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꿈에

OOOO나는 직음 노래부르고 십은쌔럼~~ 박정현 꿈에 부르거싶은 쌔럼~!
OOOO 저 지금 듣고 있는 중인데 이거 약간 박정현 - 꿈에 가사 같아요 .. 휴 .. 꿈에서도 힐러 동탁이네요 ㅠㅠ 앞으로 좋은 일 많이 많이 있기를...
OOOO박정현 - 꿈에
OOOO박정현 꿈에 듣다가 가사가 너무 시리해리 같아서 그린...8_8.. 꿈에 죽은 시리우스가 나왔는데 꿈인거 알면서도 모르는척하는 해리랑 그런 해리 알면서 같이 있어주다가 적당한 때 떠나는 시리우스..ㅠㅠ
OOOO박정현 - 꿈에 들으면서 썼습니다... 아니 분명 해피엔딩 낼 생각이었는데 왜 이렇게 됐나.
OOOO내맘대로음악창고/1 한창 듣다가 요즘들어 다시듣고 있는 곡! 꿈에서 그리운 사람을 만난적 잇는 사람이라면 와닿는~ㅠ '이건 꿈인걸 알지만..지금 이대로 깨지 않고서 영원히 잠잘 수 있다면..' _박정현의 '꿈에'중 #박정현 #꿈에 #그리움
OOOO 조아 비지엠은 박정현의 꿈에!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Subak_sa_wa

OOOO날 안아주네요. 예전 모습처럼, 그 동안 힘들었지. 나를 보며 위로하네요. 내 손을 잡네요. 지친 맘 쉬라며. 지금도 그대 손은 그 때처럼 따뜻하네요. 박정현-꿈에 @2_5_collecb…
OOOO11. 박정현 - 꿈에 멜로디도 가사도 좋아하는 노래
OOOO 전 노래방가면 박정현 님 꿈에 부릅미당
OOOO박정현 꿈에 노래 좋은데 내 친구들은 아는 사람이 많지가 않음
OOOO 01. 꿈에_박지민(원곡 박정현) 원곡이랑 박지민 버전 둘다좋아한다..두분 다 창법이 너무 달라서 하나만고를수없오..이노래들을땐 꼭 가사듣기!!!!
OOOO생각해보면 가장 꾸준히 듣는 노래는.초딩인가 중딩 때부터 들엇던 박정현- 꿈에였다. 야경도 그렇게 ㅐㅅ으면 좋겟다 뭔가 ost로 쓰고싶은 노래들을 조아하는데 오래 듣는 노래들은 그 노래가 담당하는 일종의 가상의 뮤직비디오가 이따
OOOO박정현 - 꿈에 최애곡인데 듀엣가요제에 부른것도있는거 저번달인가 이번달에 알아버렸다 진짜 완전 좋아하는부분 3부분인데 내 감정 흐름이랑 호흡이 너무 잘맞는거같음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에 박정현 나와서 보고 자기로함
OOOO나혼자산다 보는데 박정현 나와서 콘서트 연습하시는뎈ㅋㅋ 저기 합주실 종현이 월라커 때 아지트 연습한 합주실 같닼ㅋㅋㅋㅋㅋㅋ 괜히... 가능성 없는 종현이의 나혼자산다를 상상한다
OOOO나혼자산다 박정현편 꿀잼이닼ㅋㅋㅋ 1. 세이디~~~하이~~잍!잍! 2. 귯걸 ㄴㄴ귿걸~~세이디 귿걸~
OOOO박정현님 어제 나혼자산다 나오셨구나
OOOO의자에 앉았을 때 발이 바닥에 안 닿여서 자세 흐트러지고 요통 오는 게 나만의 일이 아니었음을 알고 기뻤다.. 박정현의 나혼자산다를 보십시오
OOOO #나혼자산다 #박정현 왜 인지 모르지만, 하나의 일에 집중하자는 생각을 했다. 멀티 태스킹이 장점이진 않다, 성취가 없다면.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해 제대로 끝내기. 마음도 안정되고 결과도 더 좋고 시간도 단축된다.
OOOO나혼자산다 이번 주 박정현 박나래 이국주 네 봐야징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2010_WSM

