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춘천

OOOO"선거법 위반한 김진태 처벌합시다" 춘천시민 청원운동!!! 촛불 보다 먼저 꺼질듯 ㅋ
OOOO"김진태 의원 때문에 춘천 닭갈비를 먹지 않겠다는 불매 운동 조짐까지 보이고 있을 정도로 춘천 경제까지 흔들리고 있다" #박근혜_하야반대집회_셀프_독려했다가_지역구민들이_여기로_몰려왔네
OOOO김진태로 인하여 '춘천 닭갈비' 불매 운동이 일어나니 춘천시민들이 김진태에게 분노를 표했구나. 자슥 지 나와바리 관리도 못하는게 촛불은 불면 꺼진다 운운하는데 촛불꺼지기 전에 닭 모가지 비틀어 닭 갈비 해먹으면 된다. 자슥아.
OOOO춘천 김진태 사무실앞. 촛불이 시작됐다~ 현재 1.000여명...궂은날인데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펌) #춘천촛불 #김진태 #전국촛불
OOOO외국인도 참여한 춘천 촛불 26일 오후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김진태 국회의원 사무실 앞에서 열린 춘천 촛불 문화제에서 한 외국인 가족이 촛불과 손 팻말을 들고 있다./춘천=뉴스1 박하림 기자 @bluehousek…
OOOO...'춘천지역 시민·사회단체로 구성된 ‘박근혜 정권 퇴진 비상춘천행동’은...오후 5시부터 시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박근혜 정권 퇴진 및 김진태 의원 규탄 대회’를 개최했다.'
OOOO아참...딴지일보기자 기사보던중 춘천김진태전용 수저 내놨던식당 찾아가보니 망했다고..ㅋㅋㅋ2주전에 문닫았다며...김진태가 엄헌사람죽여놨네싶고...ㅜ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hongseungri

OOOO오늘 춘천 촛불집회에서 새누리당 지지자라고 밝힌 한 남성이 박근혜와 김진태를 찍은 사람인데. 이 손목을 끊고 싶은 심정이라며 사죄의 절을 했다는군요. 김진태씨는 춘천시민의 민심부터 챙겨보심이..
OOOO 순천의 이정현과 춘천의 김진태 ㅎㅎ 언놈 귀가 근질거리겠네요
OOOO춘천 분들 LED초불 들고 김진태 사무실 앞에서 박근혜 하야, 김진태 퇴진, 새누리 해체를 외쳤군요. 선량한 국민들 발목에 종북좌빨 올가미를 씌운, 저 간악무도한 인간들에게는 철퇴가 곧 자비입니다.
OOOO김진태 사무실 앞. 왕복8차로 도로를 모두막고 마무리 집회중.춘천 산다는 이유만으로 쪽팔려 살수가 없었는데 이젠 당당히 얘기할수있다.춘천 개띠들 또 출동~ jtbc등 중앙방송 3개 인터뷰~~~^^(펌) #춘천촛불 #김진태…
OOOO 저도 괜히 닭갈비하면 춘천. 춘천하면 김진태가 떠올라서 몇년 째 안먹고 있습니다. 지나치다 싶다가도 김진태 막말 들으면 닭갈비가 안땡겨요.ㅠㅠ
OOOO 춘천시민 김진태의원님 응원합니다.
OOOO순천시민 유권자들은 이정현이 때문에 망신당하고 있다고 기자회견을 했는데, 춘천 김진태 지역구 유권자께서는 별일이 없나요?

OOOO춘천은 김진태 사무실 앞에서 집회를 한다고 함, 진태는 좋겠다~
OOOORetweeted 전국촛불(공식) (): 춘천 김진태 사무실앞. 촛불이 시작됐다~ 현재 1.000여명...궂은날인데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펌) #춘천촛불 #김진태 #전국촛불... …
OOOO박근혜는 하야하라! 김진태는 사퇴하라! 새누리당 해체해라! 춘천 시위 구호입니다.


