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악의

OOOO악의 연대기 #그것이알고싶다 순사 최태민ㅋ 친일파들이 나라를 망치고 해쳐먹고
OOOO이 모든 것은 40년 전부터 계획된 일?! 그들이 서로에게 원한 것은 무엇이었나... 26일(토) 밤 11시 5분 #그것이알고싶다 '악의 연대기' - 최태민 일가는 무엇을 꿈꿨나?
OOOO#그것이알고싶다 악의 연대기 최태민 44건의 범죄. 알탕 연대기만큼 끔찍하다. 사진속 3인이 얼마나 많은 생을 죽음으로 내몰았나. 다음 생 그 다음 생 영혼까지 구속복을 채워야 할 것.
OOOO"영원한 '아버지의 나라'를 꿈꿨던 대통령의 딸, 최태민의 미끼를 물었다" '박근혜 게이트'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40여년간 이어진 악의 연대기. 그것이 알고싶다 #박근혜 #최태민 #최순실
OOOO보바통은 나비날아다니고 리듬체조할것같은 아름다운 곳인데 왜 덤스트랭 악의소굴같은지 해리포터에서 그것이알고싶다 나올 인물들만 있고
OOOO그것이 알고 싶다 – 악의 연대기, 최태민 일가는 무엇을 꿈꿨나? 11/26 #그것이알고싶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연대기'........ 우와....... 소름감탄.........!!! 이건 전 국민이 다 봐야해......!!! 발췌하려면 끝이없다. 한편 다 보는게 좋다. 최씨일가의 목적과 박근혜대통령의 목적을 너무 잘 정리해준듯!!!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pposong00

OOOO[오늘의테레비] #그것이알고싶다 161126 #악의연대기 가 만들어지고 이어질 수 있었던 것은 박정희와 박ㄹ혜라는 이름만 들어도 홀린 듯 죽은 척이라도 할 수 있었던, 그렇게 수십년을 살아온 어르신들의 세상이다. 지금…
OOOO진짜 말그대로의 "악의 연대기"였다 #그것이알고싶다


최태민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는데 최태민이 영세교라는 사이비종교를 만들어서 벽에 태극문양을 변형한 원을 그려놨다는 대목에서 소름 돋았다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가장 역겨운 인간은 박정희보다 박근혜보다 최태민보다 이혜훈이었으리라...
OOOO최태민과 최순실 두 모녀의 프린세스 메이커 (증강현실지원) #그것이알고싶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드디어 최태민 스토리가 다 나오기 시작하네
OOOO그것이 알고싶다 지금 막 나레이션의 대사 - "드디어 이루어진 최태민의 꿈. 그 사기극의 최대 피해자는 국민들이었습니다."

OOOO불과 몇개월 전까지 최태민 이라는 이름이 금지어와 같은 것이 었는데.. 그것이알고싶다에서.. 최태민을 말한다. 어디까지 언급할지 모르지만.. 올때까지 온 모양이다.
OOOO2016.11.26 '그것이알고싶다' 최태민이 육영수 생전 최면술 이유로 청와대 드나든 기록 찾아 편지 이전의 인연 입증. 일제시대 고등순사가 독립 후 경찰이 됐던 이승만 정권의 흑역사 그 자체를 실증. 독재정권 유지를 위한 박정희의 반공 이용 실증.


대통령의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차병원그룹이나 삼성의료원 내부 사정을 잘 아는 분 혹은 전현직 대통령의 의료영리화 정책 추진 과정을 잘 알고 계신 대기업, 정부 관계자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02-2113-5500 / s…
OOOO"국민들이 알고 싶은 것은 대통령이 7시간 동안 무엇을 했는지가 아닙니다. 그 7시간 동안 '대한민국호의 선장으로서 대통령으로서 역할을 왜 안 했는지'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 '대통령의 시크릿' 中
OOOO결국, 중요한 것은 대통령의 밝혀지지 않은 7시간 동안 304명의 국민이 사망했다는 사실 #그것이알고싶다
OOOOSBS <그것이 알고싶다> 1053회 - 대통령의 시크릿 - 11월 19일 토요일 밤 11시 05분 방송
OOOO이완구 "대통령 일정을 하나하나 까발리는 나라가 어디 있어? #그것이알고싶다 "미국은 재난 당시 대통령의 일정을 분 단위로 공개한다" 팩트폭력 지리구요....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LittleJAE_WTM

