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미국 대선 트럼프 한국 실검 우병우 북한 박근혜 우리나라 클린턴 대통령 트럼프가


트럼프

OOOO이번 미국 대선 전후로 뚜렷한 것은 페미니즘의 약진. 오랜 가부장 사회에서 여성의 진화와 전진은 두드러진 반면 남성은 여전히 변화에 더디다. 미녀 내세우고 백인 남성 결집한 트럼프는 상징. 페미니즘에서 배워라 h…
OOOO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미국대선 트럼프~
OOOO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대선후보는 한국, 일본 등의 독자적인 핵 무장에 강력 반대하고 있고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후보는 미국이 더 이상 세계의 경찰 노릇을 할 수 없다며 한국, 일본 등의 핵무장을 용인할 수 있다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 #아가다경자홍문
OOOO난 지난 대선에서 1번 찍은 사람들이 미국대선 얘기하면서 미국 사람들은 바보냐? 왜 트럼프를 찍어? 라고 말하는게 그렇게 웃길 수가 없다 #헬조선유우머
OOOO 순간 미국대선에나온트럼프생각함ㅋㅋㅋㅋ
OOOO계속되는 위키리크스의 엄중한 폭로를 외면하는 미국 주류언론의 목표는 <클린턴 당선>이 아니라 <트럼프 낙선>. 설사 대선승리후 모든 비리가 드러나 클린턴이 탄핵위기에 처하는 한이 있더라도 일단은 선거일까지 덮고…
OOOO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대선후보는 한국, 일본 등의 독자적인 핵 무장에 강력 반대하고 있고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후보는 미국이 더 이상 세계의 경찰 노릇을 할 수 없다며 한국, 일본 등의 핵무장을 용인할 수 있다는 태도…

미국 대선 트럼프 한국 실검 우병우 북한 박근혜 우리나라 클린턴 대통령 트럼프가 DCflandore

OOOO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대선후보는 한국, 일본 등의 독자적인 핵 무장에 강력 반대하고 있고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후보는 미국이 더 이상 세계의 경찰 노릇을 할 수 없다며 한국, 일본 등의 핵무장을 용인할 수 있다는…
OOOO밑에 rt한 와이어드의 오바마 기고문을 보면서 미국 대선에서 트럼프는 나와도 박근혜가 나올수 없는 배경이 비약해서 말하면 스몰토크가 일상적인 나라여서가 아닐까 싶기도. 거의 강박적으로 말을 해야하는 문화고, 그런 가벼운 대화가 토론으로 쉽게 이어지고
OOOO-백남기 농민 -미국 대선 -트럼프의 막말 다시 보니 제가 '이슈'라고 썼네요..^^^.. 아직 대선 투표가 진행 된 것은 아니지만 영향력이 큰 이야기이니 같이 추가합니다!
OOOO아 잠깐만 미국대선 트럼프 당선되면 또 달러가치 떨어져서 엔화 존나 오르는거 아님?
OOOO미국 공화당 안보브레인들의 트럼프 탄핵선언 기사. 아무래도 이 자들이 한국 대선 결과에서 교훈을 얻은 것 같다. 주어만 바꾸면 딱 들어맞는 사람이 있으니... 거의 도플갱어 수준. 역시 동맹은 동맹이로구나. …
OOOO1. 미국 전국 단위 여론조사에선 트럼프가 힐러리와의 격차를 좁히거나 심지어 앞선다고도 나오지만 주별 선거인단 시스템인 미 대선에의 접전지주 어디에서도 트럼프가 우세를 보여 승기를 잡을 가능성은 보이지 않는다는 뉴욕타임스 기사.…
OOOO 모레가 미국대선인데 트럼프되면 ㅈㅈ

