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4, 2016

설민석 무한도전 무도 역사 선생님 한국사 지코 딘딘 송민호 도끼 조선왕조실록


무한도전

OOOO으 안녕.....다음주 토요일에...무한도전에서 설민석 파트가 끝날 4때 딱 들어올것......
OOOO역사와 힙합이 만났다! #무한도전 '역사X힙합 프로젝트-#위대한유산'! 요즘 가장 HOT한 힙합퍼 #개코 #도끼 #딘딘 #지코 #송민호 #비와이 그리고 한국사 전문가 #설민석 쌤까지~ 내일 저녁 6시 20분 방송됩니다! #무도…
OOOO#무한도전 역사와 힙합이 무도를 만났다! 한국사 전문가 #설민석 과 핫하디 핫한 대세 래퍼 #개코 #도끼 #지코 #딘딘 #송민호 #비와이 가 무도 멤버들과 펼칠 꿀케미는?! 오늘 저녁 6시 20분 본방사수로 확인해 봅시다! h…
OOOO무한도전 잠깐 봤는데, 역시 설민석의 '국뽕' 역사 강의는 별 재미가 없다.
OOOO 이번주 무한도전 설민석샘 나오신것도 기대가 큽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가 없다 어제 신돈과 공민왕의 관계를 보며 현 시국을 돌아보게 되네요 감사해요 큰별샘
OOOO무한도전 넘 잼써ㅜㅜ 설민석쌤 진짜 넘 죠움
OOOO무한도전 506회차를 보고 든 생각들은 아무튼 이렇다. 역사인식 중요한데 설민석 씨가 대체로 민족주의적이고 국뽕적인 역사 수업을 (아무래도 또 방송이니까) 하시는 건 잘 알겠다. 그래도 래퍼들이 뿌리, 태생, 민족 좋아하니까...

설민석 무한도전 무도 역사 선생님 한국사 지코 딘딘 송민호 도끼 조선왕조실록 Dohope_

OOOO 무한도전? 나 어제 그거 못 봤는데. 설민석 나오는 거 말하는 거지?
OOOOI would pay for #설민석 history lessons in English 역사가 이렇게 잼있었나 아주 귀에 쏙쏙들어와 #InfiniteChallenge #무한도전 #무도
OOOO무한도전에서의 설민석 역사강의 김태호는 늘 나를 감동시킨다
OOOO잠시 후 무한도전이 방송됩니다! #무한도전 #위대한유산 #본방사수📺 #역사 #힙합 #설민석 #개코 #도끼 #딘딘 #지코 #송민호 #비와이 #InfiniteChallenge #NowOnAir #박명수 #정준하 #유재석 #하하…
OOOO[무한도전 이번 주 예고!] 역사X힙합 프로젝트-위대한 유산 * 방송 11월 12일(토) 오후 6시 25분 #무한도전 #역사 #힙합 #설민석 #개코 #도끼 #딘딘 #지코 #송민호 #비와이
OOOO무한도전’은 개코, 도끼, 딘딘, 지코, 송민호, 비와이가 멤버들과 호흡을 맞춰 역사와 힙합을 결합한다. 역사 강사인 설민석에게 수업을 받은 후 역사로 랩 가사를 만들어 노래로 역사를 배우는 흥겹고 의미가 깊은 특집이다.