OOOO근데 바이오 업체 직원 가명이 김주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이알고싶다 #대통령의시크릿


박근혜

OOOO결국 박근혜에게 대한민국이란 패밀리 비즈니스이자 아버지를 버린 복수의 대상이었던 것이다 #그것이알고싶다
OOOO박근혜 정부는 박정희 기념 사업에 2640억이라는 국민의 혈세를 썼다. 이는 이명박 정부 때보다도 3배나 많은 것. #그것이알고싶다
OOOO최순실 박근혜 게이트의 시작점은 여기서부터구나 그래도 육영수여사는 나름대로 존경까진 아니어도 다까끼마사오처럼 욕은 안했는데 #그것이알고싶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는 박근혜의 7시간을 밝혀내지 못하고 물음표로 남은 한계를 솔직히 고백하면서 우리 언론도 공범이라는 사실로부터 결코 변명을 하지말자고 말한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도 박근혜의 범죄, 주변 캐느라 소재의 다양함은 날려 버렸다.
OOOO대통령직을 이용해 최선을 다해 사익을 추구 했다고 볼 수 밖에 없다. #그것이알고싶다 인터뷰 중 #박근혜

OOOO<그것이 알고싶다>를 보고 나니 1998년 정계 데뷔 이후 박근혜의 화술, 어법, 표정 등의 변화는 앞으로 학자들의 연구거리가 되겠다는 생각이 든다. 꽤 멀쩡하게 문장 구사를 하던 때도 있었다는 게 놀랍다.


분들의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소위 VVIP로 불리는 정치인, 재력가들을 대상으로 한 고급의료서비스에 종사했던 분 혹은 VVIP의 수행비서나 운전기사, 경호원으로 일했던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02-2113-5500/s…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세월호 화물칸을 이용했던 물류업체 관계자 및 화물차 기사 분들의 연락을 기다린답니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LCT 이영복회장의 도피를 도운 혐의로 수배중인 비서 장민우(41세)를 찾고 있습니다. 장씨의 현재 행방이나 그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02-2113-5500 / s…


오늘자

OOOO오늘자 #그것이알고싶다 는 현대사가 아니라 고대사를 보는 기분이었다. 마지막 박정희동상에 절 하는 장면이 화룡점정. #대환장쇼
OOOO오늘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존나게 인상적인 장면은 이혜훈의 '유감입니다.'이다. 새누리당은 딱 이런 식으로 지금의 사태를 넘어가고 싶은 모양이다. 자신도 속았다고 말이다.
OOOO오늘자 그것이 알고싶다는 내용요약이고 뭐고 그냥 통째로 보라고 해야 한다 #그것이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cabbageJIMNI

OOOO오늘자 그것이 알고싶다 전국 노인정 단체 시청 추진 위원회


국민이

OOOO#그것이알고싶다 취임식에서 나라의 운명은 국민이 정한다라고 했다. 그 국민이 원하는 건 대통령 하야


최순실

OOOO#그것이알고싶다 탄신제건 소설 속 (그런 노인들 맘 속) 박정희 동상이건 절하는 그런 노인들 땜에 나라 꼴이 제자린 커녕 처참해진거다 최순실로 국한할 게 아니다


토요일

OOOO유스케 끝 곡 루시드 폴의 '아직 있다'...광장의 함성.저녁 8시의 소등.그것이 알고싶다.유스케...순순히 잠들 수 없는 토요일 밤...
OOOO부끄럽게도 지난 토요일 <그것이알고싶다>에서 처음으로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는 세월호 노래를 들었다. 오늘 집회에서 세월호 노래가 나왔다. 눈물이 났다. 앞으로 두고두고 부를 '정의의 노래'가 탄생했다.


