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U리그왕중왕전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승부차기 키커 고려대 이상민 , 키퍼 연세대 전종혁. 고려대 이상민이 우측 구석을 향한 인사이드킥으로 가볍게 밀어 넣습니다. 1-0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골! 고려대 이상민의 코너킥을 안은산이 밀어넣습니다. 스코어 2-2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골! 후반 44분 고려대 이상민의 프리킥이 차단당하고 맙니다.. 스코어 1-2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후반 22분 고려대 유영재와 이상민이 우측으로 공격 전개합니다. 스코어 1-1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후반 18분 고려대 유창훈의 왼쪽 돌파에 이어 이상민이 우측으로 공격방향 바꿉니다. 스코어 1-1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후반6분 고려대 이상민이 연세대 황기욱의 공을 탈취하지만 황기욱이 손으로 차단합니다. 스코어 1-1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전반 45분 고려대 이상민의 크로스가 연세대 수비수에게 차단당합니다. 스코어1-1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osolojung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전반 38분 연세대 정성현이 고려대 이상민에게 푸싱파울 범합니다.스코어1-1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전반 37분 고려대 이상민의 돌파가 연세대 김성중에게 저지당합니다. 스코어1-1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전반 28분 고려대 이상민의 코너킥이 연세대 수비수에게 차단당합니다.스코어1-1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전반 27분 고려대 유창훈의 스루패스가 연세대 수비수에게 차단당합니다. 고려대 이상민의 코너킥 스코어1-1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전반 19분 고려대 이상민이 스텝오버를 통해 연세대의 압박에서 벗어납니다. 스코어1-1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전반 14분 고려대 이상민이 얻어낸 프리킥을 유영재가 짧게 연결합니다. 스코어1-1
OOOOU리그왕중왕전 #4강전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고려대학교 선발 명단입니다! FW 곽정훈 안성민 이찬우 MF 유영재 이상민 장성재 유창훈 DF 유숭표 고병근 임승겸 유영재 GK 송범근

OOOO#U리그왕중왕전 #8강전 #중앙대전 후반 19분 고려대 코너킥 찬스. 키커로 나선 유창훈, 방향 좋게 차줬습니다. 이어 받은 이상민이 헤더골 시도하지만 빗겨나갑니다.
OOOO#U리그왕중왕전 #8강전 #중앙대전 후반 6분 중웡네서 장성재가 볼 소유에 성공, 이상민에게 연결해줍니다. 이상민이 골대 좌측에서 이은성에게 연결, 이은성 그대로 슈팅하지만 골키퍼 선방해냅니다.
OOOO#U리그왕중왕전 #8강전 #중앙대전 전반 38분 중앙대 김문환의 파울 선언. 고려대 프리킥 찬스, 키커로 나선 이상민. 힘이 약했습니다. 주도권 중앙대에게 넘어갑니다.
OOOO#U리그왕중왕전 #8강전 #중앙대전 중앙대 김동현이 키커로 나섭니다. 고려대 이상민이 그대로 볼 받아 높이 걷어냅니다.


고려대

OOOO[축구] 승부차기 시작합니다. 고려대 첫번째 키퍼 이상민 성공합니다 0-1


연세대

OOOO연세대 선후배인 삼성 이상민 감독과 SK 문경은 감독. 선수 시절 이 감독이 SK에 우위를 보였다면 감독으로선 문 감독이 삼성에게 더 많은 승리를 챙겼다. 감독과 감독 맞대결에선 현재 6승 6패로 팽팽하다. 이날 경기결과에 따라서 한 쪽으로 기울어진다


장동민

OOOO이상민 이수근 장동민 < 왜 쓰지 ㅋㅋㅋㅋㅋㅋㅋ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sangmind3232

OOOO운빨과 여행, 게임과 미션이 한데 모였다. 예능 대세 이상민, 장동민, 이특, 허경환, 이상준, 김일중을 품은 '운빨 레이스'가 야심 차게 안방을 찾는다.
OOOO 츈천에 무슨 예능프로 찍으러 간 거 같은데 장동민 이상민 이런 애들 나오는 프로...ㅠㅠㅠㅠㅠㅠㅠ
OOOO 사실 다 빻진 않으시지만....장동민님 하나로 KO 당해버렸다... 이상민?님이랑 허경환님 김일중님 이상준님?이랑 이특... 제발 차라리 이특이랑 한 팀이면 몰라... 왜 하필... 왜...
OOOO . 예능 대세 이상민, 장동민, 이특, 허경환, 이상준, 김일중을 품은 '운빨 레이스'가 야심 차게 안방을 찾는다. 이 프로에 슬기 나온대..그리고 장동민이 탄 휠체어 슬기가 밀고다녔대..
OOOO뭐 장동민 이상민 이특 ? ! ! ! ! ! ! ! ! ! ! ! ! !
OOOO 이상민, 장동민, 이특, 허경환, 이상준, 김일중....뒤에 분들은 모르겠는데..이상민 장동민...ㅎㅎㅎㅎ
OOOO[코미디TV] 이상민,이특,허경환,장동민,김일중,이상준이 함께하는 새로운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운빨레이스>가 곧! 시청자 여러분들 찾아갑니다. 11월17일 저녁 8시! 많은 기대바랍니다~!