OOOO가족과 티비보다가 #나혼자산다 에 #박정현 집에 놀러온 #거미 입은 남방 예쁘다해서 검색했더니... 온통 스파이더맨 옷 같은 거미그림 있는 옷만 나온다 ㅋ
OOOO돈가스 다 먹고 집가가지고 청소 좀하고 나혼자산다 박정현편 보면서 사포로 따야겟다ㅋㅋ갈릭팝콘과함께
OOOO#나혼자산다 우리들의 '요정' 가수 #박정현 의 싱글 라이프가 #무지개라이브 에서 공개된다! 프로美 넘치는 모습부터 벙개(?)를 좋아하는 성격까지! 그리고 결혼해 버린 #국주곤듀 #이국주?!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OOOO11/26 13시-#네이버 #실검 1위#첫눈 /2위#박정현 /3위#우리갑순이 /4위:dj doc/5위:불야성/6위:11월 26일 촛불집회/7위:촛불집회/8위:팬텀싱어/9위:이병헌/10위:나혼자산다
OOOO11/26 08시-#네이버 #실검 1위#이국주 /2위#이하원 /3위#안투라지 /4위:박정현/5위:김어준의 파파이스/6위:2016 청룡영화제/7위:토익/8위:팬텀싱어/9위:박봄/10위:나혼자산다
OOOO11/26 04시-#네이버 #실검 1위#2016 청룡영화제 /2위#이국주 /3위#박정현 /4위:남태현/5위:김민희/6위:팬텀싱어/7위:안투라지/8위:박봄/9위:김태리/10위: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 박정현님 세상 진지하게 콘서트 준비하는거 보니까 쿄신 생각나고.....

OOOO11/26 01시-#네이버 #실검 1위#이국주 /2위#양동안 /3위#2016 청룡영화제 /4위:정준길/5위:나혼자산다/6위:이하원/7위:김민희/8위:안투라지/9위:팬텀싱어/10위:박정현
OOOO아 오늘 나혼자산다 꼭 본방봐야하는데!! 갓정현 박정현 님 나오는 데!!!!!
OOOO뭐 나혼자산다에 박정현 나온다고
OOOO이번주 나혼자산다에 박정현님 나온다구요!!!!! 11월 25일(금) 오후 11:10 충성충성충성 세이디님 사랑합니다 충성
OOOO박정현 나혼자산다 나오네


실검

OOOO11/26 15시-#네이버 #실검 1위#첫눈 /2위#박정현 /3위#피델 카스트로 /4위:최순득/5위:dj doc/6위:11월 26일 촛불집회/7위:타계/8위:팩트TV/9위:수취인분명/10위:오마이tv
OOOO11/26 14시-#네이버 #실검 1위#첫눈 /2위#dj doc /3위#우리갑순이 /4위:수취인분명/5위:불야성/6위:팬텀싱어/7위:박정현/8위:11월 26일 촛불집회/9위:서울날씨/10위:김어준의 파파이스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GD0323

OOOO11/26 12시-#네이버 #실검 1위#첫눈 /2위#판도라 /3위#dj doc /4위:서울날씨/5위:어카운턴트/6위:박정현/7위:11월 26일 촛불집회/8위:대구날씨/9위:팬텀싱어/10위:수취인분명
OOOO11/26 02시-#네이버 #실검 1위#양동안 /2위#2016 청룡영화제 /3위#정준길 /4위:최강욱/5위:하시시박/6위:남태현/7위:박정현/8위:박봄/9위:안투라지/10위:김태리
OOOO11/26 03시-#네이버 #실검 1위#2016 청룡영화제 /2위#이국주 /3위#박정현 /4위:이하원/5위:남태현/6위:김민희/7위:박봄/8위:양동안/9위:팬텀싱어/10위:표창원


NOWPLAYING

OOOO#nowplaying 사랑보다 깊은 상처 (Duet With 임재범) - 박정현
OOOO#nowplaying 나의 하루 - 박정현
OOOO#nowplaying P.S. I Love You - 박정현
OOOO#nowplaying 님은 먼곳에 - 박정현

OOOO#nowplaying 박정현 - [5th On & On #04] 달
OOOO#nowplaying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조용필) - 박정현
OOOO#nowplaying 편지할게요 - 박정현


DOC

OOOO[DJ DOC, 박정현 콘서트_부산 SNS 친구할인 이벤트] #DJDOC #DJDOC콘서트 #김창렬 #이하늘 #정재용 #박정현콘서트 #박정현 #월드쇼마켓 #WSM #부산공연 #부산콘서트 #연말공연 #연말콘서트


