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문희준 결혼 소율 크레용팝 두고 앞에 보내준다는 소율이 그렇게나 우리를 니가 콘서트


소율

OOOO 언젠간짝이있어 문희준님봐 13살어린 소율이랑 결혼하자나 형
OOOO문희준 이상형이 참한여자노ㅋ 민소매나 짧은 치마 절대 안 되고 조선시대 여성상 같은 참한여자ㅋㅋ 소율이 이제 결혼하면 민소매랑 치마 못입어서 어쩌노? 문희준 존나 어리고 예쁜애 데리고 가서 지 맘대로 하겠다는 개빻은 한남충 아니…
OOOO문ㅎㅢ준하고 소율 결혼하면 하는거지 왜 문희준 이상형에다가 소율을 비교하는건지 모르겠음
OOOO오늘은 BGM '마마무-음오아예' 문희준 결혼한대 - 음? SNS에 손편지 올렸어 - 오? 예비신부가 13살 연하래 - 아..? 크레용팝 소율이래 - 예????????!!!!!!!
OOOO문희준 결혼한다는 것보다 문희준 예비신부가 크레용팝 소율이라는 게 더 놀랍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희준 소율 결혼발표보다 이걸 찾은 사람이 더 신기해
OOOO소율이는 누군가 문희준이랑 결혼하네

문희준 결혼 소율 크레용팝 두고 앞에 보내준다는 소율이 그렇게나 우리를 니가 콘서트 Schalom1004

OOOO@ 내가 지성이랑 결혼해도 문희준 소율 나이차보다 적음
OOOO문희준이랑 소율이랑 결혼하냐?
OOOO문희준 소율 결혼과 마마무 시상식공연을 둘다 보니 문별과 정우성이 결혼하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든다..
OOOO최형우가 문희준이랑 4년 100억에 결혼하고 소율이 기아로 갔다고?!
OOOO방금 트이타에 뜬 문희ㅣ준 크레용팝 소율?? 이랑 결혼한ㄴ다고 하는 거 남친한테 읽어즈ㅏㅅ는데ㅋㅋㅋ 나:문희준 결ㄹ혼한대 그 크레용팝ㅇ랑 남친1대 4야?;;;;
OOOO문희준과 결혼하는 크레용팝 소율이 제자 사촌 누나란다. 살짝 놀람.
OOOO와 소율이랑 문희준 결혼.... 문희준78년생이네..우리엄마 73년생인데.....

OOOO걸그룹 크레용팝 소율 이 좋은사람 만나서 (문희준) 결혼하게되어 행복하다며 축하해 달라고 예쁘게 손 편지를 써서 SNS에 올렸습니다.
OOOO문희준이랑 소율 결혼함?


크레용팝

OOOO맞다 페북보니까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누구랑 결혼한다카던데


두고

OOOO ㅋㅋㅋㅋㅋㅋ 누가 콘서트에 애인 데려왔다고 이러고 있는 거냐고ㅋㅋㅋ 결혼할 사람 앞에 두고 팬한테 한 거 생각 좀 ㅋㅎ 혹시라도 문희준 글 올라올까 싶어 공카 들락거리는데 분위기 너무 쩔어섴ㅋㅋㅋㅋ ㅋ..
OOOO오빠 니가 곧 결혼할거니까, 우리를 앞에 두고 그렇게나 조언을 해주고 싶었겠지 ㅎㅎ 문희준 콘서트 보내준다는 남자랑 결혼하라고^^ 나는 가니까 이제 너희도 결혼해야지 그치만 계속해서 나 돈 벌게는 해줘야한다? 뭐 이런…
OOOO오빠 니가 곧 결혼할거니까, 우리를 앞에 두고 그렇게나 조언을 해주고 싶었겠지 ㅎㅎ 문희준 콘서트 보내준다는 남자랑 결혼하라고^^ 나는 가니까 이제 너희도 결혼해야지 그치만 계속해서 나 돈 벌게는 해줘야한다? 뭐…
OOOO오빠 니가 곧 결혼할거니까, 우리를 앞에 두고 그렇게나 조언을 해주고 싶었겠지 ㅎㅎ 문희준 콘서트 보내준다는 남자랑 결혼하라고^^ 나는 가니까 이제 너희도 결혼해야지 그치만 계속해서 나 돈 벌게는 해줘야한다? 뭐 이런...? ^^;;;

문희준 결혼 소율 크레용팝 두고 앞에 보내준다는 소율이 그렇게나 우리를 니가 콘서트 baegopa365


앞에

OOOO내가 늘 하던 말이 있었지 "여자보는 눈이 발가락 끝에 달렸다" 난 오빠가 37살에 결혼했으면 했다. 나이차이는 별로 신경쓰지 않았고 그저, 문희준 한 사람 잘 보살피고 개념있는 사람이면 뒤에서 울어도 앞에서는 웃으며 축…


오빠

OOOO문희준씨 결혼발표를 보고 나니 약 20년 전 희준오빠와 강타오빠의 나이를 알고서 나랑 10살 차이임에 이루어질수없는 사랑이라 속상해했던 초딩은 매우 양심적이엇던 것이다...