직진의달인

OOOO#직진의달인 9월 29일 오늘 밤 11시 첫방송! #E채널 #티아라 #은정 #효민 #주우재 #이상민 #공서영 #김종민 본🚗방🚕사🚙수💨💨💨
OOOO#직진의달인 #쉐보레 #크루즈 이상민의 블라인드 테스트! 초보라는 사실을 잊게 만드는 크루즈의 압도적 퍼포먼스, 안전성, 핸들링!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기능을 답글로 남겨주세요!
OOOO어제 마지막화 잘 보셨어요~? 😭 가지마요 ㅠㅠ직진의달인 ㅜㅜㅠㅠ 마지막까지 훈훈했던 촬영장! 아직 늦지않았으니 재방송으로 확인해주세요😂😂 #직진의달인 #이상민 #공서영 #김종민 #주우재 #효민 #은정 #마지막화 #en…
OOOO어제 마지막화 잘 보셨어요~? 😭 가지마요 ㅠㅠ직진의달인 ㅜㅜㅠㅠ 마지막까지 훈훈했던 촬영장! 아직 늦지않았으니 재방송으로 확인해주세요😂😂 #직진의달인 #이상민 #공서영 #김종민 #주우재 #효민 #은정 #마지막화 #end가아닌and


중앙대전

OOOOU리그 왕중왕전 8강전 중앙대전 선발 라인업입니다. FW 장성재 채정관 MF 이은성 안은산 이상민 유창훈 DF 유승표 고병근 임승겸 박태현 GK 송범근


의원

OOOO<맨처음 사퇴와 탄핵을 요구한 안민석 이상민의원님 두 분에게 격려 부탁드립니다> 이재명 "사퇴 안하니 탄핵해야"..안민석·이상민 "야당이 준비"
OOOO2) [이어서] 송기헌/손혜원/설훈/신동근/신창현/어기구/오영훈/우원식/위성곤/유승희/유은혜/이상민/이인영/이재정/이훈/인재근/임종성/정재호/정춘숙/제윤경/조승래/표창원/홍익표 의원 등 이상 47명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vinesoap

OOOO19:50 故 백남기 농민 빈소를 찾아 조문을 마친 더민주 의원들, 이재명 성남시장, 가톨릭 농민회장이 접객실에 모여 있다. (왼쪽부터 가톨릭 농민회장, 전남 도의원, 성남시장, 안민석 의원, 이상민 의원) …
OOOO송기헌, 손혜원, 설훈, 신동근, 신창현, 어기구, 오영훈, 우원식, 위성곤, 유승희, 유은혜, 이상민, 이인영, 이재정, 이훈, 인재근, 임종성, 정재호, 정춘숙, 제윤경, 조승래, 표창원, 홍익표 의원 등이다.
OOOO 이재명시장은 하야와 탄핵을 주장을 하셨는데, 대통령의 2차 사과 후 사퇴를 안하니 탄핵을 해야 한다고 하심. 그런데 방송은 보는 사람들에게 오해를 하게 하심. 더구나 정동영의원을 왜 같이.., 안민석, 이상민의원도 계시는데..,


유창훈

OOOO선발명단 정정합니다. FW 곽정훈 안성민 이찬우 MF 이상민 장성재 유창훈 DF 유승표 고병근 임승겸 유영재 GK 송범근


아는형님

OOOO2016.11.5 이상민 IG update 헐〜〜희철잘생기고 유리 이쁜거봐〜〜〜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jtbc #아는형님
OOOO상민이 형이 셀카를 정상적(?)으로 찍기 시작했다.. 낯설다...>ㅅ< #원조 #상민셀카 는 #초고각셀카 #팔저림 #ㅋㅋㅋ #이상민 #김희철 #민경훈 #아는형님
OOOOjtbc 새드라마 시작했는데... 이번주아내가바람을 핍니다에 아는형님 멤버들이 카메오나오면 웃길거같다... 이런드립쳐서 죄송한데 이미 은지원님, 허지웅님은 1회 첫구다리에 나오심.. 서장훈님.. 이상민님... (죄송합니다)