산다

OOOO나 혼자 산다 박정현 나온 거 보는데 아침에 꾸미지 않은 모습 보고 자막에 '형'이라고 하고 물건 툭 놓으니 패널들이 과격하다고 뭐라 하고. 이런 여성성에 대한 자잘한 지적들이 여성의 자기 검열을 부추기고 행동을 제한한다.
OOOO오 나혼자 산다 박정현님 편에서 요리 준비하면서 탱구 I 부르네!!
OOOO나 혼자 산다에서 박정현 언니랑 거미 언니 나오신다!!!! ㅠㅠ 이건 꼭 봐야돼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_920920

OOOO#전지현 #차태현 #이효리와 전속계약 #이정현 예수 #박정현 나 혼자 산다
OOOO나혼자 산다에 박정현이 나온단다.. 2년만에 한번 봐볼까..
OOOO박정현이 '나 혼자 산다' 에 나온다니깐 웬일로 TV봐야겠다.


언니

OOOOㅇ ㅏ. 박정현 언니 넘 죠타..
OOOO박정현 언니 콘서트하는데 우리 집이랑 되게 가까운데에서 하신다. 걸어서 20분 거리인데.. 근데 막상 보러갈 사람이 없어 ㅋㅋㅋ
OOOO버스에 갓정현 노래 나와서 듣고 있던 이어폰 뺐다 박정현 언니 어쩜 그렇게 큰 에너지, 목소리 뿜뿜하시는지. 어쩜 그렇게 요정 같으신지👍


바라고

OOOO그래도 난 말 못 할거야 날 좋아할 리 없을 테니 다가갔다가 나 거절 당하면 그 상처가 너무나 무서워 언젠간 과연 만날 수 있을까 생각하면 답답해져가고 기적 같은 우연만 생기길 바라고 바라고 또 바라고 (PLASTIC FLOWER(상사병) - 박정현)

OOOO그래도 난 말 못 할거야 날 좋아할 리 없을 테니 다가갔다가 나 거절 당하면 그 상처가 너무나 무서워 언젠간 과연 만날 수 있을까 생각하면 답답해져가고 기적 같은 우연만 생기길 바라고 바라고 또 바라고 (PLASTIC…


사람

OOOO박정현 치카치카 아는 사람? 양치하삼 님들
OOOO내가 옆자리 사람 떼창 들으려고 공방뛰고 콘서트 가나 자괴감들고 괴로워.. 발라드 떼창은 옆자리가 박정현급 가창력이라도 용서 못한다
OOOO (넬버전 박정현버전 두개잇는사람,,,
OOOO아닛 코인노래방 노래 엄청 잘부르는 사람 이써따 목소리가 천사같아씀 내가 박정현 노래 부르니까 그사람도 박정현 노래 부르고 서로 주고받기해씀 다음에 갔을때 또 있었으면 좋게따


콘서트

OOOO박정현 세이디 콘서트에도 델꾸다님ㅋㅋ
OOOO으앙 ㅠㅠ 나도 박정현 콘서트으 ㅜㅜ 하지만 이번달이랑 다음달이랑 정말 무리해서 한번만 가야할 콘서트가 있다.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_920920

OOOO 흑흑 그지됐다.. 박정현 콘서트도 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트윗

OOOO손해-박정현 #자동트윗
OOOO2Gether-박정현 #자동트윗
OOOO미안해-박정현 #자동트윗


거미

OOOO와우 박정현님 4시간 공연 연습하고 자고 나서 저녁에 거미님 이연님 11시에 와서 같이 파티하는데 ㅋㅋㅋ 아 이모임 좋쿠나
OOOO김윤아 아이유 마마무 거미 박정현 좋아해!!!!!!!!
OOOO박정현 공연도 가고싶고 환희&거미 지브리 보고싶은공연이 많구나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_920920


박정현

OOOO박정현 클라우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정현 프로느낌 개쩐다
OOOO 헉 박정현이아루세이디랑 머리가 똑같아요
OOOO박정현 똥머리 장인임ㅋㅋㅋㅋㅋ
OOOO박정현 국물 마시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정현 료리잘해
OOOO박정현님 대당..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jaehee096_3

OOOO방송에 나온 박정현 님 연습실에서 피아노 세션 중인 임주연 님을 봤고 너무 반가웠다. 멍하게 보다가 튀기던 돈가스 태워 먹을 뻔.
OOOO헐 박정현
OOOO14. 150306 나는 가수다3 박정현 & 홍광호 Come What May
OOOO7. 110717 나는 가수다 중간평가 박정현 나 가거든 역시 나 가거든은 중평이 진리
OOOO내동생 지금은 밖에서 박정현 미아부름
OOOO헐 박정현이 도미니언 유저였다니.
OOOO오늘 플레이리스트는 박정현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Lena_Proverbs

