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가사 작사가 편식 그녀를 먹는다 여유도 꽃보다 자취


작사가님

OOOO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좋네 ..
OOOO진자 드림에 <예쁘네 오늘도 어제만큼 아니 오늘은 더 예뻐졌네> 이 가사 쓰신 김이나 작사가님 대천재시다.. 배숮한테 제일 잘어울리는 가사 아닐지
OOOO이프 유 럽 헐 진짜 딱 결혼식장에서 신부대기실부터 입장 직전까지 보고있는듯한 느낌 역시 김이나작사가님
OOOO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댓글 읽다가 '눈치보다가 표현하고 싶은 걸 표현 할 수 없게 되진 않으면 좋겠어요' 읽고 뒷목 잡음ㅋㅋㅋㅋㅋㅋ 여혐가사 피드백에서 지금 표현의 자유 찾는 건가욬ㅋㅋㅋㅋ 세상에 차별을 표현할 자유는 없…
OOOO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OOOO김이나 작사가님 인스타 글.
OOOO김이나 작사가님..... 사랑햐요........

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가사 작사가 편식 그녀를 먹는다 여유도 꽃보다 자취 jamong0525_

OOOO김이나 작사가님 넘좋다 으으윽규ㅠㅠㅠㅠㅠㅠ 김이나 작사가님이 럭키 작사하셨던거같은데 많이 들어주세요


피드백

OOOO김이나 인스타 피드백 정도의 톤에도 이런 빻은 답변들이 달린걸 보면 또 잠은 안 오고…
OOOO김이나 가사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피드백으로 급호감됨
OOOO김이나 작사가 덧글로 계속 피드백 하셨네..그래도 못알아듣는 한남은 그냥 좀 닥치거나 모르면 좀 외우기라도 해라
OOOO무엇보다 김이나의 이번 피드백은 샤이니 팬덤내의 지적에서 출발한 것으로 보인다는게 더욱 멋지다. 아이돌팬 하면 ‘우리오빠꺼 욕하지마 빼액~’이미지가 얼마나 선입견인지도 보여주는 케이스.


가사

OOOO꽃보다 그녀를 더 아껴줘야 돼 <- ... 여자는 지켜줘야 할 존재가 아닌데요. 가사 먼저 읽다가 짜증나네.. 작사 김이나.
OOOO가사가 무슨 문제가 있는지 몰라서 말 안했는데 가사 읽고보니 김이나 사과문 진짜 넘 안일하던데

OOOO김이나 보고 느끼는 건 역시 일은 여자가 해야 한다 남작사가는 지적 당하면 빼애액 나 좋은 남자거든? '여'가수도 내 가사 좋댔거든? 나 문제없거든!??! 이부랄 떨었을텐데 김이나 말에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거 보소....


작사가

OOOO미소지니 이슈에 대한 이야기만 나오면 지 혼자 예술가인 척하는 인간들 많이 봐서 그런가 김이나 작사가 너모 고마우네 이게 정상 아니냐고 정상적으로 사고하고 살자 좀 제발
OOOO저녁하늘 - 에일리, 김이나 작사가 특유의 감성이 너무 좋아.
OOOO김이나 작사가 짱이얌


편식

OOOO 편식 안하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함. 바다에서 난 건 거의 안먹는다. 하나도 안비리다고 먹어보라고 하는데 제 코에서부터 비린내가 나는데요? 김이나 머 그런건 빼궁.
OOOO 2. 하지만 잘 안 먹는다 자취 기찮다 밥 기칞댜ㅏ 굶는다 편식 개쩐다 같은 계란ㄴ말이나 뭐 김이나 일단 반찬류든 뭐든 팁맛에 정확하게 맞는 거 아니면 ㅇ안 먹어 고기도 마찬ㄱㅏ지.... https:…
OOOO 2. 하지만 잘 안 먹는다 자취 기찮다 밥 기칞댜ㅏ 굶는다 편식 개쩐다 같은 계란ㄴ말이나 뭐 김이나 일단 반찬류든 뭐든 팁맛에 정확하게 맞는 거 아니면 ㅇ안 먹어 고기도 마찬ㄱㅏ지....

