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여우주연상

OOOO오늘 배우 이야기를 했다. 누가 상을 타니 마니..... 청룡이 어제 한지도 모르네.. 여우주연상이야기에 내 얼굴이 나도 모르게 굳어졌나.. 눈치빠른 사람이 냉큼 김민희를 거론했다. 그리고 찬사!! 거봐!! 김민희 연기 내가 최고라고 했잖니!!ㅠㅠ
OOOO왜 김민희 연기 모르세요? 제37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김민희 모르세요?? 아무튼 됐고, 내가 김민희 사랑해!!
OOOO ㅋㅋㅋㅋㅋ평호님도 늦었지만 김민희 여우주연상 축하드러요!! 감사합니다
OOOO김민희 상 받음 여우주연상 받음! 개신나서 이벤트 할고임 치킨 원하는 거 쏴드림 RT만 하새요 트친이던 아니던 민희을 축하해주시면 다 됩니다 여러분 아가씨 히데코 남숙히 만이 사랑해주세요 당발은 내일 저녁에 할고임🎉🎉
OOOO제 37회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후보자 소개 및 수상자발표(편집본) 혼자 올려두고 계속 계속 볼거야ㅠㅠㅠ김민희 축하해ㅠㅠ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김민희
OOOO[RT]아가씨에서 아가씨와 하녀 역할을 맡은 김민희&김태리 배우가 청룡영화제에서 각각 여우주연상과 신인여우상을 탔습니다🎉🎉 너무 기쁜니깐 작은 선물을 줘보도록 하지요 트친한정🙅 당발은 가까운 미래 태리시에!!!!…
OOOO김민희배우님 ㅠㅠ 여우주연상 축하드려요!!!!!♥️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qqirqqir

OOOO이제 불끄고 아가씨보고 자야지 제37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김태리(영화 아가씨 숙희 역) 여우주연상 김민희(영화 아가씨 히데코 역)
OOOO그거 아세요 여러분? 저 김민희라는 배우 좋아해요 아 ㅇㅇ 네 여우주연상 타신 분이요.
OOOO2016 제 16회 디렉터스 컷 어워즈 여자 신인상 ㅡ 아가씨 김태리 여자 연기자상 ㅡ 아가씨 김민희 2016 제 37회 청룡영화제 여자 신인상 ㅡ 아가씨 김태리 여우주연상 ㅡ 아가씨 김민희
OOOO161125 제 37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 영화 '아가씨' - 김민희
OOOO김민희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축하하고 대종상이랑 백상은 꼭 직접 받자
OOOO솔직히 김민희가 여우주연상 받을만한 연기했잖아
OOOO김민희씨는 영화 아가씨에서 물오른 연기를 펼치며 성장에 성장을 거듭한 섬세한 감정 연기로 올 한해 명실공히 최고의 여배우임을 인정 받았습니다.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호명 직후 코멘트.

OOOO여우주연상 김민희 호명 됐을 때 👏🏻👏🏻
OOOO청룡 여우주연상 김민희가 받았네. 정의가 지켜졌군.
OOOO#김태리_김민희 37th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과 신인여우상에 빛나는 두 사람
OOOO김민희가 여우주연상 받았다!
OOOO어제 취해서 술자리에서 백번 여우주연상 김민희 신인상 김태리 외치고 새벽에 혼자 김민희가 여우주연상이라고 소리지르고 다님ㅠㅠㅠㅠ쪽팔려ㅜㅠㅠㅠㅠㅠ시파ㅠㅠㅠㅠ
OOOO어제 너무 즐거웠고 좋았습니다 많은 분들을 만났는데 제가 기분이 하이텐션이라 헛소리를 했을수도 있는데 죄송합니다😁😁😁 김태리 신인상 축하해!!!! 김민희 여우주연상 만세!!!!!
OOOO아 방금 또 김민희 여우주연상 수상영상 보고 눈물찔끔 짬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kimD0_

