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히히


OOOO 히히ㅣ 이러면 안되는데 자꾸자꾸 늦어지는 취침시간~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우리 귀농이도 귀여ㅂ거든요!!! 그리고 진구님도 귀여워요..(흐뭇
OOOO 얘 제 진구인데,,,, ! 지성이랑 동갑 마쟈요 히히
OOOO 저 17살이에욤 히히 공공즈랑 진구 /~~~
OOOO 그와중에 스청이 넘 귀여워요 엉엉 ㅠㅠ 전 공공즈랑 진구에요 히히 말 편허게ㅜ해욤 ♥
OOOO 헉 저는 공공즈랑 진구에요 히히 반가워요 말 편하게ㅜ해요 !!
OOOO 밍 전 00즈랑 진구에요 히히 말 먼저 편하게ㅜ하세요 ♥♥

편하게


OOOO 언니시네요!! 전 쟤윈이랑 진구에요 ❤️ 말 편하게 해주세요~~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NCTpoeta
OOOO 헉 전 지성진구. . .❗현언리라고 불러도 될까욤,,, 말 편하게 하셔두 돼요💗❗
OOOO 앗 전 지성진구❗ 먼저 말 편하게 하세료,,!!
OOOO 져는 해찬이랑 진구에요 〰 말 편하게 해쥬세여 ! 💖
OOOO 갸ㅑ 저는 미녕이 진구에요 먼저 편하게 해쥬쎄요 💖💖💖
OOOO 갹 너밍림 안냐세요❗ 지성진구 엔유에욤 괜찮으시다면 말 편하게 하셔두,,,,, 자주봬요💘❗

먼저


OOOO 저 02 지성이 진구!먼저 말 놓으세유 림
OOOO 헉 저는 러러진구 16살이예요 ! 언니 먼저 말놓아주셔요 ~.~
OOOO 우리 진구내요 ♡ 먼저 편하개 해조요 ♡

지성이


OOOO 지성이랑 진구!😊
OOOO 어머 내가 말을 잘못햇서 나드 지성이 진구 엠스 바보 똥개 멍청이 인정합니다
OOOO 나 지성이랑 진구🎶
OOOO저랑 엄청친한 트친이 되실분.. 지성이 진구등 찾아오...
OOOO 안녕하세용!저도 지성이진구 정평이에요💕친하게 지내요!
OOOO 갸앙! 저 지성이랑 진구에요,,많이 어린 새럼입니다,,,,🙈


잘부탁드려요


OOOO 반가워요^^ 민형오빠랑 진구에요~ 잘부탁드려요😊
OOOO 안녕하세요 저는 민형오빠진구에요^^ 잘부탁드려요~~~~
OOOO 반가워요🙌🏻 전 민형오빠 진구에요^^ 잘부탁드려요~~
OOOO 안녕하세요><! 저도 마크오빠 진구에요~~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OOOO 둘다 태초부터 도라이가 아니엇을까 도라이는 도라이를 끄는 매력이 잇고 잠재되잇던 도라이 요얀샤가 나를 끌어당겨서 내가 이렇게 의리로 남아잇는게 아닐가 내가 도라에몽이면 쟨 진구인듯
OOOO 도라에몽 진구처럼 하고다녔던 머리를 기르고 난생 처음 치마도 입고 수줍은 내입술을 보ㅁ...이거 아닌데; 암튼ㅋㅋ 그가 예쁠거 같다, 는 말을 하면 다 그렇게 했고요 담배냄새를 힘들어해서 담배도 끊었어요
OOOO 니가 진구하니까 나 도라에몽 하고싶어지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 ̆͒)̵̵̀) 도라에몽 ˡ̩ˊ̮̑͞͡˓̨̨ͯˋ̮̑͏͜ˉ̀ᵓ̗ͮ̕ 진구 ˱ˏ́ˡ̩̀ʰ᷆͡͡˓̬ˡ̀͏͜ʰ᷆ᵓ̗̀̕ˎ̀˲ 이슬이 ˡ̗͐͐͟ˋ̨̮̑͞͞ˊ̮̑͏͜ʹ̍ᵓͥ 비실이 (ᴑ̨̨̍̆͞͡ ͦ̆ ॑…
OOOO진구씨 첫째 이름은 도라 둘째 이름은 에몽 이랬으면 좋겠다. 도라에몽
OOOO도라에몽..진구보단 내가 좀더 희망있지않냐 나를거둬줘
OOOO ㅋㅋㅋ아나 현지님 의식의 흐름~!^^ 도라에몽이랑 진구처럼 손잡고날아다니는건가요..? 넘나 귀엽군욧..^^크큭 그리고 현지님 ㅈㅓ희 대체 언제볼수있을까요..?하..핫ㅅ..