OOOO 뭐 그렇게 빨리 절판되거나 하진 않을테니까 미국대선이 끝날때까진 기다려도 될거에요.... 힐러리가되면 요 엔화거품도 꽤 가라앉을테고...트럼프가되면... 이미 사진집이 문제가 아니니까요!
OOOO이런 얘기까지 했었네ㅋㅋ 뭐 만약 나에게 미국 대선 투표권이 있다면 나도 힐러리에게 투표할 것 같다. 힐러리가 지닌 문제점의 대부분은 트럼프의 문제점이라고 보고 있으며, 힐러리가 해결하지 못하는 미국의 문제를 트럼프가 해결할 것 같지도 않기 때문.
OOOO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트럼프가 유세 중 '총이다'라는 소리에 놀라 황급히 대피하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유세장에서 총기는 발견되지 않았는데요, '총기 소지'를 찬성해온 트럼프의 모양새가 많이 빠졌습니다. https:/…
OOOO속 좁은 트럼프는 미국인들 특유의 <걍 웃으면서 맞디스 하기>를 못하고 바로 표정이 굳었다고 한다 그리고 아마 이 날 그는 미대선에 나가겠다고 굳게 다짐했을 거라는 말도 있다(ㅋㅋㅋㅋㅋ)
OOOO로스트 인 더스트를 보다. 8점. 데이빗 맥킨지 감독작이다. 미국 모기지론 사태가 서민에게 불러온 절망적인 상황을 서부 영화의 틀에서 조명하고 있다. 트럼프같은 인물이 어떻게 미국 대선 막판까지 주요한 후보로 남게 되었는지의 배경을 짐작케 해준다.
OOOO미국대선이 몇일 앞으로 왔는데 솔직히 한국 입장에서는 오바마랑 별 차이 없는 힐러리보다 트럼프가 이익이다. 트럼프는 고립주의로 돌아가자는 건데 이럼 동북아에서 미국과 일본의 신밀월 관계의 종말을 의미하거든. 이게 한국입장에서 나쁜게 절대 아니지.
OOOO미국대선은 트럼프가 대통령이 될것 같습니다.

미국 대선 트럼프 한국 실검 우병우 북한 박근혜 우리나라 클린턴 대통령 트럼프가 UnuseidBamboo

OOOO30년 대선결과 적중한 교수 트럼프 승리 예상 #미국 30년동안 미대선 결과 예측을 적중했던 앨런 리트먼 미국 교수가 11월 도널드 트럼프의 승리를 확신했다고 Washington Post가 보도했다.... https:…
OOOO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대선후보를 지지하는 한 미국 연예잡지가 그의 혼외관계와 관련된 보도권을 사들이고도 이를 보도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한국

OOOO🔴백악관 "한국 대통령 바뀌어도 한미동맹 흔들림 없어" 미국은 박근혜 하야를 용인하겠다는 친이계에 보내는 싸인입니다 ⚫박영선ᆞ정병국 김성식 회동 ㅡ제3지대 시동인증? ⭕더민주는 조기대선 비상체제 꾸려야 https…
OOOO리) 계속 싸워야 한다. 교회에서 기도 부탁하면 미국인들 하나같이 우리도 똑같아 대선 걱정이야. 한국이나 미국이나 똑같다고만.... 아니야. 니들은 대선만 문제지만 우리는 정부 시스템이 전방위로 죄다 문제야.
OOOO미국대선 한국날짜로 3일뒤네
OOOO"위킬릭스가 이번에 공개한, 2007년 대선에 관련된 방대한 기밀문서들은 미국이 (한국)대선에 깊숙이 개입하여 좌지우지하였음을 말해준다."
OOOO엔화가 급등한 이유 미국 대선 예상이 불투명해지면서 달러화가 불안해짐. 덩달아 국내 정세(최순실 스캔들)로 인해 외국인 투자자가 한국 투자를 유보하기 시작함. 그 와 동시에 안정 자산 엔화를 사들이기 시작함.......


