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런닝맨


OOOO레이스가 종료되기 전까지 개리는 떠날 수 없다?! 7,700km를 정산하지 못하면 보낼 수 없어! T^T 오늘(6일) 오후 6시 30분 #런닝맨 '굿바이 개리'
OOOO시뱔 암생각없이 페북ㄱ들어갔다ㅏ가 개리런닝맨ㄴ마지막회라그래서 네이버캐스트 영상 돌ㄹ려보다 질질짜고 런닝ㅇ맨영상만 보다 이시간되써 망핸ㄴ네
OOOO개리오빠 그리워할게요 ㅠㅠ 런닝맨 자리를 영원히 남아 있으니까 언제듣지 돌아와용ㅠㅠㅠㅠ 앞으로도 응원해줄게요 아프지 말고 화이팅하고 아짜아짱 ㅠㅠㅠㅠㅠㅠ
OOOO#런닝맨 수고하셨습니다. 굿바이 개리.
OOOO오늘런닝맨 28분 49초 꾹이 "영어는 배우기로 했어?" 개리 "알아보고 있는데.." 꾹이 "야 마이키한테 배워~" 개리 "마이ㅋ (여기에서 오디오 짤림
OOOO2016.11.6 SBS 런닝맨에서・・・ #개리 /마지막 녹화 수고하셨습니다^^ 근데・・・송중기 씨~~💕귀여워💕
OOOO와 오늘자 런닝맨 굿바이 개리라길래 봤는데 다 재밌게 보다가 마지막에 포토북에서 갑자기 눈물날뻔 했네 난 왜 카메라 들고다니지 진짜 반성해야..

OOOO오늘 간만에 런닝맨 봤는데 개리 하차한다고 하고 아직도 하는 것도 놀라운데 7년이나 했다고 한다.
OOOO헐 개리 이제 안한다니 런닝맨 .. ㅠㅠㅠㅠ
OOOO고3이 되면 눈물이 많아짐 나 오늘 런닝맨 보다가 개리 하차하는게 너무 슬퍼서 울었음 별 진짜 하
OOOO[이꼭봐-TV] "이제 오빠 없는 월요일은 허전해서 어떡해..." 송지효가 개리의 마지막 런닝맨 RunningMan 녹화에서 끝내 눈물을 보였습니다. 참다가 개리의 한마디에 눈물 펑펑..ㅠㅠ... t.c…
OOOO으악ㄱ ㅁ런닝맨?? 송지효랑 ㅇ개리 너모 슬프다
OOOO오늘 개리 런닝맨 막방 했구나.
OOOO런닝맨의 뜬금 능력자 개리가 하차하다니ㅠㅠ 진짜 가족같은 멤버가 떠나는데 눈물날만 하넹! #런닝맨 #강개리 #월요커플 #안녕
OOOO 진짜 누워서 엉엉우니까 친척동생년이 왜우는데!!!!ㄷ이러능 ㅜㅜㅜ감성도 모루는아이ㅜㅜㅠ 나는 1회부터 봐따구ㅠㅠㅠㅠㅠ개리없는 런닝맨 어케봐여ㅠㅜㅜㅠ엉엉 ㅠㅠㅠㅠ
OOOO ㅠㅠㅜㅜㄴ눈물펑펑 개리 런닝맨애서 두번ㅁ재루제일좋아하는 맴버인데 ㅜㅜㅜㅜㅜ
OOOO헐 베스트 랩 퍼포먼스 개리가 지코 역전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런닝맨 화력 ㄷㄷ해
OOOO갖고싶은남자 강개리💗 7년동안 런닝맨보면서#너무너무너무 행복했다 . 언제든 #런닝맨 다시와주기. . 마지막 , 개리 안녕 👋 💞 #갖고싶다_강개리 #월요남친 #감성시인_강개리 #꾸깃꾸깃_강개리 https:/…
OOOO갖고싶은남자 강개리💗 7년동안 런닝맨보면서#너무너무너무 행복했다 . 언제든 #런닝맨 다시와주기. . 마지막 , 개리 안녕 👋 💞 #갖고싶다_강개리 #월요남친 #감성시인_강개리 #꾸깃꾸깃_강개리
OOOO런닝맨 개리 7년만에 하차ㅠㅠㅠㅠ 5주년 방송 본지 별로안된건같은데.. 으아아 월요커플좋았는데!! 수고하셨어요@!!@!!