둘째


OOOO야 진구 둘째 득남이래서 나도 모르게 노진구 생각했잖아
OOOO#Jingoo 's new baby was born today, mother and the baby are very healthy 💚 #진구, 오늘 둘째 득남 “산모+아이 건강… 행복해”

천러랑


OOOO 저 천러랑 진구예여!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King_D_om
OOOO탐라에서 봤어 뭉이님 진짜 천러랑 진구야 ???? 나이 천러 진구야 진짜로 ???
OOOO 헉 알티 잡히러 왔습니다! 천러랑 마크를 저금 더 아끼는 재현스청 진구 천도라고 합니다!!
OOOO 안녕하세영! 저는 천러랑진구인 흰둥입니당🙌🏻

지내요


OOOO 어머어머 🍚 봄님진짜 저랑트진구라는사실이 감삼니다 ㅠ 이렇게예쁘신분이랑 트진구라니 . . ㅠ ㅠ 봄님도 체고체고 !! 앞으로도 더더 많은얘기하고 지내요 💗 이번겨울 정말 따뜻할것같아요
OOOO 아녕하세요! 횹님💓💓 저의 첫번째 진구이세여....! 친하게 지내요😙

퉁퉁이


OOOO잘생겨진 진구가 더러운 퉁퉁이 인성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코로 스파게티먹기... 퉁퉁이가 진구한테 자주시키는거요..
OOOO퉁퉁이 존내 재수업 잔아요 진구보다 더실어
OOOO잘생겨진 진구 보고 으억! 아! 더러워! 하는 퉁퉁이 보고 싶어졌다

도쿄


OOOO 진구에 단 하나 아쉬운 게 있다면, 진구 구장 근처는 돌아봤어도 직접 안에 들어가보진 못했다는 거…ㅠㅠ 제가 갔을 땐 카프랑 했었을 때인데, 도쿄 갈 일 있음 꼭 가고픔
OOOO나무위키에 진구구장에서 메이지신궁까지 거리가 꽤 있다고 서술되어 있는데 약 1마일정도 되는 길 걸어서 나쁠거 하나도 없다고 생각함 개인적으로는 아주 이상적인 도쿄 풍경이었음

언니


OOOO 림 99잔아 이쯤되면 03병 쟁언니 나랑 진구되고 십퍼???
OOOO 우리 진구자나..... 언니 우리 트진이자나.... 기억해 리멤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앗 언니다! 저는 민형진구!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King_D_om
OOOO 앗 저 지성진구..❗테냐언니라고 부를게❣❣❣❣

도영이


OOOO 텐- 도영이 제 진구예요 .
OOOO 넹 저는 도영이랑 진구에용 앞으로 자주얘기나눠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팈ㅋㅋㅋㅋㅋㅋ 항... 도영이 역시 텐 진구야. 웃기니까

바로


OOOO우왁 엄마 몰래 보고 있었는데 삐죽이가'진구야!' 해서 엄청 놀랐어요... 엄마 바로 앞에 있는데...
OOOO ㅇㅗ 똑똫ㄱ한 진구네 나는 붙이면 엄마한테 바로 등짝스매씽..🤔