실검

OOOO11/07 04시-#네이버 #실검 1위#최홍만 /2위#권아솔 /3위#우병우 /4위:프리미어리그/5위:세비야 바르셀로나/6위:미국 대선/7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8위:런닝맨/9위:마마무/10위:복면가왕
OOOO11/07 03시-#네이버 #실검 1위#권아솔 /2위#최홍만 /3위#우병우 /4위:비투비/5위:프리미어리그/6위:장시호/7위:맨유 스완지/8위:이규혁/9위:런닝맨/10위:미국 대선
OOOO11/07 02시-#네이버 #실검 1위#우병우 /2위#장시호 /3위#비투비 /4위:맨유 스완지/5위:미국 대선/6위:최홍만/7위:런닝맨/8위:마마무/9위:리버풀 왓포드/10위:해피무브
OOOO11/06 17시-#네이버 #실검 1위#우병우 /2위#전북 서울 /3위#박주영 /4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5위:k리그/6위:런닝맨/7위:질투의 화신/8위:인기가요/9위:미국 대선/10위:우리집에사는남자
OOOO11/06 16시-#네이버 #실검 1위#우병우 /2위#파퀴아오 /3위#허화평 /4위:인기가요/5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6위:ufc/7위:전북 서울/8위:파퀴아오 복귀전/9위:로또당첨번호조회/10위:미국 대선
OOOO11/06 14시-#네이버 #실검 1위#우병우 /2위#파퀴아오 /3위#인기가요 /4위:ufc/5위:파퀴아오 복귀전/6위:우리집에사는남자/7위:유리/8위:로또/9위:미국 대선/10위:미세먼지
OOOO11/06 12시-#네이버 #실검 1위#파퀴아오 /2위#우병우 /3위#ufc /4위:인기가요/5위:미세먼지/6위:지진/7위:파퀴아오 복귀전/8위:로또/9위:유리/10위:미국대선

미국 대선 트럼프 한국 실검 우병우 북한 박근혜 우리나라 클린턴 대통령 트럼프가 Bakka__


북한

OOOO북한의 핵무기 실전배치가 코앞이고, 미국대선 결과에따라 평화협정이냐 선제공격이냐의 위기에 있는 서 있는데, 국민은 최순실 놀이에 빠져있다.
OOOO▲행여나 미국 새 대통령에 의해 북한 선제타격 등으로 궤멸의 위기에 처할지도 몰라 내년 대선까지 견딜 수가 없을 다급한 처지의 북한 ▲북한 결재사건의혹으로 위기에 처했던 문죄인 ▲북핵 불법 송금으로 청문회 회부 등 위기…
OOOO▲행여나 미국 새 대통령에 의해 북한 선제타격 등으로 궤멸의 위기에 처할지도 몰라 내년 대선까지 견딜 수가 없을 다급한 처지의 북한 ▲북한 결재사건의혹으로 위기에 처했던 문죄인 ▲북핵 불법 송금으로 청문회 회부 등 위기에 몰려가던 박지원


박근혜

OOOO❎미국이 박근혜하야를 용인한다고 명박이한테 보낸 싸인? 비박ᆞ비문들과 비밀회동한 박영선의 움직임을 볼때 제3지대로의 물밑 작업을 하고 있는 듯! ⭕더민주는 조기대선 비상체제로 바꿔 후보단일화를 서둘러야 합니다 ⭕정권교…
OOOO1972년 미국 대선을 앞두고 닉슨 대통령 진영이 닉슨의 재선을 위해 워터게이트 빌딩에 있는 민주당에 침입하여 도청 장치를 설치하려 했던 사건으로 닉슨은 사임하게 된다. 국정농단을 주도한 박근혜의 범죄는 상상을 초월한다.…
OOOO박근혜 언능 하야해서 미국이랑 같이 대선하면 좋겠네! #박근혜 #하야 #대선
OOOO박근혜 퇴진 분위기를 만드는 놈들이 미국이라는 아이러니한 상황. 미국과 유대자본세력이 이끄는대로 끌려가지 않으려면 최순실 건에 매몰되서는 안되고 대선 개표조작 건으로 박근혜를 끌어내야 t.…

