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한동근 최효인 듀엣 듀엣가요제 꿈에 가사 엄청 무대 대박이다 화이팅노래해줘서고마워요 과연 부르는데


듀엣

OOOO 엄......저는 너무 다양해서 딱 한 가수만을 좋아하지는 않아요.........요즘은 듀엣가요제에 나온 한동근.최효인 두분의듀엣곡을 곗ㅎㄱ 듣고있답니더
OOOO아 미친 ㅠㅠㅠㅠㅠㅠ듀엣가요제 다음주 미쳤다 ㅠㅠㅠㅠ한동근X최효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주 바람기억 불러!!!!!!!!!선곡 대박이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꼭 봐야하는거야...봐야해...봐야해....(중얼)
OOOOㅠㅜㅜㅜ최효인 졸라 져음ㅠㅜㅜㅠㅠ듀엣가요제 개짱먹고 한동근이랑 듀엣 결성해서 평생 노래해줘라ㅜㅠㅜㅠㅜㅜ 목소리바,,쩔자나
OOOO듀엣가요제 한동근x최효인을 나 같아도 안 뽑았을 것 같다 바로 어제까지 왜 저렇게 노래를 잘하는데 안 뽑았지 의아했는데 방금 깨달았다. 우승 한번만 더 하면 이제 가야 하니까..... 그러니까 일부러 투표 안하고 오래오래 보고싶다는 생각.
OOOO듀엣가요제 한동근X최효인 듀엣 너무좋다ㅠㅠ 꿈에 불러줘서 너무너무 좋다 제일 좋아하는곡인데 진짜 잘불렀다 목소리가 둘이 엄청 잘어울려
OOOO#듀엣가요제 한동근X최효인 '괴물 듀엣'의 독주를 막을 초특급 가수들이 출동했다! 과연 이들은 5승에 성공할 수 있을까? 오늘 밤 10시 방송! #한동근
OOOO한동근, 최효인 의 꿈에. 듀엣 가요제 마지막 순서에 나왔던 노래인데 가슴이 먹먹해지는 노래였다. 방송영상을 보면 파괴력이 두배..

한동근 최효인 듀엣 듀엣가요제 꿈에 가사 엄청 무대 대박이다 화이팅노래해줘서고마워요 과연 부르는데 withMBC

OOOO듀엣가요제는... 다들 정말 못해도 나름 잘 부르는데 한동근 & 최효인 이 듀엣은... 크으... 그저 멋지다...
OOOO#최효인 #mbc #mbc프로그램 #예능프로그램 #박정현 #꿈에 #신보라 #문세윤 #5승재도전 #다시보고싶은듀엣 ‘#듀엣가요제 ’ #한동근 , #5승 #재도전 한다... 다시 보고 싶은 #듀엣 선정 t.c…
OOOO아.. 듀엣가요제 녹화해 놓은거 보는데 한동근, 최효인의 꿈에 들으면서 펑펑 울었다... 가사 너무 슬퍼...
OOOOㅠㅠㅠ 나눈 박혜경이 부른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를 너무 사랑하고 박정현이 부르는 꿈에를 정말 사랑하는데 한동근&최효인 듀엣 완전 환상적이고 박정현만큼(또는 이상으로) 정성스럽고 소중하게 노래해서 최고야...ㅠㅠㅠㅠ
OOOO역시 한동근 최효인 다시 보고싶은 듀엣ㅋㅋ 한번 더 볼수있다😍😍 좋당ㅋㅋ
OOOO듀가 진짜 오랜만에 보는데 한동근최효인 듀엣 여전히 진짜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꿈에

OOOO한동근 최효인 꿈에 듣는데 가사 너무......슬퍼ㅠㅠㅠㅠㅜ

OOOO 헐 그럼 나도 추천해줄게 샤이니 재연 한동근 최효인 꿈에 들어바바


엄청

OOOO드디어 한동근 최효인 무대😍😍 엄청 기다렸당ㅜㅜㅜㅜㅜㅜㅜ 다른 무대들에 집중 하나도 못함ㅜㅜ 이 무대 기다리느랔ㅋㅋㅋㅋㅋ


대박이다

OOOO아 세상에 한동근&최효인 어떻게 내취향 노래만 부르지...?? 대박 대박이다 너무좋아 ㅠㅠㅠ 이소라에 자우림에 그..그냥 객관적으로 좋은노래라서 그렇겠지...?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의

OOOO 내가 아는건 살아가는 방법 뿐이야 - 바람의 노래(한동근,최효인)


어느

OOOO한동근,최효인-1994년 어느 늦은 밤


목소리

OOOO한동근 하고 최효인 목소리 너무 잘어울링다 핡


한동근 최효인

OOOO한동근 최효인 ㅠㅠㅠㅠ

OOOO한동근-최효인 정말... ㅠㅠ
OOOO노래 제목이 장마인데(원곡자는 모르겠고 듀가에서 한동근, 최효인이 부름) 그래서인지 장마레이 생각나기도 하고.
OOOO한동근 최효인을 이제야 알다니 ㅠㅠ 반성해
OOOO 한동근 최효인 화이팅!!!!노래해줘서ㅜㅜㅜ고마워요ㅜ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