OOOO2016 제37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김민희&신인여우상 김태리 🤗 덕분에 2017 제38회 청룡영화상 때까지 살 이유가 생겼군요. 그때 시상하는 민희랑 태리 봐야 하니까요.
OOOO신인여우상 - 김태리 여우주연상 - 김민희 아가씨 만세다 새끼들아ㅠ
OOOO어젠 청룡영화 신인여우상 김태리 여우주연상 김민희 소식도 있었고... 캐롤 dvd도 사고... 넘나 좋은 날이었어
OOOO김민희 여우주연상이라니요 청룡은 참으로 공명정대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제임
OOOO하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직도 믿기가 어려워 정말 아무기대도 안했는데 진짜진짜 탈줄몰랐는데 김민희가 인정받은거같아서 너무 기뻐
OOOO청룡불륜제도 아니고 무슨 시상자 송윤아에 남우주연상 이산타 여우주연상 김민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영화/축제】 2016 청룡영화상 최우수 작품상에 '내부자들' 남우주연상 이병헌·여우주연상 김민희…감독상 나홍진 영화 '내부자들'이 올해 청룡영화상 최우수 작품상의 영예를 안았다.

OOOO아가씨. 김태리 신인여우상, 김민희 여우주연상. 어후~
OOOO김민희 여우주연상 받은 걸로 까는 사람은 자살하세요.
OOOO김민희는 여우주연상💕😭
OOOO◇ 2016년 '제37회 청룡영화제' 수상자 ▲ 여우주연상= #김민희 (아가씨) ▲ 신인여우상= #김태리 (아가씨) ▲ 미술상= #류성희 (아가씨)
OOOO아 근데 저 이제 와서 말하는 건데 청룡 여우주연상 김민희 빼고 논하면 손예진은 엔트리에 없었고 김혜수랑 윤여정을 염두에 두고 있었음... 희망사항 김민희 말고 다른 후보 고르라고 하면 손예진이 아니라 그 둘이 되지 않을까 하고 점쳤을 걸...
OOOO김민희가 여우주연상을 타니 신기하다는 오마니에게 아가씨를 틀어주는 중ㅋㅋㅋㅋㅋ
OOOO김민희 여우주연상 축하해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0jjing

OOOO이병헌도 연기 잘했다고 직접 나와서 상타는데 김민희 상 준게 무슨 파격이야 파격이...... 잘했으니 여우주연상 탔습니다 하고 말 것 이지.
OOOO김민희 여우주연상 받으면 빕스나 에슐리나 뭐 아무거나 원하는 거 쏨
OOOO매니저님이 좋아요 눌러주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니저님 미니에게 저의 마음을 전달해주세요....🙏🙏🙏 #김민희사랑해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최고배우 #김민희 ❤️


아가씨

OOOO어찌보면 6월 아가씨 무대인사 이후로 민희에게서 받은 새 인증샷. 사랑해 김민희 고맙고 축하해ㅠㅠㅠㅠㅠ
OOOO이올언올 다시 보는 '아가씨' 언론시사회에서 홍상수 감독 질문 나왔을 때 김민희 반응:
OOOO 저 이병헌분도 매우...안조아하니다...눼....김민희분이 그 일로 차기작에 타격받거나 하는건 원치않아여 다만 저는 불편해서 안볼것같구나 이것뿐...그거 제외하면 전 정말 아가씨 재밌게 봤어요
OOOO ㅋㅋㅋㅋㅋ아가씨 그래두 나름 재밋게 봤는데 김민희분때매 좀 쌔해져서....진쯔 제가 팔 한국 장르는 없는거신가 햇구여....()

OOOO160611 어느게 꽃인지 찾을 수가 없! #김태리 #김민희 #아가씨
OOOO화차 이후로 김민희 좀 좋았는데 아가씨로 연기 그렇게 잘해놓고 불륜이라니 무슨 일이야...
OOOO김민희 우리 아가씨-.
OOOO진짜 이쯤되면 프로 덕후상 줘야할 기세. 무슨 인터뷰마다 미니얘기 빠진 적이 없엌ㅋㅋㅋㅋㅋㅋ탤 진짜 좋았나봨ㅋㅋㅋㅋ #아가씨 #김민희 #김태리
OOOO진짜 김민희 불륜다 제치고 아가씨 히데코 연기 진짜 개 십 오졌음 존나 좋아ㅋ
OOOO 아가씨 찬스로 태리랑 김민희 또 나와서 썸탔으면..여기서 김민희는 그냥 정조직원
OOOO아니 왜 청룡영화 주연상 김민희에 대해 말들이 많지? 아가씨는 김민희 이외의 다른 배우를 떠올리기 어려울 정도. 이 상은 뛰어난 연기자에게 주는 거지, 도덕적으로 올바른 자에게 주는 상이 아닙니다.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MYTLOVETAERI