이상민

OOOO이상민 전 법사위원장 “박근혜 대통령 구걸 역겹다…물러나라” 거지대통령.....
OOOO127. 브로스 윈윈 절대 먼저 찾아듣는 노랜 아니지만 가끔 음캠 복습하다가 듣게되면 약오르는 게 이상민 랩 가사.. 모두모두 이리로 오라고 왜 서있냐 그러더니 바로 다음 소절에서 더럽게 살았다고 오지말래ㅋㅋ 아 영원하자던…
OOOO82. 이상민 이때 밥 먹고 후식으로 맨날 감만 먹었냐고.. 왜 그렇게 감이 좋았냐고,, 샤크라 가라가라갇혀 확갇혀 한 곡으로 자리매김 한 거 너무 대단했고 2집까지 활동했던 이니 젤 좋아했다.
OOOO이상민 돈 못벌 생각에 슬펐니 #sungminout
OOOO이상민 수원 가는구나 넘나 부럽다 수원
OOOO 이상민ㅋㅋ
OOOO권혁수의 김경호 성대모사로 히트했던 라디오스타 단짠단짠 편을 재방송을 통해 풀로 보았다. 게스트는 이상민, 솔비, 경리, 권혁수. 김경호 모사를 몇번이나 찾아 돌려봤던 터라 권혁수를 기대하고 있었는데, 내 관심을 사로잡은 출연자는 단연 솔비.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JTBC_2

OOOO 그래서 배구의 한선수랑 농구의 이상민의 올스타 레전드.
OOOO11/06 15시-#네이버 #실검 1위#파퀴아오 /2위#우병우 /3위#ufc /4위:인기가요/5위:안투라지/6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7위:전북 서울/8위:로또당첨번호조회/9위:파퀴아오 복귀전/10위:이상민
OOOO 맨날 색깔론만 읊으니 개누리당인거죠 새누리당이 개과천선하면 제가 성을 갈겠습니다 아마 새누리당이 개과천선할 확률보다 제가 가수 이상민님과 결혼할 확률이 더 높겠네요 아무튼 그 대통령에 그 당입니다 에휴~
OOOO이상민
OOOO인터넷에 이상민 명언해서 돌아다니더라 다시봐도 멋지다 우러빠😭😭😭😭
OOOO17. 샵 1집은 망했으나 본인은 굉장히 좋아했고,, 정말 웃긴 게 이 앨범 프로듀서가 이상민인데 샵에서 랩을 맡고있는 남자 멤버들이 전부 다 이상민처럼 랩을 함.
OOOO이상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돈줍는닼ㅋㅋㅋㅋ

OOOO저 이름 이상민.
OOOO이상민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봐도봐도 웃껴ㅠㅠㅠㅠㅠㅠㅜ
OOOO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연예인 그는 밖으로 편집있어하지 않았다! #정준영 #이상민 #정글의법칙
OOOO이상민 지갑전사이즈커밍인가 ㅋㅋㅋㅋ
OOOO[Official] ยังโยซอบ และคุณลีซังมิน ก่อไฟค่ะ 양요섭·이상민, 불 피우기 하나만으로 흥분! ‘오두방정’ (출처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 네이버 TV캐스트)
OOOO 이상민 머리 하고싶다
OOOO이상민 예능잘하네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Chul_Cherry

OOOO이상민 나온 냉부 보는데 대진이 김풍 홍석천인데 그 둘이 이번에 두 번째 대진인데 첫 번째 대진은 홍진호 냉장고였다고... 이거 완전 운명 아니냐 갓콩 로지컬이다(아님
OOOO경주에서 촬영하다 네잎클로버를찾았어요 ... 여러분께 네잎클로버 드릴께요~~~^^ 히히히 #착하다 #이상민 #네잎클로버 #행운
OOOO는 이상민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의 신...
OOOO감탄연발..와~~~#이상민 #정글의법칙
OOOO걍 이상민님이랑 섭오빠랑 듀엣했으면 좋았는데 두분 불피워서 좋아하는거 넘 귀여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닛은 이상민이랑 할거가튼데??
OOOO양요섭 이상민 유낫인줄 알았는데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1015_0404_

OOOO요섭이 예능 나오는 건 좋은 데 정법에 멤버증가에 이상민에......ㅠㅜ 공중파 아니더라도 쇼타임 같은 예능 더 해줘요ㅠㅜㅠㅠㅠ
OOOO이상민작작나와
OOOO'노래싸움-승부' 레전드들 고.음.폭.발! 서문탁 vs 이창민 여자키인건 안 비밀! 히릿! #노래싸움승부 #노래싸움 #승부 #남궁민 #이상민 #강타 #김형석 #조규찬 #박준규 #박종찬 #진송아...
OOOO앞으로 이상민님 나올 때 ㅁㅏ다 움찔 움찔 할 듯 둘이 케미 터지면 내가 대리만족
OOOO오 나 나옴 이상민 ㅋㅅㅋㅅㅋㅋㄱㅋㅋㄱㅋㅋ
OOOO카톡에 이상민이라는 사람이 3명인데 3명다 프사가없어서 헷갈려 시ㅡ배랔ㅋㅋㅋ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b89530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nabi4MOON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masaki5683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_duck_of_lsm

이상민 U리그왕중왕전 고려대 연세대전 비정기고연전 4강전 전반 연세대 장동민 직진의달인 스코어 minver_s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