OOOOMondayCoupleCom#Repost sbs_runningman_sbs with repostapp ・・・ 🏃🏻🏃🏻🏃🏻🏃🏻‍♀️🏃🏻🏃🏻🏃🏻 [굿바이 개리] 개리를 위해 런닝맨 제작진이… …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gkst_babybodul
OOOO 마자나지금런닝맨개리편지읽는거8분짜리보고와서너무슬퍼내가런닝맨에사제일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진짜 이제 런닝맨에 개리 없는거 확 티 날까봐 벌써부터 걱정이다 ㅠㅠㅠㅠㅠ 1화부터 봐왔던 시청자로써 런닝맨에서의 강개리는 존재감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컸는데 ㅠㅠㅠ
OOOO#이_해시를_보는_순간_상황보고 개리가 마지막으로 나오는 런닝맨을 보고있다😭😭😭😭😭😭
OOOO런닝맨 7012라는 내 마음에 항상 기억합니다 개리오빠 제가 계속 응원할게요 ~ 💕
OOOO헐 강개리 이번이 마지막 촬영이였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 개리 없는 런닝맨이라니 ㅠㅅㅠ....
OOOO오늘 런닝맨 개리 마지막이라서 너무 슬펐다 강개리없는 런닝맨은 너무나도 허전할거 같다 런닝맨 1화부터 본 사람으로써 강개리의 존재감은 너무 컸어서 ㅠㅠㅠ
OOOO헤어지지 못하는 런닝맨, 떠나가지 못하는 개리 Running Man who can't break up Gary who can't leave Running Man Ep324
OOOO그러니까 제 말이요. "개리 그 xx 제정신이야?" #런닝맨
OOOO#런닝맨 개리, 런닝맨 7년의 추억 마침표! ‘송지효 눈물 #kanggary #modaycoulple #runningman
OOOO엇...개리 런닝맨 하차 ㅠㅠㅠ 관련검색어 옛날건줄알고 안봤다가 이제알았네ㅠㅠㅠㅠ 개리ㅠㅠㅠㅠㅠ
OOOO런닝맨 재미없어두 개리때매 봤는데 이제 안나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개리형 런닝맨 잘봤어요ㅎ 솔로 앨범 항상 대박나세요^^
OOOO굿바이 개리 😢 헤어지지 못하는 런닝맨, 떠나가지 못하는 개리 kang gary, we'll miss you
OOOO지금 사도 보고있는데 그 이유는 런닝맨 개리 막방 보고 난 후로 리모컨이 어딨는지 몰라서 채널을 안돌렸기때문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onbt312
OOOO헉 런닝맨 개리하차한겨...ㅜㅠ
OOOO혹시 다음주예고에 개리 목소리 나왔던 이유가 런닝맨 멤버로서의 촬영이 아닌 게스트로 섭외한건 아닐까...?(아무말)
OOOO런닝맨 개리한테 계속 질척질척 해줘서 너무 고맙다...진짜 바짓가랑이 붙잡고 싶어....
OOOO런닝맨에서 개리가 나가는김에 여성멤버를 하나 더 늘려라
OOOO아까 런닝맨에서 제작진들이 개리한테 준 액자 개리의 사진 속 7년간의 사진들이 다 들어가 있는거 그거 어떻게 만드는 거냐요
OOOO#런닝맨 하느라 7년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내가 다 슬프네 안녕 #개리
OOOO다음주부터 런닝맨에 개리가 안나온다니.....😭
OOOO울언니가 런닝맨에서 개리 하차하는 것 땜에 펑펑 울었어 ㅜㅜ 최애장르에서 최애캐가 하차하는 거니까… 심정이 이해가 간다… 근데 옆에서 어머니께서 뭐 그런 걸 갖고 우냐고 핀잔주셔서 언니 쉴드침…
OOOO개리 런닝맨 하차한다구요?...세상에
OOOO아 런닝맨 개리 마지막편이라 보고 존나 울고있었는데 다음주에 또 나온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런닝맨 개리마지막이라고 보는데 겁나 너무슬퍼
OOOO런닝맨 개리 하차하면 어떻게 보죠.....................?