우리는


OOOO 우리는 진구~~~ 진구~~~~~
OOOO 진구... 우리는 진구 몽감 ♡

민형오빠랑


OOOO 전 민형오빠랑 진구에요^^

맞아여


OOOO 맞아여 나도 애긴데 아직 눈뜨고 있늠 ㅇㅅㅇ 아 빨리 뎡카페 날 와쓴 조케따 그날 ㄹㅇ 트진구들하고 정모 쩐다고오오오오오~@!
OOOO 맞아여 어중간할바어 꾸금달고 하지 근데 진구연기 좋았어여

구럼


OOOO 구럼 한 살밖에 차이 안나니까 진구가 될 수 이써!!!! 친하게 지내쟈🙌💕
OOOO 챠밍 님 열 여섯이애요?? 구럼 저히 동갑이에요 진구다 진구 ♡

이름은


OOOO 애기 이름은 자루고 이제 한살 반 정도 됐어욘! 제 멍뭉이 아니고 진구 멍뭉인데 저가 제2의 주인 정도 된답니다 ^0^ 완죠니 얼짱이죠!!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5959gyd2

진구


OOOO진구들ㅋㅋㅋㅌㅋㅋㅋㅋ
OOOO 미안 친구야 그건 불가능해 나의 친구 진구인 오구가 내 대나무 핼콥의 날개 하나를 부숴놧어
OOOO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대나무 헬리콥터 타고 탈더깃켜줘 우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구가 보고 장현승 머리래
OOOO피부 까만 남자는 이상형이 아니었던 나에게 김종인 이후로 너같은 남자는 처음이야 진구야 #진지
OOOO오늘 새벽에 컨버스화 신었다가 발 얼어죽는 줄 알았지 잉잉.. 그런 의미로 진구 보고싶다(???
OOOO또 트진구분들이랑 놀다가 시간 다갔듀.... 진짜 쉥평해야지😂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lavender_nct
OOOO 반모라고 적혀이떠라구요 .. . . . . . . . . . 동갑입니다 우리 공공즈 진구 ( ؕؔʘ̥̥̥̥ ه ؔؕʘ̥̥̥̥ )
OOOO진자ㅈㅅ한대요 이거좀머냐 진구2차같은느낌
OOOO 헐 제트진구분들은 다 왤케 예뻐여?? 현피뜨고 싶게?? 매일이 조녠데?!
OOOO 조아요. 전 지성진구-
OOOO 응응 진구해 나랑ㅜㅠㅠㅜㅜㅜㅜㅜ나도 마크 오빠할ㄹㅒ;ㅠㅠㅠㅠ
OOOO 진구따무네..
OOOO 도라에모오오오옹! 이라 외치는 진구때문에 소동레벨이 올라가는 것이군요.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ncity_0409
OOOO 헤헤 그럼 우리 진구네!엠스야 치나게 지내쟈😍
OOOO오빠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는데 후후 크노빠는 윤호오빠 자근오빠는 창미니오빠 새오빠는 정석오빠 그리고 진구오빠,,👀
OOOO 큐ㅠㅠㅠㅠㅠ 트진구들 다 이해해줄 것...
OOOO 나나나 그거였음 진구들
OOOO일본 10일동안 아키바 3번 가고 진구 3번가고 시부야 두번갔나
OOOO진구는 오빠같은 아빠다... 멀리서 보면 오빠지만 가까이 가서는 아빠 ㅋㅋ
OOOO 아...영화하나봐여.....이ㅈ ㅐ정이랑...ㅇ ㅕ진구랑.... 쥬륵...무대해조라...열무........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TENCT227
OOOO 나 지금 진구에서 넘 메이저의 참맛 보는중이라 못하겠더라