촛불이

OOOO발언자 ( 촛불이 바람에 꺼진다는 김진태 발언에 대해 ) 이젠! 촛불이! 아니라!! 사람들 !!!!!!!!!엘이디!!!!!!!!!!
OOOO촛불이 들불이 되는데, 새누리당 친박만 태우고 비박은 비켜가며, kbs만 태우고 종편은 비켜갈거라고 생각하는건 착각이지. 다태울거다. 내각제까지... 그래서 김진태 사무실앞 풍경이 예사로운 일이 아닌거다. 그거 잘못건드리면 조됨.
OOOO오늘 김진태 말대로 바람이 불어서 촛불이 꺼지긴 했다. 근데 쒸뻘 난 터보라이터 있거등?
OOOO오늘 바람이 많이불었는데 촛불이 꺼지기는커녕 번지던데?? 보고있나 김진ㅌㅐ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picogreenk

OOOO바람에 꺼질 촛불이면 시작도 안했어 김진태 이사람아
OOOO김진태 의원이 바람불면 촛불이 꺼진다고 말하니까 촛불 모욕마라 2백만 모인다 떠들더니 오늘 2백명 모였네 아 웃긴다 오늘 모인 2백명은 5만원 일당받는 알바 숫자인가?
OOOO 정말 지적 수준이 한심하다. 바람불면 촛불이 꺼진다네. 김진태 니 인생이 꺼지고 있다.
OOOO김기춘 당신 같은 인간이 이 나라를 좀 먹는 것 아나? 이 촛불집회가 당신과 무관하다고 애써 생각하고 싶겠지.... 김기춘, 김진태.... 권력의 뒤에서 국민의 피를 빨아먹으며 세치 혀로 이 세상을 살아가는 인간들~ 촛불이 너희도 태우리 기다려!


사무실

OOOO김진태 국회의원 사무실 앞에서 열린 촛불집회에서 한 중학생이 발언했다. “세월호 때처럼 어른들만 믿고 가만히 있으면 중학생들이 살아갈 미래가, 나라가 송두리째 침몰할 것 같아 친구들과 거리로 나왔습니다.” https:/…
OOOO 이색휘는(김진태)오디로. 간거야. 혓바닥아. 사무실 불 밣히라 !!
OOOO11.26 김진태 사무실 앞

OOOO현재 김진태 사무실 앞 상황. 박근혜 퇴진보다 김진태 아웃이 더 많음.
OOOORetweeted 한겨레 (): 김진태 국회의원 사무실 앞에서 열린 촛불집회에서 한 중학생이 발언했다. “세월호 때처럼 어른들만 믿고 가만히 있으면 중학생들이 살아갈 미래가, 나라가... t.c…


의원

OOOO김진태의원 좋겠다. 박사모가 밀어줘서. 박사모, 대구 서문시장 총동원령 집회에 400여명 참석..흥행 대실패 - 박사모 회원들은 손팻말을 든 채 호루라기 소리에 맞춰 “박근혜”, “김진태” 등을 연호했다. https:/…
OOOO김진태 의원님! 머리숙여 고맙습니다
OOOO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3일 한 포럼에서 박지원 대북송금 청문회와 문재인 대북결재사건 진실을 밝혀라.고 주장. 또한 해산된 통합진보당 세력에 대한 후속조치를 촉구! 친이 비박 무리들과는 확실히 비교 되는구나! https…
OOOO새누리당에 김진태의원같은 분들이 10명 만 되어도 걱정이 없겠다. 기회주의자들만 넘쳐나는 새누리당은 즉 각 해산하고 정통보수당으로 재창당해라. 내년대선에 승리를 위해서 김진태같은 정 통보수가 지도부가 되어라🔊 …
OOOO김진태 의원, '문재인과 박지원은 꼭 법정에 세우겠다' 충절이 철철 넘친다 김진태의원 같은 사람이 3명만 되어도 대통령 굴욕 안당했다 내년 새누리 대권주자는 김진태가 딱이다 이 정도의 정신이면 박정희 후계자다 강원도에서 대통…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jayfortwitt

