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문희준

OOOO직장선배가 남친만난 소개팅어플인데 괜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주말에 천만모여로 만난분이랑 #신기한동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 언젠간짝이있어 문희준님봐 13살어린 소율이랑 결혼하자나 형
OOOO오늘은 천만모여 소개팅앱으로 소개받았다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매일정오에 나의이상형 3명이 추천되는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재미있는연애심리확인하기! http:/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문희준님이랑 소율님이랑 13살 차이시면... 나도 민석이랑 13살 차인데....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Schalom1004

OOOO문희준 이상형이 참한여자노ㅋ 민소매나 짧은 치마 절대 안 되고 조선시대 여성상 같은 참한여자ㅋㅋ 소율이 이제 결혼하면 민소매랑 치마 못입어서 어쩌노? 문희준 존나 어리고 예쁜애 데리고 가서 지 맘대로 하겠다는 개빻은 한남충 아니…
OOOO나 천만모여 소개팅앱으로 솔로끝낸다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문ㅎㅢ준하고 소율 결혼하면 하는거지 왜 문희준 이상형에다가 소율을 비교하는건지 모르겠음
OOOO오늘은 BGM '마마무-음오아예' 문희준 결혼한대 - 음? SNS에 손편지 올렸어 - 오? 예비신부가 13살 연하래 - 아..? 크레용팝 소율이래 - 예????????!!!!!!!
OOOO문희준 데뷔할때 소율 5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희준 결혼한다는 것보다 문희준 예비신부가 크레용팝 소율이라는 게 더 놀랍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희준이랑 소율이 결혼해? (신기하다

OOOO문희준이랑 소율 나이차이가 13살이라고 나도 희망이 있다 하는 아재들 정신차려요 문희준 정도는 되어야죠
OOOO문희준 계약서에 싸인할 때 유아원 알림장에 엄마 싸인 받는 소율...
OOOO심리테스트신기ㅎㅎme5.k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문희준 소율 결혼발표보다 이걸 찾은 사람이 더 신기해
OOOO소율이는 누군가 문희준이랑 결혼하네
OOOO이번주말은 나도 데이트원해요ㅎㅎㅎ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소개팅어플 #가연 #천만모여 #산이 #설리 #블랙프라이데이 #마음의소리#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lulu_onediduk

OOOO천만모여로 하루에 3명씩 이상형추천받으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주말에 천만모여로 만난분이랑 #신비한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천만모여로 소개받았는데 하루에 3명씩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천만모여 소개팅앱때문에 하루종일 엄마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오늘저녁메뉴추천받습니다!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오늘은 천만모여 소개팅앱으로 매칭성공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하루가너무길다아ㅏ me5.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이번주말은 나도 데이트각인데 에후 h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천만모여로 하루에 3명씩 이상형추천받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아 미친ㅋㅋㅋㅋㅋㅋ밀ㅋ앱ㅋㅋㅋㅋㅋ 소율노래 다음으로 문희준 노래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개팅앱 천만모여로 소개받았는데 하루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데이트하고싶다~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춥춥춥다! 내일은 날씨좀 풀리나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아너무춰어...우리천만모여로소개받자!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lulu_onediduk

OOOO혼술하기좋은곳 어디없나용?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천만모여로 하루3명씩 이상형추천받지롱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아아지루해.. me5.k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내연애심리 확인하기! me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소개팅이필요해~ me5.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솔로탈출법아시는분??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주말에 나도 데이트원해요~~ㅠㅠ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솔로니까 더 추워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ㅋㅋ심리테스트 소오름 m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 내가 지성이랑 결혼해도 문희준 소율 나이차보다 적음
OOOO너무춥다..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따~~듯한 녹차라떼 땡긴다 ㅎ htt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나랑 따뜻한 라떼할수 있는 분 어디없 #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문희준이랑 소율이랑 결혼하냐?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kimhyunz1