OOOO 저두 마찬가지 ㅠㅠ 공감이야 .. 트터 초기엔 반모하면 헷갈리기만 하구 ㅠ 그랫는데 요즘은 반모 너무 하고 싶고 ㅠㅠ 더 편해지고..! 덕질할라고 트터햇는데 요즘은 트진구들이랑 놀고 싶어서 트터한당 ❣
OOOO 아하,,❣️저는 윤오스청 진구에요‼️
OOOO일찍일찍자야 키가 큰다구-?! 좋은 밤 보내라고 잠자는 진구의 머리맡에 속삭여주고 나오려고했는데, 이게뭐야! 진구 때문에 흥이 깨졌잖아! 책임져!
OOOO심심해서 잠깐 들러봤는데, 착한 어린이인 진구는 자고있겠지-?
OOOO 안니..저 안착해여..외국인분도 조은 진구 해야하고 도화림하고도 조은 진구 해야죠😘
OOOO 밥진구눈 제 유일한 식량인걸려,,💦💦 가져가세여 제 빼빼로!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wwwwtian
OOOO 이미 진구인데요...
OOOO 뭐 진구구장 근처는 야구 진성으로 좋아하는 로망 부푼 사람들이면 환장할 풍경들이 많죠. 고등학교 야구부 연습도 그렇고, 진구구장도 그렇고, 근처 연습구장도 그렇고.
OOOO 저 원래 탐라에 많이 업써요.. 틧을 많이 안 하는 사람이라.., 항상 탐라에 있지만 보이지 않는답니다 그저 트진구분들에게 멘션을 종종 날릴 뿐..! 진따라서 그래여 헤헥 ㅇㅂㅇ..
OOOO 우르크 지진 그쪽아님? 8화에 그거나오는거로아는데 내가 그랬으면 어땠을거 같은데? 너에게 · · 모든 시간들을 후회했겠지 그러고도 가만히서있을거야? 하면 진구가 딱 윤명주 안는거
OOOO26년 보고 진구 좋아햇엇는데
OOOO 헐 모예요 미녕 진구예요?!
OOOO 알아씅 진구에게 말을 많이 걸어주게땅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rimelemonten
OOOO 저도 조용히 왔다가 갈것이에요.. 저 트진구분들 만나면 놀라실꺼에요 그러니 공기처럼 갔다가 오는 것이 목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진구 잘생겨진거 왜 드릅냐.....ㅋ....ㅋ......ㅋ...
OOOO외국인 멤버들 발음이 서툰 것도 그렇고 그들의 자잘한 어문법 실수 또한 웃으며 즐기고 소비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함. ex- 진구즈, 진구
OOOO사실 진구 는 단순 오타일 확률도 있는데 이걸 소비하는 맥락이 외국인 멤버의 "귀여운" 한국어 실수라는 데 있기 때문에 이 점에서 사용되는 걸 볼 때마다 늘 고개를 갸우뚱함.
OOOO퉁퉁진구 트루러브..
OOOO 내가 진구 보다 잘해줄수 있는데ㅜㅠㅠㅠ 진구 버리고 와조라ㅜㅜㅠ
OOOO ?아 진구너도 천재닼ㅋㅋㅋ미친 소화력ㅋㅋㅋㅋㅋㅋ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BOGUMMY
OOOO 미냥진구블랑입ㅁ믿다
OOOO 진구얔ㅋㅋㅋㅋㅋ너진짜 진구됐넼ㅋㅋㅋㅋㅋㅋ아진짜개터졌넼ㅋㅋㅋㅋㅋㅋ
OOOO 진구 너무 잘어울리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
OOOO ㅇㅅㅇ 나도 재현이랑 진구하고싶다 재현아 나랑 진구하자(?)
OOOO 히발 젤네일가티하러간 진구가 라이상..?? ㅋㅊㅌㅌㅌ ㅋㅌㅋㅋㅌㅋㅋ
OOOO 아까알티잡았단 멘션보냈는뎅 알림이 안뜨셨나 보네요ㅜㅜ 미녕진구 이다에용 잘지내봐요😘