OOOO개리쒸 런닝맨 떠나지마요 개리쒸 가 런닝맨에 나와서 저도 보게된거에요 😢
OOOO런닝맨 개리하차 보는데 왜 또 5ㅏ라 생각나고 그러냐 엉엉엉...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uhzgb920
OOOO11/06 20시-#네이버 #실검 1위#개리 /2위#런닝맨 /3위#김유정 /4위:우병우/5위:김보성/6위:1박2일/7위:진짜사나이/8위:복면가왕/9위:복면가왕 팝콘소녀/10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OOO 개리 오빠..수고하셨어요. 런닝맨 시청하면서 개리오빠 이길때마다 흐뭇했어요 ㅎㅎ 런닝맨 하차 힘든 결정이었을걸 이해하고, 팬들과 런닝맨 맴버들이 끝가지 응원하고있을거예요.사랑해요 <3 font="" kanggary="" runningman="">
OOOO런닝맨은 개리와 아름다운 이별...[할 줄 알았지?] 이부분이 신경쓰인다 😂😂
OOOO왜 오바냐 하시겠지맘 저 금방 런닝맨 보구 울었어요ㅠㅠ 개리 마지막방송이어서ㅠㅜㅜ 흐엥 ㅠㅠ 정말 저는 진짜 막 사소한것에도 잘 울어서ㅠㅠ 예전에 무도 쉼표때도 펑펑울고...흐이..그냥 기분이 싱숭생숭해요 헤헤
OOOO .....???????!!!!!!!!!런닝맨에서 개리가하차한다고????????!!!!!헐ㅇㅁㅇ
OOOO아 런닝맨 개리 마지막편이라 보고 존나 울고있었는데 다음주에 또 나온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울 _:3ㄱㄴ_ 런닝맨의 개리가 하차한다네요 :3
OOOO...뭐야 나 개리가 런닝맨 하차하는거 오늘보고 암...
OOOO어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런닝맨 보고 펑펑 울었어 진짜 드라마 보면서 우는 것보다 더 울었냇 개리씌,,,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멤버들도 하다가 무심코 개리부르지않을까요..월요일마다 7년째..매일부르던이름인데 완전히 헤어지는건 아니더라도 런닝맨에서 개리를 못본다는게 너무 아쉽고 그 빈자리가 너무 클것같고..다들..적응못ㄱ하겠죠..
OOOO오늘 런닝맨 봤는데 너무 웃기고 재밌다가 엔딩에서 눈물났네 ㅠㅠ 요즘은 본방 제대로 못챙겨봤지만 첫방부터 시청해왔던지라 개리 하차가 더 아쉽고 눈물나는거같애. 개리씌 수고많았어요.ㅠㅠ
OOOO런닝맨 굿바이 개리 보는데 너무 울컥함 ㅠㅠ
OOOO아. . .오늘 런닝맨 겁나게 슬프구먼. . . .ㅠㅠ(T^T) 개리야. . . .
OOOO 아항ㅋㅋㅋ 오늘 개리 마지막이라고해서 런닝맨 보고 있었당ㅋㅋㅋ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catkongqi
OOOO#런닝맨 개리님 수고했어요 정말!
OOOO 취향으로 만들어놓은22222222 마자여 누가 교체되구 그런거 상상 못했는데.. ㅠㅠㅠㅠㅠㅠ 런닝맨은 끝나면 다같이 끝나는 거밖에 생각 못햇어요.... 개리없는동안 어케 적응하까요ㅠ 새멤버도 그렇고 보는사람도 그렇고 ㅠ
OOOO아 런닝맨 보고 너무 울었다..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개리님 7년동안 수고하셨어요 보고싶을거에요ㅠㅠ
OOOO아ㅜㅠㅠㅠ 개리없는 런닝맨 상상도 안간다
OOOO오늘 개리 런닝맨 마지막촬영이였구나
OOOO훌쩍훌쩍 울면서 런닝맨 보고있는데 마지막 뭐ㅓ야????? 개리한테 뭔일이여!?!?!