나라를

OOOO 😠😬그것이알고싶다 보니 사기꾼아비가 40년간 나라를 너무잘 구워삶았네요 열받습니다


존나게

OOOO911 테러 당시 초등학교 방문중이던 부시 대통령이 아이들 놀랄까봐 7분 가량 지체했던 걸 가지고 미국에서도 존나게 까였다고 #그것이알고싶다


방송이

OOOO그것이 알고싶다 이번 회차 방송이 편집도 그렇고 저번주 방송보다 훨씬 매끄러운데 아마 그알이 해오던 것을 그대로 적용하면 되는 형식이라 그런게 아닐까 싶음.. 그알의 정수를 모아놓은..
OOOO최근엔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이 끝나길 기다려서 천원결제하고 다운로드 받아 보고자는게 당연한 일이 되어버렸음.


나라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보고있었는데 엄마가 짜증내면서 저런 정치이야기 다 듣기 싫다며 채널을 돌렸다. 내가 왜 싫냐고 물었는데 지금 아직 '아무것도' 밝혀진게 없는데 뜬소문,찌라시로 한 나라의 대통령을 모욕하는게 정상이냐란다. ?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는 70여분의 이 나라 현대사 강의


그것이 알고싶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고 엄마가 피토하면서 사과해줌.. TK걸은 뭐라고 대답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근엄한척 했다ㅋㅋㅋ
OOOO그것이 알고싶다를 보는 고양이
OOOO"저희 그것이 알고싶다는 사이비 종교 피해자들에 대한 주제로 꽤 오랜시간 방송했습니다" 대충 이런 말 하면서 나오는 자료들 너무 그알의 역사 그 자체였고 오늘 무슨 1000회 특집인줄 알았다 마스터피스 느낌ㅋㅋㅋ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whereisgunny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는데 외조부가 김재규 항소심 변호를 맡으셨던걸 알게 되었다(...)
OOOO지금 그것이 알고싶다 구미 생가 제사 보고 놀라는 분들 너무 부럽다
OOOO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 거짓은 참을 이길 수 없다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 우리는 포기하지 않는다 #그것이알고싶다
OOOO언론 스스로 공범이였다고 사죄하는 제작진들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OOOO오늘 #그것이알고싶다 는 참 명작이었다.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이지만, 그간의 난삽한 보도들을 통해 사람들이 혼란스러웠을 팩트들을 분명한 인과관계를 통해 잘 설명했다. 기획의 힘! 담당PD가 옆에 있으면 등 두들…
OOOORT)긴급.지금 에리들이 할일 1.지금 당장 마마투표.오늘같이똥같은일 벌어지기 싫으면 2.스밍순위 떨어져요. 계속돌려요.오늘같이똥같은일 벌어지기 싫으면 3.마마대상은 엑소에게 쥐여줘야되니까 스밍 돌려요. 4.그것이…
OOOO그것이 알고싶다~때리는 시어머니보다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고 이혜훈이랑 이재오 정말 역겹다. 지들은 아무 잘못이 없는냥...

OOOO그것이알고싶다볼까
OOOO스포트라이트에서 하려던 얘기 한시간 내내 뭔소리지? 하던 걸 그것이 알고싶다가 아주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해줌. 공중파가 이렇게 중요하다.
OOOO그것이알고싶다 보고 나니까 끔찍하고 자꾸 한숨만 나고 잠도 안와 ㅠㅠ
OOOO그것이알고싶다 보는 중인데. ㄹ혜 얼굴 모자이크나 블러처리 좀 해주면 안 되나. ??????? 아니면 분노조절장애자는 시청을 삼가라는 안내문이라도...
OOOO 그것이 알고싶다 누구지 근데 이 사람 하체랑 상체랑 따로 논다 최고의 댄서
OOOO그것이 알고싶다 ㅋㅋㅋ 그래 문성근이 다시해라
OOOO혹시 찜니 모자 어디껀지 아시는분 #그것이알고싶다 #박지민그대의모자 솔직히 진짜 내스타일인 아이템들이너무많아 박지민은...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slss1324