무도

OOOO무도보다가울뻔..존나 설민석쌤리스펙

OOOOrt한거 나도 이번주 무도 보면서 이생각했다 설민석쌤이 고려말 나라가 망하기 전에 관리들은 부패하고 백성들은 고통받았었다.. 이게 지금 상황이랑 다를게 뭔데?
OOOO무도방금 다봤는데 설민석님 진짜 최고된다...ㅠ 알기쉽게딱딱 정리해주고 진쯔 몰입도 짱이엇음,,,앞부분 다 넘기고 설민석님만 봣다.. 힙합하는 살암ㅇ들 ㅇㅓㄹ굴 처음봄..ㅎ 딘딘은 괜찮더라 귀엽구 열심히하는거눈에보엿는데중고등역사시간에모햇을까..다들..
OOOO무도보고 뽕찬김에 설민석 쌤 나온 방송 프로들 찾아보고 왔는데 나라의 망조에는 당파간의 분열과 기득권들의 착취와 부정부패, 간언을 들어쳐먹지 않는 불통에 있다는데 그 말이 딱이야 미친 어디 건들 게 없어서 국민연금까지 해쳐먹었냐 망할 것들아 다 주거
OOOO ㅋㅋㅋㅋ어제 JTBC 생중계보느라 못봤는데 무도에서 설민석이 강의하더라구여.... 최태성보다 말투나 목소리 톤이 귀에 잘 들어와서 30분짜리 영상 다봤네여 ㅋㅋㅋㅋㅋ
OOOO 항 사극 보고싶어요 어제 무도에서 설민석 강사님이 세종 얘기할때 나온 썰(???) 넘ㅎ 탑뇽으로 보고싶었는데 ㅓㄹ명을 못 하게꼬(욘님:???
OOOO아까 무도 보고 왔는데 역시 설민석
OOOO 나미야.잡화점의 기적 해리포터 저주받은 아이 / 신비한 동물사전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설민석 무한도전 무도 역사 선생님 한국사 지코 딘딘 송민호 도끼 조선왕조실록 riger39

OOOO무도보는데 설민석 진짜 말로만 먹고 살아도 될것 같다
OOOO이번 무도기획 역사X힙합...알탕 중 알탕같다. 설민석이 역사 강의하는데 어휴...
OOOO그만해... 그냥 무도 어제 역사도 모르고 벌려 랩하던 힙찔이들 나와서 설민석 우오 하다가 끝났어 뭔 무도가 하면 다 대단하대
OOOO아 적으려던거 무도 코멘트다. 힙합 잘 모르긴해도 말 많고 문제있는 사람들 힙합씬 인기에 편승해서 굳이 출연시켜야하나 싶은데... 그냥 설민석쌤 강의가 더 재밌음ㅠㅠㅠㅠ 강의내용 풀버젼 안풀어주나
OOOO설민석 무도 보다 한참전에 어쩌다어른에서 특강했었는데..
OOOO와... 무도 보는데 설민석 선생님 설명 쏙쏙 들어오고 가슴에 팍 꽂히네
OOOO아 시버.. 내일 무도에 민석 나온대서 뭐!!!?!!??? 이랬는데 설민석....

OOOO으아ㅏㅏ 내일 무도에 지호랑 설민석쌤 나온다 ....진짜 ㅇ최고네 ㅠ
OOOO아짜증나 이번주 무도 보기 싫은데 역사 나오네 아 설민석 좋은데 힙합 왜 하냐고


역사

OOOO 역사..하는데 설민석님이 단어 앞에 개를 붙이는거ㅜ설명해주심..
OOOO위대한 성군, 세종이 즐겼다는 남다른 여가생활의 정체는? 역사 읽어주는 남자, 설민석 선생님이 들려주는 한국사 반만년의 기록! 우리가 잘 몰랐던, 알고 싶었던 그날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11월 12일 오후 6시20분 #무한…
OOOO설민석님이 역사를 보면 이런 역경을 헤쳐갈 수 있다고 하셨는데...농민 운동...혁명...뭐 이런 거 말씀하신거죠?😊
OOOO설민석쌤이 현재에 문제가 생겼을땐 역사에서 해답을 찾을수 있다고했다 우리 조상님들은 대대로 권력층이 부패하면 국가적규모의 봉기를 일으켜서 전부 죽여주셨다 이제 때가온건가
OOOO 그니까욬ㅋㅋㅋ저돜ㅋㅋㅋㅋㅋ깨달았죸ㅋㅋㅋㅋ아아 선생님 덕질도 가능하구나...ㅋㅋㅋㅋ이러면섴ㅋㅋㅋㅋㅋ근데 요즘애는 설민석 쌤한테.반해부린...아니 왤케 다 역사쌤들인걸까..