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가사 작사가 편식 그녀를 먹는다 여유도 꽃보다 자취 catmums


그녀를

OOOO#김이나 꽃보다 그녀를 아껴줘야 해 #여혐 이라고? '그녀'를 읽을때 사람보다 성별이 먼저 들어오나? '그녀가 집에 가요'는 어떤사람이 집에 간다는거지 생물학적인 여성이 집에 간다는 내용이 아니다. 스스로 여성성을 굉장히 열등하게 여겨 찔리는 모양.


먹는다

OOOO1. 하루에 평균적으로 두끼정도 먹는다. 아침-저녁/점심-저녁/아침-점심 같은 그런. 다만 저녁을 못먹은 날엔 배가 고파서 일 끝나고 집가면서 야식으로 타코야키나..짧은 식사정도. 2. 파래나 김이나 미역, 다시마같은 해조류는 전부 환장하게 좋아함.


여유도

OOOO ㅇㅣ거다 이거 그림 그릴때도 그 걱정하고 잇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겐 시간적 여유도 업는ㄷ ㅔ 이시간ㅇ ㅔ 돈을 벌면.. 이런늑김이나 아 조금이라도 도움이 더 되는 그림을 그려야해~~!!! 이래갖…
OOOO ㅇㅣ거다 이거 그림 그릴때도 그 걱정하고 잇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겐 시간적 여유도 업는ㄷ ㅔ 이시간ㅇ ㅔ 돈을 벌면.. 이런늑김이나 아 조금이라도 도움이 더 되는 그림을 그려야해~~!!! 이래갖고 결국 그림 못그리는늑김


비리고

OOOO조개도 싫고 생선도 싫은데 해산물중에는 다시마랑 새우가 좋다 조개랑 굴같은 어패류 진짜진짜 나 못먹겠어 생선은 비리고 가시때문에 싫다 다니시마나 김이나 미역은 진짜내가 사랑함 새우도 너무좋아
OOOO 9. 냉면엔 겨자와식초를꼭넣고요 어렸을때머스타드 생선회 참치통조림 샐러드드레싱 못먹었는데 지금은잘먹음 파래김이나 마요네즈는 아직도 좀 비리고 거북하네...


김이나

OOOO 그냥... 밥이나 그런데에 김치 묻으면 좀 더러워보여... 비단 김치뿐아니고 김이나 다른 반찬도...ㅇㅇ

OOOO 6. 중국요리!!!!!!! 중국요리 진짜 사랑해요!!!!!!!! 중국 여행갈 때마다 몸무게가 2~3키로 늘어서 옵니다. 넘 잘먹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장이나 김이나 다 필요없어요ㅠㅠ 현지식 넘 좋아ㅠㅠㅠㅠㅠ
OOOO김이나님 어디계세요 빅쮸랑 또 작업해주시면 안대나 8ㅅ8....
OOOO김이나 맞지 야 맞지 맞지 딱 각나왔ㅇ
OOOO 과메기에 김이나 다시마 싸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먹어볼 기회 만들기가 힘드네요...
OOOO6. 계란요리에 돈까스소스 뿌려먹는게 일반적인 식사 범주에 들어갑니당... 맛있어요 계란은 계란말이가 제일 좋습니다 김이나 야채 안 든 걸로
OOOO김이나 에세이 사고싶었는데ㅠㅠㅋㅋㅋ그날 돈 안 들고가서 못 샀어
OOOOrt) 김이나 분이 빅스 오빠들 얘기 한 거 보면ㄴ 진짜 주거버려ㅜㅠ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ㅜㅠ허엉ㅇ

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가사 작사가 편식 그녀를 먹는다 여유도 꽃보다 자취 han1yang