OOOO하.. 런닝맨 개리 마지막을 보다 울어버렸다ㅠㅠㅜㅠ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anisanurutami
OOOO헉 오랜만에 티비봤는데 런닝맨 개리 하차하는구나
OOOO개리 막 슬프다가 끝에 뭐짘ㅋㅋㄲㅋㅋㅠㅠ 근데 진심 아쉽다 초딩 때 런닝맨 놀이 많이 했었는데 벌써 고딩이네
OOOO런닝맨 슬펐어ㅜㅜㅡ하...개리안녕 그리고멤버들의 진심
OOOO개리오빠딘짜ㅜㅜㅜㅜ 이번주런닝맨 넘슬퍼따ㅜ ㅜ
OOOO머야ㅋㅋㅋㅋㅋ 런닝맨 다봤는데 다음주도 개리??ㅋㅋㅋㅋㅋㅋㅋ
OOOO개리 런닝맨 그만두는구나..
OOOO런닝맨 마지막 뭐얔ㅋㅋㅋㅋㅋㅋㅋ 개리 다시 잡아옴 ,, ?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thitima_27
OOOO내가 진짴ㅋㅋ 하다하다 예능보면서 까지 울줄은 몰랐댜... 런닝맨 ㅠㅜ개리하차 ㅜㅜ우ㅜ끝나고울것같았다 ㅜㅜㅜ알고있엇ㅅㅅ지만ㄴ ㅜㅜㅜㅜ으윽 이제 월요커플을 못본다니 ㅜㅜㅜㅜㅜ ????아니 잠깐마지막뭐지
OOOO흑흑 개리 런닝맨 하차해ㅠㅠㅠ
OOOO개리 런닝맨 하차 너무 아쉽다...;ㅠㅠ 최애였는ㄷㅔ.....
OOOO헝 런닝맨 너무슬퍼요...개리 지효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런닝맨보면서 펑펑울고있다 월요커플끝이냐구 ㅠㅠㅠㅠㅠ개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ㅁ ㅣ친 런닝맨 개리 떠난대요 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월요커플 어떸ㅋ케ㅠㅠㅠㅠㅠ
OOOO런닝맨 개리씨 정말 매력적인 사람이었어요. 수고했습니다~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58kanggary
OOOO런닝맨 개리 하차하내
OOOO개리 런닝맨 이제 안하자나...아 너무 슬픔 월요커플어떡해 ㅠㅠㅠㅠㅠ아 눈물남 ㅜㅜㅜ
OOOO런닝맨 아 괜히 찌통.. 1회부터 다 봤는데 진짜 너무 슬프다 올해 최강자전은 개리 없이 어째 하나..
OOOO진짜 오랜만에 런닝맨 보는데 하필 개리 마지막 촬영이라 보면서 울고있음ㅁ 씨 넘 슬프네
OOOO개리 마지막 특집이네 런닝맨
OOOO런닝맨 브금 개리 곡으로 해주는것도 진심 눈물임..ㅠㅠ
OOOO런닝맨 개리 마지막편 지금 보는데 괜히 울컥한다 ㅜㅜㅜㅜ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ivaalltimelow
OOOO아 잠만 런닝맨 잠깐 틀었은데 개리 지효 . . . .. 누ㄴ물 . .....
OOOO고기먹으며 런닝맨개리마지막회봄 #이_해시를_보는_순간_상황보고
OOOO방금 런닝맨에서 개리가 석진이형 하는데 나 왜 설럼???!
OOOOㅠㅠㅠㅠㅠㅠㅠㅠ런닝맨 존나 감동이다 진짜 7년 동안 되게 좋아하던 프로인데 와... 개리 하차 아쉬워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막 런닝맨 맴버들 친한게 보여서 더 아쉽댱....
OOOO안돼에ㅔ에 런닝맨 개리쒸 가지마....
OOOO오..개리 런닝맨하차 맘아프다 안가면 안되나
OOOO오늘 런닝맨 본편 보다 개리가 하차한다는 내용 듣고 잠시 영혼이 빠져나갔음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58kanggary
OOOO ㅠ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런닝맨ㄴ 보는 이유 절반이 개린데,,,(울먺) 누구 다른 멤버 들어온다고 얘기는 업서요?ㅠㅁㅠ)8
OOOO개리 런닝맨 하차하는구나.....