OOOO정말 감히 이야기하는 김진태 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진태 의원,바람 불면 촛불 꺼진다고?새누리당이 휘발유여서 우리 촛불 절대 안 꺼진다!" #박근혜퇴진 #뉴스타파 #현덕수
OOOO전희경 위원, 김진태 의원, 황교안 국무총리 응원합니다
OOOO대통령을 4년중임제로 하든, 5+3년 중임제로 하든 하고, 대통령의 권한을 총리 등에 넘겨 분권형 대통령제로 하는 등, 대통령중심제를 더 유지해야 한다. 국회의원을 믿기에는 너무 불안하다. 김진태같은거 뽑는 국민들있어서 못미덥고, 정당 공천도 못미덥다
OOOO 국민소환제 좋습니다 그 전에 국회의원소환제 부터 먼저 하는게 순서일 듯 싶습니다 우리가 언제까지 김진태 이정현 같은 막가파들의 횡포를 지켜봐야 합니까?
OOOO 우리김진태 의원님 언제 물대포 한번 맞으셔야하는데
OOOO 우와 김진태의원이 뭐 믿고 저러나 욕할라고 왔더니 여긴 친위대가 수성을 하고 있네;;

OOOO(( 대통령 공범 기재에 대한 김진태의원 입장 )) 33쪽에 달하는 공소장을 다 읽어봤다. 검찰수사의 문제점은 다음과 같다. 첫째, 대통령은 이번 일로 단돈 1원도 챙긴 것이 없다. 최순실이 ... t.c…
OOOO썰전에 퐈이어 나왔음.. 김진태의원의 촛불은 바람에 꺼진다는 발언의 배경에... 김진태아저씨~~안꺼지거든요~~~불타오르거든요?!?!?! 퐈이어↗️어↘️어↗️어↘️
OOOO 새누리인간들은. 한마디로 기회주의자종자들. 김진태 전희경의원이외 그누구 나서는이없고 병풍뒤에숨어 박지원.문재인 갔니하며 눈치본다
OOOO김진태 의원 아직 안 내려가시고 뭐 하시는지
OOOO((김진태 의원 논평)) 어떤 검사가 대통령을 체포하자고 주장했다. 우리 헌법상(84조) 현직 대통령은 기소할 수 없다. 그럼 재판을 청구하지도 못하는데 체포할 수 있을까? 당연히 그럴 수 없... t.co…
OOOO만나고 싶은 사람! 김진태의원 이정현대표 황교안총리 최대집교수 최우원교수 양동안교수 꼭 뵙고 인터뷰 할랍니다.
OOOO 이번주도 촛불 많이 꺼졌습니다. 반면에 언론들은 숫자 가지고 구라치는 정도가 자꾸 늘어갑니다. 김진태의원이 역시 선견지명이 있네요. 역시 똑똑한 사람이 다르긴 다릅니다. 김진태 의원, 슈퍼…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kimsd534


박근혜

OOOO(불매운동 들어갈 대상 입니다) 삼성 롯데 CJ 자라 천호식품 대한항공 현대 LG 조선일보 TV 조선과 중앙 동아 농심 모나미 차병원 및 차움 새누리당 박근혜 박지원 김무성및 그일당 김종인 손학규 정의화류 이정현…
OOOO오늘 하루 서울역과 광화문에 들고간 피켓. #4프로 #지지율 #박근혜 #얼레리꼴레리 #김진태 #방수피켓 #대국적 #다카키마사오 #서울역 #박사모 #광화문 #촛불시위
OOOO김진태가 입을열면 열수록 박근혜는 더 궁지에 몰린다. 그야말로 진태양난
OOOO 박근혜도 김진태도 다 우리손(물론 내손은 아니지만)으로 뽑았으니 원. 히틀러도 뽑혀서 된 또라이니.
OOOO 그럼요 박근혜,김진태만 대한민국에서 없어진다면. 홧팅
OOOO 박근혜 김진태 ㅋㅋㅋ 그나물에 그밥
OOOO총리인준부터 황교안은 공작전문가 노무현투신 김대중씨 막말 유오성간첩조작 통진당해산 국무총리임명 정윤회문건파동 법무부장관 수습보은인사 박근혜스피커 100만촛불도 빨갱이라 말할수있는 김진태보다 더한놈 t…