OOOO나(아가씨 포스터 보여주며 김민희 가리킴) 엄마 난 얘가 제일 좋아 엄마난 그 누가 좋던데 신인 나얘? (태리 콕) 엄마ㅇㅇ
OOOO김민희한테도 김태리에게도 아가씨는 인생작이다.. 후에 이거보다 더 흥행하고 잘된 작품이 있더라도 이거는 인생작이라고 평가받을것 같음..
OOOO#청룡영화상 남우 주연상 '내부자들' 이병헌 여우 주연상 '아가씨' 김민희 감독상 '곡성' 나홍진 축하드립니다!!!!!👏👏👏🎁🤗


김태리

OOOO#김태리 #김민희 나란히 검색어에! #김민희_김태리
OOOO'사랑한다'는 말의 옛 말은 '괴다'라고 한다 흐르지 않고 고이는 마음이 흘러 넘치면서 사랑하는 마음도 생기는 거겠지 오늘은 김민희 김태리가 괴는 밤이구나
OOOO오 청룡 영화제 역사상 최로로 한 영화에서 신인여우랑 여우주연 수상 나온거래ㄷㄷㄷㄷㄷ 김태리 김민희 존나 뻐렁치네ㅠ
OOOO우리 상탔어요💐 #김태리_김민희

OOOO내 인생을 빛* 내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김태리 나의 #김민희
OOOO헐 미쳤다 드레스랑 장미꽃까지 찰떡이야 또 눈물나 내년엔 투샷 꼭 보자 #김태리_김민희
OOOO내년에 개꿀인게 시상자 #김민희_김태리 볼 수 있음 오래 살아야 해 우리 전부
OOOO청룡 영화제 했었네. 언제나 그렇듯 수긍가는 수상. 감독상 당연히 나홍진 줘야하고 영우주연 김민희 줘야하고 조연상 쿠니무라 준, 김태리 줘야하고 우리들 영화도 당연 상 받아야하고.
OOOO김태리 좋아해. 김민희도 좋아해.


이병헌은

OOOO왜자꾸 이병헌하고 김민희를 갖다부치는지 이해가 안가네 이병헌은 지가 저지르는일에 대해 마누라한테 용서받고 해피엔딩으로 끝난거고 김&홍은 지들이 한짓은 사랑이랍시고 붙어먹어서는 뭘 잘못했냐는거 아니냐 그래서 욕쳐먹는거고
OOOO이병헌은 저기서 당당히 상 받고 있고 김민희는... 열받네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dst030222

OOOO 그리 따지면 이병헌은 임신한 아내를 두고 불륜을 저질렀고 김민희는 미혼이었음을 말하자 동생은 나를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는 듯이 바라보며 멀쩡한 가정을 건드려 깨트린 것이 더 잘못됐다는 요지로 말을 이었다 (계속
OOOO오랜만에 집에 왔는데 청룡영화제에서 이병헌과 김민희가 주연상을 받은 것에 대해 말이 나왔다. 이병헌은 그 일 후에도 국내 영화도 찍고 할리우드 활동도 이어가며 영화제 참석도 하는데, 김민희는 그 일 후에 매장당하다싶이 하며 결국 상을 받았음에도 (계속
OOOO김민희는 내년에 작품 활동 할 수 있을지 미지수구만 ... 이병헌은 당당하게 하잖아 상까지 받고 ㅋㅋㅋㅋㅋㅋ
OOOO한눈에 보인다.... 불륜 저지르고 이병헌은 당당하게 나와서 자기 아내 이름까지 언급했는데 김민희는 참석을 안했다
OOOO어째서 이병헌은 '큰 구설에 오른 일'이고 김민희는 '불륜설' 일까?
OOOO시상식 이병헌은 나오고 김민희는 못나옴.. 웃기넴..ㅋㅋ
OOOO이병헌은 아무렇지않게 나와서 상받아가는데 김민희는 왜 못나옴?!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jjuggu_69