OOOO지금 정치인 놈들이 대선 개표조작은 철저히 함구하면서 박근혜 퇴진.하야. 구속.탄핵을 외친다는것은 그 외침이 민중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안철수, 박원순, 이재명은 쥐박이 라인인데 쥐박이, 미국,…
OOOO<美언론, 박근혜 대선부정 덮으려 통진당 정당해산 청구> 미국 Blouin News의 Matt Taylor기자가 '이는 부정선거 스캔들을 덮기위한 것'이라는 분석기사를 내놓았다. t.c…


우리나라

OOOO미국 대선 보고있던 우리나라 국민
OOOO미국 대선이 이젠 정말 얼마 안남았구나. 가뜩에나 우리나라 상태도 말도 아닌데..
OOOO촬영하는 내내, 미국 얘들은 대선이야기로 나라한탄, 나는 지금 우리나라 꼬라지로 나라한탄, 결국 내린 결론은 세상 참 잘 돌아간다.
OOOO미국 대선2일 남았대 미국이랑 우리나라 망할 날이 2일 남은건가...!
OOOO미국 대선 개표가 8일 밤이면 우리나라는 9일 아침인가

미국 대선 트럼프 한국 실검 우병우 북한 박근혜 우리나라 클린턴 대통령 트럼프가 ewfXvsnWDU0rgP4

OOOO그리고 걔네가 미국 대선 얘기하면서 막 미쳤다길래 우리나라가 더 미쳤다고 했는데 그 이후론 도무지 어떻게 설명해야 될지 몰라서 벙쪘다 두 유 노우 샤머니즘......?
OOOO우리나라 석유배급권도 미국 쉘회사에 팔아처먹고 그 뒷돈을 받았으며 월남파평된 군인들의 인건비도 삥땅해서 스위스에 꿍겨놓았다는 설도 있다. 2012년 대선 때 박그네가 급히 스위스에 가서 비자금을 가져왔는지 옛날 금괴가 돌았…


클린턴

OOOO이번 미국 대선은 개망나니로 살아온 사람과 열심히 땀흘리고 노력하며 살아온 사람 중 어느 분을 선택하는 것이 미국을 위하는 길인지를 선택하는 선거이다. 힐러리 로댐 클린턴 미 대선 후보님, 멀리서 응원합니다.


대통령

OOOO헐 곧 있음 미국 대선이네... 벌써 시간이 이렇게...... 옛날에 오바마 처음 대통령되던 그 해 학교에서 주별로 빨간색 파란색 색칠해오라는 숙제 아직도 기억나는데......... 그땐 뭔지도 모르고 칠하긴 했지,,,, 헉 시간 넘 빨라
OOOO오늘의 #영어 ballot 투표용지 - 동네마다 투표용지는 다른데, 저희 동네 투표용지 샘플입니다. 보시면 왼쪽에 대통령 후보 이름이 나와 있는데, write-in 칸에 여기에 없는 사람 이름을 적을 수도 있…
OOOO더민주와 국민의당 중진의원 등 20명이 선거법 위반 기소를 당했고 제3지대의 유혹을 가지고 있는 일부 의원들이 보인다 그리고 대통령 하야를 근거로 한 조기대선이 가능하다는 것이 언론의 반응이다 그리고 미국에서도 인정하겠다는 말이 들린다
OOOO미국대선이 다음주네. 미국 대선은 엄연히 법률상 간선제..이지만 별 의미가 없죠. 근데 이 선거인단이 되게 중요. 선거인단은 총 538명인데 이 중 과반인 270명을 확보해야 대통령 당선. 득표율이 높아도 선거인단이 밀리면 당선 안됨.