OOOOㅠㅁㅠ 아 뭐야 개리 왜 하차해ㅠㅠㅠㅠㅠ 안되 내 런닝맨은 지금의 멤버가 변하지 않고 계속 함께해서 완벽햇는대
OOOO런닝맨 오늘 개리 마지막 촬영편 훈훈하다 ㅠㅠ
OOOO머야 개리 런닝맨 마지막이야???
OOOO런닝맨 개리 떠나구나 ㅜㅜ
OOOO 네...개리 음악한다고.. 런닝맨 하차한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Shingeonmin0879
OOOO개리ㅠㅠㅠㅠㅜㅜ런닝맨 마지마규ㅠㅠㅠㅜ
OOOO런닝맨 보는데 개리마지막이라는뎀 너무 슬프다........
OOOO개리 런닝맨 그만둬..?8ㅁ8
OOOO런닝맨 개리 나가네 ㅜㅜㅠㅠㅠㅠㅠㅠㅠ 슬프다 ㅠㅠㅠㅠㅠ 런닝맨 일회때부터 챙겨봤는데 ㅜㅠㅠㅠㅠ
OOOOㅠㅠ.....개리....런닝맨 하차...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앙
OOOO안녕히 가세요 강 개리 오빠 ㅜ.ㅜ #런닝맨 #RunningMan
OOOO개리님 런닝맨 떠나는데 송지효님 울어ㅠ ㅠ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fantasticaegi
OOOOㅠㅠㅠㅠ 런닝맨 개리 막방이라서 눈물줄줄 하려는거 참고 투이타 들어왔는데 연님 트윗 보고 또 눈물줄줄중임
OOOO아 오늘 런닝맨 굿바이 개리 보는데 넘 짠하다..
OOOO런닝맨 잉잉 개리님 재밌었는데
OOOO개리런닝맨 외않헤?
OOOO 지금 런닝맨 보는데 개리오빠가 막방이라니....아쉬웡
OOOO개리형 마지막이래서 런닝맨 보고 있는데 여전히 재미읍ㄸㅏ..
OOOO어 런닝맨 개리 하차하는구나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pinksocks0613
OOOO개리가 런닝맨 하차..하면 곧 신보가 나오겟다.
OOOO개리 런닝맨 하차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런닝맨 개리 빠졌지?
OOOO런닝맨 개리하차하네ㅠㅠㅠ 뭔가이상하다 최강자전할때 아직도 기억나네 진짜 재밌었는데 오래되었구나
OOOOㅠㅠ런닝맨 몇 년간 꼬박꼬박 챙겨봐왔는데 개리하차 너모 아쉬워ㅠㅠㅠㅠ
OOOO개리 런닝맨 하차하나보네,,
OOOO개리ㅠㅠㅠ런닝맨 막방이라니 힝ㅠㅠㅠ 월요커플😢😭😭😭😭😭😢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mioka72
OOOO설ㄹ마오늘런닝맨개리마지막,,?
OOOOThank you 개리오빠...ㅠㅠㅠ #런닝맨 #최고
OOOO개리쒸 떠난다고 진짜 몇년만에(한 3년?) 런닝맨 보는데 저 멤버 그대로구나
OOOO우리 엄마 오늘 개리 마지막이라구 런닝맨 완전 열심히 보구계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개리가 런닝맨 하차한다고요? 아 잠ㅁ 아야ㅐㄷㄷ루어더3 안도ㅑㅐㅐ 제발 구라라고 말 해줘 런닝맨이 은혼에나 나올법한 걸로 구라데시탓☆해줬으면ㄴ
OOOO미친 개리 마지막 런닝맨이야??
OOOO모야모야 런닝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리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채널 돌리다가.....헝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SBSNOW
OOOO런닝맨 보다가 한동안 안봤는데 오늘 개리님 마지막 방송이라해서 보고있다.. 아 7명좋은데
OOOO 난 굿바이 개리..런닝맨...ㅋㅋㅋ
OOOO개리 하차보다 런닝맨 7년이 더 놀랍다 ㅇ-ㅇ
OOOO오늘 런닝맨 개리 굿바이 방송이구나ㅠㅠ 아쉽ㅠㅠㅠㅠㅠㅠㅠ
OOOO개리씨 마지막이라서 런닝맨 나오는거 기다리다가 ㅋㅋㅋㅋㅋㅋㅋ ㄸ개질 와중에 이걸 보고 도저히 그냥 있을수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경호언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개리 런닝맨 안나와이제??굿바이개리?