OOOO기사들 ㅈㄴ 어이없는데 이병헌은 6전7기 끝에 수상이고 김민희는 불륜 논란 딛고야? 이병헌은 왜 논란 없냐 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병헌은 시간 오래 지나서 나오고 김민희는 얼마 안돼서 그런 것 같은데 김민희도 시간 지나면 이병헌 송윤아처럼 잘 나오리라 생각됩니다


청룡영화제

OOOOㅋㅋㅋㅋㅋㅋ청룡영화제에서 김민희 팬들이 돌아와 연기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 돌아와 ㅋㅋㅋㅋㅋ 불륜인데
OOOO아 미친 꿈에서 김민희 츄리닝입고 청룡영화제옴...... 뭔데 이겈ㅋㅋㅋ
OOOO11/26 11시-#네이버 #실검 1위#판도라 /2위#dj doc /3위#티켓링크 /4위:김민희/5위:이병헌/6위:2016 청룡영화제/7위:팬텀싱어/8위:11월 26일 촛불집회/9위:내부자들/10위:이하원


엄마

OOOO5 근데 클만큼 컸음 이제 아이도 엄마 아빠를 놔줘야 한다고 생각 정말 싫고 너무 안맞고 더 이상 사랑이 아닌데도 그 가족이란 굴레에 씌여 죽으나 사나 엄마 아빠로만 살아야해? 홍상수 김민희 생각 하다 근데 수습이 ..
OOOO 흑흑......... 엄마 김민희가 너무 예뻐...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MH_DOG66

OOOO엄마 처음에는 포스터 붙일 테이프 같이 사줄 정도로 관심 없다가... 내가 홍상수 뉴스 나온 거 보고 개빡치니까 좀 ???? 이러다가 김민희 때문에 우는 거 보고 김민희 싫어하심ㅋㅋ......아냐..아니야....엄마...
OOOO엄마 나 때문에 김민희 싫어함 ㅠㅠ ㅆㅂ


영화

OOOO아 그리고ㅋㅋㅋㅋ서프라이즈라는 영화가 있는데 내용은 까먹었고ㅋㅋㅋㅋ김민희도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민희 배우, 여우 주연상 수상하러도 나오지 못하는 거 속상하다. 그 감독은 다음 영화 찍어서 이미 개봉하고 막 그러는데 김민희 배우는 수상식에도 못나오고. ㅡ.ㅡ
OOOO김민희 언제 입국해서 영화찍을래나
OOOO 영화제 참석을 하지 않았다. 뭐 상이야 미리 알지 못해도 쨌든 노미네이트 되어서 초청 받았을 텐데.. 둘 다 도덕적으로 잘못은 했지만 왜 유독 김민희에게만 사회적매장이 당연시 되는지 의아했다. 그랬더니 동생이 (계속
OOOO영화 끝 ! ✨✨✨✨✨ +) 김민희의 무대인사 중 아무말 1 ㅋㅋㅋㅋ "앞에..두분은...머리색이..튀시네요..." ????? ㅋㅋㅋㅋㅋㅋ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kimddobba

OOOO 저뉴ㅠㅠㅠㅠㅠㅠ집에서 김민희 하는순간 엌!! 아... 미친 김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면서 광과유ㅠㅠㅠㅠㅠㅠ 그래 역시 영화시상식으누청룡이디 하면서ㅠㅠㅠㅠㅠㅠ
OOOO2014 여성영화인상 이날 착장 영상이 더 없나..8ㅅ8 댕좋은데 #김민희 #김민희아카이브
OOOO김민희 귤까먹으면서 청룡상영화제 봤우면 좋겠다 ㅋㅋㅋㅋㅋ 태리 귤 수상소감에 놀라고 자기 상받은거에 두번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있다...내가
OOOO197. 영화 연애의온도에서 이민기랑 김민희 말다툼하는 장면. 너무 ..... 까페나 지하철역 앞에서 다투는 현실커플같음