이틀

OOOO 청중 가운데 총 이라고 소리쳐 대피했다 7분후 돌아와서 다시 연설 했죠. 청중은 무기휴대 안했고 조사후 무죄방면.미국 뉴스들 엄청나게 보도하고 있습니다.대선 이틀 남았는데 엄청나기 박빙 상횡입니다.
OOOO헐 미국 대선 이틀 남았냐
OOOO와 미국 대선 이틀 남았어
OOOO미국 대선 이제 이틀 남았나 ? ..


힐러리

OOOO미국처럼 모든 언론이 나서서 힐러리를 당선시키려고 하는 것처럼 모든 언론이 문재인 편들면 정권은 좌익편으로 넘어가는 거지. 하지만 대선은 또 달라~ 그 때가 되면 조선 중앙이 반기문에 줄을 댈지도 ㅋ - 일베
OOOO의 근본에는 결국 욕받이가 필요했을 것이라고 본다 최순실 사태는 결국 제대로 처벌도 안할꺼고 못하지만 욕받이로 국민의 분노를 풀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거라고 본다 그리고 나는 미국 대선을 보면서 만약 힐러리가 당선되더라도


11월

OOOO11월 8일 미국 대선

미국 대선 트럼프 한국 실검 우병우 북한 박근혜 우리나라 클린턴 대통령 트럼프가 poooooooohs

OOOO11월 9일에 발제하는 날이고, 그 쯤 되면 미국 대선 결과도 나오겠네.
OOOO국제사회의 관심 미국 대선 새로운 백악관 주인(11월 8일) 결정
OOOO 정의원은 가칭 ‘동북아평화협력 의원 외교단'이라는 초당적 국회의원 외교단을 구성, 대선 직후인 오는 11월13일부터 18일까지 미국을 방문해 한반도와 동아시아 평화구축 외…


미국 대선

OOOO미 대선에서 자기 후보가 졌을때 탈미국하기 좋은 나라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지금 좀 놀랏는데 낼 미국 대선임
OOOO미국대선 전 마지막 SNL 호스트가 베네딕트 컴버배치라니 넘 기대된다..ㅠㅠㅠㅠㅠ
OOOO쇼핑왕 루이 너무 허왕되고 동화같고 귀여운 판타지물입니다. 엠비씨 수목드라마.... 아마도 이번주가 막방. 이 날 결방하고 미국 대선을 방송한다면 저는 엠비씨 게시판에 기꺼이 항의글을 올릴 미친 시청자가 되어있을 것을 공표한다.

미국 대선 트럼프 한국 실검 우병우 북한 박근혜 우리나라 클린턴 대통령 트럼프가 basil__drops

OOOO엥 미국 대선날ㅉㅏ 내일이네
OOOO미국 대선이 화요일이구나. 투표방식 참 특이함...
OOOO너무 웃긴데ㅋㅋ안방 달력에 미국대선날자에 체크되어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ㄱ 벌써 내일이 미국 대선이라고?
OOOO 미래를 내다본다고 단언하는건 정말 위험한 짓이야 응응!!!!!!!!!! 미국 대선 덕분에 외환시장은 계속 혼란스러울 전망이야!!!!!!!!!!!
OOOO님들님들 화요일이 미국대선일이야
OOOO이번주 미국 대선있네