OOOO런닝맨 개리 하차라니 슬픈데 ㅁㅣ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리를추억할만함물건가져오기가히든미션이야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irexwxw
OOOO5년동안 런닝맨 빠짐없이 봣는데 개리빠진다니 서운하고 속상해 ㅠ
OOOO헐 런닝맨에서 개리 하차...?
OOOO개리 형이 런닝맨에서 하차하네.. ㄷㄷ
OOOO타블로랑 하루는 안나오나 생각함서 런닝맨 틀었더니 타이틀이 굿바이 개리고... 파릇
OOOO아ㅠㅠㅜㅠ 런닝맨에서 개리님이 오늘이 막방이래요ㅠㅠㅠㅠㅜ
OOOO헉 런닝맨에 ㄱㅐ리님 하차하시나바
OOOO마자 오늘 런닝맨 굿바이 개리인뎅 봐야징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HEA08
OOOO오늘 개리밈 런닝맨 막방이니 와 개슬퍼
OOOO오늘 런닝맨 개리 마지막인데 슬플거 같아
OOOO런닝맨 개리보고싶은데 나가부렸어...
OOOO보고 싶을 거에요 개리오빠 ㅠㅠ 이번주의 런닝맨 보고 싶지 않아요 ㅠㅠ 😢😭😭😭😭😭
OOOO오늘 런닝맨 ㄷ개리 막방 봐야대는데 나가야함 ㅠㅠ 런닝맨 1회부터 거의 다 봣믄데ㅠㅠㅠㅠ
OOOO개리 런닝맨 그만둬?? ㅠㅠㅠㅠ
OOOO“레이스가 종료되기 전까지 개리는 떠날 수 없다?! 7,700km를 정산하지 못하면 보낼 수 없어! T^T 오늘(6일) 오후 6시 30분 #런닝맨 '굿바이 개리' ” 개리 오빠 안녕 😢💐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wlthsugar
OOOO아 오늘 런닝맨 굿바이개리편이네
OOOO???잉???개리님 런닝맨 마지막이여?
OOOO음? 런닝맨개리하차하네..
OOOO헐???개리 런닝맨 안해???
OOOO헐 개리 런닝맨끝나?
OOOO?개리 런닝맨 안해?
OOOO아ㅠ개리 마지막이디,, 오늘은 런닝맨볼까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_nnnn_Noel
OOOO머야ㅜ개리 런닝맨나가?
OOOO뭐야 개리 런닝맨 나가?
OOOOㅎㅏ 지금 런닝맨에서 개리 마지막 방송이 오늘이라 넘 우울하다....ㅠㅜㅜㅜ
OOOO응??개리 런닝맨 하차했어?????????전혀 몰랐네 런닝맨 안보다보니 관심이 사라졌어 그래도 개리 하차는 아쉽네 개리캐릭터 좋아했는데..뭔가 런닝맨도 물갈이할 시점인가..
OOOO개리오빠 ❤ 항상 고마워요 게속 오빠 응원할게요 개리오빠 의 음악 기대합니다 #강개리 #런닝맨 #RunningMan #Gary

굿바이


OOOO개리오빠.. 못 잘 생긴 하지만 잘 남자예요. 굿바이 월요 커플 - 굿바이 대박 개리오빠
OOOO굿바이 개리, 깔리는 음악은 당연히 리쌍.. 근데 어울리는 멜로디 참 많다.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andy921579
OOOO개리 어디 가요? 왜 굿바이 개리??
OOOO굿바이 개리
OOOO헐 개리 굿바이래ㅠ
OOOO개리도 안나오고 굿바이 개리인거야??