OOOO박정현 - 내꺼하자
OOOO아 박정현 콘섣즈가고싶다
OOOO나혼산 박정현 편 보는데 장보러가는 장면에 겁나 익숙한 거리 익숙한 마틐ㅋㅋㅋㅋㅋㅋㅋ같은 동 사시는 구나..하모니 마트 가셨네..
OOOO눈 올 때 좋은 노래. 블락비 '몇 년 후에', 태일 '인형의 꿈', 인피니트 '하얀 고백', 장나라 '겨울일기', 우현 'Stand by me', 성규 'Alive', 아이유 'Last fantasy', 포지션 '하루', 박정현 '사랑이 올까요'
OOOO담다디-박정현ㅠㅜ
OOOO눈이 내려와용!! 첫 눈!! with 싱숭생숭(박정현,다이나믹듀오)
OOOO#HR 프로필 사진 바뀌었나 또 확대해보고 속는 셈 예뻐진 너에게 전화를 거네 어디 있어 바뻐 별일 없는 거 알어 점심이나 먹을래 (다이나믹 듀오 X 박정현 - 싱숭생숭)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fran9let

OOOO어랜만에 박정현 보니까 조타
OOOO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 박정현 ㅋ ㅋㅋ ㅋ ㅋ 하는 말 99.9 가 세이디라니.. 너모 웃기다
OOOO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싸이, 박정현 - 어땠을까>
OOOO박정현 님이 부른 커플에서 오 럽~ 하는 부분 진짜 과즙터져서 너무 상쾌하다,, 마치 뉴질랜드나 스코트랜드에서 베란다 창문 양쪽을 손으로 활짝피고 기지개하면서 하는 느낌이야,,,
OOOO박정현 넘 조아,,,, 바다 같은 느낌,,
OOOO슈퍼주니어는 무대를 위하여 임재범, 박정현, 지드래곤, 김장훈, 김종서, 김태원, 김건모, 플라이투더스카이, 이승환, 바비킴, 김동률 등에게 전부 전화해서 모창 허락을 받았다. …
OOOO 그래서 전 박정현=김연아 같은 얼굴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박정현 꿈에 나혼자산다 실검 NOWPLAYING 이국주 청룡영화제 DOC 26일 산다 첫눈 incravity

OOOO 전 박정현보면 김연아 생각나고 둘이 똑같다 그냥.
OOOO 근데 박정현 연애하는 줄은 몰랐네...
OOOO유일하게 챙겨보는 예능인데 박정현 나와벌이고 최고되네ㅠ_ㅠ
OOOO박정현 하비샴의왈츠 너무쩔어
OOOO박정현씨 닮았다
OOOO 왜들 이러세요~ 진정하세요~^^ 박정현씨가 말하려는 건 앞부분 글들은~미친언론에서 쏟아내는 말들이고 뒷부분 글들은 박대통령께서 이러이러한 일들을 하신분인데~미친언론들이 제정신…
OOOO아..아니 이렇게 쓰면 박정현 팬들이 와서 다굴칠라.. 네.. 박느님과는 비교도 안되긴 하조..

OOOO내가 진짜 좋아하는 종류의 쭉쭉 뻗는 박정현 스타일이다 흑흑
OOOO 왜들 이러세요~ 진정하세요~^^ 박정현씨가 말하려는 건 앞부분 글들은~미친언론에서 쏟아내는 말들이고 뒷부분 글들은 박대통령께서 이러이러한 일들을 하신분인데~미친언론들이 제정신 아니라는 뜻으로 쓴글인듯요^^
OOOO박정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미아'는 참 명곡이네. 가사가 젤 짱인데 이렇게 영어식 발성으로 흐르듯 뭉개서 부르는 거 참 별로...
OOOO박정현 - 미아
OOOO박정현 발음 따라하는것도 넘 별로야 ㅡㅡ
OOOO#닮았다고_들어본것 어...어렷을때 김연아닮앗다는소리마니들엇다.. 박정현두. 가끔 소희도.... 무쌍연예인...들은다...들어본것ㄱ같다... 물론 어렸을때, 동네아주머니들한정 <<<<<(중요)
OOOO오늘은 집에서 박정현노래들으며 작업중. 집이 최고다 집을 7일이나 비웠으니 보일러 빵빵틀어본다