연기

OOOO"소오 코코가 키닛떼?" 이 대사로 오조오억명이 치였다는 사실인데요, 외국어로 연기하기 힘들었음에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김민희를 봅시다ㅠㅠㅠㅠ
OOOO 43. 김민희는 연기의 신이다!!!!! 정말 오랜 시간동안 같이 덕질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옆에 계셔주셔서 너무 좋아욬ㅋㅋㅋ포티 사진 하신거 아직도 생각나서 종종 혼자 웃곤 한답니닼ㅋㅋㅋ우리 오래가요!!
OOOO김민희는 연기의 신이다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TERITREE_

OOOO잡지 모델시절의 김민희도 너무 애정 교복입고한 인터뷰기사 아직도 기억남 연기력 논란 있어도 항상 그녀만의것이 있었어
OOOO스캔들 터졌을 당시 나는 스크린에서 김민희를 볼 수 있기를 바래왔어. 배우로서 김민희를 좋아했던 거 아니였어? 대다수가 사람으로서 김민희를 좋아했다는 거야? 순전히 연기에 찬사를 날리던 사람들이 한순간 등돌리고 헐뜯는거 보기 불쾌했어.
OOOO히데코 캐릭터가 매력있던거지 김민희가 연기를 잘한 건 아니다 라고 빻은 소리하는 애들 진짜 존나 대면 좀 하고싶다. 히데코가 왜 매력있는데요ㅋㅋㅋㅋㅋㅋ김민희가 연기 그렇게 해서 그렇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청룡상 관련 기사 "김민희가 연기를 잘했는데 사생활 때문에 욕을 먹었다, 국민들 대부분이 아직도 유교사상 기반으로 사람을 판단하기 때문이다". 유교사상 없는 곳에선 불륜 개념이 없나, 불륜하는 사람을 힘든 사랑 하신다고 따뜻하게 안아주나. 난해하군..


청룡

OOOO그제 만난 클라이언트도 "세상에서 성적인 문제가 젤 아무것도 아니야, 사적인 문제고 그걸로 사람의 능력을 평가하면 안돼. 솔직히 그런걸로 망한 사람이 어딨어"라고 하는데 진짜 열받았음. 여기서 사람=남자. 어제 청룡에 김민희 안나온거 보면 모름????
OOOO청룡도 이렇게 된 마당에 6개월 후인 백상도 은근슬쩍 김민희 주지 않을까 ㅋㅋ
OOOO내년 청룡 진짜 기대된다........김민희 1년후에는 볼 수 있겠지 그때까지 나 죽지 않고 살아야지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honey_keeper


축하해

OOOOㅠㅠㅠㅠ축하해 김민희ㅠㅠㅠㅠㅠㅠ


당당하게

OOOO김민희도 당당하게 나와서 상받지 그랬냐 본인이 안나온걸 어찌합니까~ 어찌할까요~~
OOOO사실 둘 다 나오면 안되는ㄱ ㅓㄴ데 이병헌이 너무 당당하게 나오니까 이럴 거면 김민희는 왜 못나오나 싶어지는 그런게 있다
OOOO김민희가 오히려 더 당당하게 수상했더라면 더 멋있었을 거 같은데


홍상수

OOOO 김민희가 더 잘못했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둘다 불륜을 저질렀는데?하니, 김민희는 김민희가 감독꼬셔서 그런거잖아라고 했다. 난 불륜은 혼자서 하는게 아니라고, 김민희와 홍상수가 같이 불륜이 난거라고 했다 (계속
OOOOㅡ아직까지는 가정의 있는 유부남 홍상수 감독 ㅡ배우 김민희 불륜의 파장 속에서 둘 다 자유 ㅡ롭지 못한 본연의 자기 위치로 돌아가라.~


태리

OOOO태리가 또 언급해주는데 김민희 언제 와서 상 받아가냐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Delight_lee29