OOOO뭔데 굿바이 개리야ㅠㅠㅠㅠ뉴ㅓ무슬퍼ㅜㅜㅜㅜㅜ개리님 가지마노ㅠㅠㅠ
OOOO굿바이 개리라니ㅜ
OOOO흐앙 오늘 굿바이 개리야ㅠㅠ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winterwindwinds
OOOO굿바이 개리 😩
OOOO굿바이 개리 존나 슬픈디
OOOO굿바이ㅣ개리와의 거리 모야ㅑㅋㅌㅋㅌㅌ

마지막


OOOO 아 진짜 저도 울뻔했는데 부모님 계셔서 간신히 참았어요... 울컥했다가 마지막에 개리와 아름다운 이별을... 할 줄 알았지? 에서 피식 미소짓구.... 담쥬 너무 기대되요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ㅡ
OOOO 나도 구거봤어!!!!!!개리가 마지막이라고 해서 오랜만에 봤는데 좀 슬프더라.....
OOOO161031 Ji Suk Jin Instagram 개리야 아침부터 기분이 참 이상하고 그러네 니가 마지막 녹화라는게 믿어지지도 않고 하늘도 우중충하고 마이 슬프다 이자슥아 ㅠㅠ 이따보자
OOOO 오오 >< 개리님 마지막인거 넘 아쉽다 ㅠㅠㅠㅠㅠㅠ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thanasys_
OOOO 개리 마지막 이어서ㅠㅁㅠ.....
OOOO 꽤잼썻써!개리마지막이라ㅜㅜㅜㅜ
OOOO 개리 오늘 마지막인데 멤버들이 편지쓰고 선물주고 간 내용이 나오는데 넘 슬ㅍㅓ..
OOOO개리...마지막녹화보는데ㅠ 아..지효야...ㅠㅠㅜ 진짜ㄷ넘..슬펐다...
OOOO개리 마지막 화라는 게...막판에 넘 슬펐다...
OOOO 음...재미있었는데 개리님 마지막이셔서 끝부분이 슬퍼써...ㅠㅠ
OOOO 헉 오늘 개리님 마지막이라고 했냥.....?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katori_yui
OOOO 이제 안나온다더니 오늘이 마지막이구나 ㅠㅠㅠㅠ 개리 넘 조은데 ㅠㅠㅠ
OOOO개리 마지막이야ㅠㅠㅠ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리 마지막....이야...
OOOOㅠㅠㅠㅠ개리 마지막 방송 보는대 눈물나ㅠㅜㅜ
OOOO 오늘개리마지막방송ㅜㅠㅜㅠ
OOOO 이제 개리 하차하면 못 볼 캐미 ㅠㅠ 저기도 마지막회 하면 저 멤버들이랑 반고정 이였던 리지랑 원년멤버 송중기랑 9명이서 마무리 되겠죠? ㅠㅠ
OOOO헉..개리 이번주 마지막이야?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cat_said
OOOO아니 개리 마지막인데 월커는 왜꺼내ㅋㅋㅋㅋ노이해ㅋㅋㅋㅋ
OOOO개리 마지막이구나
OOOO헐 개리오늘ㅇ런ㅇ닝맨 마지막잉가복네..
OOOO헐 개리님ㅁ 마지막이네
OOOO아 에바 개리 오늘 마지막이얌 ㅠㅠ
OOOO어 개리 마지막 방송이네
OOOO오늘 개리마지막화라고 진짜눈물나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msms1787
OOOO오늘 런맨 개리마지막날인가?
OOOO개리 마지막인거 진짜 실감안난다....
OOOO오늘 개리 마지막방송이니깐 꼭 봐야지
OOOO개리마지막이야ㅠ개리야ㅠ개리개리ㅠ안대ㅠ직진개리..평온개리..최강자전도 맨날 지가다이겨노코 가면어떠케ㅠ안대ㅠ너가면지효언니누가챙ㄱ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지뭬ㅜㅠㅠㅠㅠㅠㅠ
OOOO헐 개리 마지막ㄹ이야?
OOOO개리 마지막이야?
OOOO아 오늘 개리씨 마지막이구낭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chang_kyuns
OOOO에 오늘 개리 마지막이군,,,
OOOO미친 개리 마지막..
OOOO헬 개리님 마지막
OOOO개리 기사에 베댓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마지막이라니...벌써..?
