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송강호 영화 김윤석 정권의 변호인이 블랙리스트 찾아온다면 살아있죠 먼저 변호인 무자비한


영화

OOOO 송강호는 '변호인'이후 출연제안도 끊겼지요 이 정권의 무자비한 탄압 속에서도 '변호인'이 천만 관객을 돌파한 건 권력이 아무리 못된 짓을 해도 민심을 꺾진 못한다는 걸 입증했습니다 영화도 두려워하는 자…
OOOO 송강호는 '변호인'이후 출연제안도 끊겼지요 이 정권의 무자비한 탄압 속에서도 '변호인'이 천만 관객을 돌파한 건 권력이 아무리 못된 짓을 해도 민심을 꺾진 못한다는 걸 입증했습니다 영화도 두려워하는 자들이 뭘 제대로 하겠습니까?
OOOO원조 박정희빠 조갑제 이 논네는 본래 넘의 나라에 관한건 비교적 잘 보는데 지네 나라에 관련된 건 헛발질이 심해. 마치 영화 '관상'의 송강호가 자기 아들 관상을 못보는 것 처럼.
OOOO역시 자리를 만드는건 능력이 아니여. 강한 멘탈이지. 그것은 영화 넘버3에서 송강호의 가르침 즉, 무대뽀정신과 동일선상에 있지. 송강호의 출연 봉쇄는 변호인이 아니라 넘버3 때문이야. 천기누설 혐의지.
OOOO나에게 오랜 꿈이 있다면 하나는 근동따거 내한이오 둘은 김윤석씨와 송강호씨가 투톱주연으로 영화 한편 찍으시는 것이오 셋은 근동과 김윤석씨가 한중 합작영화를 찍으시는 것이다
OOOO송강호 거 뭐냐 최근에 영화 하나로 컴백 하지 않았나?
OOOO역대 최고의 한국영화 중 하나인 박찬욱 감독, 이영애 신하균 송강호 이병헌 주연의 한국영화 <공동경비구역 JSA>가 넷플릭스 코리아에 릴리즈~

송강호 영화 김윤석 정권의 변호인이 블랙리스트 찾아온다면 살아있죠 먼저 변호인 무자비한 kwscws

OOOOQ송강호가 열차 안에서 왔다갔다 하는 영화는? A설국열차 Q공유가 열차 안에서 왔다갔다 하는 영화는? A부산행 Q송강호와 공유가 같이 열차 안에서 왔다갔다 하는 영화는? t.c…
OOOO어제 감독과의 대화로 영화보고 밀정감독이랑 이야기나눴는데 학생들은 공유잘생겻어요?? 송강호카리스마어때요?? << 이러고있고 일반인들은 특별히 신경쓰셨던 장면~음향은 왜 이렇게 쓰셨는지~미장센은 무얼 고려했는지~ 전문가집단인줄
OOOO'백상' 영화부문 대상 송강호, 수상소감 "뜨거웠던 겨울"
OOOO확실히 송강호나온영화를 못봤음 최근에
OOOO일본 영화관객들의 미감은 2D에 기준이 맞추어져 있기 때문이 아닐까 마치 차눅팍의 잘생김 기준이 송강호한테 있는 거처럼
OOOO아니면 잘생긴 토마스 크레취만은 어떠세요 이번에 송강호랑 택시운전사 영화 찍는 독일배우인데
OOOO송강호 영화 보고싶다!+!!

OOOO어떤 작가 하나가 강동원을 민주화항쟁 영화제작하면 넣고싶다고 했는데 긍정적 검토중이라고 함 근데 송강호 꼴 날까봐 팬들이 걱정을..
OOOO 역시 친한 거네요! 그 실화가 꽤 충격적이고 일본 후죠시 사이에서 너무 인기가 많은 에피소드에요ㅋㅋ 둘은 영화공연한 적이 한 번도 없는데 일본에선 송강호 김윤석 케미가 제일 인기 있을지도 몰라요..공연자 요한 입장이..ㅋㅋ


김윤석

OOOO김윤석30년후에 내가 나를 찾아온다면 제일 먼저 살아있죠? 살아있는거죠?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송강호는요? 살아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
OOOO30년후의 내가 찾아온다면 뭐라할건지 김윤석대답저 살아있죠?... 송강호는 살아있어요??
OOOO김윤석 "미래의 나에게 '나랑 송강호 살아있냐'고 물을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윤석이랑 송강호 캐스팅해서 콤비로 보여주세요 막내 한 명만 붙여주고 겁나 어리바리한 애로.... 음 퍼뜩 남주혁이 생각났네 왜인지는 모르겠다


정권의

OOOO나는 정권의 횡포로 피해 입은 배우 하면 송강호 보다는 명계남 배우가 먼저 생각난다

송강호 영화 김윤석 정권의 변호인이 블랙리스트 찾아온다면 살아있죠 먼저 변호인 무자비한 clockwork__


블랙리스트

OOOO소름끼칩니다.소문으로만 떠돌던 박근혜정부의 정치검열위한 예술계 블랙리스트 명단 9,473명이 공개됐습니다.송강호,김혜수도 있는데요.이것때문이겠죠 정치검열 대상자는..세월호시국선언자,문재인-박원순지지선언자 입니다…
OOOO이들은 퇴출하면 안됩니까? 송강호는 변호인 나왔다고 퇴출당하고, 김재동은 별별이유로 퇴출당하고, 문화계 9,473명 블랙리스트 만들어 불이익 주는데 왜 이들은 퇴출 하면 안됩니까?
OOOO청와대, 연예인 사상 검증논란...원조 길라임은 문재인 지지로 연예계 블랙리스트 등재 "하지원은 정우성, 송강호와 함께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를 지지한 연예인으로 등재되어 있었다.'


