOOO[#보미] 우리팬여러분들! 복면가왕 다들놀랬죠!ㅎㅎ 내일은!!!!슈가맨!!!!! 다들 본방사수 볼준비하구 너무 즐겁게 촬영해서..>..< 항상 감사해요 우리팬들 !!!! 알랍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https:…
OOOO김유진 노래 굿샷 ~~~🎤🎤 #복면가왕 #크나큰 #김유진 #굿샷 #어쩌다마주친UFO #유진아 #수고했어 #많이 #들어주세요 #하트
OOOO 복면가왕-대성당들의 시대
OOOO 복면가왕이라도 나가실라공??😆 미남이신데 왜 가리고 그르시나여??😆
OOOO복면가왕 하향평준화된 이유.fact
OOOO 우현이 복면가왕 출연시켜주세요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NeedLove208313

OOOO 님 언제 우현 복면가 왕 갈거야?
OOOO 그 상황에 대입해도 크게 문제될 것 없는 정도의 연성이라면 전혀 문제 없을 것 같네요. 복면가왕부터가 전연령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복면가왕에서 파생되어 나온 음대 연성도 전연령이 즐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기세를 몰아 복면가왕에도 출연 ...?
OOOO별언니는 복면가왕 안나오나
OOOO#박찬호 #세계비트코인 #유역비 #11번가 #헷지비트코인 #이시은 #고정시스템 #빗썸 #이야페이 #비즈코인 #비트코인 #영화 #드림올스타 #복면가왕 #비트코인시세 #블록체인 #ebizcoin #비트코인 카드결재 #홍석천 #패턴암기 #코빗 #세이클럽
OOOO차내에서 복면가왕 틀어줌
OOOO솔직히 음대가 복면가왕할때 대한민국은 아주 평화로웠다.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whinfinite7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qlc___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BTS_twt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jimshuttle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MBC_entertain

복면가왕 콘서트 청주 아스트로 인피니트 차은우 교환 2구역 현장에서 1구역 PLZ oHonight_03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