OOOO 맞아요ㅜㅜ 오늘은 개리님의 마지막회... ㅜㅜ

하차


OOOO아....개리형님의 하차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월요커플은 잠시만 안녕이겠죠? 음악에서 좋은모습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개리 #송지효 #월요커플
OOOO개리가 하차라니ㅠㅠㅠ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ENEKJK
OOOO내려오라는박근혜도 안내려오는ㄷ니ㅣ 하차하지말라는개리가 하차한다ㅜㅜ
OOOO 개리 하차 안했으면 좋겠는데 진짜 아쉬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ㅇ맨!!! 개리 하차한 거 아니지!!!!!! ㅋㅋㅋㅋㅋㅋ 담주 꼭 챙겨바야겟어요 오늘도 깜박하구 못밧는데 ㅋㅋ큐ㅠㅠㅠ
OOOO 아 맞아ㅠㅠㅠ하차하지ㅠㅠㅠ개리 넘나 좋은데ㅠㅠㅠ이제 담주부터 안나오는거야??
OOOO 응 개리이제하차해서ㅜㅜㅡ슬펐어
OOOO 하차는 맞는뎈ㅋㅋㄱㅋㄱ다음주에도 개리나오나봐ㄱㅋㅋㅋㄱㅋ
OOOO개리 하차라니ㅠㅠ
개리 런닝맨 굿바이 마지막 런닝맨에서 하차 오빠 가지마 안녕 슬프다 월요커플 WOOSUNG_94
OOOO아이고 개리야ㅠㅠㅠㅠㅠㅠ 하차 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ㅠ
OOOO헐 개리 하차했어ㅠㅠ너무슬퍼ㅠㅠ
OOOO개리 하차하넹
OOOO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맞아요 매일 개리 노래 들을거예요..랩 취향아닌데 취향으로 만드러놓고 떠ㅓ났ㄱ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누가 하차하거나 그런거 한번도 생각해본적이없어서 너무..아 슬퍼..
OOOO개리 런닝ㅇ맨하차한데오,,8n8
OOOO 개리 하차함??
OOOO내 사촌동생 개리 하차한다고 통곡한다..
OOOO 개리쒸 하차하셔...
OOOO개리 하차 안하면 ㅇ안돼나 5ㅠㅠㅠㅠㅠㅠㅠ
OOOO아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개리 하차하는구나ㅠㅠㅠㅠㅠ
OOOO 개리하차해ㅜㅜㅜ
OOOO아...개리 하차하는구나...그럼 신맴버는 누구려나?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리씨 하차하는데 왜 내가 우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개리하차 ㅠㅠ
OOOOㅠㅠㅠㅠㅠㅠㅠ개리하차한다니까아쉬워
OOOO허ㅓ엉 개리하차해...........ㅜ ㅠ ㅠ
OOOO아 헐... 개리하차...&,,
OOOOㅜ개리 왜 하차해ㅜ
OOOO헐 개리 하차야?ㅜㅡㅜ?
OOOO개리 하차해?
OOOO뭐야 개리하차해?
OOOO개리 하차 안하면 좋겠다 진짜

오빠


OOOO잘가요 오빠 #개리
OOOO개리 오빠 잘가 ! ㅠㅠ 😭
OOOOTheir last *complete* group photo 😭 보고싶을꺼야, 개리 오빠!!!
OOOO개리오빠😢😢😢
OOOO개리 오빠 가지마 😭
OOOO수고했어요 개리 오빠 :')
OOOO커서 난 뭐가 될까 마우스커서처럼 큰 세상을 나가지 못할까 걱정했지만 지금 너무나 고민하는 부분이라ㅠㅠ 뭔가 찡하구 그래요.. 개리오빠.. 가사 너무 많이 잘쓰세요.!!.
OOOO진짜 지효언니 편지 내용처럼 개리오빠 자리 채울 사람 없으니 언제든 돌아와요ㅠㅠㅠㅠㅠ그동안 수고 했어요 개리오빠!! ()💕
OOOO미쳥네ㅠㅠㅠㅠㅠㅠ진쩌ㅠㅠ퓨ㅠㅠㅜㅜ개리오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빠때메 런니앰ㄴ 보면서 맘ㅎ이 웃었는데애ㅜ애ㅠㅜㅜㅠㅠ
OOOO개리오빠 없으면 7012가 모야 ㅠㅠㅠㅠㅠ

개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랄ㄹ라라 랄라랄라 잉님 커뮤~ 바보같은 멍개리롱...이것ㅇㅣ 지옥의 커뮤인줄도 모르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