OOOO95. 성덕 태리.. "보다가 김민희 선배님과 제가 즐겁게 웃고 있는 사진을 보면, 저장해놓는다."
OOOO태리터진이유 어떤분이 "갖고싶다 김민희!" 외치셨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용자ㅋㅋㅋㅋㅋㅋㅋ


수상

OOOO왜 이병헌의 수상은 논란이 안되는데 김민희 수상은 역겹다는 소리까지 들어야 하는걸까.....똑같지 않니?
OOOO김민희 수상 영상 볼때마다 눈물 찡함
OOOO근데 김민희 상탈만했잖아ㅋㅋㅋ 직접 수상을 못한게 아쉬운거지


히데코

OOOO1차때 나에게 큰 혼란을 줬던 정신병원씬. 이 씬에서 히데코의 말투가 이전씬들과는 확연히 달라져서 더 혼란스러웠다. 김민희의 일본어대사 소화력은 낭독회에서 정점을 찍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씬에서도 그랬다고 생각함.…


이병헌

OOOO나온 이병헌과 못나온 김민희 한국사회 성별이중잣대 쩐다.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godc601

OOOO 김민희분... 이병헌분도 불륜스캔들 터진뒤에 잘 활동하던데 김민희분도 걍 그대로 밀고 나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왜 남자들만 뻔뻔하게 잘 지내는지... 암튼 캐릭터들은 참 좋았어요 오글거리는 대사들도 그렇고
OOOO이병헌 기사 댓글에는 내부자들 보니 이병헌이 달라 보이더라 이런 댓글밖에 없는데 김민희 기사 댓글에는 불룬녀 더러운년 이딴 말밖에 없지
OOOO김민희 이병헌 댓글 이중성.. 실력이면 된다며 왜 김민희는 매도하는데ㅋㅋㅋ
OOOO이병헌과 김민희가 상을 받았다.받을만했다.그런데 사생활 스캔들에 관해 이병헌에 대해선 쉽게 잊어버리고 박수마저 보내는사회가 김민희에 대해서는 그토록 차가운시선을 보내고 잔인할정도로 가혹하게 구는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이병헌의 사…
OOOO불륜을 저질러서 직업적으로 불이익을 받고 방송에 얼굴을 못비추는 게 당연하다면 다같이 그래야지 이병헌이니 설경구니 다 잘만 작품활동하는데 김민희만 욕을 처먹는 건 문제지 기울어진 운동장 때문에 어지러울 지경이네 증말
OOOO글쎄...이병헌이 나온걸 욕해야지 김민희도 나오라고하는건....'-' 이병헌에게 맞춰 하향평준화하지맙시다


김민희

OOOO김민희 상타면 제 개인굿즈 드린다고했는데 마음찍어주시면 제가 만둔 개인굿즈 드리겠어라.. 이건 개인굿즈니까 팬들한정으로 하겠습니당 사실 별로 되지도않음 전차스랑 미니배너.. 한분에게 한번에 보내드립니당. 없으면 민망민망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Delight_lee29

OOOO김민희 나도 좀 찍어보자ㅏㅏㅏㅏㅏㅏㅏ 엉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암튼 김민희 좀 그만 괴롭혀 다 알아? 응 내막을 다 아냐구 모르잖아 근데 왜 그러케 니가 정답인건데
OOOO하 김민희 너무 귀엽다
OOOO에디 레드메인 왤케 남자 김민희같지
OOOO김민희 행복하자 행복하자 할부지 말고 할부지 말고
OOOO#행복야채날 #Happyvegetablesday 김민희 ㅡㅡ 오늘 내 생일이니까 죤말로 할 떄 텨와라 ㅡㅡ^ 억울하면 고소하고 경찰서에서 보자
OOOO흐흐흫 저기서 김민희!!!!!!!!하는거 저도 있어요..쪽팔..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Delight_lee29

OOOO아 몰라 김민희 ㅈㄴ 최고야
OOOO댕댕이 하려고 태어난 사람 #김민희
OOOO김민희는 얼굴의 신이다!!!!!
OOOO김민희처럼 생겨보고싶다
OOOO김민희 뱃지 갖고 싶어요. 저는 포토샵도 못하구....금손도 아니구............그렇다구요...ㅜㅜ
OOOO 김민희 돌아오는 날
OOOO흑흑 김민희 너무 귀여워요...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sweetpumpkin_d