설민석 무한도전 무도 역사 선생님 한국사 지코 딘딘 송민호 도끼 조선왕조실록 losa999

OOOO우리 역사샘 열심히. . 가르치시는데 머리에 1도 . 안들 어옴 .다른애들도 그렇다는데 ㅈㅂ... 그래서 걍 설민석선생님 강의를 들어야. 겟다
OOOO 글체ㅎ 설민석의 강의는 늘 우리를 울컥 하게 만드는듯 어쩌다 어른에서 설민석의 역사강의도 늘 감동~~~
OOOO 아! 그렇군 난 강의를 듣는 건 아닌데, 우연한 기회에 설민석 선생님 영상이랑 최태성 선생님 영상이랑 많이 보게됐거든.. '역사저널 그날'이란 프로그램도 틈틈이 첫화부터 챙겨보고 있고ㅎㅎ
OOOO 설민석 역사선생님!
OOOO설민석 역사저널 그날 나오면 재밌을거같은데
OOOO 몰입도 최고ㅜㅜ 역사 강의 관해서 볼 때마다 설민석쌤 강의는👍👍👍
OOOO 설민석이 인지도와 역사지식면에서 젤 좋음(최태성은 이제 교사에서 학원강사로 전직)


선생님

OOOO 설민석선생님조선왕조실록짱재미써요....
OOOO설민석 선생님 강의를 들으면서 달리다보니 40km가 되어있더라. 나 사이클선수 했어야했었나봐.
OOOO세상에... 한국사 설민석 선생님의 아버지가 1960년 4.19혁명 당시 이승만 대통령에게 '하야'를 권고했던 전 국회의원이라고 합니다
OOOO설민석 선생님 덕질할 파티원 괌
OOOO 아니...근데 지금처럼 50년 더 살아서 모해..? 어제 설민석 선생님 거짓말했어 지금 시대는 노력하면 오를 수 있다는거 다 거짓말이야.. 지금도 골품제야..
OOOOㅋㅋ킄ㅋㅋㅋ엄마가사온 설민석 선생님의 조선왕조실록을 읽자


한국사

OOOO 후... 진짜 설민석 쌤처럼 머릿속에 스토리텔링으로 한국사를 전부 기억하고 싶은데 어느 순간 한계가 와서 슬프더라구요...

설민석 무한도전 무도 역사 선생님 한국사 지코 딘딘 송민호 도끼 조선왕조실록 hanso6715

OOOO미미광엌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사실 고닥교 가서 한국사 인강 설민석 듣고 싶었는데 친구들 다 큰별쌤 듣는다고 해서 고르지 못하는 중이다,,,
OOOO 사문과 윤리는 저 사람이 짱이고 한지는 이기상 한국사는 자타공인 설민석


조선왕조실록

OOOO설민석쌤이 쓰신 "조선왕조실록" 에필로그의 마지막이 참 인상적이다#설민석 #설민석조선왕조실록 #조선왕조실록 #독서는나의힘
OOOO설민석에 조선왕조실록 중 마음에 와 닿는 구절 "폐가입진" 가짜를 폐하고 진짜를 세운다. 가짜대통령 박근혜를 폐하고 진짜 대통령을 뽑아야 할 때가 지금이 아닌가!
OOOO알라딘에서 이갈리아의 딸들이랑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샀는ㄷ 이갈리아의 딸들 진짜 이쁘다ㅠㅠ 특전 트래블월렛도 이쁘고ㅠㅠㅠ내일 학교가서 읽어야징


강의

OOOO예전 설민석강사님이 '어쩌다어른' 강의할때 봤던건데 요즘 새삼 격하게 느끼는 정도전께서 하신 말씀... 지금 청와대에 숨어서 눈감고 귀막고 계신 허수아비 군주에게 올립니다
OOOO최태성쌤 강의는 좀 지루하던데 설민석쌤은 목소리톤 때문인지 귀에 잘 들어오네

OOOO설민석쌤 진짜 사람 홀ㄹ리는거같아 강의 한번 들으면 빨려들어가는 기분이야
OOOO 재미는 별로 없는데 설민석님 강의 개쩔어
OOOO설민석쌤 강의 진짜잘하셬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OOOO다음 집회땐 설민석나와서 친일파강의 하기!