OOOO 뭘 작작하지임; 박정현 팬으로써 기분이 나쁘네요
OOOO럽네다 만 나오면 완벽한데...뭐하냐... 이쯤되면 박정현씨랑, 다른분 한분 나와서 럽네다 불러주셔야하는거 아니냐ㅜ
OOOO#진구 #40대 #기 #지크스프루이 #원더걸스 #세계비트코인 #샌디브릿지 #헷지비트코인 #비트코인 카드결재 #블록체인 #비트코인 #고정시스템 #박정현 #비트코인시세 #비즈코인 #빌보드 #이야페이 #야구픽 #코빗 #클리앙 #ebizcoin #빗썸
OOOO 박정현 - 상사병
OOOO긱스 - Is you (Feat. 박정현) 비가오네 (Feat. 박수민) 그냥 가요 (Feat. 조현아) 전화 받지마 집앞에서 (Feat. Crucial Star) Love, life 그 한가운데서 Wash away (Feat. 에일리) 다 들어라
OOOO 015B , 전람회 , 장혜진 , 조관우 , 박혜경 , 서영은 , 박정현 , 안치환 전부 라디오로 알게 된 가수분들
OOOO우아 저거 박정현이 부른거옇냐고

OOOO맞아 저거 애니 챙겨볼때마다 되게 목소리가 넘 익숙하고도 핵존잘이어서 대체 누굴까했는데 레나 박... 한국인이야!? 하고 찾아보니 박정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정현이랑 그 누구냐 매니저 키큰애랑 팬픽도 봄;;;
OOOO박정현 노래 진짜 좋아ㅠㅠㅠ
OOOO 박정현 스마일 들어라
OOOO옛날에 나가수 보다가 박정현 소나기 부르는 거 듣고 덕통당함
OOOO4. 미안해 - 박정현 사랑에 대한 자기성찰이 보인다. 헤어지고 들으세요
OOOO박정현이란 이름 너무 간지나지않음?

OOOO 여자친구의 참 예쁘네인 줄 알았는데 박정현의 노래엮네요 !@@@@!
OOOO 정혜진 박정현 사과문
OOOO 가슴 먹먹 답답해 이제와 뭘 어떡해 어째 너무 쉽게 견딘다 했어- 가슴 답답하다 했더니 이 노래 생각남 근데 진짜 노래 좋아요 어릴 때 이거 듣고 박정현 윤종신 내 머릿속에 새겨짐
OOOO[Pic] #LeeKwangSoo - #마음의소리 #TheSoundofHeart OST Part 2Lena Park (박정현) - Just Right (딱 좋아) #이광수
OOOO이제저런거보면 스케치북에서 박정현님 소원이뤄줬던거였나 그거밖에생각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넘예쁘네
OOOO인표의 '박정현 선배님이 부르는 E' 성대모사 #소년24 #boys24 #소년인표 #인표 #이인표 #inpyo
OOOO박정현 달 너무 좋아

OOOO약간 박정현 같기도 흐구
OOOO나가갤주는 박정현일까 소향일까 자우림일까 이소라일까 신문어일까 쌀레기일까 소찬휘일까 이지선일까 소찬휘일까
OOOO임재범이 나왔던 나가수는 언제나 스킵하고 박정현과 이소라만 봤었는데.. 저런 야성도 아닌 야생의 소리를 듣고 있으니 나까지 머리가 곤두서고... 일본인 직원들은 그냥 다들 포기했다고...
OOOO라디오스타에 마마무(?) 멤버가 나와서 박정현님 성대모사하는 거 보고 딥빡침. 왜저래? 웃기지도 않고 닮지도 않았고 농락하는 것 같네. 그냥 되도 않는 걸 하질 말든가. 저게 뭐여.
OOOO중학교때 진짜 ㅋㅋㅋ 박기영 서영은 윤미래 박정현 박혜경 윤미래 장혜진 노래 엄청 많이 들었는데....
OOOO ...아 리나 박 이라고 보통 부르는군요 레나는 잊어주세요 ㅋㅋ 한국에서는 박정현이라는 이름으로도 활동하신대요! 여튼 좋아하는 곡입니다 ㅎ
OOOO역시 일하면서 쓰면 말이 횡설수설하다... 들을때마다 소름... 하긴 박정현노래도 10년째 들어도 소름인데..

OOOO 박정현 아니고 제 잘못 아닐까..ㅎ
OOOO노래방에서 박정현->장필순 코스 대박적이네 마치 장필순분이 탄생하던 시점부터 짜여진듯한 코스이고 나중에 꼭 하고 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