OOOO문희준 소율 결혼과 마마무 시상식공연을 둘다 보니 문별과 정우성이 결혼하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든다..
OOOO나오늘도 혼밥이냐..?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크리스마스 한달남음 ㅋㅋ 빨리천만모여 다운받자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혼자크리스마스는 싫다..천만모여해야지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최형우가 문희준이랑 4년 100억에 결혼하고 소율이 기아로 갔다고?!
OOOO오오~주말에 천만모여로 만난분이랑 영화보기로!! #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방금 트이타에 뜬 문희ㅣ준 크레용팝 소율?? 이랑 결혼한ㄴ다고 하는 거 남친한테 읽어즈ㅏㅅ는데ㅋㅋㅋ 나:문희준 결ㄹ혼한대 그 크레용팝ㅇ랑 남친1대 4야?;;;;

OOOO문희준과 결혼하는 크레용팝 소율이 제자 사촌 누나란다. 살짝 놀람.
OOOO와 소율이랑 문희준 결혼.... 문희준78년생이네..우리엄마 73년생인데.....
OOOO문희준하고 소율이가 결혼해? 헐..
OOOO어디서 무슨일이따궄ㅋㅋㅋㅋ 문희준이가 데뷔할때 소율 5살다더니ㅋㅋㅋㅋㅋ 오래오래 행복하시구요~💕 축 아이돌부부 탄생🌹
OOOO걸그룹 크레용팝 소율 이 좋은사람 만나서 (문희준) 결혼하게되어 행복하다며 축하해 달라고 예쁘게 손 편지를 써서 SNS에 올렸습니다.
OOOO문희준이랑 소율 결혼함?
OOOO나 초등학교 때 내가 문희준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 나이가 너무 많은데ㅠㅠ 이러면서 진지하게 고민햇는데ㅋㅋㅋㅋㅋ 소율이는 나보다 어려^^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jm_n_sg

OOOO문희준이랑 소율 결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율 문희준 결혼한다고 한 것 만큼 충격적이지는 않으나 씁쓸하고나
OOOO어제 녹화 쉬는 시간에 갑자기 팬지 쪽이 시끌시끌 난리가 나서 확인해보니 문희준 결혼 소식 근데 팬지는 문희준 결혼한대!!!!!! 이고 앙팬들은 소율???!!!!!! 이 반응이어서ㅋㅋㅋㅋㅋ 빵터짐ㅋㅋㅋㅋㅋ
OOOO나 새벽에 크레용팝 소율 연락 안된다는 기사 봄 -> 오전엔 문희준 결혼 소식만 봄 -> 방금 문희준 소율이 결혼한다는 거 봄 뭔데 이 스무고개식 충격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희준 소율 결혼기사에 2ne1 해체에 남태현 탈퇴에 연예계 난리네...ㅠㅠ... 괜히 연예계에 기사터지면 또 나라에 뭔일이 났나 싶다.. 위너 안타깝다 ㅠㅠ 건강 빨리 회복하시길..


크레용팝

OOOO 크레용팝소율이랑
OOOO크레용팝 소율 좀 태그해줘라 도망치게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soyul0_0

OOOO크레용팝 소율 직접 손편지도올라옴,,,


다이아

OOOO160924 홍대 버스킹 난 언제나 니 옆에 서 있을께 😘 #다이아 #DIA #제니 #Jenny #소율
OOOO161125 의정부 푸른별 콘서트 프리뷰 오늘도 고생해쪄 😘😘 #다이아 #DIA #제니 #Jenny #소율
OOOO161125 푸른별 콘서트 프리뷰 #제니 #이소율 #소율 #Jenny #다이아 #DIA #mr_potter
OOOO160922 엠카운트다운 천사가 된 것만 같아요♥ #다이아 #DIA #제니 #Jenny #소율
OOOO160923 뮤직뱅크 재출근 그 하트 내가 다 받을꺼야♥ #다이아 #DIA #제니 #Jenny #소율
OOOO160923 뮤직뱅크 중퇴 별빛이 쏟아 내리고♥ #다이아 #DIA #제니 #Jenny #소율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nukiki_