OOOO자기소개하는 ㄹ혜ㅋㅋㅋㅋㅋㅋㅋ 상식적이지 않은 현재의 대한민국 #그것이알고싶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오늘 재밌는 거 나왔나보다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알차다. 주위 정치에 관심갖기시작한 사람들에게 돌려야지.
OOOO 난 그것이알고싶다보느라 ㅋㅋㅋㅋㅋㅋ엄마집이어서 티비의 자유가 엄따ㅜㅜ
OOOO 그야말로 그것이 알고싶다 전문인 사이비 종교 파해치기가 그대로...
OOOO아까 그것이 알고싶다 볼때 박ㄹ혜가 대통령직을 사퇴합니다. 이럴때 난 긴급 기자회견 이라도 하는줄 알았다.
OOOO오늘의 은재패치는 그것이 알고싶다 특집입니다. 사건은 재수를 하기 싫다는 하나의 의지로 시작되었습니다 .... 그것은 개인이 소장할 예정이었는데 어느새 일은 번지고 번져 ... #단톡 #은재패치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2ed_y

OOOO잊지마십시오.. 그것이알고싶다는... 사이비종교브레이커입니다. 어느 누구보다 잘부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리)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보면서 나두 느꼈던 점. 수려하거나 논리정연하거나 그렇진 않아도 적어도 예리한 질문에 자기 대답은 확실히는 했었다. 몇 년 사이 그녀에게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OOOO"유감스럽다"는 말이 파탄의 책임을 져야 할 사람들의 입에서 거리낌없이 흘러나온다. 정권출범에 공을 세우고 영광을 누린 자들이 태세전환의 옷을 입고 정부를 유감스럽다고 말하는 촌극. 여당 의원들을 인터뷰이로 세운 '그것이 알…
OOOO그것이 알고싶다 처음부터 못봐서 궁금하다!
OOOO전 몰랐어요 진심이 느껴져서 도왔는데 이제보니 그게 아니네요 속았어요 저도 피해자에요. <- 난 왜 새누리 의원이 말이 이렇게 들리지. 책임회피. #그것이알고싶다 #그알
OOOO아. 언론 연합에서 나오신 분이 말씀하시는데 발표자 여러분, 이것들을 밝혀낸 언론사가 어디입니까!!!! 시민들 ..? Jtbc? 발표자 그렇죠! SBS 그것이 알고싶다입니다! 시민들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그럴까요? (그것이알고싶다톤) 후후후☺️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leoXIAleo

OOOO차움 병원장이 그알 피디랑 인터뷰하면서 구라 까고 내부에서 자료파쇄하고 내부고발자를 찾는 와중에 JTBC에서 파쇄된 문건 쓰레기를 찾아서 맞추고 있었구만 #그것이알고싶다
OOOO오늘 함께한 친구랑 집에 와서 한 상 차렸다. 그것이 알고싶다 보면서.
OOOO오늘 밤도 그것이 알고싶다를 보며 한숨과 분노와 놀라움이 번갈아 나오는 밤인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위로를 받는 밤.
OOOO그것이알고싶다의 여운이 가시질 않네.
OOOO그것이 알고싶다가 끝난후 한동안 멍해졌다 계획적으로 만들어진 꼭두각시....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_____Lorraine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ganal_the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jjokkomiyo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SBSNOW

그것이 알고싶다 악의 최태민 대통령의 연대기 박근혜 분들의 오늘자 국민이 제보를 무엇을 oomzic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