미국 대선 트럼프 한국 실검 우병우 북한 박근혜 우리나라 클린턴 대통령 트럼프가 USEmbassySeoul

OOOO 1990년대에 나온 폴 크루그먼의 경제학의 향연에서 전략적 무역이론(보호무역)이 얼마나 허술한 통계와 오해에 기반한 주장인지를 지적했는데 약 20년이 지난 지금에서 미국 대선에서 양진영이 모두 이거를 들고 나오는 현실..
OOOO내일 모래 미국 대선.. 환율 지각변동..
OOOO뉴스타파에선 뭔가 심층 취재 중일 것 같기도 하고 얼마전 페이퍼 컴퍼니 특종 터트린 것처럼, 탐사 보도 매체니까. 아까 직원식당에서 밥 먹는데 50대의 여성분이 그랬다."요즘은 미국대선까지 걱정한다니까.평생 처음이야."위기감은 아주 바닥까지 왔음.
OOOO다 망하려고 이러나...미국 대선 결과도 걱정이네ㅎㅎㅎ
OOOO 미국대선 진짜 누가될지 모르겠음
OOOO국회정보위원자격으로, 미,대선을앞두고 미국을방문하여, 주요정보기관(CIA,DNl)과 싱크탱크(브루킹스.CSIS,랜드연구소) 등을 방문하고, 에드로이스 미하원외교위원장. 코헨전국방장관과 면담하였다....
OOOO 수권정당 인정받고싶으면 경제부총리만은 빨리인선하던지.안되면 비상경제팀구성해서 미국대선후 올파장에 대비하게 제1야당답게 경제문제도 챙기는 수권력을 좀보이세요

OOOO 미국대선후 바로 경제금리충격이 올텐데 이런문제에 선제대응하게 비상경제팀구성해서 지금 24시간 비상대응체제로 올인해야 합니다 추대표님.하야투쟁을해도 경제.안보문제만은 분리해서 대응하세요 나라는 돌아가게 해야하고 경제가심각합니다
OOOO 하야투쟁이든 뭐든 좋은데 경제 비상팀은 구성하라고 정부에 말하라 경제부총리만 빨리인선하고 비상경제팀구성해서 미국대선후 올 태풍에 대응하고 코스피하락에 대응하라고 정부에요청하라 하야투쟁이랑 경제.안보는 분리해서 대응하라
OOOO미국 대선 보면서 항상 느끼는 것유닛 룰 시스템 너무 전근대적이며 유해함
OOOO 지금은 한민구 장관의 말이 맞는듯 합니다.미국대선 전후로 북 도발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OOOO직구로 똘이옷(강아지) 사야 하는데 미국대선과 달러는 어떤 상관관계가 있죠? ㅋㅋㅋ
OOOO미국대선도 끝날때까진 끝난게 아닌가
OOOO난 신이 아니지만 ... 나도 뭐든 신께 공손하다. 저건 잘못된것 ... 미대선에 영향을 자기나라도 아닌 약소국에서 뭐 어떻다? ... 이건 진짜 아닌거다. 미국에서 얼마나 기분나쁠지 생각해보길 바람.

OOOO미국 대선 여론조사 틀린 적 매우 많지만 이건 코트테일링에 가까움... 비교할 걸 비교해야지. 그 차이를 모르면 무식해서 문제고 알면 뻔뻔해서 문제임.
OOOO근데 영론인들 브렉싯에 현재 미국 대선 비교하면서 시저 암살 경고하는 것처럼 구는 거 넘 웃긴게 영국 여론조사 사업은 일단 모델이 다르고 그 근본 원인에는 예산 규모가 너무 차이난다는 슬픈 사실이 있다.
OOOO이번주에 재밌을것 같은 거 교보가기 / 미국대선 / 순실게이트 이번주에 잼조또없을것 같은 거 아는형님 / 아는형님 / 아는형님
OOOO미국 대선 진짜 코앞이네ㄷㄷ
OOOO미국 대선 특집 영화퀴즈.
OOOO미국 대선 D ㅡ 2
OOOO12. 곶감 정선생은 대선에 이어 총선까지 패배한 뒤 정치를 중단하고 미국-중국 연수를 하러 떠났고, 공천 배제와 낙선을 가장 많이 겪은 정동영계는 완전히 와해되었다. 하지만 한동안 칼을 갈며 조용히 지낸 정 선생에게 또다시 기회가 찾아오는데...