찾아온다면

OOOO30년 후의 내가 찾아온다면 제일 먼저 '살아있느냐'고 물을 것이다. 송강호도 살아있냐고 물을 거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살아있죠

OOOO기뮨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아있 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아 송강호는요 살아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호인

OOOO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보니... 변호인 이후 3년간 송강호한테 차기작 섭외가 안 들어왔다던데 이것도 순시리랑 그네 작품이니?


겨울

OOOO송강호 대상 수상 소감 "뜨거웠던 지난 겨울.."


의형제

OOOO의형제에서 국정원 차장에게 뺨을 맞는 장면을 찍고 송강호는 '살면서 이렇게까지 세게 맞아본 적은 처음'이라 생각했다고 한다. 편집 상 잘렸지만 사실 한 대가 아니라 두 대를 맞았다고.
OOOO초능력자 촬영 기간 중 짬을 내 의형제 DVD 코멘터리를 녹음하러 간 강동원을 보고 장훈 감독과 송강호는 '진짜 초능력자처럼 보인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OOOO의형제 추석 제사 장면 촬영 중 지방을 써내려가는 송강호를 옆에서 지켜보다 심심해진 강동원은 자신도 써보겠다며 옆에서 지방쓰는 법을 연습했다. 몇 번 시도하다 도저히 못하겠다 싶었는지 포기했다고.


자기

OOOO송강호한테도 (연기로) 자기 때릴까봐 전전긍긍하신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abeo00송강호 아찌가 촬영중에 교복입고온 소녀팬보고 같이연기하던 젊은배우보러왔어? 이러니까 "송강호씨보러왔어요"하니까 입이귀에 걸려다고함ㅋㅋㅋ졸귀ㅋㅋㅋㅋ막 촬영장 델꼬다니면서 자기도소녀팬 있다고 자랑질ㅋㅋㄱㄱ이…


송강호

OOOO 덕분에 송강호님 일이뚝떨어졌었다죠 ㅋㅋㅋㅋㅋ
OOOO어흐흐흑 송강호 넘 머싯따ㅠㅜㅜㅜㅠ진짜 개쫄보라 혼자 보긴 무서운데 살인의 추억 보고시퍼ㅠㅠㅜㅜㅠ

송강호 영화 김윤석 정권의 변호인이 블랙리스트 찾아온다면 살아있죠 먼저 변호인 무자비한 cdopto3

OOOO아빠는 굿모닝 했나? 점심시간이니까 밥은 먹고 다니냐?(송강호)
OOOO나 글고 진짜 귀신같이 경금 남자에게 끌려 ㅋㅋㅋ 송강호 미켈슨 김현철 으악 ㅋㅋㅋㅋ 토니안도 경금일주 ㅋㅋㅋ 을경합. 천간합은 강하다더니. 희안하다. 젊은이는 나랑 합도 한개도 없고 원진이 무려 두개나 있음. 시지일지에 진해원진 축오원진-.,-
OOOO난 황정민보단 역시 송강호가 좋드라
OOOO송강호의 죄는 청와대와 순시리를 거스른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ㅠㅠ
OOOO 송강호님은 대한민국 탑 배우임
OOOO우리 세호니는 송강호존도 잘어울리게따 지쨔 ,,,,
OOOO난 배우 송강호 좋아해

OOOO엄마 역할은 배종옥 배우할 거고 아빠는 고민중이다 연기를 상상하기에는 송강호가 제일 낫긴 한데
OOOO현빈 보다 송강호가 어울릴것 같은데 ㅋㅋ
OOOO송강호ㄹㅇ로 연기 잘 한다
OOOO송강호 불쌍
OOOO우리 송강호님 건들지마라 쌔뀌덜아~!
OOOO 하지원씨도 아마...연예계 블렉리스트에 오른분이져? 송강호씨도... 기가차서 참...
OOOO이상한 놈 송강호 흉내좀 내봤다

OOOO박쥐.. 상현준호 #강동원 #송강호
OOOO 응원합니다!! 송강호님
OOOO다 쓰고보니 나 진짜 대학 야매로 갔네 송강호 아저씨 감사합니다
OOOO지금 일본에서의 핫이슈는 변요한과 기뮨석 아니라 송강호와 기뮨석 둘의 친분관계에 대해...아 당거기 얘기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구나...
OOOO그리구 친절한 금자씨 봤따...ㄱㅋㅋㅋ근데 송강호 나올줄은 꿈에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암튼 금자씨 개이쁘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강호는요?!?
OOOO기뮨그래도송강호챈긴다 넘 귀엽내

OOOO!!ㅇ0ㅇ!! 살아있..쬬! 살아잇어요 넘감사합니다송강호는요ㅇ0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ㅠㅜㅠㅠㅜㅜㅠㅠㅜㅠㅜㅜ 마져요 그리고 술고기 조금만 해주셨으면... 그리고 최동훈이랑 또 하나 찍으셨으면... 또 송강호하고도 하셨으면....(불어남
OOOO예술계의 희망을 앗아가고... 내 세대는 좀 트엿으니 표햔의 자유는 좀 생기려나... 하지만 송강호를 봐서는...
OOOO송강호도 살아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