OOOO160923 뮤직뱅크 재출근 다 밀어내고 너를 독점해! #다이아 #DIA #제니 #Jenny #소율


니문

OOOO소율누이, 다시 돌아왔어. 스승님이 여기 묻히고 싶다셔서. 우린 계속 걸었어. 스승님은 열두 줄 금을 놓지 않으셨지. /니문
OOOO저것이 무엇인데 목숨을 거느냐? 목숨을 걸만한 소리인가? /사다함 칼은 사람을 죽여도, 금은 사람을 살리잖아. 니문아, 우리도 그렇게 살았잖아. 사람들은 몰라도 우린 알잖아. /소율
OOOO한 걸음 떼어 나가보니 여기가 웬 곳이냐 /우륵 한 걸음 떼어 나가보니 여기가 웬 곳이냐 /소율 두 걸음 떼어 나가보니 여기도 저기구나 /우륵 두 걸음 떼어 나가보니 여기도 저기구나 /니문
OOOO설마 기다려? /니문 내 길은 원래 기다림 투성이인가봐. /소율 기다려도! 어르신 이제 안 와. 알잖아. /니문 니문아, 착한 니문아… /소율 됐어. 나 거열의 니문이 아니야, 착한 니문이도 아냐. /니문


소율

OOOO 이소율아님 뭐
OOOO 동성로 자연별곡 알바 이소율닮았었는데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applemartini__

OOOO학교서 진짜 공부만 하는얘있는데 설리 그손목이랑 소율결혼이야기 아예 모르고있길래 거하게 장난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안되는 연애설이랑 그런거 말했는데 겁나 잘 속아서 반애들 날 중심으로 합심해서 대월척을 낚았다.
OOOO그 머지 그거그거.... 소율아터도 다시 하고시ㅍㅍ음
OOOO소율 누나 발 사이즈 아시는분 ~~~
OOOO 소율
OOOO헤어화 봐야지하고 이제사 보는데... 머랄까 소율이 너무 강한캐릭터라 너모 맘아파😢😢😢
OOOO꽃이 피었네, 꽃길이다. 그치? /소율
OOOO 여백님은 자랑스러운 소월인이니가... 추위많이 타는 소율이 손에 핫팩 쥐어주자ㅠ...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applemartini__

OOOO 언데드 소율이.......춤ㅁ추는 소율ㄹ이........
OOOO 코트입은 소율이...
OOOO마지막 어금니였습니다. 정든 이들 모두 보내고 죽으려는데, 망할 오줌길이 채근을 하더이다. 하여 치마를 걷고 오줌을 싸는데, 오줌이나 눈물이나 이 질긴 몸에서 물이란 물은 죄다 쏟아내는 게 우스웠지요. /소율
OOOO좀 아까까지도 미친듯이 미웠는데 혼자 멍때리고 있으니까 뭐하나 궁금해. 소율하고 서로 보듬어 주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사람 잘못되면 어쩌지 갑자기 그생각하니까 겁났고. 아니 어차피 이젠 그는 혼자가 아니고 앞으로 행복할텐데... 난 뭔말하는거지
OOOO소율남친의 최고작품 투지 ...
OOOO하. 의자에 다리올리고 밥 먹고 떠들고 헤어롤 말던 여자가 소율이라는 증거 있냐고? 아닌 증거는 또 뭔데? 이보세요들 사회생활 안해봤어요? 인간은 끼리끼리 만나고 설령 내가 안했더라도 그 무리에 있었으면 똑같은 취급 받는게 인…
OOOOㅠ 소율실버나해야지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PacificNK