OOOO그러고보니 조만간 동맹국 미국의 대선입니다. 희망찬 투표 되길 바랍니다. 지켜볼테니.
OOOO"위킬릭스가 공개한 대선관련 기밀문서들에 따르면, 국민의 선거권행사도 미국의 지배질서가 허용한 범위안에서 움직이는 것에 지나지않는다. 자신이 미국의 지배질서에 묶여있는데도, 그런사실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주권국가…
OOOO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 스티븐 연 씨와 함께 미국대선을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
OOOO ㅠㅠㅠㅠㅠㅠ캐나다도 좋습니다....미국은....대선 결과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국대선에 따라 한반도가 달라진단다 등신 새끼들 아이가 ? 누가 되어도 호갱이다 등신들아
OOOO미국 대선 코앞으로 다가오니까 케이트 월시 너무 바쁨 ㅋㅋㅋㅋㅋㅋㅋ 케이트 월시의 애디슨이 숀다 라임즈 드라마 인물 중 최애인데 요즘 케이트 월시 인스타 보면 애디슨 같다구 ㅋㅋㅋㅋㅋㅋ
OOOO미국 대선후보가 누가 될지도 누구에 따라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확신 못하겠다. 하지만 두 후보의 구호에서 전부 한 가지씩은 거짓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OOOO미쿡 대선. 위선자 대 위선자 역대 최노잼 대선. 여성 온갖 국정 비리가 있을 것. 건강도 의심스러움. 남성 온갖 생활 비리가 있을 것. 불알이 하나 없다고 함. 위대한 미쿡 그런 건 있었던 적도 없었다. 지금이 미쿡의 참모습.
OOOO미국대선이 내일 모레
OOOO? 지금 미국 대선 진행중?
OOOO미국 대선이 화요일이구나
OOOO지금 다른 나라 걱정할 때가 아니지만 미국 대선은 많이 걱정된다... 하긴 미국은 '남의 나라'라고 보기는 어렵지.
OOOOㄴㅏ라 꼬라지만 아니엇어도 미국대선 즐겁다고 보고잇엇을듯
OOOO미국 대선이 일주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각 주마다 투표 방식은 어떻게 다르고, 개표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2분짜리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OOOO 안철수 지가 문재인에게 개철발리고 삐져서 대선날 아몰랑 미국으로 토끼고ㅋㅋㅋ 현재도 더블로 개털리고 있더만ㅋㅋㅋ어떻게 발악을 해도 문재인을 이기지못하는 안철수ㅋㅋ
OOOO 정치 신인 문재인이 당대표도 없이 안철수는 대선날 아몰랑 미국으로 토까고ㅋㅋㅋ혼자 고군분투해서 역대 두번째로 많은 득표를 얻었던게 문재인인데ㅋㅋㅋ안철수는진짜 쪼다
OOOO미국 대선 빨리 좀 끝나라 내가 다 똥줄 타니까,,,
OOOO미 정보당국이 이슬람 무장단체 알카에다가 미국 대선 하루 전 테러를 기획하고 있다는 첩보를 접수해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전을 2일 앞둔 미 대선에 테러라는 변수가 또 등장했습니다. t.co…
OOOO누가 이겨도 망테크인 거 같아서 이번 미국 대선은 더 흥미진진한 거 같다
OOOO미국에서는 대선 이 가까운 모양 이다 남나라 정치지만 프럼프는 당선되지 말아야 할 인물 세계가 불행에 빠질수도
OOOO요즘 미쿡 대선 돌아가는 꼴을 보며 내가 이러려고 미국왔나 하는 자괴감이 들어 괴롭던 차에, 조성진 군이 우리 동네를 방문함! 생각지 못하게 사인도 받고. 사진 왼쪽에 보이는 얼굴은 아가아가한데 엄청난 음을. 음반…

OOOO미국 어딜가나 대선 이야기로구만
OOOO미국 대선도 참 ... 최악이냐 차악이냐 차이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