비와이

OOOO 나 진짜 내일 못보면 안도ㅑㄴ느데 하필 내일 일정이 잡히냐고 ㅠㅠ 진짜 못보면 우째 ㅠㅠ 우리 지호도 비와이님도 설민석강사님도 보고싶다 ㅠ


하신

OOOO설민석 센세 흡입력?이라고 해야하나 와 너무 집중하게 하시고 집중하게 하는 능력 장난 아니시네. 공부 하고싶어지네!! 저거 수업 하신거 무편집본 보고싶다. 으앙 너무 재미써
OOOO설민석강사분이 하신 세종대왕님의 관한 강좌 너무 재밌다...

설민석 무한도전 무도 역사 선생님 한국사 지코 딘딘 송민호 도끼 조선왕조실록 rynnaSY


설민석

OOOO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설민석 나오는거 마자요?
OOOO 앙 설민석♡♡♡♡♡
OOOO 그랭 ㅋㅋㅋㅋ그런거같아서 지금 이비에스 앱 깔고있어 ㅋㅋㅋㅋ< 설민석? 이분도 되게 재밌어보이는데
OOOO 아 ㄹㅇ루다가 토크 할라면 설민석니뮤 등판해주시길
OOOO설민석쌤과 고3 재수를 함께했눙데
OOOO여러분들 설민석쌤 나이는 70년생 47세십니다 류승룡•박명수•유해진•김수로 님과 동갑임
OOOO 설민석 들으세요 설민석..!!(광광

설민석 무한도전 무도 역사 선생님 한국사 지코 딘딘 송민호 도끼 조선왕조실록 blacklover7200

OOOO노력ㄱ하면 되는 나라라며,,,설민석이 그랫단말ㄹ이ㅑ야...
OOOO올 초에 어쩌다 어른 신년특집 보고 설민석 샘 팬됐는데..아버님이 전 국회의원이자 4.19때 이승만 찾아가서 하야를 권고했던 시민대표중 한 분이셨다고..우와.. 게다가 70년생이라니!!! 완전 동안임.. #설민석
OOOO 아.. 설민석이 나왔는데도 그닥이라니..
OOOO 뭔이야기길래 설민석이 나옴?
OOOO 설민석 음
OOOO저거 지금 설민석 따라하는거임?
OOOO와 설민석 70년생이네 ㅋㅋㅋ 동안;;

OOOO오 설민석
OOOO설민석은 어째 또 선조를 악마화하냐...
OOOO개오글거림 #설민석
OOOO설민석 꼴보기싫다
OOOO설민석쌤 말 진짜 잘한다....
OOOO설민석 이투스요🖐
OOOO설민석

OOOO진짜 설민석 말 진짜 잘한다....ㅋㅋㅋㅋ
OOOO어쩌다어른 설민석님편 봐야지😇
OOOO나 설민석 싫어.
OOOO헐 설민석이 70년생이라고? 미친 30대인줄 알았는데 와 존나 최강동안이시다,,, 미친 아니 그럼 유느님보다 나이 많으심
OOOO설민석 인기 왜케 많음,, 연영과라 말을 잘해서 그런가. 사실 내용에는 오류가 많은 걸로 알고있는데.
OOOO아 저거 예전에 봤을 때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까 설민석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맞아요ㅠㅠ설민석 편 넘 재밌었는데ㅠㅠㅠ

OOOO설민석..어쩌다 어른 재밌음
OOOO늍님 설민석님인줄
OOOO#리트윗 아 나 저 인강 들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설민석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거 야자실에서 듣다가ㅏ 입 틀어막고 화장ㄹ실로 뛰쳐나감;;; 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설민석도 나온다니 ㅠㅠㅠ
OOOO설민석님 애들 갱생좀
OOOO설민석최고야 나회식되면덕질하러갈거야저기학원으루!
OOOO 난 설민석을 추천

OOOO설민석이 사이다면 큰별아저씨는 사골
OOOO설민석 쌤 목소리 너무좋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