OOOO...?저거 설마 소율이라는 애가 콘서트에서 저러고갔단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면 증말 미쳤네 인성오진다..
OOOO소율아 도망쳐
OOOO 박ㅏ소율!♥!♥!!! 소율ㄹ이!!!!~!
OOOO 멀라소율님ㅁ죽엇대0
OOOO 소율쟈마,,,😭
OOOO 다음 ㅇㅁㅇ소율님임니다 코코아타듀데여>ㅁ<
OOOO 네 다음 소율님어ㅏㅅ습ㄴㅣ다 저도 코코아타두대여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JoyfulJ_Dot

OOOO 네 다음 소율님
OOOO믿고 있어요, 칼은 사람을 살릴 수 없어도 어르신은 절 살릴 수 있다는 거. /소율
OOOO 슬리데린 한소율 변복희 백류원 임재욱 강서하 차규준 비비안 서진하 왜 슬리데린에 꽉 차냐면 이런 캐들만 굴려서이다
OOOO 말고 안은진 이소율 권채원 기희현 줘
OOOO소율두부는 약 90%가 물이라나봐♡ 하양그럼 수도꼭지는 두부가 나오는 입구야? 소율식물도 90%가 물이고♡ 하양한 마디로 식물의 90%는 두부라는 거네! 서라무슨 대화를 하고있는거야...
OOOO (네 어깨를 팔로 감싸 안고는 손으로 계속 네 아래를 살살 자극했다. 축축하게 젖어오는 네 아래에 눈을 휘어보이며, 네 살을 갈라서 그 안을 손으로 쓰다듬었다.) 벌써 이리 젖었답니까. 소율 씨, 오늘은 다정하게. 혹은 거칠게?
OOOO 저는 3번도 가능합니다. 소율 씨, 원하는 곳에 모두 다 싸질러드리죠.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HQ_sunnymoon

OOOO아 생각하면 할수록 기분이 구리다 소율 뭔 죄졌나 내 결혼도 아닌데 괜히 kibun 상함
OOOO 저 진짜 찌르기 너무 ㅁ잘한거같구ㅜㅁㅜ사실 그때 생각이...소율이 같이 예쁜 아이가 대시가 한번도 없었을리 없어!<하는생각도 있었답니다 소율이 너모 예뻐요..☺️
OOOO어금니 뽑아 내 아버지 떠나보낼 적, 밤새 울 엄니 피울음 삼키며 몸 아파야 마음 덜 아프다 했지 어금니 네 개, 네 번의 슬픔, 어찌 견딜까 /소율
OOOO소율 이쁜 거 가튼디
OOOO큰일났다 이젠 메인퀘하는데 알피노만 보여도 소율님 연상됨
OOOO기나긴 고3 반동결을 끝내고 소율컴백☆
OOOO상추님과 소율님 두 분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이메일로 계정 10개 파다가 쓸 이메일이 없어서 남친한테 부탁함....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CSY_Uto

OOOO ㄱ갠차나요 다 같은 소율이야(흐뭇) 음 저 로그아웃은 원래 잘 안해서..! 로그아웃해도 애프터나 그런거 들어오면 얼른 다시 가요! 히히 감사합니다.. 이수님도 추우니까 몸조심하시기(뽀쪼)
OOOO상추님과 소율님 두 분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이메일로 계정 10개 파다가 쓸 계정이 없어서 남친한테 부탁함....
OOOO 종강이여 오라! 아직 좀 남았죠 기말도 있구ㅠ 죽이신다더니 배로커 얘기셨던 거예요?! 그름 오리진 소율이는 어퀘되는거지요ㅜㅁㅜ흐흑,,흑,,(털석) 이제 좀 쉬시구 잠도 주무시구 건강 챙기셔요☺️
OOOO 저거 moon희준씨랑 소율 결혼한거 기사보고 우리도 가능성있다고 부적 만들었어 ㅋㅋㅋㅋㅋㅋㅋ
OOOO#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한 민울 / 지 울 / 차 태우 / 정 지운 / 하 늘소 / 한 소율 / 하 나린 / 채 진우 생각나는 것만 적었는데 다 똑같아..,
OOOO 헉 다른 데 데리구 가시는 거예요..? 유토 소율이는요ㅠㅁㅠ빼애앵(바짓자락)(총괄님:놔라,,) ㅠ일상때는 거의 들어오지도 못했는데 좀 민망하구 그릏습니다 소율이 예쁘다 제덕캐,,<
OOOO 소율이 썰 뜯으러 왔답니다😌 잘 부탁드려요!(데굴데굴)(꼬오옥)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applemartini__