OOOO진구 덕분에 힘이 난다! 고마워영💝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813_Lovely
OOOO릠들 나도 교류 적은 트진구들 넘 많은 것, , , 내 트윗에서 냄새나요?
OOOO 미냥진구에야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진구얔ㅋㅋ
OOOO 내 진구중에 커버쓰는 애도 있는데 의외로 촉촉하다했어! 가서 다 테스트해봥
OOOO 아 라오스편이....!(메모) 진구가그거보고 라오스가자고가자고 노랠 졸라불럿는데
OOOO 미녕진구끼리 뭉치자 !
OOOO ㅋㅋㅋㅋㅋ 나두 진구자나 기억해줘..ㅋㅋㅋㅋㅋㅋ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HumorAcademys
OOOO 같은 미녕진구 내 블랑 사랑해 ,,
OOOO 잘오셧슴니다아아!!!저는 윤오스청과진구에용!
OOOO 으억 잡햤내요 미냥진구 블랑이에야
OOOO 내진구이름 지혼데 걔 지호 여덕이야
OOOO 미녕진구 블랑임ㅁ미다
OOOO 미녕진구 블랑임미다
OOOO 미녕진구 블랑이에여!!! 텐수니끼리 자반어때!!!!!요!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huanjang
OOOO 미녕진구 블랑이에양
OOOO 작품으로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요! 캐릭터는 아홉수 소년에서 진구ㅎㅅㅎ
OOOO 미녕진구 블랑이에여!!!
OOOO 스청진구여!
OOOO오늘 진구랑 그리스마스 계획을 세웠다. 응 역시 이번 그리스마스도 우리집에서 술잔을 기울이고 선물을 교환하기로 핻다. 벌써 신나내
OOOO 오메 빨리 오셨넹 미녕진구 이다에요 잘부탁해용😆😆
OOOO 맞다 개인곡있지.. 나아직 앞에 앨범들 안들어봤어.. 진구네 음원 나오면 그때 끊어야지 나도 토키야랑 에이지건 괜찮앗어.. 걔..걔 별헤는애..걔랑 세실것도 괜찮았던거같은데.. 애 캐릭터가 충격적이엇어서 노래가 기억이안난다ㅋㅋㅋㅋㅋㅋ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vulomoh
OOOO 그래도 앵간히 떡볶이는 맛없게 만들기가 더 힘들것같아요ㅋㅋㅋ 진구들과 한번 가서 먹어야겠어요😉
OOOO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1.그림잘그림2.성격존나좋음3.내진구
OOOO 전 잼니와 진구에요! 자주 뵈어요😙😙
OOOO 니네 집 웨웅하고 우는 진구 맡기면 되잔아
OOOO 안녕 진구야 자 어서 가게보렴
OOOO 알티잡으러 도착함! 미녕진구 이다입니당. 잘부탁해요😘
OOOO 리틧 잡으러 왔어요♡ 미녕진구 이다입니다! 잘지내봐요 😘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HolyMark82
OOOO 저번에 이거 보고 넘 귀여웠거든요 역시 진구가 있어야겠죠? 😊
OOOO73. ~유치원에서 진구와 싸운 현태~ 재용이란 남자애가 좋아한 여자애가 현태를 좋아해서 재용이가 현태를 밀침..ㅠㅠ 집에 와서 엉엉 울면서 말하는데 테용이는 울상 지으면서 듣고 후시딘 발라줌ㅠㅠㅠ 잉ㅠㅠㅠ
OOOO 하나씩 사서 진구시켜줘요🙊🙈💕
OOOO 헉헉 저 공삼은 처음봐료 공사는 봤는데. . . . . 전 02에요 지성진구❗❗