소식

OOOO문희준 결혼 소식 듣고 오랜만에 H.O.T. 노래들 듣고 있는데... 참 좋아했었구나 싶다. 아웃사이드 캐슬, 빛, 행복, 캔디, 아이야, 위 아더 퓨처 등등. 이때가 몇 년전이야
OOOO문희준의 결혼발표와 잇다른 아이돌의 해체 소식에 저 너머 신화에게 부담감이 느껴질것 같은 느낌이 든다
OOOOH.O.T.미혼 맴버들 중에 유일하게 문희준이 결혼한 맴버 인데.. 맴버들이 자극 받아서 연애좀 하고 결혼 한다는 소식 좀 들렸으면 좋겠다.
OOOO매일 실시간 검색어 1위 관련 기사를 jtbc 뉴스룸에서 다루는데. 오늘은 문희준 결혼 소식 안나오냐


문희준 결혼

OOOO와 저녁먹다가 아빠가 채널을 돌리시다 웃으며 문희준이 결혼한다매? 하셨다. 어, 그렇다데. 했다. 내가 집에서 어택당할줄이야.

OOOO문희준 결혼하면 아내에게 16첩 반상 받는게 로망 뭐냐 ㅡㅡ
OOOO문희준 저런 말 하는 것 보면 왜 저런 나이차로 결혼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생긴다 나이 먹은 남자는 어른스러워지는 게 아니라 그냥 나이 처먹은 거다
OOOO방콕인데 뒤에서 문희준 결혼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말해줘서 알았네
OOOO와 문희준 결혼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빼박 어디서 걸려서 급하게 결혼기사 낸거겠네 진짜...그러게 사고는 왜쳐 왜 내 머리속의 문희준은 어디로 갔나요...짧은거 입지마라 어깨 보이지 마라 가로줄 입지마라 단속하던 문희준은 사라졌나요
OOOO문희준결혼한다는거 이제 알음
OOOO엄마가 그래서 문희준은 언제 결혼하냐고 12월에 하냐고 ㅎㅎㅎㅎ

문희준 결혼 소율 크레용팝 두고 앞에 보내준다는 소율이 그렇게나 우리를 니가 콘서트 PacificNK

OOOO문희준씨 본인 연애랑 결혼을 팬들한테 설득시키려고 하시면 안되요. 문희준씨 진심은 본인이 잘 간직하시고, 상처받은 팬들한테 사과만 하시면 됩니다. 진짜 팬들이 단지 결혼해서 이런다고 생각하세요? '정말 그렇게 생각해? 그렇…
OOOO 난 어제 네이버에서 문희준 결혼 기사 보는데 거기에서 뜬금없이 남자들 삼십대 넘고 자리잡히면 이십대 만나는 거 쉬우니까 동년배 여자들 잘해줄 필요 없다 같은 쓰레기 댓글을 봄. 전형적이지 남자는 나이와 능력이 함께 업글된다는 생각
OOOO문희준 결혼해서 스트레스 받은 거 아님 타임라인 읽어보니 뭔가 맥락이 이상해 ㅋㅋㅋ
OOOO라디오에서 문희준이 결혼 로망이라면서 '아내가 새벽 5시 출근해야 하는데도 이미 16첩 반상이 차려져 있는 것'이라고 했다니, 이게 도랐나. 그걸 들은 정재형이 "이제 결혼하면 네가 차려 먹고 가야 돼"라며 단호하게 일침…
OOOO헛 문희준씨 결혼?!😮
OOOO문희준 결혼한다고?
OOOO아 뭐야 자고 일어나니까 은지원이 마법소녀 가발을 쓰고있고 문희준은 결혼한대 이러다가 나 자는 사이에 남북통일도 되겠네.

OOOO 문희준 치매가 온것이 확실함 결혼이 아니라 요양원 보내야 할듯
OOOO응? 문희준 결혼이라고?
OOOO헐ㄹ 문희준님... 13살 연하랑 결혼...?? 윤기옵화...우리 10살차이얌 (윤기:...(찰싹)
OOOO 갑자기ㅏ 뜬금없는데 문희준 결혼생각남
OOOOrt 오늘 결혼 발표난.. 문희준 맞나여 ㄷㄷ 도망쳐..
OOOO"'즐생' 문희준 "결혼 로망 있어, 된장찌개·16첩반상 기대" 돈도 있으실텐데 사람을 하나 쓰심이 어떠할런지.
OOOO문희준 결혼!?!!?!!?!? 것두 13살연하크라용팝걸하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