OOOO하. 의자에 다리올리고 밥 먹고 떠들고 헤어롤 말던 여자가 소율이라는 증거 있냐고? 아닌 증거는 또 뭔데? 이보세요들 사회생활 안해봤어요? 인간은 끼리끼리 만나고 설령 내가 안했더라도 그 무리에 있었으면 똑같은 취급 받는게 인지상정이요.
OOOO 잘생4ㅣ면 다 소율님꺼야
OOOO신동사 뽕이 차고 있다 소율클렘 마법사AU..
OOOO 소율이랑도 함 급조 해야지 ㅠㅠㅠ 사룽 ㅠㅠ 💕💕💕💕💕
OOOO 소율이네는 아직 안내려?
OOOO소율 졸예다
OOOO살맛이구나 꽃 차오른 흙 내음 코 끝에 걸리니 살맛이구나 차웠던 품, 내 님 온기 나누니 /소율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applemartini__

OOOO정진운 손가인 한승연 유주 민아 케이 예성 정연 레이나 소율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생각나는 대로 그룹당 한 명씩만 적었는데 취향 진짜 너무 ㅋㅋㅋㅋㅋㅋ 한결같고,..
OOOO토요일은 소담이랑 소율이가 전세내서 오전 중엔 답멘 잘 못보내. 삼촌노릇도 참 힘들어#긁적
OOOO간밤엔 어르신이 우시는 소리가 들려 달려가봤는데, 내가 들어가면 어르신이 다 못 울까봐 동굴 밖에만 서있었어. /소율
OOOO 소율 이랑한다더군요
OOOO#화난_자캐를_달래주는_방법 태우(화날 일이 있나..?)(애초부터 화를 잘 안내는데...)(상상 불가) 소율:(잠자고 일어나면 그 전날 화나났던게 기억안난다)(토닥토닥해주면서 자장자부르기)
OOOO소율아
OOOO놀아주시는분이 없으니 소율이나보로가야지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applemartini__

OOOO오늘 이소율 생각 별로 안해따..
OOOO 으응... ... ... (잔잔) 그 땐 정말 소율 굴리는 게 재밌어서 그랬던 건데 (은은
OOOO소율 공황장애 있지 않나... 그래서 활동 중단했었는데
OOOO 허이구, 소율 씨. 안아봐도 됩니까.
OOOO 소율 씨.
OOOO * 소율이..ㅠ ㅠ ㅠ ㅠㅠ ㅠ ㅠ저도 만나서 넘 반가웠고 수고많이하셨습니다 잼는커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가상현실이라는 설정도 넘 좋았고....반장...미안해...(죄책감 맥ㄱ스....) ㅠㅁㅠ 좀더 제대로 뛰었어야했는데 죄송해요!
OOOO 아 섀발 소율 안전탈혼 빈다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applemartini__