OOOO 엉엉 김민희 어딧써😂 오늘 보고 자야겠어요
OOOO 진짜 각이에요 김민희 너무 보고 싶어서 미쳐벌여 엉엉😭
OOOO김민희 밓로건....오열ㅜㅜㅜ
OOOO김민희 오보이 화보 찍은것 좀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OOOO김민희 언급도 없나요?
OOOO뭐야 연예가 중계 김민희는 말안해?
OOOO김민희의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이미지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taeripotter

OOOO혹 맞어 나 김민희 닮았대
OOOO 난 봤는데. 신동사도 화차도. 그래도 보고 싶어. 보고 싶은 게 남았어. 바로, .. ..... 너. 두둥 탁. 화차도 한 번 봐주면 안 돼? 김민희 좋아, 거기서.
OOOO 쭈꾸님!!! 오늘 김민희가 상타서 넘 좋아서 신나고 좋은데 넘나 슬퍼욥!!!
OOOO김민희는!!!!
OOOO김민희 좋아하는 사람 트윗입니다.사람을 해치지 않으나 불편하시믄 과감하게 언팔 블락하새옴
OOOOㅋㅋㅋㅋ김민희 활동하는거보면 토나오내여 증말 요즘은 인성 쓰레기여도 실력만 조으면 되나봅니다
OOOO아 김민희 진짜 너무 좋아해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Delight_lee29

OOOO 네. 저도 같은 마음이예요. (사실 저는 김민희를 매우 좋..아닙니다.)
OOOO진짜 김민희 너무 귀엽고 예쁘ㄷㅏ....
OOOO오늘은 책 정리하다가 마일리 싸이러스 나온 코스모폴리탄이랑 김민희분 나온 정체를 모르겠는 화보집을 주웠음
OOOO김민희 보고있지?
OOOO39. 김민희 맥아리 있던 시절
OOOORNWT...진짜 싫은데 김민희가 너무 예뻐서 가지고 싶다ㅜㅜ 지맞그틀 볼 때마다 내적갈등 오지구요..
OOOO김민희 전광판에 나와서 신남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Gonnyonga

OOOO하 김민희 존나 귀여워 난 죽어버려
OOOO김민희 여주 상 기대는 안 하는데 만약에 주면 트친 한테 만원 줌
OOOO 저 김민희에요?)
OOOO 솔직히 기대는 했는데 상처받을까봐 윤여정쌤이 받으셨으면 좋겠다.. 라고 다들 얘기했는데 김민희 이름 나와서 잘못들은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진짜 주니깐 어제 미쳐서 달리고.. 몸은 괜찮으신가요ㅋㅋㅋㅋ
OOOO 김민희가 더 이쁨 ㅇㄱㄹㅇ 팩폭
OOOO김민희의 매력은 나른한 예민함 아닐까. 아름다운 말미잘 같은 느낌이다. 물결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듯 보이지만 건들이면 쏘이는
OOOO김민희가 잘했다는 말이 아니야. 남자는 왜 쉽게 용서되고 여자는 아니냔 말이지.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MH_DOG66

OOOO김민희씨 얼굴이 많이 변했네
OOOO사랑해 김민희☆
OOOO김민희꺼
OOOO김민희 본인이 쫄아서 안나온걸 어쩌라고
OOOO진짜 있어 매니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저희야말로 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전달해주세요 김민희 사랑해ㅠㅠㅠ
OOOO김민희도 불륜으로 사회적으로 나오지 못할만한 그런짓을 해서 그런거 아닌가????이해 안되네 나오지 않는 김민희가 잘못된게 아니라 범죄저지르고 나오는 걔네가 잘못된건데???
OOOO《김민희 새 작품 소취 1일차》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Aproken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___OHv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Delight_lee29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06011125_66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MH_DOG66

김민희 여우주연상 아가씨 김태리 이병헌은 청룡영화제 엄마 영화 연기 청룡영화상 청룡 TERITREE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