OOOO 진구보고 보라고 협박해
OOOO 진구??오 이름ㅁ마니 들어뇌ㅡ봐쏘
OOOO 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넌 나의 진구가,,~~~~~~~넹 저도 잘 부탁드려요 ♡만나서 나무 행복하고 기쁨미다!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slaveoflove0214
OOOO 진구가 알려준데요,, 제가 알아오겠슴니다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못행어요 펭돌릠 저랑 진구가 되어주세요. ♡잘 해 드릴게.
OOOO 구롬 진구말고 쩨고동생 먹어조 ❤❤
OOOO 헐 지성ㅈ이 진구시네!!! 전 미녕이랑진구입니댜>___<
OOOO ㅋㅌㅋㅋㅋㅋㅋ으근데 4기 전체적으로 좀 차분한 것 같애.. 안된다...니네는...차분하면 안돼..정신을 빼놔야 보는 사람이 어디가 이상한지 모른다고! 물론 차분한 진구는 좋았습니다 1따봉 드립니다(인지부조화가 온 모습이다
OOOO앞으로는 아무런 일 없이 트진구들 모두 함께 행덕했으면 좋겠다...🙏🙏
OOOO ㅈㅐ히 우리 얼른 짱진구 먹어❤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NCTREN_
OOOO진구가 만들어죠써요 기엽죠 엥셔리 좋은말콘 버전이랄까,,,
OOOO 알고있어찌 . .💟 나는 정우진구
OOOO 헉 안녕하세여 맞팔해써욥 천러 진구 멜이에욥
OOOO알페스관심없는애가 내(? 존잘밈들이랑 다 진구더라 ..부랍더라 . ..
OOOO 또잉맘 젠잼동런 진구예요!
OOOO 헐 우리 진구..👉 ❤
OOOO 안녕하세요 지성 진구 둥입니닷 ♡ㅁ♡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Suman_moneylove
OOOO 전 지성 동갑ㅂ이어요.( ´∀`) 사실 미녕 진구인거 알구잇ㅇ엇어요(?)
OOOO 완전딴걸로 바꾸면 트진구님들이 나못알아봄 근데 귀엽지♡
OOOO 반갑습니다 동갑진구님
OOOO어메이ㅣ니진구!!!전 사실,,,토모야 군과 떡쳣슺니다
OOOO 다 내껀 아니궁 진구랑 내꼬 ㅎ ㅎ
OOOO 헉 저도 마크 진구인데... 우리 동갑...
OOOO 진구랑 제꺼 합친고에요 ㅠ ㅠ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MoonUae1214
OOOO 사아실 진구랑 내꺼 합친고야
OOOO어제 진구들 앞에서 파돌리기송 불럿다가 가사보먀 외우는 나 상상된다고 함 ㅜ 몬가 수치스럽
OOOO 저두 보다시피 오늘 계옮해서 왕따에욤 ㅠ ㅠ 왕따끼리 진구 해요 우리,,,,,!
OOOO 사시 ㄹ 금요일에 진구랑 먹기루 했는데 치즈스틱만 먹구 헤어졌내요 ,,
OOOO21채 개광공팟 딜러진구잉
OOOO아깤ㅋㅋㅋㅋㅋㅋ골든벨에 육진구 사랑해 우리들은 혈액이다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지여....(토닥)
OOOO 그래 챠밍이!!내 동생이랑 진구라서 뭔가 더 정이 가궁..❤️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huanjang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진구가 많이 사랑한다😉(찡긋
OOOO 반가워영ㅇ!!!미녕진구1ㅡㄹ랑이에양