OOOO* 차소율, 과다출혈로 사망합니다.
OOOO정걔야 반장아 발괜찮어? ✨소율이✨작작 걱정해ㅡㅡ
OOOO ...?프로필에 성격쓰는란이 없어 안썼을뿐이지 얘,,비글인데요..스윗 그런거없는데.....그래요 머 좋아하면 그럴수도 있지요..(꼬끄랑) 그래서 우리소율이가어떻게 죽는다고요?☺️
OOOO * 아 악 이분 싸패야(고통) 정연이 왜케 스윗가이예요??ㅠㅠㅠㅠ퓨ㅠㅠㅜㅠㅠㅠ(차소율 때림) 저 강의에 진짜 이름 김정연이신 분 잇어서 자꾸 놀란다고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히잉
OOOO * 예쁜이는 소율이인데.
OOOO 옆에계속있어줄거란말이에요ㅠ흐으윽,,우리 소율이 혼자 아니라고.....나만큼은 네가 버리고 싶을때 버려도된다고 할거란말이에요 헉 그래 소율이죽을떄 이말해줘야겠다..첫사랑은 안 이루어진데요 개짱이다
OOOO * 합의된 상태에서의 열심 들이대기였습니다!ㅋㅋ 소율이 넘 좋아요ㅜㅅㅜ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zg_gz

OOOO흐 윽 일 못하는 총괄 및 차소율과 백지섭 뒷사람이엇습니다 뛰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유토 사랑해! #슈뢰딩거의_유토피오스피어
OOOO말없이 인원을 파악하고 제일 마지막에 버스에 오른 차소율까지.
OOOO 소율잉데 ㅇㅅㅇ <<
OOOO 아니아니, 자는 건 나고, 소율아. (너는 속죄받아야지. 내 잠은 너를 위해, 고통받았던 너를 위해. 시선은 조용히 너를 향한다.) 너는, 깨어서 무얼 할 거냐구.
OOOO소율씨 도망치세요
OOOO 으... 저는 씹덕인가요... 소율 누나..😅😥
OOOO 워..축하드리기는 하는데 소율님 글씨 존예

소율 문희준 천만모여 소개팅어플 신해철 가연 오늘날씨 노희지 천만모여로 문희준이랑 크레용팝 Twinkle4011

OOOO와 근데 움짤 진짜 ㅁㅊㄷㅁㅊㅇ 소율 누나 미모봐 ㅠㅠㅠ 너무 이쁜거 아닌가
OOOO 소율. 율이라고 불러도 좋아.
OOOO고속도로 로망스 좋은데 소율이 목소리가 1도 안나와서 슬퍼
OOOO소율이가 해주겠네?
OOOO그렇게 쓸 거면 소율이 내놔 ..
OOOO 아 갑사합니다 저 자컾들이랑 소율클렘봄
OOOO그 와중에 소율 소속사는 모르고 있었다며 당황,,,,, 확인중이라니 세상에

OOOO소율님 보고싶다
OOOO소율아~~~~아깝다🙊더 괜찮은 오빠 많아ㅋㅋㅋ 그래서 울친구가 울고있었구낰ㅋㅋ
OOOO이소율 파마했네
OOOO그 소율씨,,?이름 맞나.. 도망쳐.. .
OOOO소율이 얘기하길래 얌 덕질 들킨 줄 알고 깜놀...
OOOO소율이라는 사람은 몇살인 거신가
OOOO겁나 방송부쌤이 나보고 여기 선배중 연예인있다고 계속 소율거리던 이유가있었.....

OOOO결혼이라니 와 소율 우리학교 출신인데 우리학교에서는 연예계데뷔 못시킨다고 막 우리학교가 겁나 뭐라해서 다른학교로 옮겼넜다는데 정작 검색하먼 우리학교 나온다 오늘 그래서 학교 쌤들이 다 막 내가 아는 그 소율이? 소율?이러고 물어보고다니더라ㅋㅋㅋㅋㅋㅋ
OOOO으으으으으으ㅡ으 소율이가 그그그극그그 준이한테 뽑뽀...
OOOO소율이는 준이 목근처구너
OOOO 아 소율이때문에 목 아푸넹 ㅎㅎ
OOOO소율이가 광주톡방에도 97톡방에도 치킨이야기를 던져놔서 양 단톡방이 치킨 앓이 중이다...
OOOO 졸귘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소율이 사랑해 💕💕💕
OOOO 배덕ㄱ한소율이..

OOOO헉 언데드 소율이!!(이사람 외부인)


No comments:

Post a Comment