OOOO [김이나의 작사법]이라는 책!8ㅅ8 랍오빠 너무 자랑스럽구..@-@
OOOO 왜 오줌싸는데 김이나와요
OOOO너 하나쯤은 가슴에 묻을 수 있다고 계절 몇 번을 못 지나 잊을 거라 믿었는데 지금 이 거리엔 너를 닮은 꽃이 핀다 또 다시 시린 봄이 온다 | 꽃이 핀다, 김이나
OOOO21.이전엔 계란과 밥 김이나 멸치조림등등 마른반찬이면 모든 밥을 해결할수있었는데 이제 나이가먹었는지 목구멍이 좁아져 아침엔 따뜻한 국물을 찾게되었습니다 아직 국물없으면 따뜻한물을 국대신 마시는 경지는 아니지만요
OOOO국내 라멘집 토핑ㅇ추가할수있음 좋겟어 차슈추가할수있는곳은 많이봤는데 김이나 파같은거.,.,,,,,글고 멘마도 넣어달라고'-`
OOOO5. 해산물 별로 안 좋아함 주면 다 먹긴 하지만 김이나 오징어, 낙지 이런거 말고 생선이나 어패류들을 선호하지 않음. 회도 무슨 맛인지 잘 모름. 하지만 먹어야 할 때 빼진 않음 선호하지 않을뿐 못 먹는건 아니니까
OOOO김이나 너모 채고..

OOOO식습관.... 밥 맛없거나 먹을거 없으니면 밥에 물말아서 김이나 김치랑 먹기...
OOOO 김이나 먹다 남은 과자봉투 실링에도 쵝옵니다!ㅋㅅㅋ
OOOO...!그렇구나! 나도 그냥 김이나만들걸. 이 많은걸 어떻하지...
OOOO아 좀 모든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하는데 에브리싱 존낸 너무한다 김박김이나 준수 노래 부르려고 검색했는데 아티스트만 있고 노래는 아무것도 없어서 생각해봤는데 에셈이랑 연관 돼있어 진짜 치사한거 아닙니까 세상사람들ㅠㅠ…
OOOO예쁜김박김이나보자!!😣💕
OOOO 외부 주머니 없는건 걍 안에다가 수저 가방같은거 집어넣으라고 여유 있는것도 많아서. 김이나 수저 넣어도 크게 티 안남.
OOOO예당ㅋㅋㅋㅋ 작년에 김이나의 작사수업때 딱 한번 가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가사 작사가 편식 그녀를 먹는다 여유도 꽃보다 자취 babysky_60002

OOOO 그거땜에 김이나가 저거 쓴 고예여?!
OOOO김ㅇㅣ나님...넘좋음,,,,
OOOO옆으로 누운 실루엣이 큰김이나 작은김이나 장난아니구나...
OOOO최종적으로, 내 안의 덕질월드에선 최나 김이나 둘다 고집쎄지만 결국 김이 최를 강제로 범할 생각도 못하고(한다해도 생각만 하지 자기만의 양심때문에 실행못할것같음) 하이고 하이 고핏덩이 하이고 하면서 뒤 대줄것같아서 결국 최김임...
OOOO진짜 김이나 최고다,,,
OOOO와 역시 김이나 정말 문장 예쁘다......쩐다
OOOO글게요 진짜 궁금함 ㅋㅋㅋㅋ 머 술김이나 밤길에 혼자 귀신을봤다 이런건 그냥 헛것봤다고 치는데 대화를했다거나 여러명이서 봤다거나 저렇게 볼일까지 보고 나왔는데 문이잠겨있고 이런건 어떻게 된거지...

OOOO김이나 작사님 나도 항상 응원할게요!
OOOORT) 뎅선생 잘 자의 도입부 이앵디선생 hey girl 나레이션 말곤 성별이 단 한 번도 안 나와서 되게 좋아했던 기억이 있다 지금도 엄청 좋아하는 노래고.... 온더로드의 김이나 김도현 조합.... 온더로드 싢 최애곡 잘 자 뎅선생 최애곡
OOOO 김이나서 화질이 구리지만.... 육칼 먹었어요😋 고기는 장조림고기
OOOO김이나님 좋아 ㅠㅜ
OOOO어ㅐ김이나한테만머라구하냐




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가사 작사가 편식 그녀를 먹는다 여유도 꽃보다 자취 Birdfolder_com

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가사 작사가 편식 그녀를 먹는다 여유도 꽃보다 자취 Hello_foru

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가사 작사가 편식 그녀를 먹는다 여유도 꽃보다 자취 1622beep

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가사 작사가 편식 그녀를 먹는다 여유도 꽃보다 자취 HAERAPLEASE

김이나 작사가님 피드백 가사 작사가 편식 그녀를 먹는다 여유도 꽃보다 자취 hj_48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