OOOO 으앗 미녕진구 블랑이 인사드랴요
OOOO 아미칭ㅋㅋㅋㄱㅋㄱㄱ진짜진구를데려오면어떠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핳 좋아!!! (진구 만나서 신남
OOOO저에게는 남자진구 가 없어요ㅜㅜ
OOOO 나는야~애상릠의~영원한~ 진구~!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hoohoohooooooo
OOOO 미녕진구 블랑입니다
OOOO그것도 싫다고? 그럼 덩국x진구 밀래요? #영구
OOOO 나는 여 진구 씨를 좋아해요 😳❤️
OOOO님들아 진구x지영 우리 진지하게 이 커플 빨아볼래요? #진지
OOOO 미녕진구 블랑이에영
OOOO 미녕진구 블랑이에요
OOOO아근데 설레네 25분동안 움직이는 새 진구영상 너무간만일것가타서
진구 히히 편하게 먼저 지성이 지성이랑 잘부탁드려요 도라에몽 둘째 천러랑 지내요 real_Ded970
OOOO 저는 쟌윹툥 진구><에용 쿄쿄 😉 말편히해죠용
OOOO진구땜에 ㅋㅋㅋㅋ
OOOO 저눙 공공 ! 나더 친해지구 시펏다고 . . ! 요 . . ! 말 놨으니까 짱진구 해야돼 👊🏻
OOOO식사는 어떻게 할까요? 먹고 싶은 건 없어요? 하면서 등도 토닥여 줄 것 같다. 진구는 지운이가 안 먹는다고 하면 따라서 안 먹고 오후까지 내내 누워 있을지도 모를지도!
OOOO 녜녜 저 재민진구에요 !
OOOO이 둘은 동거 커플이 아니니까 주말에 자고 일어났을 것 같다. 일어나면 진구는 우선 이불 아래부터 확인할 듯. (ㅋㅋ) 그리고 지운이 흔들면서 지운 씨, 일어나요. 아침이야. 응? 하면서 입술에 연신 쪽! 쪽! 쪽! 지운이 안은 채로 지운 씨, 아침
OOOO 전 지성진구❗❗귀요운 열다섯살이에료>_<!
OOOO 사아아아아앙진구우우우우운!!!!!! #숄더태클
OOOO 잌ㅋㅋㅋㅋ알겠오 진구😘😘😍
OOOO 비계까지 진구인뎅,,!!
OOOO 엌ㅋㅋㅋㅋㅋㅋ동감이!! 우리 진구잖ㄴ아 쮸압쮸압😘😘
OOOO뎡캎 가는 진구 잇나요 ㅇㅅㅇ
OOOO11/06 18시-#네이버 #실검 1위#복면가왕 춘천역 /2위#복면가왕 황금거북이 /3위#진구 /4위:복면가왕/5위:김동명/6위:옥주현/7위:우병우/8위:런닝맨/9위:ufc/10위:1박2일
OOOO 마자요 저 그거보고 진구 치얏구......넘멋지구......
OOOO 처음 몇화는 그냥 이상하게 방영시간 길다고 생각만했는데 보다보니까 그냥 지루해서 그런거였어 제기럴 ㅋㅋㄱㅋ작화도 좀 들쭉날죽 심하지 않아? 진짜 클로즈업만 신경쓰나..아암튼 진구 너무 가뭄에 콩나듯 나와서 너무 슬펏는데 얼른바야디..
OOOO 무서운 진구야
OOOO 저도 방갑숩니다♡ 미녕진구 이다에요!
OOOO여러분 진구단비 파새요 세뷰ㅏㄹ
OOOO 저 젤 밝게 올리구 거의 까망에 가까운 회색으로 덮은담에 빠진구에여!!
OOOO 앗 저 젠잼동런 진구예요!
OOOO지금, 내 진구 시간이 없어.
OOOO 진구 살아있었구나ㅠㅠㅠ
OOOO엥 그 관점에서 보니 뗀과 유따 완전 평생진구아니냐,,
OOOO칠감 혹시 트위터하는지 진구야
OOOO안싸우고 투닥투닥 1도 안하고 완죠니 사이좋은 진구 모먼트 궁금해
OOOO 반가워용😍 저드 00인데 진구네요!
OOOO느에엥 지 진구락우ㅏ.?!???! 악 그악 더러ㅓ워!
OOOO 흑흑흑 제가 일둥햇어야하는데 넘 슬프네요 26번째 마음누른 트진구에요...
OOOO 진구새끼...