OOOO 범법자 박근혜가 청와대 있는게 불법인데. 강원도대표쓰래기 3개 없어 졌으면 김진태, 권성동, 염동열. 왈왈왈~개판


촛불

OOOO김진태()씨가 불어도 꺼지지 않는 인간촛불들.....
OOOO 김진태의 촛불을 물질 그대로 글자 그대로 해석하는 어리석음을 자랑하는 군요. 김진태에게 물어보시죠? 촛불의 의미를...ㅉ
OOOO김진태가 촛불시민을 좌파라고 정해주네? 지가 뭔데 ? 내가 나를 모르는데 니가 나를 알겠느냐? 헐
OOOO광주 시위인데 김진태가 바람불면 촛불은 꺼진다고 해서 횃불을 준비 했다...(포퍼먼스)and 518민주화운동
OOOO오늘은 너무 피곤하고 결혼식 복장이라 추워서 안가려고 했다가 틧터에서 세월호 아이들은 더 춥고 어두운곳에 있단 글에 울컥해서 나왔다. 김진태씨ㅂㄹ 을 위해 안꺼지는 촛불도 준비해 보았읍니다^^^^^^^^ㅗ
OOOOJTBC 정치부 김진태 발언에.....김제동 촛불의 속성을 몰라서 그렇다 바람이 불면 촛불은 번진다ㅋㅋㅋ서울대 교수들 내일 집회 참석.4.19이후 처음. 아파트에 거리에 박ㄹㅎ 퇴진 현수막 진태야 큰 산도 작은 불씨 하나로…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mindgood


이놈

OOOO"그런데 나의 업적을 어느 누가 반대를 하는가! 이졍혀이 이놈!!!! 김진태 이놈!!!!! 김기추이 이놈!!!! 우병우 이놈!!!!"


분들이

OOOO김진태 "내가 박지원과 싸울 때 윤리위 제소 도장 하나 안찍어주던 분들이, 문재인 대북결재사건 때 성명서 하나, 그 흔한 SNS 한 줄 안 올리던 분들이 지금 당 대표 물러나라고 엄청난 전투력을 보여주고 계신다. 그 결…


이정현

OOOO이정현, 김진태는 숨은 아군입니다. 열심히 개누리당을 박살 내는데 일조중이죠. 살짝 모자란 듯 하지만...


김진태

OOOO박통은 김대중을 왜그렇게 신뢰하는거야 한광옥을 들여놓고. 무슨 좋은 의견 나오겠나! 김진태가 차기 돼서 좌파를 다 쓸어버렸으면.
OOOO 못생겼다 김진태 주름이 자글자글하네
OOOO 김진태는 옆방으로
OOOO정두언, 이재오, 이혜훈은 그냥 혀깨물고 죽어. 유승민, 김무성도. 김진태, 김태흠, 이장우, 조원진도. 죽을놈들 많네.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picogreenk

OOOO 담엔 김진태 꼭 정계은퇴 시켜주세요~~
OOOO ㅋㅋㅋㅋ김진태 진상인거 외국인도 아는구나. 국제 진상.
OOOO잊지말자김진태. 살인자정권 두둔하는 김진태. 물대포맞았다고 뼈가 어떻게 부러질수있다던 김진태. 꼭 광화문광장에서 물대포 정면으로 맞게 해주고싶다.
OOOO야 김진태 꺼봐
OOOO지난주에 산 엘이디 초가 깜빡이길래 '김진태한테 지는 기분이예요' 했더니 옆에 있던 과장님이 건전지를 하나 바꿔줬다. 우린 안 꺼진다.
OOOO김진태가 또 헛소리 했나보네. 그런다고 여론 지탄의 핵심이 달라지지 않아. 그냥 꺼져 있어.
OOOO아버지 후배분 5퍼센트신데 술자리하기 괴롭다...'나는 김진태가 다음 대통령이 됬음 좋겠어!'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coffeskill1

OOOO김진태
OOOOJTBC의 김진태 때리기.jpg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dear_hongbin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newstapa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JungJaHyun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sallina0207_

김진태 춘천 촛불이 사무실 의원 박근혜 촛불 새누리당 촛불은 이놈 믿고 sallina0207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