OOOO ㅜ 윤복님 저는 진구 아닌가요(질척댄다
OOOO 나는 개똥벌레 진구가 업네
OOOO 구냥블블해쎠ㅋㅋㅋㅋ알아서들하시겟지,,어린진구들
OOOO 역시 진구가 최고..ㅎ
OOOO하데스 이치...?아마? 진구그림체말고 일반 평상시 그림체로 이치그렸는데 어색해ㅐ.... 내가 미안해 이치ㅣ.....게임하다가 하트안모여서 그려봤어ㅓ... 쭈글👉🏻👈🏻🙈
OOOO 이마크에이블님 저사람 진구 아녜요 사칭이고 팔로하지마세요
OOOO 악 그러하군요 전 공공즈 진구들이에요 >__<
OOOO진구나죽이자
OOOO yes ! 근데 욕한게 애들욕이아니라 건너건너아는 트진구들끼리 모여가지구 서로한거
OOOO 축하합니다 진구 오빠😀
OOOO 진구단비 본거지 몰
OOOO나 진짜 남구 진구 수영구 말고는 아예 잘 모른다 동구 좀 알려나...
OOOO말 걸구 트진구분들이 넘넘 많은데... 제가 약간 찐따기질이 있는지 말을 잘 못거니깐 저한테 말 막막 걸어주세오 (´°̥̥̥̥̥̥̥̥ω°̥̥̥̥̥̥̥̥`)
OOOO피땀눈물 공방포카 석진구해요, 뎀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방탄포카 #윙즈공방포카 #피땀눈물공방
OOOO 진구즈의진구,,, 좋은겁니다.. 전 ㅠ 없음 ㅠ 정우는 아직데뷔안해꾸,,
OOOO 트위터 반성하셔라!!내 진구가 뎸이 안된다잖아!!😡
OOOO 스청 재현 진구라니,,,, 넘 좋은 나이네여,, 부러워여♥
OOOO진구 왜 예쁘죠
OOOO 마자 야 이거 진구단비임
OOOO 헉 알람이 안와서 이제야 확인했어요 좌송해요ㅠㅠㅠㅠ 이제 같이 즐거운 덕질을 하며 친해지면 되는거죠!! 저는 재현윈윈진구 천도라고 합니다!!
OOOO 헉 아니에요ㅠㅠ 알티 잡으러 와주셔서 감사합ㅂ니다ㅠㅠㅠㅠㅠ 반가워요 엔툥니뮤ㅠㅠ 저는 스청재현진구 천도라고합니다ㅠㅠㅠㅠㅠ
OOOO 안녕하세요 나귀님!! 슴살 재현스청진구 천도라고합니다!! 🍑🍑
OOOO 헐 그래쏘여??? 진구드링랑?
OOOO-쟤가 정제현이구나... 항상 동기, 선배들에게 둘러싸여있는 제현을 동경하는 테니. 교환학생으로 혼자 태국에서 온 테니는 진구가 없었고 자기와 반대라고 느낀 제현을 멋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함.
OOOO 엌ㅋㅋㅋㅋ코엑스신줄... 저 진구랑 약속있는데 약속시간착각하고 혼자 1시간이나 일찍 와버렸서요,,,
OOOO 아녀ㅋㅋ저는 눈으로 담기도 모자른지라 대부분 진구가 대신 찍어준거에여 시급 챙겨줍니다,,😹
OOOO이런 트진구들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하다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스에몽!!!!!!! (진구얼굴
OOOO 진구 전시회...😞
OOOO생각해보니 연기력 좋고 마스크 좋고 포텐 터지는 젊은 여배우들은 차고 넘쳐나는데 젊은 남배우들은 모르겠다 내 마음에 차는 차세대 남배우들로는 여어!진구와 박트레져소드 밖에 없다... 트레져소드씨도 사실 그냥 그래
OOOO ... 진구랑 약속 때매 ... 머리 감아야해...😞(시무룩
OOOO 오 그건 촘 혹하네,, 단지 내에 트진구들이 살고 같이 차 타고 공방 가는 삶,,
OOOO 하이팅하이팅 진구님 하이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